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mitv의 등록된 링크

 nammit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칠레 근교 명소 바닷가 추천 (한국인 최초 추천 maitencillo) [내부링크]

오늘은 칠레의 숨어 있는 명소 마이뗀시죠 (Maitencillo)라는 바닷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칠레에서 바닷가 가야지~ 하면 거의 다 비냐(Viña) 혹은 발파라이소(Valparaíso) 알가로보(Algarrobo)를 떠올리실 텐데요 각 바닷가의 특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냐(Viña) 바닷가가 조금 더럽고 카지노가 있음 (친구들끼리 바다 살짝 보고 숙소에서 쉬기 좋음) 발파라이소(Valparaíso) 알록달록한거 볼 수 있음 거리가 좀 더럽고 치안이 안좋아 위험함 알가로보(Algarrobo) 가장 바다가 깨끗하고 가장 큰 수영장 San alfonso del mar가 있음, 친구들과 만만하게 놀러가기 가장 좋음 위의 바닷가도 충분히 멋지고 좋지만, 오롯이 사람 없는 곳에서 서핑하면서 조용하게..

남미 전통 음식 정리 [내부링크]

남미 여행을 하면서 그 나라의 음식을 먹어보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나라의 역사가 식재료에 모습이 요리법에 담겨있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남미 전통음식 무엇이 있을까요?? 사실 남미가 몇 나라를 제외하고는 음식으로 명성을 떨칠 정도로 미식의 나라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전통 음식을 검색해보시면 칠레 전통 음식이 아르헨티나 전통 음식으로 나오고 그 음식이 다시 페루 전통 음식으로 나오는 경우도 많고, 앞에 몇 가지 특이한 전통 음식 이후에 나오는 "이것도 전통 음식이야" 하는 것들을 살펴보면 칠레 전통 음식 아보카도 핫도그 아르헨티나 전통 음식 피자 파스타 같이 우리가 생각 하기에 의아해할 만한 음식들이 나옵니다. (이게 전통 음식?) 최대한 이러한 경우를 배제하고 정성으로 열심히..

페루 리마 신시가지 여행 [내부링크]

남미청년 In Lima Miraflores #Peru #Lima #Lima district(구시가지) #Lima miraflores (신시가지)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가 추천합니다. Lima miraflores 여기는 꼭 가보세요 추천 여행지 (각 명소에 대한 설명과 위치 자세한 소개는 위 #장소 태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세요!!+추가중) 리마 신시가지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리마 어디까지 구경했니 ? 신시가지 Lima Miraflores 편 리마의 멋을 저와 함께 살펴보시죠!! Lima Miraflores 구역은 해안가를 따라 발달한 리마의 신시가지입니다. 빈부격차가 크게 느껴질 정도로 이 구역 길거리 곳곳에는 경비도 있고 걸어다니기도 안전하고 맛집들이 많..

칠레 화산 트레킹 (푸콘 비야리카 pucon villarica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 청년입니다!! 오늘은 비야리카 투어를 알아봅시다!! Villarrica 비야리까 혹은 비쟈리까 라고 불리는 이 화산(2847m)은 Araucanía 지역에 있는 여전히 활동 중인 활화산입니다. 한국분들은 뿌꼰 (pucon) 지역이 유명하여 많은 분들이 그곳으로 숙소를 잡으시고 투어 신청하시는데요. 이 화산 트레킹은 뿌꼰 지역 그리고 비야리까 지역 아무 곳에서나 투어 신청하여 갈 수 있습니다. 비야리까 지역 뿌꼰지역 그리고 양쪽을 오가는 2차선 도로 중간중간에도 이쁜 숙소와 이쁜 스폿들도 많고 양쪽 지역을 오가는 버스도 많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투어와 스폿에 따라 더 유리한 지역이 있으니 숙소를 정하는데 좀 더 고민해보시고 저렴하고 유연하게 정해보시길 바랍니다. ( 저는 그 사이에 있는 숙..

남미 칠레 온천 Pucon의 대표 명소 Termas Geometric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저는 산티아고 남쪽으로 내려와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Pucon 수많은 트레킹 액티비티가 존재하며 그중 온천으로도 유명한 이곳에서 가장 유명하고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는 만년설이 녹아 흘러들어오는 온천 Termas geometricas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은 인터넷으로 무조건 먼저 하세요.. 성수기에는 예약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인당 30.000pesos) 갈 수 있다면 아침 일찍 가는걸 추천드려요. 위치는 아래 올려두었구요 가는 방법은 투어사를 끼거나 버스를 타거나 자차로 이동할 수 있어요 저는 숙소를 pucon과 villarrica 중간으로 잡았구요 자차로 2시간 가량 걸렸습니다. 가는길의 풍경이 너무 이쁘니 천천히 투어하는 느낌으..

남미 칠레 산티아고 여행 (치안, 문제, 명소, 숙소, 추천 팁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많은 분들이 칠레 산티아고 어딜 봐야하는지 물어보셔서 만들어봤습니다. 지도는 통합이니 다운받아 사용하시고 이번 글에서는 산티아고의 간단한 치안문제 명소의 위치와 사진 그리고 숙소를 어디다 잡으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추천장소 아르마스광장 Plaza de armas (중앙광장) 산티아고 센트로 지역에 위치한 아르마스 광장은 초입에서 동상으로 만나 볼수 있는 pedro de valdivia가 이곳에 산티아고를 건립하기 시작하면서 칠레의 중심지로 만들어졌다. 마푸체의 물건들이 있는 박물관 그리고 칠레 중앙 우체국 등 주요 건물들이 모여있고 아메리카의 자유를 담은 조각상과 인디언 조각상 등도 많이 보인다. 그중 메트로 폴리타나 성당은 약 52년간 지어진 Catedral은 남미의 수..

칠레 대규모 시위 그들이 분노한 이유 [내부링크]

칠레에서 일어나고 있는 대규모 시위 원인과 이유 정부의 입장과 서민의 입장 칠레의 지하철 요금이 또 다시 인상되었습니다. (한화 약50원) 시위는 시작되었고 하루 아침에 대규모로 번졌는데요. 시위는 거세지고 온갖 보이는것들을 부수고 불지르며 경찰을 공격하며 거칠어졌습니다. 칠레의 현재 임금은 한국의 1/3의 수준 하지만 기본 교통비는 우리 나라보다 비싼 수준입니다. 과도한 의료비와 교육비 가난하게 태어나면 아무리 노력해도 가난하게 죽을수밖에 없고 상위 1%가 전체부의 33%를 소유하고 있는 나라, 우리나라의 광주 민주화 운동이 생각나게하는 이번 칠레 대규모 시위 경찰을 공격하는 시민들과 시민을 향해 총을 발사하고 머리를 잡고 끌고가는 경찰 등 평화시위가 익숙한 우리 나라에서 입장에서는 자극적일수도, 거친..

남미 여행 환전 팁 ATM 환율 확인하고 싸게 환전하자 !! [내부링크]

남미 환전 팁 ATM 환율 확인하고 싸게 환전하자 !! 우선 공통된 이야기를 하고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설명은 국제정세의 변화와 환율의 변화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남미 현지 ATM기계에서 출금하시면 카드수수료 은행수수료가 2번 나가게되어있습니다. 현지 출금 수수료 또한 굉장히 비쌉니다. (예를 들어 칠레는 한화 7.000~ 12.000원 정도..) 금요일과 주말 빨간날을 잘 확인하세요 보통 남미는 닫는 시간과 쉬는 시간은 칼 같이 지킵니다. 주말에는 무조건 다 닫아버리구요.. 그래서 시기와 기간에 따라 전 국가에서 미리 그 나라 돈을 환전해서 가지고 다니는 것도 잘 생각 하셔야합니다. 환율과 국제정세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한달 이내의 여행자라면 보통은 한국에서 달러를 최대한 많..

칠레 남쪽 여행 이제는 필수 코스 숨은 보석 같은 명소 윌로윌로 Huilo Huil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남미청년입니다. 저는 많은 여행객 분들에게 질문을 받고 여행지를 정리해주며 루트를 정해줄때 은근슬쩍 추천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이 Huilo Huilo입니다. 하지만 진짜로 가는 여행객들은 많이 보지 못했어요.. 지금 현재 남미 대표 여행지 우유니 마추픽추 이과수 토델파 등을 가면 한국 여행객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남미 여행객이 많아졌는데.. 왜 이곳은 가지 않는걸까요... 정보가 너무 없는 탓일까요? 너무 안타까운 마음에 제가 이곳을 리뷰하러 직접 다녀왔습니다. 우선 저는 차로 Santiago부터 10시간 넘게 운전을하여 다녀왔습니다. 왕복 20시간.. wow (노력이 가상하다면 유튜브 티스토리..구..ㄷ...) ※가는 도중 지나야하는 마을 Panguipulli 옛 mapu..

칠레 남쪽 명소 추천 윌로윌로의 주인 Petermann 아저씨의 이야기 .. 당신은 대체 (+ Huilo Huilo 맛집) [내부링크]

얼마 전 살펴본 Huilo Huilo 실제로 가서 호텔과 산책로 그 멋짐을 눈으로 담다 보면 이곳의 주인은 누구지.. 너무 부럽다..라는 생각이 들게 될 겁니다. 실제로 이곳을 2번이나 왔지만 산책하고 둘러볼 때마다 나오는 감탄사는 와.. 우와.. 와 함께 부럽다 petermann 아저씨~~이었습니다. 뼤떼르만 이라고 읽히는 Huilo Huilo의 주인 petermann 아저씨.. 광산 엔지니어였으며 칠레 공과 대학 운영 연구실 교수였던 이 분은 원래는 국가 소유의 아무것도 없던 Huilo Huilo를 그 당시 지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모두 매입하고 이곳을 자연 친화적인 산책로 호텔 트레킹 등 엄청난 시설들로 꾸며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윌로윌로의 멋짐에 또 소개를 할 뻔했네요.. Huilo Huilo..

칠레 산티아고 숨겨진 맛집 #1 비건 채식 식당 (현지 식당에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칠레 산티아고 비건 식당 위치는 Providencia Manuel montt역 근처입니다. 지하철 Manuel montt에 하차 하셔서 1블럭만 올라오시면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구요 점심 시간에 가신다면 조금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번호표를 받고 가게 앞에서 대기해야합니다. 이 식당은 비건 식당답게 고기 메뉴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모든 소스와 재료들 그리고 빵과 안에 들어가는 기름 등 모든걸 손수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스모크 연어 샌드위치의 연어는 당근으로 대체하고있구요) " 특히 이곳 마요네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 메뉴에 김치볶음밥도 있고 한국 식재료의 연구와 사랑이 남다르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게 사장님과 인터뷰해보고 이야기 나눴습니다. 고추장 된장등 장에 대한 호기심과 끊임없이 요..

여권 재발급 방법 (도난,훼손,분실,남미) [내부링크]

여권 도난 분실 및 훼손을 당해서 다시 재발급을 받아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미에서 여권 재 발급 하는 방법 여권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는 칠레 산티아고에서 작성되었지만 남미 각 나라별로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처리되는 절차는 모두 동일하니 안심하세요 먼저 신분증을 들고 각 나라에 있는 대한민국 대사관을 찾아갑니다. (도난 혹은 분실을 하신거라면 먼저 가까운 경찰서로가서 폴리스 리포트를 달라고하시면 바로 발급해줍니다) 사실 대한민국 대사관까지 왔으면 여기서 끝났습니다 (응?) 대한민국 대사관에 가게되면 한국 분도 계시고 한국말로 친절히 안내 해주시는데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대사관에 가게 되면 진행되는 절차를 간략하게 적어놓겠습니다. 대사관에서 본인 확인후 여권 재 발급으로 안내를 받게되면 ..

서머타임 (시차,계산법,이유,남미시간,섬머타임)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4월 5일 일요일입니다. 이렇게 날짜를 쓴 이유는 오늘 서머타임이 해제되어 (1시간 이득을 봤기 때문입니다 ㅎㅎ) 사실 이득이라기엔 다시 서머타임이 시작 되면 1시간 잃지만 그래도 뭔가 한시간 더 잘 수 있는 지금이 행복하네요 (조삼모사) 서머 타임이란 한국에서는 일광 절약 시간제라고 하는데요 한국말인데도 익숙하지 않으시죠? 일광 절약 시간제는 말 그대로 낮이 긴 하절기에 표준 시간을 1시간 앞 당기는 걸 말합니다. 즉 서머타임 시작! 하면 0시에 1시로 원래 시간에서 한시간 앞 당기고, 서머타임 해제! 하면 0시에서 11시로 원래 시간에서 한시간 늦추는 것 ! 왜 이런 시차 변동이 발생했나요?? 지구는 24시간에 스스로 자전하여 한 바퀴를 회전하고 우리에게는 낮과 밤이 생겨납니다. 경..

남미 치안 범죄 소매치기 강도 유형과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 청년입니다. 남미 여행을 하시면서 가장 불안하신 치안 문제!! 알면 대처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행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지속해서로 말씀드리지만, 치안이 좋은 한국에서 외국으로 여행을 나오시면 어디를 가셔도 위험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남미를 너무너무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렇게 무서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서워할 필요는 없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모두 조심해서 안전하게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소지품 !! 꼭 손에 쥐시고 가방 뒤로 메지 마시고 말 걸면 주변을 유의하시고 조금만 신경 쓰면 안 당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분들이 도둑맞고 소매치기당하고 잃어버려서 저에게 경찰서 같이 가달라고 해서 조서만 몇 번을 꾸렸는지..

남미 칠레 산티아고 아르마스 광장 (가볼만한 곳, 명소 Plaza de armas Santaigo Chi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산티아고의 대표 명소 센트로에 중심 아르마스 광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남미 여행을 하다보면 각 나라마다 큰 광장 Plaza de armas가 있습니다. 그 나라를 대표하는 꼭 빠지지 않는 명소인데요 식민지 지배를 많이 받았던 남미의 각 나라는 대부분 독립을 경험한 나라입니다. 그래서 독립을 성공하거나 전쟁에서 크게 승리한 곳, 그리고 그 나라를 대표하는 장소가 바로 아르마스 광장인입니다. 칠레 산티아고에도 아주 멋진 아르마스 광장이 있습니다. 스페인어로는 Plaza de armas Plaza는 광장이고 Armas는 무기 라는 뜻입니다. 이 광장은 전쟁을 위해 병사들을 집결 시키던 곳이였습니다. 칠레가 독립한 곳이기도하죠! (바로 옆에 위치한 산타 루시아 산이..

남미 여행 필수 스페인어 #1 (간단하게 쉽게 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미 여행 필수 스페인어를 준비해봤습니다. 유용한 표현과 말하는 방법 문장 등을 구성해놨으니 이 글을 저장하시고 여행하면서 잘 사용해주세요!! 스페인어는 성(姓)에 따라 남성과 여성 이 바뀌고 주어에 영향을 받으며 시기에 따라 바뀌는 변화무쌍한 언어입니다. 여기에 규칙과 불 규칙까지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굉장히 어려워 하고 있는데요 스페인어를 하나도 몰라도 여행을 가서 이 글을 읽고 쉽게 스페인어를 말해 볼 수 있도록, 기초적인 표현과 문장들을 여행에서 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짧고 간편하게 하지만 센스있게 의사 표현은 확실하게 할수있는 스페인어로 준비했습니다. 예를 들어 보통 안부 묻기를 como estas로 가르쳐줬다면 que tal로 짧게 말하고 (ir a..

남미 여행 준비 준비물 짐 싸기 체크리스트 팁 [내부링크]

남미 여행 준비 짐싸기 체크리스트 AtoZ 안녕하세요 예비 남미 여행자 여러분 !! 남미에서 10년 넘게 살고있는 남미 청년입니다. 오늘은 남미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 도데체 무엇을 가져가야할까... 짐을 싸다가 거의 이삿진 마냥 짐이 너무 많아져서 멘붕 오셨을 당신을 위하여 준비했습니다. 저와 함께 남미 여행 필수 체크 리스트를 알아봅시다 기후 대한민국과 지구 반대편에 위치한 남미는 굉장히 길어서 4계절이 항상 존재합니다 바로 아따까마의 사막 기후(atacama) 이스터섬의 해양 기후(isla de pascua) 파타고니아(patagonia) 엘깔라파테(Elcalafate)빙하 고산지대인 마추픽추 쿠스코 우유니 (salar de uyuni) (그럼 반팔부터 패딩까지 챙겨야 할까요???? 아니요!!!!)..

남미 칠레 여행 근교 추천 멋진 호수 Salto del laja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Pucon을 가는 길에 꼭 들르는 장소 Salto del laja를 보여드리려 합니다. 여기 추천해주는 사람 제가 최초에요 !!! 이곳은 Biobio라는 지역(칠레에서 Santiago, Valparaiso 이어 3번째로 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에 Laja라는 폭포로 칠레 남쪽으로 가는 길 혹은 여행을 마치고 칠레 북쪽으로 돌아가는 길 그리고 근교 나들이 등으로 칠레 사람들의 휴식처이자 안식처로 사랑받는 곳인데요. 아름다운 Laja 지역의 멋진 호수 끝에서 떨어지는 이 폭포를 본 사람들은 자연스레 감탄을 자아냅니다. 바로 앞에서 폭포를 마주할 때면 수많은 물방울이 온몸에 부딪히며 가까이서 보는 이 폭포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입구에는 직접 만든 장신구와 액세서리 기념품 등을 파는 작은 가게들이 ..

칠레 와인 와이너리 투어 산티아고 근교 여행 Concha y toro (Casillero del diablo, Don melchor) [내부링크]

남미 칠레 산티아고 여행 칠레 와이너리 투어 칠레의 가장 상징적인 와인을 맛 볼 수 있고 칠레 산티아고 근교로써 가까운 장소이며 와인과 포도 농장에 얽힌 재미있는 전설까지 가지고 있는 와이너리 콘차이토로 Concha y toro 와이너리 투어인데요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칠레 와인중 하나인 까시제로 델 디아블로 Casillero del diablo(악마의 창고)를 한번 만나 보겠습니다. 예약 링크 Click 위 링크에 연결된 사이트에 접속해서 투어 종류를 선택하시고 입장권을 구매, 예약해야 합니다. 그리고 투어 장소로 출발하시면 되는데요 투어 장소인 Concha y toro 까지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거리가 멀지 않아 산티아고에서 자전거를 타고 갈 수도 있고요 버스를 타도 갈 수 있고..

남미에서 TV에 출현한 한국인이 전하는 남미의 촬영 현장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제가 칠레에서 TV에 출현했던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저 같은 녀석도 TV에 출현을 한다니 놀라운데요 ㅎㅎ 칠레는 동양인을 뽑는 오디션이 굉장히 많이 자주 있습니다. 칠레 전문 캐스팅 업체에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으로 자신에게 맞는 동양인을 물색해서 와츠앱과 메일을 통해서 연락을 주고 캐스팅을 진행합니다. 저도 메일로 초대를 받았는데요 (아래 처럼 옵니다!) 메일 내용은 ESTUDIO FE 에서 보내주신 ALTO LAS CONDES 의 아카이브 캐스팅이 있고 사전에 선발된 경우 캐스팅에 참석해야하며 현재 소속된 계약이 없어야한다 라면서 아래 캐스팅 데이터를 줍니다. Alto las condes라는 제품을 STUDIO FE라는 프로듀서가 진행하며 ..

남미의 캣 콜링 (성희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남미의 캣콜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미를 걸어 다니다 보면 나를 보고 휘파람을 불면서 스페인어를 하고 웃는 경험을 당해 보셨을겁니다. 지금부터 남미의 캣콜링 어떻게 캣콜링을 하는지 그들이 하는 말은 무슨뜻인지 하는 사람들은 어떤 유형이 있는지 대처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캣콜링 살펴보기 먼저 어떤 식으로 캣콜링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휘파람) Wachita/o rica/o 와치또 리꼬/까 (휘파람) 뽀뽀소리 (휘파람) Que rica/o 께 리꼬/까 (휘파람) Que lindo/a, simpatico/a 란도 씸빠띠까 우선 한국어로 직역하자면 멋지다 이쁘다 매력적이다 맛있겠다(?) 하지만 여기서 오해하시면 안되는 Rico rica 즉 맛있다 라는 뜻은 한국..

아르헨티나 필수 여행 기념품 총 정리 종결편 (리얼 현지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여행을 하고 귀국 할 때마다 드는 고민이 있죠 선물 !! 남미 여행을 오신 분들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제가 남미 여행 기념품, 나라별로 총 정리 2탄 바로 아르헨티나 입니다 (Top10이라고 썸네일을 만들었지만 양질의 포스팅을 위함!) 정열의 나라 아르헨티나는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우는데요 탱고의 나라, 가죽의 나라, 소가 인구 보다 많은 나라 등등.. 오늘은 아르헨티나 여행 후 구입하면 좋을 기념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메시 Messi 아르헨티나 하면 메시 Messi 하면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를 몰라도 메시를 아는분들은 많죠 세계적인 축구선수 메시는 아르헨티나에서 영웅으로 대접 받고 있는데요 축구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분들에게 현지 아르헨티나에서 구매한 메시의 ..

데일리 섹시한 더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오늘은 더비슈즈 협찬이 들어왔습니다.우와아아 짝짝짝제가 찐텐으로 추천드렸던 첼시부츠 기억하시나요??(여행갈때 섹시함을 챙겨가세요 글 보러가기) 오늘은 Romantic move에서2020년 F/W 새로나온 신상 더비슈즈를 보내주셨습니다.제가 먼저 받아서 신어보고 정말로 마음에 들어서 리뷰합니다.먼저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올까요? 영롱하죠.. 섹시한 쉐입에 깔끔한 블랙 색상토와 뒷축 부분의 은은한 브라운 색감..적당한 5줄에 스퀘어토..자칫 너무 짧은 스퀘어토는 이질감을 주고둥그런 쉐입이나 날렵한 쉐입은 OLD해 보일 수 있는데사장님의 노력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그런데 배송 올때 사포와 솔 등 여러 부가 악세사리가 같이 오더라구요이게 뭔가.. 싶었는데 이 구두는 자연스러..

칠레 여행 기념품 총 정리 종결편 (리얼 현지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여행을 하고 귀국할때마다 드는 고민이 있죠 바로 선물 !! 남미 여행을 오신 분들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제가 남미 여행 기념품, 나라별로 총 정리 2탄 바로 칠레 입니다 1. 모아이 석상 세계 7대 불가사의인 이스터섬의 모아이 석상 누가 왜 어떻게 이런 석상을 만들고 세워놨는지 저는 직접 이스터섬도 가보고 모아이 석상도 봤는데요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이스터섬 여행에 관해서는.. 우선 선물 추천 글이니까 패스하도록 할게요!! 모아이 석상 모양 열쇠고리나 술(케이스) 자석이나 목걸이 등등 칠레의 대표 관광지 이스터섬 그 중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모아이 석상은 어 너 남미 다녀왔구나 선물이구나 느낌을 확실히 줄 수 있는 임팩트 있는 선물입니다. 2. Pisco 술 Pisc..

수제화 첼시부츠, 여행갈때 섹시함을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광고 하나만 하고 갈게요 !! 여행 가실때 편한 신발을 신고 가지만우리 패피들 인생사진 남기고 싶으신 분들 여행중 파티를 기대하시는 분들스폐셜한 옷 신발 하나씩 정해두고 가져가시잖아요우리 남성분들은 이 첼시 부츠 하나 가져갑시다. 걷기도 편하고 멋스럽고 덥거나 춥지않고마실을 나가도 부담스럽지 않고 파티를 가도 꿇리지 않습니다!! ※ 잠깐만요!! 저는 아무거나 다 하지 않는거 아시죠?직접 써보고 만져보고 느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요 - Romantic move 들어보셨을 분들은 다 들어보시고알만한 분들은 이미 다 아는 브랜드가죽의 퀄리티와 섹시한 쉐입으로많은 남성들의 수제화 로망을 가득 채워주는 브랜드로맨틱 무브입니다. 그 중 제가 가져온 제품은 바로 첼시 부츠..

남미 여행 기념품 총 정리 종결편 (리얼 현지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여행을 하고 귀국할때마다 드는 고민이 있죠 바로 선물 !! 남미 여행을 오신 분들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제가 남미 여행 기념품, 나라별로 총 정리 들어갑니다. 남미는 아래 총 14개의 국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총 6개 국가( 칠레 페루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를 대표로, 남미 전체를 상징하는 기념품도 한번 살펴볼께요 이번 글에서는 남미를 상징하는 선물 Top 10을 살펴보고 선물 사는 TIP 까지 알아볼께요! 1. 수 공예 팔찌 남미 다녀오면 꼭 손목에 팔찌를 하나씩 차고 다니지 않나요? 남미는 특이한 남미만의 갬성이 있습니다. 타 유럽 미국 동남아 등 각 지역의 특색이있듯이 남미는 약간은 거칠고 부드러우면서 녹진한 느낌..? 각자 낡아버린 팔찌를 차고 자유로운 영혼처..

아르헨티나 음식점 부에노스아이레스 아사도를 신사역에서 즐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한국에 갇혀있는 칠레 사는 남미청년입니다.. ㅎㅎ 오늘은 한국에서 남미를 느껴보기 위하여 한국에 있는 남미 음식점을 찾아보다가신사역에 아르헨티나 아사도 요리와 함께 현지인 탱고 공연도 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한국에서 남미찾기..헿 게다가 공연 관람은 무료래요!!우하하하하 ㅎㅎㅎ 짱이죠? 이곳의 위치는 신사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구요레스토랑의 이름은 Buenos aires입니다. (↓ 여기에요!!)yeah~ 시국이 시국인지라 손님이 없어 예약자가 저 뿐이라 공연도 저 혼자 관림하게 될거라고 이야기 해주셨어요슬프면서도 속으로 오예를 외치며 식당으로향했습니다 ㅎ식당의 접근성은 너무 좋았구요 비가 살살 오는게 아주 아사도 먹기 딱 좋은 날이었어..

자가격리 코로나 2차검사 격리 지원금 #3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두번째 글)1차 검진과 격리 지원 물품을 살펴봤는데요선별보건소에서 1차 검진을 마친 후집으로 돌아와 길고 지루한 2주간의 자가격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자가격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 입국했을때 다운받았던 자가진단 어플에 하루 2번씩 오후 2시전과 2시 이후 발열 상태와 증세를 체크하여 보고하고 집에 가만히 계시면 됩니다.굉장히 심심하실테니 넷플릭스나 tv프로그램 영화 책 홈트까지 모든걸 섭렵하셔야 할거에요..ㅎㅎ이렇게 1주일이 흐르고 전화가 한통 옵니다. 자가격리를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심리 치료를 해주겠다는 전화인데요.와.. 심리치료라니.. 힘들꺼라고 걱정을 다해주다니...별거 아닌거 같지만 외국 생활하다 들어오니 이런 사소한 배려가 너무 감동이더라구요.. 여러분 대한민국에 감사 하셔야해요...

남미 국가별 치안 수준 (현지 리얼 교민 정보) [내부링크]

남미 여행을 앞두신 분들이 꼭 찾아보는 정보중 하나인 남미 치안 정보입니다. 먼저 왜 치안이 안좋을까요?치안이 가장 좋은 칠레를 예로 들어 드릴께요 여러분이 카페에 가서 옆에 가방을 걸어 놓고 커피를 마시는데 누군가 그걸 들고 가다가 경찰에게 잡혔습니다.그래도 그는 큰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 왜?칠레에서는 들고 있던걸 뺏으면 강도인데 옆에 내려놓거나 걸어놓은 물건은 집어 간거라고 치부되기 때문입니다.이상하죠? 네.. 저도 그렇게생각해요 (현직 경찰이 법이 그렇다네요) 고가의 카메라를 도둑 맞아도, 칼에 찔리더라도일단 cctv가 부족해서 범인을 잡기 힘들고,경찰은 귀찮은 일은 하지 않으며,지나가 버린 사건은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제가 10년동안 이곳에 온 여행자 분들의 부탁으로 경찰서에 동행해서 분실 강..

베네수엘라 모델 친구가 알려주는 "남미에선 공원에서 운동합니다" (칠레 운동 문화 소개) [내부링크]

혹시 우리 운동러들 !! 아무리 여행을 왔더라도 유학와서 이민와서 !! 요가도 필라테스도 쇠질도운동도 하고싶고 그렇지는 않나요? 남미에는 공원들이 진짜 멋지거든요!!??!! 왜 갑자기운동 이야기하다가 공원이야기까지 하느냐.. 칠레에는 헬스장도 있지만너무 멋진 운동 모임이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퇴근 후 " 헬스장 밖으로!! "를 외치며 공원에 모여서 다같이 pt를 받고 운동하는 모임이거든요 열심히 일하고.. 안데스 산맥 뒤로 석양이지는 가운데푸르른 잔디 위에서 다같이 운동을 하는 멋진 운동...크으..세상 귀차니즘이 강한 저에게도 운동 뿜뿌를 일으키는 모습인데요 (정말이에요 믿어주세요) 제가 제 베네수엘라 모델 친구를 섭외해서 공원에서 운동을 배워보면서간접적으로 이 문화를 보여드리고 소개해드리도..

쿠바 역사 혁명 체게바라 이야기 [내부링크]

남미 여행 중 자주 보셨죠? 벽화 낙서 기념품 그림 등에서 자주 보이는 이분 !! 체게바라로 알려진 Ernesto Guevara (에르네스토 게바라) 꼭 쿠바 여행을 하지 않더라도 아르헨티나 사람이며 쿠바의 혁명 영웅이며 멕시코로 망명하고 볼리비아에서 죽임을 맞이하고남미를 오토바이 일주 여행 하던 Guevara 게바라는 남미에 오기 전 대충이라도 알고 오신다면여러분의 남미 여행이 더욱 윤택해 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저는 오늘 이분의 일대기 역사 전체를 다루는게 아니라가볍게 스윽 재미있게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 이 분의 원래 이름은 Ernesto Guevara 에르네스토 게바라그런데 우리는 왜 체게바라 라는 이름으로 알고 이렇게 불리우고 있을까요? 체(Che)의 원래 뜻은 바로 이탈..

자가 격리 코로나 검사 격리 지원 물품 #2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어제 (첫번째 글)로 공항 도착 부터 격리까지의 모습을 살펴봤습니다.매일 어플리케이션에 자신의 상태를 보고 해야합니다.오늘은 격리 둘째날 보건소에서 검사 및 기본 지급품을 받아 왔는데요 앞서 공항에서 작성하고 어플에 설정했던 자신의 번호로 연락이 옵니다.아주 친절하게 예약 시간과 장소까지 안내를 해주시는데요그곳으로 방문하면 2중 삼중 되어있는 천막들이 있습니다. 사진과 뉴스로만 보던 Full 방호복을 입으신 분들이 안내를 해주시는데,잠시 밖에서 기다렸다가 안내를 받아 실내로 들어오면 간단한 2가지 검사를 하게 됩니다. 먼저 면봉으로 목 안쪽을 한번 채취하고 긴~ 면봉을 코에 깊숙히 넣어 한번 더 채취합니다.(태어나서 처음 겪어보는 이상한 기분이네요..)이때 저의 담당 감시관이 정해지게 됩니다.검사를 다 ..

한국 입국 절차와 격리되는 모습 #1 [코로나 바이러스 ] [내부링크]

해외에서 유입된 한국 분들은 어떤 절차를 따라 입국하며, 어떤 모습으로 격리되게 될까? 저는 남미 여행 중에 코로나로 인하여 억류 되었던 어머니를 한국에 모셔다 드리기 위하여 함께 한국 귀국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지구 반대편 남미 칠레에서 브라질 상파울루를 지나 카타르 도하를 지나 한국까지 오는 대장정..비행시간만 40시간이 넘는 여정을 마치고 도착했는데요 저의 이번 여정 최대 중점 사항은 저 때문에 생길 2차문제를 최대한 줄이고 저 또한 저의 일정에 차질이 절대 생기면 안되는 상황이라조심 또 조심하며 날아왔습니다. 거의 항상 만석이었던 비행기는 정말 널널하게 누워서 올 수 있을 정도였고,귀국길 극 소수의 사람들만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앉는 곳 스쳐 지나가는 곳 손이 닿는 곳 마다 알코올 ..

남미 여행시 유용한 어플 모음!! [내부링크]

남미 여행 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남미에 여러 나라가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의 기준을 남미 5개국 칠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브라질 으로 잡았구요 모두 무료 어플이니 걱정마세요!!여행 오시기전 한국에서 미리 다운 받아 준비 해주세요1. 환율계산기 남미의 수많은 국가의 통화를 환전할때 꼭 필요한 환율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좋은 점은 온라인에서 미리 정보를 받아 놓으면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2. Whatsapp 해외 대표 메신져 와츠앱 입니다.한국의 카카오톡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인데요여행하시다 보면 외국 친구를 사귀게 되는데 그때 이 메신져 어플을 사용 하셔야합니다 3. skyscanner 항공권 구매 가격 비교로 많이 이용하시는 스카이스캐너..

아르헨티나 전통 음식 정리 (꼭 맛봐야 할 음식) [내부링크]

남미 여행을 하면서 그 나라의 음식을 먹어보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나라의 역사가 식재료에 모습이 요리법에 담겨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막상 전통 음식을 적으려면 참.. 없습니다. 아르헨티나 전통 음식을 인터넷에 찾아보면피자 파스타 밀라네사(치즈돈까스)고기 초코과자 마떼(차)(....) 사실 전통 음식이라고 하면서 Locro정도 찾아도이 조차 안데스 유래이기 때문에 페루 볼리비아 칠레에도 다 해당됩니다. 하지만 그도 그럴것이 아르헨티나 역사를 보면 부족 국가에서식민지 국가를 반복하다 1810년에 독립아르헨티나로 독립한지 100년이 조금 넘었기 때문입니다. "역사가 깊을수록 음식이 맛있다" 그래서 오늘은 전통음식보다아르헨티나의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보겠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먹을 수 있는 아르헨티나..

페루 전통 음식 정리 (꼭 맛봐야 할 음식) [내부링크]

남미 여행을 하면서 그 나라의 음식을 먹어보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나라의 역사가 식재료에 모습이 요리법에 담겨있습니다. (남미는 전통 음식이 공통된 나라가 많습니다 서로 자기가 원조다라고 싸우기도하고 피자 파스타가 전통 음식이라고 하는 지역도 있으니 제가 최대한 그런것들은 최대한 배제하고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남미 전통음식 무엇이 있을까요??남미 전통 음식 정리 페루편 입니다.페루 음식 수준 ()Ceviche 세비체는 보통 송어나 흰살생선과 양파 잘게 썬 고수와 신 레몬 등을 주 재료로 각 지역에 따라서 여러가지가 추가됩니다.남미에서 세비체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서 접한지 10년이 넘었지만 생선의 생 육수와 그걸 차갑게 먹는다는게 배탈을 연상케해서 ..

코로나 자가격리 통행금지 공항폐쇄 (입출국금지)가 이루어 지는 모습 및 해결방안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해 여행객들이 자가격리를 하시거나 공항폐쇄와 입출국 금지 그리고 통행금지 등으로 인하여 여행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해외여행 중에 자가격리를 당하거나 이미 입국한 나라에서 공항 폐쇄를 시행해버린다던가 통행금지가 내려지면 우리 여행객들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자가격리 자가격리의 기준은 나라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대체적으로 위험국가 발 비행기 승객과 잠시 경유했던 경우도 이에 포함됩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증세가 있거나 공항 감식관 판단하에 격리가 필요한 모든 사람이 해당됩니다. 그렇다면 자가격리가 확정된 우리 여행객들은 어떻게 조치가 될까요?? 자가격리가 확정된다면 국가에서 정해준 혹은 자신이 정한 숙소로 담당관이나 경찰이 동행하게 되고 그 건물 주 리셉션 직원 등에게..

남미 여행 숨겨진 사원 TEMPLO BAHAI [내부링크]

남미 칠레 산티아고에 있는 Templo bahai 이곳은 총 6년의 기간을 거쳐 2016년 완공되었습니다. 완공되었던 그 당시 2016년에는 이곳이 남미에서 유일한 사원이였습니다. 그래서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고 한국어로 된 리뷰는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 저도 저곳에 도착해서 안내를 해줄 직원분에게 물어보기도 하고 카탈로그도 읽어봤지만 이곳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자료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쪽에 위치한 바하이 박물관에가서 그곳에있는 책들을 토대로 정리하고 직원분에게 내용을 컨펌받아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달에 평균 5000명 가량이 방문을 하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계단을 올라가야 비로소 이 사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리와 반투명 대리석으로 디자인된 이 조형물의 가장아래 만들어진 ..

KF94 N95 마스크 100매 구하기 (한국,남미,해외) [내부링크]

먼저 어떤 마스크를 써야 할지 생김새도 종류도 많고 알파벳과 숫자가 헷갈리니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는 마스크는 쉽게KF94 / KF80 / N95부모님은 한국에 계시고 저는 남미에 있는 입장에서 마스크 구매하기는 양 쪽에서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KF94/N95 기준) 이제 안정화에 들어가기 시작하는 한국에서 매주 2매 구입이 가능한 마스크 5부제 마스크의 퀄리티와 가격을 이길만한 해외직구 마스크는 없습니다. 가끔 쿠팡 혹은 핫딜이 나와 순식간에 품절되는 마스크의 경우를 제외하면 말이죠.일회용마스크 또한 일회용마스크 50매 검색해보니 꽤 쉽게 찾을 수 있네요 문제는 해외쪽인데 남미 여행객분들은 마스크를 어디서 구해야할지 몰라서 발을 동동 구르시더라구요우선 급한대로 KF..

칠레 전통 음식 정리 (꼭 맛봐야 할 음식) [내부링크]

남미 여행을 하면서 그 나라의 음식을 먹어보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나라의 역사가 식재료에 모습이 요리법에 담겨있습니다.(남미는 전통 음식이 공통된 나라가 많습니다 서로 자기가 원조다라고 싸우기도하고 피자 파스타가 전통 음식이라고 하는 지역도 있으니 제가 최대한 그런것들은 최대한 배제하고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남미 전통음식 무엇이 있을까요??남미 전통 음식 정리 칠레편 입니다.칠레 음식 수준 () Cazuela 까수엘라는 음식이 담겨져 있는 그릇을 까수엘라라고 합니다. 감자 호박 당근 옥수수 고기 등을 넣고 푹 끓여서 먹는 요리입니다. 보통 남미 전역에서 이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칠레 전통음식 검색하면 항상 등장하는 음식입니다. 제가 직접 만드는 요..

선크림 안 바르고 남미여행 그 결과는? (오존층 파괴지역, 피부암 주의) [내부링크]

남미의 태양은 정말 뜨겁다 남미의 태양은 정말 강렬하다.. 남미의 다수 지역에서는 햇빛 아래에서는 타버릴 듯이 뜨겁지만 바로 옆 그늘에 들어가면 너무 시원해지는 신기한 현상을 느낄 수 있다. 많은 남미 여행자들이 선크림을 필수라고 말하지만 여행하면서 만난 여행자들이 3시간마다 선크림을 덧바른다거나 원래 본인의 피부색을 유지하는 경우는 상당히 드물다. 많은 여행자들은 탄 초콜릿 색까지 피부색이 변해서 간다.. 그만큼 선크림을 잘 챙겨 바르지 못하는데 이는.. 아주 위험한 결과를 초례할 수 있다.. 특히 남미에서는 말이다.. 오존 구멍 확대의 위험성 오존층은 강렬한 태양 자외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오존층이 얇아지면 자외선이 지구 표면에 도달하게 된다 태양에 포함된 다량의 자외선에 의해 DNA 티민 두..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스테이크 아사도 맛집 [ 현지인, 교민 리얼 추천 정보 ] [내부링크]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편에서 스테이크 (아사도)를 먹으면서 부에노스아이레스 맛집에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관심은 많은데 트래블러에서 나온 이 식당만 알고계신 것 같아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이 글에 도움을 준 아르헨티나 교민 친구들 감사합니다) 3가지 기준으로 나눠서 추천드리겠습니다.가성비 현지 맛집 / 고급 현지 맛집 / 한인 맛집(모두 아르헨티나 고기 아사도 맛집입니다) 가격대 가성비 현지 맛집 2인 기준 2.000페소 ~ 3.000페소 (한화 40.000원 ~ 59.000원) 한인 아사도 맛집한인 맛집 인당 1.000페소+-인당 (한화 20.000원) (하지만+반찬+무한리필) 고급 현지 맛집2인 기준 3.000페소 ~ 5.000페소 (한화 60.000원 ~ 100.000원)가장 싼 와인이 1.00..

남미 여행 루트 시계방향 반시계 방향 (+남미여행 Tip) [내부링크]

남미 여행 루트 시계 방향 vs 반 시계 방향 오늘은 남미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고민되는 부분이죠 바로 여행 방향 정하기에 대해 알아봅시다. 딱 이렇다 정해진 정답은 없지만 여행 동선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여행 루트를 시계방향 혹은 반 시계 방향으로 정합니다 압도적으로 많은 여행자는 반시계 방향을 선택합니다.처음 남미 여행이 붐이 일어나기 전 동행도 많이 없고 정보도 많이 없을 때반시계로 돌던 남미 여행객들의 정보가 가장 많아지다보니 그 정보를 기반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동행이 많고 고산적응이 편하고 치안등의 이유로 그 분들의 여행정보인 반시계 루트가 확 떳고 안전하게 있는 정보 그대로 따라가는 여행객들이 생겼습니다.그러다보니 반시계 루트의 정보가 많아지고 반복이된거죠 하지만 이제..

남미 여행 입국 금지 국경 폐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저에게도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하십니다 "저 갈 수 있을까요" "입국 가능할까요" "출국 가능할까요" "자가격리해야 하나요" "어디서 어디로 가는 것도 포함되나요.." 최대한 알아보고 답을 드리고 있지만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은 아무리 인터넷에 정보 글을 찾고 읽어보고 뉴스 기사를 보고 티브이로 접했어도 "항상 다릅니다 확실하지 않아요." 한 예로 ex) 아르헨티나 입국을 금지한다. "저 출국 or 입국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아무리 남미 전문가라도 남미에서 오래 살았고 아침에 가장 빠른 뉴스를 접한 사람들도 틀릴 수 있습니다. (현재 한인 여행사에는 팀을 되도록이면 빨리 한국으로 내보내라는 안내도 온 상황이고요.) 현재로써 가장 확실하게 보호받고 안내받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대사관입니다...

아르헨티나 스카이다이빙 가격 너무 착해요 !!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스카이다이빙오늘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스카이다이빙을 알아보려 합니다. 먼저 가장 궁금한 가격부터 알려드릴게요. 여러 업체가 있지만 얼마 전 유명 티브이 프로그램 트레블러에서도 이용했던 그 업체가 스카이다이빙에서는 꽤 유명한 업체입니다 Skydive 업체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럴 수준도 아니지만ㅠ 물론 홍보 아닙니다)가격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는 $1 먼저 자신이 뛸 수 있는지 없는지 기준을 알아야겠죠 사이트에 명시된 조건을 살펴봅시다 먼저 10.000피트에서 뛴다고 되어있고요 15~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45초 동안 활강을 한다고 쓰여 있고요 98kg 아래로 가능 하고 만 17살 이상입니다. 예약예약은 아래 업체 사이트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데요.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수영장 칠레 산 알폰소 델 마르 산 안토니오 [내부링크]

세계에서 제일 큰 수영장 칠레 산 알폰소 델 마르 남미청년 in San alfonso del mar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이 추천합니다. Chile San antonio 여기는 꼭 가보세요 추천 여행지 San alfonso del mar 산 알폰소 델 마르 (San alfonso del mar) 총정리!! 칠레 산티아고에서 갈수있는 바닷가는 크게 4군데가 있습니다. 비냐 델 마르 (Viña del Mar) 발파라이소 (Valparaiso) 알가로보 (Algarobo) 산 안토니오 (San antonio) 각 바닷가마다 가지고 있는 특징이 뚜렷해서 보통 목적을 무엇으로 잡느냐에 따라 가는 바닷가가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큰 수영장이있는 산안토니오로 가보겠..

아르헨티나 입국 금지 한국인 입국 금지 [내부링크]

(+추가사항) 몇몇 사람들이 국경을 넘고 있습니다. 위험국을 떠난지 14일이 지난 여행객들은 따로 나와 질의응답을 거친뒤 입국이 허용되었다는데요 아직까지 이렇다할 입장발표는 없습니다. 케바케일수도 있지만 정확한 정부나 대사관 정보가 올라온다면 업로드하겠습니다.아르헨티나 입국 금지가 시행되었습니다 3월12일부터 한국인을 비롯한 주요 위험 국가의 출입을 금지했는데요.아르헨티나는 원래 14일 격리조치로 이루어졌던 위 사항을 오늘 갑자기 입국 금지로 정정 선언했습니다.(관련뉴스

기생충 해외 반응 남미 사람들이 이 영화에 열광하는 이유 [내부링크]

기생충 해외 반응 남미 사람들이 기생충에 열광하는 이유 한번 알아볼까요? 국내와 해외를 막론하고 호평일색인 영화 기생충(parasite) 남미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있는 이 영화를 본 저의 현지 친구들은 저에게 공통된 질문을 했습니다. 바로 반지하와 빈부격차에 대해서인데요. 저도 이번에 공부하면서 처음 알게된 사실이 반지하는 한국만의 독특한 주거 공간이다. 그러고보니 생각해보면 남미 여행을 다니면서 다른나라 여행을 다니면서 반지하를 본적이 없었어요!! 여행중에 만나는 외국 친구들이 몇년전에는 강남스타일을 외쳤다면 이제는 빠라씨떼 (Parasite) !!를 외치며 어딜가든 한국인만보면 parasite이야기만 하니.. 우리도 한번 정확히 알고 설명해주면서 여행 중 만난 친구들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겠죠!..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엘 띠그레 분위기 깡패 숨겨진 장소 아르헨티나의 베네치아 [내부링크]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남미청년 in El tigre #Argentina #Buenos aires #El tigre #Obelisco #La boca #Puerto madero #Floralis genérica #Casa rosada #San telmo #El ateneo #Teatro colon #Cementerio de la recoleta #Puente de la mujer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가 추천합니다. Argentina Buenos aires 여기는 꼭 가보세요 추천 여행지 엘 띠그레 (El tigre) (각 명소에 대한 설명과 위치 자세한 소개는 위 #장소 태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세요!!+추가중) 엘 띠그레 (El tigre) 총정리!! 아르헨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남미청년 in Buenos aires #Argentina #Buenos aires #El tigre #Obelisco #La boca #Puerto madero #Floralis genérica #Casa rosada #San telmo #El ateneo #Teatro colon #Cementerio de la recoleta #Puente de la mujer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가 추천합니다. Argentina Buenos aires 여기는 꼭 가보세요 추천 여행지 이야기 (각 명소에 대한 설명과 위치 자세한 소개는 위 #장소 태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세요!!+추가중)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점 아르헨티나 부에..

페루 리마 맛집 #1 세비체 먹고 현실 리액션 나온 집 [내부링크]

남미청년 in Lima #전체 #Peru #Chile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가 추천합니다. Peru Lima 이건 꼭 먹어 보세요 추천 맛집 (다른 맛집들은 위 #장소 태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세요!!+추가중) Cyber monday에 페루 비행기표를 싸게 할인을 해서 페루 리마로 출발했습니다 표를 싸게 사는 방법과 페루 정보를 모으는 방법은 -> 클릭! 제가 원래 가려던 페루 맛집은 가는날이 남미청년날이다 문을 닫았고 너무 배고픈 저희는 바로 옆 열려있던 Rasson이라는 식당으로 하는 수 없이 들어갔습니다. " Rasson " 보통 페루 식당에서는 식전 음식으로 렌틸콩 튀김을 주더라구요 (맛있습니다) 음료는 너무 신선한 조합인 레몬에이드 + 생강 + 오이 마..

남미 코로나 바이러스 현지 사람들의 시선, 동양인을 어떻게 대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 오늘은 요새 정말 많이 매일 물어보는 질문중에 하나인 남미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반응 어때요? 차별이있나요? 우선 오늘 글 작성에 앞서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의를 내려드릴수 없다는 점 먼저 알려드리고 글 작성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체감으로 느끼고 있었지만 좀더 정확한 답변을 위해 3월 6일 사무실이 많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앞에 마스크를 쓰고 나눔을 해봤습니다. (참고로 저는 남미 칠레 산티아고에 거주중입니다.) 우선 걸어가는길에 바이러스! 코로나! 라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갔구요 확실히 하루하루 다르게 점점 심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확진자가 나왔고 계속되서 확산되고있지만 (자세한내용은 아래 링크) https://nammitv.tistory.com/18 코로나 바이..

칠레 산티아고 맛집 #4 " 끝장나는 수.제.버.거. " [내부링크]

남미청년 in Santiago #Chile #Peru 남미 거주 10년 이상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이 추천합니다. Chile Santiago 이건 꼭 먹어 보세요 추천 맛집 (다른 맛집들은 위 #장소 태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세요!!+추가 중)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맥도널드 버거킹 먹고 놀라셨죠? 이렇게 맛없을 수 도 있구나.. (그래도 감튀는 맥날) Uncle Fletch는 2013년에 오픈하였고 이제는 가까운 mall에도 입점하며 그 맛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Uncle Fletch " Fletch 아저씨가 1880년 텍사스에서 창시한 이 브랜드는 패티와 소스 등 수제를 경영 방침으로 세우고 있으며 가격은 6.000 ~ 9.000 대로 나름대로 합리적인 ..

칠레 산티아고 맛집 #3 최고의 고기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산티아고 필살기 중의 필살기 비싸지만 ... 맛과 분위기를 모조리 잡은.. 감히 산티아고 최고라고 칭하고 싶은 맛집 " El meson de la patagonia " 영상에서 느껴지는 미친 분위기.. 파타고니아의 전통 방법으로 요리를 하는 이 식당은 칠레 내에 가장 높은 미식등급 7을 받은 식당으로 신선한 게 요리와 Cordero al Palo (양고기)가 주된 메뉴이며 살짝 코가 시린 날씨에 바깥쪽 테이블에 앉아 익어가는 고기를 바라보며 뜨거운 숯의 열기와 그 향기에 취해 이야기 나누고 함께 식사를하는.. 최고의 분위기를 내는 식당입니다. 저곳에 둘러 앉아 음식을 기다리고 다 익혀진 고기는.. 보는 앞에서 저렇게 잘라서 바로 나눠줍니다. 그 맛은 정말 잊을 수 없네요...

칠레 산티아고 맛집 #2 가로본능 음정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칠레 산티아고 Patio bellavista에 있는 Backstage 식당을 알아보겠습니다. 이곳 사람들도 자주 가는 곳인데요. 위치는 Baquedano역 (지금은 시위 관계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혹은 San cristobal 입구가 있는 Pionono라는 길에 있습니다. (술집 거리이며 저녁에는 위험합니다 조심하세요) 앞 길은 위험하지만, 안쪽 Patio bellavista를 들어오시면 쾌적한 공간입니다. 안쪽에는 Bar와 음식점, 환전소, 등이 모여있고 장신구나 악세서리등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라이브 연주가 열리는 Bar로 바뀌는 이곳에서 우리가 주목해야할 메뉴는 바로 이 길쭉한 피자입니다. 3인분 정도의 양이며 도레미파솔라시도 음정에 따라 들어가는 재..

남미 여행 치안 , 안전한 해외여행 강도 소매치기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남미 여행을 하시면서 불안하신 치안문제 알면 대처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제가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치안이 좋은 한국에서 외국을 나오시면 어딜가셔도 위험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남미를 더욱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렇게 무서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귀중품이 마음을 놓는순간 안일해지는 순간 잠시 한눈파는 순간 사라질 수 있습니다. 잃어버리면 90%는 찾을 수 없어요. 도둑맞고 소매치기 맞고 잃어버려서 저에게 경찰서 같이 가달라고해서 조서만 몇번을 꾸렸는지 모릅니다. 다시 연락 준다고 하지만 절대 다시 연락 안옵니다. (치안이 좋다는 칠레의 경우입니다.) 무조건 자기의 짐은 자신이.. 현지인의 친절에 현혹되거나 가이드 투..

칠레 시위 일정 (계속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2020년 칠레 시위 일정 업데이트 3월부터 시작합니다. (변경될수도 추가될수도 안할수도 있습니다. 시위 예정인 정보들만 모아 업데이트합니다) 2020년 3월 3.1: Caceroleo Nacional 3.2: Súper Lunes – Caravana contra Piñera (Autos y Bicis) 3.3: Interpelación Ministra Pla 3.4: Mochilazo Estudiantil 3.5: Mochilazo Estudiantil 3.6: Súper Viernes – Marcha no más SENAME y Gran Movilización Plaza Dignidad y en territorios 3.8: Día Internacional de las Mu..

남미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남미 여행 문제 [내부링크]

º 칠레 산티아고 공항 이제 전 승객 체온 측정이 시작되었습니다.º 콜롬비아 에콰도르 검역이 강화되었습니다. º 엘살바도르 입국금지 º Maipu지역 확진자 1명 2.28 º 한국 입국 제한 67개국으로 늘어남 º 멕시코 첫 코로나 확진자 (중남미 두번째 확진) 2.29 º 한국 입국 제한 76개국으로 늘어남 º 에콰도르 첫 코로나 확진자 (중남미 세번짜 확진) 2.29 º 한국 79개국 입국제한º 브라질 상파울로서 2번째 확진자가 나왔습니다.º 칠레 Talca지역 확진자 1명 추가.3.03º 브라질 상파울로서 2번째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º 91개국 입국제한 및 금지 º 에콰도르 입도 금지 조취 취할 것이라도 보도됨 (조취중) 3.04º 칠레 산티아고 코로나 확진자 1명 추가 3.05 º 호주 한국발 ..

볼리비아 비자 받는 방법 우유니 비자 (황열병 예방접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볼리비아 비자를 받아봅시다. 저는 칠레 산티아고에서 준비해서 볼리비아 비자를 2020년 1월에 받았구요. 서류 준비 및 받는 방법은 한국에서 받는것과 똑같으니 한국에서 받는 분들도 걱정말고 따라와주세요. 먼저 필요한 서류 부터 알아봅시다. 현재 코로나 관련하여 검역이 강화되어 우유니 라파즈만 가더라도 황열병 접종증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 먼저 신청서부터 뽑아볼까요? 함께 해드릴게요 걱정마세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cancilleria.gob.bo/webmre/ MINISTERIO DE RELACIONES EXTERIORES | Cancilleria de Bolivia www.cancilleria.gob.bo (2020년 2월20일의 모습입니..

토레스델파이네 국립공원 트레킹 당일코스 W트레킹 O트레킹 완벽 정리 Torres del paine [내부링크]

칠레 파타고니아 여행 정말 까다로운 남미청년의 인생 여행지 Torres del paineNational Geographic 이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50 곳 중 한 곳 트래킹의 성지와 같은 곳이번에 소개해 드릴 여행지는 파타고니아 (patagonia)지역의 3봉으로 유명한 Torres del paine 입니다.남미청년이 강력추천하는 여행지로써12월~3월이 가장 트레킹하기 좋습니다.탑을 뜻하는 Torre와 청색을 뜻하는 Paine가 만나 뿔 모양의 장대한 설산 그곳에서 녹아내린 빙하로 만들어진 호수들이 가장 큰 볼거리이며 세계 생물권 보호구역인 이곳에는 여우와 퓨마 등 수많은 야생동물도 이곳에 서식합니다. 먼저 제가 했던 당일치기 입니다. 공항 도착Santiago -> Punta arenas 비..

칠레 PDI 종이 분실 재발급 도데체 왜 도장으로 안찍어주는거야? [내부링크]

칠레 입국카드 PDI 재발급 받기 저희 어머니가 여권을 주머니에 넣은채로 세탁기에 그대로 넣으셨습니다. 덕분에 여권 재발급 방법을 포스팅하고 https://nammitv.tistory.com/m/9 해외여행중 여권 분실 or 여권 훼손 당하셨나요?? 너무 쉽게 여권 재발급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해외 여행중 여권 분실 및 훼손을 당해서 재발급 받아야하는 분들 필독해주세요!! 저희 어머니가 여권을 바지 주머니에 넣은채 세탁기를 돌려버리면서 일이 시작됐습니다..(훼손) 장소.. nammitv.tistory.com PDI종이 받기 편 글을 쓰고 있습니다.. 도데체 이 PDI종이 ... 왜 이렇게 낱장으로 줘서... 여권에 붙혀주던지 도장으로 찍어주지.. (투덜투덜) 여기서 왈가왈부해도 제 이야..

라파즈 총 정리... (feat. 마녀시장, 텔레페리코, 데스로드, 티티카카 호수, 낄리낄리 전망대, 달의계곡..etc) [내부링크]

라파즈의 마녀시장 그렇게 멋지다며? 누가그래? 뭐래...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공항 4,061m El alto 국제 공항 비행기로 우유니를 가기위해서는 라파즈를 경유 해야하는데 대기 시간이 짧은 항공은 하루에 1~2편 정도 나머지는 대기 시간이 엄청 깁니다.. 다른 선택지 없이 라파즈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요. 라파즈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선 잠을 맡겨야겠죠? 다행히 라파즈 공항에 짐을 맡기는 곳이 있습니다 게이트 나오자마자 오른쪽에 있구요 (이곳도 흥정 가능합니다!) 엘 알토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방법? 시내로 갈때는 공항 앞에 아무 봉고차 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리실때 운전자에게 3.5볼 내시면되요. 3.5볼입니다 기억하세요 더 내면 x갱 당하는겁니다. 관광지 라파즈에는 유명한 관광지가 여러군데 ..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계시는 (앞으로 사용하실) 여러분, 요새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인상되고 너무 비싸죠? 아르헨티나 국가 우회를 통해 결제하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걸 알고 계셨나요? 제가 아래에 자세한 설명과 방법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국에서 가입할 때 가격은? 아이폰 유튜브 앱 14,000원 사파리 앱을 통해 10,450원 안드로이드를 통하면 10,450원 하지만 아르헨티나로 우회하여 가입할 때 가격은? 119 아르헨티나 페소 = 1072원 가족 가입 시 179 아르헨티나 페소 = 1612원 무려 1/10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아르헨티나로 우회하여 가입할 수 있을까요? 바로 Vp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용하시던 vpn이 있으..

서머타임 이유와 계산법 총정리 (더이상 헷갈리지 마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2020년 4월 5일 일요일입니다. 이렇게 날짜를 쓰는 이유는 오늘 서머타임이 해제되어 (1시간 이득을 봤기 때문입니다 ㅎㅎ) 사실 이득이라기엔 다시 서머타임이 시작 되면..

페루 리마 신시가지 여행 [내부링크]

남미청년 In Lima Miraflores #Peru #Lima #Lima district(구시가지)  #Lima miraflores (신시가지) 남미 거주 10년이상 남미 여행 전문 블로거 & 유튜버 남미청년가 추천합니다. Lima miraflores 여기는..

남미 전통 음식 정리 [내부링크]

남미 여행을 하면서 그 나라의 음식을 먹어보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나라의 역사가 식재료에 모습이 요리법에 담겨있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남미 전통음식 무엇이 있을까요?? 사실 남미..

남미 여행 환전 팁 ATM 환율 확인하고 싸게 환전하자 !! [내부링크]

남미 환전 팁 ATM 환율 확인하고 싸게 환전하자 !! 우선 공통된 이야기를 하고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설명은 국제정세의 변화와 환율의 변화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남미 현지 ATM..

푸콘 비야리카 화산 트레킹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오늘은 비야리카 투어를 알아봅시다!! Villarrica 비야리까 혹은 비쟈리까 라고 불리우는 이 화산(2847m)은 Araucanía 지역에 있는 여전히 활동중인 활화산입니다. 보통 한국분들에..

Huilo Huilo의 주인 Petermann 아저씨의 이야기 .. 당신은 대체 (+ Huilo Huilo 맛집) [내부링크]

얼마 전 살펴본 Huilo Huilo 실제로 가서 호텔과 산책로 그 멋짐을 눈으로 담다 보면 이곳의 주인은 누구지.. 너무 부럽다..라는 생각이 들게 될 겁니다. 실제로 이곳을 2번이나 왔지만 산책하고 둘러볼 때마다 나..

칠레 남쪽 여행 이제는 필수코스 숨은 보석 Huilo Huil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남미청년입니다. 저는 많은 여행객 분들에게 질문을 받고 여행지를 정리해주며 루트를 정해줄때 은근슬쩍 추천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이 Huilo Huilo입니다. 하지만 진짜로 가는 여행객들은 많이 보..

해외 여권 분실 or 해외 여권 훼손 , 여권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해외 여행중 여권 분실 및 훼손을 당해서 재발급 받아야하는 분들 필독해주세요!! 저희 어머니가 여권을 바지 주머니에 넣은채 세탁기를 돌려버리면서 일이 시작됐습니다..(훼손) 장..

칠레 남쪽 푸콘 온천 Pucon의 대표 온천 Termas Geometric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미청년입니다. 저는 산티아고 남쪽으로 내려와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Pucon 수많은 트레킹 액티비티가 존재하며 그중 온천으로도 유명한 이곳에서 가장 유명하고 한국인..

칠레 산티아고 맛집 #1 비건 채식 식당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칠레 산티아고 비건 식당 위치는 Providencia Manuel montt역 근처입니다. 지하철 Manuel montt에 하차 하셔서 1블럭만 올라오시면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구요 점심 시간에 가신다면 조금 웨이팅이 있을 수 있..

칠레 대규모 시위 그들이 분노한 이유 [내부링크]

칠레에서 일어나고 있는 대규모 시위 원인과 이유 정부의 입장과 서민의 입장 칠레의 지하철 요금이 또 다시 인상되었습니다. (한화 약50원) 시위는 시작되었고 하루 아침에 대규모로 번졌는데요. 시위는 거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