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key의 등록된 링크

 naik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목이 간지럽고 기침이 안멈춰서 미치겠을 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 때문인지 목이 간지럽고 기침이 안멈춰요 하고 말하는 분들이 많았다. 그런데 기침이 안멈춘다고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던 것은 아닐지 한번 생각해 보자. 사실 이럴 때 해결하는 가장 간단한..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종근당 천관보 무엇이 들었을까?  종근당은 건강식품 브랜드로는 대한민국에서 사실 모르는 사람이 없는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거기에 천관보라는 특별한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서 한번 살펴보게 되었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및 궁금증 정리 [내부링크]

 그린 프로폴리스가 대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폴리스는 정말 오래된 항생 물질 중 하나인데 실제로 고대에서도 사용했다는 기록이 남아있을 정도이다. 동의보감에도 여러 효능이 적..

우슬봉조탕 효능 대체 어떨까? [내부링크]

우슬봉조탕 광고를 보면 이런 대목이 나온다. 계단이나 산을 오르면서 "성큼 성큼" 이라는 의성어가 표현되는 것이다. 그런데 나는 이를 보면서 어라? 그런데 정작 중요한 어디에 좋은지를 말하지는 못하고 있다는..

희토류 관련주 모음 정리 및 주가 전망 [뭐가 오를까?] [내부링크]

희토류란 무엇인가?  희토류라는 것이 특별한 금속이고 아주 희귀한 자원이라는 것은 모두 아실거라 생각한다. 현대 산업과 반도체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희귀광물인 이상 민감한데 바이든이 한마디 하는바람..

비스포크전자레인지를 사야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비스포크가 대체 뭔데?  우선 비스포크전자레인지라는게 무엇인지 부터 궁금했었다. 비스포크가 대체 뭔데 라는 마음으로 알아보려 했으나 어디에도 쓰여 있지 않아서 알아보니 비스포크라는 의미가 맞춤옷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