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p52의 등록된 링크

 namp5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목포남악점 더티초코, 앙버터 [내부링크]

오랜만에 목포투어? 나선 매일라온입니다! 이곳은 아우어베이커리 목포남악점!! 친구 추천으로 이곳의 앙버터가 맛있다고 하길래 한번 가봤어요 굉장히 큰 문이었고, 어떻게 여나? 싶을 정도로 컸어요 ㅎㅎ 그냥..

오늘의 점심 토마토 스파게티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은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구운 마늘과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스파게티 소스 가격은 3,980원입니다. 스파게티 소스 성분(원재료명) 다이스드토마토..

손이 계속 가는 간식! 고구마스틱 [내부링크]

고구마를 잘 깎았습니다! 겨울 간식으로 군고구마도 있지만, 고구마스틱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잘게 스틱형으로 만든 고구마입니다. 칼질이 서툰 초보이지만, 최대한 가늘게 하려고 했어요 5분~10분 정도 물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와 치즈 그리고 라떼! [내부링크]

오늘은 풀무원 꺼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를 먹어봤습니다! 영양정보 400g이고, 640kcal 그리고 10개 들어있습니다. 즉 1개당 40g입니다.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의 여러 방법으로..

6시간 만에 애드센스 성공! [내부링크]

사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보단 복잡하지만, 수익률이 더 좋다고 하길래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일기장 같은 느낌으로 운영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구글의 애드센..

100% 국산 백미로 만든 <자연드림 백미누룽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라온이에요~ 오늘 자연드림 백미 누룽지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산 거는 아니고, 동생이 선물 받은 거예요! < 참고로 광고 아니에요! >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까지 내용..

바람이 불어오는 곳, 영암풍력발전소 [내부링크]

하늘과 가깝고, 바람도 잘 불어서 너무 좋아요 뭉게구름이 가득하고 산들이 보이고 자연 친환적인 이곳은 영암 풍력발전소입니다! 전에 갔었을 때는 출입제한이었는데 현재 이곳은 출입이 제한인지는 모르겠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티스토리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된 블로거입니다!! 저의 블로그의 이름은 매일라온의 라온하제입니다! 라온하제는 즐거운 내일을 뜻하는 순우리말입니다. 많은 분들과 즐거운 나날들을 꿈꾸고, 소통하는 블로그가 되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