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esse의 등록된 링크

 namees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4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고수익의 첫걸음 고단가 키워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고수익의 첫걸음 고단가 키워드를 알아보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티스토리를 운..

자동차 에어컨 쉰내를 잡아보자 2탄 Feat.코버 에어컨 탈취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자동차 에어컨 쉰내를 잡아보자 2탄 Feat.코버 에어컨 탈취제"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며칠 전 자동차 에어컨..

[윈도우10] 윈도우 기본 언어 변경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 10] 윈도 기본 언어 변경하는 방법 꿀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PC를 사용하다 보면 잘못된 설정으로..

[윈도우10] Hyper-v 가상머신 설치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 10] Hyper-v 가상 머신 설치하는 방법 꿀팁 공개"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윈도 Hyper-v 란 마이크로소프..

[Excel] 엑셀 실행 오류 해결방법 Feat.f_nxoa.add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Excel] 엑셀 실행 오류 해결방법 Feat.f_nxoa.addin"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얼마 전 PC를 통해 MS Office 문서..

COVID-19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2가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지난달에 저는 얀센 백신 접을 끝난 상태..

자동차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는 방법 Feat.올뉴쏘렌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자동차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는 방법 Feat. 올 뉴 쏘렌토"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는..

MS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 눈을 보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MS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 눈을 보호하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윈도 10 다크 모드, 웹브라우저..

스마트폰안에 운전면허증 지갑이 필요없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스마트폰 안에 운전면허증 지갑이 필요 없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하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스마트폰을..

개인통관고유번호 분실시 조회하는 방법 꿀팁 Feat.해외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개인통관 고유부호 분실 시 조회하는 방법 꿀팁 Feat. 해외배송"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모바일 팩스] 스마트폰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모바일 팩스] 스마트폰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메일이나 메신저로 인하여 팩스의..

[MS Office] 오피스 라이선스가 정품이 아니고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품 일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MS Office] 오피스 라이선스가 정품이 아니고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품 일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포켓몬GO]포켓몬고 GPS조작방법 꿀팁 공개 Feat.PGshar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포켓몬 GO] 포켓몬 고 GPS 조작방법 꿀팁 공개 Feat.PGsharp"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이..

[루프탑 텐트] 스토리지웍스 2100 드디어 달았다. 설치 후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가성비 값으로 알려진 루프탑텐트 스토리지웍스 2100"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코로나19로 여행 트렌드 문..

[구글메일] 지메일 수신확인방법 정말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메일] 지메일 수신확인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네이버 메일이나 다음 메일의 경우 메일 발송 시 상대방이..

갤럭시 통화연결음이 이상해요 "원인은 바로 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 통화연결음이 이상해요"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언제부터인지 기억나진 않지만 친구나 지인들로부터 "..

갤럭시 스팸문자 차단하는 꿀팁 "광고문자 아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 스팸문자 차단하는 꿀팁 "광고 문자 아웃""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언제부터인가 핸드폰 문자로 대출이나 로또..

[Windows10] 윈도우 종료 아이콘으로 클릭한번에 PC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Windows10] 윈도우 종료 아이콘으로 클릭 한 번에 PC 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PC를 사용 후 끌 때 시작-..

알집 패스워드 클릭 한번에 푸는 방법 꿀팁 공개 Feat.1초의 기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알집 패스워드 클릭 한번에 푸는 방법 꿀팁 공개 Feat.1초의 기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찾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꿀팁 궁금하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꿀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에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웹 브라..

[페이스북] 페북 친구 추천 알림해지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페이스북] 페북 친구 추천 알림해지 하는 방법 꿀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는 페이스북을 다양한 사람들..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행료 사용내역 조회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행료 사용내역 조회하는 방법 꿀팁"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4대보험] 4대보험 가입 내역 확인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4대 보험] 4대 보험 가입 내역 확인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우선 4대 보험이..

갤럭시 모바일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꿀팁 "비밀을 지켜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 모바일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꿀팁 "비밀을 지켜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데스크톱 PC와 마찬..

PC에 저장 되어 있는 와이파이 패스워드 알아보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PC에 저장 되어 있는 와이파이 패스워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자주 가는 공공장소나 커피숍..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라이선스를 찾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 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Microsoft Office에서 이 응용프로그램의 라이선스를 찾지 못했습니다. 복구를 시도했지만 실패했거나 취소되었습니다. Mic..

구글 포토 앨범 공유하는 방법 꿀팁 공개 "사진 공유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포토 앨범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구글 포토 서비스는 15G 무료에서 100G를 월 2400원으..

[구글 포토] 사진 일괄 다운로드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포토 사진 일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자동으..

[Excel팁] 엑셀 여러개 시트 통합 합계 구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작성 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엑셀로 데이터를 만드실 때 각각 시트마다 데이터를 작성 후 분기..

[Excel팁]엑셀 생년월일, 주민번호로 실제나이, 만 나이 계산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엑셀 생년월일,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실제 나이 & 만 나이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직업에 따라 엑셀..

[구글 크롬] 크롬 원격 데스크톱으로 핸드폰에서 PC원격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크롬 원격 데스크톱으로 핸드폰에서 PC 원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요즘 재택근무이거나 외근 중에 사무실..

[한컴오피스] 한글 모눈종이 양식 다운로드 파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한글 모눈종이 양식"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모눈종이 양식 다운로드 파일을 여러분들께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모눈종..

[한컴오피스] 한글 원고지 만드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한글 원고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원고지란? 말 그대로 원고를 작성하기 위한 양식이에요. 1990..

[Windows10] 윈도우 제품키 확인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Windows10 윈도 제품키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윈도를 포맷 후 재설치하기 전 ProductKey [CD-KEY]를..

[카톡 꿀팁] 카톡 채팅방 글자 크기 조절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글자 크기 키우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젊은 분들은 상관없지만 나이가 들어 눈이 침침하시거나 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재하는 방법 꿀팁 "너무 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

사진 용량 간편하고 빠르게 줄이는 방법 꿀팁 "설치 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사진 용량 간편하고 빠르게 줄이는 방법 꿀팁"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사..

[카톡꿀팁] 오픈채팅방 들어가는 방법&만드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들어가는 방법 &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은 친구가 아닌 사람..

가족관계증명서 무료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이번 시간에는 가족관계 증명서를 무료로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가족관계 증명서란 본인을 중심으로 부모, 배우자, 자녀..

[카카오톡 쉐이크 기능] 카톡으로 간편하게 QR코드 실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쉐이크 기능으로 "카톡으로 간편하게 QR코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지난 1년동안 국내뿐아..

[유튜브] 모바일 유튜브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유튜브 모바일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유튜브 관련 주제를 찾던..

갤럭시폰 보안폴더 만들어 중요파일을 숨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폰 보안폴더 만들어서 중요 파일을 숨겨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갤럭시 폰은 보안폴더라는 시크릿 폴..

그림판으로 모자이크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그림판으로 모자이크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인터넷에 사진을 올릴 때에 혹시나 모를 초상권 침..

노래가 듣고 싶을땐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노래가 듣고 싶을 땐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는 운전 중이거나 길을 걸을 때 스..

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이용하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이용하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주로 밴드는 동..

PDF파일 변환하는 방법과 PDF파일 합치는 방법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PDF 파일을 다른 확장자로 변환하는 방법과 여러 개의 PDF 파일을 하나로 합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포토샵 CS6] 포토샵 무료 정품인증 하는 방법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지난 시간에 이어 "포토샵 CS6 무료 정품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포토샵 CS6를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포토샵 CS6] 포토샵 무료설치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할 내용은 "포토샵 CS6 무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포토샵은 어도비사에서 1990년에 발표한 프로그램..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설치파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오피스 2019 정품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갤럭시] 갤럭시 음성녹음 단축키 만드는 방법 "빨리 녹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 음성 녹음 단축키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기존 갤럭시 통화 중 녹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었는..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PC&모바일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네이버 다크 모드 설정하는 방법(PC&모바일앱)"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다크 모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배터리 효율 증..

[한글] 한글 쪽번호 매기기 30초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한글 쪽번호 매기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한글 쪽번호란 페이지 번호라고도 해요. 문서 페이지가 적은 경우..

카카오페이 송금취소하는 방법 "지금 필요한건 스피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카카오페이는 카카오가 제공하는 송금이나 결제를 할 수 있는..

[cj택배] CJ택배 배송조회 방법 택배위치 어디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cj 택배 배송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은 물론 여행은 꿈도 못 꾸는..

[PC카톡]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카카오톡은 사용률이 국내 1위 메신저로 일상..

[카톡 꿀팁] 카톡 삭제된 메시지가 궁금하면 제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카톡의 기능 중 메시지 삭제 기능은 2018년부터 추가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 릴스 없애기 여러분도 하실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인스타그램 릴스란 15초에서 30초가량의 동영상을 촬영,..

[엑셀 COUNTIF 함수] "조건에 만족하는 셀의 개수 구하기"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엑셀 countif 함수 조건에 만족하는 셀의 개수 구하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엑셀에서 countif 함수는 지정..

[손연재 의자] 직장인들의 바른자세를 위한 "커블체어 와이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광고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커블 커블 습관 되면 평생 바른 자세 만들어요 커블~" 중독성 강한 CM송인 "커블 체어..

[인스타] 아이폰 인스타 줄바꾸는 방법 알고싶니? No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 그램에서 아이폰 줄 바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안드로이드의 경우 인스타에서 글을 쓸 때 줄을 바꾸..

[excel]엑셀 숫자 앞에 "0"넣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 숫자 앞에 "0"넣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만들다보면 010 이나 011 같..

[갤럭시] 갤럭시 폰 다운로드 폴더별 확인하기"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갤럭시폰 폴더별 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그동안 찍었던 수많은 사진..

[Excel] 엑셀 데이터 채우기 기능 활용 방법 "증가수조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Excel] 엑셀 데이터 채우기 기능 활용 방법"증가수조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을 잘 다루는 분들을 보면 정..

[노트북]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실패 "유효성 문제 해결"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노트북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할때 "유효성 문제"로 실패되는 경우의 해결방법을 설명드릴려고해요. 요즘 출시되는 노..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페이지 전체 캡쳐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페이지 전체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PC로 업무를 보다보면 간혹 브라우저에..

노트북으로 WiFi(와이파이) 만드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노트북으로 WiFi(와이파이) 만드는 방법 꿀팁"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무선 공유기가 없는 환경에서 무선 네트워크를..

[Excel] 엑셀 수식 복사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 수식 복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판 표계산 스프레드시트 프로그..

[블로그&유튜브] 썸네일 3분만에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블로그&유튜브 썸네일 3분만에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우선 썸네일이란 페이지전체의 레이아웃을 검토할..

한글에서 합계&평균 값 쉽고 간편하게 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한글에서 합계&평균 값 쉽고 간편하게 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보통 회계쪽이나 경리업무를 보..

[카카오톡] 카톡 1 안사라지고 읽는방법 "카톡 몰래 읽기"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1 안사라지고 읽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카카오톡은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유저라면 대..

[Youtube]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유튜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통계에 따르면 유튜브는 2020년 9월 한달간 국내..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엣지로 실행되는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엣지로 실행되는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10..

갤럭시 배터리 수명 및 성능 확인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갤럭시 폰 배터리 수명 및 성능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갤럭시나 아이폰이나 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

중고 아이패드 팔때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하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아이패드는 노트북에 비해 가볍고 부피도 적어..

겨울 캠핑의 필수아이템 대륙의 실수 "GBTW 무선 타프팬"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동계 캠핑에서 필수템인 타프팬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요즘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여행에 제..

[캠린이] 캠핑 키친 테이블 추천"아이언매쉬 키친 테이블" 넘나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캠핑 키친 테이블 [카즈미 아이언매쉬 키친 테이블]"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차박이나 캠..

[페이스북] 생일 알림 끄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페이스북 생일 알림 끄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본인의 생일이 친구들에게 알림이 가게..

[유튜브] 화면꺼도 음악 재생하는 방법 "백그라운드 실행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유튜브 화면 꺼져도 음악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유튜브는 다양한 카테고리 영상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카카오톡] 대화방 프로필 모자이크 캡쳐방법 "익명 캡쳐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대화방 캡쳐시 프로필 모자이크 처리하여 익명으로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카카오톡 채팅방에..

[MS Word] 워드 이력서에 체크박스 넣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워드 이력서에 체크박스 넣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이력서를 작성하다보면 빈 네모칸에 체크박스를 넣어서 제출..

삭제된 파워포인트(PPT) 파일 복구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삭제된 파워포인트(PPT)파일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파워포인트로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예..

[Windows Defender] 윈도우10 디펜더 끄기&켜기 방법 설명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윈도우 디펜더 끄는법 or 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 디펜더란 윈도..

파워포인트 사진(이미지) 투명도 조절하는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파워포인트 사진(이미지)투명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하다보면 사진(이미지)..

[스마트폰] 발신자표시제한 전화 차단하는 방법 "너 누구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스마트폰 발신자표시제한 전화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지난번 스마트폰에서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전화..

스마트폰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전화거는 방법 "내가누구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스마트폰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전화거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예전에 친한 친구들이나 짝사랑하던 사..

[Windows10] 바탕화면(배경화면)사진을 내스타일대로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바탕화면(배경화면)사진을 내 마음대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 바탕화면은 기..

[Internet Explorer]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삭제를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적..

알아두면 좋을 꿀팁 "카카오톡 단체 문자 발송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단체 문자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새해맞이 인사나 모바일청첩장 등 연락처에 있는 지인들..

카카오톡 PC버전 사진 묶어서 보내는 방법 꿀팁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PC버전 사진 묶어서 보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려고해요. 많은 분들이 핸드폰에서 여러장의 사진을 전송할땐..

티스토리 블로그 글 무단 복사방지, 우클릭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 무단 복사방지 및 우클릭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블로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대..

사라진 그림판 복구하는 방법 10초면 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사라진 그림판 복구하는 방법"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 그림판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기본 이미지 편집..

[코로나19] 스마트폰 긴급재난문자 알림 설정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스마트폰 긴급재난 문자 알림 설정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됨에..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트북 페어링하는 방법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트북 페어링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몇달전 버즈라이브를 구입하여 운동..

지역별 주정차단속알림문자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지역별 주정차단속알림문자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요즘 1가구당 차량 2대씩은 보유하는것 같은..

소리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음소거(소리끄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소리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음소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일상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는 바로..

아이패드 사파리 팝업창 차단 해지하는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최근 일이 너무 바빠서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더니 방문자수가 많이 급감했네요.. ㅠㅠ 분발해야겠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가성비 값 블랙박스를 찾는다면 "리드아이 Y2"블랙박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운전하시는분이라면 필수제품인 블랙박스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블랙박스는 자동차용 영상 사고 기..

[윈도우10] 무선 와이파이 연결이 안된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무선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때 해볼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기존에 잘 사용..

[페이스북]짜증나는 광고 차단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페이스북 짜증나는 광고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으로 13억..

최적의 업무용 메신저 출시 "카카오워크" 업무 혁신 플랫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업무와 일상을 분리하여 사용될 업무용 메신저 "카카오워크"출시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네이버,다음] 메일 대용량 첨부파일 용량 초과할때 보낼수있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네이버&다음 대용량 첨부파일 메일 발송시 첨부파일 용량이 초과할때 보낼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Excel]엑셀 텍스트 글자수 세는 방법 꿀팁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 텍스트 글자수 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현재 작업중인 텍스트 내용의 글자수를 알고 싶어 한글&워드..

[Excel]엑셀 줄바꾸는 방법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 줄 바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상관없는 포스팅 이겠지만 엑..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 설정방법 쉽게 설명할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카카오톡의 프로필의 경우 나의 상태와 나를 간단히 표..

[롤] 내 계정(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 친절한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롤 계정(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PC게임 순위에서 항상 TOP을 찍고 있는 게임이 바로 리그..

[윈도우10] 타임라인(활동기록) 삭제 및 끄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타임라인 삭제 및 끄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윈도우 타임라인은 사용자가 어떤 작업을 했는지 과거의..

[애플 아이패드] 아이패드 보증기간 및 모델명&번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애플 아이패드 보증기간 및 모델명&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애플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등 제품을..

[카카오톡]카톡 암호설정하는 방법(어플 잠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어플 암호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스마트폰 유저라면 폰을 구입후 가장먼저 설치..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졌을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졌을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PC를 사용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바탕화..

아이패드&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로 설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이패드&아이폰의 초기 비밀번호는 6자..

아이패드/아이폰 사파리 인터넷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아이폰 사파리 인터넷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이패드/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Tumblr 탈퇴] 텀블러 계정 탈퇴&모든 기록 지우기 10초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텀블러 계정탈외 & 모든 기록 지우기 10컷"이에요. 텀블러란 이야기, 사진, 동영상, 아트등을 업로드하고 공유..

[PC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인스타그램은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플..

[Youtube꿀팁] 유튜브 영상 배속 조절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유튜브 영상 배속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많은 분들이 이제는 데이터나 지식을 얻기 위해 유튜브 영상..

[배틀그라운드] 배그 무료 에임연습 사이트 "에임부스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배그 무료 에임연습 사이트 "에임부스터""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게임을 좋아하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거나..

[윈도우10] 윈도우10 시간동기화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시간 동기화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PC로 업무를 보거나 작업하는 분들..

우리집 와이파이(Wi-Fi) QR코드로 만들어 손님 접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역대급으로 긴 장마가 끝나고 이제 폭염이 시작되었다는 문자들을 받으셨을텐데, 다들 별일은 없으시죠? ^^ 아무쪼록 긴 장마로 인해 피해보신 수..

[토렌트] 토렌트 파일 만들어서 배포하는 방법(.torrent 파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토렌트 파일 만들어서 배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누구나 한번쯤은 토렌트라는 단어를 들어봤을텐데요 토..

카카오톡 메신저 탈퇴하는 방법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메신저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

[유튜브] 유튜브 맞춤동영상 삭제 및 시청 기록 지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유튜브 맞춤동영상 삭제 및 시청 기록 지우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유튜브 맞춤 동영상은 본인이..

[윈도우10] 파일 삭제시 확인창 표시 및 휴지통 바로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파일 삭제시 확인창 표시 및 휴지통 자동 비우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서는..

[윈도우10] 하단 작업표시줄 검색창 크기 줄이기 및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하단 작업표시줄 검색창 크기 줄이기 및 없애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7에서는 시작 버튼을..

[Excel]엑셀 공백제거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 공백제거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로 다양한 데이터입력하여 작성하다보면 불필요한 공..

파워포인트 영어 한글 자동변환 끄는 방법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파워포인트 영어 한글 자동변환 끄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간혹 파워포인트로 작업중 영어 텍스트를 입력했..

[카카오톡] 내 생일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내 생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카톡을 사용하다가 친구목록이나 본인의 프로필..

휴가철 네이버 지도&카카오맵 CCTV 실시간 교통정보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휴가철 네이버 지도&카카오맵 CCTV로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하자" 입니다.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는데..

카카오톡 PC로그인 알림소리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PC 로그인 알림소리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많은 분들이 PC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여 로그인뒤..

네이버 블로그 삭제&초기화 하는 방법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삭제&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직 우리나라에선 네이버 블로그의 영향력이 큰데,..

[갤럭시 인터넷] 인터넷 기본 페이지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 인터넷 기본페이지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

[한컴오피스] 한글 그림&이미지 투명도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한컴오피스 한글 그림&이미지 투명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간혹 한글로 문서작업을 하..

[내PC IP] 내가 사용하는 PC IP를 확인하는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내 PC IP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각 PC들은 숫자로 이루..

페이스북 내가 검색한 기록 모두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페이스북 내가 검색한 기록 모두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이스북은 초기 개개인의 이야기..

카카오톡 채팅방 배경화면을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채팅방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

아이패드 키보드 자동완성 기능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키보드 자동완성 기능을 끄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새로운 휴대폰이나 패드제품을 구..

아이패드 프로 화면 녹화와 동시에 음성 녹음까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프로 화면 녹화와 음성 녹음까지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안드로이드의 노..

구글 지도로 위도&경도를 찾아보자 "좌표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구글 지도로 위도&경도를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학생분들이나 간혹 지도를 이용하여 자료를 만드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서로 연동하는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서로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언제부터인가 페이스북이..

유튜브(Youtube) 다크모드 설정하고 눈의 피로를 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이스북, 인스타등 여러 SNS&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다크모..

한글 사진 용량 크기를 줄이는 아주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한글 사진 용량 크기를 줄이는 아주 간단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한글로 문서를 만들때 사..

갤럭시폰 삼성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갤럭시폰 삼성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세월이 흐를수록 지폐에 대한 효율성이 떨어지고 카드 사..

삼성페이 불필요한 카드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포스팅 할 내용은 "삼성페이 불필요한 카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시겠지만 요즘 조그만한 구멍가게도 삼성페..

카카오톡 전화번호를 변경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전화번호 변경,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많은 스팸문자..

카카오톡 단톡방 대표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단톡방 대표 사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지난 시간엔 단톡방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카카오톡 단톡방 이름을 변경하여 관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단톡방 이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카카오톡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필수앱인 만큼..

[TikTok]틱톡 계정 탈퇴 및 계정 삭제 하는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틱톡 계정 탈퇴 및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틱톡은 중국에서 만든 숏 비디오 플랫폼으로 일반인..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저장) 하는 정말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인스타그램을 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확인 및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 그램 검색기록 확인 및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요즘 인스타,페북, 카카오,텔레그램등..

[페메 비활성화] 페북 메신저 비활성화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메라고도 불리는 페이스북 메신저는 페이스..

USB메모리에 4기가 이상 파일 저장이 안되는 이유와 해결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USB메모리에 4기가 이상 파일 복사시 "파일이 너무 커서 대상 파일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에러 메..

<추천유틸>PC&패드 바탕화면에 낙서,글씨쓰는 "스크린마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PC&아이패드등 바탕화면에 낙서 혹은 글씨를 쓸 수 있는 어플 "스크린마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학..

[윈도우10 원격데스크톱 오류] CredSSP 암호화 오라클 수정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 원격데스크톱 오류인 "CredSSP 암호화 오라클 수정 때문일수 있습니다."오류에 대해 해결하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 자막 끄기&켜기 정말 쉬워요(PC&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 자막 끄기&켜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유튜브는 구글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로 전..

아프리카TV VOD(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정말 쉬운방법 "소장각" [내부링크]

아프리카tv 보시는분들중에 유익하거나 재미있는 소장하고 싶은 VOD(동영상)이 계시는것 같아요. 저 또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아프리카tv 방송을 보면 너무 재미있는 영상들이 있어 심심할때마다 꺼내볼수 있도..

파워포인트 비디오(동영상)삽입 코덱오류 쉽게 해결하자#1 [내부링크]

직장인분들이나 대학생분들은 특히 제안발표나 보고자료 발표를 위해 파워포인트(PPT)로 작업을 많이 하실거에요. 저 또한 직장인으로써 회사보고자료나 미팅할때 주로 파워포인트로 작업을해 발표를 하곤 하는데..

[구글 메일] G메일 보낸 메일 취소(회수)하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 포스팅에서 네이버 & 다음 메일을 보낸 후 발송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이번 시간은 구글(G메일)메일에서 보낸 메일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일반적으로 네이버나 다음메..

아이패드로 넷플릭스 영상 볼때 자막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도 어김없이 아이패드 프로4세대를 가지고 써보려고해요. 이제 아이패드 프로4세대를 사용한지 3일째 되는데 아직도 어색하기만 하네요^^...

내 [아이패드 프로4세대]를 지켜줄 가성비값 보호필름&커버 득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 가성비 값 보호필름&커버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얼마전 아이패드 프로4세대 12인치를 받았는데, 저에겐 너무..

[크롬 번역]크롬 번역 기능이 사라졌을 때 해결 방법 꿀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크롬에서 번역 기능이 사라졌을 때 해결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크롬은 사용 중인 언어와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아이패드 프로 캡쳐(스샷)하는 방법을 설명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캡쳐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구입하고 사용한지 약 하루 밖에 안지났는데..

[아이패드 프로4세대] 애플 초보의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박스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 구입후 박스 개봉"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사실 제 돈주고산 제품은 아니고 회사의 사업이 발전하고 팀..

[인스타 프로필] 영어글씨로 예쁜 폰트적용해서 나만의 색 나타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영어글씨로 예쁜 폰트를 적용해서 나만의 색을 나타내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사실 저는 인스타..

[메리츠화재 보험청구방법] 메리츠화재 보험금 청구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보험금 스마트폰으로 청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한동안 취미가 퇴근하고 헬스를 하는거였는..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화면 캡처 기능 안되는분들 보세요"Fasoo 이녀석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정보 유출 방지르 위해 캡처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메세지가 나오며 화면 캡처를 할 수 없을때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

[MS Word] 워드 페이지 중간 용지방향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MS Word에서 페이지 중간 용지방향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문서를 작성하다보면 세로로 문서를 작성하다가..

내가 쓴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방문자수 급등 수익 급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내용은 중요한 정보는 아니고 제가 관리하는 서브 블로그의 글이 다음메인에 올라가게되어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휴..

[나의 계좌 통합조회] 내 명의로된 모든 계좌 한눈에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내 명의로된 모든 계좌 한눈에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한때 메스컴에서 휴면계좌통합조회할수 있는 방법에 대..

[한컴오피스] 한글 특정페이지 가로 or 세로 페이지 변경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한컴오피스 한글에서 특정 페이지를 가로 혹은 세로 페이지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한글문서를 작성하다보면 글의..

[인스타 동영상 추출] 인스타 동영상을 추출하여 내PC에 다운하는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추출하여 내 PC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들리려고해요. 기존에 제가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 동영..

[재난지원금 사용처는?] 긴급재난금 사용처 총정리를 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에 국가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이번에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곳과 불가능한곳 여러가지 질문과 답변에 대해 설..

[NH긴급재난지원금] NH농협 재난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및 신청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NH농협 국가재난지원금 잔액 조회 방법 및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정부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긴급재난지원금..

[파워포인트 정렬] 도형&그림 똑같이 정렬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 도형&그림을 똑같이 정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대학생들은 발표레포트, 직장인분들은 회사 보고서및..

[무료템플릿]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인기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 무료템플릿 인기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대학생들은 물론 사회초년생분들이 직장이 취직하여 보고서나 제안서..

[카트라이더] 레이싱게임 지존의 귀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모바일로 돌아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한때 카트라이더가 출시되고 게임대회도 많이 열리며..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청기록 초간단 삭제방법(PC&스마트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초간단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매월 이용부담금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30..

[넷플렉스 가입&해지]넷플렉스 30일무료체험 가입과 해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넷플릭스 30일 무료체험 가입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제가 어릴적만해도 KBS,SBS,MBC 공중파밖에 없었는데,..

[무료 도장 만들기] 인터넷으로 무료 도장 만들기 "바로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터넷으로 무료 도장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보통 온라인 견적서나 거래명세서, 공문서등을 작성할때 회사직..

[스마트폰 소액결제 변경] KT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KT 스마트폰의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간혹 스마트폰으로 상품권이나 이모티콘등 기타 결제를 종종하는..

[곰플레이어] 영상 겨울모드 적용방법(상하,좌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곰플레이어로 동영상 감상시 영상을 상하 혹은 좌우 거울모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유튜브 영상이나 기타..

[Windows10] 마우스 왼손잡이 설정하는 방법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마우스 왼손잡이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보통 평균적으로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할때 왼쪽은 키보드, 오른쪽은..

스마트폰 요금 자동이체 변경하는 방법 "K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스마트폰 요금 자동이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우선 저의 통신사는 KT인데 기존 신용카드로 납부하던 요금을..

[Excel]엑셀 셀 병합 단축키 만들어서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지난번에 말씀드렸다시피 "엑셀 셀 병합 단축키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의 기능인 셀 병합은 아쉽게도 단..

[카카오뱅크] 카뱅 통장사본을 발급해보자(보관용&제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을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카카오뱅크는 농협이나 국민은행같이 오프라인매장이 없는거..

[카카오뱅크] 카뱅 편리한 자동이체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뱅크 자동이체 설정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저는 구시대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서 지금껏 모임회비나 관리비등..

[Excel]엑셀 셀 병합과 셀 분할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에서 셀 병합하는 방법과 다시 분할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엑셀에서 셀을 병합하는 작업은 매우 간단하지만..

[Windows10] 윈도우10 무비메이커 설치 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무료 동영상 편집..

[카카오톡] 게임초대&광고 메세지 거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게임초대 메세지 거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카카오톡을 하시다보면 카톡 친구들에게 게임초대 메세지나..

[애드센스] 기본 용어의 뜻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애드센스 용어들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블로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애드센스로 수익창출을 위해 광고를 싣는데요. 처음 블..

[곰믹스 초보4탄] 동영상에 배경음악(BGM)소리를 넣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곰믹스초보4탄!!! 동영상에 배경음악(BGM)을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밋밋한 자연배경 동영상이나 명상동영상에..

[곰믹스 초보3탄] 동영상에 자막을 넣어보자 너도 할수 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지난시간에 이어 곰믹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동영상에 자막을 넣는 방법을 설명 드릴려고해요. 지난시간 간략하게 여러개의 동영..

[곰믹스 초보2탄] 여러개의 동영상을 하나로 합쳐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부터 포스팅할 내용은 곰믹스 사용방법중 여러개의 동영상을 하나의 동영상으로 합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유튜브영상을 제작하는 분..

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자르는 방법 "영상편집"꿀팁(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자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시대라고 할 만큼 영상산업..

누구나 만들수 있는 "랜케이블 만들기" 참 쉽죠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전문가가 아니어도 공구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수 있는 랜케이블 만들기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일반사용자가 랜케이블을 직접 만..

윈도우10 사용자계정 추가 생성하는 방법 및 권한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추가 생성하는 방법 및 권한 설정"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대부분 PC에서는 서브계정없이 관리자..

노브랜드(NoBrand) 계란찜 사용해봤어요 "총동구매 가성비값"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노브랜드(NoBrand)계란찜 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 설치한 자체 브랜드인데요. 브랜드의 이름..

스마트폰 화면보호기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스마트폰에서 화면보호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PC에서 화면보호기는 다들 아실테지만 스마트폰에서 화면보호..

[Excel] 엑셀 방향키로 셀 이동이 안되세요? 그럼 이글을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엑셀에서 방향키로 셀 상,하,좌,우 이동안될때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해결방법이라고 해봤자 단순히 키보드..

[Windows10] 윈도우10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윈도우10 이전 버전에서는 "바탕화면 바로..

[구찌 숄더백]구찌 GG마몬트 숄더백 구매후기 "마누라 선물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찌 GG 마몬트 마틀라세 웹 스트랩 톱핸들 숄더백"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몇일전 저의 마나님의 생일이였는데, 최..

[커피머신] cafissimo(카페시모) 치보 커피머신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페시모 커피머신" 구입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최근 집 컴퓨터방 구조도 변경하고 간단한 인테리어 변화를 주면서 컴..

[windows10 Telnet] 윈도우10 telnet 기능 사용방법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telnet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윈도우10에서 telnet기능을 사용하려고 하면 "telent은 내..

[카카오톡] 카톡 단톡방 초대거부 하는 방법 5초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단톡방 초대거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주변에서 카카오톡을 안하는 사람을 찾기란 쉽지가 않죠? 카톡..

[Facebook] PC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초간단 방법 "5초컷"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오늘은 그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표 행 높이나 열 너비를 같게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 표를 행의 높이나 열의 너비를 같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한글이나 엑셀의 경우 높이나 너비등을 같게하는..

카카오톡 내생일 or 친구생일 공개&비공개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내생일 혹은 친구생일을 공개하거나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생일일때 카카오톡의 생일표시가 생성..

프로그램없이 컬러사진을 흑백사진으로 변경하는 초간단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컬러사진을 흑백사진으로 변경해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특정 사진의 경우 컬러사진보다 흑백사진일때 더 분위기..

[휴잉의 I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버전확인 및 업데이트방법 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버전확인 하는 방법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스마트폰도 PC처럼 업데이..

[프로그램 강제삭제] 프로그램을 강제삭제하는 프로그램 "속이후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지워지지 않은 프로그램을 강제 삭제하여 지우는 방법을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레보 언인스톨러"라는 프로그램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윈도우10 OneDrive 끄기&제거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OneDrive 기능을 끄거나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OneDrive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클라..

[Excel]엑셀 A4용지 한페이지에 인쇄하는 방법을 설명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엑셀에서 인쇄할때 한페이지에 꽉차게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엑셀로 작업하시다가 인쇄를 할때 간혹 한페이..

[에어프라이어]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요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주부들의 필수품 "에어프라이어"개봉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늦긴했지만^^;; 요즘 가정집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씩은 다..

[윈도우10] 윈도우10 HOME(홈) 로컬그룹정책편집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 Home(홈)버전에서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윈도우10 Pro에서는 "로컬 그룹 정책..

[PPT기초] 파워포인트로 분수&수식을 넣는방법 "근의공식을 넣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에서 분수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간혹 PPT문서 작업시 수식을 사용하여 분수나 함수등을 표현..

[폴더 암호걸기] 폴더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기는 방법 "나만의 폴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PC폴더를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업무상 본인만 봐야하거나 중요자료등을 폴더에 보관할때 숨겨두거..

[스마트폰 IP변경] 핸드폰 IP 변경하는 방법과 확인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스마트폰의 IP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스마트폰으로 웹서핑을 하다가 특정 웹사이트에 본인의 스마트폰IP가..

[유용한IT Tip] 구글 검색 결과 개수 늘려보자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검색 결과 갯수"늘리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보통 어떠한 정보를 얻을때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을 통해 정보를..

[파워포인트] PPT 글꼴 및 폰트를 포함하여 저장하기 초간단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문서 글꼴 및 폰트를 포함하여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직장이나 학교에서 PPT자료를 만들어 프레젠..

[한컴오피스] 한글 형광펜으로 강조하고 인쇄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한컴오피스 한글에서 형광펜으로 중요부분을 강조해보고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학교다닐때 서적에 외워야할..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로 보안소프트웨어를 삭제해보자 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라제거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PC가 느려지거나 성능이 떨어지는 이유중 하나가 은행 또는 금융기관, 공공기관 사이트..

[Windows10]윈도우10 바탕화면 "휴지통"아이콘 사라졌을때 복구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 바탕화면에서 "휴지통"아이콘이 사라졌을때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간혹 PC를 사용하다가 잘못하여..

[멜론 해지방법] 멜론(Melon) 정기 이용권 해지방법 설명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멜론 음악사이트 정기이용권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어느 사이트든 마찬가지겠지만 사이트 가입은 쉽지만 해..

[Windows10] 윈도우10 정품인증 초간단 방법 설명(설치필요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7의 업데이트가 종료가 됨에 따라 회사나 기업들이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중인데요. 혹 가정이나 기타 인터넷..

[Windows10] 윈도우10 사진앱을 사진뷰어로 변경하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사진파일을 열때 기본 사진앱프로그램을 사진뷰어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윈도우10으로 넘어..

[Windows10] 윈도우10 암호(비밀번호)해제하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암호(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윈도우에서 암호 설정은 매우 중요한 보안..

[Window10] 윈도우10 화면 분할기능으로 업무의 효율을 높여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화면 분할 기능을 사용하여 업무나 작업등을 좀 더 수월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예전에는 작은..

[윈도우10]가상 데스크톱 사용방법 및 단축키 "몰래컴터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가상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방법과 단축키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가상 데스크톱이란 윈도우 바탕화면을 여러개..

[Excel] 엑셀 견적서금액 or 숫자를 한글로 변환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엑셀로 만든 견적서나 금액 서류에서 총합계 금액의 숫자를 한글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보통 견적서나 발..

[칫솔살균기] 프리쉐 PA-TS1000 우리가족 입속 건강 치키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칫솔살균기 제품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입속 600여개의 세균에서 감염된 칫솔은 잘못보관하면 변기, 구두속보다 더 많은 세..

[최강 국산청소기] 청소할맛이 난다 LG 코드제로 A9 나도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별건 아니지만 새로운 청소기를 구입하여 여러분들께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써봐요^^. 한동안 대륙의 실수라며 차이슨제품이 유행..

PC&모바일 인터넷 시크릿(비밀)모드 실행방법 "프라이버시를 시키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PC와 모바일에서 인터넷 사용시 시크릿(비밀)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시크릿 모드란 우리가 인터넷 브..

[전기밥솥] 추천 고품격 쿠쿠 전기밥솥 "이제는 요리가 즐겁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어제에 이거 가전제품인데, 쿠쿠 전기압력밥솥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지난번 말씀드린것 처럼 이사를 하면서 가전제품을 새..

[삼성TV] 디자인을 입다 삼성 55인치 TV "셰리프" 완전이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할 내용은 삼성55인치 TV 셰리프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최근 기존살던집이 계약만료가 되어 이사를 가게되었는데요. 이..

(Excel)엑셀 그림&사진 투명도 설정하는 방법 설명"워터마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엑셀에 사진이나 그림 혹은 도장을 넣어서 투명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예전에 제가 한글에서 워터마크 만드..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및 복원하는 방법 설명 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 대화방 내용을 백업하고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핸드폰단말을 변경시에 카카오톡 계정을 다시..

스마트폰(갤럭시) 연락처 파일을 PC로 백업하는 방법과 복원하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스마트폰(갤럭시) 연락처 파일을 PC로 백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스마트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시 연락처 복구하..

[카톡 멘션기능] 특정상대를 부르는 카톡 멘션 사용법과 해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이번달 18일에 업데이트되어 신규 기능으로 추가된 카카오톡 "대화상대 멘션"기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카톡 단체방 특..

[MS Word]워드 페이지 여백,크기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MS Word에서 페이지 여백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한글의 경우 어릴적부터 많이들 사용해와서 페이지 여백설정..

카톡 채팅 입력창 잠그는방법(카톡 실수 하지 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카오톡에서 채팅 입력창 잠그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요즘 회사에서도 단체카톡방을 만들어 자료나 업무보고를 간..

주민등록등본 간편하게 인터넷에서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주민등록등본을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최근에 대출문제로 인하여 주민등록등본을 발급..

[Excel 꿀팁]엑셀 기본 글꼴 변경하는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엑셀 기능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해요. 엑셀을 자주 사용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엑셀의 기본 글꼴은 "맑은 고딕"이에요. 평소..

[갤럭시] 갤럭시 와이파이 자동연결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갤럭시 폰에서 와이파이 자동연결설정하는 방법에 해대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와이파이 자동연결 설정이란 와이파이존에 오면 와이파이 기..

단체 메일 보낼때 개인이 보내는것처럼 전송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네이버,다음,구글에서 단체메일 보낼때 개인이 보내는 것처럼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매우 간단한 포스팅이지만..

[Outlook] 아웃룩 대용량 파일 첨부하여 보내는 방법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웃룩에서 대용량 파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사무직분들의 경우 MS사에 아웃룩 프로그램을..

[Outlook]아웃룩 메일 백업 & 복원하는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웃룩(Outlook)메일의 백업하는 방법과 백업파일을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아웃룩이란 MS사에서 만든 프로그..

파워포인트 표 글자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 표 작업시 표안에 글자를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흔히들 한글이나 엑셀의 경우 가운데 정..

파일 강제 삭제프로그램 "unlocker" 설치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일 삭제 프로그램 Unlocker"에 대해 설치방법및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문서나 폴더를 삭제하려고 할때..

윈도우10 지뢰찾기 하는방법 Feat" 카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기존 윈도우의 내장게임인 지뢰찾기와 카드놀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기존 윈도우xp나 7에서는 O..

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 및 최적화 총정리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 및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LD앱플레이어는 미뮤앱플레이어, MSI앱플레이어와 마..

무료이미지 사이트 BEST5 "저작권 걱정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무료이미지 사이트 BEST5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대학&회사에서 PPT문서 작업시 이미지를 사용해..

MS오피스 없을때 구글오피스로 문서를 열고 수정하고 프린터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MS OFFICE 프로그램이 없을때 구글 오피스로 MS문서를 열어보고 수정하고 프린터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학..

아이피(IP) 변경하는 방법 누구나 쉽게 할수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사용하시는 PC의 IP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게임이나 웹페이지에 사용하는 IP가 차단되어 접속이 안되는..

해외여행중 스마트폰(핸드폰)분실했을때 조치사항"내가겪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해외여행중 스마트폰(휴대폰)분실시 조치해야할 사항에 대해 설명을 하려고해요. 제가 직접 경험해봤던 일이고, 조치했던 내용인..

[일기예보 어플] 휴잉이 추천하는 "날씨 어플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무료 날씨 어플 5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우리 일상생활에서 날씨는 모든사람들에게 필요하며 매일 확인해야하는 정보..

[윈도우10] 마우스포인트 커서 변경 및 색상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마우스 커서 변경하는 방법과 마우스 색상및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마우스포인트..

[윈도우10] 윈도우10 방화벽해제 및 특정프로그램만 방화벽예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방화벽전체 해제하는 방법과 특정 프로그램만 방화벽에서 예외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특정..

[구찌지갑] 구찌 오피디아 GG 지갑 해외직구 개봉기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찌 오피디아 GG 슈프림 카드케이스" 개봉기에 대해 써보려고해요. 저희 마나님은 지갑과 연이 없는지 잃어버리기도 정말 재수..

[Windows10] 내PC 윈도우10 버전확인하는 방법 초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의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윈도우7의 업데이트가 종료됨에 따라 윈도우10으로 넘어오시는분들..

[G매크로] G매크로 다운방법 및 사용방법 설명 "초간단"G Macr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G매크로 다운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회사 업무나 대학생들 수강신청시에 반복작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

노트북 덮게 닫아도 모니터 화면 안꺼지게 하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노트북 모니터 덮개를 닫아도 안꺼지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집에서 노트북에 모니터를 연결하여 사용하..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구입개봉기 26인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내셔널지오그래픽 26인치 캐리어구입 개봉기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기존 사용하던 캐리어가 있었는데, 저가제품이다보니 A/S도..

[한컴오피스 2020] 한컴오피스2020 무료 다운로드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한컴오피스 2020 무료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문서작업을 하기위해서는 MS 오피스나 한컴오피스를 많이 사..

[바디로션 추천] 향이 좋은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돈으로 구입한 바디로션제품인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요즘같은 겨울철에 피부가 많이..

[YouTube] 유튜브 동영상에 자막을 넣기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에 자막을 넣는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요즘 직업으로 유튜버를 꿈꾸거나 진행중이신분들이 많은데, 처음..

[파워포인트] PPT자료 자동으로 넘기기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로 작업한 문서를 발표시 자동으로 페이지를 넘기는 방법에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대학시절 PPT로 만든 문서를 발표할때..

[페이스북] 페이스북 댓글 안보이는 증상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페이스북에서 댓글이 안보이는 증상에 대해 해결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얼마전 페이스북을 보는데, 댓글의 갯수는 9천개..

[네이버 웨일] 네이버웨일 설치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 대해 설치 및 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네이버 웨일은 네이버가 개발한..

[핸드폰 분실] 분실핸드폰 위치추적으로 찾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핸드폰 분실시 위치추적으로 찾아보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아주 간혹이지만 스마트폰을 분실해서 내가 어디다가..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 MZK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인 MZK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날로 발전하는 IT산업과 더불..

[글자&문자 수 세기] 영어단어 및 한글 글자수 세기 및 맞춤범 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영어단어 및 한글 글자수 세기 및 맞춤법 검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국내취업이나 혹은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필수는 아니지만 대부분 자..

[갤럭디 단축번호 지정] 갤럭시 폰 단축번호지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내용은 갤럭시 폰에서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스마트폰의 단축번호 지정은 매우 간단한 기능이지만 정말 편리한 기능이에요. 자주 사용하..

[연봉실수령액 계산기] 여러분들의 연봉실수령액은 얼마나 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늦었지만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벌써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가 지나고 벌써 2020년이 시작된지 9일이나 지났어요. 작년에는 경제적으로나 개인적으로 힘든일도 많았고 기쁜일도 많았었는데..

[카카오톡] 카톡 알림 방해 금지모드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카오톡 알림 방해 금지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카카오톡은 이제 우리생활의 필수어플인만큼 대화보다 카톡메세지로 더 많은 대화나 자..

[티스토리 다음 사이트 누락] 티스토리 다음 사이트 누락현상 발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저는 2개의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몇일전부터 맛집&여행관련 블로그가 방문자수가 반의 반토박이 나면서 엄청나게 줄어들었더라구요. 방문자수에 연연하면 안된다지만 뭔가 블로그가 이상..

[사진에 글씨 넣기] 사진에 글씨 넣는 어플 추천 "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사진에 글을 넣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사진속에 편지나 이쁜 문구 글씨를 넣어 감성적인 사진으로 표현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간편하게..

[리눅스 기본 명령어] 알아두면 좋을 리눅스 기본 명령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리눅스 기본 명령어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IT엔지니어가 목표인분들이나 정보보안 전문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알아두셔야할 부분이에요. 윈..

[아마존 구입할때 국내 영문주소] 네이버 한글->영문 주소 번역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한글 주소를 영문주소로 번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네이버와 도로명주소안내 사이트에서 한글 주소를 영문주소로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사고싶은..

[구글 크롬] 우측 하단 크롬 광고 제거하는 방법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 우측 하단에 크롬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언제부터인가 PC를 사용하던중 우측 하단에 광고가 생성되더라구요. 처음엔 대수롭지..

[Windows10] 윈도우10 최근 작업 기록 지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최근 작업 기록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다양한 IT산업에 발달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이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일텐..

[유튜브 영상] 유튜브 19세 이상 영상 인증없이 1초만에 시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유튜브에서 "성인 인증"없이 동영상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몇달전 동일한 내용으로 유튜브 성인인증없이 영상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

[카카오 운세] 카카오톡으로 신년 운세를 알아보자 "경자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카오톡에서 운세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이제 2019년도 몇일 남지 않았는데요. 많은분들이 미신이긴하지만 신년을 맞이하여 운세를 보는것..

[부동산] 전세집 구할땐 등기부등본 확인이 필수"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셋집 구할때 필수로 확인해야 할 사항인 부동산등기부등본을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열람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곧 저도 이사를 해야되서 전셋집..

[카카오톡] 카카오톡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카오톡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예전에 카카오톡 다크모드를 설정하려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적용했어야 했는데, 이번 12월 3..

[올레KT]KT 핸드폰 약정기간&위약금 확인 및 부가서비스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KT핸드폰 약정기간&위약금 확인 및 부가서비스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지금 슬슬 핸드폰을 바꿀 시기가 다가오는것 같은데, 약정이 얼마나 남..

(자동차 스크레치 제거제) 맥과이어 얼티메이트 컴파운드 후기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자동차 스크레치 제거제로 명성이 자자한 "맥과이어 얼티메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최근 제 차가 오래되다보니 광택도 많이 죽고 산화된부분이 많..

[Windows 10] 윈도우10 공유폴더 설정하는 방법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공유폴더를 설정하여 사용하는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공유폴더란 동일안 네트워크대역에서 PC간의 폴더를 지정하여 자료공유를 위함으로..

USB자동 실행 차단하는 방법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USB자동 실행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USB자동 실행이란 USB를 PC연결시 자동으로 팝업이 발생하는 기능을 말하는데, 해커들이 자동실행 취약..

[Windows 10] 윈도우10 시리얼 확인하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 시리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간혹 특수한경우 본인의 OS 시리얼을 확인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설치없이 쉽고 간편하게..

한글에서 페이지 쪽 나누는 방법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한글에서 페이지 쪽 나누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한글로 문서 작업시 사용빈도가 높은건 아니지만 문서 특성에 맞게 간혹 페이지를 나뉘어야 하는..

한글에서 분수 입력하는 초간단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한글에서 분수를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간혹 한글로 문서작업을할때나 리포트를 작성할때 한글에서 분수를 표현해야하는 경우가 종종생기기도..

크롬 다운로드 폴더를 변경하는 방법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크롬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익스플로러의 경우 다운로드후 처음 본인이 저장할 폴더를 지정하게 되는데, 크롬의 경우..

스마트폰에서 PC원격제어하는 방법 "팀뷰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스마트폰에서 PC로 원격으로 제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엔지니어분들이나 혹은 특정 직업을 가지신분들은 평일 퇴근이나 주말이..

[갤럭시 자동완성] 갤럭시 폰 자동완성 끄는 방법 초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 폰에서 글 자동완성 끄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자동완성 기능이 켜져 있어 나의 의도 와는 상관없이 이상한 글자가 완성되어 발송되기도..

[그림판으로 사진 자르기] 그림판으로 사진을 자르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그림판으로 사진(이미지)을 자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간혹 사진촬영후 보고서에 첨부할때나 프로필을 변경할때 배경사진이 너무 넓게 나와 메인 부분..

[응급실,병원,약국] 내주변 주말 및 심야 응급실,병원,약국정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내주변 주말 및 심야 응급실, 병원, 약국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을 설명드릴려고해요. 간혹 주말이나 야간에 응급상황이 생겨 병원이나 약국을 이용해야하는데, 어디..

[Windows 10] 윈도우10 용량확보하는 초간단 꿀팁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윈도우10 OS에서 저장공간(용량)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어제 설명해드린 스마트폰 저장공간 확보하는것과 마찬가지로 PC에서도 불필요한 캐시 및 임시저장파일..

[갤럭시 폰] 갤럭시 스마트폰 용량 확보하는 초간단 꿀팁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용량이 부족할 경우 용량을 확보하는 초간단한 방법을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카톡을 사용하거나 사진을 촬영할때 스마트폰에 저장용량이..

[Excel엑셀]엑셀로 만든"청구서,견적서 인"란에 도장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엑셀에 도장 란에 도장을찍어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회사업무관련하여 견적서나 청구서에 회사도장을 찍어 제출해야하는 경우가 있어요. 하..

[구글 설문지 만들기] Google 설문지를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구글을 이용하여 설문지를 만들어보려고해요. 구글에는 캘린더, 드라이브, 메일등 실용업무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오늘은 그중 구글 설문지를 만들어 응답이나 건..

[유튜브 동영상 반복재생] PC&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영상 반복 재생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PC &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영상 반복 재생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들에게 유튜브 영상을 보여주면 얌전해지더라구요..

[갤럭시 통화중녹음] 갤럭시 통화중녹음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폰에서 통화중 녹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일을 하기전에는 통화중녹음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일을하면서부터 가끔 정..

[갤럭시 키보드변경]갤럭시폰 키보드 자판을 변경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내용은 갤러기폰의 문자 자판을 여러가지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갤럭시폰은 총 6가지의 키보드 자판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가장많이 사용들하..

[카카오 D-Day 설정] 카카오톡 D-Day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카오톡 프로필에 D-Day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카카오톡에는 게임, 뱅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그중 카카오톡의 기능인 D-Day기..

[유튜브] 유튜브 동영상에 내가 쓴 댓글 보기 및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에 내가 쓴 댓길 보기 및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오래전부터이긴 하지만 최근들어 인터넷상에 뉴스나 유튜브동영상에 입에..

[파워포인트]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 없애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 없애는 방법 꿀팁"이에요. 간혹 PPT작성이나 특별한경우 사진속 배경을 삭제후 인물이나 물건의 원본사진만 따로 필요하여 합성에..

[그래픽카드 확인] 내 그래픽 카드 정보 확인 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내 PC "그래픽 카드 정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요즘 나온 온라인게임의 경우 CPU성능이 좋아야하지만 CPU만큼 중요한 그래픽카드 사양도 중요..

[카카오 메일] 카카오메일 계정 생성하는 방법""아직은 베타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카오메일 계정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이제 카카오에서 메신저, 금융, 게임을 넘어 메일쪽에도 손을 뻗어가는군요... 정말 대단하다고 밖..

[차량 냄새탈취제]차량 냄새제거의 최고봉 "살라딘 탈취 훈증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차량용 냄새 탈취제인 "살라딘 탈취 훈증캔"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차는 옷과달리 빨수도 물에 담궈 행궈낼수도 없는데요. 차량에서 담배를 피는 분들이나..

[한컴오피스] 한글 문서 하나로 합치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한글 문서 하나로 합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대학교 팀별 과제를 할때 팀원들이 조사한 데이터를 하나로 합칠때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기능으로 알아..

[토렌트]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업그레이드 설정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토렌트 다운로드시 다운로드 속도 업그레이드 설정하는 방법이에요. 간혹 지난 영화나 드라마를 토렌트를 이용해서 다운로드하여 감상하곤 하는데요. 가끔씩 다운..

[모바일 https우회] 모바일에서 https 우회접속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모바일에서 https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설명드릴려고해요. 몇달전 PC에서 https 우회하는 방법을 설명을 드렸었는데, 생각해보니 모바일에서 https 우회 방법은..

[google]구글 성인 검색인증 우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구글에서 성인인증 우회하여 검색하는 방법을 설명드릴려고해요. 간혹 구글에서 검색을 할때 불필요하게 성인인증하라는 문구가 뜨거나 성인인증을 했음에도 다시..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익스플로러&크롬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 하는 방법이에요. 우리는 보통 인터넷 검색을 할때 익스플로러나 크롬에서 뉴스검색이나 정보를 검색하여 얻는데요. 간혹 공공장소PC나..

[유튜브 제한설정] 유튜브 제한 모드 설정 및 해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유튜브에서 제한모드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요즘 친구들의 아이들을 보면 우는 아이도 유튜브 동영상하나만 틀어주면 울음을 뚝 그..

[갤럭시 무음 카메라] 순정 카메라 무음 만들기 "어플을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릭시 핸드폰에서 사진찍을때 무음으로 찍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몇년전부터 무음카메라를 이용하여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 불법행위를 저지르는..

[Windows10 화면보호기]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화면보호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윈도우 10 설치시 기본적으로 장시간 자리를 비우면 절전모드에 돌입하여 주변 장비들의 전원이..

[공인인증서 옮기기] NPKI 공인인증서 파일 위치및 USB저장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PC에서 공인인증서(NPKI) 위치 확인 및 USB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터넷 뱅킹이나 특정 공공기관 및 조회시에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

[졸업증명서]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예전에는 취업준비할때 종종 졸업증명서가 필요하였는데, 그때마다 졸업했던 학교에 가서..

[갤럭시 폰] 갤럭시 핫스팟 이름 변경 방법 및 패스워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 폰에서 핫스판 이름 변경 방법과 핫스팟 패스워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저는 직업상 급한경우 길가에 차를 세워놓고 노트북으로 핫스..

[폰트 다운] 무료 폰트(글씨체)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를 내용은 폰트 무료 다운로드 하는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디자인일을 하시거나 포토샵을하는 분들은 폰트를 만들어서 사용하는데요. 사진처럼 폰트도 저작권에..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인스타 그램 비활성화란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일시적으로 중지한다는 뜻인데요. 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SNS인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데요. 일반인 또는 연..

[YouTube] 유튜브 동영상 GIF이미로 만들기 "참 쉽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을 GIF이미지로 만드는 방법"을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요즘 SNS나 블로그등을 보면 GIF파일로 만들어 메인사진이나 글 내용 중간중간에 이미지를 올..

[네이버메일 광고차단] 네이버 메일 악성&스팸메일 차단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네이버 메일에서 스팸&악성 광고 메일 차단하는 방법"이에요. 간혹 몇일동안 네이버 메일에 접속을 하지 않았다가 들어가면 엄청나게 많은 스팸 및 악성 광고 메..

[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PC로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을 감상하실때 어떤 동영상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오래전부터 동영상을 감상할때는 "곰플레이어"를 이용했는데요. 언제부터인지는..

[네이버]네이버 ID로 가입한 웹사이트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많은분들이 NAVER ID는 가지고 계실거에요. 예전에는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할때 직접 ID,P/W생성이 필요했었는데, 요즘들어서는 그런 불필요함없이 네이버 아이디만을 가지고 웹사이트..

[카카오톡] 카카오톡 암호설정하는 방법 (카톡 잠금&카톡보안)나만들어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우리가 예전엔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혹은 친구들 연인사이에는 음성통화를 많이했었는데요. 요즘들어서는 이런 음성대화 보다는 카카오톡을 통해 메세지를 주고받는걸로 대신해요. 또한..

[uTorrent] 유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보자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여러분들은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나 혹은 영화, 문서프로그램등을 어떤경로를 통하여 다운받으시나요? 제 생각에는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다양한 자료 및 방대한 자료가 넘치는 "토렌트"를..

[스타크래프트]추억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1.16.1 무료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어릴적 어떤 게임을 많이 하셨나요? 저는 어릴적 스타크래프트라는 전략게임을 밤새도록했었었는데요^^. 지금생각해도 지금껏 여러 게임들중에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게임을 뽑으..

[프린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처음으로 프린터에 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우리가 문서를 만들고 제출하거나 보관할때 USB나 HDD에 보관하기도하지만 프린터로 출력하여 보관하기도 하죠. 하지만..

[갤럭시] 갤럭시 핸드폰 화면 자동꺼짐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갤럭시폰을 사용하시면 간혹 OS업데이트나 특정 앱을 설치중 핸드폰을 켜놓고 다른 일을 하고 있을때 화면이 자동 꺼짐으로 인해 업데이트나 앱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

유튜브) 유튜버가 되기위한 첫걸음" "유튜브채널만들기" 내꿈은 크리에이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여러분들의 어릴적 꿈은 무엇이었나요? 경찰? 교사? 파일럿? 연예인? 공무원?^^ 지난해 12월에 청소년들의 장래 희망 직업을 집계한 조사에서 가장 순위가 상승한 직업은 바로 유튜버에 선정..

[네이버 메일] 네이버메일 백업하는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유용한 IT정보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많은 직장인분들이 업무관련 정보나 데이터를 메일을 통해 주고 받고 하는데요. 간혹 잘못하여 중요한 메일을 삭제 하는 경우가 있거나..

[Excel 엑셀] 엑셀 셀 빈칸 한번에 삭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기초 엑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엑셀에서 데이터를 작성하다보면 빈칸(빈셀)을 삭제해야하는 경우가 종종발생해요. 빈칸(빈셀)이 몇칸 되지 않을땐 마우스오른쪽 클릭으로..

[Excel 엑셀]엑셀 최근열어본 문서 삭제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시간은 엑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한글이나 엑셀등 문서프로그램에선 최근 사용한 파일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컴퓨터를 공용으로 사용하거나 작업한 파일의 목록을..

[Excel 엑셀] 엑셀 시트 복사 및 이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엑셀을 배워보는 시간인데, 엑셀을 잘 모르시거나 초보분들을 위해 엑셀의 기본인 엑셀 시트 이동및 복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간혹 엑셀 작업을할때 종종 시트를..

[구글 크롬] 크롬 광고창 차단설정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크롬에 관한 내용인데요. 크롬에서는 알림기능이 있어요. 스마트폰처럼 새로운 소식이나 변경이 있을경우 알람울리듯이 크롬브라우저에서 알림을 알려주는 기능이..

[이니시스 결제내역] 카드결재내역 영수증 확인하기 "이니시스결제 내역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용. 인터넷 쇼핑몰등 온라인에서 물품을 구입할경우 전자결제시스템인 KG이니시스로 결제를 하게 되요. 저의 경우 회사 업무관련하여 물품구입을 하였을경우 영수증을 필히 첨부하여야하는데, 간..

[한컴오피스] 한글 표 제목 페이지 넘어가도 표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이번시간에도 한컴오피스 한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글에서 첫페이지 표를 만들고 제목줄을 만들었는데,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면 제목 줄이 보이지 않아 이게 무슨데이트 인지 헷갈..

[한컴오피스] 한글 자동채우기 엑셀처럼 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한컴오피스 한글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엑셀에서 숫자를 입력할때 자동채우기 기능이 있어 쉽게 숫자자동채우기가 가능한데, 한글에서 자동채우기 기능에 대해..

[Windows10] 윈도우10 단축기 모음 꿀 Tip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 단축키 모음이에요. 컴퓨터로 문서등 기타 작업시 윈도우 단축키를 알아두고 계시면 작업속도 향상 및 불필요한 작업들이 줄어들어 스트레스 또한 줄어들..

[윈도우10] 윈도우10 디스크 용량 확보하는 방법 총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불필요한 부분들을 삭제하고 정리하여 디스크 용량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해요. 디스크 용량은 없고 그렇다고 당장 포맷을 할 수 있는것..

[구글 크롬] 구글 크롬에 저장된 계정&비밀번호 알아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크롬에 관한 내용인데요. 크롬의 기능중 하나인 비밀번호 저장여부에 관한 기능이에요. 크롬에서 인터넷 홈페이지로그인시 자동으로 계정과 비밀번호를 저..

[토렌트 광고제거] utorrent 유토렌트 광고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유용한 IT정보를 가져왔는데요. 간혹 토렌트 사용시 광고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PC에 영향은 가지 않으나 이것마저도 귀찮은 분들이 계셔서 오늘 utorrent 유토..

[Excel 팁]엑셀에서 한번에 각 행아래 줄 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시간은 엑셀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간혹 엑셀 작업을 하다가 데이터 셀 바로 아래 빈셀을 추가하여 데이터를 입력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요. 수정작업이나 추가 데이터 작업이..

[윈도우10] 윈도우10 부팅시 토렌트 자동실행 끄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얼마전 PC를 포맷하고 예전 드라마나 영화를 다운받으려고 토렌트를 설치했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PC를 부팅할때마다 토렌트가 자동실행이 되더라구요. 클릭한번으로 토렌트 프로그램을..

[Excel 기능]엑셀 셀에 그림&사진 넣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한글에서 그림을 넣는것처럼 엑셀에서도 셀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어요. 많이들 사용하는 방식이 삽입->그림을 넣는방식인데 그렇게하다면 사진이 커서 셀에 맞춰 다시 줄여줘야하고 조금..

[윈도우10] 윈도우10 업데이트 끄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윈도우 업데이트를 끄는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거에요. 요즘나온 사양높은 컴퓨터의 경우 해당사항이 없겠으나 회사 사무용이나 교육용PC의 경우 윈도..

[Excel]엑셀 셀에서 대각선 긋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엑셀에서 셀에 대각선을 그어서 행과 열을 분리하여 셀 제목을 분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셀에 제목을 분리함으로써 좀더 세밀하게 분..

[Excel] 엑셀 글을 대각선&세로 내마음대로 쓰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엑셀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엑셀이나 한글에서 보통 가로나 세로로 문서작성을 많이 하는데, 간혹 특별한 경우 글을 대각선이나 특정 각도로 글을 써내려가야하는..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창 여러개 정리하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파워포인트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간혹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할때 파워포인트창을 여러개 띄워놓고 비교해가며 수정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해요...

[파워포인트]파워포인트 표에 이미지삽입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설명할 내용은 지난시간에 이어 파워포인트에 관한 내용이에요. 엑셀만큼이나 파워포인트도 대학교 레포트나 사회생활에서 상당히 많이 접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저도 파워포인트 초짜..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단축키로 실행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단축키지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파워포인트에 관한 내용인데요. 직장인분들 PC를 보면 너무나 많은 문서와 프로그램등으로 인해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 아이콘을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는..

[Excel]엑셀 최대값 MAX, 최소값 MIN 함수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엑셀 함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해요. 그동안 몇가지 엑셀 함수를 알아봤는데요. 오늘 설명드릴 함수는 최대값과 최소값을 구하는 함수를 알아볼거에요. 엑..

[Windows10] 최대절전모드로 배터리사용줄이는방법(최대절전모드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설명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최대절전모드로 배터리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이 대해 말씀드릴려고해요. 윈도우10에는 절전모드와 최대절전모드가 있는데요. 절전모드는 작업과 설정..

ipTime 공유기,와이파이 초기화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ipTIME 공유기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간혹 집이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패스워드를 분실하여 공유기접속을해 초기화하려고 하는데 공..

IPTIME(공유기)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와 변경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대한민국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기능을 키면 신호가 안잡히는 곳이 없을정도로 통신서비스는 세계 최고라고 저는 생각되요. 하다못해 각각 가정마다 누구나 쉽게 공유기를 설치하..

[카카오톡] 모르는 친구 실명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실명이 아닌 닉네임을 사용하여 실제 내 친구가 맞는지 모르는 친구인지 알쏭달쏭한 경우가 있어요.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전화번호를 동기..

전주 브라질리언 왁싱 "유온뷰티"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다들 여름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이번 여름휴가기간이 길어서 열심히 노느라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했네요^^ㅎㅎ. 이제 휴가도 다녀왔으니 열심히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우선 오늘은 여..

[Windows 10] 윈도우10 예약 종료하는 방법과 취소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예약 종료하는 방법과 취소하는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려고해요. 간혹 인터넷을 통해 대용량의 영화나 파일을 다운로드받는 도중 일이 생겨 외출해야..

[구글 크롬]북마크(즐겨찾기) 추가 및 백업 그리고 복원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구글 크롬에서 북마크(즐겨찾기)추가하는 방법과 백업 그리고 복원하는 바법을 설명드릴려고해요. 윈도우를 설치하면 익스플로러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어 예전에..

[스마트폰] 갤럭시 스마트폰 통화중 대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중 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통화중에 상대방이 "잠시만~ XX한테 전화와서 기다려봐"라는 말을 듣고..

[3DP chip] 윈도우 최신드라이브 다운로드받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윈도우즈를 포맷후 PC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확인하고 설치해주는 "3DP chip"프로그램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처음 설치시 각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백업해두셨다면 상관없겠지..

[windows10] 윈도우10 PC 이름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PC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이에요. PC의 이름을 바꾸지 않는다고 해서 사용이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본인 고유의 이름을 등록하면 더 애착이 가지 않..

[Windows10] 윈도우10 복원을위해 복원지점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윈도우10 시스템 복원을 위한 복원지점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컴퓨터의 복원지점은 PC가 정상 상태일때 만들어둬야해요. 추후 시스템이나 특이한 장애가 발생시 시스템 복..

[Excel] 엑셀 ROW함수를 이용하여 행번호 자동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엑셀 기능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이에요.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몰랐던 엑셀의 기능에 대해 많이 알게되 실무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여러분들에게도 작지만 큰 도움이..

[Excel]엑셀 자동완성&자동고침 해제 및 설정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엑셀 기능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엑셀의 기능은 엑셀 셀에 문자를 입력할때 같은 문자를 시작하는 문자열을 자동으로 표시해주는 [자동 완성]기능과 입력..

[Excel]엑셀 빈셀 자동으로 채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엑셀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엑셀을 자주사용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엑셀은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어 기능들을 잘만 활용하면 최고의 프로..

[Excel]엑셀 자동 저장기능으로 파일 복원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Excel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해요. 간혹 회사나 학교에서 엑셀 작업을하다가 저장하면서 작업하는 습관이 들지 않을때 실수로 저장을 하지 않고 문서 창을 닫거나..

[크롬 다크모드] 윈도우10 크롬다크모드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크롬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이에요. 크롬 다크모드는 화면을 구성하는 바탕색이 기존 흰색 배경 대신 검정색으로 설정함으로써 눈의 피로가 줄..

[윈도우즈 서버 2012]원격포트(mstsc) 활성화 및포트 변경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Windows Server 2012 원격 포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오래전부터 보안권고사항으로 알려진 포트(telnet 23, ssh 22, ftp 21, mstsc 33..

카카오톡)PC 카카오톡 원격으로 로그아웃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 애필리케이션으로 카카오톡이 빠질수 없는데요.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없는분들이 없으실거에요. 또한 PC로 연동을하여 사무실 혹은 가정에서 편하게..

[Excel] 엑셀 틀고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Excel(엑셀) 기능에서 엑셀의 데이터가 많을 경우에 특정 or 선택 영역 역 제목행을 고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엑셀에서는 이를 틀 고정이라 칭하며 총 3가지 옵션으로..

[Excel]엑셀 창 두개 or 여러개 여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엑셀 기능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오늘 배워볼 엑셀의 기능은... 엑셀 창 두개 혹은 여러개 여는 방법이에요. 많은분들이 엑셀창을 여러개 열지 못해 엑셀창 하나로만 작업..

[토렌트 기록 삭제]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토렌트 다운로드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후 삭제하여도 흔적은 남게되는데요. 이 흔적(파일)들을 삭..

[보쉬 와이퍼]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 교체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몇일전 비가 세차게 내렸는데요. 퇴근하는데 와이퍼가 수명이 다했는지 잘 닦여지지도 않고 시야확보가 힘들더라구요. 와이퍼를 교체한지 기억도 나지 않아 비가 많은 여름이 다가오니 슬..

[Excel]엑셀 중요문서(대외비) 비밀번호 설정하여 안전하게 보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엑셀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시간이에요. 간혹 뉴스를 보면 기업의 개인정보(대외비)를 유출하여 경재기업에 돈을 받고 넘기는 산업스파이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그럴 경우를 대비해..

[HTTPS 우회방법] 초간단 https 우회 접속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예전에 https 접속 차단시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그 방법보다 좀더 편리방법으로 우회하는 방법을 발견하여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오늘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Windows10] 윈도우10 글자크기 변경하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글자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요즘은 시골에서도 어르신들이 인터넷 웹서핑도 하는 시대인데, 나이가 나이이신지라 눈이..

[로또] 나눔로또의 새이름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혹시 로또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1주일의 수고비로 매주 5천원씩 로또를 구입하는데 역시나 5천원 당첨도 쉽지가 않더군요. 로또도 인터넷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은 알고 계..

[Windows10] 윈도우 날짜와 요일을 같이 표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윈도우10의 기능은 바로!! 두둥 PC에서 날짜와 요일을 같이 표기하는 방법을 설명드릴려고해요. PC를 사용하다보면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달력..

[Windows 10] 윈도우10에서 화면(게임) 녹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자체 기능으로 게임 플레이 화면을 레코딩하거나 작업했던 내용들을 레코딩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반디캠이나,..

[윈도우10] 시작메뉴를 윈도우7 스타일로 변경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저는 PC OS를 사무실에서는 윈도우7을 사용하고 집에서는 윈도우10 OS를 사용하네요. 하루 PC사용 비율이 사무실이 8, 집이 2정도 되는것 같아요. 윈도우10을 사용하면서 불편한점은 없지..

[네이버 메일] 네이버메일 발송 취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지난번 다음메일 "메일 발송 취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네이버메일 "메일 발송 취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네이버 메일도 다음 메일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메일(네이..

[다음 메일] 다음메일 발송 취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Daum메일에서 N포털 메일과 같이 잘못보낸 메일에 대해 "발송 취소"라는 기능이 있어요. 수신인을 잘못 작성하여 발송하거나, 첨부파일이나 기타 내용등을 첨부하지 않아 메일을 다시 발송..

[Windows 10] 윈도우10 관리자 권한 설정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관리자 권한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사용자 계정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권한으로 인해 파일이나 프로그램..

[Color Cop] 색 추출 유틸리티로 색상코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색상코드정보를 추출 할 수 있는 색상코드추출 프로그램인 "color Cop"라는 프로그램이에요. 전문블로그를 꿈꾸는 분들이나 포토샵, 그래픽 디자인을 하는분들..

[싼타페TM] 19년식 싼타페TM 2.0 디젤 5인승 오토 화이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국민 패밀리카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싼타페 TM에 관해 알아보려고해요. 싼타페 TM은 2018년 2월 21일 출시되었는데요. 폭발적인 신차효과로 출시 초기부터..

[최강 플레이어]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지난번 모모 앱플레이어나 MSI앱플레이어등 PC환경에서 모바일게임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앱플레이어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모모나 MSI앱플레이어만큼 반응속도도 빠..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는 방법 초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인터넷이나 PC로 온라인게임을 하다보면 게임설치파일 다운로드나 업로드가 평소보다 현저히 느리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처음엔 본인의 PC의 악성코드나 불법소프트웨어등 프로그..

[PPT] 파워포인트 가로 슬라이드를 세로 슬라이드로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PPT(파워포인트)는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많이들 사용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각 팀별로 자료들을 조사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거나 사업설명회등 파워포인트에서 다양한 작업..

[Windows 10] 폴더 사진&이미지 미리보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사진 작업을 많이 다루시는분들은 폴더에 어떤 사진들이 들어 있는지 미리볼수 있는 미리보기 기능이 정말 중요한데요. 간혹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신분이나 설정을 잘..

[PPT] 파워포인트 특수문자 넣는 다양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PTT(파워포인트)로 작업하시다보면 상황에 따라서 특수기호를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간혹 파워포인트의 특수문자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고 한글을 띄우셔서 특수문자를 복사..

[윈도우 10] 안전모드 부팅방법 초간단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Windows7 안전모드 부팅하는 방법은 부팅시 F8이나 제조사에 따른 특수키를 연타하면 됬었는데 Windows10에서는 윈도우에서 설정을 해줘야되요. Windows10에서 안전모드 설정방법은 간단하..

유튜브 광고 없이 "Presto"로 음악 감상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보통 헬스장이나 커피숍등 음악을 재생할때 유튜브를 통해 음악을 틀어주는 경우나 혹은 개인이 직접 듣고싶은 음악을 굳이 MP3파일을 다운로드 받지않고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음..

사진을 찍어 번역해주는 구글 번역기 앱(해외여행 필수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혹시 여러분들은 해외여행시 영어로 인해 불편한 경우가 없으신가요? 저는 기본적인 회화나 독해말고는 영어가 많이 딸리는 사람이라 여행시 번역기가 필수인데요. 간혹 해외 간판이나 메..

[Youtube] 동영상 무한반복 재생 방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가 네이버 카카오톡을 제치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 사용하는 앱으로 등극했다고 해요. 10~20대뿐만아니라 50대 이상 전령층이 골고루 유튜브를 사용하..

전동 피지 제거기&블랙헤드 제거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전동 피지 제거기&블랙헤드 제거기 인데요. 어느날 세안을 하고 거울을봤더니 코주변에 피지와 블랙헤드가 보이더라구요. 최근에 피부에 신경을 안써..

[Windows 10] 32비트 or 64비트 운영체제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윈도우10은 윈도우7과 마찬가지로 2가지 비트로 운영체제가 나뉘어지는데요. 32비트 운영체지와 53비트 운영체제에요. 두 운영체제의 비트의 차이는 데이터의 전송량의 차이에요. 32비트는..

Windows10 부팅 USB 만들기 초보자도 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 부팅USB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윈도우7의 종료에 따라 윈도우10으로 넘어가고 계시는데 윈도우7에서 바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가..

[Excel]엑셀 셀에서 텍스트 데이터 나누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엑셀에서 특정한 규칙의 데이터가 있을시에 하나의 셀에 데이터를 여러셀의 데이터로 나눌수 있어요. 셀의 데이터를 구분하는 방법은 다양한데, 탭, 세미콜론, 쉼표, 공백, 점, 특수기호..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사전예약 및 체험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2분기 모바일게임 최대 기대작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대해 사전예약 방법 및 체험 플레이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오락실이 많이 없어지긴 했지만 여전히 많은 인기..

[Excel]엑셀 셀 대각선 긋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하나의 셀 or 표에 행과 열을 분리하여 문서를 작성해야하는경우가 있어요. 많은 분들이 워드 표에서 대각선 적용하는 방법들은 알고 계시나 엑셀에서 이런 기능에 잘 모르시는분들이 계시..

[Excel]엑셀 셀에 취소선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문서작업을 하다보시면 취소선을 적용해야하는 경우가 많으실거에요. 보통 한글에서 취소선 설정방법은 많이들 아시는데 엑셀에서는 취소선 적용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상당히 계시는것 같아..

[트라하]6가지 직업중 화력&버프를 담당하는 활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정식오픈을하여 2019년 모바일게임 기대작이라는 명성답게 많은분들의 관심속에 현재 구글플레이1위를 달리고 있어요. 트라하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체형에 따라 3가지 직업을 가질수 있는데요. 총 6가지 직..

2019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라이프애프터 플레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요즘 휴잉은 새로운 모바일게임을 찾고 있는데요. 최근 지스타에서 "프로젝트 서바이벌"이라는 이름으로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 흥미를 끌었던 라이프애프터를 해보았습니다 2019년..

[스마트폰] 스마트폰 글꼴크기 및 폰트 크기 조절 설명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화면과 해상도의 높아짐에 따라 디스플레이 보여주는 폰트는 작아지고 있어요. 시력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이나 글자가 크기가 작아 글을 읽는데에 불편한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에서는 글꼴 크기 및 폰..

[트라하] 강력한 데미지의 쌍검 직업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트라하의 6가지 직업중 쌍검은 양손에 검을 한자루씩 들고 빠른 속도로 적에게 공격하는 스타일이에요. 쌍검의 장점은 강력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클래스인데요. 상대와 근접거리에서 공격해야하는 만큼..

[트라하] 초반 전투력 상승 및 초보공략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최근 이슈인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초반 전투령 상승 및 초보 공략가이드를 소개해드릴게요. [트라하] 초반 전투력 사승 및 초보공략 가이드 1. 칭호 - 칭호에 따라 효과 상승 메뉴에서 내정..

[Excel 기능] 엑셀에서 날짜와 요일 같이 표시하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다들 엑셀공부들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오늘 휴잉이 간단하게 소개할 엑셀 기능은 엑셀 시트에서 날짜와 요일을 같이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려고해요. 이 기능으로 달력을 만들거..

[크롬HTTPS우회] HTTPS PC에서 우회 접속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조금 지난이야기이긴 하지만 최근 정부에서 KT통신사에서 크롬, 익스플로러 등 브라우저들에서 HTTPS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고 있는 상태에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연결이 재설정 되..

[트라하] 대검 직업 (초반 공략 가이드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2019년 모바일게임 대작 트라하에서 6가지 직업중 대검 직업에 대해 초반 공략 가이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그럼 대검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초반 육성 꿀팁에 대해 소개해..

[트라하] 방패 직업 공략 - 탱커의 정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트라하의 6개 직업중 탱커 역할을 하는 방패직업에 대해 알아볼게요. [트라하] 방패 직업 공략 - 탱커의 정석 1. 방패직업을 알아보자 전투의 선봉에 서는 방패 직업 트라하..

[트라하] 초반 "진영 선택 및 직업 공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은 어제 정식오픈을한 2019년 모바일 대작게임인 트라하 초반 진영 선택 및 다양한 직업 공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거에요. 아직 오픈한지 하루밖에 지나지않아 어떤 진영을 선택..

[2019년 모바일 대작게임] 트라하 사전쿠폰받기 및 플레이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많은분들이 기다렸을텐데 오늘 2019년 모바일 대작게임인 트라하가 정식오픈을 했어요. 휴잉은 미리 사전 다운로드후 지금까지 5시간정도 회사에서 짬짬히 플레이 해봤는데요. 잠깐 플레이를..

Windows7 최적화[성능향상 하는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윈도우7 OS를 사용하시는분들중에 간혹 처리속도 및 성능이 떨어져서 답답한경우가 발생하는 일이 생기실텐데요. 그럴 경우 윈도우7의 몇가지 옵션을 변경하여 성능을 조금이라도 최적화하여..

[Excel] 엑셀 퍼센트 계산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간만에 엑셀수업시간이 돌아왔어요.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보통 숫자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특정 데이터에 대해 일종의 비율&퍼센트의 값들을 구해야하는 작업이 필요할때가 있어요. 이..

Windows10 탐색기 [최근 사용기록 삭제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은 Windows10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시간이에요. Windows10은 7과 마찬가지로 탐색기에 "최근에 사용되었던 파일"의 사용기록들이 남게되요. 개인용 PC의 경우 상관없으나 만약 공용으로..

한컴오피스로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한컴오피스로 사진의 용량을 쉽게 줄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려고해요. 사진 용량이 커서 전송이 불가능하거나 이미지 편집툴이 없을경우 한글에 복사를 한후 용..

한컴오피스 한글 문서 서로 합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회사 업무나 대학생들은 팀별 자료를 수집하여 정리할경우 각자 정리해온 한글 파일들을 하나로 통합해서 정리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때 문서의 내용이 많다면 일일이 파일을 열어..

Windows7 시간동기화 오류 해결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간혹 컴퓨터의 시간을 보면 실제시간과 일치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특정 악성코드나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으로 증권가나 시간을 다투는 직업을 가지시는..

[MSI 앱플레이어] MSI 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꿀팁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지난시간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기존 사용하던 앱 플레이어와 다르신가요? 혹시 기존과 동일하게 렉현상이나 끊김현상이 있으시..

[MSI 웹플레이어] MSI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MSI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이에요. MSI앱플레이어란 모모, 녹스앱등 모바일 게임을 PC로 할 수 있는 PC플레이어 프로그램이에요. MSI앱플레..

[AdSense] 하락된 CPC를 올려보자 [검증일단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티스토리를 하시는분들 중에 단순히 취미로 추억을 남기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아니면 휴잉처럼 정보공유나 지식을 공유하면서 덤으로 수익을 창출하고싶어 하는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엑셀(Excel) SUMPRODUCT 사용 및 활용방법 꿀팁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많은건 아니지만 휴잉와 함께 엑셀 함수와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아무래도 알고 있던 내용이라도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실수하거나 활용하기가 쉽지 않은 부분이 많을거에요...

[블러드앤소울레볼루션] 신규 캐릭터&신규서버 업데이트 공략 [내부링크]

[블러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서버&신규 캐릭터 암살자 업데이트 공략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모바일게임을 좋아하시나요? 휴잉은 신규모바일게임이 나오면 하나씩 해보는 스타일인데, 예..

엑셀(Excel) 피벗테이블 사용방법 쉽게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엑셀을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갖으려고해요. 기존 엑셀 함수중 SUM(합계)나 average(평균)등 사용빈도가 높은 함수를 배워봤는데요. 오늘은 이런 함수만큼이나 중요하고 실..

Windows10 용량 확보하기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Windows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Windows7 유지보수 중단으로 Windows10으로 갈아타시는분들이 많은데요. Windows7보다 부팅 속도도 빠르고 전체적으로 최적화 되..

GIF파일(움짤파일) 용량 줄이는 사이트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휴잉과 같이 블로그를 운영중이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중에서 블로거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분들 중에 간혹 움짤을 올리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N블로거나 티스토리 블로거의..

움짤 만드는 방법 꿀팁 공개 엄청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인터넷 유머사이트나 검색해보면 움짤들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혹시 움짤을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오늘 휴잉이 움짤 만드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을 위해 간단한..

PDF파일 용량줄이기 꿀팁 - 알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내용은 PDF용량을 줄이는 방법인데요. 휴잉은 업무특성상 문서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문서의 용량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문서의 용량이 너무 크..

크롬에서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어떤걸 사용하고 계신가요? 몇년전만해도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했다고 하면 요즘에는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익스플로러에서는 방문기..

Windows10 Home에서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설치방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Windows10에 대해 알아보는시간입니다. 여러분들은 Windos10 Home 과 Professional중 어떤걸 쓰고 계시나요? home과 pro의 가격차이가 좀있고 프로가 홈버전보다 더 많은 지원을 한..

Windows10 인터넷 속도 올리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휴잉이 Windows10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한가지 팁을 가져왔습니다. Windows10을 사용하시면서 인터넷속도가 느려서 답답하신적있지 않으신가요? 그런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한글 빨간줄 없애기 설정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오늘 휴잉이 여러분들과 함께 배워볼 내용은 한글입니다. 오늘은 한글기능중 빨간 밑줄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에서 글을 입력시 맞춤법이 맞아도 틀렸다고 빨간 밑줄이..

엑셀(Excel) 암호설정 및 해제 그리고 비밀번호 분실시 복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휴잉이 설명드릴 내용은 엑셀에 대한 기능입니다. 간혹 엑셀의 개인정보나 계좌번호&비밀번호등을 입력하고 저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나 이런 비밀내용이 있는 문서들은 외부 유..

유튜브 광고 없이 동영상보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오늘 휴잉이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유튜브 동영상을 자주 보시나요?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면서 불편한점이 없으신가요? 이런 질문을 드리면..

한글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 소개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여러분들중에 키보드 자판이 익숙하지 않아 독수리 타법을 고수하시는분들이 계신가요? 요즘엔 인터넷 발달과 온라인게임으로 인해 독수리타법이든 어떻든 속도가 느린분이 없습니다. 다만..

모바일게임 기대작 트라하 - 케릭터명 선점 및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지난번에 2019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트라하 사전예약을 설명을 드렸는데요 오늘 또하나의 트라하 소식을 전해드릴려고합니다. 트라하 오픈일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트라하에서 캐릭터명을..

엑셀(Excel) 그래프 쉽게 만들기 설명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오늘은 엑셀 그래프 만들기를 아주 간단 명료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직업 업무 특성상 다르겠지만 업종 분야마다 엑셀 그래프를 삽입하여 자료를 제출하고 보고하는..

Windows 10 스티커 메모 사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오늘은 Windows10에 편의기능중 한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Windows에서 매우 심플하고 간단한 기능이지만 많은분들이 이 기능이 있는지 잘 모르시고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알로 A5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저번에 차량공기청정기 오르고HCAR-9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해 리뷰했었는데요. 오늘은 다른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을 가져와봤습니다. 이름은 마로 알로 A5 공기청정기입니다. 최근들어..

엑셀(Excel) 단축키 모음 총정리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여러분들은 엑셀 단축키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흣짜도 단축키를 잘 사용하지 않아 익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단축키를 사용함으로써 좀더 빠른 문서작업과 업무효율이 증가하는..

엑셀(Excel) - IF 함수 사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엑셀을 배우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엑셀은 대학생들 레포트나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문서프로그램인데요. 오늘 특히 직장인들이 꼭 알아야할 함수인 IF..

엑셀(Excel) 주민번호 뒷자리 숨기기 꿀팁 엄청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도 초보 엑셀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시간에는 엑셀에서 주민번호의 뒷자리를 숨기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합니다. 보통 인적사항 관리를 하는 인사팀이나 급여를 담당하는..

엑셀(Excel) 중복값 찾기 및 제거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도 엑셀을 배워보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 흣짜가 알려드릴 엑셀의 기능은 말이죠 파일을 만들때 데이터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중복값이 발생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유튜브(YouTube) 성인인증 없이 동영상 감상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유튜브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하루에도 다양한 음악, 강의 등 동영상들이 업로드되는 곳이 유튜브인데요. 많은분들이 유튜브를 통해 힐링하시거나 많은 교육자료 및 정..

유튜브(YouTube) 검색기록 삭제&중지하기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많은분들이 유튜브에 원하는 동영상이나 음악을 해당 키워드로 검색을 통해 보고싶은것만 골라서 보는데요. 여기서 중요한부분은 유튜브에 로그인 되어 있는 계정의 경우 검색된 키워드들..

Windows10 최적화 설정방법으로 좀더 빠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PC의 OS는 아직까지 windows7인가요? 아니면 Windows10인가요? 앞으로 7은 사라지는 추세이고 10으로 변경되어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앞으로 Windows10으로 OS 변..

카카오톡 메신저 두개 만들기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카카오톡 기능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합니다. 카톡을 사용하다보면 업무용이나 비밀용으로 카카오톡을 하나더 필요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 카톡을 두개 사용하는 방법에 설명드릴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 로그인방법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 핸드폰에는 혹시 카카오톡 앱이 설치되어 있으신가요? 대부분 설치가 되어 있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면 다시 질문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PC에는 카카오톡 PC버전이 설치되..

한글 워터마크 삽입하는 방법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한글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한글 문서를 작성하다보면 불법복제나 저작권 보호를 위해 문서에 워터마크를 적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잉도 회사 일을하다보면 간혹..

한글 자동 업데이트 - 업데이트 기능 끄기 2분이면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국민 문서프로그램인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의 경우 리포트나 문서작업 때문에 기본적으로 PC에 한글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텐..

엑셀(Excel) VLOOKUP 함수 - 특정값 찾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엑셀 기능에 대해 설명드릴려고 해요. 오늘 기능의 예를 들어보면 가게부를 사용하면서 농산물 종류와 가격표가 있다고 가정을 해봅니다. 농산물이 고구마,감자,피망 등..

엑셀(Excel) SUMIF 로 특정합계 구하는 방법 너무 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지난번 SUM(합계)와 AVERAGE(평균)구하기를 배우신후 잘 사용하고 계시나요? 여러분들은 똑똑하니 휴잉보다 더 많은 기능을 알아내실거에요. 자 그럼 오늘은 휴잉이 엑셀의 또다른 기능을..

엑셀(Excel) - 평균구하기(average&averagea) 총집합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입니다. 저번시간에는 엑셀의 더하기를 배워보았는데요 이번시간은 엑셀 함수중 더하기 다음으로 많이 사용되는 함수인 평균 값을 구하는 함수 기능을 배워보도록하겠습니다. 휴잉의 엑셀 더하기기..

엑셀(Excel) -합계 구하기 방법 총정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 휴잉 에요!!! 휴잉은 직장인이라 한글이나 엑셀 PPT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엑셀을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엑셀의 기본적인 함수 기능은 합계 구하는 방..

미세먼지 확인 어플 - 미세미세 어플 사용후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하늘이 정말 심각한 수준으로 치닫고 있다. 단순히 뿌연 하늘을 넘어 정치,사회적으로 문제들이 번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불안과 걱정이 날로 커져가고 있다. 한동안 계속된 청명한 날시에 맑은 하늘을 누..

모바일 게임 - 녹스 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 꿀팁 공개 [내부링크]

흣짜는 모바일게임을 평소 즐겨한다. 핸드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하다 보면 방향전환이나 타켓의 목표 설정을 조정하기 어려운경우가 많다. 이와 달리 PC버전은 마우스와 키보드로 상대방이나 NPC를 선택하기 훨..

모모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과 최적화 꿀팁 [내부링크]

오늘 흣짜가 소개할 프로그램은 앱플레이어인 모모 앱플레이어 이다. 모모 앱플레이어는 블루스택이나 녹스 앱플레이어 함께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앱플레이어 이다. 원래 앱플레이어는 블루스택과 녹스의..

PDF 한글변환 프로그램 - 이지PDF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문서작을 하는 과정중에 PDF파일을 간혹 편집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한글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들은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PDF파일을 한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많은분들이 모..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1그램 플레이어 후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1인미디어 유튜버들이 수익을 공개하면서 굉장한 플랫폼으로 유튜브가 떠올랐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상상도 못한 기발은 재미있는 영상들을 많이 선보이고 이를 통해 재미를 통해 분들고 계신다. 그래..

오르고 HCAR-9 차량용 공기청정기 방향제 - 미세먼지야 BYE [내부링크]

요즘 초미세먼지때문에 맑은 하늘을 찾아보기도 힘들고 집안 환기를 위해서 창문을 열기조차 겁나 난다. 자동차를 운전중에도 괜히 차 내부로 미세먼지가 들어와서 호흡기 영향에 안좋을것같은 기분이 든다. 그래..

카카오톡 친구 차단&숨김 그리고 복구 기능 꿀팁 [내부링크]

대한민국 스마트폰을 사용중인사람이라면 누구나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을것이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부득이하게 싫은사람이거나 혹은 모르는사람인데 톡을 보내온다거나 스팸처럼 단체 톡방에 초대가 되어..

[유튜브 음원추출] 간단한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방법 참 쉽죠 [내부링크]

최근 1인미디어 세대가 대거 확장되면서 유튜버나 1인미디어를 준비하시거나 영상제작에 관심있는 분들이 각종 브금이나 효과음등 음원 추출에 대해 알아보시는분들 많다. 무료 배경음이나 음악등을 제공하는 사..

가성비 단백질 보충제 - NS포대유청 초코맛 후기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스마트해지는 사회에서 현대인들의 몸은 그만큼 스마트해지지 못하고 있다. 충분히 걸어갈수 있는 거리를 자동차를 이용해서 이동하고, 계단을 오르는 대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고..

헤드라이트 복원 DIY 후기 - 매직라이트 솔직 후기 [내부링크]

<흣짜에겐 오래된 애마가 하나있다. 06년식 NEW SM5 이다. 벌써 14년 가까운 세월동안 열심히 달리고 열심히 달렸더니 벌써 17만이 넘어섰다. 가끔 말썽도 많이 일으키고 애물단지 같은 녀석인데 이녀석을 보내고..

상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 '트라하' 출시일&사전예약 이벤트 공개 [내부링크]

오늘은 2019년도 상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넥슨의 "트라하"에 대해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이벤트 총정리를 해보도록하겠다. 앞으로 신규 모바일 게임대작들이 대거 준비중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SNS를 통해 진행..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과 최적화 꿀팁 공개 [내부링크]

오늘 흣짜가 소개할 프로그램은 미뮤 앱플레이어다. 고사양 모바일 게임이 나오면서부터 핸드폰으로 모바일게임을 장시간하다보면 발열이나 렉 현상이 많이 발생하여 진행이 어려움이 종종있다. 미뮤앱플레이어는..

윈도우10 키보드가 고장 났을때 화상(가상)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키보드가 고장났을때 화상(가상)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간혹 무선,유..

[탈모샴푸 추천] 소중한 내 머릿결을 위한 선택 "현빈 샴푸 닥터포헤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현빈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샴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어릴적부터 머리숱이 많아서 나중에 탈모걱정은 없겠구나 생각했..

[LG공기청정기] 산뜻한 우리집 공기를 위한 선택 "LG 퓨리케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 돈 주고 산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에 대해 소개하려고해요. 최근 사용하던 싸구려 공기청정기가 말썽을 부려 이..

[파워포인트] PPT 비밀번호 설정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파워포인트(PPT) 비밀번호 설정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회사 사업기획 아이템 문서나 중요한 대외비 문..

[한컴오피스] 한글 양면인쇄하는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한컴오피스 한글 양면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한글로 문서를 작업후 양면인쇄를 하려고 할때 잘 모르시는분들..

[윈도우10] 노트북과 스마트폰 미러링 설정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10 노트북에서 스마트폰 미러링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스마트폰 미러링이란 스마트폰 화면을 노트북..

[헬스 보충제] 가성비 갑 "익스트림웨이프로틴" 보충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이제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겨울내내 축척해놨던 지방들을 이제 제거해야할때가 다가왔는데요. 부끄럽지만 저도 올 여름휴가를 위하여 다이어트와 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