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realreview의 등록된 링크

 myreal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5건입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추천 정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로폴리스입니다. 프로폴리스는 벌이 자신이 사는 벌집의 틈을 메꾸기 위해서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과거부터 프로폴리스는 작은 상처를 치료하는 데 사용해 왔습니다. 벌은 프로폴리스..

국산차 공임나라 공임표 최신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가 들어 차량을 정비하실 시기가 찾아오지 않았나요? 오늘은 차 정비를 하는 공임나라에서 국산차 정비비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각 정비 사항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리기..

큐알코드(QR코드) 스캔 원리 이해하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가 심각해지면서 어디에 입장을 하든 큐알코드를 요청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QR 코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더라도 이미 무의식적으로 익숙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QR 코드는 요즘 다양한 마케팅..

트릭스터m 출시일 및 캐릭터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엔트리브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유통하는 새로운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트릭스터M에 대해서 구..

손쉬운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들어 직구를 하거나 해외에서 물품을 구입해서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하셔야 하는 상황이 많이 있으시죠? 막상 입력을 하려고 하..

2021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드스타이자 우리나라의 자랑 손흥민 선수의 다가오는 2021년 경기 일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손흥민 선수 그는 누구인가? 현재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 축구..

히알루론산 효능 정리 [내부링크]

히알루론산이란 무엇인가? 히알루론산은 신체가 스스로 생산하는 젤 형태의 물질로 대부분의 조직에 포함되어 있지만 피부, 눈, 관절의 액체에 가장 풍부합니다. 히알루론산의 주요 작용은 세포와 세포를 연결하..

파킨슨병 수명과 원인 그리고 특징 [내부링크]

전설적인 복서 무하마드 알리, 교황 요한 바오로 2 세, 전 미국 대통령 로널드 레이건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인 파킨슨 병은 아직 현대 첨단 의학으로도 완전한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

토마토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24 - 양파의 효능 및 요리 바업 알아보기 양파의 효능 및 요리 바업 알아보기 2020/12/04 - 마늘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마늘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마늘입니다...

파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05 - 무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무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무입니다. 소화불량 완화, 위장 강화, 기침 및 가래 치료, 해독 기능을 가지고 있는 무에 대해서 소개를..

토란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12 - 감자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감자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감자입니다.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스트레 및 숙취 해소,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감자에..

콩나물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14 - 죽순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죽순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2020/12/01 - 버섯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버섯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버섯입니다...

케일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18 - 깻잎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깻잎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2020/11/28 - 상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상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상추입니다...

양파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04 - 마늘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마늘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마늘입니다. 항암, 소염 살균 작용, 감기 및 기관지 염 예방, 혈액순환 개선에 좋은 마늘에 대해서..

연근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08 - 고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고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고추입니다. 혈액순환 촉진, 식욕 증진, 다이어트, 기관지염 완화에 좋다고 알려진 고추에 대해서 소..

깻잎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1/28 - 상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상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상추입니다. 저혈압, 빈혈 개선, 불면증 완화, 두피 건강 및 모발 성장에 좋은 상추에 대해서 소개..

오이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03 - 당근의 효능 및 음식 알아보기! 당근의 효능 및 음식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당근입니다. 폐 기능, 면역 기능 활성화, 시력 개선, 과민성 대장염, 변비 해소에 좋다고 알려진 당근에 대해..

죽순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01 - 버섯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버섯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버섯입니다. 항암, 고혈압, 동맥경화,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벗서에 대해서 오늘 소개..

칡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06 - 미나리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미나리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미나리입니다. 간과 폐의 건강, 해독 기능, 숙취 해소, 구토 및 두통 완호, 생리통 개선에 좋..

감자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감자입니다.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스트레 및 숙취 해소,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감자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치즈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6~..

고구마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고구마입니다. 변비 해소, 위장 강화, 다이어트, 지방간 및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고구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유, 사과, 동치미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고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고추입니다. 혈액순환 촉진, 식욕 증진, 다이어트, 기관지염 완화에 좋다고 알려진 고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더덕과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6~11월입니..

모링가나무 키우기 좋은 내용 [내부링크]

잘지내셨나요, 모링가나무 키우기 좋은 내용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최근 모링가나무 키우기 인기어로 "기부말고 게임하세요" 연관 문건이 상당한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는 구독자님들은 평안..

미나리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미나리입니다. 간과 폐의 건강, 해독 기능, 숙취 해소, 구토 및 두통 완호, 생리통 개선에 좋다고 알려진 미나리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복어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

무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12/29 - 콩나물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콩나물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2020/12/14 - 죽순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죽순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2020/12/01 - 버섯의 효능 및 요리..

마늘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마늘입니다. 항암, 소염 살균 작용, 감기 및 기관지 염 예방, 혈액순환 개선에 좋은 마늘에 대해서 오늘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돼지고기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3~..

브로콜리의 효능 및 요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브로콜리입니다. 유방암, 결장암 억제와 피부 노화 방지, 항산화 효과가 있는 브로콜리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양파, 대파, 양배추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

버섯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버섯입니다. 항암, 고혈압, 동맥경화,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벗서에 대해서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돼지고기와 쇠고기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부추의 효능과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부추입니다. 위궤양 개선, 위장 보호, 냉증 완화, 남성의 자양 강장, 빈뇨증 개선에 효과적인 부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된장과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배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배추입니다. 감기 치료, 변비 개선, 해독 작용에 좋다고 알려진 배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두부, 부추, 된장과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딱 지금인 11~12..

상추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상추입니다. 저혈압, 빈혈 개선, 불면증 완화, 두피 건강 및 모발 성장에 좋은 상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육류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12월입니다. 이제..

시금치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시금치입니다. 동맥경화, 암 예방, 성장 촉진, 임산부 건강, 빈혈 개선에 좋다고 알려진 시금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시금치는 깨와 쌀밥과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

생강의 효능 및 요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생강입니다.. 해독 작용, 천연 살균, 감기 기침 완화, 수족 냉증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생강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생선회, 배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

쑥의 효능과 요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쑥입니다. 여성의 하복부 냉증, 생리통 완화, 자궁 건강, 해독 구충 작용에 좋은 쑥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쌀, 달걀, 검은콩, 연근과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

아욱의 효능 및 요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아욱입니다. 요도 질환 완화, 변비 치료, 해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아욱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새우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7~8월입니다...

양배추의 효능 및 활용 요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양배추입니다. 다이어트, 위장 장애 예방 및 완화, 소화 기능 개선에 좋은 양배추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징어, 우유, 사과와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3~6월입..

오미자 스파클링 와인 소개! [내부링크]

희망찬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미자 스파클링 와인 소개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오미자 스파클링 와인 관심사로 5월 가족모임 호텔에서 할까?어린이날·어버이날 맞아 특별한 메뉴 선보이는 호텔 레스토..

양파즙 칼로리 내가 찾는 정보 [내부링크]

인사드립니다, 양파즙 칼로리 내가 찾는 정보 한번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근래 양파즙 칼로리 인기어로 온앤오프 김완선 "집은 나의 우주이자 전부" 상관 내용이 많은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

도라지 배즙 부작용 알아야될 정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라지 배즙 부작용 알아야될 정보들 살펴보고자 합니다. 일단 근래 도라지 배즙 부작용 주제로 도라지 배즙만드는법과파종시기 도라지 부작용은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과 마른기침이 심한 관련한 문..

피부를 위한 비타민 C의 이점 [내부링크]

태양 손상으로부터 보호 비타민 C의 항산화 제는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자외선 차단제 대신 비타민 C 피부 세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UVA 또는 U..

레드 퀴노아 효능 여기 있었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레드 퀴노아 효능 여기 있었네 같이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근래 레드 퀴노아 효능 내용으로 [제약 신제품 소식] 종근당건강, 슈퍼푸드 퀴노아 3종 출시 外 상관된 정보가 상당한 관심이 된다고 합니..

크릴오일 효능 및 부적합 제품 확인방법! [내부링크]

잘지내셨나요,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확인 얼마나 좋은 내용일까 다함께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우선 오늘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확인 내용으로 [리얼푸드]건강기능식품과 일반 식품, 뭐가 다르지? 연관 정보가 상당..

새싹보리 먹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잘지내셨나요, 새싹보리 먹는 방법 영향 다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오늘 새싹보리 먹는 방법 검색어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뉴, 2020 서울어워드 포뉴 변할때 유기농새싹보리 우수상품 선정 관련있는 정보..

빨간 양파즙 효능 관한 내용입니다 [내부링크]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빨간 양파즙 효능 관한 내용입니다 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근래 빨간 양파즙 효능 내용으로 늘어난 육류 섭취에 혈관은 비명양파 먹으면 도움 돼 연관된 항목이 상당한 이슈가..

새로운 돌연변이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가속화 [내부링크]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는 중국에서 처음 발생한 바이러스와는 다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간에게 더 전염되는 방식으로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균주와 비교하여 614G라고 하는 새로운 균주에 감..

습성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의 징후 및 증상 [내부링크]

습성 형태의 노화 관련 황반 변성 (습성 AMD)이 갑자기 시작될 수 있습니다. 고통을 느끼지는 않지만 시력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시야가 흐리거나 왜곡 된 것을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습식 AMD의..

건강원 양파즙 만들기 알쓸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원 양파즙 만들기 알쓸내용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최근 건강원 양파즙 만들기 인기어로 매년 늘지만 예방 소홀한 고지혈증 지방 분해하는 양파로 관리해볼까 유사 항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도라지 나물 효능은? [내부링크]

인사드립니다, 도라지 나물 이유는? 다같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도라지 나물 검색어로 신간 - 산밭에 핀 도라지꽃 관심가는 항목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특별한 일..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비교 [내부링크]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비교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전에 요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주제로 이베이코리아, 추석 매출 역대 최대치 갱신 장보기도 비대면으로..

아커사 크릴오일56 좋아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보람찬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아커사 크릴오일56 좋아서 알려드려요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단 오늘 아커사 크릴오일56 인기어로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크릴오일 펄세스, 크릴 56 공식 제작지원 관심있는 사항이..

아티초크 앰플 효능 알고싶은 분 [내부링크]

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아티초크 앰플 효능 알고싶은 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전에 오늘 아티초크 앰플 효능 주제로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가정의 달 특별한 선물]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미..

오미자 구기자 효능 문제점은 없을까? [내부링크]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미자 구기자 효능 문제점은 없을까?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요즘 오미자 구기자 효능 관심사로 국내 한의사 최초로 신장병의 한의학적 치료·완화법 개발한 선구자 연관 정보가..

보스웰리아 섭취방법 알쓸정보 [내부링크]

보람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보스웰리아 섭취방법 알쓸정보 다같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그 전에 근래 보스웰리아 섭취방법 인기어로 보스웰리아 먹는방법과요리 체질 특이성도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 비슷..

화이자(Pfizer) COVID-19 백신 90 % 효과 [내부링크]

제약 대기업 화이자(Pfizer)는 임상 시험 데이터에 따르면 실험용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90 % 효과적이며 회사 리더들은 이번 달 FDA로부터 응급 사용 허가를 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화이자의 백신에 대..

레드비트 분말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람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레드비트 분말 효능 찾는다면 한번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그 전에 요즘 레드비트 분말 효능 내용으로 잔병치레 없애는 비트 면역력 증진에 좋아... 비트 효능과 비트 먹는 법(비트..

퀴노아 현미 장점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잘지내셨나요, 퀴노아 현미 장점 및 효능에 대해서 다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목: [신상품] CJ제일제당 햇반 현미쌀밥 연세생활건강 활력단백질 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외 CJ제일제당 햇반 현미쌀밥 CJ제일제..

보리새싹 말리는법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보리새싹 말리는법 및 효능에 대해서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보리새싹 효능 및 말리는법! 보리새싹말리는법 연관된 정보를 열심히 검색해 보니 보시는 것처럼 근래의 내용을 알 수..

여주 효능 및 분말 만들기 비결 알아보기! [내부링크]

잘지내셨나요, 여주 분말 만들기 비결에 대해서 같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여주 분말 만들기 비결 알아보기! 이뇨작용을 통해 체내 유해한 성분을 배출해주고 심혈관 질환에 효과적인 것이 여주 효능 중 하나로..

구기자환의 효능에 대한 매력적인 정보 [내부링크]

잘지내셨나요, 구기자환 매력적인 정보 다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전에 현재 구기자환 검색어로 식약처, 식품사용 불가 매스틱 분말 제품 16개 회수 상관된 정보가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

알티지 오메가3 효능 및 추천 알아보기! [내부링크]

희망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알티지 오메가3 추천 알아보자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요즘 알티지 오메가3 추천 내용으로 평소 건강관리 인식 높아져남녀노소 찾는 오메가3 비슷한 정보가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칡즙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칡즙 효능을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근래 칡즙 효능 검색어로 한방서 여성 갱년기 증상 관리에 칡 추천하는 이유 연관된 문건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보시는 여러분은 특별한 일 없으신..

노니 분말 복용량 어떤 정보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노니 분말 복용량 어떤 정보들이 있을까? 같이 나누고자 합니다. 먼저 현재 노니 분말 복용량 관심사로 만성염증 탁월한 효과 노니 복용방법 눈길 유사 항목이 많은 관심이 된다고..

노니차 제대로 알고 마시자! [내부링크]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노니차 제대로 알자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현재 노니차 내용으로 신의 선물, 노니 다이어트! 노니의 효능효과·부작용은? 분말가루·원액·주스 등 먹는 방법 다양! 상관 사..

도라지차 효능 및 먹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희망찬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도라지차 개인적인 의견은? 같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근래 도라지차 주제로 도민보감-피곤하고 졸리는 것도 폐렴이라고? 관련한 내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및 홈쇼핑 정보 가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정보 가득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요즘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관심사로 CJ오쇼핑, 판매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1억원 지급 연관있는 항목이 상당한 이슈..

비트즙 효능 및 먹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즙 먹는방법 제대로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현재 비트즙 먹는방법 인기어로 강화 순무 닮은 서양무 레드비트 효능 부작용과 영양만점 비트 주스 만들기 레시피 관련 정보가 상당한 화제가..

아로니아 항산화 성분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아로니아 항산화 성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단 오늘 아로니아 항산화 성분 내용으로 코로나19 이후 건강 더 챙긴다건강기능식품 인기 관련있는 사항이 상당한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보시는 애..

타트체리 주스 효능 및 먹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다같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우선 현재 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내용으로 항산화 성분 풍부한 체리의 효능 7가지 관심가는 항목이 많은 관심이 된다..

노니 마스크팩 누가 쓰나요? [내부링크]

노니 마스크팩은 누가 쓰나요?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먼저 최근 노니 마스크팩 관심사로 "100% 흑미·콜드 프레스 공법"착한 소비 이끌 비건 뷰티템들 연관 내용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

코스트코 오메가3 추천 달라진 내용 [내부링크]

코스트코 오메가3 추천 달라진 내용 한번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현재 코스트코 오메가3 추천 인기어로 [코스트코 3월 할인상품 리스트] 코스트코 추천상품? 다이어트+당뇨에 좋은 음식 크릴오일 추천! 관련된..

아티초크차 효능 및 요리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티초크차 효능에 대해서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일단 요즘 아티초크차 주제로 서울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모던한 메뉴로 리뉴얼 연관있는 항목이 상당한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서울 페..

레드비트 먹는법 및 효능 제대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레드비트 먹는법 제대로 알기 다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근래 레드비트 먹는법 검색어로 자연지애 유기농 레드비트즙 68% 할인 진행 상관된 사항이 많은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자연지애 유기농 레드비..

여주즙의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주즙 효능 관한 내용에 대해서 오늘은 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 최근 여주즙 효능 관심사로 영화식품, 당뇨에 좋은 여주즙 선보여 연관 사항이 많은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 내용을 보는 구독자님..

타트체리 효능 및 주스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타트체리 주스 먹는 법 가득 찬 정보 다 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타트체리 주스 먹는 법 내용으로 과일계의 다이아몬드 타트체리의 효능과 제품..

감기에 좋은 음식 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코로나가 아니여도 기침, 발열, 추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감기가 아니더라도 감기를 예방하거나 몸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 좋은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율무 효능 및 율무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율무입니다. 스태미나 강화, 비만 개선, 이뇨 작용, 근육통 완화에 좋다고 알려진 율무에 대해서 오늘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함께 먹기 좋은 음식으로는 현미가 있으며 가장 제철은 3~..

녹두의 효능 및 녹두죽 끓이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녹두입니다. 100가지의 독을 풀어주는 식품으로 알려진 녹두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대추, 팥과 함께 먹기 좋으며 가장 먹기 좋은 제철은 9~10월입니다. 기본적으로 해열, 해독 작용을..

흑미(검은쌀)의 효능 및 흑미밥 짓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검은쌀(흑미)입니다. 컬러 푸드의 열풍과 함께 블랙 푸드가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건강식품으로 부각되고 있는 흑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약쌀'이라고도 불리는 흑미는 겉은 검..

검은깨의 효능 및 먹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은깨는 예로부터 식품으로서뿐만 아니라 약용으로도 널리 쓰여왔습니다. 검은깨는 흑임자라고도 하는데, 중국에서는 흑임자를 불로장수의 식품이라 하여 귀중하게 여겼습니다. 이러한 검은깨는 연간 생산되며..

접지를 통해 콘센트 구멍이 45도 기울어진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자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야 합니다. 많은 콘센트가 우리 눈높이보다 훨씬 아래쪽에 있기 때문에 콘센트 구멍을 확인하려면 몸을 숙여야 하므로 이 행동이 번거로워서 손만 내려..

렘수면 계산을 통해 자도자도 피곤한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끔 오래 잤는데도 피곤하고 잠깐 졸았는데도 개운한적이 있으시죠? 얼마나 잠을 자야 적당한지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그런것은 아니지만, 아침에 일어난 직후 유난히 피곤할 때가..

고지베리(구기자)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롭게 식품과 건강관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고지베리, 흔히 우리나라에서는 구기자라고 부르는 열매에 대해서 그 효능과 부작용, 어떻게 먹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이벤트 및 무신사 솔드아웃 이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무신사의 미친 이벤트입니다. 이번에 배우 유아인님이 무신사랑 콜라보를 하게 되면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중입니다. 특히 유아인님이 무신사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들의..

xxblue 프라그먼트 콜라보 의류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중개 거래 플랫폼 xxblue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2020/10/03 - 스니커즈, 의류 거래 플랫폼 xxblue 이용방법 및 이벤트! 스니커즈, 의류 거래 플랫폼 xxblue 이용방법 및 이벤..

다카다 겐조 코로나19로 10/4 일 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고 멋있다고 생각되는 프랑스 브랜드 겐조(Kenzo)의 창립자이자 유명한 다카다 겐조가 2020년 10월 4일부로 별세를 하였습니다. 겐..

아이앱 스튜디오 jtbc 콜라보 후드 10/05 선착순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09/24 - 아이앱 x jtbc 콜라보 9/25 선착순 발매 바로가기! 아이앱 x jtbc 콜라보 9/25 선착순 발매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에서 새로운 콜라보 소식을 알..

미국 서부 데저트 힐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에 어디도 못 놀러가서 오랜만에 올해 여행갔던 사진들을 보면서 간단하게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저는 올해 초 코로나가 터지기 이전인 1월에 미국 서부를 친구들과 여행으로 다녀왔었는..

텍스트나우로 미국 전화번호 무료로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전화번호 얻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미국 주소와 함께 미국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사이트가 존재하기도 하며 이제 카카오톡 계정을 한 개 더 만들고 싶은 경..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 결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부로 롤드컵 조별 스테이지가 시작되었는데 잘 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생각보다 재밌는 경기들도 많았고 쉽게 승부가 끝나버린 경기들도 있었습니다. 2020/10/02 -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020 롤드컵 중국팀 1시드 TES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드디어 2020 롤드컵 조별 스테이지 개막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일 6경기가 치뤄집니다. 자세한 일정과 조에 대해서는 이전의 글에 포스팅을 해두었습니다. 2020/10/02 - 2020 롤드컵 그룹..

런스타 하이크 블랙 쎈스(ssense) 지금 구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전에 7시 50분에 알람을 맞추고 이지 카본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러다 오늘 놀러갔다가 우연히 런스타 하이크가 재입고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황급히..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일정 및 대진표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서서 2020 롤드컵의 전반적인 일정과 함께 그룹스테이지의 결과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2020/10/01 - [롤(league of legends)] - 2020 롤드컵 일정 및 참가팀 소개! 2020 롤드컵 일정 및 참..

2020 롤드컵 플레이 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2020 롤드컵의 전체적인 결과와 함께 플레이 인 스테이지 1라운드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2020/10/01 - [롤(league of legends)] - 2020 롤드컵 일정 및 참가팀 소개! 2020 롤드컵 일..

2020 롤드컵 플레이 인 스테이지 1라운드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2020 롤드컵 전반적인 일정과 함께 참가하게 되는 팀들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020/10/01 - [롤(league of legends)] - 2020 롤드컵 일정 및 참가팀 소개! 2020 롤드컵 일정 및 참가팀..

2020 롤드컵 일정 및 참가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평상시에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를 즐겨하는 한 유저로 시간이 있을 때 항상 국내에서 진행하는 LCK 혹은 롤드컵을 시청하는 애청자입니다. 이번에 코로나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니커즈, 의류 거래 플랫폼 xxblue 이용방법 및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먼저 앞서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크림(kream)과 솔드아웃(soldout)과 다른 거래 플랫폼인 xxblue(엑스엑스블루)에 대해서 소개..

이지부스트 350 v2 카본 10/02 발매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새로운 이지부스트 350 v2 출시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많은 이지부스트들이 출시되었고 그 제품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020/08/22 - [..

Bodega 응모 방법 소개 및 오프화이트 덩크 응모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미주에서 발매되는 오프화이트 x 나이키 러버 덩크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습니다. 2020/09/27 - [쇼핑/응모 및 발매] - 나이키 에어러버덩크 x 오프화이트 응모 안내! 나이키 에어러버덩크..

나이키 에어러버덩크 x 오프화이트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나이키와 오프화이트의 새로운 콜라보 제품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언제나 항상 나이키와 오프화이트의 콜라보레이션은 많은 사람들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조던1..

엔드 클로딩(End clothing) 응모 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의 편집숍 엔드 클로딩(End Clothing)에서 응모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09/12 - [쇼핑/내돈내산 리뷰] - 나이키 덩크로우 디스럽트 화이트 당첨 및 후기!..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 플랫폼 솔드아웃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 플랫폼 크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020/08/04 - [쇼핑/내돈내산 리뷰] - 크림(KREAM) 이용 후기 및 조던 1 당첨! 크림(KREAM) 이용 후기 및 조던 1 당첨! 안녕..

스니커 마니아를 사로잡은 에어 포스 1 컬렉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09/24 (목)에 새로운 에어포스 1 제품이 발매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루오한 왕(Ruohan Wang)과 나이키의 협업 제품입니다. 비대칭의 멀티컬러 일러스트가 재해석..

아이앱 x jtbc 콜라보 9/25 선착순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에서 새로운 콜라보 소식을 알립니다. 2020/07/29 - [쇼핑/응모 및 발매] - IAB Studio 웍스아웃 응모와 실측 사이즈 [종료] IAB Studio 웍스아웃 응모와 실측..

9월 니트, 맨투맨, 가디건, 후드티 브랜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번개장터에서 보다가 패션/의류 카테고리에서 9월 검색량 증가율을 보았습니다. 앱이 대중화가 되면서 유입률이 많아졌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제주직송 황금향 감귤 구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이 다가오면서 이제 과일을 구매해야 하는데 과일 값이 많이 올라서 걱정입니다. 게다가 올해 태풍이 지속적으로 오면서 과일들이 대부분 맛이 없어서 구매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단..

반스 x 더블탭스 콜라보 9/24~25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새로운 콜라보 발매 소식에 정신없이 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학업과 계속 병행하다보니 오늘같은 경우 덩크 하이 나이키 공홈을 까먹고 응모를 못했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다 응..

윤은혜 신박한 정리 물품 판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시청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매주 월요일 저녁 10:30에 tvN에서 방영하는 신박한 정리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

김포현대아울렛 방문 및 나이키 운동화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부모님이랑 함께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모든 방역수칙을 지키고 전 구간 마스크를 착용했으며 짧은 시간 내에 방문 후 귀가하였습니다. 찾아가시기 전에 어떠한 브랜드들..

나이키 덩크 하이 미시간, 프로 그린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매주 새로운 덩크 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서 안내를 자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대부분 덩크 로우 제품들만 출시가 되고 있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덩크 하이 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

카시나 x 나이키 덩크 로우 세일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에 카시나 x 나이키 덩크 로우 로드 사인 제품이 발매되었는데 이 제품은 오직 국내 카시나 매장에서만 발매되었습니다! 2020/09/14 - [쇼핑/응모 및 발매] - 나이키 x 카시나 덩크 로우 발매..

캉골 x H&M 콜라보 의류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새로운 콜라보 소식을 듣고 옷이 너무 예뻐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중 유명한 H&M과 함께 스트리트 브랜드 캉골이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스니커 마니아를 사로잡은 에어 조던 1 컬렉션 알아보기 3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니커 마니아들이 선택한 에어 조던 1과 그 신발의 사연에 대해서 1편과 2편에 이어서 마지막 3편으로 소개를 마치고자 합니다. 2020/09/17 - [패션 브랜드/스니커즈] - 스니커 마니아를 사로잡은 에..

스니커 마니아를 사로잡은 에어 조던 1 컬렉션 알아보기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작성했던 1편에 이어서 2편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글을 작성하면서 저 역시 너무 갖고 싶었던 제품을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제가 당첨된 신발을 모두 팔고 리셀로 겨우..

스니커 마니아를 사로잡은 에어 조던 1 컬렉션 알아보기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너무 조던1 제품이 갖고 싶어서 중개업체 이곳 저곳에 일단 입찰을 해놓았습니다. 조던1 제품을 처음 입문하게 되기 때문에 사이즈도 잘 모르고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의문..

에어 조던 x 프라그먼트 의류 및 신발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발매되는 에어 조던과 일본의 하이엔드 브랜드 프라그먼트의 발매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에어 조던의 역사에 관해서 이전에 설명을 해드린적이 있는데 한번 읽어보시고 브랜드의..

베이프(Bape) 2020 FW 무크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베이프 2019FW와 2018FW 무크지에 대해서 리뷰를 하면서 무크지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2020/07/28 - [쇼핑/내돈내산 리뷰] - 베이프(A bathing ape) 무크지 리..

나이키 x 카시나 덩크 로우 발매 및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나이키 덩크 로우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올해가 덩크의 해라고 불리는 만큼 거의 매달 새로운 덩크 라인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덩크는 정말..

나이키 덩크로우 디스럽트 화이트 당첨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구매한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 갑자기 해외 결제 문자가 와서 당황을 했었습니다. 분명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 없는데 꽤나 큰 금액이 나가..

20FW 메종마르지엘라 신발 디코드 프리오더 할인 주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한번 디코드 프리오더 행사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지금이 브랜드에서도 이제 룩북과 함께 컬렉션을 출시하기 때문에 FW를 저렴하게 준비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프리오더에 대해..

메종키츠네 20FW 디코드 프리오더 할인 주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서 아미에서 소개해드렸던 디코드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메종 키츠네의 프리오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프리오더에 대해서 자세한 소개는 앞선 글에서 소개를 해드렸으니 한번..

아미(Ami) 20FW 디코드 프리오더 주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어플 디코드(d:code)를 통해서 프리오더를 통해 신상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디코드는 주로 해외 브랜드의 신상 제품을 프리..

탑 10 스니커즈 추천 - 와디의 신발장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롭게 진행할 콘텐츠는 국내에서 유명한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가장 사랑하고 좋아하는 스니커즈에 대한 인터뷰를 소개해드리는 것입니다. 각 매니아가 꼽은 탑 10 스니커즈에 대한 소개와..

아디다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 2013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아디다스의 역사와 콜라보레이션의 시작에 대해서 이어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2020/09/07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아디다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서..

아디다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서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9월의 한주가 지나가고 아직 코로나가 심각한 상태에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브랜드는 아디다스(..

갤럭시 Z 폴드2 X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존에 소개했던 의류나 신발이 아닌 새롭게 발매되는 한정판 핸드폰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올해 2월 14일에 출시되었던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정말 말도 안 되는 콜..

애플 펜슬 1세대 케이스 및 펜촉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아이템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대학생이다보니 수업전에 강의자료를 다운받고 일일히 다 출력을 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종이의 낭비이기도 하고 환..

나이키 덩크로우 레몬워시 발매 및 응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출시되는 새로운 나이키 덩크 로우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면서 응모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출시하게 되는 나이키 덩크 로우 제품의 정식 명칭은 커뮤..

당신 근처의 직거래 어플 - 당근마켓 소개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요새 유튜브 광고를 통해서나 주변 분들에게 이야기를 들으면서 당근마켓이라는 어플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겁니다. 최근 연예인..

프라다 슈퍼스타 발매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올해 나이키와 하이엔드 브랜드 디올의 조던 콜라보로 정말 스포츠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국면..

컨버스 X 몽클레어 X 프라그먼트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진행되는 컨버스 X 7 몽클레어 프라그먼트 제품에 대한 응모 정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먼저 제품에 대한 사진을 보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측면] [전면] [후면] [추..

뉴발란스 Made in UK & 스테디 셀러 신발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서 작성한 뉴발란스의 역사에 대한 소개와 함께 Made in USA 라인의 제품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020/09/02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뉴발란스 신발 Made in USA 모델 소개! 뉴발..

뉴발란스 신발 Made in USA 모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계속 뉴발란스의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들에 대해서 소개를 했는데 오늘은 조금 다르게 뉴발란스가 출시한 제품 라인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08/31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

뉴발란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 콜라보 시리즈의 마지막 3편을 통해 2012년에 발매한 한정판 콜라보 신발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에 1편과 2편을 통해 2005년부터 발매된 시리즈들에 대해서 소개..

뉴발란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편에 이어서 2편에서도 계속 뉴발란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발매한 신발들에 대한 소개입니다. 1. 뉴발란스 M577 '블랙..

뉴발란스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8월의 마지막 날이자 저의 개강날인 8/31일입니다. 오늘은 요즘 스니커즈 시장에서 정말 무서운 인기를 몰고 있고 정말 이인자라고 불러도 될 만큼 성장한 그룹 뉴발란스(New balance)에 대한..

에어 조던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로 앞 포스팅에서 소개한 에어 조던 한정판을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08/29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에어 조던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에어 조던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에어 조던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에 대해서 소개를 하면서 에어조던의 역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2020/07/30 - [쇼핑/응모 및 발매] -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OG 응모 및 나이키 X..

반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제 반스의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에 대한 마지막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에 1편과 2편에서 2005년부터 2011년까지 다른 브랜드들과 진행한 콜라보 스니커즈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

이지 700 V3 아자레스 발매 및 응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새로운 발매 소식을 갖고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이전에 이지부스트 350 시리즈에 대해서 정리를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020/08/22 - [쇼..

반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08/27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반스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반스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안녕하세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컨버스의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들에 이어서 반스(VA..

반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컨버스의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들에 이어서 반스(VANS)와 함께 콜라보한 한정판 신발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08/27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스케..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설명해드렸던 컨버스의 최대 경쟁사 반스(VANS)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반스의 성공은 어쩌면 일정 부분 운에 기인했을지 모릅니다. 1980년대 들어 캔버스(Canvas)..

컨버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로 컨버스 한정판 스니커즈에 대한 소개를 마칠거 같습니다. 2020/08/26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컨버스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2020/08/26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컨..

컨버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렸던 컨버스 한정판 스니커즈 1편에 이어서 2편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08/26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컨버스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1)! 컨버스 한정판 스니커즈 소개 (..

컨버스 한정판 콜라보 스니커즈 소개 알아보기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컨버스의 역사에 대해서 소개를 했는데 오늘은 컨버스에서 발매한 한정판 스니커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08/23 - [패션 브랜드/브랜드 역사] - 컨버스(Converse) - 마퀴스..

워크웨어의 근본 칼하트(Carhartt)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설립자의 이름과 동일한 브랜드로 컨버스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칼하트는 의류 브랜드로서 크게 두가지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칼하트는 유럽에..

아디다스 X 베이프 3ST.002 신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 배송 온 새로운 신발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Adidas)와 베이프(A bathing ape)가 콜라보하여 출시한 3ST.002 신발입니다. 우선 세계적인 스포츠웨어 브..

컨버스(Converse) - 마퀴스 밀스 컨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신발이고 최근에 제가 설명해드렸던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컨버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2020/08/01 - [쇼핑/응모 및 발매] - 컨버스 런스타..

대두 사이즈 볼캡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은 다들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점점 외출을 할 일이 없어지기 때문에 집에서 쇼핑을 하는 날이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처럼 대두 사이즈 때문에 어떤..

이지부스트 350 상반기 발매 총 정리 및 이즈라필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어제 덩크는 잘 응모하셨나요? 2020/08/19 - [쇼핑/응모 및 발매] - SB 덩크 로우 시카고 발매 및 응모! 2020/08/19 - [쇼핑/응모 및 발매] - 덩크 로우 삼바 발매 및 응모! 저는 다 떨어졌습니..

프라다(PRADA) - 미우치아 프라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샤넬에 대한 완벽한 소개를 다 못드렸지만 제가 정말 소개하고 싶은 브랜드가 있어서 먼저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흔히 명품, 하이엔드 브랜드의 끝판왕을 에르메스라고 생각하고 그 밑에 이..

샤넬(CHANEL) - 가브리엘 샤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로운 콘텐츠인 패션 브랜드들의 역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요즘 정말 난리인 샤테크라 불리는 "샤넬(CHANEL)"입니다. 올해 초반..

자취용 신발 정리장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새로운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참고로 절대 협찬을 받은 것이 아니라 제가 정말 여러 제품들에 대한 후기를 다 검색을 해보고 신중하게 제 돈으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우..

아페쎄(A.P.C.) 쁘디 뉴 스탠 생지 데님 직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 3주전에 구매한 아페쎄 생지 데님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아페쎄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아페쎄(A.P.C)라는 브랜드는 1987년 파리의 패션 디..

SB 덩크 로우 시카고 발매 및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가지 새로운 소식 때문에 계속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전글에 작성한 덩크 로우 삼바는 다들 응모 잘 하셨나요? 저는 얼마나 더 떨어져야 당첨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라도 당첨이..

덩크 로우 삼바 발매 및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발매 소식을 갖고 찾아 왔습니다! 올해가 정말 덩크의 해인 만큼 새로운 덩크가 또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덩크는 2001년 일본에서만 출시..

한섬 웨어하우스 세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정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한섬(Handsome)은 현대백화점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로 국내 브랜드는 물론 해외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에 대한 제조권을 소유..

앤더슨벨 20ss 니트 베스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새로운 브랜드의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작년부터 제가 정말 관심을 가지고 가장 좋아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에..

나이키 문레이서 QS 블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뉴발란스 327 블루 모델을 리뷰하면서 오늘은 뉴발란스 327과 정말 비슷한 나이키 문레이서 QS 모델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모델번호 : BV7779-400 발매가 : $150 색상 : Mountain blue / team..

뉴발란스 327 블루 오프라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설명해드린 뉴발란스 327 모델을 직접 구매하여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2020/08/05 - [쇼핑/응모 및 발매] - 뉴발란스 327 8/8(토) 발매 뉴발란스 327 8/8(토) 발매..

휠라(FILA) RGB FLOW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초에 구매했던 FILA RGB라인의 FLOW Black 모델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휠라하면 요즘 학생들이 정말 많이 입는 브랜드이며 작년에 있었던 어글리 슈즈 열풍의 인기 주자였던 휠라..

버켄스탁 아리조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번주에 구매한 버켄스탁 샌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자고 합니다. 요즘 장마가 계속 되면서 어떤 신발을 신을까 많이 고민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신발을 신게 되면 다 젖기 때..

뉴발란스 327 8/8(토)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뉴발란스의 새로운 327라인의 제품들이 발매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왔습니다 ㅎㅎ 요즘 스니커스 씬에서 가장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인 뉴발란스에 대해서 소개를 먼저 해..

MSGM 셔츠 특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MSGM 셔츠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MSGM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MSGM은 2009년 창립자 MASSIMO..

크림(KREAM) 이용 방법 및 조던 1 당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이전에 정리하였던 나이키 쇼크드로우에서 당첨이 되서 이용하게 된 신발 리셀 플랫폼 크림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이전에 나이키 쇼크드로우 발매 품목에 대해서 정리..

우먼스 조던1 레트로 하이 사틴 레드 응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곧 발매하게 되는 조던1 레트로 하이 사틴 레드 응모처들에 대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조던1 제품의 역사에 대해서 이전 게시글에서 정리를 해놓았기 때문에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것..

[추가발매] 런스타 하이크 8/5 ABC 마트 발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올려드린 글에 추가적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에 알려드린 것처럼 온라인에서는 무신사,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폴더에서 발매합니다. 2020/08/01 - [쇼핑/응모 및 발매] -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8/5 오프라인 발매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온라인으로 재발매되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제품들에 대해서 정리를 했었는데 이전 게시글을 먼저 연결해드릴게요! 2020/08/01 - [쇼핑/응모 및 발매] -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8/5 선착순 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8/5 선착순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정말 인기가 많았던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발매에 대해서 작성하고자 합니다. 설명에 앞서 컨버스의 역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컨버스는 1908년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서..

덩크로우 응모 및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OG 응모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늦은 밤에 급하게 글을 써서 시간이 많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려요ㅠㅠ 2020/07/30 - [쇼핑/응모 및 발매] -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OG 응모 및 나이키 X 스투시 탈락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OG 응모..

나이키 썸머위크 쇼크드로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2020년 7월 20일~25일 사이에 진행하였던 나이키 썸머위크 쇼크드로우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머위크 동안 다양한 테마별 에너지 제품과 최대 50% 할인되는 세일을 진행..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OG 응모 및 나이키 X 스투시 탈락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07/27 - [쇼핑/응모 및 발매] -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나이키 공홈 응모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나이키 공홈 응모 안녕하세요! 블로그 활동을 너무 안하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새로운 컨텐츠를..

베이프(A bathing ape) 무크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일본의 유명한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의 무크지(잡지부록) 상품에 대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제가 요즘 가장 관심있어하는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ㅎㅎ 제품 소개에 앞..

메종 키츠네 X 아더에러 콜라보 7/30 발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급히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정말 핫한 두 브랜드인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와 아더에러(Ader Error)의 새로운 콜라보가 내일 7/30(목) 저녁 7시에 발매된다고 합니다 ㅎㅎㅎ 항상 그..

IAB Studio 웍스아웃 응모와 실측 사이즈 [종료] [내부링크]

2020/07/27 - [분류 전체보기] -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웍스아웃 응모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웍스아웃 응모 2020/07/27 - [쇼핑/응모 및 발매] -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나이키 공홈 응모 나이키 x 스투시 콜..

나이키 에어맥스 97 QS 올림픽 기념 모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구매한지는 좀 지났지만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ㅠㅠ 이번에 리뷰하게 될 모델은 나이키 에어맥스 97 QS 올림픽 기념 모델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97 모델에..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웍스아웃 응모 [종료] [내부링크]

2020/07/27 - [쇼핑/응모 및 발매] -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나이키 공홈 응모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나이키 공홈 응모 안녕하세요! 블로그 활동을 너무 안하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새로운 컨텐츠를 가지고 새롭..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나이키 공홈 응모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활동을 너무 안하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새로운 컨텐츠를 가지고 새롭게 시작해볼까 해요! 저번주에 정말 핫 했던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가 발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응모를 진행하는 래플(Ra..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후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상시에 기부하는 세이브더칠드런이라는 곳에 대해서 얘기해볼려고 해요!! 세이브더칠드런은 빈곤, 장애, 조부모 가정, 난민 등 소외계층 아동을 우선순위에 두고 활동 중인 비영리 단체..

미국 COVID-19 급증으로 천만 건 돌파 [내부링크]

미국은 COVID-19 전염병의 또 다른 어두운 장을 시작하여 오늘날 천만 건을 돌파했으며 바이러스로 인해 거의 25 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초기에 심한 타격을 입은 많은 아시아 국가들은 이제 마스크 착용..

당신이 피곤한 이유 및 개선 방법 알아보기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11/11 - 당신이 피곤한 이유 및 개선 방법 알아보기 1편! 이전에 작성한 1편에 이어서 오늘은 피곤한 이유 및 그 개선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8. 숨겨진 UTI 요로 감염 (UTI)..

당신이 피곤한 이유 및 개선 방법 알아보기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겨울이 다가오면서 몸이 춥고 피곤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당신이 피곤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양한 이유들이 존재하겠지만 오늘은 피곤한 이유 7가지에 대해서 소개를 하면..

보스웰리아 먹는방법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보람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보스웰리아원물먹는방법 소개합니다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 요즘 보스웰리아원물먹는방법 관심사로 관절염에 좋은 음식 보스웰리아 효능, 위장장애에도 효과적이다? 보스웰리..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찾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찾는 이유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일단 최근 순수식품 도라지 배즙 주제로 상당한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 내용을 보는 분께서는 평안하신지요. 제..

자색 양파즙 효능 및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람찬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자색 양파즙 다이어트 함께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최근 자색 양파즙 다이어트 주제로 양파 항산화 작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유사한 문건이 많은 이슈가 된다고..

말린 도라지효능 올바른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말린 도라지효능 올바른 내용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말린 도라지효능 주제로 궁합 맞는 약초술과 독이 되는 약초술은 ? 비슷한 정보가 많은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시는 애독자님..

귀리가 오트밀인가요?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귀리가 오트밀인가요 좋을까요? 함께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일단 오늘 귀리가 오트밀인가요 인기어로 글루텐 없는 메밀 맛·영양 풍부 피서음식에 최고 [김도훈의 맛있는 이야기] 관련된 내용이 화제..

자다가 갑자기 움찔하는 수면놀람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다가 갑자기 움찔하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수면 중 본인의 의징와 상관없이 갑자기 몸을 움찔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느라 느끼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 사람이 살면서 한 번쯤 겪는 흔한 증상입니다. 이..

2020 롤드컵 중국팀 2시드 JD Gaming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의 롤드컵 조별 스테이지 1일차의 경기들은 잘 챙겨 보셨나요? 2020/10/02 -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일정 및 대진표 소개!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일정 및 대진표 소개! 안녕하세요! 앞서..

나이키 카시나 덩크 나이키 공홈 9/25 응모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21~9/22일 동안 카시나에서 진행되었던 덩크 로우는 다들 잘 응모하셨나요? 2020/09/21 - [쇼핑/응모 및 발매] - 카시나 x 나이키 덩크 로우 세일 응모 안내! 카시나 x 나이키 덩크 로우 세일 응모..

20FW 메종 마르지엘라 의류 디코드 프리오더 할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 프리오더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아마 이번이 마지막 소개일 듯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미니멀리즘을 느껴 볼 수 있는 의류 컬렉션입니다. 이..

20FW 메종 마르지엘라 가방 및 지갑 디코드 프리오더 할인 주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 글에서 20FW 메종 마르지엘라 신발 프리오더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2020/09/10 - [쇼핑/세일 정보] - 20FW 메종 마르지엘라 신발 디코드 프리오더 할인 주문 안내! 20FW 메종마르지엘라..

덩크 로우 디스럽트 발매 소식 (Dunk Disrupt W raffle dr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에서 곧 발매하게 되는 나이키 덩크로우 디스럽트 모델에 대한 발매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올 한 해는 정말 덩크의 해라고 부를 만큼 다양한 덩크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루드 x 반스 acer ni 네온 당첨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에 당첨이 된 반스 x 루드 ACER NI SP Bandana / Neon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운이 좋게 이번 주에 엔드에서 당첨된 덩크로우 디스럽트에 이어서 반스 x 루드 제품..

IQOS 아이코스 멀티3 솔직리뷰! (금연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사실 첫 컨텐츠를 뭘로 할지 고민하다가 현재 저의 가장 큰 고민인 담배에 관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흡연은 건강에 정말 안좋고 미성년자 분들은 절대로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