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reviewdiary의 등록된 링크

 myreviewdia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샤로수길 맛집] 와인창고잡, 캐쥬얼한 와인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니에요:) 오늘은 샤로수길 와인맛집 '와인창고잡' 리뷰에요! 사실 이번 리뷰는 사진이 별로 없어요..ㅎㅎ 그냥 와인먹고 싶어서 별기대없이 찾아갔다가 생각보다 분위기랑 맛이 괜찮아서 사진도 급..

[제로웨이스트]유기농/재사용 면화장솜, 5개월 사용후기_less plasti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니에요 :D 오늘 포스팅은 5개월간 사용한 유기농/다회용 화장솜 리뷰입니다 :) 저는 작년에 카페 일을 하면서 버려지는 쓰레기 양에 대해서 엄청 충격을 받았었어요.. 제가 일하던 카페만 해도 어..

[삐삐뿡가게] 삐삐뿡 폰스트랩 핑거스트랩 리뷰! [내부링크]

삐삐뿡가게는 인스타그램 광고..ㅋㅋㅋ 를 통해서 처음으로 알게 됐는데, 진짜 취향저격 너무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았다ㅠㅠ 작년부터 한참 폰스트랩 유행해서 살려고 호시탐탐 노렸는데, 삐뿡이 폰스트랩은 인기..

[동편마을 카페] 디어마이문 Dear my moon, 아기자기 인스타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니예요. 오늘은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제 취향의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디어마이문은 제가 동편마을 갈 일이 있으면 가보려고 찜 해두었던 카페 중 하나예요.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

[송리단길 카페] 뷰클랜드 bjorklunds, 어른이들의 쉼터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애정 하는 카페, 뷰클랜드를 소개하려 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아름다워지는 곳'을 추구하는 뷰클랜드는 기본적으로 편안하고 따듯한 느낌을 주어 누구나 쉬다가기에 충분한 카페이다. 모든..

[옷리뷰] 빈블 솔린레이스 가디건 / 4915 레이스 리본 로브 가디건 착용후기 [내부링크]

이 가디건을 지그재그 앱에 입점해있는 "빈블"이라는 쇼핑몰에서 "솔린 레이스 가디건"이라는 제품으로 처음 보고 사고 싶었는데, 좀 비싸가지고 고민이었다. 로브가디건 주제에 너무 비싸서... 근데..

[앱테크] 돈버는어플 '팔라고' 5월 이벤트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5월 기준! 오늘은 '팔라고'의 5월 이벤트를 모아봤어요. 5월 중순인데도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최근에 열린 새로운 이벤트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팔라고는 딱 1일에 모든 이벤트를 오픈하는 것 같진 않지..

팔라고 앱 사용법 (판매 등록 /판매 꿀팁/인출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팔라고 앱을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구매보다 판매를 하는 쪽이라서 판매자를 위한 방법 위주로 적어보려고 해요~ 중간중간에 꿀팁을 적어두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주세용:) 1...

팔라고 사기거래 방지&대응팁 (판매자/구매자 별) [내부링크]

팔라고 이용 꿀TIP! 사기거래 방지하기! 팔라고 앱을 이용하기 전에 안전성에 대해 제일 걱정이 많았었다. 특히 나도 거래 초반에는 사기 비스무리한 것을 당할 뻔 했었는데, 미리 사기 유형에 대해서 찾아보고..

[앱테크]안전한 기프티콘 거래 어플추천! '팔라고' (장점/단점) [내부링크]

 어떻게 돈을 아끼고 모을까 고민하기 시작한 이후로 앱테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팔라고'는 현재 2개월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사용할 의향이 있고, 추천할만한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

[앱테크] 걷기앱 추천, 캐시워크 vs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본격 캐시워크 vs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하 캐슬 스텝업) 비교!! 내가 가장 많이한 앱테크는 걷기 앱 사용이다. 어차피 매일 걷는 거 돈까지 벌면 좋으니까 밖에 많이 다니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나는 회사..

2020 실업급여 총정리② 신청방법 및 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니에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실업급여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빠르게 시작할게요! 1. 실업급여 수급 자격조건 확인 : 이전 포스팅 참고! (https://myrevi..

2020 실업급여 총정리① 자격조건/금액 및 지급기간/제출서류 [내부링크]

나는 이번 코로나 19 사태로 하던 일이 직격탄을 맞아, 인턴으로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회사 측 계약 만료 통보로 일을 그만두게 되었다. (2개월 뒤면 전환이었는데,, 인생,,) 실업급여 처음 받아보는 거라 어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