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ada1000의 등록된 링크

 nagada10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이걸 몰랐네!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이걸 몰랐네! 몇 년 전부터 크릴오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건강을 위한 것만큼 잘못된 정보는 바로 잡아야 하니다. 정확한 크릴오일 효능..

아기동요무료듣기 최신판 [내부링크]

아기동요무료듣기 최신판 한참 자라는 아기들에게 동요는 감수성과 뇌발달, 성격형성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아기들에게 즐거운 동요를 들려주고 싶은 게 부모마음입니다..

펭수 케이크 가격 및 후기 (feat.파리바게뜨) [내부링크]

펭수 케이크 가격 및 후기 (feat.파리바게뜨) 동글한 몸에 노란부리로 펭하를 외치는 귀여운 남극펭귄 자이언트 펭수! 지난번 베스킨라빈스에 출시되었던 펭수 케이크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파리바게뜨와..

wish 쇼핑몰 후기 (wish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wish 쇼핑몰 후기 (wish주소 바로가기) 위시 쇼핑몰의 상품들을 살펴보면 가격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저렴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저렴할 수 있는건지, 믿을 수 있는건지 wish 쇼핑몰 후기와 주문방법은 아..

가정용소화기 차량용소화기 추천(애니원119) [내부링크]

가정용소화기 차량용소화기 추천(애니원119) 화재는 자칫 우리의 생명과 목숨을 송두리째 앗아갈만큼 위험합니다. 가정이나 차량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구입한 가정용 차량용 소화기 애니원1..

새우감바스만들기(10분완성 술안주추천) [내부링크]

새우감바스만들기(10분완성 술안주추천) 집에서 파티를 하거나 혼술하는 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술안주요리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재료 준비도 간단하고 만들기 쉬우면..

프롤린 유산균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추천하는 이유 최근 여러 건강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진 프롤린 유산균이 장건강은 물론 다이어트 효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많은 유산균 중에서도 프롤린 유산균 추천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2021 군무원 시험일정 합격전략세우기 [내부링크]

2021 군무원 시험일정 합격전략세우기 2021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면 정확한 일정을 체크하고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합격으로 가는 중요한 길입니다. 2021년 군무원 시험일정은 언제인지, 미리 준비해야..

여성 방광염 증상 약국약 총정리 [내부링크]

여성 방광염 증상 총정리 최근 20~30대 젊은 여성에게서 방광염이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방광염은 재발도 많고 완치하기도 어려워서 많은 분들이 불편을 호소합니다. 오늘은 여성 방광염 증상과 원인, 치..

무코스타정 100mg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무코스타정 100mg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기 오늘 전해드릴 의약품 정보는 무코스타정 100mg입니다. 위궤양과 위벽 보호에 작용하는 무코스타정의 자세한 효능과 효과, 부작용, 복용법, 주의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

경남제약 침향환 후기 가격(부모님환갑선물추천) [내부링크]

경남제약 침향환 후기 가격(부모님환갑선물추천) 부모님 환갑 때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드시면서 건강에 대한 걱정이 가장 많으신 듯해서 경남제약 침향환을 준비했습니다. 자세..

어몽 어스 투명닉 공백닉 이름없애기 [내부링크]

어몽 어스 투명닉 공백닉 이름없애기 요즘 핫한 게임 어몽 어스는 협동과 배신이 난무하며 전략을 짜고 상대를 속이는 게임이다 보니 캐릭터 상단에 있는 이름이 없거나 투명할 경우 좀 더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

저스트댄스 2021 수록곡 및 구성 총정리 [내부링크]

저스트댄스 2021 수록곡 및 구성 총정리 저스트댄스 2021 정식 한국어판이 2020년 11월 12일 출시되었습니다. 리듬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고 운동도 할 수 있는 저스트댄스2021! 구성부터 수록곡까지 아래에..

패치랩 부작용 다이어트효과 사용법 [내부링크]

패치랩 부작용 다이어트효과 사용법 다이어트 패치랩 요즘 다이어트를 위한 식품 및 다이어트 보조제 등 정말 다양한 상품이 많습니다. 패치랩은 힘들게 운동을 하거나 식단조절을 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신체에..

벽어연 키우기 분갈이 - 다육이 키우는법 [내부링크]

벽어연 키우기 분갈이 - 다육이 키우는법 벽어연 분갈이 화원에 놀러 갔다가 마치 초록 콩나물 대가리(?)를 닮은 듯한 통통한 잎이 매력적인 아이를 업어왔어요. 화원 사장님께 여쭤보니 이름이 벽어연이라..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아델 다이어트 전후) [내부링크]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아델 다이어트 전후) 아델이 45kg감량한 서트푸드 다이어트 영국의 유명 여가수 아델(Adele)은 노래실력 외에도 항상 다이어트가 꼬리표처럼 붙여다녔습니다. 그 이유는 활동을 쉴때는..

티스토리 방문자 수 감추기 숨기기 삭제방법 (HTML)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 수 감추기 숨기기 삭제방법 (HTML) 티스토리 방문자수 감추기 티스토리 블로그 장점 중 하나는 자유롭게 스킨을 선택하고 HTML을 활용하여 스킨수정이 가능합니다. 방문자수를 보여주고 싶..

금전수 키우기 물주기 분갈이 [내부링크]

금전수 키우기 물주기 분갈이 금전수 분갈이 저희집 베란다에는 작은 금전수 화분이 하나 있는데 얼마 전에 금전수 분갈이를 했습니다. 돈나무로도 불려서 돈많이 벌라고 식당이나 회사 개업시 축하화분으로..

제로웨이스트샵 5곳 추천 [내부링크]

제로웨이스트샵 5곳 추천 지구를 지키는 착한 라이프스타일 제로웨이스트 우리가 무분별하게 사용하는 플라스틱과 일회용품으로 지구가 힘들어하고 있다는 사실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환경에 대한 심각..

저분자피쉬콜라겐 부작용 효능 알고먹어요 [내부링크]

저분자피쉬콜라겐 부작용 효능 알고먹어요 저분자피쉬콜라겐을 꼭 섭취해야 하는 이유 콜라겐은 우리 신체의 아미노산 단백질 성분으로, 세포 사이의 빈틈을 메꿔주고 세포를 받쳐주는 지지대 역할을 하며, 근..

카카오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방법 [내부링크]

카카오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방법 카카오뱅크에서 출시되어 카드 본연의 기능보다 오히려 귀여운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던 카카오체크카드. 그런데 카카오카드를 어느날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피똥싸는 이유 [내부링크]

피똥싸는 이유 피똥을 싸는 것은 큰 병의 징조일 수 있습니다 대변을 보고난 후 변기를 봤을 때 갑자기 피똥이 나왔다면 당황스럽고, 혹시 큰 병은 아닐까 고민하게 됩니다. 누구에게 말한다는 것이 민망할 수도..

크린토피아 운동화가격표 영업시간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운동화 가격표 확인하기 집에 세탁기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 바로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 창업자 이범택회장의 사업 비전입니다. 크린토피아는 1992년부터 세탁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벌써 29..

가죽소파관리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로션 추천 [내부링크]

가죽소파관리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 로션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저희집 소파를 한샘 유로405브리로 교체후기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가죽소파를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천연가죽관리..

페어리스타 분갈이 성공적 (feat.바이오넥스 액체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었던 페어리스타는 베란다에서 무럭무럭 잘 크고 있는 중인데요. 얼마 전까지 화원에서 사온 화분 그대로 있었는데, 아무래도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분갈이를 해주는 게 좋을 것..

라디언스온열매트 2년사용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라디언스온열매트 2년사용 후기 장단점  안녕하세요. 쌀쌀한 바람이 불고 추운 겨울이 오면 준비해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월동준비! 전기장판나 전기매트, 난방기구 꺼내기, 보일러 점검하기(?) 등등ㅎㅎ  오늘..

생리 늦어질때 불안하죠? 체크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생리 늦어질 때 '왜 안하지?' 체크사항 총정리 일반적인 여성이라면 대략 21~35일 주기로 생리를 하게 되는데요. 생리를 시작할 날에 아무소식없이 생리가 늦어질 때 많은 분들이 걱정되고 당황할 수 밖에 없는..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 - 나도 해당될까? 자가진단하기 [내부링크]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 자가진단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티비에서 연예인들의 공황장애 고백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경쟁화된 사회속에 뒤쳐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과 각박해진 세상 속에서 공황장애는 점..

파인애플 혀아림 왜 생길까?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내부링크]

파인애플 혀아림 왜 생길까?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삐죽삐죽 초록머리에 단단한 껍질을 가진 파인애플.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즙으로 정말 인기가 많은 열대과일입니다. 예전에는 파인애플이 수입..

한글자음모음개수 쉽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살다보면 흔히 쓰는 것임에도 헷갈리는 것들이 있기 마련이죠. 그 중 하나가 바로 한글자음모음개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글자음모음개수와 한글의 원리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왕타칫솔 후기 - 내돈내산 인생칫솔! [내부링크]

왕타칫솔 내돈내산 후기 이것은 인생칫솔! 우연히 보게 된 백선생 왕타칫솔 광고!! 한번만 써보면 빠져드는 양치의 신세계...? 처음에는 양치가 그냥 양치지.. 신세계라고 할만한 게 있나 생각했어요. 그리고 제..

리클라이너추천 - 한샘 유로405브리 3인용소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월쯤에 새로운 소파를 구매했는데 바빠서 계속 미루다가 이제서야 소파리뷰를 올리네요~ 원래 사용하던 제품이 리바트 제품이었는데, 한 6년 정도 사용하다 보니 가죽이 헤지고 볼품 없어져서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남자골프장갑&골프모자추천 [내부링크]

남자골프장갑추천&남자골프모자추천 라이언 골프장갑 + 라이언 골프모자 골프는 모름지기 필드룩이 중요한 법! 요즘 골프브랜드도 많아지고, 골프패션도 다양해졌는데요.  이번에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남성골..

금오모자 선인장 키우기 물주기(토끼선인장) [내부링크]

금오모자 선인장 키우기 우리집 베란다의 최고 귀요미, 바로 '금오모자 선인장'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다람쥐귀가시배선인장 금오모자 Opuntia microdasys Pfeiffer 이름이 참 길죠? 제가 키우는 선인장은 토끼..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고 관절건강 지키세요!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고 관절건강 지키세요! 관절보궁 소개 우리가 살아가면서 건강만큼 정말 중요한 게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함께 노화되는 관절건강을 지키는 것이 정말..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PDF편집,변환을 쉽게) [내부링크]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PDF편집,변환을 쉽게) ezPDF Editor 3.0 설치하기 ezPDF Editor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문서/사무분야 TOP5에 랭크 되어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PDF편집 프로그..

락티움 효능 부작용 이야기 - 수면영양제 과연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평소에 숙면을 취하시나요? 잠은 우리 인생의 3분의 1을 차지하며, 우리 몸은 자는 동안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하기 때문에 삶의 질과도 연관이 아주 높습니다. 하지만 요즘 불규칙..

GS25편의점 호빵 삼성카드 행사중~ 꿀씨앗호빵,피자호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찬바람이~ 싸늘하게~ 불면 생각나는 그 이름.. 호호~ 불어먹는 겨울간식 호빵인데요. 오랜만에 GS25편의점에 들렀다가 삼립호빵1+1 행사중이어서 냉큼 집어왔답니다^^ 지에스편의점에서 행사 중인 호..

지역난방 지멘스 온도조절기(SEZ92/SE) 셀프교체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저희집 지멘스 온도조절기가 말썽입니다ㅠㅠ 다이얼을 돌려도 온도조절이 안 되고, 24도로 맞춰놓으면 제멋대로 온도가 올라가거나 떨어집니다. 검색해보니 지멘스..

삼성증권 비대면계좌 수수료 혜택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은행이자는 너무 낮고, 부동산은 정부정책 때문에 혼란스러운 틈을 타 주식시장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는데요. 지금 삼성증권에서 위탁거래 수수료 혜택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새로운 주식계..

맥주효모환 효능 먹는법 - 탈모예방에 적극추천! [내부링크]

한 해 한 해 나이를 먹어갈수록 머리카락도 힘없이 툭 끊기거나 얇아지고, 찬바람이 휭~ 불면 같이 휑해지는 머리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어릴 때는 미용실에서 기피할만큼 머리숱으로는 따라올 사..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종류 효능 - 나에게 맞는 제품 찾기 [내부링크]

김사랑씨가 티비광고에서 "언니, 콜라겐 안 먹어요? 나도 먹는데" 하며 모든 여성들을 멈칫하게 만든 제품. 바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인데요. 뉴트리몰에서 판매하는 에버콜라겐 종류가 워낙에 다양하다 보니..

망고스틴 까는법 제일 쉽고 간단한 방법 ! [내부링크]

동남아 여행을 가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달콤한 열대과일을 맛보는 것이죠. 무더운 열대지방 기후에서 자라는 새콤달콤 맛있는 과일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열대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망고스틴..

일리윤 바디로션(아토집중크림) 민감성피부에 완전추천!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가을이 오는 듯 싶다가 어느새 겨울이 오고 있어요. 내일 아침은 올들어 가장 춥다고 하네요. 날이 추워지고 환절기가 되면 피부도 참 건조해지는데요. 여기저기 허옇게 일어나고 쩍쩍..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TOP5 - 선물하기 좋은 향 추천 [내부링크]

조말론 향수 선물할 때 어떤 걸 사야할 지, 어떤 향이 잘 어울릴지 고민되시죠? 조말론 향수는 여러가지 세련되고 우아한 향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인기순..

애드센스 광고차단으로 클릭률 높이는 팁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늘리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단 사람들의 공통적인 고민 "과연 어떻게 수익을 올릴 것인가?" 기본적으로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며 꾸준히 포스팅을 하며 운영을 하면, 트래픽도 늘고 자..

국민다육이 부용(부영) 키우기 [내부링크]

오늘의 국민다육이라 불리는 부용을 소개합니다. 부영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아래 사진은 저희집 베란다 한켠에서 잘 자라고 있는 부용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부용 에케베리아 입니다. 사실 저는 다육이에는 별..

샤인머스캣 너무 비싸! 비싼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마트나 백화점에서 포도와 비스무리하게 생긴 예쁜 연두빛깔의 샤인머스캣 한번쯤 보신 적 있으실텐데요. 색깔이 고와서 누구나 한번쯤 눈길이 가기는 하지만 가격표를 확인하고 나면 비싼 가격에 한번쯤 망설이게..

2020 인구주택총조사 참여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인구주택 총조사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미 경험해보신 분들도 있으실테고, 아직 나이가 어리시거나 새롭게 독립을 하신 분들이라면 잘 모를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인구주택 총조사란 과연..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공개 및 PIN번호 주소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제가 애드고시에 통과하고 광고를 단지 지금 딱 19일차인데요. 광고단지 한 달도 안된 여리고 여린 블린이...ㅠㅠ ㅋㅋ 오늘 Gmail로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한 통 왔습니다. 오잉?..

눈영양제추천 - 닥터헬케 초임계 루테인 아스타잔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어쩌다보니 요즘 건강기능제품이나 영양제 포스팅을 많이하는 것 같은 느낌은 왜일까요.. 이제 건강을 챙길 나이가 되어서 그런가 봅니다.. 흡ㅠㅠ 생활습관을 올바르게 갖는 것이..

티스토리 글 20개로 애드센스 통과 후기 및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드센스와 관련된 글을 쓰려고 하니 처음 티스토리 시작하고 막막했던 때가 기억이 납니다. 수많은 블로거들이 '2달만에 수익형 블로그로 100달러 벌었어요' 라면서 인증샷을 올리는 것을 보고, 저도..

[백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노출과 검색량 늘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검색량과 방문자 유입을 늘리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몇일 전 제 티스토리 블로그 상태입니다. 현재 블로그를 시작한 지 1달 반이..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및 장단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라는 제품입니다. 코로나가 퍼진 이후 면역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닥터 그린폴리스 효능과 제가 직접 먹어본..

홍삼정 진액스틱 프리미엄 후기 - 가성비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 요정입니다 :)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해지는 것이 이렇게 여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고 있는가 봅니다.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이럴 때 일수록 면역력강화 정말 중요하죠? 면역력 강화하면 여..

카누 선물세트 31호 추석선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어느덧 추석도 지나가고 개천절 연휴도 끝나가네요. 이번 연휴동안 잘 쉬었는데 조금 아쉽지만, 또 다음해 설을 기다리며.. 오늘은 이번 추석명절 선물로 받은 카누선물세트 후기..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총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 대학생은 학교에서, 직장인분들은 회사에서 과제나 보고서, 미팅 등으로 PPT 만들 일이 많으시죠? 뭔가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게 멋지게 만들고는 싶은데.. 내 손은 알..

윤은혜 케이엔페퍼분말 & 부라타치즈샐러드 레시피 (편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연히 티비 재방송을 통해서 편스토랑을 보게 되었는데요. 편스토랑이 레시피 공개하면서 요리를 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볼 때마다 정말 군침이.. 마구마구! 그 중에서 편스토랑 49회 윤은혜씨가 나왔..

공복혈당 낮추기 -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하는 건강검진을 하고 오늘 결과를 통보 받았습니다. 위험 수치까지는 아니었지만, 100이 넘어서 관리요망이라는 글자와 함께 주의라는 마크가 찍혀 있었습니다...

동영상 GIF 변환 쉬운방법 (다운로드없이 바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오늘은 동영상을 GIF파일로 쉽게 변환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동영상이 화질이나 음성을 담을 수 있긴 하지만, 사실 용량 자체가 크기도 하고 일단 클릭을 해야 사람들이..

타트체리분말 효능 부작용 꼭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타트체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 전에 새롭게 알게 되었는데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건강식품이나 음식이 많은 것 같아요. 음식은 잘못 섭취하면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으니까 그만큼 잘 알아보고 먹어야..

링티효과 성분 가격 부작용 솔직후기 (포카리스웨트와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몇 달 전부터 티비에서 김연경 선수가 마셔보면 안다! 외치면서 마시던 그것! 바로 수분충전음료 링티입니다. 진짜 마셔보면 아는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답니다^^ 그럼 링티 효과와..

2020 신조어 테스트 및 재미있는 인싸용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재미있는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2020 신조어 테스트인데요. 여러분은 트렌드에 얼마나 민감하고, 또 많은 신조어를 알고 있으신가요? 저도 나름 20대에는 유행에 민감하고 빠르게..

구글폼 만들기로 설문지 쉽게 완성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구글폼을 이용한 설문지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업이나 회사, 각종 단체,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취합하고자 설문조사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탄원서 예시 및 작성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인생을 살다보면 크고 작은 사건부터 각종 민형사소송에 휘말리는 경우가 생기고, 탄원서를 작성해야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탄원서를 평소에 작성할 일이 없다보니 막막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및 삭제 1분이면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쓰는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특히, 구글의 경우는 정말 Gmail부터 문서, 브라우저, 드라이브, 지도 등 정말 광범위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미국 텍사스 수돗물 뇌먹는 아메바, 감염시 치사율9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최근 뉴스기사를 통해 우려스러운 사건이 보도되었는데요. 미국 텍사스 주의 레이크 잭슨시의 수돗물에서 뇌를 먹는 아메바가 검출되었습니다. 이 수돗물을 마신 6살 소년 조쉬맥킨..

LGG유산균 추천 효능과 분말 섭취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산균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리 장에는 1g당 약 1000억마리가 넘는 균이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균은 다시 두 종류로 나뉘게 되는데요. 장내환경을 이롭게 만들어 주는 유익균과 반대..

중국 브루셀라병 3000명 대규모확진 (원인/증상/백신)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공포가 계속되는 가운데 중국에서 또 하나의 바이러스 감염증이 보고 되었습니다. 바로 브루셀라병이라고 불리우는 감염병인데요. 현재 중국 란저우에서 지역주민 3200여명이..

[자세교정의자] 손연재 커블체어 와이더 - 사용후기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저는 직업상 항상 컴퓨터와 책상에 앉아있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바른 자세로 앉으려고 노력을 합니다...만 사실 맘 먹은지 5분만 지나도 허리는 구..

[심리테스트] 당신의 현재 스트레스 원인은? [내부링크]

당신의 현재 스트레스 원인은 무엇인가요? 살아가면서 이런저런 일들이 겹치다 보면 정작 내가 무엇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어 하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트레스 심리테스트를 준비..

함께 먹으면 안되는 영양제 vs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제 [내부링크]

건강하게 사는 삶은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자, 평생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해야하는 대상입니다. 백세시대를 바라보는 요즘 건강프로도 많고, 좋은 식품과 운동방법이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각종 스트레..

베란다새멤버등장 - 페어리스타 키우기 물주기 꽃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근교에 잠시 바람쐬러 갔다가 근처 화원에 들렀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ㅎㅎ 구경만 하려다가 보자마자 한 눈에 반해서 데려온 아이! 바로 가을에 만날 수 있는 페어리..

코로나블루 - 우울증과 무기력을 물리치는 방법 음식 [내부링크]

한국에서 코로나라는 말이 일상이 되어버린지 벌써 8개월이 넘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어딜가든 마스크를 써야 하며, 자유로운 활동을 삼가한 채 집에서 무기력한 시간을 보낼 때가 많아졌습니다...

베란다에서 바질트리 키우기 가치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지난해 가을 화원에 갔다가 바질향기가 너무 좋아서 데려온 바질트리입니다. 작고 연약한 가지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잎, 바질향이 매력적인 바질트리는 다른 포트화분보다 가격대도..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서치콘솔 왜 설치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티스토리를 만들어서 세팅을 하거나 운영방법들을 검색하다 보면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서치콘솔 등록방법이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구글 애널리틱스와 서치콘솔을 왜 설치해야 하고, 어떠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널리틱스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 구글 서치콘솔 등록방법과 비슷한데요. 진행 과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애..

자주색달개비 키우기 (물꽂이/꺽꽂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제가 여러가지 취미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초록이 키우기예요. 원래는 그냥 나무나 꽃보면 기분이 좋아서 숲에 놀러가고 수목원 놀러다니는 거 좋아하는 정도 였었어요. 막..

구글 검색기록 끄기 및 삭제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 구글에 접속해서 검색창을 클릭하면 끝도 없이 촤르륵- 뜨는 저의 시크릿 검색기록창... (참 열심히 수집하는구나 구글아...) 어찌나 로봇이 열심히 일을 하는지 일주일, 한달..

인터넷등기소 프린터 발급불가 떴을 때 PDF저장으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오늘 등기부등본을 발급받을 일이 있어 인터넷등기소에 들어갔습니다. 인터넷 등기소는 부동산이나 동산담보 등의 등기를 다루는 법원관할 홈페이지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공공기..

[눈영양제이야기]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뭘 먹어야 될까?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급증하면서 사람들의 눈 피로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기본 영양제 외에 눈영양제를 함께 챙겨먹고 있는데요. 검색 한 번만으로도 쏟아지는 수백개..

윈도우 업데이트 35% 무한로딩 강제종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저도 모르게 빡치는 순간이 올 때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윈도우10업데이트 무한로딩입니다. 동그라미는 계속 돌아가지만, 언제 끝날 지 기약이 없..

면역력 높이는 방법(도움되는 음식, 운동방법) [내부링크]

지금과 같은 코로나 시대에 가장 관심있는 화두 중 하나는 바로 면역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 몸에 손상을 입히는 전염병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신체를 보호하고 저항하는 체계를 면역체계라고 하며, 이것을..

티스토리 구글서치콘솔 등록방법 [내부링크]

내 티스토리가 네이버를 비롯하여 다양한 검색엔진에 노출되도록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그 중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서치콘솔 등록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네이버가 우리나라 검색엔진..

추석선물로도 괜찮은 삼진어묵선물세트 (feat.어묵탕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지인분께 선물을 하나 받았어요. 아직 추석이 오기 전이라 추석선물세트라 좀 하기엔 그렇고 그냥 맛있게 먹으라고 하면서 보내주셨는데요. 바로 삼진어묵선물세트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선물들을 많이 받아..

티스토리 사이트맵 제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지난 시간에 제 티스토리를 네이버 로봇이 인식하고 네이버 검색에서 노출될 수 있도록 사이트 등록을 진행했었습니다. 지금 이틀이 지났는데,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 도..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와 블로그의 장단점을 이야기합니다. 저도 이제 막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조금씩 느껴가고 있는데, 조금 아쉬운 것 중 하나가 네이버 노출이 쉽지 않다는..

샤오미 로보락 S5 MAX 개봉기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샤오미 로보락 S5 MAX 개봉기와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들을 포스팅 해봅니다. 일단 로봇청소기를 사게 된 이유는 제가 이사를 한 지 약 1년정도 되었는데, 이사를 할 때 좀 환하게..

무료동영상편집프로그램 써본 것 중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가다요정입니다. 요즘은 유튜브가 보편화되면서 일반인들도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네이버도 동영상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고, 카카오 또한 카카오TV를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