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iswhat의 등록된 링크

 nameiswh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엄정화 MC발탁 "온앤오프"시즌2 다시 전성기 시작! [내부링크]

엄정화 MC 발탁 "온 앤 오프" 시즌2로 다시 한번 전성기 시작! 가요계의 원조 섹시스타이자 페스티벌퀸으로 알려진 엄정화 씨가 이번 온앤오프 시즌2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입니다. TVN 온앤오프는 다양한 삶을..

김은숙작가와 송혜교의 신작 곧! [내부링크]

김은숙 작가가 송혜교와 다시 만나! 태양의 후예 도깨비 더킹:영원의 군주 미스터 선샤인 수많은 히트작 드라마를 배출한 김은숙 작가가 송혜교와 다시 한번 만나 새 작품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이미 방영된..

청약을 위해 위장결혼까지 [내부링크]

청약을 위해 위장결혼.. 그 후 이혼도 쉽게.. 집값 때문에 특히나 힘든 요즘 전세 구하기도 너무나 힘들죠 가격은 가격대로 오르고 청약만이 로또 당첨처럼 유일한 희망이 되고 있는 이때 청약을 위해 위장전입은..

이승엽 이송정 득남 [내부링크]

이승엽 이송정 부부 셋째 득남 이승엽 이송정 부부가 셋째 득남 소식을 인스타로 알렸습니다. 아들만 셋이 된 이승엽씨는 아들 부자 타이들을 얻으며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살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

박명수 선행 [내부링크]

박명수 선행 오랜 시간 동안 방송계에서 수많은 활약을 했던 박명수 씨는 그동안 남몰래 많은 선행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평소 케릭터답게 호통치고 짜증 부리며 쭈그리 같은 모습으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이곳..

딸기는 진짜 효능이 좋을까? [내부링크]

맛있지만 너무 비싼 딸기! 진짜 효능은 좋을까? 어릴때는 딸기가 그렇게 비싼거 같지 않았다. 심심하면 어머니가 사오시고 남는딸기는 딸기쨈을 만든다며 냄비에 설탕붓고 끓이던 모습도 자주봤던걸로 기억이 된..

릴보이 머독 얼마나 닮았나? [내부링크]

릴보이 머독 얼마나 닮았나? 두사진을 보면 어느쪽이 릴보이고 어느쪽이 머독인지 구분이 잘 안갑니다. 1. 릴보이 (출처 : 릴보이 인스타그램) 날렵한 얼굴선과 두꺼운일자 눈썹이 특징인 릴보이님. 2. 머독..

인류, 남녀출생비율과 한국의 인구통계학 [내부링크]

인류, 남녀출생비율과 한국의 인구통계학 인류가 탄생한 이래 자연은 남녀 출생 비율에서 남자아이가 대충 51대 49로 더 유리하도록 만들었다. 물론 전체 인구 구성을 보면 전세계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