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ob-man의 등록된 링크

 n-job-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영화 국가부도의 날 후기와 줄거리 [내부링크]

국가부도의 날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2018년 11월에 개봉한 한국 드라마형의 영화이다. 러닝타임은 114분으로 관객수 375만을 보유하고 평점은 8.71로 아주아주 준수한 영화다. 이 영화는 1997년 외환위기를 다룬..

영화 궁합 줄거리와 결말, 나만의 후기 [내부링크]

궁합 영화 궁합은 2018년도에 개봉한 한국형 사극, 코미디물 영화이다. 러닝타임은 110분이고 관객수 134만에 그친 영화이다. 이승기가 전역하고나서 개봉한 영화이지만, 군대 들어가기전에 이미 촬영은 끝난영화..

영화 해운대 등장인물과 줄거리 그리고 여러비판들 [내부링크]

해운대 본 영화는 2009년에 개봉한 한국영화이다. 소재는 재난영화이고 러닝타임 120분 2시간이다. 나는 나름 그냥저냥 봤었다. 그러 던 중에 영화의 관객수는 천만이 돌파했다. 내가 생각 하기에는 천만관객이 넘..

영화 시동 결말과 줄거리 그리고 마동석 [내부링크]

시동 영화 시동(START-UP)은 2019년12월에 개봉한 아직 1년도 채 되지않은 영화이다. 러닝타임음 102분 한국의 드라마,청춘? 영화로 관객수는 331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마동석이 나오는 영화지만 마동석의 아주아..

영화 베테랑(Veteran) 줄거리와 결말 [내부링크]

베테랑(Veteran) 영화 베테랑(Veteran)은 2015년도에 개봉한 한국형 액션 영화이다. 관객수 1341만명이 본 매우매우 유명한 영화이다. 정형적인 한국형 느와르 액션물이다. 하지만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등의 연..

영화 챔피언(Champion) 줄거리와 결말 [내부링크]

챔피언(Champion) 영화 챔피언은 2018년에 개봉한 한국 드라마,코미디형의 영화이다. 이 영화는 마동석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영화이기도 하다. 마동석은 '오버 더 톱'이라는 영화가 자신에게 영감을 준 영화라고..

영화 황해 줄거리와 결말 [내부링크]

황해 영화 황해는 2010년도에 개봉한 한국 범죄,스릴러 영화이다. 러닝타임은 156분 2시간36분으로 긴 타임이라고 느껴지지만 결코 길지 않는 그런 영화이다. 황해는 처음에 개봉했을때, 인기도 많이 없었고, 평도..

영화 관상 명대사 및 줄거리 [내부링크]

관상: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영화 관상은 2013년도에 개봉한 한국영화이다. 장르는 드라마,사극(이 당시 내가 정말 안보던 장르)이라 나에게는 거부감이 좀 있었지만 와..보길 잘했다. 라는 느낌을 주는 영화이다...

영화 공조 남북형사들의 합동수사작전 [내부링크]

공조(Confidential Assignment) 영화 공조는 2017년에 개봉한 한국형 액션영화이다. 러닝타임은 125분이며 북한의 형사와 남한의 형사의 비밀리 합동작전을 하는 내용이다. 유해진의 유쾌한 연기와 현빈의 북한의..

엑시트 영화 줄거리, 윤아와 조정석의 환상케미 [내부링크]

엑시트(EXIT) 엑시트는 2019년 7월에 개봉한 한국영화이다. 액션,코미디라고 되어있지만 액션인가..?ㅎ싶다. 러닝타임음 103분으로 비교적 짧은 편이고, 12세 관람가여서 개봉했을때 입소문을 타, 가족단위로 즐기..

나쁜녀석들 더무비 줄거리와 등장인물 [내부링크]

나쁜녀석들: 더무비 나쁜녀석들은 OCN에 2014년에 방영된 드라마를 영화화한 나쁜녀석들: 더무비는 제목처럼 드라마에서 나왔던 이야기들을 공유하는 영화이다. 장르는 범죄,액셕 영화이며 2019년도 9월에 개봉해..

미녀는 괴로워 ost, 줄거리 (나도 해볼까?) [내부링크]

미녀는 괴로워 영화 미녀는 괴로워는 2006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이다. 런닝타임 120분 2시간인데, 지금 봐도 충분히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이다. 그치만 지금은 조금 유치하다고 느낄 수 있다. 2006년..

내가 살인범이다 결말 그리고 실화 라고? [내부링크]

내가 살인범이다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는 2012년 에 개봉한 한국 액션,스릴,범죄 영화이다. 영화의 등급이 청불이어서 많은 관객수를 확보를 하지는 못 하였지만 관객수 272만이라는 기록이 있고 박시후배후가 주..

영화 전우치 줄거리와 결말 , 나도 한번 변해볼까 [내부링크]

전우치 얼굴로 먹고사는 도사 영화 전우치는 2009년 12월 23일에 개봉한 코미디,액션,판타지 영화이다. 이 영화의 포인트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역시 강동원과 유해진의 능청스러운 티키타카가 즐겁다. 또 옛날 도..

영화 럭키 결말과 줄거리 유해진이 주는 유쾌한 영화 [내부링크]

유해진의 유쾌한 영화 럭키 럭키는 2016년 10월13일 개봉한 한국 코미디 영화이다. 러닝타임은 112분이며 영화는 비교적 빠르게 흘러간다. 킬링타임 영화라는 거다 그 만큼 재미있다는 이야기 이기도 하다. 영화는..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결말과 줄거리 [내부링크]

군도:민란의 시대 영화 군도는 2014년 7월23일날 개봉한 한국의 옛날 배경으로한 액션영화이다. 평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나는 나름 잼있게 본 영화이다. 나는 그냥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면 좋은 것 같기..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와 결말(스포주의) [내부링크]

검사외전의 킬링포인트는 붐바스틱 검사외전 검사외전은 2016년 2월 3일에 개봉한 범죄, 사이다 스러운 영화이다. 그리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황정민이 나온다. 강동원은 그냥 넘 잘 생김..그리고 이 영화의..

공모자들 실화 영화 결말까지 스포주의 [내부링크]

실를 바탕으로 한 영화 공모자들 공모자들 이 영화는 불법 장기밀매를 하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다. 10~12년전 에도 전국적으로 중국인들이 한국인을 납치해 불법장기밀매를 한다는 뉴스가 빈법하게 들려..

범죄도시 명대사, 이거 실화라는데? [내부링크]

영화 범죄도시 명대사 및 줄거리 범죄도시 명대사 영화 범죄도시에는 많지는 않지만 명대사가 몇 있다. ㅁ'마석도'(마동석) : 어 싱글이야 ㅁ마석도 : 진실의 방으로 ㅁ마석도 : 어 여기 전변호사 ㅁ'장첸'(윤계..

타짜2 신의 손, "타짜"가 너무 명작이었어 [내부링크]

타짜2 신의 손 줄거리 타짜 - 신의 손 타짜는 원래 허영만 선생님이 그린 만화이다. 허영만이라는 사람을 요즘 아이들도 알까..? 이제는 우리 주변에 허영만선생님의 만화를 아는 사람보다는, 그 만화로 만든 영..

광해 왕이 된 남자 명대사와 결말 [내부링크]

광해 왕이 된 남자 영화의 시작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과 붕당정치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움으로 점점 난폭해져 가던 왕 '광해'(이병헌)는 도승지 '허..

김호중 영화 파파로티 실화를 바탕으로 [내부링크]

김호중의 실화 모티브, 파파로티 김호중의 실화 이야기 이제는 정말 다들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 김호중을 아십니까? 김호중은 처음에 고딩파바로티라고 예전에 스타킹에 한번 나왔었다. 그 때에도 정말 큰..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후기 [내부링크]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나의 특별한 형제는 2019년도에 개봉한 아주아주 따뜻한 영화이다. 광수는 좋은친구들, 탐정:리턴즈, 그리고 나의특별한형제 이후에 개봉한 타짜: 원 아이드 잭 에서도 좋은 연기를 펼쳐..

광대들 풍문조작단 줄거리 및 리뷰 [내부링크]

광대들 풍문조작단 줄거리 망한 영화인가..? 우선 광대들의 영화는 평점이...쓰레기..? 이었지만 최근에 다시한번 봤는데, 평이 제법 올랐다. 관객들은 그냥 소소하게 보기 즐거웠다. 라는 글 들이 많았다. 조금..

영화 아저씨 명대사,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아저씨 명대사, 줄거리 오늘은 명대사 먼저 적어볼께요 명대사 ㅁ태식(원빈) : 아직 한발 더 남았다. ㅁ태식 : 한번만 안아보자.. ㅁ태식 : 너무 아는척 하고 싶으면 모르는 척 하고 싶어져.. ㅁ태식 : 찾을..

악마를 보았다 결말과 명대사 싸이코vs소시소 [내부링크]

악마를 보았다 싸이코vs소시오 영화의 시작 영화는 '수현'(이병헌)과 약혼녀 '주연'(오산하)이 통화하면서 시작하게 된다. 주연은 차를 몰고 가다가 차가 퍼지고 말아 수현에게 전화를 건다. 수현은 국정원 경호..

최종병기 활 결말과 줄거리 [내부링크]

최종병기 활 시작하겠습니다 영화의 시작 영화는 '남이'(박해일)가 아버지친구 '김무선'(이경영)에게 회초리를 맞는장면으로 시작한다. 여기서 김무선은 13년 동안 남이와, '자인'(문채원)을 친자식 처럼 길러주..

한국영화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결말 및 줄거리 [내부링크]

한국영화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영화의 시작 총명함은 타고났으나 우의정의 서자요, 잡서적에 빠져 지내던 '덕무'(차태현). 얼음 독점권을 차지하려는 좌의정 '조명수'에 의해 아버지가 누명을 쓰게 되자 그의 뒤..

영화 곤지암 결말과 리뷰 [내부링크]

영화 곤지암 결말과 리뷰 이제 여름도 다 지나갔다. 낮에 더울때가 있기는 하지만, 해가지면 꾀 시원해져서 산책하기 좋다. 물론 사람이 없는 곳으로 다녀야한다.ㅠ 이 망할 코로나19는 언제 종식되려나.. 여름이..

영화 마녀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의 반전연기가 돋보이다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스 김다미의 반전연기 영화 마녀 오늘의 영화 마녀 최근?에 이태원클라쓰를 본 사람들은 김다미를 알 것이다. 나는 이태원클라스를 보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태원클라스에서 맡았던 역은 알고 있다. 간..

영화 해바라기 명대사,줄거리 옛날영화추천 [내부링크]

영화 해바라기 명대사,줄거리 옛날영화추천 오늘의 영화추천은 해바라기 입니다. 한국의 90년도 이상의 남자들이라면 이 영화를 많이들 알고있다. 그리고 남자들의 마음 속 깊은 곳에 있는 야성의 피를 막 끓게..

영화 독전 줄거리, 누가 이선생인가(결말포함) [내부링크]

영화 독전 결말,줄거리 누가 이선생인가 N잡하는 남자의 2번째 포스팅 2번째 포스팅의 카테고리는 "남자의 영화"다. 여기 카테고리에서의 주제는 영화 평론,리뷰가 아니다. 감히 내가 평론할 정도의 지식은 결코..

블로그로 돈벌기, 퇴사하고 N잡하는 남자의 첫 블로그 [내부링크]

첫 포스팅 안녕하세요 N잡하는 남자의 첫 블로그 포스팅 이건 블로그의 첫 포스팅이지, 블로그는 처음이 아니다. 나의 첫 블로그는 네이버블로그 였다. 네이버블로그를 할때 정말 열심히 했다 일방문 2천여명이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