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1005의 등록된 링크

 na10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아파트 평면도 그려보고 가구배치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가구의 길이 때문에 배치가 걱정이신 분, 방향의 배치로 고민이신 분들 위해 무료 프로그램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플래너 5D" 라는 인테리어 디자인 크리에이터..

3/27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어젯밤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오늘 아침에는 주변이 어둡기만 합니다. 모두 금요일 아침이니 힘내시면서 뉴스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美, 일주일 새 실업자 320만..

경기지역화폐 카드 발급방법 (화성지역화폐카드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요즘 경기도에서 재난 기본소득 10만 원을 지급한다는 뉴스로 핫한 경기지역화폐 카드를 어플을 통해 발급받는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이거 보시면 망설임도 없이 먼저 카드..

보잉(Boeing) 끝없는 추락은 어디까지 일까? (보잉 적자 이유, 보잉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보잉이라는 회사입니다. 미국 증시의 폭락과 더불어 보잉에 대한 뉴스 기사나 좋지 않은 소식들을 접하게 되어 이 회사에 대한 건전성과 미래가 궁금..

3/25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종합] 증시·유가·금 '환호'…美경기부양책 통과 기대감 오늘 첫 기사는 미국 증시로 시작해야겠습니다. 미국 증시가 다시 반등하고야 말았습니다. 미..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지급, 언제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 경기도가 코로나 바이러스 인해 비상경제 대책으로 4월부터 도민 1명당 10만 원씩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득 수준이나 직업과 상관없이 모든 주..

화성시 화폐 60% 파격 충전(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경기지역화폐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지역의 소상공인 분들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경기지역화폐가 존재합니다...

3/23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대구 부동산 시장, 코로나 19에 울상… 교육 1번지 수성구마저 가격·거래량 '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감염증 피해가 확산됐던 대구지역..

돈의 감각 - 경제를 읽는 통찰력 (이명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돈의 감각이란 책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어 관심은 많으나 부족한 경제 지식에 목마름이 가득했습니다. 이 책의 프롤로그에서 '돈 센스는 타고나..

미국증시 폭락 - 나스닥지수와 코스피지수 전망, 통화스와프 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세계 경제공황이 심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개인적으로 궁금한 내용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뉴욕증시 폭락 (코스피지수와 국제유가 하락)의..

피자마루 - 페퍼로니 치즈 폭탄 피자 (동상이몽 박시은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이니깐 하는 핑계로 외식에 대한 뽐뿌질이 올라오게 됩니다. 아내와 눈빛을 마주친 순간 바로 배달음식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월요일마다 아내와 동상이..

3/20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韓·美, 600억달러 통화스왑 전격 체결…2008년보다 2배 많은 규모 어제밤 10시 한미간에 600억 달러 통화스왑이 체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통화 스..

대장아파트 찾는 방법 (KB부동산시세 분석, 부동산실거래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내 집 마련하는 데 있어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중요한 대장 아파트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KB부동산 리브온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https..

3/18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분양가 상한제 7월29일부터 적용…코로나로 3개월 더 연장된다 다음달 28일로 끝날 예정이던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유예기간이 3개월 더 연장됩니다. 신종 코로나..

미국증시, 나스닥 -12.32% 역대 최고 낙폭기록(내일의 부 메뉴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아침 뉴스를 보고 피곤함을 뒤로 한채 정신이 번쩍 들며,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3대 지수가 모두 폭락. -12.32% 의 기록을 보고 말이죠. 1987년 10월 26일의 블랙먼데이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 분양정보 - 1순위청약(송도 B2블록)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분양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 입니다. 위치는 송도 B2 블록이며, 분양가는 2353만원 입니다. 아파트 총 1205세대, 오피..

3/16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美연준, 기준금리 1% P 기습 인하…7000억 달러 양적완화도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15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아파트투자의 정석 - 제네시스박 (내집마련, 부동산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절세의 신이라 불리는 제네시스박님의 신간이 출간되었습니다. 제목은 아주 읽고 싶은 욕구가 뿜 뿜 할 정도로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이 책을 읽고 싶었던 가장 큰 이..

미국증시 - 나스닥(-3% 4번) 공황시작, 참아라, 기다려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량입니다. 제가 요즘 애증 하고 있는 책 "내일의 부"에서 말한 것처럼 공황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2월에 공황의 기미는 시작되었습니다. 2월 24일에 -3%가 떴거든요. 이때는 FED의 연준 의장이 금..

3/13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도 하루가 지났습니다. 세계 WHO에 팬데믹 공포 선언으로 인해 미국 증시뿐만 아니라 국내 코스피 1840선 붕괴가 되었습니다. 오늘밤 미국 증시에 또 큰 폭락으로 이어..

임산부 선물 추천- 비오템 튼살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임신 축하선물, 임산부 출산선물로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튼살크림입니다. 벌써 임신 7개월 차인 아내에게 중요한 잇템이 되어버린 물건입니다. 아내의 임신 사실을..

3/11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뉴욕증시, 코로나19 대응위한 미국 부양책 기대로 폭등…다우 4.89%↑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한 미국의 재정..

내일의 부 - 오메가편 (조던 김장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내일의 부 2편인 오메가 편입니다. 1편인 알파 편을 읽고 저자에게 홀린 듯 2편을 바로 주문했답니다. 역시나 2편도 재미있었습니다. 1부는 투자의 미래 확장편이..

[수원]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분양가 - 1575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수원에서 2·20 대책 이후 첫 분양단지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권선구 오목천역 바로 앞에 쌍용 더 플래티넘 입니다. 1순위 청약이 D-1 인 내일로 다가왔으니,..

마스크 5부제 참조하세요! (3/9 부터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확진자 수가 7천 명이 넘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마스크의 수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스크 5부제를 내일인 3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내일부터 출생연도 기준으로 지정된..

One Thing(원씽) - 게리켈러 & 제이 파파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의 독서 리뷰 주인공은 One Thing입니다.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한의 힘이라는 부제의 느낌이 확 오더라고요. 자! 이제 원씽의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책..

임산부 코로나 첫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량입니다. 오늘 믿을 수 없는 뉴스 기사를 접했습니다. 부산에서 처음으로 30대 임산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확진되었다는 기사였습니다. 저도 아내가 임산부이기에 이 뉴스에 집중할..

3/6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의 뉴스 스크랩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6일부터 수도권 청약예비당첨 300%↑..'줍줍족' 사라진다 이달 16일부터 수도권과 지방 광역시의 아파트 청약 예비당첨자..

아내 임신 24주차 - 당뇨검사와 2차 기형아 검사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아내가 24주차를 맞이했다. 한달 전쯤에 예약을 해 두었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이다. 항상 북적이던 산부인과에는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분명 한달 전에 예약할..

스타벅스 2편 (기업 목표, 재무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이번 2편에서는 기업의 목표와 재무제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금융감독원 Dart에 보고되어 있는 감사 보고서를 보면 아래와 같이 설립 내용이 작성되어 있습니..

네네치킨 반반(후라이드, 양념)&네네볼&네네칩 - 동탄역점, 배민오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이기도 해서 장모님께서 치킨을 선물해주셨답니다. 오늘 산부인과 가서 24주차 진료를 받았는데 태동도 활발하고 건강하다고 해서 서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1편 (성장배경, 실적, 영업이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기업공부 시작으로 무엇을 먼저 할지 고민하다 제 책상에 스타벅스 텀블러 하나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요즘 길가다 보면 보이는 카페가 무조건 있습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IT 와 기업공부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새로운 카테고리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바로 IT 관련 정보나 기업정보에 대한 분석입니다. 저는 올해 제대로 된 독서를 시작하면서 주식에 관한 책을 읽게 되었고, 주식은 나의 노후에 없어서는 안될 재테크 라는..

3/4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아침에 일어나게 되면 제일먼저 확인하는 것이 코로나 뉴스입니다. 오늘은 확진자가 더 있는지, 사망수가 늘진 않았는지 확인해 보게 됩니다. 오늘 아침도 안타까운 소식으..

3/2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어느새 코로나19 확진자가 3000여명이 넘어섰고 오늘 아침 누적 사망자수가 22명이 되었습니다. 곧 4천명이 될 것 같아 이 사태가 두렵기만 합니다. 오늘 뉴스를 살펴보겠..

내일의 부 - 조던 김장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주말을 맞아 읽지 못했던 책을 드디어 완독을 했습니다. 저자는 김장섭님이고 조던이라는 필명으로 텐인텐(10-in-10)이라는 카페에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고 본인의 블..

배우자 출산휴가 꼭 사용하자! - 10일로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저는 임신 6개월차의 아내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아내와 육아와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아내가 출산했을때 남편이 사용하는 휴가가 며칠인지..

2/29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 토요일의 아침이 밝아왔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뉴스를 보니 안좋은 기사들이 수두룩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2300명이 넘었고 사망자는 13명이 되었습니다. 어제 하루..

부동산 규제지역 총정리 - 부동산용어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뉴스나 인터넷 기사에서 정말 많이 들어봤던 단어들이 있습니다. 조정대상지역, 투기지역, 투기과열지역. . 왜 이런걸 설정해 놓고 규제를 시작한 걸까요? 부동산 규제 부..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 로제치즈 오븐스파게티 (동탄2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저녁이라는 핑계로, 아내를 유혹해서 치킨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인 피자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피자알볼로!!! 주문 후 안내 문자에서는 분..

2/26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하루새 284명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총 환자는 1,261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망자수는 12명으로 늘었습니다. 전세계 24개국 이상에서는..

60계치킨 (feat. 동탄테크노밸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제 월급날이자 13번째 월급인 연말정산까지 입금되는 날이기에 저를 위한 선물로 치킨을 먹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난주도 치킨을 먹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아내..

2/25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내가 비가 내리네요. 나라가 코로나로 엉망인데 하늘 색깔도 엉망이네요. "코로나에 꺾인 경기 살리자"…LH 역대최대 20조원 공사 발주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삼성그룹, '코로나19 예방' 임산부 전 직원 재택근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도 뉴스에는 온통 코로나로 시끌시끌 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감염 현황> (2020년2월24일 19:55 기준) - 확진환자: 833명 - 검사진행 중: 11,631명 - 격리해제: 22명..

출산 선물, 아내 선물 추천 - 펜디 피카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벌써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지도 2달이 다되어 가네요. 스페인 여행 중에 유명 명품 브랜드로 가득한 명품거리인 그라시아거리에 많이 갔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아내의 출..

2020년 2월 20일 달라지는 부동산 규제 (조정대상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이번주에 다시 19번째 규제를 발표되었습니다. (2월 20일 부동산 규제 발표) 정부는 수원영통, 권선, 장안, 안양 만안, 의왕을 조정대상지역으로 추가 지정하였으며, 조정..

과천제이드자이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어제 드디어 과전체이드자이의 청약 공고문이 발표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21일부터 사이버로 오픈되어 있으니 평면도나 구조를 아래 사이트를 참조해주세요 (https:/..

2/22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조정지역 묶인 수원·안양 호가 최대 1억 '뚝' 정부가 수원 권선·영통·장안구 등 경기 남부 일부 지역을 조정대상지역으로 추가 지정하자 해당 지역에..

2/21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의 뉴스 시작합니다. 수원 등 32.5만가구 규제 적용… "강남은 오르게 두더니" 이번 신규 조정대상지역 지정으로 32만5000여가구의 아파트가 규제를 받게 됐다...

2/20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풍선효과' 안양·의왕도 조정대상지역 묶인다 19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정부는 20일 부동산 추가 규제 지역을 결정하는 주거정책심의위원회(주정심)를 열어 부동산..

90년생이 온다 - 임홍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의 독서 리뷰는 "90년생이 온다"라는 책입니다. 목록 1부. 90년대생의 출현 2부. 90년대생이 직원이 되었을 때 3부. 90년대생이 소비자가 되었을 때 P.38 요즘 90년..

2/19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의 헤드라인 뉴스 시작하겠습니다. 집값 급등한 '수·용·성' 일부 규제…6억~9억 주택도 대출한도 줄일듯 19번째 부동산 대책 이르면 20일 발표 서..

임창정의 대단한갈비 (feat.동탄2지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지난주에 아내와 함께 동탄 2에 오픈한 임창정의 대단한 갈비에 다녀온 걸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아래에 지도와 같이 공유하니 참조하세요. (아직 검색에 뜨지 않네..

2/18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홍남기 "이번 주 부동산 대책…수용성 등 특정 지역 대상 아냐"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번 주 내로 부동산 추가 대책을 발표할 예정으로, 수·용·성(수원·용인·..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청약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북위례의 중흥 S-클래스의 청약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하남시 위례택지개발지구 A3-10블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례신도시는 최근 위례신사선..

매교역 푸르지오 SK View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요즘 수용성이라는 위상답게 수원에 메머드급 청약이 오픈되었습니다. 아래 캘린더를 해놨으니 일정을 참고하시고요. 매교역 푸르지오 SK View 청약 일정 특별공급 : 2월 1..

2/17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새로운 월요일이 밝았습니다. 눈 떠보니 대설주의보에 집 주변이 하얗게 눈이 많이 쌓여 있습니다. 출근길 조심해야 겠어요. 동북선 전철 본격화…장위·중계..

우리나라의 임금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독서를 하다 재미난 것이 있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인으로서 받는 임금은 글로벌로 어느 정도에 위치에 속하지는 알고 있으신가요? 글로벌 리치리스트..

2/16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오늘 어느덧 일요일 와버렸습니다. 내일 출근을 생각하니 끔직하네요. "집값 올려줄 후보에 투표"…수도권 격전지로 떠오른 '일산' 조정지역 해제·12·16대..

동탄 파스타 맛집 - 리틀노작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늦잠을 자기에 적당한 토요일이네요. 갑자기 와이프님께서 파스타와 피자를 먹고 싶다 하여, 주변에 검색한 결과 "리틀 노작"이라는 식당을 찾게 되었습니다. 검색..

2/15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오늘의 부동산 뉴스 시작합니다. 시세차익 수억원대 예상…과천·북위례 '로또분양' 예비청약자 경쟁 치열할 듯 '위례 중흥 S클래스' 28일 청약 3.3 평균 분양가..

2/14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엇갈린 아파트값 통계, 입맛대로 편식하는 정부 23.5%(KB국민은행) vs 11.3%(한국감정원) 13일 머니투데이가 양 기관에 문의해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 2017년 5월 10일 이후부터 이달 초까지 서울 아파트값 상승률..

2/8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1. 2~3월 입주예정 5.8만가구 입주예정 설 연휴 이후 봄 이사철이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올해 2~3월 전국 아파트 입주물량은 104개단지, 총 5만 8,961가구로, 2019년 동기 대비 2만 5,521가구가 감소할 전망입니다..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 by 존리 (You can do i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설날에 매형에게 세뱃돈 대신 책으로 선물을 받았습니다. 책을 보기 전에 사실 존리라는 분은 알고 있었습니다. 유튜버인 신사임당 채널에서 인터뷰를 통해 이런 사람이 있구..

2/12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서울 아파트 매매가 '14억9000만원' 늘어나는 이유 대출 규제 때문이라지만…규제 기준은 KB·감정원 시세 마포구 '마래푸'·서대문구 'e편한세상신촌' 등 매매가 14.9억 개포 '대청아파트' 전..

2/11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청약홈 오픈, 분양시장 개장… 2월 로또단지 어디? 청약시스템 이관으로 한 달간 휴지기를 거친 분양시장이 '청약홈' 오픈과 함께 개장 초읽기에 들어간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실제 견본주택 대..

2/10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韓물가상승률 2년새 15위→33위 지난해 한국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36개 회원국 중 33위를 기록했다. 한국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0.4%로 저물가 함정에 빠졌다. 이는 한국은행이..

일생에 한번은 고수를 만나라 - by 한근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제목부터 뭔가 포스가 있는 책을 들고 왔습니다. 이 책을 읽고 저자가 말하는 모든 비법을 내가 갖고 있다면 나는 무조건 성공할 것 같은 용기를 받았습니다. 이 책은..

부동산 용어 정리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요즘 줄여서 쓰는 말이 참 많다고 느끼고 있습니다만, 부동산 지역이나 아파트를 줄여서 브랜딩화를 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크로리버파크에 사는 사람들은 "나 아리팍에 살..

2/9 부동산뉴스 [내부링크]

1. 아산 탕정지구 `더 퍼스트 휴`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19년 말부터 2025년까지 아산시에 약 13조1000억 원(시설투자 10조 원, 연구·개발(R&D) 3조1000억 원) 규모의 디스플레이 분야 투자계획을 발표..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 by 이지성/정회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벙한 직장인 입니다. 독서에 대한 의지를 다시 고취시키고자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를 읽었습니다. 이 책을 3번째 보게 되는데 마음속에서 올해는 뭔가 다른 한해를 만들고 싶은 의지가 강하게..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전 세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임신한 아내가 직장인으로 회사를 다니고 있어 제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그래서 저와 와이프는 오늘 출근할 때 마..

임실N치즈피자(feat.한우불고기피자 & 크림치즈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근하기 싫었던 월요일 저녁입니다. 외근을 하루 종일한 초보 아빠는 퇴근길에 아내에게 조심스레 제안해 봅니다. 이번 달 마지막으로 시켜 먹자고, 아내는 바로 묻고 더블로 가자고 수락을..

로얄 살루트 21년산 면세점 가격(처가댁에 다녀오다! + 방어회, 쥐치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저희 가족은 처가댁에 다녀왔어요! 지난 연말에 다녀온 스페인 여행 중 핀란드 면세점에서 사온 로얄 살루트 21년산을 들고 갔죠. 로얄 살루트는 아내의 회사 선배가 적극 추천해줬다기에 선물..

화성 삼성전자 맛집, 부대찌개 맛집 추천! - 모박사 부대찌개 기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수원 삼성전자 맛집인 부대찌개 맛집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수원 삼성전자 인근에 위치하니 가까운 용인, 수원, 동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식사하시기에 좋을..

임신 17주 남편의 일기 - (feat. 12cm 폭풍성장) [내부링크]

임신 12주 이후 한 달여 만에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역시 산부인과는 평일에 가야 할 것 같다. 접수하자마자 진료 시작! 게으름으로 인해 주말에 한번 방문했다가 2시간 내내 기다렸기 때문이다. 이때 앉은키(머리..

나는 아기 캐리어가 아닙니다. by 송해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 열 받아서 매일매일 써 내려간 임신 일기 이 책은 독서 모임에서 좋은 아빠(?)가 되라고 선물로 받아 읽은 책이다. 2020년 경자년을 시작하며 독서를 하였는데, 내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