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do-il의 등록된 링크

 namdo-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0건입니다.

고졸 취업 국가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이 쵝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고졸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고졸학력이신..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가장 간단하게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을 가장 간단하게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산업현장에서의 안전문제가 계속해서 대두되고 있..

초등돌봄전담사 급여 확인하고 자격조건 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초등돌봄전담사 급여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하교 후 아이들의 보육을 담당하던 보습학원, 태권도장 등에서 아이들을..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만에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산업기사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을 15주 만에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취업난이 극심해지면서 국가자격증을 취..

건축기사 응시자격 갖춰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건축기사 응시자격을 간단하고 수월하게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축기사 자격증은 코로나 사태로 인한 취업난 속에서도 여전히..

공인회계사 CPA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1학기 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공인회계사 CPA 전문가 하늘쌤이에요 오늘은 공인회계사 CPA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CPA 시험을 보기 위해 응시자격을 어떻게 갖춰야 할지 알아보..

정보통신산업기사 응시자격 비트코인 할 시간에 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정보통신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여 스펙업을 하시려는 분들..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갖춰 경력수첩 중급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을 갖춰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신 후 소방 기술자 경력수첩 중급까지 취득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학점은행제 사회복지학 자격증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사회복지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점점 고령화 시대에서 초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사회복지기관이 늘어나고 있고 사..

산업기사 응시자격 가장 간단하게 갖추는 꾸울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간단하게 갖출 수 있는 꿀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취업난이 극심해..

학점은행제 신청기간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이에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신청기간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학점은행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학위취득이나 자격증 취득,..

청소년상담사3급자격증 응시자격 이것만 보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청소년상담사3급자격증 응시자격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뉴스만 보더라도 청소년에 대한 문제가 가장 큰 이슈로 자리잡고 있..

기사 응시자격 가장 간단하게 갖추는 꿀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기사 응시자격을 가장 간단하게 갖추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기사 자격증..

학점은행제 직장인 주부 군인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직장인, 주부, 군인 분들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학점은행제 온..

청소년지도사3급 필기면제 면접만으로 자격증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청소년지도사3급 필기면제를 받고 간단하게 취득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뉴스와 기사만 보더..

학점은행제 국가자격증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이에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국가자격증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학점은행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 누구나 쉽게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을 가장 쉽게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을 갖춰 자격증을 취득하면 보건..

정보통신기사 응시자격 가장 간단하게 갖추는 꿀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이에요 최근 들어 IT분야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정보통신기사 응시자격을 갖춰 자격증을 취득하시려 하는데요 하지만 정보통신기사 자격증은 국가자격증으로..

학점은행제 학력개선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력개선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로 인해 취업난이 극심해지기 시작하자..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응시자격 가장 쉽게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가장 쉽게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자동화산업기사는 경영 분야 사무직에서 근무하실 때 각종..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취업난이 극심해지기 시작하면서 전문성을 요구하..

프로파일러 되는 법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을 활용하여 프로파일러 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드라마나 영화에서 프로파일러라..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신도시가 많이 생기기 시작하고 아파트 재건축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학점은행제 주의사항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주의사항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응시자격 모든 것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국가자격증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많은 분들이 패션이나 트렌드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패션 분야로 진출하시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

포장산업기사 응시자격 가장 쉽게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포장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가장 쉽게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산업기사..

정보통신공학 학사학위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정보통신공학 학사학위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정보통신공학은 IT관련 분야로써 전문적인 지식을 요구하는데..

학점은행제 아동학 학사학위 보육교사, 유치원정교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이에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아동학 학사학위 취득 후 보육교사, 유치원정교사가 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유아교육대학원 아동학사 학점은행제로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유아교육대학원 아동학사 학위를 학점은행제로 준비해야만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어린이집 보육교사로..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학습멘토 츄쌤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자신의 스펙업을 위해 학점은행제에 도전을 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대부분 학점은행제 수강신청을 어..

학점은행제 상담센터 1:1관리가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습멘토 츄쌤입니다. 우리사회에서 이제 학력이라는 스펙은 직장생활, 일상생활에서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인데요. 특히, 직장에서는 승진 또는 연봉협상에서 학력적인 부분을..

언어치료사 되는법 커리큘럼 정확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츄쌤입니다. 언어치료사는 미래의 유망한 직업 중 하나로 자격증취득으로 안정적인 연봉과 전문언어치료사로 인정 받을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언어치료사 되는법에 꼭 필요한 학위와..

울산 사회복지사2급 지금 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현재 우리사회는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어가면서 노인수 증가로 관련 일자리도 증가하는 추세이며, 사회복지사 채용 역시 늘었습니다 특히 울산 지역의 초..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학습플래너 츄쌤입니다. 오늘은 보육교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과 현직으로 근무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현재 정부는 복지향상..

간호학과 학사편입 수월하게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전문 학습플래너 츄쌤입니다!   오늘은 간호학과 학사편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고 하는데요 간호사는 높은 연봉, 미래의 안정적인 직업으로 간호사면허증을 취득하..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공 소개와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학습플래너 츄쌤입니다. 학점은행제에는 무수히 많은 전공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많은 분들께서 경영학 과정을 제일 선호하고 진행하고 계세요.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점은행제 시작 미래를 위한 한걸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시작해서 학위까지 취득한 이O찬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직장을 다니면서 4년제 학위취득을 한 이야기를 전반적으로 얘기해드리려고 해요 이 글은 저처럼 직장을 다니면서 학력개선을..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선정 망설여지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황O연입니다. 제가 요즘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유는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됐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이렇게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을..

보육교사 평생교육원 고민보다 G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보육교사로 어린이집에서 일하고 있는 최한O이라고 합니다. 저는 보육교사 평생교육원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 했는데요. 사실 보교2급자격증을 인터넷에 검색하면 엄청 많은 양의 정보들이 나오..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쉽게 갖추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식물보호산업기사 자격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농약방, 관련사업 창업을 목표로 준비하거나 또는 산림청공무원준비 나무의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준비하는데요. 제일 많..

학점은행제 시작방법 학습자등록?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시작방법 학습자등록?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보통 본인의 학력,스펙이 중요하다 생각하셔서 알아보시게 되는 것이 바로 학점은행제 시작방법 인데요. 하지만 학습자등록 행정절차 기간..

점역교정사 자격증 응시자격 쉽게 갖추세요 [내부링크]

점역교정사 자격증 응시자격 쉽게 갖추세요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여러분 점역교정사를 들어보셨나요? 점역교정사는 시작장애인이 초각을 이용하여 도서를 읽을 수 있도록 문자를 점자로 번역하고..

학점은행제 상담 꼭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에는 조금 더 나아질까 기다리신 분들도 참 많으셨을 텐데 막상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낙담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학점은행제 상담을 통해 짧..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상담하고 시작!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수강신청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실제 한 해에 15만명 이상 추산 되는데요. 하지만 잘 알지 못해서 시작하지 못하고 시간을 낭비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사실 생각보다 학..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상담하고 수월하게 끝냈어요 [내부링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상담하고 수월하게 끝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는 김*희 라고 합니다. 코시국이 길어지면서 취업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점점 IT분야 업종들이 안정적이고..

학점은행제 편입 준비해서 합격했어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편입 준비해서 합격했어요! 요즘들어서 스펙, 내가 나온 학교 들이 중요해지고 있잖아요. 안타깝지만 그게 현실이기도 하니까요. 사회에서는 그런 부분만 보고 사람을 채용하기 때문에 다들 욕심 내는..

의료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은 사회복지사1급? [내부링크]

의료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은 사회복지사1급?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의료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의료사회복지사자격증은..

음악치료대학원 진학하여 수월하게 음악치료사 되는법! [내부링크]

음악치료대학원 진학하여 수월하게 음악치료사 되는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음악치료대학원에 대해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취업난과 경제..

토목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간단하게 발급 받자! [내부링크]

토목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간단하게 발급 받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토목기술자 경력수첩 초급을 간단하게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국내 MBA 진학조건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 MBA 진학조건 자세하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국내 MBA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취업난이 굉장히 심해지면서 고학력,..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습플래너 승이쌤 입니다 요즘 실업률이 높아 평생직장을 찾기 때문에 사회복지사를 많이 알아보시죠? 그래서 포털 사이트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사 고졸도 할 수 있는 법!! [내부링크]

어린이집 보육교사 고졸도 할 수 있는 법!!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습플래너 승이쌤 입니다 요즘 나이에 상관 없이 20대부터 40대 주부 분들까지 어린이집 취업을 위해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어린이..

소방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중급 이렇게 간단하다고? [내부링크]

소방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중급 이렇게 간단하다고?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소방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중급에 대해 설명해드리려 하는데요 소방기술자 경력수첩..

전기경력수첩 초급 중급 간단하게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전기경력수첩 초급 중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기분야가 취업도 잘되고 미래유망적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기분야로 취업을 원하..

초등돌봄전담사 취업 쉽게 할 수 있는 법 [내부링크]

초등돌봄전담사 취업 쉽게 할 수 있는 법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습플래너 승이쌤입니다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다들 먹고 살기 힘들어 맞벌이 많이들 하시죠? 그러니 초등학생 자식을 두신 분들은..

학점은행제 아동학사로 교육대학원까지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아동학사로 교육대학원까지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인가 받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 전문멘토 도일입니다. 기존에 2년제 대졸의 학력 보육교사2급자격증까지 취득하신 분들도 요즘은 학력개선을 통해..

정보통신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15주 만에? [내부링크]

정보통신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15주 만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정보통신기술자 경력수첩 초급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정보통신 분야의 취업을 준..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누구나 할 수 있다! [내부링크]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초급 누구나 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초급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하는데요 건축분야의 현장대리인으로 배..

학점은행제 사회복지학사 취득방법!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사회복지학사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국가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 멘토 도일쌤입니다. 요즘 들어 사회복지 기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학사 취득을 하는 분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독학학위제(독학사)-그것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독학학위제(독학사) – 그것이 궁금하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 입니다! 새로운 2021년도가 왔어요! 해가 새로 바뀐 만큼 마음가짐도 새롭게 하시는 분..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방법 완전정복!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방법 완전정복!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21년도 새해가 된 만큼 새로운 목표를 잡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취업, 승진, 이직 등 스..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 학위취득으로 전문성을 갖추자!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 학위취득으로 전문성을 갖추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에 대해서 말씀 드릴까 해요! 현재 사회는 4차 산업에 도래하면서 IT..

학점은행제 플래너 믿고 맡겨도 될까?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플래너 믿고 맡겨도 될까?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 플래너 츄쌤이예요! 해를 거듭할 수록 많은 분들께서 자격증 취득, 학력개선, 편입 등의 다양한 이유로 학점은행제를..

한국어교원2급자격증 학점은행제로 학위취득하기? [내부링크]

한국어교원2급자격증 학점은행제로 학위취득하기?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입니다 요즘 K-POP이 인기를 끌면서 대한민국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덩달아 한국어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졌는데요 그..

항공산업기사 자격증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준비 [내부링크]

항공산업기사 자격증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준비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산업기사 자격증 담당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하늘에서의 우리의 유일한 교통수단인 항공기는 이제는 없으면 안될 아주 중요한 존재로..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준비를 희망한다면?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준비를 희망한다면?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 멘토 도일쌤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 본인의 전공, 자신의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아질 시기일 텐데요 보통 대학..

독학사1단계 면제조건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독학사1단계 면제조건 갖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독학사 담당 학습플래너 츄쌤이에요 여러분들은 학위를 취득해야 된다면 어떤 방법들을 생각하시나요? 보통 대학,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등의 방법..

AICPA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갖추자 [내부링크]

AICPA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갖추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오늘은 AICPA 응시자격을 학점은행제로 갖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AICPA는 미국에서 회계분야로 취업을 원하..

학점은행제 회계학 편입부터 CPA 까지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회계학 편입부터 CPA 까지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회계란 개인, 국가, 기업 등의 경제활동과 관련하여 경제적 변동 상황을 기록하고 정화화하는 일 또는 그 체계를 의미하..

나무의사자격증 응시자격 산림산업기사로 단기간에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나무의사자격증 응시자격 산림산업기사로 단기간에 갖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 담당 도일입니다. 동물을 치료해 주는 수의사 사람을 치료해주는 의사님이 있는 것 과 같이 산..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시작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시작부터 끝까지!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에 대해 말씀 드릴까 해요! 우선 학점은행제는 국가 교육제도로 100만명이 넘는..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취득에 대한 기본서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취득에 대한 기본서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담당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취득에 대해 설명 드릴까 해요! 요즘 우리 사회는 몸의 병뿐만 아니라 마음의..

방통대 편입 빠르고 확실하게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방통대 편입 빠르고 확실하게 쉽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편입에 대한 글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메리트가 큰 방통대 편입에..

유치원정교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취득준비 하자 [내부링크]

유치원정교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취득준비 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소속 학습플래너 츄쌤이예요 오늘은 유치원정교사2급 자격증 취득준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릴까 합니다 ‘요즘 같은 저출생 시대에..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이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이요?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학점은행제 담당자 도일입니다. 여러분 복지의 개념을 아시나요? 복지란 국민의 삶에 질을 높여주며 국민 전체가 행복할 수 있도록..

산업기사자격증,기사자격증 취득방법? 응시자격 부터 차근차근 [내부링크]

산업기사자격증,기사자격증 취득방법? 응시자격 부터 차근차근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전문상담사 도일입니다. 요즘은 미래를 위해서 본인의 스펙을 높이려고 필수적으로 국가기술자격증 1~3개 정..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핵심정리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핵심정리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 멘토 도일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경영학에 대해 알아보자 하는데요 학점은행제 경영학은 다양한 과정에 활용할 수..

경인여대 간호학과 편입 정확하게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경인여대 간호학과 편입 정확하게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국가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오늘은 경인여대 간호학과 편입에 대한 주제로 여러분들의 대학진학 고민에 도움을 드리려고..

물리치료사 되는법 수능,재수 없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물리치료사 되는법 수능,재수 없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국가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의료계열 전문직 중에서도 간호사와 더불어 가장 전망이 밝고 국가고시 취득 시 취업이 확..

고졸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 쉽게요? [내부링크]

고졸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 쉽게요?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 담당 도일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학력이신 분들이 미래의 노후대책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알아보시는 분들에..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핵심정리! [내부링크]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핵심정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오늘은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한 설명을 도움 드리고자 하는데요 보육교사자격증은 경력이 단..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빠르게 갖추세요! [내부링크]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빠르게 갖추세요!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오늘은 식물보호산업기사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도와드리려 합니다. 식물보호..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입시장벽 없이 학점은행제로! [내부링크]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입시장벽 없이 학점은행제로! 안녕하세요 교육부 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많은 분들이 간호사라는 안정적인 직업을 갖기 위해서 간호대입학에 관심을 갖고 계신데요. 하..

방위산업체 지원자격 단기간 효율적으로! [내부링크]

방위산업체 지원자격 단기간 효율적으로! 안녕하세요 국가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건장한 남성이라면 누구나 군입대를 걱정하실 텐데요 보통 18개월~21개월로 시간을 소요 하게 됩..

화공기사 응시자격 학점행제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화공기사 응시자격 학점행제로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오늘은 화공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하는데요 화공기사는 화학관련분야로 취업,..

대학원 가는법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으로 준비 [내부링크]

대학원가는법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으로 준비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비전이 있는 분야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 학사학위취득 뿐 아니라 석사학위까지 취득해서 대..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학위취득 과정이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학위취득 과정이요? 안녕하세요 국가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요즘은 중도 포기했던 학업을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과정을 통해 학력개선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대졸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대졸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고민된다면?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다른 전공분야의 대학교를 졸업한 여성들이 보육교사자격증 취득을 알아보는 이유는 출산의 이..

대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과정이요? [내부링크]

대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과정이요? 안녕하세요 교육부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정년 없이 미래에 유망한 직업으로 손꼽히는 “사회복지사” 실제로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을 취득해..

큐넷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준비 빠르게 갖추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회사에서 인정을 받으시려면 국가기술자격증 1~2개 정도는 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 대부분 실무경력이 없거나, 전문대졸의 학위가 없어서..

고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고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사회복지사2급자격증”만 있으면 정년이 없고 노후 대비로 가장 유망한 사회복지사로 활동할 수가..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올바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서 대면수업이 꺼림칙하여 학점은행제에 도전을 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학점은행제 실제 통계로 한해에..

한국어교원2급자격증 취득방법 쉽게요? [내부링크]

한국어교원2급자격증 취득방법 쉽게요?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 담당 도일쌤입니다. 우리나라의 KPOP,한류열풍으로 각국에서 한국어를 배우려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실제로 베트..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신청방법이요? [내부링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신청방법이요? 안녕하세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전문 담당자 도일쌤입니다. 자신의 학력을 개선하기 위해 또는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

IT취업 정보보안전문가 국비지원으로 준비 [내부링크]

IT취업 정보보안전문가 국비지원으로 준비 안녕하세요 국가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도일입니다. 오늘은 정보보안전문가되는 과정을 국비지원을 통해 IT취업까지 연계가 가능한 교육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학점은행제 인서울 편입 준비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인서울 편입 준비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1학기가 시작할 무렵 못다했던 학업이나, 편입학 하기 위해서 학점은행제 제도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

학점은행제 편입 3수포기하고 도전 성공 한 후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편입 3수포기하고 도전한 후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우선 굳이 밝히지는 않을게요. 3수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 성공후기 한번 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학교 다니던 현역..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진학 온라인수업으로 준비 [내부링크]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진학 온라인수업으로 준비 안녕하세요 국가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양성과정 진학 순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비전공자, 학력이 안되어..

학점은행제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 입니다 본인의 학력을 개선하기 위해 또는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한 해에 무려 160,000명 이상..

IT개발자 앱,자바,코딩,빅데이터 국비지원으로 전문가되는 방법 [내부링크]

IT개발자 앱,자바,코딩,빅데이터 국비지원으로 전문가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입니다. 우리나라는 이전부터 IT강국 이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 IT계열의 플랫폼이 거대해지면서 IT취업을 위해 교육..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온라인 취득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온라인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정신적,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국가에서도 현재..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입니다 나무의사나 농약관련 사업을 하시려고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추려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응시자..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좋은 이유!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좋은 이유!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담당자입니다 학점은행제하면 전공분야 중에 제일 많이 언급되는 전공이 있죠 바로 경영학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경영학 학위취..

독학학위제,독학사 시험 커리큘럼과 활용 [내부링크]

독학학위제,독학사 시험 커리큘럼과 활용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독학학위제,독학사 단어가 생소해서 처음 접해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누군가는 학점은행제와 병행을하여 기간단축을 하기 위해..

학점은행제 산업기사 응시자격요건 온라인으로 갖추는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산업기사 응시자격요건 온라인으로! 안녕하세요. 도일입니다. 자신의 경제력을 높이는 것은 곧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것인데요 요즘은 기업들의 채용공고를 보더라도 국가기술자격증 두어 개 이상은..

모바일 앱개발자 되는법 국비지원 활용하기! [내부링크]

모바일 앱개발자 되는법 국비지원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요즘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모바일과 PC사용량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평일 출퇴근 시간만 보더라도 대중교통이용 시에..

직장인 야간대학교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내부링크]

직장인 야간대학교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담당 도일쌤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을 바로 하신분들은 이직 또는 승진을 할 때 학력이 부족해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하는데..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과 활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과 활용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과 활용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진흥원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입니다. 국민들의 삶을 편안하게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사 사회복지사자격증을 취득하..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대면수업부터! [내부링크]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대면수업부터!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 입니다. 경력단절 여성이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재취업 희망직종 바로 보육교사를 생각하시는데요~!..

학점은행제 상담 시작하고 신청!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상담부터 시작하고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활동 제약이 많아 우울하시죠? 그래도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시고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 투자를..

학점은행제 일반편입 학사편입 준비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입니다. 중도 포기했던 학업이나 나름 깨어있는 분들은 신입학, 재수강보다 효율적인 학점은행제를 활용해서 성적 관리 후 편입학, 또는 대학원 진..

학점은행제 자격증 도전! 가장 유망한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소속 학점은행제 담당 도일쌤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전공으로 스펙을 올리기 위해 학점은행제로 자격증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청년취업 노후대비를 위하여 직업교육에 대한..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어디서? 행정절차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점은행제 담당 도일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알아가시는 과정 중에 대부분 모든분들이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 신청부터 먼저 하시는 걸로 알고 계신데요. 꼭 굳이 학습..

학점은행제 문의 꼭 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학점은행제 문의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문의를 꼭 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취업난이 극심해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 상담 매우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상담 매우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도일쌤입니다. 학점은행제 상담을 신청하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연간 통계로 한 해에 무려 10만명 이상인데요. 2019년 15만명, 2020년, 12만명 공신력 높..

부천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믿고 보는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부천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믿고 보는 확실한 방법! 안녕하세요~! 간호학과 입학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부천대학교 간호학과에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천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울산과학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쉽고 빠른 방법? [내부링크]

울산과학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쉽고 빠른 방법?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취업 부분에 있어서도 가장 우수한 경쟁력을 자랑하는 간호학과! 에 대한 글을..

학점은행제 정보보호학 누구나 전문가 될 수 있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정보보호학 누구나 전문가 될 수 있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정보보호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개인정보 유출과 중요한..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덕분에 스팩 쌓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는 이*현 이라고 합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취업난이 심각하다는건 누구나 아는 사실일거라 생각해요. 특히 요즘같은 시국에는 더욱 그렇죠. 저 또한 원하는 학과에 들어갈 점수가..

대학교 편입 누구나 수월하게 가능해요! [내부링크]

대학교 편입 누구나 수월하게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대학교 편입에 대한 글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사실 대학교 편입을 생각한다면 막연한 두려움과 걱정이 앞서는 분들이 많..

지거국 편입을 위한 빠른 학점세탁! [내부링크]

지거국 편입을 위한 빠른 학점세탁! 안녕하세요~! 편입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지거국 편입조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거국’은 지방거점국립대학교의 줄임말 인데요! 지방거점국립대학교..

청소년지도사 2급 이 방법이라면 필기면제 빠르게 가능해요! [내부링크]

청소년지도사 2급 이 방법이라면 필기면제 빠르게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청소년지도사 2급 자격증 필기면제에 대해 설명 드릴까 합니다! 청소년..

동국대 편입 철저한 성적관리로 확실히 뚫자! [내부링크]

동국대 편입 철저한 성적관리로 확실히 뚫자!   안녕하세요~! 편입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동국대 편입에 대해 글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동국대 편입 합격을 위한 합격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입 고졸자도 쉽고 간편하게 클리어! [내부링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입 고졸자도 쉽고 간편하게 클리어!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입 전문상담사  미니쌤입니다!!^^ 요즘은 편입을 목표로 학점은행제를 진행하..

일반편입 학사편입 경쟁률 차이가 없다? [내부링크]

일반편입 학사편입 경쟁률 차이가 없다?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편입을 통해 원하는 대학교를 준비하시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일반편입..

서일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빠르고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서일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빠르고 확실한 방법!   안녕하세요~! 간호학과 전문 교육 상담사 미니쌤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많은 취업 시장이 불안정해졌는데요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안정적인 전문직을..

울산과학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대졸자전형 쉽고 빠른 방법? [내부링크]

울산과학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대졸자전형 쉽고 빠른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를 받은 교육원 소속 미니쌤이에요! 국내외 의료계의 변화로 전문화가 되어가고 있는 시기에 의료계 중 물리치료학 또한..

학점은행제 편입 3수포기하고 도전한 후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편입 3수포기하고 도전한 후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우선 굳이 밝히지는 않을게요. 3수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 성공후기 한번 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학교 다니던 현역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