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free의 등록된 링크

 na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정신적인 미니멀 라이프에 대해. [내부링크]

https://programs.sbs.co.kr/culture/sbsspecial/vod/53591/22000326286 [다시보기] SBS 스페셜 545회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SBS 스페셜에서 작년 2019년 3월 24일에 방영한 '맥시..

[환경문제] 2020 다보스포럼, 그레타 툰베리와 도널트 트럼프. [내부링크]

이번 2020년 1월 21일~24일 사이에 진행되는 다보스포럼(WEF, World Economic Forums)에 청소년 환경운동가인 그레타 툰베리와 도널트 트럼프 둘 다 연설을 하게 됨에 따라 서양권 언론에서는 이 둘의 '충돌'을..

[1월 18일 시작]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벗어나기 [내부링크]

한 달 간 '인스타그램, 트위터 안하기'라는 단기목표에 도전할 생각이다. 이유는 간단한데, sns를 하며 시간낭비가 너무 심했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 올라오는, 때로는 나의 관심사와 상관없이 쏟..

중고판매를 하며 느낀 단상 [내부링크]

오늘 소유하되 사용하지 않던 물건(색연필, 보드게임)들을 20만원어치 가량 중고로 판매했다. 모두 1년 넘게 창고 안에 쳐박혀 사용되지 않던 물건들이었다. 새로운 주인을 만나 의미있게 잘 활용됐으면 하는 마음..

[예능] '듣똑라'를 통해서 본 '금요일 금요일 밤에' 포맷 [내부링크]

http://program.tving.com/tvn/fridayjoypackage 금요일 금요일 밤에 여행, 미술, 스포츠, 음식, 과학 등 다양한 주제를 각 코너에 맞는 맞춤형 진행자들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program.tvin..

[환경문제] 전세계 경제, 자연손실 위험에 위협받다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200119232528463 전세계 GDP의 절반 넘는 44조$, 자연손실 위험에 노출 [서울=뉴시스]유세진 기자 =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절반 이상이 자연 손실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는 새 연..

비건 애플파운드케이크 도전! [내부링크]

얼마 전 도시농부 박선홍님이 쓰신 'VEGAN BAKING 채소로 맛있게 구웠습니다' 책을 샀다. 사실 나는 작년에 비건베이킹(그것을 과연 베이킹이라고 할 수 있을 지 의문이다)을 나름 혼자 연구하며 도전했었지만 제..

2020년, 블로그 운영 도전! [내부링크]

2020년을 맞이하며 블로그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일상에서 경험하고, 느끼고, 생각한 것들을 글로 써나가는 것이 나 스스로를 성찰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올해 블로그에는, -미니멀라이프를 유지하며..

티타임! 아쌈 CTC 밀크티 + LA 찹쌀떡 [내부링크]

아쌈 CTC를 우려서 만든 로얄밀크티와 LA 찹쌀떡으로 티타임을 즐겼다. 그동안 집에서 홈페이킹을 할 땐 다이소에서 산 아래 빵틀을 썼는데, 버렸다ㅠ 집에 있는 미니오븐으로 베이킹을 하기엔 너무 두꺼워서 반..

[유튜브] 목표를 설정하고 포기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올해 유튜브에서 재테크 관련 영상을 많이 보고 있다. 많은 채널 중 신사임당님과, 미니멀 재테크 채널을 운영하시는 호호양님의 채널에 올라오는 영상은 꾸준히 보게 된다. 그중 가장 인상깊었던 영상 두 가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