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ybutler의 등록된 링크

 mysterybut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건입니다.

재난지원금 날짜 지급액 [내부링크]

재난지원금을 추석 전에 준다고 정부가 밝혔기때문에 재난지원금을 언제쯤 수령할수있나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재난지원금 전국민의 약 88퍼센트가 1인당 25만원을 지급하기로하였습니다. 지급받을 수 있는 기준..

사프란 다이어트 향신료 효능 먹는 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사프란이라는 향신료 아시나요? 오늘 사프란에 대해서 , 효능 효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프란 사프란 먹는 방법 사프란 효능 효과 사프란 다이어트 1. 사프란 (saffron) 붓꽃과에 속..

소나기 아파트 누수 대처 방법 외벽 누수 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더워지면서 소나기 예보가 연이어 이어지고있습니다. 비가 오고 갑자기 벽지가 젖거나 알수 없는 물이 흐르는 누수가 생길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누수 대처 종류, 대처 방법 , 실리콘..

동행세일 홈쇼핑 할인 방법 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6월 24일부터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7월 11일까지 시행이되고 최대 70%할인이 되는 대대적인 세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는것 같았지만, 제 주변에는 의외로 모르시는..

5차 소상공인 희망 회복 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최근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가닥이 잡혀가면서 함께 대두되고있는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장기적으로 대치하고있는 코로나 사태때문에 이제 점점 버티기 힘들어져가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8월 즈음에 소상공인 버..

주방 후라이팬에 불 붙었을 때 대처 방법 [내부링크]

음식을 하다가 깜빡 잊어버리는 경우 있으신가요? 네, 제가 오늘 그랬습니다. 보조주방에서 후라이팬에 음식을 올려두었는데 깜빡하고 앉아있다가 냄새가 나서 급히 나가보니 후라이팬에 불이 붙어있더라구요...

6차 재난지원금 예약 신청 지급 대상 금액 [내부링크]

이번 하반기까지 접종완료를 목표하고있는 정부의 목표에 따라, 코로나여파로 인한 얼어붙은 경제를 도와주기위해 재난 지원금으로 가정 경제를 도와주고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윤곽이 잡혀가는 가..

한시적 생계지원 최대 50만원 지급 신청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중앙사고 수습본부 이하 중수본은 한시 생계지원을 신청한 가구를 대상으로 소득 및 재산을 조사하고, 타 사업 중복확인을 하고 절차를 거쳐서 64만여 가구에 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한..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교차접종 안전성 [내부링크]

최근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교차접종을 허용한 것을 두고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백신 부작용에 대해 불안함이 있는 국민들은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

파우치 강력한 코로나 변이 델타 플러스 백신 접종 [내부링크]

강력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인 델타보다 더 강력하고 전파력이 강한 델타플러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에 따른 백신 접종 신청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와 백신 코로나 19 변이 바이..

25kg 감량하는 분리식단 방법 [내부링크]

자, 한달만에 25kg를 감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분리 식단이라는 다이어트 식단인데요. 분리식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오늘 방송된 기분좋은날에서는 25kg를 감량한 분께서 출연하셨는데요. 이분께서..

소득 하위 80%란? 5차 재난 지원금 [내부링크]

소득 하위 80% 기준으로 5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될것이라는 보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득 하위 80%가 어느 기준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득 하위 80%기준 소득 하위 80%기준이 이번 5..

5차 재난지원금 소득 하위 80% 검토 4인가구 100만원 지급 [내부링크]

최근까지도 구체적인 결정이 나지않았던 전국민 재난지원금인 5차재난지원금이 점차 가닥을 잡아갑니다.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5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에서 소득 최상위층 일부를 제외하기로 하였습니다. 전 국..

금붕어 솔방울병 증상 치료 금붕어 비늘 [내부링크]

오늘은 금붕어 솔방울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오란다와 난주를 키우고있는데요. 가장 걱정되는 질병 중 하나가 바로 솔방울 병입니다. 솔방울병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고, 미리미리 방어해보도록 합시다...

금붕어 약밥만들기 약용 먹이 조제법 [내부링크]

*약용 먹이 조제법이란? 소고기 심장이나 살코기 2/3와 시금치 1/3의 분량으로 으깨어 만든 덩어리를 준비합니다. 이들 두 재료는 모두 작은 물고기가 섭취할 수 있을 정도로 잘게 다져야합니다. 잘 섞은 후에 50..

화이자 백신 미접종자 예약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이 정부가 기획 예상했던대로 흘러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백신 미접종자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일부러 안맞으시는 분들보다는 사정이 있어서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분들이 많..

대체 공휴일 언제 부터 적용되는지 몇일 쉬는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2021년은 휴일이 별로 없는듯하게 느껴지는데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2021년도 월력요항에 따르면 2021년은 공휴일이 총 67일입니다. 그중 3일(현충일인 6월6일, 광복절 8월 15일, 개천절 10월 3일)..

델타 변이에 효과적인 백신 신청하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델타 변이라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이체에 대응할 수 있는 백신이 있는지, 효과는 얼마나 있는지 고민이 많은 요즘인데요. 계속해서 변화하는 바이러스의 속도에 기존 백신들은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초당 옥수수 다이어트 권장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초당옥수수와 다이어트 권장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초당옥수수 20개짜리를 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요. 옥수수가 그전에 먹어본 옥수수들과 다르고 생각보다 칼로..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시기 금액 자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접종을 시작한지도 4개월에 들어서게 되는데요, 어느정도 1차 백신접종이 완료된 사람들은 휴가를 예전처럼 외국으로 갈 수 있게되었는데요. 목표한 접종완료 수치와 맞아떨어지면서, 정부에서는 5차..

쿠팡 동행세일 24일부터 시작 70% 할인 [내부링크]

이번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되는데요.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시행되고 쿠팡을 필두로 최대 70%할인하기 때문에 한번씩 꼭 확인해보시면 좋겠어요! 중소벤처 기업부..

와일드 망고 씨앗 분말 효능 효과 [내부링크]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과체지방의 영향으로 비만을 막기 위한 식품들을 소개해줬는데요. 제가 정리해본 몸신이다의 내용 한번 보실까요? 노폐물을 배출하고 부종을 완화해주는 곡물 와일드 망고 와일드 망고의..

노바 백스 백신 예약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끝판왕 노바백스 노바백스는 나방 세포에서 배양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여러개 붙여 백신을 만들었습니다. 미국의 바이오 기업인 노바백스는 효능이나 유통, 부작용면에서 최고평가..

서울숲 임영웅 정원 콘서트 일정 장소 기부 [내부링크]

서울숲 임영웅 정원 서울숲에 임영웅 정원이 생긴대요!!! 서울시는 오늘 14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 히어로(with hero)'의 후원금 3000만원으로 오는 8월말까지 서울숲 중앙호수주변의 나..

구해줘 홈즈 112회 신사동 청담동 마장동 구의동 위치 정보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오늘은 구해줘 홈즈 112회 위치와 매물 정보를 공유해보려고합니다. 의뢰인이 원하는 매물 조건 복팀매물 덕팀매물 최종 결정 매물 1.의뢰인 매물 조건 오늘 의뢰인은 메이컵 아티스..

이영자 실버타운 입주비용 더클래식 500 [내부링크]

이번 전지적참견시점에서는 이영자씨가 실버타운에 대해서 알아보시더라구요. 미래를 위해 멋지게 살기위해 실버타운을 찾아보고 계셨어요. 실버타운 만 60살 이상일 경우 들어갈 수 있다고해요. 미리미리 미래를..

마인 카렌시아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인 드라마를 너무 좋아하는 미제집사입니다. 마인 드라마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 희수와 서현 그들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온다. 그날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간다. 어떤..

방랑식객 임지호 12일 심장마비로 별세 [내부링크]

오늘 2021년 6월 12일 방랑식객 임지호 요리사가 심장마비로 별세했습니다. 임지호 1956년 경상북도 안동군 태생 어린 시절 네 누나와 함께 자연속에서 쑥을 캐며 재료가 음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체득했다고합..

놀라운 토요일 164화 노래 가사 공개 [내부링크]

오늘 놀라운 토요일 164화 첫번째 노래는 이효리의 straight up 이 나왔는데요. 오늘의 게스트는 트와이스의 사나와 다현이 나왔습니다. 가수: 이효리 가사: 나도 몰래 자꾸 그에게 가까이 내 손에 반질 빼고..

빼빼주스 레시피 2주 다이어트 비법 효과 공개 [내부링크]

본인 체중의 5%정도는 충분히 빠질 수 있는 방법! 여름을 강타한 빼빼주스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개요 살이 찌는 근본적인 이유 빼빼주스 효과 빼빼주스 만드는 방법 빼빼주스 먹는방법 빼빼주스 주의사항 빼빼주..

얀센 백신 예약 사이트 접속 방법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이 오늘 10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상은 만 30세 이상 59세까지의 예비군들과, 국방, 외교관련자, 민방위 대원 370만명입니다. 접종 기간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사전 예약한 의료기관에서 시행..

강아지 IBD 염증성 장 질환 치료비용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IBD 염증성 장 질환 치료비용과 관리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염증성 장 질환 (IBD) 염증성 잘 질환은 일종의 증후군으로서 질병이라고 보긴 어렵기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

한예슬 직접 루머 진실 공개 썰풀어드림 [내부링크]

오늘9일 10시경 한예슬배우님이 예슬is 유튜브 채널에서 모든걸 밝혔는데요. 질문 Q. 전남자친구가 재벌인 원진이라는 사람이 맞는가? A. 맞다. Q.그 재벌 전남친한테 페라리 선물 받았다? 자랑한적있다? A.그렇..

코로나 백신 여권 생기나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안내 [내부링크]

처음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을때 코로나 백신 여권이 생기는 것은 아닌가 풍문이 돌았었는데요. 네, 사실이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약사회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끝낸 회원들에게 질병 관리청의 전자예방접..

심수창때문에 박기량이 눈물을 보인 사연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시즌 2에는 야구 여신 박지영, 그리고 대표 미녀 치어리더 박기량이 패널로 나오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박기량은 '마녀들'에 합류해서 선수로 경기에 참여를 하는데 야구룰을 몰라서 겪었던 일화를 고..

택배 파업 합의 결렬 이유 [내부링크]

전국 택배노조가 8일 진행된 2차 합의가 결렬됨에 따라 9일부터 조합원들이 무기한 전면 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택배노조 위원장 진경호 위원장은 형식적으론 대리점 연합회가 오늘 불참했기때문에 사회..

금붕어 관찰일기 물잡이 수조 어항 추천 [내부링크]

금붕어를 키울때 처음 생각하고 마지막까지 생각하여야할 것이 있으니 그것은 물입니다. 물! 이쁘고 귀여운 금붕어를 키워줄 물을 준비해주세요. 수조도 준비 되셨나요? 물고기 크기와 개체수에 맞는 수조 얘기는..

캐시워크 센스밸런스 돈버는 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센스 밸런스 관련 캐시 워크 돈버는 퀴즈가 나왔습니다. 리워드 어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선 8일 센스 밸런스 관련문제를 출제했는데요 문제 하루 한알! 센스밸런스로 채우는 ***** ! *****에 들어갈 단어는..

화이자 백신 접종 대상 20만명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접종 이달 20만명한정 7일부터 30세 미만자(199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에 대한 화이자 백신 접종 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6월 7일 이후 화이자 백신 접종 대상자 의료기관과 약국 종사자 사회필..

단독 전원 주택 건축 비용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오늘은 전원 주택 건축비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저희가족은 2011년정도에 전원 주택을 완공하고 6년정도 거주하다가, 할머님의 건강악화로인한 통원치료로 주택을 정리..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1차 참여자 모집 공개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물리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있는데요. 정부에서 소상공인 정책자금으로 소상공인을 돌보기도하고, 청년들을 위해 청년 취업카드를, 지역 경제를 살리기위해 지역화폐를 시행했..

구해줘 홈즈 111회 위례 광교 신도시 위치 정보 공개 [내부링크]

이번주 구해줘 홈즈는 장거리 주말부부 3인가족의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대구토박이 부부가 위례.광교.수지쪽으로 매매나 전세 매물을 찾고싶어했어요. 최대 7억원대까지 가능한 상황! 이렇게 구해주세요!!! 이..

미우새 최진혁 몽실이 강아지 짐볼 [내부링크]

이번 주 미운 우리 새끼 245회에서는 만찢남 최진혁님의 일상이 나왔는데요. 최진혁님은 꾸준하고 철저한 관리를 하시는 모습이 나왔어요. 집안에 있는 홈짐을 통해 아픔을 참으며 근육운동을 하시는 모습이 나왔..

6월 6일 전국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 556명 국내발생 541 , 해외유입 15 2021년 6월 6일 00:00 집계기준 서울 179명 추가발생 경기 160명 추가발생 대구 46명 추가발생 인청 23명 추가발생 부산 21명 추가발생 경남 17명 추가..

11월 코로나 집단면역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감염자 수치가 눈에 띄게 줄어들지않아 매일매일 코로나 19 확진자 수를 확인하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된 이후 집단 면역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나혼자 산다 김지석 고양이 집사 캣워커 400회 게스트 정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이번주 나혼자산다 399회에는 김지석 배우님이 출연하셨는데요. 여담이지만,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님도 점점 너무 이뻐지시지않나요? 맘고생다이어트를 하셨다고 너스레를 떠셨지만..

펜트하우스3 1회 주단태 정체 로건 살아있나 스포 있음 [내부링크]

6월 4일 드디어 펜트하우스3의 첫 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저 역시 오랫동안 기다려온 펜트하우스의 팬이었기때문에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저번 시즌 마지막에 알쏭달쏭했던 내용들의 숨은 내막을 알수있었어요...

치매 예방 운동 게임 영양제 비법 공개 [내부링크]

(요약)치매예방은 뭐니뭐니해도 취미생활이 최고입니다!취미 클래스를 듣는것이 정말 도움이 많이됩니다. 12분에 한명씩 발생 환자의 70% 이상이 여성 65세 이상 입원 질환 1위 이 질병은 무엇일까요? 무시무시한..

6월 3일 전국 날씨 세발낙지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정말 이상한데요. 내일은 날씨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출근하기 싫어 죽겠는데 비까지? 다행히, 비는 점심이후로 내릴것같다고 예상했는데요. 전국적으로 12시 이후에는 비가 내릴것같으..

삼성 라이온즈 황태자 윤성환 불법도박 혐의 [내부링크]

삼성 라이온즈 황태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경찰이 프로야구 선수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대구 경찰은 지난 1일 오후부터 윤성환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성환의 혐의 경찰이 윤..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식당 [내부링크]

개그맨 고명환의 인생 6막 (상호명)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주소)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설문동 722-60 고봉로 749 전화) 031-977-5569 고양시에서 외곽으로 찾아가면 사람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메밀국..

방탄소년단 나인원 한남 매입 버터 빌보드 [내부링크]

방탄의 인기가 이번에도 심상치 않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버터가 이번에도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성공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어 방탄소년단 RM과 지민이 각각 한남 나인원을 매입하여 관..

박사방 조주빈 형량 2심서 3년 줄어 [내부링크]

박사방 조주빈이 1심에서 징역 45년 보다 2심서 징역 4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조주빈은 성착취 영상물 제작을 하고 유포하며 범죄단체조직 혐으로 기소되어 징역 42년을 2심에서 선고받았습니다. 서울고법 형사9..

구로구 백두산은 장백산이요, 김치는 연변 음식? [내부링크]

백두산은 장백산, 김치는 연변 음식이라고 하는 사람들 중국식 명칭인 장백산으로 백두산을 부르고 김치가 연변음식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 구로구 구청입니다. 저는 사실 이 뉴스가 떠서 연변..

위시리스트 타투 후기 후회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MZ세대의 취뽀후 위시리스트가 타투라고 하죠? 귀여운 타투 종류도 많고, 레터링, 자신의 반려동물 등 자신을 표현하는 자신의 일부라는 인식이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녁에만 보이는 야광염료 타투도 정말..

경기도 한정판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2차 [내부링크]

20만원 충전으로 27만원을 받을 수 있는 소비지원금을 경기도가 오늘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소비지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경기도에서 지역화폐 수단을 통해 소비를 유도하고 지..

2021년 대전 청년취업 희망카드 신청 방법 300만원 지원 [내부링크]

대전에서 청년 취업 희망카드 신청을 하면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전에서 시행하는 청년취업 희망카드 사업은 만 18세에서 34세까지 구직을 하는 청년들에게 생애 1번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공현주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여름이 부쩍 다가오는것이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여리여리한 워너미 몸매의 배우 공현주가 인스타그램에 셀피를 한장 올렸는데요 코멘트는 20대때 몸무게로 돌아가는중 공현주의 다이어트 공현주의 다이어트 비법..

대구 길고양이 연쇄 학살 사건 [내부링크]

최근 대구에서 죽은 길고양이의 사체가 훼손되어 발견되는 반복해서 최근 대구에서 발견되고있습니다. 경찰은 이 사건을 접수하여 수사하고 있는데요. 29일 오후 3시쯔음 달서구 송현동 원룸 주차장에서 길고양이..

이웃집에 맡긴 아기 4층 추락 "식탁서 떨어졌다" 진술 [내부링크]

3살짜리 아이가 4층에서 추락하는 사고가 경북 구미시 한 빌라에서 발생했습니다. 지난 29일 오전 10시20분즈음 3세 아이가 빌라 4층에서 바깥으로 떨어졌다고 구미 경찰서는 밝혔는데요. 아이엄마 A씨는 29일 오..

금붕어 종류별로 사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제가 금붕어와 함께한지도 2달이 지났네요. 금붕어 종류가 다양한 줄은 금붕어를 키우기 전 까지는 몰랐답니다. 금붕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난주 Ranchu 요즘 제일 핫한 금붕어가 아..

고양이 중성화 수술 비용 후기 [내부링크]

고양이 중성화 수술 비용 및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 공유해보려고합니다. 중성화 수술을 해야하는 이유 고양이나 강아지에게 중성화 수술을 해주지않는다면 나이가 들수록 암에 걸리거나, 자궁축농증 등 여러가지..

마데이라 쌀롱 캣휠 중고 내놓으려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제가 어떤 이유로 마데이라 쌀롱을 중고로 내놓으려고 고민했는지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 4월즈음 마데이라 쌀롱 캣휠을 배송받았는데요. 이 캣휠을 최근 한달동안 당근마..

고양이 헤어볼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요즘 저희 죠니가 털이 엄청 빠지더라구요. 매일매일 털을 뽑아드리고 있습니다. 고양이 털로 털공 만들기 많이들 하고 계시죠? 우리 고양이들이 그루밍을 함으로써 털이 어찌되었든..

검은 고양이 검은 강아지 사진 잘 찍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검은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시는 집사님들은 더욱 더 반갑습니다. 저는 검은색 고양이 말포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세상에...진짜 실물로 보면 너무너무 귀여운데, 사진에 잘 안담아지더라구요. 그래서..

펫프렌즈 호랑이 낚시대 vs 냥품멍품 냥냥 월척 낚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우리 고영희들하고 잘 놀아주시나여? 장난감을 많이도 사준것 같았는데 어떤거는 하루만에 요단강을 건너고 점점 짧아지고 끊어지고... 저는 호랑이 낚시대를 사용하고있는데요 냥냥..

장마철을 대비한 위닉스 제습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어느새 봄이다 싶었는데 하루아침에 덥기도하고 최근엔 비까지 많이 내려 바로 여름인건가 싶을 정도였는데요. 여름을 대비한 제습기는 준비해놓으셨나요? 네, 오늘은 제습기에 대해..

강아지 숨가쁨 헥헥거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강아지 숨가쁨 헥헥거리는 증상에 대해서 기술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강아지 정상 호흡수 강아지 정상호흡수는 1분을 기준으로 30회 미만입니다. 강아지 호흡수 세는 법 -1분동안 호흡수..

가계혈통찾기 사이트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어제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1262회에서는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찾아 긴 여정과 남은 퍼즐을 찾고있는 카라 보스씨의 사연이 방송되었는데요. 방송에서 카라 보스이자, 오카라,..

나혼자 산다 이장우 호르몬 다이어트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호르몬 다이어트에 대해서 말해보고자합니다. 이장우 도대체 당신은... 이장우님께서 하시는 호르몬 다이어트 존재하는가? 이장우님께서 말씀하시고 실천하는 호르몬 다이어트는 1도 들어본적없는 근..

나혼자 산다 준호 캣타워 우리집편 [내부링크]

0521 나혼자산다에 4년만에 나온 우리집 준호님이 키우는 냥이들의 캣타워!!! 크으으으 준호가 왔어요 여러분..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준호 우리집 보고 안경 다시 쓴 사람11111. 준호님 역시 4마리의 고양이를..

유유제약 주가 전망 신약 [내부링크]

유유제약에서 이상지질혈증에 관련한 전문의약품 2종을 출시했습니다. 유유제약은 신주상장을 앞두고 주가가 급등했었는데요. 이번 이상지질혈증에 관련한 신약으로 더 상승세를 타게될것같습니다. 이상지질혈증..

이지헤어풀 탈모치료기 렌탈 [내부링크]

탈모가 남자들만의 고민 거리이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여자들도 탈모가 옵니다. 여성 탈모는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멀리서보면 확실히 풍성하지않은 부분이 눈에 띄곤합니다. 부분가발을 활용해서 가려보곤하지만..

삼성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 추천 비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진짜 어느새 더워진 날씨에 조금만 움직여도, 청소만 해도 땀이 나더라구요. 에어컨과 선풍기를 가동시킬 계절이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제 작업실과 부모님 방에는 룸에어컨이 있는..

금붕어 기르기전 준비해야할 준비물들 총정리 [내부링크]

꼭 사셨으면 하는 물품들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조 금붕어를 기르실 예정이시라면 최소 2자 어항을,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3자어항을 추천드립니다. 2자=60센티 가로길이 3자=90센티 가로길이 자가 30센티더..

이효리와 순심이 펫로스 극복방법 떠나보내기전에 해야할 일들 [내부링크]

동물농장에 2주편성으로 이효리님과 순심이에 관한 내용이 방송되었어요. 순심이가 작년말 이효리님이 환불원정대로 바쁜활동 즈음에 무지개 다리를 건넜더라구요. 오늘은 저도 반려동물을 떠나보낸 경험과 진솔한..

유린오프와 유린파인더 오줌테러 가구 살릴수있나 (진짜 최종) [내부링크]

https://mysterybutler.tistory.com/10 유린오프와 유린파인더 오줌테러 가구 살리기 (1)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저희집에는 요렇게 예쁜 캣워커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포이가 그곳에 두번정도 소변을 눠서 결..

나혼자 산다 이지훈이 먹는 레몬딜버터는? [내부링크]

396회 나혼자산다에는 이지훈 배우가 출연했는데요. 아무래도 아침부터 레몬딜버터를 드시기에 눈에 띄었어요. 특히 패널로 출연하신 키님이 그냥 스테이크위에 올려도 맛있다고 다른 패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었..

매직쉐프 제빵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빵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취미생활 있으신가요? 저는 문화센터에서 제과제빵도 배워보고 집에서도 가끔씩 빵이나 디저트를 만들어보곤해요. 야금야금 재료나, 도구들을 사다..

2021년 6월 궁디팡팡 캣페스타 미리보기 (사료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6월에는 aT센터에서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궁팡이 열리는데요 금요일과 토요일은 AM 10:00부터 PM 18:00 (입장은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 마지막날인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

근로장려금을 야무지게 받아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 2021년의 삼분의 일이 지났다니... 어떻게 잘 보내고 지내시나요? 게다가 내일은 근로장려금을 신청할수있는 날이기도 하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을 했지만 노동한 것..

파크론 매트 후기 환경호르몬이 머선1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오늘은 파크론 매트를 후기로 작성해 보려고합니다. 관절이 약한 두 고양이를 키우다보니 저는 고양이들이 같이 생활하는 방에는 러그를 깔았었는데 세상에 세상에... 러그에 촘촘히..

유이 식단 바디프로필 옥주현 폼롤러 유기농 비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 요즘 저도 건강에 관심이 많은데요 온앤오프에 유이님과 옥주현님이 출연하셨더라구요 유이님께서 바디프로필을 찍으려고 관리를 빡세게하시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언니와 함께 바디..

고양이 리터락커2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이제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는데요 더워지기 시작하면 들리는 소리가 있어요 윙윙.... 그들이 오는 소리 들리시나요? 초파리입니다. 초파리들이 엄청 무섭잖아요 ㅜㅜ 내 귀를 스치고..

고양이 번역기 어플 "Meow Talk"로 대화하기 우는 고양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미제집사입니다. 집사님들 댁에는 혹시 수다쟁이가 있나요? 저희집에는 수다쟁이 로빈이가 있는데요 자주 울기도 울지만 정말 늦은 저녁 , 새벽에 일찍 눈떠서 베란다에서..

잃어버린 고양이 찾습니다 삼성과 애플 위치추적 장치 론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종종 길을 걷다가 보면 강아지를 찾습니다. 고양이를 찾습니다. 하는 벽보를 볼수있는데요. 여러분들도 보신적 있으시죠? 그 벽보를 보면 저도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

TV 동물농장 1018회 11마리 꼬물이들 필수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오늘 아침 동물농장에서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소개하면서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유행하는 SNS 챌린지를 알려주셨어요!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로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캠페인을..

고양이를 부탁해 160회 고양이 천국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오늘은 금요일에 방송된 고양이를 부탁해 160회를 본 내용을 같이 나눠보려고해요 영흥도에는 고양이들의 천국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23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김영재집사님이 나왔어요 k..

나혼자산다 강다니엘 집사님을 보면서 느낀 점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미제집사입니다 어제 강다니엘님이 나혼산에 나오더라구요!!! 소리질러!!! 강다니엘님 웃으실때 진짜 할미 죽어... 강다니엘님도 집돌이라고 하더라구요 약간...고양이집사들 특징인듯..ㅋㅋ..

골연골이형성증의 무서움. [내부링크]

2019년 11월 11일 ,2020년 08월 26일 죠니와 포이를 만난 날이에요 솔직히 동글동글한 고양이가 그전까지는 귀여운줄도 모르다가 죠니 입양후부터 내눈에 콩깍지라고 이렇게 이쁜애들을 왜 지금까지 심술맞게 생..

골연골이형성증 관리 lv.02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2021년 3월 20일에 올려졌었던 글이고 추가로 보충해야할 부분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이어서 포스팅될 CBD오일의 효능 포스팅을 보시고 다음날 포스팅한걸로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당 ) 골연골이형성증..

천식 비염 집사가 반려동물과 살면서 획득한 청소 스킬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혹시 저처럼 천식, 비염을 가지고 있는 집사님 계신가요? 저는 몇년전까지만해도 콧물 좀 흐르고 저녁에 좀 코막혀서 깨고, 겨울에 쇳소리나면서 조금 숨 가쁘면 되지 싶어서 방치했었는데 관..

시판 카사바 모래 11종 비교해보자 (2편 최종) [내부링크]

자... 이 짓을 왜 시작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장 4시간이나 잡아먹었...ㅋㅋㅋㅋ 하지만 재밌잖아여?ㅋㅋㅋ 랜선 집사가 대신 실패해드립니다 아래쪽에 요약이 있을예정이긴한데 정성이 있으니까 스크롤 조..

시판 카사바 모래 11종 모두 비교해보자 (1편)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오늘은 카사바모래 11종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카사바모래여서 11종밖에 안되는 듯해요 ㅋㅋㅋ (나중에 후회하게되는 미제집사...11종밖에라고??) 우선 빠르게 소개만 하고..

금붕어 키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 육묘 블로그가 정체되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요새 오란다, 난주, 진주린, 유금, 위안바오 등 금어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듯 해요 저도 어느새 오란다가 4마리, 난주가 2마리 (2마리..

오란다 산란 그리고 암컷 금붕어 오란다 알배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2021.04.19 10:04AM 오늘은 오란다 금붕어의 산란일기 시작할게요 ㅋㅋㅋ 저희집엔 지금 오란다 두마리가 있어요 빨간 홍백오란다는 수컷, 이름은 타노스입니다. 성격 포악... 하지만 타노스..

나혼자산다 이상이 금붕어 오란다 난주 [내부링크]

집사님들 어서오세요 작년에 웨이브로 나혼자산다 다시보기로 이상이 배우님이 나온 편을 보게 되었어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물생활이 빠지면 답도 없다더니 금붕어에 빠져가지고 미친듯이 이상이배우님 나온 편을..

독립만세 김혜선 점핑머신보고 트램펄린 직접 사본 후기 [내부링크]

어서오세용 :) 미제집사입니다아 독립만세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요 저번 2021년 04월 12일 방송된 독립만세 7화에서는 악뮤 수현양의 불면증을 해결해줄 개그우먼 김혜선님이 나오셨는데요 트램..

고양이 응급 처치 매뉴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저번주 독서모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오늘 고양이 응급 처치매뉴얼이 얼마나 저한테 실망감을 안겨줬는지 써보도록할게요 이 귀엽고 깜찍한 표지와 함께 제목도 응급처치 매뉴얼이라니 이..

유린오프와 유린파인더 오줌테러 가구 살리기 (1)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저희집에는 요렇게 예쁜 캣워커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포이가 그곳에 두번정도 소변을 눠서 결국 지금 떼어버린상태에요 (요 귀여운 까만 고양이가 포이랍니다) 괜히 다른곳에도 싸진..

고양이 식기 비교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오늘은 도도해 식기와 르쿠르제 하이스탠드 식기를 비교해보려교해요 본문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무게, 그리고 재질에 대해서 고민해볼게요 저는 처음에 귀여운 플라스틱 그릇을 사용했었..

무소음 캣휠 추천 [내부링크]

집사님들 어서오세요 :) 요즘 캣휠 종류가 진짜 많죠?? 저는 사실 플라스틱으로 되어도 소리가 안난다면 살 생각이 있는데 소음이 있다고해서 ㅠㅠ 무소음 캣휠로 찾아보았어요 1. 헬시캣 무소음의 선두주..

고양이 스티커 제작하기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오늘은 우리 고냥이들 덕질하는 편이에요 우리 냥이들 사진으로 스티커나 사진을 만들 수도 있지만 그려서도 가능하답니다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집사님들에겐... 꼭 해보시라 추천드립니..

우풍없는 펫도어 추천 [내부링크]

너무나 좋아했던 복층집을 뒤로하고 아버지가 편찮으셔서 엄마 아부지 집으로 고양이들을 데리고 살림을 합치게 되었어요. (TMI 아빠는 상태가 좋아지고계심) 무튼, 복층 구조는 없어졌지만 다행히 베란다..

골연골 이형성증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블로그 이전을 하려고 예전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했던 글을 옮겨나르는 중입니다. 이 글은 외국 사이트에서 작성된 글을 휘뚜루 마뚜루 해석해놓은 글입니다. 저 역시도 골연골이형..

고양이 책 [고양이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 집사입니다아 앞으로 한동안 수요일마다 고양이 책 리뷰를 하려고해요 수요일은 저희 아파트 분리수거날인데요 분리수거통으로 들어갈지, 계속 책장에 머무를지로 극단적인 평가를 해보도록할게요..

슬개골 탈구 의심이 된다는데 수술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저는 4냥이의 집사이기도하지만 원래는 부모님과 함께 강아지들을 키웠습니다. 세마리의 강아지가 있는데 모두 10살이 넘어서 관절관리를 해주는데도 불구하고, 예전처럼 불꽃 산책을..

고양이를 처음 만나기 전 준비해야하는 용품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제 집사입니다. 저는 3마리의 고양이 친구들 바스텟 로빈 죠니와 함께 지내다가 얼마 전 보호소에서 데리고 온 말포이까지 4마리의 고양이 집사랍니다. 말포이를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면서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