myownspace-alone2am의 등록된 링크

 myownspace-alone2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나만 알고 싶은카페 공주 마곡사 한옥카페 "카페 운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주말에 마땅한 계획은 없는데 집에만 있기 답답하신분들 그렇다고 막상 나가면 무더운 날씨에 땀만 흘리는데요. 이럴때는 에어컨이 빵빵한 카페에 들어가 시원한..

ThePier "안양일번가 나만 알고 싶은 맛집" [내부링크]

이제 여름 시작하는데 벌써부터 낮에는 최고기온 30도까지 올라가는 짜증 나는 더위가 시작됐어요 날도 더운데 직장에서 스트레스 집에서까지 스트레스 이럴 때는 가장 생각나는 게 시원한 맥주! 환상의 짝꿍 피자..

나만 알고 싶은 카페 "Gomae Coffee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나만 알고싶은 카페 Gomae Coffee Cafe 소개 시켜드릴려고요 경기도로 출장가따가 이런 카페가 있는지는 몰랐네요 약간 일본느낌? 아니다 한옥느낌? 두가지의 아름다..

증평 가볼만한 곳 "좌구산 출렁다리" 야경맛집 [내부링크]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냥 친구들이랑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타지 가서 먹고 오자는 친구의 말에 검색하다가 증평에 유명한 김치찌개를 먹으러 갔습니다. 글쓴이가 즉흥적인 걸 많이 좋아해서.. 대전 > 증평..

부산 가볼 만한 곳, "해운대, 더베이101" [내부링크]

음식 맛집 볼거리 맛집 야경 맛집 국내 관광 1번지 부산에 놀러 왔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실망이 크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거는 뭐 기대했던 것보다 더 재밌게 놀다 가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밑에서 같이 나눠..

세종 가볼 만한 곳, "세종 호수 공원" 야경 맛집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여행 다니는 거 참다가 결국 답답함을 이기지 못하고 회사 끝나고 가까운 세종으로 무더운 날씨 잊어버릴 정도로 즐겁게 야경 구경하고 왔습니다. "여행도 좋지만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