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lau50의 등록된 링크

 nalau5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보배 펌] 유동규가 회유된 정황증거들 [내부링크]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574211 1. 최소한 뭐에 회유되지 않는다? 석방된 후 유동규가 기자들에게 한 말이다. 뭐에 회유되지 않는다고 호언장담한 사람이 고작 브로커 남욱의 세치 혀에 놀아나 뇌물 5억 받아 먹고 단박에 구속됐었다. 대장동뿐 아니라 위례신도시 관련해서도 내부 비밀을 유출하는 비리를 저질렀다. 돈의 유혹에 회유되었던 사람이 검찰의 압박에 회유되지 않는다? 검찰이 동거녀에게 구속영장을 치자, 그 충격으로 동거녀(전 아내)와 딸에게 미안하다고 질질 짜며 유서를 쓰면서 수면제로 자살까지 시도했던 유동규. 검찰의 협박에 굴복하지 않았다면 도대체 왜 막다른 궁지가 아니라면 왜 자살을 시도했나? "최소한 뭐에 회유되지 않는" 사람의 행동치..

대장동 그분은 현직 대법관(feat. 정영학 녹취록), 대장동 이재명 무혐의, 대장동 윤석열 몸통(feat. 김만배 녹취록), 뉴스타파 김만배 음성파일 박영수-윤석열 통해 부산저축은행 사건 해결 [내부링크]

검찰과 사법부의 끈끈한 연결고리 법조게이트의 실체가 드러났다. https://youtu.be/TrdLAL3AT78 민주당 인사들만 수사하고 잡아넣은 검찰, 민주당 의원들만 자격박탈한 법원 전관예우와 돈의 매개로 하나가 된..

2번 후보 말대로 선제타격이 일상화되면 군생활이 피곤해지지 [내부링크]

내가 군생활을 철원에서 30분 안쪽인 나름 전방에서 했는데 북한 어쩌구하면 5분대기조 어쩌구 해서 너무 피곤해진다. 훈련한다고 경계 강화하고 테러 대비한다고 또 경계를 강화하면서 5분대기조 연습하고 잠..

NBS 전국지표조사와 한국갤럽 여론조사 마저 신천지 전사들에게 오염되었구나!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snyDE2WX8_0&t=438s 야당 지지자들마저 1번이 될 거 같다는데 공정, PNR, OBS 핫바지 여론조사 지적하니 기다렸다는 듯이 NBS와 갤럽도 조작하네. 신천지와 국민의힘이 합세해..

신천지 선거개입 및 댓글공작(윤석열 위해 당원가입) 정황(feat. 서울시장 부산시장 재보궐,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더불어민주당 대선경선 및 국민의힘 대선경선) [내부링크]

https://m.nocutnews.co.kr/news/5704807?source=https%3A%2F%2F#_enliple [단독] 신천지 간부 탈퇴자, "윤석열 위해 당원 가입하라 지시" 폭로 조건부 종말론으로 개신교계에서 이단으로 규정된 신천지(이만희 총..

윤석열(feat. 부동시 병역 기피 의혹)과 이재명(feat. 장애6급)의 군면제 사유 [내부링크]

윤석열은 부동시로 병역 면제, 검사 임용때는 다시 정상으로.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5888422 與 "尹 부동시로 군 면제, 검사 임용땐 정상" 尹 "얼마나 할 게 없으면" (서울=뉴스1) 정재민 기..

이재명 장남 논란(feat. 군복무 특혜입원) [내부링크]

도박 이슈에 군대 특혜 이슈까지 언론만 보면 문제가 많은 것 같지? 추미애 아들 건과 마찬가지로 만들어진 소모성 이슈일 뿐이지. 백날 들춰내봐라. 무슨 문제가 있는지. 기사 안 봐도 언론의 거짓말인거..

이재명 부인 김혜경 의혹 정리(feat. 의전 논란, 법인카드 유용 의혹) [내부링크]

막다른 길에 몰린 언론의 장난질이다. 죽기 직전에 마지막 발광이라 보면 됨. 대검찰청도 특활비가 많이 나오지. 어느 조직은 특활비를 빚 갚는데 쓴다지? 예를 들면 서울아파트를 대출로 구입, 특활비로..

윤석열 외국인 건강보험 먹튀, 김건희 월 건보료 7만원, 장모 사무장 병원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wnhTAn3FIk 제목 그대로이다. 윤석열은 건강보험 개혁을 이야기하지만 정작 수십억의 재산을 가진 자신의 부인은 월 7만원을 내고 장모라는 사람은 검찰의 부실수사로 23..

윤석열의 사드 추가 배치와 선제 타격은 제2의 한한령을 불러올 것입니다(feat. 연휴 기간 제설 작업 시키려고 강화도 최북단 평화전망대 방문) [내부링크]

사드를 배치하는 건 우리 맘도 아니고 중국몽 박근혜를 겁박한 미국 때문이었고 사드 배치 이후 한한령에 한류 문화는 전면적인 제재를 받아 수출이 금지되었고 철지난 공산당 빨갱이 얘기하는 건 집토끼라..

개혁이 한 발짝도 못 나간데는 국회의장의 역적질이 문제였습니다(feat. 추경 합의, 소상공인 손실 보상) [내부링크]

삼권이 서로 견제하는데 실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수단으로서의 입법이 사법을 전혀 견제하지 못한 것은, 국회의장의 협치 타령 때문입니다. 그 잘난 협치는 언론의 가짜뉴스를 조직적으로 대량살포하게 하면..

법원이 법치주의에 대해 큰 실수를 한 거 같네요(feat. 공정과 상식, 요양급여 부정수급 장모, 정경심 입시비리, 환경부 블랙리스트). [내부링크]

815 집회 등 코로나 대폭발을 유발한 판사들이 퇴직하자 법원 내외부에서 난파선 '탈출'이라는 표현을 썼습니다. 지들도 아는 거죠. 시대적 흐름으로 전관의 마지막 코인을 타야만 됩니다. 그리고 현재는 야..

정의당은 다시는 국내 정치에서 재기 못합니다(feat. 진중권 복당, 꼴페미와 진중권) [내부링크]

얼마 전에 알려지지 않은 소식통에서 퐁중권씨가 진보의 재구성 위해 복당! 조국 사태에서 전혀 무관한 탈당하더니 윤석열을 외부에서 엄호하기 위해 복당! 윤석열이나 퐁중권이나 공통점이라면 국민의힘과..

이번 대선은 MB가 저지른 업보에 대해 철저히 되갚을 유일한 기회입니다. [내부링크]

MB시절의 망령들이 하나둘씩 기어나옵니다. 서울, 부산시장 이 재보궐 경험을 토대로 MB시절 자행된 공작을 다시 반복하려는 시도 MB시절을 흥신소 최대 전성기로 본 막장 검찰 출신 대선 후보 MB를 충실히 보필했..

종교인들이 사회적으로 극우프락치가 되지 않으려면(feat. 정치끄나풀이 낀 전국승려대회, 불교 통행세)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유독 종교의 패악질이 심하다. 자꾸 정권에 개입해서 정교일치하려 하고 의원들을 포섭하여 종교인 과세도 반대, 국립공원 입장료를 산적처럼 통행세 갈취, 설교 시간에 잡아가지 않으니 선거개..

이재명 문화예술인 기본소득의 의의 [내부링크]

MB시절 공작의 달인이었던 권영세가 적극적으로 여론조성을 시도하고 있다. 실제 방문현장 찍힌 사진만 봐도, 야당 대선후보를 벌레보듯이 기겁을 한다. 즉 윤석열 후보는 정동영 포지션으로 35%를 넘는다는..

이재명의 탕평에 비해, 이대남 일부 편향의 여론조사에 의지하는 윤석열의 토론 거부?(feat. 토론회 빤스런) [내부링크]

이제는 하다하다 OBS가 이대남 일부를 과표집시켜 신뢰 낮은 여론조성을 한다. 모집단에서 지지도 높은 집단을 두 배로 뻥튀기하면 보정해도 그대로 반영된다. 이준석처럼 한 계층의 성별 집단 통째로 날리면서..

국민의힘은 씨를 말려야 합니다(feat. 건진법사 with 산 소가죽, 윤석열 김건희 무속인) [내부링크]

현대사회가 제정일치사회가 아니기에 종교는 언제나 변두리로 남아야 한다. 그런데 국민의힘 대선후보 주변에는 천공, 무정스님, 건진법사, 마고할머니 빤스 전광훈과 새시대위원회 이.만.희 등등 곳곳에 온..

군면제자들의 멸공의 종착지는 사생활 사찰입니다. [내부링크]

MB내각 전원이 군면제자로 구성되었었죠. 국가안보를 빌미로 미네르바가 구속되었구요. 지금 검찰은 눈엣가시인 사람들 사찰중입니다. 저쪽에서 정권 잡으면 하루가 멀다하고 종북~ 공산당이 싫어요 할 때..

몰락한 야당의 대선 패배 오지랖 - 덤앤더머 윤석열과 안철수의 단일화 쇼(feat. MB계 연합) [내부링크]

추락하는 지지을을 붙들기 위해 대안으로 역대 최악 바보들의 단일화가 주목받는다. 윤석열-이준석이라는 덤앤더머에 이어 윤석열-안철수라는 새로운 커플의 등장? MB시절이 흥신소 검찰에게 가장 좋았던 시..

진짜 실용주의라면 근본주의자 PC들을 다 내칠 줄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규제에 있어서도 포지티브냐 네거티브냐 분명 후보께서는 네거티브로 한다 하셨죠 그나마 중도층이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건 민주당처럼 이념에 매몰되지 않아서입니다. 이 이점을 날려버리고 이쪽저쪽 균..

이재명에겐 최순실이 없는데, 윤석열의 최순실은 김종인에서 이준석으로 바뀌었네요(feat. 윤석열, 이준석과 극적화해) [내부링크]

윤석열은 애시당초 생각이랄게 없습니다. 그저 검찰에서 역경 속에 항명으로 농축한 권력욕뿐. 노회한 김종인 대신 이준석으로 갈아탔네요. 어차피 허수아비, 꼭두각시인건 모두가 알죠. 항우와 범증 보는..

우려되는 제1야당 대선후보의 알코올성 치매 의심 증상과 노인 조울증(feat. 여가부 폐지) [내부링크]

오늘 뜬금없이 정말로 뜬금없이 "여성가족부 폐지" 오전에 있었던 자기 공약의 호재도 덮을 조울증! 앞뒤 맥락없이 툭 내뱉고 던진 말에 언론의 호들갑 오늘도 변함 없었다. 아마도 신의 한수라 여겼을듯. ..

윤석열 전북대: 국민의힘과 윤석열은 피드백이 너무 느리다. [내부링크]

피드백이 너무 느리고 기동력이 떨어져서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적합하지가 않다. 당이나 대선후보나 대체 어느 시대를 살고 있나 아직도 모든 걸 수작업으로 하는 일본과 비슷하다. 선대위 구성부터 당..

자영업자를 위한 정책 배려의 필요성 [내부링크]

민주당에 의한 장기집권은 반드시 일어난다. 다만 코로나 시대에 몇가지 지적할 일들이 있다. 자영업자에 관한 이야기이다. 일자리가 없어서, 대부분이 자영업자가 되는 시대에 불이익이 많다. 지역가입자로..

주 52시간제 폐지의 진짜 문제 [내부링크]

당선될 가능성이 없는 야당의 무식한 대선후보가 주 52시간제고 최저임금이고 건드리겠다고 한다. 그래 이의제기하는 건 좋지만 현장경험이 없으니, 아마도 그게 무슨 의미인지는 잘 모를 것이다. 개인적인..

국민의힘 대선전략은 충격과 거짓과 공포입니다. [내부링크]

실체 없는 충격과 날조된 거짓과 허무맹랑한 공포! 이것이 국민의힘이 가진 유일한 대선전략입니다. 그것은 '경제민주화'라는 있지도 않은 정책을 내세웠던 김종인의 선대위 합류에서도 알 수 있죠. '현재..

국민의힘은 '김종인'이라는 주술사 없이 아무것도 못 하나? [내부링크]

마치 흥신소 검찰 없이는 사건 조작이 안 되듯 언론이 퐁퐁이 '진중권' 없이 기사를 못 쓰듯 국민의힘이 '김종인'에 매달린지 대체 몇 년째인가 그걸 보는 시민들은 또 얼마나 답답하며 한심한가 기득권층이..

여론조사 업체의 여론조작, 대통령 지지율 VS 대선후보 지지율 이간질 전략 [내부링크]

참고로 리얼미터는 사원수가 16명인 소기업이다. 이런 소기업이 사주를 받아 여론을 좌지우지한다. 민주당 대선후보의 지지율이 낮을때 대통령 지지율을, 대통령 지지율이 낮을때 대선후보 지지율을 주목한다...

국민의힘은 헌법재판소의 위헌결정으로 해산된 독일 공산당이다. [내부링크]

독일 국민들이 그토록 창궐을 두려워했던 보수반동을 부르짖는 대한민국의 국민의힘! 일찍부터 정당해산심판으로 해산되었어야 할, 망조 든 정당이 일본 자민당 하청을 맡고 있다. 일본이 한 말을 그대로 하는 허..

PNR은 신천지 의심, 여론조사 공정은 개신교 단체 [내부링크]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606 [특별기고] 여론조사를 조사한다 - 시사오늘(시사ON)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이은영 휴먼앤데이터 소장)여론조사를 믿으십니까? ‘믿지 않는다’..

IMF 공적자금 미회수금, 이재명의 기본소득으로 환수! [내부링크]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318990&ref=A 이재명, IMF 공적자금 미회수금 거론하며 “재난지원금 지급해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IMF 구제금융 당시 공적자금 미회수금 규모까지 언급..

정상적인 대선 후보 지지율은 이재명 60 vs 윤석열 30, 부동산과 페미 보정해도 이재명 50 vs 윤석열 40 [내부링크]

여론조성 말고 대다수 선량한 시민들의 관점에서 이재명 60 vs 윤석열 30이 실질적으로 맞는 지표. 부울경에서의 환호도 역시 경상도인 걸 감안해도 매우 높은 수준. 오늘 마산 어시장도 그러했다. 윤석열의..

이재명에게서 느껴지는 초창기 김영삼의 향기(feat. 금융실명제, 하나회 척결) [내부링크]

김영삼 대통령이 "버르장머리를 고쳐놓겠다"고 선언한 일본을 이웃이라 하는게 과연... 어휴 보수의 후계자가 맞는지 과연 진짜 보수는 어디 있는지... 국민의 힘에는 아마도 없겠죠. 검찰 내 특수부 사조직..

11월 현재 여론조사는 여론조성이고, 2030은 투표 잘해야 [내부링크]

현재의 여론조사 흐름은 지나친 극우과표집이다. 생계를 위해 일을 하는 대다수의 의사는 안 보인다. 2030은 잘못 투표하면 국민의힘 경선처럼 된다. 어떤 목소리도 태극기 구태 중진들에게 막힌다. 결과적..

공수처가 검찰과 확실히 차별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공수처가 검찰의 아류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려면, BBK로 2MB에게 면죄부를 준 것과 반대로 하는 것! 공정하게 일 처리하기 위해서 윤석열 장모건과 고발사주 등 야권의 핵심 비리를 낱낱이 들추는 것! 손준성과..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결탁한 장군들이 대선결과에 승복하지 않으면 군통수권자에 대한 집단항명죄로 다스려야 합니다. [내부링크]

이들은 이미 국가안보에 심대한 위해를 끼칠 우려가 있습니다. 대선기간 적성국(일본)에 의한 집중감시대상에 올려야 합니다. 군에 대한 문민통제는 민주화 이후 되돌릴 수 없는 흐름이었습니다. 이 시대정신이 없..

대한민국의 모든 언론에 대한 정부지원금을 끊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지금 국민들은 대부분의 졍보를 전통적인 지상파TV나 신문에서 얻고 있지 않죠. 대부분 유튜브나 커뮤니티 등에서 가공된 2차 해석된 자료를 듣고 판단합니다. 물론 TV를 보거나 신문을 읽기도 하지만, 알다시..

국민의힘은 기본적으로 사기꾼의 속성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국민의짐과 조중동의 사기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들이 어떤 구호를 들고 나오든 거짓말입니다. 윤석열의 법치와 공정이든, 이준석의 젊음이든, 한번 속으면 실수지만 두번 속으면 바보지요. 이들은 국민들을 가..

검찰을 도구로 한 공작세력이 도처에서 국가의 미래를 위협하네요. [내부링크]

국가기관인 검찰이 기득권의 사조직에 의해 공작기관으로 암약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탄핵의 상징인 윤석열이라는 허수아비를 내세워 민주당 의원 하나하나의 목을 틀어쥔 거 같구요. 고려말~조선부터 탄핵에 성..

검사들은 수사 현장에 있지도 않으면서 무슨 수사권을... [내부링크]

검찰공무원의 글을 읽어봐도 주로 수사관들이 몸빵을 하고 수사관들은 공무원 시험으로 뽑히지요. 전문적인 수사공부한 친구들은 아닌데 또 어차피 중대범죄라고 해봐야 검사들보다 전문인력들이 널려있고 차라리..

흔히들 사람 피 맛을 본 개들은 안락사시켜야 한다고 하죠 [내부링크]

현재 윤석열의 검찰이 그러합니다. 마치 흡혈귀처럼 피 맛을 잊지 못합니다. 미드 수퍼내추럴에 보면 뱀파이어는 반드시 목을 동강내서 죽이구요. 간혹 어떤 약물로 기사회생하여 뱀파이어가 안 되는 경우도 있지..

박원순 시장 사망으로 본 몰지각한 보수 유튜버(일베의 탄생과 기원) [내부링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새벽에 박원순 시장님의 부고를 접하고 슬픔을 느꼈다. 충격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쓴다. 개인적으로 정치인들의 특성에 깊은 관심을 가지지 않아 이 분이 구체적으로 무엇을..

박병석 국회의장의 컴플렉스, 후임 국회의장의 자격 조건 제한 [내부링크]

  흔히 하는 말들 중에 '관상은 과학이다'라는 말이 있다. 말과 행동을 살피기 전에 관상을 보면 그 사람의 대강을 짐작할 수 있다는 말이겠다. 보통은 진담 반 농담 반으로 하는 말이겠지만, 박병석 국회의장의..

국회를 공전상태로 만드려는 미래통합당 탄핵하기 [내부링크]

 미래통합당은 대한민국 정치사에서 영원히 비토해야 하는 집단이다. 언론 기레기 비롯하여 검레기까지 한꺼번에 쓸어버릴 수 있는 키를 미래통합당이 쥐고 있다. 그 말인즉슨, 미래통합당을 억누르면 억누를수록..

왜 사람들은 사이비라 불릴만한 종교에 빠지게 되는 걸까? [내부링크]

http://naver.me/FDDosYNi [단독] 신천지 이만희, 특별편지서 "코로나, 요한계시록 환난" 사흘 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이만희 총회장이 신도들에게 특별편지를 발송했다. ‘공문 115호-총회장님 특별편지..

문화계 블랙리스트의 진짜 문제 [내부링크]

온 나라가 문화계 블랙리스트 사건으로 몸살을 앓은지도 상당 기간이 지났다. 블랙리스트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는 여러 사람들이 깊이 파헤친 바 있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 부분만 제시하려고 한다. 블랙리스트..

때 아닌 재난과 겨울 화재! 주범은 부자들의 공산주의(데이비드 그레이버의 부채) [내부링크]

요 며칠 일이 생각했던 대로 잘 되지 않아 심히 우울해 있었다. 이제 계획했던 바가 모두 이루어지고 거의 다 왔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또다시 좌초해서 원점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었다. 30대 중반이 되기까지 난..

종교계에서 밀실 회합을 갖는 대한민국의 엘리트층과 기득권 세력의 지랄발광에 대항하는 한 시민의 자세(스압주의) - 기재부, 국세청, 개신교 면담, "세금내라" VS "세무사찰 우려" - 사법부와 .. [내부링크]

<정도전>에서 태조 이성계는 만악의 근원인 이인임의 사면을 수용하기로 한 최영 장군과의 독대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땅바닥에 시구렁창 깔고 앉아 있으면 그 집이 바로 설 수 있겠습니까?" 새로운 대한민국..

기득권 적폐세력의 지랄발광을 언제까지 지켜봐야 할 것인가? [내부링크]

  머리 위에서 춤추는 칼 두 개를 어떻게 하면 진정시킬 수 있을까 궁리하노니, 생사여탈권을 쥔 자의 칼춤이 아름다운 춤사위를 보여주는데, 정작 그 칼 아래 놓인 자들이 주화입마에 미쳐서 날뛰는구나. <천룡..

침몰하는 대한민국호를 살려라 (2) - 교육편 동량 [내부링크]

오늘은 좀 두서없는 이야기를 할까 한다. 현재 나는 업무와 학업을 병행하면서 인생에서 나름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고 능력의 부족함도 절실히 체험하고 있다. 한창 때 내 마음의 준비와 환경이 이랬으면 어땠을..

침몰하는 대한민국호를 살려라 (1) - 정치편 MB [내부링크]

일찍이 고려 말에는 권문세가의 대부 집정대신 이인임이 있었다. 그리고 그 이인임에게는 신진사대부 출신의 권신 염흥방과 무장 출신의 후임 임견미가 있었다. 오늘날의 코리아에는 이인임과 똑같이 나라를 누..

천황폐하만세와 민중은 개돼지 잡설에 대한 단상 [내부링크]

 요즘 들어 천황폐하만세를 외친 정부 산하기관장과 민중은 개돼지라는 요설을 퍼뜨린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망언이 주목받고 있다. 아주 재미있는 현상이다. 혹자는 이들을 후레자식이라 욕할지 모르지만 그러한..

조선족, 윤석열 지지 선언!, 국민의힘과 조선족의 끈끈한 유대관계! [내부링크]

새누리당 시절 김무성이 낮은 출산율 대신 조선족의 이민 등을 장려하자 한 적이 있었지. 그 이후로 킹무성이라던 유력한 대권주자가 알바 발언과 노룩 패스로 후보에서 탈락했지. https://www.yna.co.kr/view/..

윤석열 지지 선언 민주당 디지털전략팀은? '드루킹'/ 윤석열 "노무현 잡으려고 박연차 잡겠다고 한 것"/ 윤석열 "박근혜는 내가 엮어 감빵 보냈다" [내부링크]

사법시험을 9년이나 걸려 붙으면 대개는, 몇 년 안가서 옷을 벗어야 하는 상황인데 노무현과 박근혜 등 기득권의 눈엣가시를 쳐내면서 자신의 검사 생활을 연장하였고, 비겁하게 뒤치다꺼리를 해준 보상으로, 비록..

이재명 전과4범 VS 윤석열, 김건희, 최은순 전과0범(feat. 윤석열 유세 중 '액막이' 퍼포먼스, 말린 대구 굿판, 북어포 고사, 북어들기와 북치기) [내부링크]

왜 윤석열 집안이 매일같이 무당을 불러 점을 치거나 액막이하고 고사를 지낼까? 자기네들이 저지른 죄가 많아서이다. 죄가 많으면 업모를 치뤄야는데 안하려고 자기네들이 저지른 죄의 업보가 자기들을 덮..

원희룡 대장동 1타 강사, 대장동 문서 보따리 고속도로 배수구 문건(feat. 공작왕 권영세, 국민의힘 새보갤 N번방 및 아청법 위반 의혹) [내부링크]

비록 있지도 않을 일이지만, 심상정처럼 국무총리 약속 받았다더니 기어이 똥을 싸네. TV조선은 정민용을 이재명 측근이라던데 알고보니 김만배와 박영수가 꽂은 거라지?

윤석열이 박근혜 탄핵 이후 구속 집행한 다음에, 총선 이후 국민의힘을 빌려 문재인 탄핵 후 구속하려고 시도한 거네(feat. 조국 사태, 신천지와 신남성연대 크라켄) [내부링크]

국정농단 수사 자체는 최순실의 비자금을 검찰법조계가 꿀꺽하려다 벌어진 일이고, 때문에 미리 긴밀한 인연을 맺고 있던, SK를 다른 재벌과 달리 수사를 안했고 사실 당시에 국정농단 수사 지지하면서 뭔가..

이낙연 측근 정운현(전직 국무총리 비서실장), 윤석열 지지(feat. 여론조작 시도 의혹) [내부링크]

이낙연 측근이라고 오지랖 떨던 사람이 식물대통령이 좋다며 윤 지지했다는데 그 사람 사람됨이 이미 알려져 있네. 심지어 대선경선 공보단장이었는데. 깨시연이라는, 문재인을 대놓고 배신한 똥파리 단체에..

국민의힘 당대표 이준석 비단주머니, 2022 정권교체 플랜->안주교체(feat. 안철수 야권 단일화 결렬 선언) [내부링크]

안철수 후보가 단일화 결렬을 선언했다. 이것이 바로 그가 지향하던 바른 길이다. 이 와중에 국민의힘 당대표는 조롱했다. 고인을 능욕할뿐만 아니라 후보도 함께. 이준석의 비단주머니는 어디에 있나? 오데로..

국민의힘 관계자의 자영업자에 대한 인식(feat. 추경 통과) [내부링크]

"자영업자들은 늘 힘들어왔고, 앞으로도 힘들 예정이에요. 서울법대 출신의 선거용 비판 잘 봤네. 그래 놓고 뭐 국민을 위한 추경 통과? https://www.youtube.com/watch?v=pKq2wgSU5cA

다음카카오가 극우보수화된 이유는?(feat. 조선일보 출신 부사장 영입, 포털의 선거개입, 김건희와 김범수) [내부링크]

다음이 자신있게 윤석열 쪽에 줄섰다. 포털을 보면 네이버보다 더 악질적이다. 이렇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김범수 가족회사 때문일까? https://www.hani.co.kr/arti/economy/it/980354.html https://www.hani...

네이버와 다음카카오의 선거개입으로, 구글로 떠나갑니다. [내부링크]

구글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말로만 Don't be evil인 줄 알았으니까요. 과거에 한컴을 죽이려던 마이크로소프트 생각해서 네이버와 다음을 썼죠. 그러나 아니었습니다. 포털의 막강 권한을 골목시장 침탈에..

윤석열과 이낙연의 패착... [내부링크]

너무 성급했다는 것이다. 모두 나이 때문에... 상대적으로 차기 주자였던 사람들보다 많다. 민주당의 장기 집권이 사실상 예상되었고, 젊은 차기 주자군에 여럿이 물망에 올랐다. 윤석열은 이들을 쳐내느라..

이낙연은 급이 안 됩니다. 이낙연, 박병석은 검찰한테 잡혀 있어요. [내부링크]

180석으로 충분히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루어진 것은 겨우 일보의 전진이었죠. 이낙연 자체가 개혁 성향이 없는데, 박병석처럼 기자 출신이기도 해서 검찰과 이해관계가 있어요. 당연하게..

국민의힘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 간첩입니다. [내부링크]

법조계에 침투하여 일찍이 친일파 땅 환수 소송에서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동경지검 특수부를 모방하여 검찰 내에 특수부 사조직을 키웠습니다. 대장동은 한국의 부를 일본이 빼앗아간 사건입니다. 전형적..

국민의힘의 대선전략은 태극기부대와 신천지입니다. [내부링크]

국민의힘의 대선전략은 6070과 대표적 사이비로 표방되는 신천지입니다. 정치공작의 국민의힘에게 007 제임스 본드라는 수단은 곧 신천지입니다. 이재명이라는 공통의 적에 대항하기에 가능한 최상의 조합이죠. 신..

삼국지연의 동탁 윤석열을 미는 사람들이 있다니... [내부링크]

후레기들이야 일자무식이거니와 배운바 없는 무지랭이, 불가촉수드라이지만 검찰=대한민국 No.1 심부름센터로 만들고 법원=똥개로 길들여 빤스런한 쫄보를 진지하게 대한민국의 미래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윤석열 같은 인간이 대한민국 중심에 서면 위험합니다. [내부링크]

뻘글입니다. 맥주 한 잔에 알딸딸한 상태로 쓰는 글이죠. 걍 지껄이는 겁니다. 대한민국 남성들은 대부분, 군대에서의 개갈굼으로 사회성을 키우죠. 전역한 후엔 군대와 다른 세상을 겪으며 그 가운데 타협과 설득..

토삼성격문/대한민국 앙시앙레짐의 종언/통합당, 삼성, 언론, 검찰, 교회/경자오적 [내부링크]

 바야흐로 해방 이후 구축한 앙시앙레짐의 껍데기를 부수고 새롭게 태어날 때가 되었다. 하나하나 완전히 부셔서 가루로 만들고 싶지만, 역사의 수레바퀴는 새 세력과 집단에 물을 공급할 것이고 이미 사그라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