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bima의 등록된 링크

 nabi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간단한 네이버 QR 코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가게나 상점에 들어가게 되면 출입 명부를 작성하게 되는데 개인 정보가 노출이 될 가능성이 높아서 여러가지 문제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큰 체인점 같은 곳에서는 QR코드로 출입명부를 대신하..

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발급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1. 고용센터에 방문해 발급받는 방법 2.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 온라인으로 발급받기 어려우신 분들은 직접 가서 발급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먼저 1. 고용센터에..

달라진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년부터는 내일배움카드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간 및 지원금액이 늘어났는데요. 2019년도와 비교해서 달라진 내일배움카드에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이 내일배움카드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바뀌었습..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끌림 2, 이병률 여행산문집) [내부링크]

<책소개> 7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병률의 ‘사람, 인연, 그리고 사랑 이야기’ 이병률 여행 산문집『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시인이자 MBC FM '이소라의 음악도시'의 구성작가였던 이병률이 《끌림》에 이어..

라이브온 줄거리 및 등장인물 [내부링크]

17일 JTBC드라마 '라이브온'이 첫방송을 하며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라이브온은 8부작의 짧은 템포로 편성된 미니시리즈로 고등학교의 방송부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

20.11.19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내부링크]

식당, 카페, 결혼식, 장례식당 면적 1.2평당 1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영화관, 공연장은 띄어앉아야 한다. 야구 등 프로스포츠 경기의 관중이나 대면예배도 전체 수용 인원의 30% 이내로 제한된다. 위반시 관리..

네이버에 티스토리 노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내가 쓴 글을 노출시키려면 먼저 네이버에 등록을 해야 합니다. 다음은 따로 등록할 필요가 없지만 네이버나 구글은 따로 등록을 해줘야 검색에 노출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네이버에 등록..

CU 알뜰폰 요금제 셀프개통 방법 +3달 쓴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CU 알뜰폰 요금제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알뜰폰 요금제가 많이 알려져서 가입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안지는 좀 됐는데 약정땜에 계속 쓰다가 드디어 약정이 끝나서..

고혈압을 낮추는 방법 +경험담 [내부링크]

오늘은 고혈압을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혈압이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일 때를 말합니다.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과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