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upam의 등록된 링크

 nadup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ISA계좌 연말정산 세액공제 장점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이슈팜(IssuePam)입니다. 연말정산 시즌이 시작되니 요즘 “ISA”계좌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식, 펀드, ETF 등 사실 어떻게..

더존아이큐브 국세청 연말정산자료 간소화입력하기 [내부링크]

먼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이슈팜(IssuePam)입니다. 오늘은 더존아이큐브 국세청 연말정산자료 간소화입력하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종전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입력방법 더존아이큐브 [내부링크]

먼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이슈팜(IssuePam)입니다. 오늘은 연말정산 종전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입력방법 더존아이큐브에 대해 알아보려고..

2022년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요건 및 신청 접수 [내부링크]

먼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이슈팜(IssuePam)입니다. 근로복지공단에서 영세사업주의 어려운 경영여건과 저임금근로자 고용안정 필요성 ..

2022년 더존 아이큐브 I-CUBE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작성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이슈팜 입니다. 오늘은 더존 아이큐브 I-CUBE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작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신고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점  근..

연말정산 공제신고서 작성 및 제출방법 예상환급금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정산 소득세액공제 신고서 작성 및 제출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참고로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 조회 서비스 시간은 08:00 - 24:00까지 이기때문에 저녁 12시를 넘기지 않도록 주의해주..

2022년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설 지원금 지원조건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사업주와 근로자 모두에게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현 정부에서는 청년들의 취업 지원을 목적으로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을 신설한다고 합니다. 이번..

박나래 논란 무혐의 성희롱 아니다 [내부링크]

박나래는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남자 인형을 소개하면서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논란을 빚었는데요. 서울 강북경찰서는 28일 정보통신망법상 불법 정보 유통 혐의를 받는 박나래를 불송치 하기로 결론을 내렸다고..

미스트롯 김수찬 소속사 분쟁 인스타 폭로 팬카페 갤러리 맞대응 [내부링크]

김수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노래하고 무대를 서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감사했다. 귀하고 값진 고정 프로그램들까지 과감하게 포기하고 군 복무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그동안 근 3년간..

가수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결혼 동상이몽2 출연 [내부링크]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결혼 동상이몽2 출연 가수 겸 배우 이지훈(42)이 14세 연하의 일본인 신부를 방송에서 공개하며, 이지훈과 신부는 SBS 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미..

유정호 tv 유튜버 사기 입장문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정호 입니다. 저로인해 피해보신분들과 저를 믿고 좋아해주시던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한치의 거짓없이 지금까지 있었던 일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3년 전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를 진단을 받..

제로투 댄스 챌린저 유래 노래원곡 문월 에디린 [내부링크]

며칠전 부터 아프리카TV 유튜브를 통해 제로투 댄스 챌린저가 매우 핫합니다. 제로투 댄스는 양손을 머리 위로 두고 골반을 좌우로 흔들어 추는 춤을 말하는데 시청자가 일정 갯수의 별풍선을 주면 BJ는 계속 제..

2022년 최저임금 주52시간제 중소기업 폐업위기 [내부링크]

7월1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 역시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 시행이 되며, 2022년 최저임금이 결정되어지게 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는 인력난과 생산성 저하를, 최저임금 인상으로 지난 2019년 후폭풍을 경험하..

더존 아이큐브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기한후 신고 [내부링크]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일용근로자(알바)를 고용 후 급여를 지급한 경우 1월부터 3월까지의 기간동안 일용근로소득을 지급한 내역에 대해 4월말까지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신고를 해야됩니다. 기존에 일용..

박수홍 여자 유튜브 폭로 조카 인스타 비공개 [내부링크]

박수홍은 최근 친형과의 사건으로 인하여 법적 다툼을 예고하였다. 기사에는 100억이상의출연료와 계약금을 친형이 횡령하였다고 하였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자료가 공개된 바는 없다. 최초 유튜브에 폭로된 내용..

감스트 스토커 논란 실종 사고 아니다 직접 해명 휴방 결정 [내부링크]

유튜브에 감스트 편집자가 올린 고정댓글에 많은 시청자들이 놀랐으며, 기자들이 사실 확인을 하지 않은체 자극적인 실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기사를 쓰기 시작했는데요. 먼저 결론만 말씀드리면 사실이 아..

왼손잡이 연예인 김희선 김수현 김혜수 화사 아이돌 [내부링크]

세인트로렌스 대학의 한 연구에 따르면 IQ가 140이 넘는 사람은 오른손잡이보다 왼손잡이가 훨씬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사적으로 살펴봐도 이 논리를 뒷받침해 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아인슈..

국민건강 증진하겠다는 복지부 담배값인상년도 [내부링크]

국민건강 증진하겠다는 복지부  담배값인상년도 복지부, 제5차 국민건강증진종합계획 발표했습니다. 소주값, 담배값 뿐 아니라 전자담배 등 신종담배 무분별한 시장 진입 막는다고 발표했는데요. 정부는 국민..

광주TCS국제학교 운남동 신용동 빛내리교회 한마음교회 위치 [내부링크]

광주 어린이집 휴원 광주TCS국제학교 운남동 신용동 빛내리교회 한마음교회 위치 광주 광산구 운남동에 위치한 GTCS국제학교(6세~10대) 에서 100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IM대표 설립자는 마이클..

좋밥춤 노영진 사코타임 임선비 큐티뉴 나루토 BJ리액션 [내부링크]

현재 유튜브, 아프리카TV에서 인기몰이 중인 좋밥춤 밈에 대해 알려를게요 임선비 노영진(사코타임) 다쁘 나루토 BJ리액션을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 영상의 출처는 KING VADER 249만 유튜버 나루토..

광주형일자리 연봉 신입 생산직 채용 GGM MOTOR [내부링크]

오늘은 빛그린산단에 위치한 지역상생형 일자리 첫 모델 광주글로벌모터스 신입 채용 생산직 GGMMOTOR 채용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드디어 광주형일자리 GGMMOTOR 광주글로벌모터스 채용 생산직 1차 공개채용..

탄력적근로시간제 6개월 개정법 통과 주52시간 보완법 요청으로 인한 개정안 [내부링크]

지난 12월 9일 국회에서는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근로기준법, 고용보험법 등 주요 노동법에 대한 개정안이 통과되었는데요. 바로 개정법이 시행되는 것은 아니지만, 인사노무 담당자라면 꼭 알아야할..

티스토리 목록상단치환자, 목록하단치환자 HTML편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업데이트 목록상단치환자, 목록하단치환자 HTML편집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티스토리에 많은 변화가 생겼죠. 그래서 이제는 티스토리를 잘 꾸며볼까하는 욕심도 생기더..

보아 졸피뎀 밀반입 협의 검찰 조사 수면유도제 [내부링크]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34)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월 17일 어제 졸피뎀 밀반입 협의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보아는 소속사인 SM 일본 지사 직원을 통해 해외에서 처방받은 졸피뎀 등 향정신성..

조혜련 이혼 딸 명문고 자퇴 남묘호렌게코에서 기독교 재혼 [내부링크]

조혜련은 지난 13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개뼈다귀’에 출연하여 다사다난했던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조혜련을 비롯한 황석정, 조은숙, 이연수가 출연해 70년생 개띠 김구라, 박명수, 이성..

bj유화 짭구 데이트 폭력 성관계 유포 협박 인스타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 유화가 남자친구인 BJ 짭구에게 데이트 폭력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 4위 5위를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 커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들 커플은 BJ짭구와 BJ유..

경남수산 시셰프코리아 사과문 참피디 당면개조개찜 유통기한 논란 지속 [내부링크]

오늘 경남수산 시세프코리아 폐업 참피디 개조개 유통기한 논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애주가TV 참PD는 제가 정말 즐겨 보는 채널 중 하나입니다. 주로 직장인들이 퇴근 후 혼술 유튜브 콘텐츠를 제..

사쿠란보 노래방 가사 뜻 랄로 제육볶음 밈 [내부링크]

사쿠란보 さくらんぼ 원곡 가수 오오츠가 아이 오오츠카 아이-사쿠란보(さくらんぼ 버찌) 사쿠란보는 일본의 가수 오오츠카 아이의 노래로 2003년 12월 17일 발매가 되었습니다. 사쿠란보의 뜻은 일본어로 '버..

아내의맛 박휘순 천예지 직업 예비신부 인스타 엄용수 나이 세번째 결혼 [내부링크]

박휘순 나이 1977년생 올해 44세 아내 천예지 17세 연하 올해 나이 27세 신부 천예지씨는 직업은 목동 근처에 위치한 행사 기획팀 사원이였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휘순은 아내 천예지와 한 행사에서 처음 만났..

다정한 부부 유튜버 37세 나이 차이 주작 의혹 [내부링크]

다정한 부부 유튜버 나이 주작 의혹 쏟아지는 제보 나이차이가 많은 커플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유튜버 '다정한 부부'가 실제 나이차이를 밝히는 충격적인 고백을 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프린랜서 국민연금 퇴직해촉증명서 양식 제출하기 [내부링크]

프린랜서 국민연금 퇴직해촉증명서 양식 제출하기 프리랜서분들이라면 매해 5월, 11월에 주모해야 합니다. 바로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 11월은 해촉증명서 제출의 달이기 때문입니다. 해촉증명서 해촉증명서..

외국인근로자 국민연금 가입과 반환일시금 [내부링크]

외국인 국민연금사업장가입자 적용대상 ⓵ 국민연금법을 적용받는 사업장에 종사하는 18세 이상~60세 미만의 외국인 사용자 또는 근로자 (내국인과 동일하게 적용) ⓶ 무국적자의 지위에 관한 협약과 난민의 지..

카자흐스탄 국적 외국인국민연금 적용 제외 [내부링크]

『카자흐스탄』 국적 외국인의 국민연금 적용제외 안내 외국의 연금제도 조사 결과, 국민연금법 제126조(외국인에 대한 적용) 규정에 따라 카자흐스탄 국적의 외국인은 2020년 10월 26일부터국민연금가입대..

광주 지쿠터 이용자격 기본요금 할증 청소년 핼멧 사고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 지쿠터 어플 사용법 기본요금 할증 청소년 핼멧 사고"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공유서비스의 시대 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쏘카'부터 '패스트 파이브' 또는 '위..

유행하고 있는 태국 인싸춤 잇삐 리사 게춤 택시춤 노래 제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17일 블랙핑크는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주었는데요. 현재 블랙핑크는 '뚜두뚜두'는 유튜브 조회수 13억 뷰에 달성,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5120만 명으로..

타지리(TAJIRI) 시그니쳐 무브 그린 미스트 타란툴라 케인TV 밈 녹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양인은 볼모지였던 프로레슬러 세계에서 빠르고 날렵한 움직임으로 ECW와 WWE에서 활동했었던 일본인 프로레슬러 타지리(TAJIRI)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네임: 타지리 요시히로..

보이스퀸정수연 임신 극비리 결혼 전남편 이혼 기부, 나이, 학력 [내부링크]

MBN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은 22일 자신의 SNS에 임신소식을 알리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하진이 동생이 생겼습니다.조심조심 잘 품고 있습니다" 이어 "축하해준 모든 분들 감사하다. 사랑한다"며..

가짜사나이 로건 키 본명 직업 인스타 블로그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오늘은 퇴폐업소방문 등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짜사나이 화제의 교관 로건 교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 시즌1에서부터 배려심 넘치고 섬세한 성격 탓에 훈련생들을 위로..

신창원 검거 최근 근황까지 장경장 신고자 가스기사 그리고 출소일 [내부링크]

지난 8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탈옥범 신창원의 이야기가 전파를 타면서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90년대 말 전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탈옥수..

서세원 서동주 인스타그램 근황 캄보디아 사업가로 변신 [내부링크]

서세원 서동주 인스타그램 근황 캄보디아 사업가로 변신 최근 사업가로 변신한 방송인 서세원이 캄보디아에서 방송국 사업, 3조원 대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등 대규모 부동산 건설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

코로나 추석 인사말 추석이동제한 특별방역 거래처 [내부링크]

추석 연휴를 앞두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다시 세 자릿수에 육박한 가운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정부는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 2주간을 '추석 특별방역기간'으로 정하고, 관련 방역 대책을 실..

뇌먹는 아메바 '네글레리아 파울러리' 美 텍사스 '재난사태' 선포 [내부링크]

먼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뇌먹는 아메바  '네글레리아 파울러리' 美 텍사스 '재난사태' 선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에서 '뇌를 먹는 아메바'에 감염된 6살 소년이 숨졌다..

더존 아이큐브 지방소득세 특별징수분 신고하기 DUZON ICUBE [내부링크]

먼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나두팜(NaDuPam)입니다. 오늘은 더존 아이큐브 지방소득세 특별징수분 신고하기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통상임금 이란? 통상임금 산입범위 (정기적 일률적 고정적) [내부링크]

먼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직장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을 소개해 주는 나두팜(NaDuPam)입니다. 오늘은 통상임금과 통상임금의 산입범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소 지루할 수 있으나..

티스토리 블로그 초기 세팅 3편 (HTML편집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초기 세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깐 핵심만 집어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초기 세팅 3편(HTML편집 하기)시작하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