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ky1의 등록된 링크

 mysky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가을 여행 필수코스 문경새재 3관문까지 도전 [내부링크]

가을 여행 필수코스 문경새재 3관문까지 도전 문경새재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중의 하나입니다. 경북의 문경시와 충북의 괴산군 사이에 있는 고개인데 주흘관이라 불리는 제1관문은 문경에서부터 시작합니..

커피스토리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원두커피 [내부링크]

커피스토리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원두커피 한국은 전 세계에서 커피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나라 6위에 오를만큼 커피 를 좋아합니다. 저 또한 한국 사람인지라 커피를 꽤나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에티오피..

모노큐브 알루미늄 스탠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G1 돈이 아깝지 않다 [내부링크]

모노큐브 알루미늄 스탠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G1 돈이 아깝지 않다 에전에는 데스크탑 PC 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에는 노트북 을 사용하는 사람도 정말 많아졌습니다. 저 또한 몇 개월 전부터는 노트북 을 사용..

국내 여행 추천 - 괴산 산막이옛길 [내부링크]

국내 여행 추천 - 괴산 산막이옛길 친구 녀석이 가볍게 바람을 쐬러 가자고 하더니 저를 차에 태우고는 괴산까지 가는 것이었습니다.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괴산 산막이옛길. 이름은 많이 들어보았지만 가본 것..

콜리 접이식 AB 슬라이드 복근 운동기 오늘부터 1일 [내부링크]

콜리 접이식 AB 슬라이드 복근 운동기 오늘부터 1일 건강을 위해서 요즘 집에서 스쿼트 150개씩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만 하기는 조금 심심해서 또 다른 운동기구를 준비했는데 그것이 바로 콜리 접이..

문경 에메랄드 카페 잠시 쉬었다 가세요 [내부링크]

문경 에메랄드 카페 잠시 쉬었다 가세요 경북 문경시 마성면 외어1길 63 2층에 에메랄드 카페가 있습니다.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인데 큰 길에서 제법 떨어져 있어 일부러 찾아가지 않는다면 아무도 모를 곳이..

코에픽 장윤정이 선택한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내부링크]

코에픽 장윤정이 선택한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환절기에 재채기나 콧물, 코막힘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면 콧물과 함께 재채기가 계속 나와요. 주변에 있..

예천 회룡포 전망대 힐링 둘레길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예천 회룡포 전망대 힐링 둘레길을 다녀오다 경상북도 예천군에는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삼강주막 과 회룡포 가 대표적인데 코로나19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으로 찾다가 몇 년만에 회룡포..

마음이 고요해지는 문경 티롤펜션 하룻밤의 추억을 쌓다 [내부링크]

마음이 고요해지는 문경 티롤펜션 하룻밤의 추억을 쌓다 tvn에서 방송했던 '바퀴달린 집' 문경편에 문경읍 고요리에 있는 문경활공랜드가 나왔었습니다. 아름다운 산을 배경으로 패러글라이딩 착륙장으로 사..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 하늘을 날다 [내부링크]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 하늘을 날다 tvn '바퀴달린집' 아이유 편에서 나왔던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언젠가 죽기 전에는 한 번 해보고 싶은 '버킷 리스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

카페 가은역 [내부링크]

카페 가은역 문경 가은읍 가은역 카페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