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obby의 등록된 링크

 nadob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8건입니다.

멍게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멍게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멍게의 효능과 부작용, 손질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멍게는 톡특한 맛과 향이 있어 호불호가 갈리지..

[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 안국밥 성서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신당동/성서계대 국밥맛집] "안국밥 성서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간만에 순대국밥이 먹고싶더라구요! 아침도 못먹고 늦은 점심에 찾아갔어요! 진짜 배고파서 기절하는줄 알..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대왕통닭 용산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대왕통닭 대구용산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동네 치킨집 찾다가? 찾아가본 "대왕통닭"을 소개합니당!!히히 원래 여기 오꾸닭아니었나요!??!!ㅇㅅㅇ 분명..

키조개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키조개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키조개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손질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조개는 보통 조개구이로 많이 먹곤하는데..

멜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멜론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멜론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 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멜론하면 딱 생각나는 향이 있죠! 맛도 달고 향도 좋아..

오렌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오렌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오렌지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렌지와 같은 감귤류는 정말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강낭콩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강낭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강낭콩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낭콩은 보통 밥이나 빵, 떡에 들어있을 때 섭취하..

땅콩호박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땅콩호박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땅콩호박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땅콩호박이란 이름을 최근에 처음 들어봤어..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대쿠이 [내부링크]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대쿠이"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저희 커플은 정말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늘 먹던 돈까스 말고 다른 돈까스를 먹어보자 하고 찾던 중! 대명동에 엄청나게 유명한..

2020년 추석(秋夕) [내부링크]

[생활정보] 2020년 추석 (秋夕)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2020년 추석이왔네요! 올해는 9월30일(수)부터 10월4일(일)까지 추석연휴입니다. 추석(음8.15) 가배, 가위, 한가위 등으로 불립니다. 이 때 농경민족인..

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귤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귤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귤'하면 추운 겨울 따뜻한 방에 이불 덮고 까먹는..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OOOA [내부링크]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OOOA"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코로나 때문에 어디든 조심조심 다니게 되는 요즘이죠ㅠ 간만에 동성로 갔더니 확실히 예전처럼 북적북적함은 못느끼겠더라구욤...ㅠ..

배추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배추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배추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추는 한국사람의 필수반찬(?)인 김치의 주..

바지락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바지락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바지락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괜히 따뜻한 바지락..

갓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갓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갓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갓김치를 좋아하시나요? 알싸한 겨자향이..

[대구 달서구 두류동 맛집] 꼬부리24시전주콩나물국밥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두류동 맛집] "꼬부리24시 전주콩나물국밥 두류본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근처 볼일이 있어 두류역에 갔다가 딱 점심시간인거예요!! 또 슬슬 배가 고프길래 주변을 두리번거..

순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순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순무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무란? 순무는 심자화과에 속하는 한두해살..

오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오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오이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보관법, 먹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이란? 합판화군 박목 박과에 속하는..

사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사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사과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과, 장미과 사과나무속에 속하는 속..

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김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 홍조강 보라털목 보라털과에 김속에 속하는 총칭..

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굴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굴, 따듯하고 완화한 대양 연안에 서식합니..

금귤(금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금귤(금감/낑깡)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금귤(금감/낑깡)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귤, 금감, 금귤이라 하..

파파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파파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파파야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파야, 열대 과일 중하나로 열매는 구형에..

두리안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두리안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두리안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리안, 아욱목 아욱과에 속하는 과일입니다..

자몽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자몽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자몽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몽, 포도향이 나고 포도송이처럼 열매가..

미꾸라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미꾸라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미꾸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손질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꾸라지, 조기어강 잉어목..

홍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홍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복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삼, 말리지 않은 인삼을 증기나 다른 방법으로..

[대구 시지/욱수동 맛집] 남자의 부엌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시지/욱수동 맛집] "남자의 부엌"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또끼님이랑 간만에 대구스타디움 근처로 데이트 다녀왔어요! 이 날은 아침일찍 움직였더니 배가 너무너무 고픈거에..

망고스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망고스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이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망고스틴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망고스틴, 물레나무과에 속하며..

패션 프루트(백향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패션 프루트(백향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패션 프루트(백향과)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 프루트(passion fruit..

과메기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과메기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과메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메기, 청어나 꽁치를 여러번 얼리고 말린 것을 말합니다. 주로 경..

[건강식품] 홍합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홍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홍합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합, 익형아강 홍합목 홍합과에 속하는..

[건강식품] 딸기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딸기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딸기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딸기, 장미목 장미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건강식품] 유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유자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유자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자, 향기가 좋은 노란색 과일로, 중국..

[건강식품] 복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복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복어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중독 증상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어, 복어목 복과에 속하는 열대산..

[건강식품] 꼬막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꼬막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꼬막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손질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꼬막, 돌조개과에 딸린 조개로 고막이라..

[건강식품] 키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키위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키위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위, 키위는 중국 남부에 자생하는 식물..

[건강식품] 은행열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은행열매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은행열매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껍질까는 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은행, 은행나무는 지구상 약 2억년가..

[건강식품] 전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전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전어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어, 몸길이는 20-30cm 정도인 청어과 바닷물고..

[건강식품] 땅콩 효능과 [내부링크]

[건강식품] 땅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땅콩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땅콩, 콩과에 딸린 한해살이풀로 한자로는 땅 속에서 열..

[건강식품]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건강식품] 당뇨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당뇨란 무엇이며, 예방하는 법과 당뇨에 좋은 음식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당뇨, 우리 인체는 음식물을..

[건강식품] 망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망고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망고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망고, 원산지는 말레이반도와 미얀마, 인도 북부..

[건강식품] 대하(왕새우)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대하(왕새우)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대하, 왕새우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손질과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하, 보리새우..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현풍닭칼국수 이곡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이곡동/성서 맛집] "현풍닭칼국수 이곡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전날 거하게 소주를 땡기고는 숙취에 시달리며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하루였땁니다..ㅋㅋ 해장할 뜨끈한 국..

[건강식품] 석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석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석류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석류, 석류나무는 키가 5-7m정도 자라며..

[건강식품] 도토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도토리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도토리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묵 고르는법, 묵 만들기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토리, 참나무과에 속하는..

[건강식품] 꽃게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꽃게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꽃게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손질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꽃게, 꽃게상과 꽃게과 꽃게속에 속하..

[건강식품] 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감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감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단감), 중국과 우리나라 등 동양권에서..

[건강식품] 도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도미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도미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미, 도미과에 속하는 바닷물고기의 총칭으..

[내돈내산] QCY T2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내부링크]

[내돈내산] QCY T2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당! 처음엔 생소하던 것이 요즘은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죠. 바로바로!! 블루투스..

[건강식품] 시금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시금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시금치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방법, 손질과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금치, 명아주과에 속하..

[건강식품] 돼지감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돼지감자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돼지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음식궁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감자, 북아메리카가 원산지로 이름..

[건강식품]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건강식품] 고혈압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매우 높은 발병률을 가지고 있는 '고혈압'이 무엇인지, 예방하는 방법과 고혈압에 좋은 음식들은 어떤..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 나주곰탕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밥집] "바우네나주곰탕 월촌역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예전에... 그러니까 지금나이보다 어릴 때..?ㅋㅋㅋ 그 때는 정말 빵이나 초콜릿 같은 걸로 끼니 때우고,..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라경 짬뽕전문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내당동 짬뽕맛집] "라경 짬뽕전문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여름이 이제 슬슬 지나갈 준비를 하는 걸까요! 아침, 저녁으로는 찬바람이 부네욤 하지만 낮시간 여전히 덥다는거......

[건강식품] 꽁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꽁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꽁치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꽁치, 꽁치는 꽁치과에 딸린 바닷물고기로..

[건강식품] 보리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보리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보리쌀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리쌀,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용작물입니다..

[건강식품] 아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아귀의 효능과 부작용 손질법,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귀, 아귀목 아귀과 아귀속에 속하는 생..

[대구 달성군/다사/강정보 맛집] 다정한초밥 [내부링크]

[대구 달성군 다사읍/강정보 맛집] "다정한 초밥"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초밥 좋아하시나욤!!!! 저는 회랑 초밥 넘넘 좋아하는데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초밥 안먹어본지 넘넘 오래된거있쬬....

[대구 북구/칠곡3지구 맛집] 더포 칠곡점 [내부링크]

[대구 북구 구암동/칠곡3지구 맛집] "더포 칠곡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뜬금없이 베트남음식이 생각나고 뜬금없이 쌀국수가 먹고싶어서 찾아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 "더포 칠곡점..

[대구 팔공산 카페] 슈츠 (SUITS) [내부링크]

[대구 근교 팔공산 카페] "슈츠 (SUITS)"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대구 근교로 나가봤어욥ㅋㅋ 팔공산 카페들 뷰도 좋고 조용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휴가 차원에서 한번 가봤답니당!!!..

[대구 달서구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대구이곡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대구이곡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여름휴가철인데 코로나가 다시..ㅠㅠ 이게 무슨일이람..흑흑흑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 또조심...ㅠ 저 역시..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우시장 식육식당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우시장 식육식당"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덥고 기운없고 어쩌면 좋지.. 하면서 무기력을 핑계로 소고기집을 찾아갔습니당?히히힛 소고기 먹으면 힘이 날거같다는..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뜨끈뜨근한 순두부 국밥을 소개할게요! 히히히 먹으면 속이 뜨끈하고 편안해지는곳! 한끼식사로 좋은, "숨..

[건강식품] 방어 효능 [내부링크]

[건강식품] 방어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방어의 효능과 고르는법, 조리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어, 전갱이과에 딸린 바닷물고기입니다. 우리나라 주요 어류 중..

[건강식품] 치아시드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치아시드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치아시드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아시드, 치아(CHIA)라는 식물의 씨앗인..

[건강식품] 귀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귀리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귀리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리, 벼목 화본과에 속하는 두해살이풀입니다. 유..

[건강식품] 멸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멸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이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멸치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손질,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멸치, 몸길이가 13cm가량인 바닷물..

[건강식품] 톳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톳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톳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손질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톳, 모자반과에 딸린 바닷말입니다. 제주도..

[건강식품] 주꾸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주꾸미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주꾸미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꾸미, 문어과에 속하는 연체동물입니다. 쭈..

[건강식품] 아몬드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몬드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아몬드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몬드, 터키가 원산지인 아몬드는 4,000여 년 전부터 재배되어..

[건강식품] 낙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낙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낙지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궁합음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낙지, 문어과에 속하는 연체동물입니다...

[건강식품] 렌틸콩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렌틸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렌틸콩의 효능과 부작용 종류/먹는방법/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렌틸콩, 콩류의 일종인 렌틸콩은 단맛이..

[건강식품] 참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참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참치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치, 농어목 고등어과 다랑이속에 속하는 생선으..

[건강식품] 문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문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문어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법, 손질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어, 연체동물의 일종으로 수심 200m내외..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라라코스트 대구성서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라라코스트 대구성서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대구 이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라라코스트 대구성서점" 소개해드릴게욤!! <외관> 이 날은 비가 추적추적..

[건강식품] 호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호두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호두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먹는법/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두, 타임지에서 신체 면역을 높여주고 산..

[내돈내산] 가정용 파쇄기 오픽솔루션 TS-2301N [내부링크]

[내돈내산] 가정용 파쇄기 오픽솔루션 TS-2301N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고왔습니당 :)! 소형 가정용 파쇄기/미니문서세단기 <오픽솔루션> TS-2301N 제품입니다!!..

[생활정보] 광복절 의미와 국기게양법 [내부링크]

[생활정보] 광복절 의미와 국기게양법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2020.08.15 광복절입니다.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되어 나라와 주권을 되찾은 날을 기념하는 대한민국 국경일입니다. 그래서 광복절..

[건강식품] 연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연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연어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보관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어, 청어목 연어과의 회귀성 어류입니..

[건강식품] 팽이버섯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팽이버섯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팽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팽이버섯, 송이목 송이과에 속..

[건강식품] 고등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고등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고등어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등어, 몸길이는 40cm정도 자라고 긴 방추형으로 좌우가 약간..

[건강식품] 대추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대추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대추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추, 삼계탕이나 떡, 한과 등의 식재료로 많이 사용합니다. 생식도..

[건강식품] 병아리콩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병아리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병아리콩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병아리콩, 장미목 콩과에 속하는 한해살이 식물입니다. 이집트콩..

[건강식품]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무화과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화과, 이름 그대로 꽃이 없는데 과실이 달리는 나무입니다. 주..

[건강식품] 씀바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씀바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씀바귀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고르는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씀바귀, 다년생 초본으로 근경이나 종자로 번식합..

[건강식품]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아보카도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먹는법/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보카도, 녹나무과의 상록 과실나..

[건강식품] 토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토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토란의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법/보관법/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란, 인도,인도네시아 등 아시아가 원산지..

[건강식품] 알로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알로에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이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알로에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고르는법/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로에, 크산토로이아과 아스포델루스..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정하용 선산곱창 서남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내당동/서남시장 맛집] "정하용 선산곱창 서남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길었던 장마가 끝나던 날! 곱창전골에 쏘주가 땡겨서 찾아간 곳! "정하용 선산곱창 서남점" 소개합니당>..

[건강식품] 현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현미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현미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고르는법/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미, 쌀겨층과 배아가 남아있는 쌀입니다...

[건강식품] 오징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오징어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오징어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 두족강 십완상목에 속하는 해산물입니다. 세모꼴의 지느..

[건강식품] 검은콩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검은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검은콩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은콩, 대표적인 블랙푸드로 흑태, 서리태, 서목태 등 검은 빛..

[건강식품] 고구마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고구마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고구마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구마, 가지목 메꽃과에 속하는 대표적 구황작물 중 하나입니다..

[건강식품] 참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참깨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참깨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깨, 예부터 씨를 얻기 위해 재배해왔으며, 씨는 식품, 조미료로 쓰..

[건강식품] 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밤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밤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밤, 아시아, 유럽, 북아메리카, 북부아프리카 등지에 재배되며 원산지에 따..

[건강식품] 포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포도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포도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도, 원산지는 서부아시아의 흑해연안과 카프카 지방입니다. 포도주..

[건강식품] 양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양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양하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하, 생강과에 속하는 채소로 줄기와 잎 모양이 생강과 비슷해 야생..

[건강식품] 방풍나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방풍나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방풍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풍나물, 풍을 예방한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입니다. 갯기름나..

[건강식품] 치커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치커리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치커리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커리, 다육질의 긴 원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줄기는 단단하고..

[건강식품] 부처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부처손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부처손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처손, 상록다년초로 포자로 번식합니다. 전국 건조한 바위 겉..

[대구 달서구 맛집] 날마다 왕갈비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갈비맛집] "날마다 왕갈비"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용산동 갈비 맛집! "날마다 왕갈비"입니다!   <외관 & 영업시간> 비가 오려나 했는데..

[건강식품] 홍화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홍화씨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홍화씨의 효능과 부작용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홍화씨, 국화과의 두해살이풀인 잇꽃의 씨앗입니다. 한반도 전역에..

[건강식품] 용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용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용과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과, 용과는 선인장 종류의 열매입니다. 용과는 흰 용과, 붉은 용과,..

[건강식품] 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꿀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꿀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꿀, 꽃의 꿀샘에서 추출된 액체를 벌이 채집하여 벌집에서 숙성된 식품입니..

[건강식품] 쑥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쑥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쑥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쑥, 다북쑥, 약쑥, 사재발쑥, 봉애, 봉호, 애초 라고도 합니다. 줄기는 곧게..

[건강식품] 맥문동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맥문동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맥문동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문동(麥門冬), 백합과에 속하는 다년생초입니다. 아시아가 원산지..

[건강식품] 깔라만시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깔라만시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깔라만시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깔라만시, 감귤류에 속하는 깔라몬딘의 열매입니다. 열매는 식..

[건강식품] 아사이베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사이베리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아사이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사이베리, 브라질 북부 아마존 열대우림지역에서 자라는..

[건강식품] 옥수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옥수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옥수수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옥수수, 외떡잎식물강 벼목 벼과에 속하는 한해살이 식물입니다...

[건강식품]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아로니아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로니아, 장미과 아로니아속 관목으로 북아메리카 동부의 습지..

[건강식품]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차가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가버섯, 자작나무 등 활엽수의 생목이나 고사목에 기생합니다...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마요네즈 (MAYONNAISE) [내부링크]

[대구 중구 삼덕동/동성로 맛집] "마요네즈(MAYONNAISE)"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은 동성로 핫플!!!! "마요네즈" 소개할게욤!!! 비는 오고, 소주가 땡기고 소주 안주로 적당하면서 너무..

[건강식품] 오가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오가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오가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가피, 전국의 산 숲 속에 자라는 낙엽 작은키나무입니다. 줄기는 가..

[건강식품] 강황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강황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황, 카레의 주원료가 되는 쿠르쿠민(커큐민)이 함유된 구근식물입니..

[건강식품] 두충나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두충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두충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충, 두충과에 속하는 낙엽교목으로 중국 특산 식물입니다..

[건강식품] 히비스커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히비스커스, 아욱목 아욱과 무궁화속 식물을 일컫습니..

[건강식품] 달맞이꽃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달맞이 꽃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달맞이 꽃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달맞이 꽃, 도금양목 바늘꽃과 두해살이풀로 칠레가 원..

[건강식품] 영지버섯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영지버섯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영지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지버섯, 만년버섯, 불로초, 지초라고도 합니다. 전면이 가죽..

[건강식품] 야관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야관문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야관문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관문, 장미목 콩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풀로, 전국의 산과 들..

[대구 서구 맛집] 미소야 대구광장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일식] "미소야(Misoya)" 대구광장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갑작스러운 비를 피해 들어간?? "미소야 대구광장점" 소개할게요!!!ㅎㅎㅎㅎㅎ 의도찮게 점심시간..

[건강식품] 하수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하수오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하수오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수오, 다년생 초본의 덩굴식물로 괴근이나 종자로 번식합니다. 중..

[건강식품] 능이버섯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능이버섯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능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능이버섯, 굴뚝버섯과의 능이버섯은 가을에 참나무 또는 물..

[대구 달서구 국밥맛집] 무보까 국밥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용산동 국밥 맛집] "무보까 국밥"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은 동네에 새로 오픈한 "무보까 국밥" 다녀왔습니당!!! <무보까 국밥> <찾아가시는길> 원래 갈빗집이 어느새..

[건강식품]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CISSUS), 포도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식물로, 벨드..

[건강식품] 노니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노니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노니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니, 쌍떡잎식물 꼭두서니과의 상록관목 또는 식용이 가능한 열매..

[건강식품] 생강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생강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생강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강, 생강목 생강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로 뿌리줄기가 향기롭..

[건강식품]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양배추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양배추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 양귀비목 겨자과 배추속에 속하는 채소입니다. 양배추는..

[건강정보]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궁합! [내부링크]

[건강정보]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궁합! 안녕하세요 건강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 저번에는 함께 먹으면 상극인 음식 궁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020/07/18 - [Living information !] - [건강정보] 서로 상..

[건강식품] 두릅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두릅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두릅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릅, 독특한 향과 맛으로 산채의 제왕이라 부리는 두릅은 봄철을 대..

[건강식품]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기자, 가지과에 속하는 낙엽관목인 구기자나무의 열매입니..

[건강식품] 당귀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당귀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당귀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귀, 미나리과 당귀속에 속하며 약재로 사용되는 여러해살이 풀입니..

[건강식품]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아마씨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씨, 린넨의 원료 작물인 아마의 씨로 식용 및 생약제로 쓰입..

[건강정보] 장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장염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건강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장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염이란, 장에 세균 감염이나, 폭음, 폭식 등으로 복통, 설사, 구토, 발열 등 증상..

[건강정보] 서로 상극인 음식 궁합! [내부링크]

[건강정보] 서로 상극인 음식 궁합! 안녕하세요!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서로 상극인 음식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극이란 두 사람 혹은 두 사물이 서로 화합하지 못하고 충돌하는 것을..

[건강식품] 쪽파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쪽파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쪽파의 효능과 부작용 등 실파와의 차이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쪽파, 파김치의 재료로 파와 양파를 교잡한 품종입니다..

[건강식품] 청경채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청경채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청경채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경채, 중국 화중 지방이 원산지이며 청경채는 중국 배추의 일..

[건강정보] 초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초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초복의 의미와 초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보양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복(初伏), 음력 6월에서 7월 사이의 초, 중, 말복을 뜻하는 절기를 '복날'이라 하며..

[대구남구맛집/안지랑곱창골목] 어라! 곱창막창 [내부링크]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안지랑곱창골목] "어라!"곱창막창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대구 안지랑곱창골목이 유명한데요, 간만에 생각나서 다녀온 안지랑곱창골목!! 그 중에서 오랜 단골이기도..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지산동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점심식사하면 만만한게 돈까스 아닐까요?ㅎㅎ 제 입에 넘 맛있어서 자주 찾아가는 "홍익돈까스 황금점" 소개합니당!..

[건강식품]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미자, 전국 산골짜기에 흔히 자라는 낙엽덩굴나무입니다. 오..

[대구 달서구 맛집] 탄다디비라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용산동 불고기 맛집] "탄다디비라"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은 대구 달서구 용산동에 위치한 북성로식 석쇠불고기 & 우동을 맛볼 수 있는 "탄다디비라"입니다. <외관> <..

[건강식품] 목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목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에 관심 많은 나도비입니당! 오늘은 목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이버섯, 활엽수의 죽은 나무에 무리지어 서식하며 특히 뽕..

[대구 서구 맛집] 마차이짬뽕 평리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마차이짬뽕 평리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저녁에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찾아간 "마차이짬뽕 평리점" 입니다! <마차이짬뽕 외관> <찾아가시는길>   <내부> 또끼..

[건강식품] 머위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머위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머위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머위, 국화과에 속하는 다년생초로 머위, 머우, 머구 등 여러 이름으로 불립니다. 한방에서는 햇볕에 말린 뿌리..

[건강식품] 아스파라거스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아스파라거스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아스파라거스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원산지가 유럽 남부와 러시아, 폴란드로 우리나라에는 1970년 부터 재배되기 시작..

[건강식품] 해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해삼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해삼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삼, 극피동물문의 해삼강을 이루는 무척추동물입니다. 해삼이라는 이름은 약효가 인삼과 유사해 '바다의 인삼'..

[대구 서구 맛집/냉면맛집] 가족처럼 식당 [내부링크]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냉면맛집] 가족처럼 식당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그냥 뜬금없이 지나가다가 덥고 배고파서 들어갔는데 동네 냉면 맛집이었던?ㅎㅎㅎ "가족처럼 식당" 입니..

[대구 서구 맛집] 마늘통닭 [내부링크]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치킨] 버블스 마늘통닭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슬슬 더워지고 여름이 오니 생각나는 것! 뭐니뭐니해도 치맥!!! 여튼! 저는 동네 찐 맛집! 치킨하면 이 집! 할만큼..

[대구 서구 맛집] 청송 약수 삼계탕 [내부링크]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청송 약수 삼계탕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슬슬 장마에 초복도 다가오고있어요! 미리미리 보양식을 좀 챙겨먹기위해 다녀온 "청송 약수 삼계탕" 소개해드릴게요!!!..

[건강식품] 와송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와송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와송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와송, 돌나물과 바위솔속에 속하는 다년생초입니다. 동아시아에 분포하며 산지의 바위에서 주로 자랍니다. 잎이..

[건강식품]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라지, 초롱꽃과 도라지속에 속하는 단 하나뿐인 동아시아산 여러해살이풀입니다. 꽃은 연보랏빛이 도는 파..

[건강식품] 칡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칡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칡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칡, 목본성 덩굴식물 또는 그 뿌리이며 동북아시아가 원산지입니다. 한 철에 길이가 18M까지 자라기도 합니다. 가축의..

[건강식품] 복분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복분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복분자의 효능과 부작용 세척법, 먹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분자, 장미과에 속하는 낙엽관목으로 붉은빛이 도는 줄기에 가시가 나있습니다. 잎..

[건강식품] 율무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율무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율무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율무, 1년생 초본으로 종자로 번식하는 재배작물로 전국적으로 재배됩니다. 동남아시아가 원산지며 우리나라에서..

[건강식품] 전복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전복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전복의 효능과 부작용 손질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복, 복족강 전새아강 전복과 전복속에 속하는 연체동물입니다. 귀조개라고도 하며 타원형의..

[건강식품] 마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마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마의 효능과 부작용 손질법, 고르는법, 보관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 다년생초본으로 괴근, 주아 및 종자로 번식합니다. 전국에 분포하며 산간지에서 자라..

[건강식품] 우엉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우엉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우엉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엉, 초롱꽃목 국화과에 속하는 두해살이풀로, 한국의 가장 오래된 의학서적 향약구급방에서는 '우방'이라고 칭..

[건강식품] 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고 홍차와 차이점도 비교해보겠습니다! 녹차, 발효시키지 않은 찻잎을 사용해 만든 차를 말합니다. 찻잎을 따 증기를 통해..

[경북 포항 물회/맛집] 환여횟집 (환호동) [내부링크]

 [경북 포항 환호동 물회/맛집] 환여횟집 2호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포항에 물회맛집으로 유명한 "환여횟집(환호점)" 알려드릴게욤! <환여횟집> 장마로 날씨가 흐리기만 하더..

[대구 서구 맛집] 서가앤쿡 대구두류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서가앤쿡 대구두류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오늘은 "서가앤쿡 대구두류점" 소개합니당 :)ㅎㅎㅎ   <서가앤쿡 입구> 두류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

[건강식품] 콩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콩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콩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보관방법, 삶는 법, 고르는 법등과 숙주와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콩나물, 대두를 발아시켜 뿌리를 자라게 한 것으로 데친..

[건강식품] 콜라비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콜라비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콜라비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순무와의 차이점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라비, 양배추에서 분화된 두해살이풀로 유럽이 원산지입니다. 콜라비는 영어 명칭..

[건강식품] 콜리플라워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콜리플라워의 표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콜리플라워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브로콜리와의 차이점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리플라워란,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며 양배추로부터 변이되어 나타난..

[건강식품] 피망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피망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피망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고 파프리카와의 차이점도 알아보겠습니다! 피망, 가지과에 속하는 1년생초로 고추를 뜻하는 프랑스어 piment에서 유래된 이..

[건강식품] 미나리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미나리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미나리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보관법, 세척법, 고르는 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나리, 전국의 냇가와 습지에 흔하게 자라는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전체..

[건강식품] 장어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장어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여름철 보양식! 장어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손질,보관,먹는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장어, 조기어강 당멸치상목 뱀장어목에 속하는 생물입니다. 장어라는 이름은..

[대구 서구 맛집] 이모네 코다리찜 [내부링크]

[대구 서구/내당4동 맛집] 이모네 코다리찜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진짜 저는 찐 대구토박이 찐 서구토박이인데요....ㅋㅋㅋ 유명한건 알았어도 한번도 안가본 "이모네 코다리찜"을 다녀..

[건강식품] 송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송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송이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보관법, 먹는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송이버섯, 송이과에 속하는 버섯으로 한국 전역에 걸쳐 소나무 숲, 낙옆이 쌓은 축축한..

[건강식품] 비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비트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비트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란, 명아주과에 속하는 채소로 목적에 따라 뿌리채소용, 사탕무, 사료용, 조미료용 등으로..

[건강식품] 헛개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헛개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헛개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헛개나무, 호꺠나무, 호로깨남, 벌나무 등의 수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자이름인 지구자, 괴조,..

[건강식품] 표고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표고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표고버섯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표고버섯, 느타리과에 속하는 버섯으로 밤나무나 떡갈나무 등 죽은 나무에 기생해 자랍니다. 향과 맛이..

[건강식품] 부추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부추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부추의 효능과 부작용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추, 백합과에 속하는 다년색 초본식물로 솔, 정구지라고도 하며 한자어로는 구(韮)라고 합니다. 부추는 동남아시..

[건강식품] 새싹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새싹삼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새싹삼의 효능과 부작용과 재배법, 먹는방법, 보관법 등 알아보겠습니다! 새싹삼이란, 파종한지 18-24개월된 인삼을 옮겨심어 30-90일 가량 재배한 삼을 이야기합..

[건강식품] 호박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호박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호박의 효능과 부작용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호박, 쌍떡잎식물에 속하는 채소로 색은 노란색에서 오렌지색, 모양은 편구형에서 구형, 장방형 등 다양합니다...

[건강식품] 수박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수박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이 성큼성큼 찾아오고있습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과일! 수박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보관법, 고르는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박, 덩굴..

[대구 남구/앞산 맛집] 대덕식당 [내부링크]

[대구 남구 대명동/앞산맛집] 대덕식당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대구 선지국밥으로 유명한 앞산 "대덕식당" 다녀온 후기입니당!   <대덕식당> <찾아가시는길>   <주차장> 찾아간 날..

[건강식품] 토마토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토마토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토마토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토마토의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토마토란, 가지과 속하는 식물 또는 그 열매를 토마토라고 합니다. 남아프라카가 원..

[건강식품] 참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참외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여름 제철 과일 중 하나인 참외의 효능과 부작용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외, 박과의 한해살이 덩굴식물로 멜론의 변종이며, 인도산의 야생종을 개량한 것이라..

[건강식품] 자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자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자두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보관법, 좋은자두 고르는 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두, 나두나무에서 나는 열매로국내에서 접할 수 있는 품종은 대석조생, 후무사..

[대구 달서구 맛집] 동성로 쭈꾸미 본리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본리동 맛집] 동성로 쭈꾸미 본리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곳은 "동성로 쭈꾸미 본리점" 입니다!   <동성로쭈꾸미> <찾아가시는길> 매장앞 주차장이 있..

[건강식품] 양파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양파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양파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고르는법, 잘맞는 음식궁합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양파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양념채소 중 하나이며 수분이 전체의 90%를 차지하며,..

[건강식품] 녹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녹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녹두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녹두란, 콩과에 속하는 녹색 밭작물로, 씨앗을 인두, 길두라고도 부릅니다. 건조에는 강하지만 습기에는 약하며..

[건강식품] 연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연근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연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근은, 연꽃의 땅솔줄기로 연우라고도 합니다. 연은 불교와의 인연 떄문에 사원에 많이 재배되고 일부러 못이나 논..

[건강식품] 여주의 효능/부작용/고르는법 [내부링크]

[건강식품] 여주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여주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고르는 법 & 먹는방법 등을 알아 보겠습니다! 여주란, 줄기는 가늘고 길며 덩굴손으로 다른 물체를 감아 올라갑니다. 관상용, 식용,..

[건강식품] 완두콩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완두콩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6월의 제철재료 중 하나인 완두콩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고르는법, 보관법 등도 알아보겠습니다! 완두란, 콩과에 속하는 재배작물로 원줄기는 높이 50-100cm정..

[대구서구맛집/퀸스로드] 시골밥상 [내부링크]

[대구 서구 중리동/퀸스로드 맛집] 시골밥상 안녕하세요! 먹고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뭐니뭐니해도 사람은 밥심으로 산다고 생각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백반정식차림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시골밥상"..

[건강식품] 더덕의 효능과 부작용(궁합&손질법) [내부링크]

[건강식품] 더덕의 효능과 부작용(궁합&손질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덕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궁합음식&손질방법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덕이란, 초롱꽃과에 속하는 다년생 덩굴식물로 사삼이라고도..

[건강식품] 죽순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죽순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순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죽순 요리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죽순이란, 대나무의 땅속줄기에서 돋아나는 어리고 연한 싹을 죽순이라고 합니다. 대나무의..

[건강식품] 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감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감자의 제철입니다! 오늘은 감자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자는 100g당 66kcal로 제철은 6-9월 입니다. 6월 제철 음식 중 가장 영양가가 풍부한..

[건강식품] 복숭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복숭아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숭아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숭아, 여름 과일의 여왕이라 불릴 정도로 색과 질감이 부드럽고 과즙이 풍부하며 달콤한 과일입니다. 과..

[건강정보] 일사병과 열사병의 차이점 [내부링크]

[건강정보] 일사병과 열사병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이제 더운여름이 찾아왔습니다. 폭염에 대비하여 일사병과 열사병의 차이점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사병이란 여름철 햇볕을 오래 쐬었거나..

[대구 동구 맛집] 홍천뚝배기 [내부링크]

[대구 동구 불로동 맛집] 홍천뚝배기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이번에 다녀온 곳은 "홍천뚝배기"입니당! <홍천뚝배기> <찾아가시는길>   <외관> 홍천뚝배기는 공항로 지나다니며 자주 봤는..

[건강식품] 가지의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건강식품] 가지의 효능과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가지의 효능과 가지 먹는방법(요리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지는 가지과에 속하며 크기, 모양, 색깔등 매우 다양합니다. 줄기가 곧고, 털 또..

[건강식품] 매실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매실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실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매실 먹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실은 매화나무의 열매로 오래전부터 목마름, 설사, 만성기침 등의 치료를 위한 약재로도..

[건강식품] 오디의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건강식품] 오디의 효능과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 오디의 효능과 먹는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디는 상실, 상심자, 오들개로도 알려져 있으며 오디는 뽕나무의 열매입니다. 녹색열매가 붉어..

[건강식품] 마늘의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건강식품] 마늘의 효능과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마늘의 효능과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늘은 강한 냄새를 제외하고는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하여 일해백리(一害百利)라고 부릅니다. 2002년 미국 타임..

[건강식품] 블루베리의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건강식품] 블루베리(blueberry)의 효능과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베리의 효능과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란? 블루베리는 진달래과의 관목 또는 식용 열매입니다. 북아메리카가 원산..

[건강정보] 붕어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정보] 붕어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양음식인 붕어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붕어는 부어(鮒魚)라고도 하며 우리나라 전 하천 및 호소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입이 작고..

[건강식품] 새싹보리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새싹보리의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싹보리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란? 새싹보리란 보리가 싹을 틔우고 10-20cm 정도 자라난 어린 싹을 의미합니다. 일반..

[건강정보] 케일(kale)녹즙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정보] 케일(kale)녹즙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공해식품 중에 케일(kale)녹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일(kale)은 십자화과에 속하는 2년생 또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지구상 가장 영양소가..

[건강식품]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식품]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란? 인도, 중동지역, 아프리카 동부 등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유향 나무와 근연종의..

[건강정보] 관절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관절염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염에 좋은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절염이란 관절에 생긴 염증으로 관절의 연골이 닿아 없어져 퇴행성 변화가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건강정보] 설사에 좋은음식&나쁜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설사에 좋은음식&나쁜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사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사란 하루에 배변횟수가 4회 이상 또는 묽은 변이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바이러스 또는 박..

[건강정보] 다이어트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분들의 관심사 중 하나는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조건 마르고 날씬한 것..

[건강정보] 치질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치질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질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직장인들이 스트레스, 과로, 피곤함, 음주등의 생활로 여러 질병에 노출 되는데요,..

[건강정보] 팥물 효능과 팥물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정보] 팥물 효능과 팥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팥물의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팥이란, 콩과에 속하는 1년생 작물로 소두, 적소두라고도 합니다. 팥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

[건강정보] 수족냉증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족냉증과 그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수족냉증이 도대체 무엇일까요! 수족냉증이란? 수족냉증(Numbness )란 혈액, 조혈기관 및 면역기..

[건강정보] 냉대하증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건강정보] 냉대하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대하증에 좋은 음식과, 주의할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06/10 - [Living information !] - [건강정보] 냉대하증의 원인과 관리법 냉대하증에 좋..

[건강정보] 냉대하증의 원인과 관리법 [내부링크]

[건강정보] 냉대하증의 원인과 관리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대하증이란 무엇이며 그 원인과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대하(帶下)의 사전적인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하(帶下)란 성기분비물이 질..

[대구 달서구 맛집] 별미생막창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아주아주 애정하는 생막창집! "별미생막창" 소개합니다아앙!!!   <별미생막창 & 메뉴> <찾아가시는길>   <내..

[부산 기장 맛집] 목촌돼지국밥 기장점 [내부링크]

[부산 기장 맛집] 목촌돼지국밥 기장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얼마전 드라이브겸 바다 구경하러 부산을 다녀왔어요! 아침일찍 움직인터라 밥이 땡겨서! 24시간 운영하는 "목촌돼지국밥..

[건강정보] 화분(꽃가루,花粉)효능 & 복용법 [내부링크]

[건강정보] 화분(꽃가루,花粉)효능 & 복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공해식품 중  화분(꽃가루,花粉)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분(꽃가루,花粉)의 사전적 의미는,  식물의 수꽃에 달린 꽃밥에서 만들어지는 가루..

[대구 동구 맛집] 한끼맛있다 이시아점 [내부링크]

[대구 동구 봉무동 맛집] 한끼맛있다 이시아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대구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하고 있는 "한끼맛있다 이시아점" 입니다! <한끼맛있다 외관> <찾..

[대구 서구 맛집] 칭따오 양꼬치 [내부링크]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칭따오 양꼬치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완전 오랜만에 양꼬치 먹구왔거등요!! 저의 먹부림메이트 또끼님과 다녀온 "칭따오 양꼬치" 입니다 ! <외관> <찾아가시는..

[대구 달서구 맛집] 바우네 나주곰탕 월촌역점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 바우네 나주곰탕 월촌역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아침밥을 챙겨먹기위해 또끼님과 함께 찾아간! "바우네 나주곰탕 월촌역점" 입니다! <바우네 나주곰탕 외관>..

[대구 달서구 맛집] 신선상회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여러분 삼겸살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기 엄청 좋아하고든요...히히 저의 최애 고깃집 "신선상회" 소개해드려욤 :)..

[대구서구맛집]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 [내부링크]

[대구 서구 맛집]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뜨끈한 국물에 소주가 생각나면 들리는 저의 감자탕 맛집!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 입니다. <남다른 감자탕 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