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ketch2046의 등록된 링크

 mysketch204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축구공 농구공 바람넣기 : 다이소 양방향펌프 [내부링크]

축구공 농구공 바람 빠졌을때 간단하게 해결하기 : 다이소 양방향 펌프 운동 좋아하시나요? 저는 운동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헬스나 달리기 같은 운동보다는 축구나 농구 같은 구기운동을 더 좋아합니다. 요즘..

포토샵 레이어 한번에 선택하기 [내부링크]

포토샵에서 여러 개의 레이어를 한 번에 선택하는 방법!! 요즘은 DSLR 만큼 핸드폰의 성능도 좋아져서 가끔 핸드폰을 바꾼 친구의 핸드폰 기능을 보고 있으면 정말 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그로 인해 일반인들도..

공무원 감찰하는 7급 감사직 공무원, 업무와 대우는? [내부링크]

공무원과 행정기관 감찰하는 감사직 공무원, 알고 계신가요? 아직도 전 세계가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지금 이시간에도 취업을 위해 밤을 새며 열심히 공부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청년들이 많이..

햄버거병? 장출혈성 대장균 감염증 증상과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햄버거병은 어떤 병일까? 장출혈성 대장균 감염증에 대해 알아보자! 최근 햄버거병이라는 뉴스를 자주 듣고 있습니다. 경기도 안산의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햄버거병이라는 대장균이 원인인 식중독에 걸려 심한..

모범형사, 리얼 형사극 새 JTBC 월화드라마!! [내부링크]

드라마를 자주 보진 않지만 그간 즐겨 보던 꼰대인턴과, 쌍갑포차가 비슷한 시기에 종영을 했다...ㅠㅠ 아무 생각없이 보던 드라마가 유일한 낙이었는데 이제 무슨 드라마를 봐야 하나 생각하던 중 7월 6일 첫 방..

코로나19 극복, 정부지원 서민대출 3가지!! [내부링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부지원 맞춤형 서민대출 3가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경기침체로 인한 생활고 문제가 심각한 사회 이슈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만 봐도 직장을 잃거나 오랫동안 유지하던 보..

지긋 지긋한 스팸전화 한번에 수신거부하는 방법!!(두낫콜)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대출 전화, 스팸전화, 광고전화 한 번에 해결하기!! 인터넷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스팸이나 광고전화를 한 번쯤은 받은 경험이 있을 텐데요, 요즘 부쩍 많아진 광고 전화 때문에 업무에 지장도 많..

비말마스크 판매시기와 가격,판매처는? [내부링크]

KF-AD 비말마스크 판매시기와 가격 및 판매처 잡힐듯 잡히지 않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생활에 필수가 돼버렸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마스크 착용에 불편함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

'슬의생'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조정석 vs 전미도 (feat 신효범)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요즘 무슨 드라마 보시나요? 망할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티비를 자주 보게 되는데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더라..

공인인증서의 역사와 공인인증서 폐지 영향은?!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와 이후의 인증방법 안내!! 21년 만에 공인인증서 제도가 폐지되었습니다. 미우나 고우나 21년을 사용했던 공인인증서 제도가 국회 본회의를 통하면서 앞으로 공인인증서 외의 다양한 인증 방법이..

긴급재난지원금 조회방법과 신청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가재난 긴급재난지원금 조회방법과 신청방법을 알아보자!!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경기침체에 빠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문제는 지금보다 더 큰 경기침체가 기다리고 있다는..

통풍의 증상과 원인 예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람만 불어도 아픈 통풍 증상과 예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는 통풍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통풍은 호랑이가 물어뜯는 고통에 비유될 정도로 엄청난 통증이 있다고 하는데요, 통..

숨은 명곡 빌리조엘의 "Two Thousand Years" 감상평 [내부링크]

Billy Joel - "Two Thousand Years" 빌리조엘... 어렸을 때 티비에서 우연히 피아노맨이라는 노래를 듣게 된 후로 지금도 가끔 찾아 듣는 몇 안 되는 좋아하는 팝가수입니다. 빌리조엘은 미국 출신의 싱어송라이..

다이어트와 혈액순환 여러가지 물먹기 효능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혈액순환에도 좋은 놀라운 물먹기 효능  많이 알려져 있듯이 우리 몸은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람은 하루에 2.5L의 수분을 배출하고 보충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차량 핸드폰 거치대 신지모루 고속충전 거치대!! [내부링크]

차량용 무선 충전 핸드폰 거치대 신지모루 오그랩발 사용기!! 요즘 장거리 운행할 일이 있었습니다. 기존에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가 있었지만 시끄러운 소음과 잦은버벅임으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장거리 운..

제철음식! 봄에 먹어야 하는 음식 4가지!! [내부링크]

제철음식!! 봄에 먹어야 하는 음식 4가지!! 추운 겨울이 끝나고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철이 바뀔 때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오늘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봄..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자몽 효능 5가지!! [내부링크]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자몽 효능 5가지!! 봄이 되니 몸이 찌뿌둥하니 겨울 내내 움츠려 있던 몸도 깨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오늘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자몽의 효능 5..

로또 당첨 일등은 무슨꿈 꾸었을까? [내부링크]

로또당첨 일등은 무슨 꿈 꾸었을까? 경제가 안 좋을수록 복권판매가 많아진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요즘 여러 가지 악재로 경기가 너무 안 좋지만, 지금도 매주 당첨자는 나오고 있습니다, 내가 아닐 뿐이..

재난긴급생활비 체크페이 사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재난 긴급 생활비 체크페이 사용법을 알아보자!! '코로나19' 사태가 진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사회에 미친 경제적인 타격은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하기는 힘들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와 지자체는 국민..

평범한 사진구도에서 벗어나기!! [내부링크]

평범한 사진구도에서 벗어나기 남의 사진은 뭔가 있어 보이고 잘 찍은 사진 같은데 왜 내 사진은 밋밋하고 볼품없어 보일까? DSLR카메라입문을 한 사람들이 오래 지나지 않아 공통적으로 하는 불만? 질문 들이다...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애드블록 꿀팁!! [내부링크]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애드블록 꿀팁!! 유튜브가 언제인가부터 없어서는 안 되는 매체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요즘 같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을 때에는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유튜브로 필요한..

여름 휴가철대비 집에서 셀프제모 꿀팁!! [내부링크]

여름휴가철 대비 집에서 셀프제모 꿀팁!! 오늘은 기온이 18도까지 올라가는 완연한 봄날씨를 보였습니다.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길거리에 나가보면 화사한 의상들이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이럴때 우리는 금방..

21대 총선 인증샷 주의사항 필독!! [내부링크]

21대 총선 인증샷 주의사항 필독!! 4년동안 봉사할 국회의원을 뽑는 총선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선거 때가 되면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이런 저런 뉴스들이 쏟아지는데요, 오늘은 투표하면 빠질수 없..

식목일의 의미와 유래 [내부링크]

식목일의 의미와 유래 산업이 발전하고 산업화가 진행될수록 지구온난화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해 각 국가들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날로 발전해 가는 산업화..

DSLR카메라 해상도와 픽셀,dpi가 뭔가요? [내부링크]

DSLR카메라 해상도와 픽셀,dpi가 뭔가요? 예전보다 디지털카메라가 많이 보급됨에 따라 주변에서 사진을 취미로 삼는 사람들을 쉽게 접할수 있다. 디카가 많이 보급되면서 빨리 찍고 쉽게 사진을 배울 수 있는 기..

지역화폐로 주는 긴급재난지원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지역화폐로 주는 긴급재난지원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로나 사태가 사그라들고는 있지만 이로 인해 사회적,경제적으로 입은 피해가 정말 어마어마하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된다 해도 사회적으로 타격을 입..

코로나 19 증상과 비슷한 급성편도염증상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 19 증상과 비슷한 급성편도염증상 비교!! 얼마전 강철 체력인 동생과 통화 중에 그렇게 좋아하는 먹는걸 마다하고 피곤하다고 좀 쉬어야 겠다는 얘기를 했다. 따로 살고 있기 때문에 간간히 만나 밥이나..

교통법규 위반 구간단속 과속카메라의 종류와 원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교통법규 위반 구간단속 과속카메라의 종류와 원리를 알아보자!! 운전자라면 누구나 속도위반 딱지를 끊어 보았을 것이다. 물론 안 끊는 것이 좋지만 하루 이틀 운전하는 것도 아니고 아는 곳만 가는 것도 아니기..

총선 투표방법 및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총선 투표방법 및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알아보자!! 얼마 있으면 21대 국회의원 선거, 총선이 있습니다. 오늘은 2020년 4월 15일 총선 투표 방법과 요즘 떠들석한 준연동형 비례대표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2020 여성 봄패션 전망 s/s 주목해야할 패션 트렌드정리 [내부링크]

2020 봄패션 전망 s/s 주목해야 할 패션 트렌드 정리 매년 벚꽃이 피기 시작하면 겨울 옷을 정리하고 봄옷을 꺼낼 준비를 한다. 근데 매년 하는 생각이지만 입을 옷이 없다. 그래서 뭔가 화사하고 나를 이쁘..

서울사랑상품권 사용법과 20%할인 챙기기!! [내부링크]

서울사랑상품권 사용법과 20% 할인 챙기기!! 서울시가 재난긴급생활비 지원을 발표하고 나서 많은 뉴스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도 해당이 되는지, 해당이 된다면 얼마나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그런데 알..

먹골역 화랑마을에서 봉화산 가는길 트레킹코스 추천!! [내부링크]

먹골역 화랑마을에서 봉화산 가는 길 트레킹코스 추천!! 운동을 언제 했는지 기억이 없다... 배는 나오고 체력은 바닥이고 남는 것은 시간이다. 달리기를 할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산에 가기로 정했다. 근처에 있..

Ben Folds - still fighting it_비오는 날 듣고 싶은 드라마OST_이찬솔 [내부링크]

Ben Folds - still fighting it_비 오는 날 듣고 싶은 드라마 OST_이찬솔 얼마 전 드라마를 보다가 노래가 나오는데 오랜만에 '아~ 노래 참 좋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팝송이라 가사는 알 수 없었지만..

집에서 시간보내기 좋은 혼자노는 법 3가지!! [내부링크]

집에서 시간 보내기 좋은 혼자노는 법 3가지!! 요즘 그 망할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하루 이틀도 아니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답답하기도 하고 흘러가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든..

카메라입문 사진배우기 사진구도를 알아보자!!2편 [내부링크]

카메라입문 사진배우기 사진구도를 알아보자!! 2편 https://mysketch2046.tistory.com/19https://mysketch2046.tistory.com/19 DSLR카메라입문 사진배우기 구도를 알아보자!! 어렸을적 자동필름카메라가 보편적..

DSLR카메라입문 사진배우기 구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DSLR카메라입문 사진배우기 구도를 알아보자!! 어렸을적 자동필름카메라가 보편적이었을 시절에  아버지를 졸르고 졸라 DSLR카메라를 샀을때가...  기억이 안난다, 아주 오래됐다, 나이 많이 먹었다.ㅠ 그때..

이태원클라쓰(itaewon class) ost / 하현우 - '돌덩이'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itaewon class) ost / 하현우 - '돌덩이'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할 것은 많으나 고질적인 게으름병으로 아무것도 안 하다~안 하다 그러다 너무 심심해서 드라마 뭐..

봄 여름 가을 겨울 - 브라보마이라이프 [내부링크]

봄 여름 가을 겨울 - 브라보마이라이프 외롭고 힘들때 힘이 되던 노래 '브라보 마이 라이프'...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드러머 전태관님이 오늘 세상을 떠나셨다.   나긋 나긋한 목소리와 서글 서글한 미..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ost - This is me [내부링크]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ost - This is me "위대한 쇼맨 - This is me" 꼭 영화관에서 보고 싶었던 영화였지만, 이런 저런 핑계로 아직도 못보고있는... 유난히 피곤하고 기분이 다운되어있던..

김동완 - 헤어지긴 한 걸까 [내부링크]

김동완 - 헤어지긴 한 걸까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가을이 있었나' 하는 생각마저 드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감성이 젖어드는 발라드가 제격이라 유투브를 뒤지다가..

Pasonomi VR Glasses (VR헤드셋) [내부링크]

Pasonomi VR Glasses (VR헤드셋) 안녕하세요,오늘은 스마트폰용 3D헤드셋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은 3D헤드셋을 이용해서 영화나 게임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그래도 아직 가격적으로는 부담이 되는게 사실..

노출의 개념 [내부링크]

노출의 개념 비가 그치고 뜨끈 뜨끈한 노출의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ㅎ 요즘 길을 걷다 보면 커다란 dslr카메라를 메고 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사진작가나 그쪽분야의 전문가들의 특권..

Seoul (Feat. Killagramz) - 이효리 [내부링크]

Seoul (Feat. Killagramz) -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새 삶을 시작했던 이효리가 컴백했네요!! 예전 핑클이나 솔로였을때랑은 음악스타일이 많이 달라졌네요 이쁘고 성격좋은 이효리와는 조금 색..

악녀 (The Villainess, 2017) [내부링크]

악녀 (The Villainess, 2017)  오늘도 비가 많이 오네요... 며칠동안 비가 오니까 처음에는 좋았는데 이제 정말 그만 왔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를 한편 봤는데요 예전부터 생..

TrackR bravo(위치추적기) [내부링크]

TrackR bravo(위치추적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TrackR Bravo라는 상품입니다. 읽을때는 트래커 브라보라고 읽어주시면 됩니다. (트랙알브라보라고 읽었다가 망신당함ㅋ) 얼마전 지인중에 아버..

dreaming - 김수현(dream high O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그렇게 덥지는 않네요 요즘 사람들을 만나보면 경기가 안좋아서 그런지 모두 표정이 좋지 않네요 모두 꿈이 있고 목표가 있었을텐데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래서 오..

조리개와 셔터속도 [내부링크]

조리개와 셔터속도 오늘은 첫포스팅의 연장으로 조리개와 셔터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나오는 카메라는 여러분이 모르는 엄청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는..

뚝뚝뚝 - 스탠딩에그(STANDING EGG) [내부링크]

뚝뚝뚝 - 스탠딩에그(STANDING EGG) 비가 왔다~안 왔다~ 마음이 싱숭 생숭 하니 왠지 센치해 집니다. 오늘 같은 날에 어울리는 노래모음을 듣다가 작년에 발표된 스탠딩에그의 '뚝뚝뚝'을 여러번 반복재생합니..

DINOSAUR - 악동뮤지션 [내부링크]

DINOSAUR - 악동뮤지션 비가 너무 와서 기분이 울적하네요 울적한 기분을 달래줄 상큼한 노래를 찾다가 이번에 악동뮤지션의 신곡이 나왔길래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목이 'DINOSAUR' 입니다 영어가 짧아..

One Call Away - Charlie Puth [내부링크]

One Call Away - Charlie Puth 개인적으로 음악을 좋아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개인취향에 맞는 노래만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블로그를 시작하며 pop 게시판을 만들고 주기적으로 노래를 다양하게 들어보려는..

널 너무 모르고_헤이즈(Heize) [내부링크]

  첫 포스팅 입니다~!! 짝짝짝~ㅎ 오늘은 제가 요즘 자주 듣는 노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 가요순위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입니다. 멜로디만 들을때는 모르는데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