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eune012의 등록된 링크

 nageune0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 인천 ] 영종도 차덕분 [내부링크]

 "영종도 차덕분"에 다녀온 후기  시간도 생기고, 어딘가 바람은 쐬고 싶은데...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예전에 저장해둔 차덕분을 찾아냈다. 찾아냈음 바로 고고~~해야겠죠~ ㅎㅎ 근처 길가에 주차..

[ 천안 ] 몸보양식집 신가네 [내부링크]

"신가네"에 다녀온 후기 친구가 보고싶어 급 천안에 내려갔다가 본의 아니게 대접을 받고 왔어요. 신가네란 가게였는데...넘 강추한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댈 저버리질 않았네요..^^ 기본 반찬들.....

플레이 스테이션5 개봉기 2(데이터 이전방법) [내부링크]

1편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의 개봉기에 초점을 맞췄다면... 2편에서는 실행하는 방법과 예전 플스가 있는 분의 경우에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동영상으로 찍었으나...사진이 편하실 거 같아..

플레이 스테이션5 개봉기 1 [내부링크]

플스4s를 사용하다가...플스5가 나왔다는 소식에 갈아타고 싶었어요. 근데 물량도 딸리고 그 어려운 구멍을 통과해 얻어낼 자신이 없었네요. 그러다 쇼핑몰 등에서 예약판매에 슬슬 도전을 하게 되었고... 아~싸~..

[ 종로 ] 백부장집 닭1마리 [내부링크]

 "백부장집 닭1마리"에 다녀온 후기  날이 추워지는 요즘... 가장 땡기는 건??!!?? 국~물!!!! ㅎㅎ 몸보신도 할 겸 해서 우린 닭한마리로 정했어요. 신나서 앞서 찾아가는 일행을 뒤쫓아가며 사진..

[ 종로 ] 원조 서린낙지 [내부링크]

 "서릭낙지"에 다녀온 후기  가을도 오고, 겨울이 오기 전 몸보신을 하기 위해 어디를 갈까 고민했음 삼계탕? 장어? 그러다가 갑자기 '서린낙지'가 가고 싶어져서...고고~~ 종각역 1번 출구로 나와..

[ 인천 ] 부평 굴포천 "식껍" [내부링크]

"식껍"에 다녀온 후기(2021.11.03)  아는 동생네 놀러를 갔다가 뭘 먹을까 고민을 했음 먹는 건 중요하니까요~ 암~ 그렇고 말고~ㅋ 작전동에 있는 칠돈가를 가려고 했는데....문이 안열린 사태가.....

[ 경기 ] 김포 두손진곰탕 [내부링크]

"김포 두손진곰탕"에 다녀온 후기(2021.11.01) 친구가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쯔양이 수육을 수육을~ 너무 맛있게 먹더라며 꼭 가자고 했었는데...이제야 왔네요. ㅎㅎ 올라오다 보니 자리가 꽉차 우린 가게 맞..

[ 인천 ] 연수구 대나무 베트남 명품 쌀국수 [내부링크]

"대나무 베트남 명품 쌀국수"에 다녀온 후기 2021.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영 업 시 간 / 브레이크 타임 / 휴 무 일 매일 09:00 - 23:00 ︎ 연 락 처 032 - 819 - 6888 ︎..

[ 인천 ] 용현동 “신사동 차돌박이” [내부링크]

"신사동 차돌박이 용현점"에 다녀온 후기 2021.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영 업 시 간 매일 16:00 - 04:00 ︎ 연 락 처 032-891-2420 ︎ 주 차 여 부 길가 공영주차장에 가능함..

[ 부안 ] 전북 개암사, 선유도 등 부안 근처 여행지 [내부링크]

"개암사" 아침에 급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지인이 있는 부안쪽으로 드라이브(편도 3시간의 드라이브...ㅋㅋㅋ) 겸해서 다녀옴 지인과 만나서 간 곳은..."개암사" 불교는 아니지만 한적하니..

[ 제주 ] 억새가 멋진 "산굼부리" [내부링크]

"산굼부리"에 다녀온 후기 2020.02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가 는 방 법(지도) ︎ 주 차 여 부 가 능 ︎ 편의시설 입구 앞에 화장실과 매점이 위치해 있음 표를 내고 조금 들어오면..

[ 제주 ] 함덕 "무거버거"와 "성읍 칠십리 식당" [내부링크]

"무거버거"에 다녀온 후기 2020.02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당근버거와 마늘버거 세트를 시켰다 처음엔 버거가 넘 작나? 이랬는데 왠걸...ㅋㅋ 나는 반조각 밖에 못 먹었다 그리고 다들 배불러..

[ 제주 ] 제주 지방 경찰청 한라 경찰 수련원 [내부링크]

"제주 한라 경찰 수련원"에 다녀온 후기 지금은 이용이 안되지만 2020.02월에는 가능했었기에 다녀왔다. 평소 같으면 예약하기 넘넘 힘들겠지만... 코로나 시국이기도 하고, 평일이기에 가능했다 2명이 묵을 방이..

[ 제주 ] 김희선 몸국 & 몽상 카페(지드래곤) [내부링크]

"김희선 몸국"에 다녀온 후기 2020.04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영 업 시 간 / 휴 무 일 월 - 금 07:00~16:00,토 07:00~15:00 / 휴무 일요일 ︎ 주 차 여 부 가게앞에 별도의 주차..

[ 제주 ] 마라도 [내부링크]

"마라도"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가 는 방 법(지도) 송악산이나 모슬포항에서 배를 타면 되는데 보통 모슬포항에서 많이들 탐 아래의 둘 중 한 곳에서 시간 확인..

[ 진도 ] 진도 여행 3(진도 쏠비치, 목포 해남해장국) [내부링크]

"진도 쏠비치"에 다녀온 후기 2020.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그치~이런 뷰지~ 일몰의 모습이다 내가 본 광경을 카메라에 제대로 못 담아내는 내가 넘 밉다 쏠비치 한켠에는 섬도 있다 물이..

[ 진도 ] 진도 여행 2(진도 쏠비치, 쌍계사, 운림산방, 신호등회관) [내부링크]

"진도 쏠비치"에 다녀온 후기 2020.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아침에 산책도 할겸 방도 바꿀꼄해서 일찍 나옴 룸 변경을 하고 난 후... 수영장 아래 산책코스로 가고 싶은데...내려가는 길이..

[ 진도 ] 진도 여행 1(진도 쏠비치, 진도 용천식당) [내부링크]

"진도 쏠비치"에 다녀온 후기 2020.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우와~~ 드뎌 왔당~~ 거리가 워낙 멀어 일찍 도착 하는 건 불가능했다 그래서 포기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와서 체크인을 함 당연히..

[ 목포 ] 목포 해상 케이블카 [내부링크]

"목포 해상 케이블카"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검색을 해보면 여러 위치가 나온다 가장 기본인 것이 '북항'이다 가는 길도 편하고 시서로 잘 되어..

[ 강화 ] 폐공장형 카페 "조양방직" [내부링크]

"조양방직"에 다녀온 후기 2020.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영업시간 월-금(공휴일) 11:00 - 20:00 토요일 11:00 - 21:00 공휴일 11:00 - 22:00 과거엔 방직 공장이었다가 폐업 후 카페로 전환..

[ 강화 ] 뷰맛집 "토크라피" [내부링크]

"토크라피"에 다녀온 후기 2020.06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음 가게에 도착하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음 그래서..

[ 강화 ] 맛있는 "마니산산채" [내부링크]

"마니산산채"에 다녀온 후기 2020.06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휴무 설당일/추석당일 갑자기 드라이브를 가게 된 우리 차가 안막히게 이른 아침에 만나 뭘 먹을까..

[ 제주 ] 동문 재래 야시장과 올레 재래시장 먹거리 [내부링크]

"동문 야시장과 올래 재래시장"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코로나 4단계이기 때문에...넘 걱정이 많았다 동문 야시장이 문을 열지 않을까봐?!? ㅎㅎ 이런 걱정을 뒤로 한..

[ 제주 ] 서귀포 서귀다원 [내부링크]

"서귀다원"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녹차밭은 보성에만? 노노~~ 제주에 위치한 서귀다원 비가 보슬보슬 와서... 분위기 갑~~!!!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 선불로..

[ 제주 ]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태광식당 [내부링크]

"태광식당"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예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오고 난 후 알게 됨 제주갈 때 기회가 되면 여행 마무리겸 먹고 오는 가게 저녁으로 먹으러 간 가게 내..

[ 제주 ] 서귀포 "다정이네 김밥"과 "오는정 김밥" [내부링크]

"다정이네김밥과 오는정김밥"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둘 다 먹고 싶었다 멀지도 않은 거리에 둘 다 있었다 다정이네는 전날 전화로 다행히 예약이 되었으나, 오는정 김..

[ 부평 ] 소담촌 ( 부평 삼산점, 굴포천역 ) [내부링크]

"소담촌 부평삼산점"에 다녀온 후기 2021.10.17.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날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을 찾아보다가... 오랫만에 샤부샤부를 먹으려고 찾음 이왕이면 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한 곳을..

[ 오사카 ] 1박2일 여행 4 [내부링크]

전날 넘 먹고 돌아다닌 우린 넘 피곤했다 아침 해장으로...계획이 되어 있던 "킨류라멘" 오사카에는 이치란라멘집이 유명하다 근데 나랑은 이치란라멘이 맞지 않은 듯 하다 맛은 있지만...옵션 고르고 머하고.....

[ 오사카 ] 1박2일 여행 3 [내부링크]

못 먹다 죽은 귀신이 붙은걸까? 먹고 또 먹고, 먹고 또 먹고... 이번엔...오사카 텐동 핫플레이스다 "이치미젠" 우리나라에선 식신로드에 나와 유명하게 되었고, 가게 내부에 찍힌 사진들로 보아 일본 유명인들도..

[ 오사카 ] 하루카스 전망대 [내부링크]

오사카의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은 공중정원이었었다 그러나 하루카스 전망대가 새로 생겨 이번엔 그 곳으로 고고~ 유명 관광지이기에...올라가는 곳 내려가는 곳이 따로 있다 매표소도 거의 한층 자리를 차지할 정..

[ 오사카 ] 1박2일 여행 2 (쿠로몬 시장) [내부링크]

오사카에 도착해서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짐을 맡기고 관광 시작 배고프니 일단 "모토무라 큐카츠"에서 간단히 식사를 마치고... "쿠로몬 시장"에 도착했다 평일 낮이라 그런지 줄서서 지나다닐 정도는 아니였으나..

[ 여의도 ] 콘래드 호텔 [내부링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 다녀온 후기 2020.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여행모임을 하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가기가 어려운 현실 ㅠ 모인 돈도 있겠다~ 호캉스를 즐기자 했다 그래서..

[ 종로 ] 청진옥 본점 [내부링크]

"종로 청진옥 본점"에 다녀온 후기 2021.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해장국인데...술이 땡기는 묘한 집 ㅎ 헛 메뉴판을 안찍었구나...다시 가야겠네 ㅋㅋㅋ 선지 해장국이다 선지를 선호하지 않..

[ 종로 ] 청진동 영양센타 [내부링크]

"청진동 영양센터"에 다녀온 후기 2021.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백스피릿 때문이야~!! ㅎㅎ 급 벙개로 전기구이 통닭을 먹으러 갔다 일행과는 가게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먼저 도착 우리 또..

[ 제주 ] 카페 미깡창고 [내부링크]

"미깡창고"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가게에 가기 위해 입구를 찾았으나... 조금 헤매어서 다시 뺑돌아옴 가시게 되면~입구를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그렇게 헤매고도 오..

[ 제주 ] 제주맥주 제조 공장(양조장) [내부링크]

"제주맥주 양주장"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날이 안좋아 취소를 할까 하다가 방문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 가서 예약확인을 하고, 시간에 맞춰 투어 및 만들기를 시작했다..

[ 제주 ]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엉또폭포” [내부링크]

"엉또폭포"에 다녀온 후기 제주 엉또폭포는 간다고 무조건 볼 수 있는 폭포가 아님 전날 일정 수량 이상의 비가 와야지만 볼 수 있음 태풍이 제주를 통과하는 시점에 여행을 간 나는... 미리 계획했던 일정은 비와..

[ 제주 ] 수월봉 [내부링크]

"수월봉 오름"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태풍이 지나는 날이었다 드라이브 겸 해서 수월봉 전망대에 차로 올랐다 태풍의 끝임에도...바람이 바람이~ 진짜 이러다가 내가..

제주 공항 [내부링크]

태풍이 온 다는 소식을 접하고도...강행했던 나 얼마만에 온 제주인가...ㅠㅠ 코로나19...제발~ 물렀거라~~~~ (근데 또 이상하지? ㅋㅋ 코로나19로 점점 익숙해져 가는 나...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올만에 제주..

[ 제주 ] 재벌식당(2021.09.15) [내부링크]

"제주 재벌식당"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노키즈 존 몰랐다. 노키즈존인지... 그런데 가서 식사를 하던 와중 다른 손님이 들어오는데... 직원분?손녀분?께서 말씀하시는..

[ 안성 ] 사계절 늘 볼거리가 넘치는 안성팜랜드 [내부링크]

"안성팜랜드"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인스타에서 오래전 보다가 찜해뒀던 곳 드디어 시간이 맞아 가게 됨 토요일 오전이었음에도 차가 많이 막히진 않았다 가는길에 보..

[ 인천 ] 동춘돌곱창(숭의역 1번출구) [내부링크]

"동춘돌곱창"에 다녀온 후기 2021.10.12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인천 숭의역 1번출구에 바로 위치 지나갈 때 마다 사람들이 많아보여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방문~! 모듬구이로 주문을 했는데...생..

[ 제주 ] 바다를 닮은 우니담 [내부링크]

"바다를 닮은 우니담"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이번 제주여행을 계획하고...그간 찜해뒀던 맛집등을 끄집어냈다. 먹고 싶었던 수많은 곳들이 있었지만...ㅠㅠ 태풍으로..

[ 인천 ] 연안부두 오성식당(2021.09.22) [내부링크]

명절 끝무렵…바람을 쐬러 갔다가 연안부두쪽에 급 점심식사할 곳을 찾아 봄 급히 웹서핑을 해보니 금산식당이 많이 나왔다. 점심이 끝날 2시 무렵인데도 대기를 20여분 정도 해야한다고 함 우린 일단 대기명부에..

[ 인천 ] 성진 물텀벙(2021.10.10) [내부링크]

수요 미식회에 나왔던 "원조성진물텀벙" 엄빠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어디로 갈까?하다가 선택한 장소 차로 가보니 주차는 발렛으로 해줌 주차장이 앞,뒤로 되어 있어 공간은 많은 듯 했으나 가게 입구에 들어가니...

[ 인천 ] 영종 씨사이드 캠핑장(2021.10.06) [내부링크]

영종 씨사이드 캠핑장 날도 선선하고 해서 캠핑을 가고 싶었음 멀리가기엔...백신을 접종한 직후라 ㅠㅠ 근처를 알아보다가 발견한..."영종 씨사이드 캠핑장"임 카라반도 있고 임대텐트로 있음 우린 그냥 데크로..

[ 안산 ] 대부도 백화 양식장(2021.09.25.) [내부링크]

가을이다 대하구이와 전어를 먹어야 하는 계절이다 남당항을 갈까 강화도를 갈까 하다가 동선에 맞는 곳으로~ 그 중 위에 보이는 순번대기표를 적는 곳으로 가면 안에 손님들이 꽉 차있음 다행히 우린 앞의 대기는..

[ 인천 ] 청춘조개 월미도직영점(2021.09.08) [내부링크]

청춘조개 월미도 직영점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가게! 오이도에도 있다곤 하는데...거긴 넘 멀고 어제 비도 오고 해서 급 방문~! 2층에 위치해 있고, 올라가다보니 한쪽 벽엔 사인이 있는 액..

[인천 ] 송도 디저트 카페 바다쏭(2021.08.25) [내부링크]

카페 바다쏭 위치 주차를 하고난 후 뒤돌았더니...인천대교를 나올 때 보였던 "인천"글귀가 보임 코로나가 끝나면...이 넓디 넓은 주차장도 모자랄지는 모르겠다만...아직은 금욜 낮이라 그런지... 주차장 자리는..

이게 홈캠이쥐ㅎㅎㅎ [내부링크]

작년에 겟했던 나의 사랑스런 스벅의자... 캠핑을 위해 큰맘먹고 산...컵과 앞접시!!! 내가 만든 우렁쌈장과 청국장...이럼 안되지만 JMTc...ㅋㅋㅋ 먹고 싶어 급 준비한 삼합...울집 묵은지 ㅇㅈ!!! 아쉬움이..

아이패드11형 M1 3세대 & 애플펜슬2세대 [내부링크]

드디어 내 손에 들어온 나의 패드~~~ cj대한통운과의 수차례에 걸친 통화끝에 받게 되었다. 배송사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내 패드는 1차 픽업만 된채...이틀간 방치되어 있었다. 어제 택배사 상담사..

[ 경북 ] 문경 짚라인(2021.07.05 방문) [내부링크]

"문경 짚라인"에 다녀온 후기 2021.07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싱가포르에서 경험한 후 다시 또 경험해보고 싶었음 알아보다가 당일치기로 가능 할 거 같았던 "문경 짚라인"으로 결정~! 비가 올..

[ 경기 ] 김포 수상공원 방문기(2021.07.15) [내부링크]

평일 낮이라 사람이 없을 거라는 생각은 나만의 착각~!!! 물론~! 거리두기가 끝나거나...주말엔 더 발디딜틈이 없을 건 같네요. 어쨌든 나 갔다옴!! 도로에서 들어가는 입구에 직원분 한분...중간 주차장에..

[ 인천 ] 숭의쌈밥(2021.07.07 방문) [내부링크]

쌈밥이 먹고 싶어서 급 검색해서 찾은 곳. 외관은 오래된 가정집 분위기 였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앞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골목이 좁다보니 감안해줘야 해요. 영업시간 11:00 ~21:00 휴무일 2/4주 일요일..

[ 강원도 ] 양양 파머스 키친(2021.06.24. 방문) [내부링크]

원래 갈려던 곳은 여기는 아니였는데,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이 이 곳!! FARMER'S KITCHEN입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웹서핑시 여기 버거는 금방 마감된다고 하길래...뭔가 도전욕구가 올라와 이곳으로 향했어..

[ 오사카 ] 1박2일 여행 1 [내부링크]

라멘이 먹고싶네? 어?!?타코야끼도??잠깐 일본가서 먹고올까??... 이런 허세와 사치를 부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 퇴사반려 차원에서 회사언니와 둘이 급으로 짬을내서 다녀온 여행입니다. 오사카는 이미 여러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