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uncle-mrahn의 등록된 링크

 myuncle-mrah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건입니다.

건강 보양식 전문점 "건강밥상심마니 하남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건강을 책임져줄 보양식을 먹고 왔습니다. 바로바로바로~~ "건강밥상 심마니" 입니다. 다같이 가보시죠!!!  메뉴 정보  메뉴중에 가장 잘나가는 메뉴가 "불로장생 샤브샤브" 입니다. 물론 샤브샤브..

여름별미 "딸기우유에 쏙 빠진 수박" 화채 만들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딸기우유에 쏙 빠진 수박" 화채!!! 지금부터 같이 한번 만들어보시죠!!!  딸기우유에 쏙 빠진 수박 화채 만들기 준비물 :..

제주 맛집 TOP 10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가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맛집 리스트를 공개할까 합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는 지역에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본 음식 또는 전망 좋은 브런치 카페 중..

삼성동 맛집, 회식하기 좋은 중식 전문점 "화양연화" 방문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삼성동 맛집 중식 전문점 화양연화 방문후기] 회사 동료들과 함께 삼성동 중식 전문점 "화양연화"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중식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와 함게 같이 가보시죠!!..

제주 딱새우 맛집 탐라요정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 딱새우 맛집 탐라요정 방문 후기] 제주시 분위기 맛집으로 통하는 이자카야가 있다고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바로~~~ "탐라요정" 모두 함께 탐라요정에서 소주한잔 하러 가보시죠!!!  메뉴 정보  탐..

제주 분위기좋은 브런치카페 "하이 안나" 방문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도 갔다가 분위기 좋고, 갬성 터지는 브런치 카페 "하이 안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곳은 키즈존이고 애기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곳입니다. 한번 같이 가보시죠!!!  메뉴 정보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제주도 수제 햄버거 무거버거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도 수제 햄버거 무거버거 방문 후기] 제주도의 예쁜 도로를 따라 쭉 가다보면 "무거버거"라는 곳이 나오는데요!!! 건강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파는 곳이라고 합니다. "무거머거", 어떤 햄버거인지 먹으러 같..

제주 웨딩스냅 "뮤토" ( 드레스 대여 및 헤어메이크업 ) 이용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 웨딩스냅 메이크업 뮤토 이용후기] 제주 웨딩스냅 메이크업을 전문을 하는 업체 4곳에 견적을 받아서 가장 구성이 좋고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선택했습니다. ( 저희는 8개월 전에 예약 했었습니다. 미리미..

제주 맛집, 고등어회 전문점 "회센타 원담" 방문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지인께서 평소에 비리지않고 정말 고소한 고등어회 맛집 있다고 추천해주신 식당이 있는데요!! 이번에 제주도 갈 일이 생겨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고등어회 전문점 "회센타 원담" 한번 같..

제주 도민이 추천한 "도두 해녀의 집" (전복, 성게,한치 전문)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 맛집, 도두 해녀의 집 (전복, 성게,한치 전문)  방문 후기] 제주도에 일이있어 갔다가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전복성게물회 맛집이 있다고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름부터 믿음이 가는 "도두 해녀의 집"..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본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주도에 웨딩촬영을 하러왔다가 사진 촬영 중 밥 대신 먹을 빵을 사러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다같이 한번 가보시죠!!! 분위기 좋은 빽다방 제주사수본점!! 이곳은 빽다방 베이커리 제..

김포공항 국내선 맛집 및 식당 정보 [내부링크]

오늘 제주도를 가기위해 김포공항에 왔는데요 아침 일찍 와서 배가 고팠는데 국내선 쪽에 어떤 식당이 있고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잘 몰라서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김포공항 국내선 식당가를 둘러보..

PPT 글꼴 포함 저장 및 글꼴 추가 방법 [내부링크]

제가 오늘 새로운 글꼴을 추가하여 PPT 작업을 하고 다른 PC에서 열어서 확인을 해봤더니 제가 적용한 글꼴이 아닌 것입니다. ㅠㅠ 겨우 겨우 방법을 찾아서 업무를 잘 처리 하였는데요 아마 이런 문제에 처하신..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 입니다. 이번에 제가 제주도 갈 일이 있어서 김포공항에 갈때 지하철을 탈까 아니면 리무진을 탈까 고민했는데요 생각보다 짐이 많아서 차를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좀 찾아보니 주차비용이 좀..

제주 렌트카, 신차들로 가득한 "제주카카 렌터카" 이용 후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이번에 제주도를 가게되어 렌트카를 알아보다가 2019년~2020년 신차들을 렌트 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을 했는데요!!! 제주도 신형 자동차를 렌트하러 같이 가보시죠!!! 렌트카 정보..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 VS20R9043QA 사용 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 2.0이 현재 엄청 팔린다고 하는데요 삼성 서비스센터에 일하는 친구가 저에게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본체는 이전 버전과 거의 바뀐게 없고 물걸레만 추가 되었으..

삼성 스마트TV KU75UT8000FXKR 스탠드 75인치 사용 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이번에 삼성 스마트 TV를 구매 하였습니다. 집이 전세라서 벽걸이가 아닌 스탠드 형태의 TV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삼성 75인치 스마트 TV KU75UT8000FXKR 스탠드 제품 확인..

휴대폰 & 노트북 무선으로 TV 연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거의 2~3년 전부터 판매되는 TV나 노트북들은 선 없이 연결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노트북 과 휴대폰을 선없이 TV와 연결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함께 연결해 보시죠!!  노트북 ↔ TV..

다리 / 발 마사지기 "가포 멀티 5" 사용 후기 [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나이가 드니까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붓고 발목이 아파서 다리 / 발 마사지기 최고의 가성비를 가졌다는 가포 멀티 5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 부터 외삼촌과 함께 시원하게 다리 / 발 마사지 받으러 가보시죠!!..

놀숲 (맛있는) 만화카페 하남미사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만화카페로 가장한 맛집 놀숲 하남미사점에 다녀왔습니다. 저와 함께 가보시죠!!  가격 및 주차장정보  건물로 들어가면 6층에 카툰앤북카페 놀숲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데요!! 이용..

북한산 백운대 코스 등정 성공 후기 [내부링크]

산을 좋아하는 친한 동생이 저에게 이런 말을 했습니다. " 북한산과 관악산을 정복하는자!! 서울을 정복한 것과 같다!!! " 저는 친한 동생들과 함께 서울을 정복하기 위해 1차로 북한산 등정을 결심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2화 줄거리 리뷰 및 떡밥정리 [스포 有]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 스포 한가득 담고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스포 및 떡밥 정리까지 잔뜩 있으니 보고싶지 않은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프롤로그  반란을 일으킨것에 대한 처벌을..

조개구이 맛집 삼성동 "해물천하 조개구이"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오늘은 삼성동 쪽에 조개찜과 조개구이를 잘하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와 봤습니다. 함께 가보시죠!!  메뉴와 기본 요리 정보 이 집 메인은 조개찜과 조개구이라고해서 조개찜 대,..

넷플릭스 설국열차 1화 줄거리 리뷰 [스포 有]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 스포 한가득 담고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스포가 잔뜩 있으니 보고싶지 않은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프롤로그 갑자기 날씨는 변했고, 전쟁으로 지구는 더욱 뜨..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이 필요한데 어떻게 발급해야할지 몰라 난감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처럼 당황해 하지 마시고 아래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에 대해 포스팅 드리오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카카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사용 후기 [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 비스포크 사용 후기를 먼저 보신 후 제품 특성 , 제품 구매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사용 후기  비스포크는 디자인과 색이..

자작나무갈비 하남 미사 소고기 숯불갈비 맛집 [내돈내산] [내부링크]

소고기 숯불갈비가 먹고싶어서 가족들과 함께 자작나무갈비 하남미사점 숯불갈비 집에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  메뉴 및 기본반찬 정보  자작나무갈비 집은 소고기 숯불갈비 전문 식당입니다. 그래서..

리가든 하남 미사강변점 맛집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하남 미사강변점 리가든 이라는 북해도식 구이 주방술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어제 미사쪽에 망월천이라고 있는데 산책 겸 걷고 있다가 제 눈에 띈 곳인데요!! 귀신에 홀린것 처럼 리가든 식당으로 들어갔습..

숙성회 전문 막썰이회 삼성역 맛집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저의 오랜 벗과 함께 술한잔 하였습니다. 무엇을 먹고싶냐고 물어보니 회를 숙성해서 파는 막썰이 횟집을 가자고 합니다. 삼성동 막썰이횟집 한번 같이 가보시죠!!!  메뉴 및 기본반찬 정보 막썰이 횟집입니다...

재무제표 보는 법 #5 : 손익계산 (세전이익과 당기순이익) [내부링크]

회계 재무제표를 보기 전에 재무제표라는 것에 대한 개념을 공부하고, 개념이 들어서면 실제 기업의 재무재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도 모두..

이향 숯불갈비 삼성역 맛집 방문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회사에 친한 직장친구들과 회식을 하였습니다. 맛있는 돼지 숯불갈비가 준비되어 있는 삼성 이향 숯불갈비!!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메뉴 및 가격정보 원래 돼지갈비는 잘 안먹는데 이향 숯불갈비 돼지 갈비는..

넷기어 공유기 끝판왕 R8500 설치 사용기 [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이사 간 집이 좀 넓어서 WIFI 신호가 방마다 전달이 되지 않아 공유기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넷기어 나이트호크 X8 R8500을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넷기어 공유기 나이트호크 X8 R8500 구매 및 설치 사용기 시..

수박 보관법 및 손질 방법 ( 세균 오염도를 낮추는 보관법) [내부링크]

수박을 구매했는데요 수박 손질 및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박 손질 방법  이마트에서 수박을 구매하였습니다. 수박은 껍질에 세균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베이킹 소다 또는 식..

풀무원 물냉면 겨울 동치미 먹방 후기 [ 내돈내산 ] [내부링크]

냉면이 땡겨서 풀무원에서 출시한 겨울 동치미 물냉면 제품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한번 동치미 물냉면 만들어서 다같이 드셔보시죠!!  겨울 동치미 물냉면 가격 및 구성품  이마트에서 겨울 동치미 물냉면..

다이어트 요요없이 성공하는 방법 [ 경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저는 지금부터 저의 다이어트 성공 경험담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글이 길고 지루하지만 다이어트가 필요하신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합니다.  4년전 나는 돼지였다.  4년..

구글 유입수 늘리기 ( Google Search Console 플러그인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어제부터 갑자기 구글을 통한 블로그 유입수가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티스토리의 새로운 플러그인 Google Search Console을 적용했기 때문인데요!! 먼저 플러그인..

삼성 그랑데 AI 건조기+세탁기 올인원 컨트롤 제품 사용 후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이사를 갔는데 세탁기와 건조기가 없어서 삼성 그랑데 AI 건조기 + 세탁기 올인원 컨트롤 모델이 있어 구매하였습니다. 두개 합쳐서 사니까 좀더 싸지더라구요 지금부터 삼성 그랑데 AI..

안동 양념장어 맛집 통영바다장어구이 방문 후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이번에는 제 고향 안동에 부모님을 뵈러 갔다가 제가 알고있는 기가막힌 장어집이 있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장어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만큼 양념장어가 맛있는 곳은..

놋담 유기 4인 반상기세트 사용후기 [내돈내사 제품리뷰] [내부링크]

유기그릇이 바이러스 살균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유기그릇의 명가 놋담에서 방짜유기 4인 반상기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놋담 방짜유기 4인 반상기세트 사용 리뷰를 시작합니다.!!!  놋담 방짜유..

남양주 맛집 보리굴비 전문 "정통밥집"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남양주에 "정통밥집" 보리굴비 전문점이라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보리굴비 한마리 뜯으러 같이 가보시죠!!  정통밥집 메뉴 및 가격정보  이곳이 정통밥집 보리굴비 전..

오뚜기 직화유니짜장 먹방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다가 오뚜기 직화유니짜장 이라는 엄청 맛있어보이는 가정용 짜장식품을 발견하였습니다. 일단 포장은 엄청 맛있어보여서 냉큼 집어서 구매하였습니다. 한번 조리를 한 후 먹어보도록 하겠..

삼성 선풍기 SFN-M35DXSV 설치 및 사용 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여름을 대비하여 삼성 선풍기 SFN-M35DXSV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설치 및 사용후기 시작합니다. 선풍기 조립 큰 박스가 왔습니다. 박스를 까고 안에 구성품들이 보이네요!!..

무선물걸레 청소기 휴스톰 HS-11000 사용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걸레로 바닥 닦다가 성질나서 자동물걸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휴스톰이라는 회사가 자동물걸레 전문 기업이라고 해서 HS-11000 이라는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휴스톰 HS-11000 자동물걸레 청소기..

매직캔 스텔라 , 냄새 차단하는 쓰레기통 사용 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저는 집에서 시켜먹는것도 많고 물건도 많이 사서 택배도 많이오는데요!! 이때 냄새를 막아주는 큰 쓰레기통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저의 생각을 충족 시켜주는 쓰레..

안동 하회마을 여행후기 [내부링크]

안동 고향에 가서 거의 20년만에 하회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려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요!! 그래도 운치있고 좋았습니다. 지금 하회마을로 한번 가보시죠!!!  하회마을 투어 고고!!  하회마을에..

철제 선반 더큐브 조립식 3단, 5단 사용 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창고가 너무지저분하여 3단, 5단 조립식 철제 선반을 구매하여 창고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조립 및 사용 후기 리뷰 시작합니다.!!  어디서 구매하나요? 사실 창고 정리를 위한 선반 같은 경우는 큰돈 주..

원더스 다이나킹 R9 조립 및 APP 연동 사용후기 [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침대, 쇼파 아래를 청소하기가 어려워서 로봇청소기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원더스 다이나킹 R9 제품이 기능면에서 우수하다고 하여 수요일날 주문하였는데 목요일 오후에 도착하였습니다. 원더스 다이나킹 R9..

명가교동짬뽕 하남 미사지점 방문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친구가 저희 집쪽으로 놀러와서 점심으로 교동짬뽕을 다녀왔습니다. 생생하게 먹방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가보시죠!!!  메뉴 및 가격 정보  누가 정한것인지 모르겠지만!!ㅋㅋ 전국 5대 짬뽕집이라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캡틴 아메리카 시점 1 [내부링크]

여기 남자가 있습니다. 이 남자의 이름은 스티븐 로저스. "캡틴 아메리카" 라는 이름으로 세상을 구하였지만.. 끝내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과거로 돌아가 평범한 삶을 선택한 남자. 그의 헌신적이고 위대한 이야..

다이어트엔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크런치 [내돈내산]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실 때 시리얼 많이 드시는데요!!! 맛과 영양, 칼로리를 모두 잡은 시리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크런치를 소개 합니다. 포스트 골든 크래놀라 크런치 가격 및 구성품 1) 가격 골든그래놀라 크런치의..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집에서 만들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삭 토스트 만큼 맛있는 토스트를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수 있다면? 애기들 간식용, 아침 대용 토스트!!! 지금부터 한번 만들어봅시다!!  간단 토스트 만들기 ..

마켓컬리 바비엔 주꾸미볶음으로 집에서 술 안주 해먹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마켓컬리에서 바비엔 주꾸미볶음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단 주꾸미에 미나리를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신세계라고 하여 미나리 주꾸미 볶음을 술안주로 만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가격 정보  마켓컬리에서 바비..

노브랜드 돈까스 소스 사용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노브랜드 제품의 돈까스 소스가 싸고 맛있다고 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품 및 가격 정보  E마트 가시면 돈까스 소스 430g 에 2,28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겉 표지를 보았을 때는 돈까스 장인이 만..

신의한수 귀수편 줄거리 리뷰 # 2 [ 스포 有 ] [내부링크]

신의 한수 : 귀수편 리뷰 2탄 시작합니다!!! 똥선생과의 만남 15년 후 강력한 피지컬과 귀신같은 수를 사용하는 귀수로 탄생합니다. 훌쩍 성장한 귀수는 훈련하던 절간을 떠나게되고!! 스승 허일도의 의수를 가..

신의한수 귀수편 줄거리 리뷰 # 1 [ 스포 有 ] [내부링크]

신의 한수 : 귀수편 리뷰를 시작합니다.!! 프롤로그 여기 독방에 갇혀있는 한남자가 있습니다. 그 남자의 밥속에 한 수 두고싶다는 메세지가 전달 됩니다. 바둑 대결이 시작되고 의문의 남자와 수 많은 바둑을..

CJ 다담 된장찌개 양념 사용 후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CJ 다담 된장찌개 양념이 된장찌개 끓일때 최고라는 이야기를 듣고 제가 직접 마트에서 구매 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CJ 다담 된장찌개 양념으로 된장찌개 끓이기!!!  다담 된장찌개의 가격은 500g 에 5000원..

힘콩철봉 조립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힘콩 철봉을 원래 1년 정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사를 가게 되어 조립 해제 후 다시 조립하였습니다. 힘콩 철봉 조립하러 가보시죠!!  힘콩철봉 조립하기  바닥부터 조립해줍니다. 바닥 부분을 조립하면 아래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방법 / 절차 [내부링크]

가전제품을 구매 했을 때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1등급인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 ( 개인별 30만원 한도)를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하는 방법에 대해..

종로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구매 후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종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광장시장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찹쌀 꽈배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찹쌀 꽈배기 먹으러 가보시죠!!!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광장시장 초입 부분에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라는..

배달의민족 달봉이치킨 먹방 후기 [내돈내사] [내부링크]

오늘은 깨끗한 기름에 튀긴 달봉이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어느지역에나 달봉이치킨 하나쯤은 있는데요!!! 저는 미사 지점에서 배달을 시켜보았습니다.  메뉴 정보  저는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 먹는 것을 좋아..

하남 급냉삼겹살 맛집 고봉집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하남 미사쪽에 급냉 삼겹살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곧바로 먹방한번 달려봅니다!!! 고고고고!!!  메뉴 및 기본반찬 정보  고봉집은 급냉삼겹살과 함께 미나리를 쌈싸먹는 집으로 유명..

블로그 초보자를 위한 블로그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이제 블로그를 제대로 시작한지 한 5달 정도 된것 같은데요!! 사람들이 말하길 블로그를 키우려면 일단 블로그 검색 유입수가 많아야 하고 유입수가 많으려면 양질의 컨텐츠가 있어야..

강남 신논현 맛집 곱창선생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강남 신논현 역 맛집 곱창선생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메뉴 및 기본 반찬 정보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 술한잔 하였는데요!! 총 6명이 갔습니다. 주문은 1번 셋트 ( 생막창 2인 +..

자동차 할부로 차량 구매하는 절차 [내부링크]

항상 아버지차를 몰고 다니다가, 한 6개월 전에 처음 차를 구매하였는데요. 저 처럼 차를 처음 구매하는 초보분들에게 작은 도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새 차를 구매하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작년 11..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1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1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백상호를 구원하는 서상원  백상호의 과거가 잠시 비춰진다. 젊은 목사 서상원(강신일)이 폭력과 방임 속에서 아사 직전 상태였던 백상호를 구해낸다...

안동맛집 숯불갈비 전문 동부한우갈비 방문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동 여행을 오신다면 반드시 가보아야 할 숯불갈비 맛집입니다. 저의 어머니와 함께 다녀왔는데요!!! 지금부터 먹방 시작합니다.~~~~!!!!  메뉴 및 기본반찬 정보  어른들이라면 생갈비!! 아이들과 함께라면..

재무제표 보는 법 #4 : 손익계산(매출총이익과 영업이익) [내부링크]

회계 재무제표를 보기 전에 재무제표라는 것에 대한 개념을 공부하고, 개념이 들어서면 실제 기업의 재무재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도 모두..

샤브샤브 집에서 먹는 방법 [모든재료 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샤브샤브을 먹어 볼까 합니다!!!  등촌 칼국수 육수 등촌 칼국수에서 2주전에 육수만 사와서 꽁꽁얼려두었던걸 꺼냈습니다. 샤브샤브 육수 구매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하남 맛집 등촌..

등촌 샤브칼국수 하남 맛집 먹방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하남 등촌샤브 칼국수 메뉴정보 이곳은 등촌 샤브 칼국수 얼큰한 맛 , 담백한 맛 이 메인 메뉴입니다. 추가로 칼국수, 볶은밥과 샤브샤브에 넣을 수 있는 소고기와 각종 야채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등..

배달의 민족 화제의 맛집 옐로우 피자 배달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와인과 함께한 피자 먹방!!!  오늘은 와인이 땡겨서 안주로 피자를 시켜봤습니다. 늘 먹던 피자말고 좀 색다른 건 없을까 하며 폭풍 검색 중 배민 별점 5점을 받는 피자집이 있어서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고 시..

아파트 전세 계약 순서 / 절차 및 주의사항 ( 전세계약 + 전세대출 ) [내부링크]

이번에 처음으로 아파트 전세계약을 하게 되었는데 혹시나 저 처럼 맨땅에 헤딩하는 일이 없길 바라며 전체적인 아파트 전세 계약 절차에 대해 리뷰를 할까 합니다. 0. 초간단 아파트 전세 계약 절차 1. 현재 전..

새마을식당 삼성동 맛집 방문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랜만에 저의 오랜 벗과 새마을식당에서 술한잔 하였습니다. 그럼 새마을 식당 먹방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랜 벗과 함께한 새마을식당 먹방!!! 고기 쌈싸먹기 최적화된 기본 반찬!!! 양파와 마늘을 불..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 대출받기 한도/ 금리 확인, 필요서류 제출, 서류 심사 과정까지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대출신청은 15~30일 전에 대출 신청 가능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기간이 지나기전에 빨리..

배달의 민족 맛집 배달삼겹돼지되지 배달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맛집 배달삼겹돼지되지 배달 후기 시작합니다.!!!   본격 삼겹살 먹방 시작!!! 제가 10번도 넘게 시켜먹은 곳입니다. 소자(2인분) 불맛 양념삼겹살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큰 봉지에 돌돌 말려서 배..

확정일자( 전세 계약서 ) 온라인으로 받는 법 [내부링크]

옛날에는 직접 동사무소를 가서 확정일자를 받았지만, 요즘에는 온라인으로도 확정일자를 받을 수 있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모든 전세 거래에는 계약금 10% , 잔금 90%의 계약을 진행 합니다. ( 보통 중도금이 없..

배달의 민족 치킨 맛집 순수치킨 배달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추천 메뉴 및 배달비 정보  배민에서 치킨을 유일하게 세번째 시켜먹어 본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양념치킨이 유명해서 양념 반반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순살 고마양념치킨(고추,마늘) + 사과양념치킨(기..

창모루 칼제비 하남 맛집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하남 맛집 창모루 칼제비 방문 후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칼제비는 칼국수 + 수제비 의 합성어 입니다.  메뉴 및 기본 반찬 정보 하남 스타필드에 가구 구경을 갔다가 직원분의 추천으로 가게 된 식당입니다...

재무제표 보는 법 #3 :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 [내부링크]

회계 재무제표를 보기 전에 재무제표라는 것에 대한 개념을 공부하고, 개념이 들어서면 실제 기업의 재무재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도 모두..

어린이대공원 냉면 맛집 함흥본가면옥 먹방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메뉴 및 기본 반찬 정보  광진구에 벚꽃길 드라이브를 가던 중 갑자기 냉면이 땡겨서 폭풍 검색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비냉을 먹고 싶어서 갔기 때문에 주저없이 비냉, 물냉, 손만두를 시켰습니다. 두명이서 시..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0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0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드러나는 진실!! 15살 소년 고은호는 누군가에게 떠밀린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 스스로 호텔 옥상에서 뛰어내린 것이었다. 이선우 : 누군가에게 떠밀..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9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9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은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가? 백상호가 장기호 은둔지로 처들어갔으나 그곳에 장기호는 없었다. 그 시각 장기호는 다른 창고에 있었기 때문이다!! (아..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8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이 사건에 누군가 개입된거야!!! 요약 1. 영진이 오열을 멈추고 케빈 정의 몸 구석구석 훑어본다. 2. 경찰 동료들과 감식반을 부른다. 3. 영진은 필로폰과 헤로인을 동시에 투약하여 케빈 정이 사망한 것으로 추..

재무제표 보는 법 #2 : 회계항등식 [내부링크]

회계 재무재표를 보기전에 재무재표라는 것에 대한 개념을 공부하고, 개념이 들어서면 실제 기업의 재무재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도 모두 도..

휴대용 인덕션 쿠첸 CIR-F151 사용 후기 [내돈내사 제품리뷰] [내부링크]

인덕션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수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성능이 뛰어나다는 스마트 쿠첸 CIR-F151 휴대용 인덕션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쿠첸 인덕션 가격? 저는 11번가에서  66,810원을 주고 구매를 했습니..

재무제표 보는 법 #1 : 자본과 부채를 합하면 자산이 된다. [내부링크]

회계 재무재표를 보기전에 재무재표라는 것에 대한 개념을 공부하고, 개념이 들어서면 실제 기업의 재무재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도 모두 도..

삼성중앙역 쪽갈비 맛집 청춘극장 [내돈내산] [내부링크]

삼성중앙역 흔치않은 맛집 청춘극장!! 삼성동에 맛집이 별로 없는데 이 곳은 벌써 두 번째 방문하는 찐맛집입니다. 첫번째 방문했을때는 매운쪽갈비, 양념쪽갈비 둘다 시켜봤는데 역시 찐은 양념쪽갈비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6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5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스트..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4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BJ..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3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시청..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2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1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찾..

배달의민족 가락시장 맛집 훈일수산 배달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가락시장도 배달이 된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수많은 리뷰를 비교해보고 양도 많고 평도 좋은 가락시장 훈일수산에서 주문을 해 봤습니다. 참고로 시간을 지정해서 배달 요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7시30분으로 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7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7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요약과 상세내용으로 나누었습니다. 상세내용은 글접기 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더보기를 눌러주시면 글접기 상자가 펴지면서 상세내용..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6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6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은호의 간병인 김태형의 정체는? 과학 수업 시간에 날개 6개 달린 천사 그림을 그리는 은호. 묘한 표정을 짓는다. 이 표정의 의미는? 이선우 선생( 류..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어플 추천 ( SK 고객만 가능)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MP3 다운로드를 쉽게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이라든가 기타 유료 음원 APP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듣는 음악만 듣기 때문에 월 8000..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 SBI 저축은행 ) 이용 후기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이용 후기 시작합니다. 파킹통장이란 무엇일까요? 파킹통장이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듯 잠깐 돈을 넣어줬다가, 이자를 챙겨 출금하는 금융상품을 의미 합니다. 최근 보통예금의 경우 0.1%..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5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5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은호는 천사인형을 어디서 본 것일까? 이선우 선생이 은호의 공책에 날개 6개 달린 천사 인형을 그린 낙서 그림을 보고 이야기한다. 이선우 선생 : 서상원..

스마트 TV 박스 X96 Max ( 안드로이드 기반 )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래된 TV가 스마트 TV로 변신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TV BOX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바로~~~~ "X96 Max"라는 제품입니다. 해외 직구여서 2주 정도 기다려야 하긴 했지만 사길 잘한 것 같습니다. 먼저 X9..

락앤락 스피드쿡 냄비 사용 후기 [내부링크]

락앤락 스피드쿡 라면 냄비 사용 후기 시작합니다!!! 외삼촌은 혼자 살아서 면요리를 자주 해먹습니다. 너무 자주 해먹다 보니 냄비 코딩이 벗겨지는게 눈에 보여서 냄비를 하나 새로 사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4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4화 리뷰 시작합니다. 9번째 성흔 사건과 운전기사 죽음의 공통점 하민성 운전기사의 죽음을 발견 한 곳에서부터 시작된다. 차영진 형사는 운전기사의 죽음이 9번째 성흔 사건과 비슷하..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3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3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은호의 행방 1 - 학교 옥상 은호가 투신하기 전 가방에 신발 상자를 넣고 나간 그 시점부터 은호의 행방을 쫓아가 봅시다. 이선우 (류덕환) 선생은 옥상에..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2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2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서상원은 성흔 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일까? 노을이 지는 하늘 아래 , 어느 허름한 건물의 옥상 위 서상원(강신일)과 차영진 형사가 대치하고 있다. 차영진..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바람이 산들거리는 풀 숲 한가운데 슬픈 표정으로 덩그러니 홀로 서있는 주인공 차형진 형사(김서형). 언뜻 보면 고단해 보이기도, 삶의 벼랑 끝에서 힘겹..

그것이 알고싶다 - 슈퍼전파자X의 비밀 [내부링크]

14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한국 첫 번째 집단감염 사례인 31번 확진자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의 상황을 집중 분석하고, 슈퍼전파자에 대한 미스터..

킹덤 시즌2 결말 및 떡밥 회수 정리 ( 스포 有 ) [내부링크]

킹덤 시즌 2 각 회차별 정리 및 시즌1의 떡밥을 어떻게 회수하였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력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킹덤 시즌2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킹덤 시즌 2 각..

킹덤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대개봉 [내부링크]

전 세계가 기다려왔던 '킹덤' 시즌2가 20.03.13 P.M 04시에 공개되었습니다.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

롯데포인트(L.Point) 현금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외삼촌은 롯데카드를 많이 사용해서 L.POINT가 자주 적립이 되는데요. 많이 적립된 이 포인트를 현금화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방법을 소개합니다. 롯데포인트( L.Point ) 현금화 하는 방법..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제품리뷰 [내부링크]

외삼촌은 아직 싱글이고 고향은 지방이라 서울로 혼자 올라와 원룸에 살면서 정말 지겹도록 이사를 했는데요. 이사 할때 마다 느끼는것이 처음에는 좋다고 생각하고 계약했더니 살다보니 습하고, 환기가 잘안되고..

압구정 가로수길 어썸로즈 방문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여자친구 생일이라서 어딜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어썸로즈"라는 스테이크가 메인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아는 지인이 추천하여 가보게되었다. 홍대점과 가로수길점이 두군데가 있는데, 좀더 가까운 가로수길점으로..

청년다방 미사강변지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전세집을 구하기위해 미사쪽에 집을 찾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즉석 떠볶이를 먹기로 하였다. 즉떡 중에도 청년다방이라는 떡볶이 집이 맛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다. 청년다방 앞에는..

삼성역 코엑스 맛집 "데블스 도어" 방문 후기 [내부링크]

금일 회사를 마치고 집에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불금을 즐기기 위해 어디서 놀까 고민하다가, 회사(삼성동) 근처 요즘 핫하다는 데블스 도어 라는 곳을 가기로 하였다. 주차는 코엑스에 해도 되지만 술을 먹을..

송파 화덕피자 & 파스타 맛집 임뻬라또 [내돈내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 송파 잠시나루역 화덕피자 와 파스타가 맛있다는 "임뻬라또" 레스토랑을 방문 하였다. 외삼촌은 차를 가지고 갔는데 크리스마스 이브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지하주차장이 넓어서 쉽게 주차 할 수..

외삼촌의 생각없는 베트남 여행 4 - 다낭 1 : 물에 젖은 생쥐 편 [내부링크]

공사판 숙소에서 눈을 뜨자마자 훌륭한 숙소를 찾았다. 하루 15,000원짜리 그린 하우스 호텔이라는 곳이다. 숙소 예약 걸자마자 공사판 숙소를 뛰쳐나왔다. 양손을 올리고 공사판 숙소를 향해 쌍 박규를 날려주고..

차이나타운 맛집 원조 신포 닭강정 방문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외삼촌이 차이나타운에 놀러 간 김에 "원조 신포 닭강정"을 먹어보기로 하였다. 참고로 시장에 가면 이름만 신포 닭강정이라고 되어있는곳이 있는데 간판도 비슷하게 푸른계열이다. 하지만 저기 저 아주머니 사진..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 방문후기 [내부링크]

외삼촌은 차이나타운을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구경도 할 겸 맛있는 것도 먹을 겸 인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였다. 일단 차이나타운은 사람이 워낙 많아서 주차할 곳이 많이 없다. 주차할 곳을 찾다가 차가 그..

외삼촌의 생각없는 베트남 여행 3 - 사파 3 : 사파 탈출편 [내부링크]

캡슐 호텔에서 일어나 조식을 먹었다. 고수가 잔뜩 들어있는 쌀국수만 아니면 모든게 맛있었다. 토마토 하나, 오이 하나, 빵 한 조각, 평소에는 줘도 안먹었을 음식들을 걸신 들린 사람마냥 5분도 안되어 먹어치웠..

외삼촌의 생각없는 베트남 여행 3 - 사파 2 : 팡시판 정복자 편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산하호텔 사장 아들한테 조식 되냐고 물어보니까 식당 하나를 소개시켜주었다. 뭐라 읽어야 될지도 모르는 식당에 들어갔는데... 메뉴가 베트남어로 되어있었다. 보통 잘하는 음식을 메뉴..

외삼촌의 생각없는 베트남 여행 3 - 사파 1 : 시골 깡촌 사파 편 [내부링크]

핵노잼 도시 하노이를 빨리 벗어나고 싶었다. 새벽 일찍 일어나 짐을 싸고 사파행 프리미엄 버스를 기다렸다. 한 10분이 지나자 버스 기사가 어눌하게 외삼촌의 이름을 불렀다.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버스..

또보겠지 떡볶이 합정역 맛집 방문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또보겠지 떡볶이 합정역 또보겠지 떡볶이 오전 11시 30분쯤 합정역에 또보겠지 떡볶이집이 하도 유명하다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처음에는 호호시스터점을 갔었는데 줄이 길어서 점원에게 물어보니 바로 100..

베트남 하노이 여행 ( 1일차 ) [내부링크]

외삼촌의 베트남 여행기 1일차 시작합니다!!  인천 공항으로 출발!!  외삼촌은 석촌에 살았다. 그래서 공항을 가려면 공항리무진을 타야 하는데, 잠실이 어떤 곳인가? 모든 버스가 한번씩 거쳐가는 곳이다. 공..

외삼촌의 생각없는 베트남 여행 1 - 준비편 [내부링크]

2017년 12월 남들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송년회 등등 한해를 마무리지으며 바쁘게 생활하던 그때, 나는 회사의 과중한 업무로 인한 건강악화와 인간관계에 회의감을 느끼며 퇴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나로 말할 것..

JMW 드라이기 MF6001A vs MG1800 비교( 다이슨 보다 강력한 드라이기)[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1. 구매 사유 머리를 말릴때 드라이기 바람이 약하면 오래걸려서 좀 더 빨리 말릴수 있는 강력한 드라이기를 찾다가 JMW 드라이기가 강력한 바람으로 빠르게 머리카락을 말려준다고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구형과..

삼성동맛집 원조광양불고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1. 먹어본 메뉴 육회비빔밥 : 12,000원 영양갈비탕 : 12,000원 고기메뉴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비쌉니다. 2. 식당 & 음식 사진 1) 광양 불고기 입구 2) 식당 2층으로 올라가던 중 꽃이 이뻐서 3) 내 직장 동료가..

전기매트 매트88 ( 전자파 안심 전기 매트)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1. 구매 사유 한 겨울에 보일러를 오래 켜니까 가스비가 어마어마하게 나와서 가스비를 줄이기 위해서 전기 매트를 구매 하였습니다. 2. 가격 : 149,000 원 3. 구성품   1) 매트 + 온도 조절기?   4. 장 / 단..

안동 맛집 만남 찜닭 [내부링크]

1. 먹어본 메뉴 야채 찜닭 : 23,000 원 마늘 통닭 : 17,000 원 2. 메뉴 사진 1) 야채 찜닭         2) 마늘 통닭           3. 위치  4. 맛 평가 인테리어    파티션 나눠져 있..

휴대용 구강세정기 샤오미 워터픽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1. 구매 사유 사랑니 때문에 어금니쪽에 이물질이 자주 껴서 치간치솔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치간칫솔을 사용하다보니 어금니에 피도 많이나고 이물질도 제대로 제거가 되지 않는거에요. 회사 동료에게 추천을 받..

타이거원 올라운드샷 거치대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1. 구매 사유 제가 이번에 제 전재산 털어서 차를 새로 구매를 했습니다. K7 프리미어!!!! 기분 좋은 마음으로 운전하면서 차에 내장되어있는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였는데 자꾸 이상한길로 안내해줘서 시간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