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asu12의 등록된 링크

 nadasu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앞으로의 리플 전망, 시세는 이렇게 움직입니다. [내부링크]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앞으로의 리플 전망, 시세는 이렇게 움직입니다. 리플 시세는 SEC 소송이 긍정적으로 마무리될 거 같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투자자들이 기대를 가지고 매수를 많이 하였다. 하지만 현재는..

비트코인이 숨고르기 중인데 솔라나 코인은 상승할까?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숨 고르기 중인데 솔라나 코인은 상승할까? 1. 비트코인은 현재 어떻게 움직이고 있을까? 우선 비트코인은 아직 삼각수렴 안에 있고 크게 상승하거나 크게 하락하거나 아무런 움직임 없이 숨 고르기를..

비트코인 시세는 불안정한데 도지코인 전망, 도지코인 시세는 상승할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는 불안정한데 도지 코인 전망, 도지 코인 시세는 상승할까? 현재 비트코인 방향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 과연 도지 코인은 얼마나 상승할까? 도지 코인은 과거 처음 업비트에 상장되었을 때..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랠리를 언제 이어나갈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랠리를 언제 이어나갈까? 비트코인 시세가 언제 크게 반등을 할까? 10월 소비자 물가 발표 전까지 과연 반등을 할 수 있을까? 현재 뉴스에서 해결되지 않고 있는 수많은 문제들..

리플이 이상하다. 리플 전망 확인 하셔야 합니다. 필독! [내부링크]

리플이 이상하다. 리플 전망 확인하셔야 합니다. 필독! 1. 리플이 저항선을 한번에 뚫고 상승을 하고 있다. 어디까지 상승할지 알아보자 현재 770원 저항선을 돌파하기 일보직전이다. 비트코인도 잠깐 반등을 한..

비트코인 삼각 수렴 끝자락 위치, 리플 전망은? 리플 시세 영향 올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삼각 수렴 끝자락 위치, 리플 전망은? 리플 시세 영향 올까? 투자는 정말 힘든 싸움이다. 장기전으로 준비를 해야 한다. 현재 투자자들 모두가 지친 상태이다. 경제회복은 언제 될지도 아무도 모르고 전..

긴급! 비트코인 삼각수렴 끝자락 드디어 방향 나오나?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긴급! 비트코인 삼각수렴 끝자락 드디어 방향 나오나? 비트코인 전망 1. 비트코인 삼각수렴 끝자락? 차트를 확인해보자. 2022년 9월 22일 새벽 3시에 FOMC 회의에서 0.75% 금리인상을 발표했다. 현재 비트코인 시..

이더리움 클래식은 이대로 상승은 멈추는걸까? [내부링크]

이더리움 클래식은 이대로 상승은 멈추는 걸까? 이더리움 업데이트도 잘 마무리되었는데 왜 이더리움 , 이더리움 클래식은 하락을 크게 하고 있는 걸까?  투자자들은 이더리움이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했기 때문..

2022년 9월 22일 새벽 3시 미국 FOMC 금리 0.75% 발표 뒤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2022년 9월 22일 새벽 3시 미국 FOMC 금리 0.75% 발표 뒤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전망 1. 미국 FOMC 회의에서 금리를 0.75% 인상 발표를 한 뒤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세는 방향을 못 잡은 상태 현재 비트코인 가..

비트코인 시세가 폭락을 한다면 샌드박스 코인 시세도 같이 떨어질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폭락을 한다면 샌드박스 코인 시세도 같이 떨어질까? 이번 주 FOMC 회의 , 금리인상 퍼센트 결정 비트코인 시세, 나스닥 시세 모든 경제 지표가 불안하다. 금리 인상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현재..

스와이프에서 리브랜딩 된 솔라코인 전망은? 솔라는 언제 상승할까? [내부링크]

스와이프에서 리브랜딩 된 솔라 코인 전망은? 솔라는 언제 상승할까? 현재 비트코인 시세가 많은 하락을 하면서 여러 코인 중에 스와이프 코인에서 리브랜딩 된 솔라 코인도 크게 하락을 하였다. 현재 모든..

비트코인 시세가 하락하면서 리플 전망 리플 시세는 오를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하락하면서 리플 전망 리플 시세는 오를까? 현재 비트코인은 크게 하락을 한 상태이다. 이전에 썼던 글에 비트코인이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하는 글을 쓰고 이번에는 리플 대해서 써보려고..

비트코인 시세 , 비트코인 전망 , 비트코인 앞으로의 가격은?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 , 비트코인 전망 , 비트코인 앞으로의 가격은?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많이 하락을 한 상태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더리움 머지 , 이더리움 업데이트 후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이고 기대 심..

대한민국 대표 기업 삼성전자 주가 전망 들어와서 확인 필수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기업 삼성전자 주가는 과연 어디까지 하락을 하고 어디서부터 분할로 투자하기 좋을지 한번 살펴보자. 이야기에 앞서 모든 투자는 스스로도 공부를 하고 남의 말은 참고만 되어서 해야한다. 남의 말..

비트코인 시세는 이대로 무너질까?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현재 하락을 하고 있다. 정말 이대로 무너지는 걸까? 비트코인 전망은 많은 전문가들이 우상향 한다고 하는 방면 일부 사람들은 크게 떨어진 다음 올라갈 거라고 보고 있다. 투자 공부를 시직해서..

이더리움 업데이트 후 알트코인 영향? 리플 시세 리플 전망 [내부링크]

이더리움 업데이트 는 성공적으로 마친 상태인데 비트 코인 및 다른 알트코인들은 어떤 영향이 올까? 그 중 리플은 어떤 영향을 받을까? 우선 예측을 글을 쓰기전에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은 도움만 되길 바란다. 그..

이더리움 업데이트 후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이더리움 업데이트 전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가지고 투자를 있어 나갔습니다. 하지만 기대에 크게 상승하지 못하였고 비트코인까지도 약세 흐름이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업데이트 후 비트코인은 시세..

이더리움 업데이트 후 앞으로의 예측 [내부링크]

투자를 하기 앞서 강조하는 부분이 있다. 이글이 도움만 되면 좋겠다. 100% 신뢰하고 믿어 서는 안된다. 많은 블로그에서 글이 올라오지만 이글도 역시 그중 하나이다. 본인 스스로의 판단으로 해야 한다. 모든 사..

이더리움 업데이트 그 후 이더리움클래식은 상승할까?얼마나?(비트코인 단기 상승?) [내부링크]

우선 글을 보기 전에 예측된 내용이기 때문에 도움만 받았으면 좋겠다. 남의 생각을 무조건 맞다 생각하고 투자하면 안 된다. 투자는 본인 선택이며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이 글은 투자의 성공을 위해 큰 도움만..

솔라나코인은 이대로 상승랠리를 이어 나갈까?? [내부링크]

1. 솔라나 코인은 과연 상승 랠리를 이어 나갈까? #상승 관점  상승 관점으로 보이는 것은 5만 3천 원을 뚫고 위에서 횡보를 해야 계속 상승랠리를 이어 나갈 수 있다. 하지만 현재 5만 2천 원에서 횡보 중이며..

가상화폐 대장 비트코인 과연 단기상승?? [내부링크]

가상화폐 대장 비트코인 과연 단기 상승?? “비트코인은 높은 인플레이션을 대체할 수 있는 자산이며, 정해진 일정대로만 작동하면 발행이 제한될 것입니다.” 거시경제 불안이 1년 내내 지속되었습니다. 투자자들..

이더리움 머지 업데이트?? [내부링크]

이더리움 머지 업데이트?? 가상자산 금융서비스 기업 델리오(대표 이상호)는 다가오는 이더리움 하드 포크 체인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더리움은 이달 중순 예정된 합병 업그레이드를 통해 작업 증명(PoW)..

사람들이 가장 많이 속은 리플! 과연??? [내부링크]

사람들이 가장 많이 속은 리플! 과연??? 블록체인 서밋 "Apex XRPL 개발자 서밋"이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됩니다. 콘퍼런스 기간 동안 Ripple(XRP)의 다양한 결제 설루션이 논의됩니다. 특히 XRPL Labs 개발..

이더리움클래식 과연 얼마나 상승할까??? [내부링크]

이더리움 클래식 과연 얼마나 상승할까??? 암호화폐 선두주자인 비트코인(BTC) 가격은 2700만 원에 머물렀지만 이더리움 클래식(ETC) 가격은 전날보다 10% 이상 올랐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알트코인 이더리움 대체할 솔라나코인? [내부링크]

알트코인 이더리움 대체할 솔라나코인? 솔라나 기반 NFT(Non-Fungible Token) 프로젝트 'YGongT(y00ts)'의 발행(발행) 일정이 오류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블로커 버그'로 인해 발행 일정이 하루 연기됩니다..

가상화폐 알트코인 대장 이더리움 [내부링크]

가상화폐 알트코인 대장 이더리움 이더리움의 획기적인 병합 업그레이드 이후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대한 규제 압력은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폭락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독립 연구원 카일 맥..

가상화폐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리플 [내부링크]

가상화폐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리플 게리 겐슬러(Gary Gensler)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의장이 지난주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에 기고한 글이지만 암호화폐 시장이 다른 자본시장을 차별하기..

이더리움 클래식( 가상화폐) [내부링크]

이더리움 클래식 대표적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 이더리움(ETH)의 하드 포크인 이더리움 클래식(ETC)이 31일 오후 8시 48분 기준 코인마켓 캡에서 32.8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24시간 전보다 2.80% 하락한 것..

가상화폐 "이캐시" [내부링크]

Ecash(XEC)는 Bitcoin Cash에서 분기된 Bitcoin Cash ABC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이 현금은 비트코인 이캐시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더 빠른 거래 속도와 더 낮은 수수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XEC는 강..

이더리움 동생 이더리움클래식 [내부링크]

28일 오전 4시 기준 이더리움 클래식은 4만 4780원으로 급락했다. 27일 오전 2시 28분 기준 이더리움 클래식의 최고 기록은 4만 8280원이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26일 오전 2시 20분 기준 50,760원을 기록하며 강한..

가상화폐 스와이프에서 리브랜딩 된 솔라는 제자리걸음.. [내부링크]

스와이프에서 리브랜딩 된 솔라 2020년 7월 바이낸스는 스와이프의 과반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Swipe의 CEO Joselito Lizarondo는 남은 지분 인수가 완료되면 사임하고 Binance를 떠날 것입니다. 동시에 Swip..

가상화폐 관심집중 "이더리움클래식" [내부링크]

이더리움 클래식은 2016년 "The DAO" 해킹 이후 기존 이더리움과 별도로 생성된 스마트 계약을 지원하는 탈중앙화 네트워크입니다. 이에 대한 대응책으로 하드 포크가 제안됐지만 이더리움 커뮤니티 일부 세력이..

가상화폐 이대로 하락하나? 계속 하락할까.. [내부링크]

가상화폐 금융 서비스가 결제, 대출, 자산 관리 서비스 등 금융 기술의 대표 영역으로 진화하는 동안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 화폐는 금융 시스템의 원리를 바꾸는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비트코..

가상화폐 비트코인골드 반등?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 골드 반등? 2017년 10월 24일 홍콩에 기반을 둔 비트코인 채굴 회사인 라이트닝 ASIC의 CEO인 잭 랴오(Jack Liao)가 구상한 암호화폐(가상 화폐)입니다. 491,407번째 비트코인 블록이 생성될..

가상화폐 블록체인 기술은 무엇일까?(비트코인) [내부링크]

가상화폐 블록체인 데이터를 블록으로 저장하고, 이를 체인으로 연결하고, 복제하여 여러 컴퓨터에 동시에 저장하는 분산 데이터 저장 기술입니다. 공개 장부라고도 합니다. 트랜잭션 기록을 중앙 서버에 보관하..

가상화폐 이대로 하락인가..여름불장끝?(웨이브) [내부링크]

Wave는 디지털 자산 개발, 전송, 거래 및 DApp 개발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내장된 P2P(Peer-to-Peer) 디지털 자산 거래 기능을 통해 분산 거래소 역할을 할 수 있으며 Bitcoin 및 Ethereum과 같은 디지털 자산 거..

가상화폐가 미래다.하락일까?(하이브) [내부링크]

Hive는 인수합병을 통해 TRON 재단이 스팀 토큰(STEEM) 공급량의 80%를 인수한 것에 대한 대응으로 스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하드 포크를 통해 새롭게 생성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Hive 플랫폼은 HIVE와 Hiv..

솔라나 전망 가격예측 [내부링크]

솔라나 전망 가격 예측 블록체인 개발사 솔라나 랩스가 개발한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은 다른 PoS나 PoW 중심의 블록체인과 근본적으로 다른 PoS+PoH 하이브리드를 추구한다. 65,000 TPS를 보유하면서 탈중앙화를..

가상화폐가 추락한다(에이다) [내부링크]

에이다 Cardano는 오픈 소스 기반의 스마트 계약 플랫폼으로 모든 개발 프로세스는 학술 연구를 기반으로 하며 전 세계 국가 기관, 기업 및 개인의 일상생활에서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을 제공하는..

가상화폐가 하락한다?(이오스) [내부링크]

가상화폐가 하락한다?(이오스) EOS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Block.one에서 만든 스마트 계약 작성 및 DApp 개발을 지원하는 오픈 소스 프로토콜입니다. 이더리움의 느린 처리 속도와 높은 수수료에 대한 설루션..

비트코인 지급결제 ??법정화폐?? [내부링크]

비트코인 지급결제?? 법정화폐?? 독일은 2013년 비트코인을 결제수단으로, 일본도 2017년 5월 자금결제법을 개정해 비트코인을 결제수단으로 인정했다. 반면 한국에서는 전자금융거래법상 가상자산을 공식적인 결..

가상화폐 이더리움! 상승랠리? [내부링크]

가상화폐 이더리움! 상승랠리? 이더리움은 2013년 Vitalik Buterin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더리움은 스마트 계약의 탈중앙화 네트워크이며 현재 많은 DApp이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이더리..

가상화폐 도지코인 전망 [내부링크]

가상화폐 도지코인 전망 Dogecoin은 밈 토큰으로 출발했지만 뜨거운 시장의 관심 속에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에 온라인 결제 수단으로써의 유용성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OGE는 라이트코인의..

가상화폐 솔라 전망 [내부링크]

가상화폐 솔라 전망 Solar는 Ethereum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고 더 빠른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메인 넷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오픈 소스 기반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Solar Coin(SXP)은 네트워크 거래..

비트코인 8월 여름 상승 가능성?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8월 여름 상승 가능성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24k에서 여전히 횡보를 하고 있다. 차트를 분석을 해보았을 때는 8월에서 9월 초 까지는 잠깐 상승 랠리를 이어가다가 9월 중순부터는 하락세로 다시 접어..

가상화폐 이더리움 [내부링크]

1. 이더리움 대해 알아보자. Ethereum의 목적은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한 대체 프로토콜을 만드는 것입니다. 빠른 개발 시간, 작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보..

가상화폐 리플 (솔라나,솔라) [내부링크]

가상화폐에서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리플은 전 세계은행들이 실시간으로 자금을 송금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겸 가상화폐이다. 리플 코인은 화폐 단위는 XRP라고 불린다. 2013년 크리스 라슨과 제드 멕 케일럽..

비트코인이 대체 뭘까? [내부링크]

비트코인은 나카모토 사토시가 개발한 최초의 디지털 자산입니다. 기존 화폐와 다른 점이 정부 중앙은행 또는 금융기관의 개입이 없이 발행이 되고 있으며 네트워크에 참여한 사용자들이 관리하고 있으며 뛰어난..

가상화폐 이대로 무너지는가? [내부링크]

가상화폐 이대로 무너지는 걸까? 절대 아니라고 본다. 미래에 어떤 일이 펼쳐 질지 또 어떤 산업이 발전이 될지 그 누구도 미래를 완벽하게 알 수 없기에 그렇게 생각을 한다. 사람들은 그런다 왜 실체도 없고 보..

가상화폐 (샌드박스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트 분석가 난대표입니다.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아서 오늘은 가상화폐 샌드박스를 분석 해보고자 합니다. 지금 비트코인이 상승을 한 뒤 횡보를 하면서 다른 알트 코인들이 돌아가면서 상승을 하고있..

쟁점 [내부링크]

쟁점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당의 비상상황 여부, 비대위 전환에 절차적 문제는 없었는지, 이 대표에게 돌아가는 피해가 회복 불가능한지입니다. 핵심 쟁점은 절차적 문제 여부인데요. 이 대표 측은 배현진, 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