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s-privacy의 등록된 링크

 nams-privac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7건입니다.

코인리스트(Coinlist) 가입하고 코발런트 토큰 세일 참여해보자 [내부링크]

최근 FLOW Coin 이 코인 리스트(Coinlist)에서 토큰 세일 이후 500배 이상 상승했어요. 그래서 많은 코린이 분들이 코인 리스트의 토큰 세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 사실이죠. 100만 원 투자로 5억이 넘는 금액..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 매수 과정 및 앞으로의 대응 방향 [내부링크]

최근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튼의 가격이 많이 상승하고 있어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유튜브 채널에서도 예전에는 클레이튼을 다루는 사람들이 한정적이었지만 최근에는 클레이튼 코인에 대해..

카카오 코인 클레이튼 과연 얼마까지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X에서 만든 카카오 코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보통 코인은 작은 재단에서 많이들 발행을 하거나 하는데, 카카오 같은 큰 기업에서 발행하는 코인은 흔치 않은 것 같아요. 그래..

2021년 연말정산 기간, 변동사항, 미리보기 방법 [내부링크]

벌써 2020년도 마지막 달이에요. 올 한해는 코로나로 인해 정말 집,회사만 다니다가 끝나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12월이면 이제 연말정산을 준비할 시기인데요, 요즘은 홈텍스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서 연말정..

청춘기록 후속 드라마 산후 조리원 다시보기 [내부링크]

박보검씨가 출연하여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청춘기록 후속작으로 하는 tvN 월화 드라마는 바로 산후 조리원이에요. 엄마들이라면 다들 겪었을 산후 조리원에서 생활을 잘 그린 드라마에요. 본방송은 매주 월화 밤..

날아라 개천용 다시보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심심찮게 개천에서 용났다는 말이 자주 들릴 정도로 열심히만 하면 어디서든 성공할 수 있었는데, 요즘 시대에는 그러기가 참 쉽지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드라마를 보면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아야..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시보기 [내부링크]

MBC 수,목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후속작이 정해졌어요. 바로 문정혁씨와 유인나 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요. 유인나씨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 중 한분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카이로스 다시보기 [내부링크]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정말 미친 연기력을 뽐냈던 신성록씨의 새로운 MBC 월,화 드라마가 시작을 하네요. 정말 별에서 온 그대에서 섬뜩한 연기력으로 사람들을 많이 놀라게 했는데, 이번에도 멋진 연기를 해주실지..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내부링크]

추석 연휴도 이제 끝나고 날씨도 제법 쌀쌀해 졌네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로 밖에 나가기가 힘들어져서 많이들 답답하시죠? 그래도 3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연기파 배우 김정은씨가 또 어떤 연기를 보..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반올림, 미스 함무라비, 응답하라 1994 등에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씨가 "도도솔솔라라솔"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새로운 도전을 해요. 상대 배우로는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는 이재욱씨에요. 고..

좀비탐정 다시보기 [내부링크]

KBS 새 월화 드라마 좀비탐정이 다음주면 시작을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을 첫방송 시점이 좀 지연되었는데요, 오래 기다린 만큼 더욱 기대가 되요. 한국 드라마로서는 다소 보기 힘든 액션과 코미디를 혼합한..

오 삼광빌라 다시보기 [내부링크]

지난주를 마지막으로 주말 인기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종방을 했어요. 그그 후속작으로 새롭게 하는 KBS 주말 드라마는 바로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등이 출연하는 오! 삼광빌라!에요. "한번 다녀 왔습..

코웰패션 주가 상승 할 수밖에 없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올해 소개해드린 종목 중 2차 전지 관련주인 에코프로비엠, 삼성SDI, 진단 키트 관련주인 바디텍메드는 올해 3분기까지 무척 많이 올랐어요. 이제 신규 매수는 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라 또 어떤 괜찮은 종목이..

국내 주식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주식 시장의 상승으로 많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 들고 있어요. 특히 동학 개미들이라고 불리는 개미들이 새롭게 신규 주식 시장으로 무섭게 들어오고 있어요. 최근에는 주식 상승이 주춤하지만..

청춘기록 다시보기: 몇부작, 줄거리, 출연진,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훈남훈녀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은 월,화 드라마 청춘기록이에요. 박보검 드라마라고도 불리는데, 저도 매주 기대를 하게 되네요. 그럼, 본..

테라펀딩 P2P 상환 연체 ZERO 달성 방법 [내부링크]

요즘 zero 금리 시대에 돈을 굴리기가 쉽지 않죠? 월급은 잘 오르지 않는데, 이자 수익이 줄어들어 은행에 돈은 맡겨서는 자산을 늘리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주식, 코인 등에 투자하는 건 리스크가..

거짓말의 거짓말 다시보기 [내부링크]

또 하나의 기대되는 막장 드라마가 시작했어요. 연기파 배우 이유리씨와 연정훈씨 주연의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인데요. 특히 이유리씨 나온 드라마는 재미있게 본터라 이번 드라마도 많이 기대가 되요. 이번 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 SBS 모범형사가 끝나고 새롭게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가 지난주 첫방영을 시작했어요. 시청률 5% 로 괜찮은 편이고 오랜만에 나오는 클래식 로맨스다보니 많은 기대를 가지게 되네요. 배우 박은빈..

앨리스 다시보기 [내부링크]

SBS에서 시작하는 핫한 드라마가 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희선씨와 군대 다녀온 주원이 주인공을 맡은 앨리스라는 드라마에요. 김희선씨의 1인2역과 믿고보는 배우 주원의 연기가 앞으로도 너..

광역 알뜰 교통카드 혜택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출퇴근 시, 걷거나 자전거를 타기만 하면 대중 교통 요금의 30%까지 아낄 수 있는 광역 알뜰 교통카드 제도를 알고 계신가요? 정부 지자체에서 적극 지원하고 있는 서민들 교통 요금 지원 사업 중 하나인데, 아직..

한메일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검색 포털은 네이버, 다음, 구글인데요. 이러한 포털에서는 전자 메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한메일은 오랜 기간 많은 국민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

쿠쿠티비 다시보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힘들어 지면서 집에서 예능이나 드라마를 보는 경우가 많이 늘고 있어요. 집에서 할게 많지 않은데 그나마 재미있는 프로가 많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대부분 본방을 사수하는데 바쁜..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 인기있는 일일 드라마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하면 기막힌 유산일거에요. 시청률 20%를 넘는 인기 드라마이기도 하죠. 높은 시청률 덕분인지 우스갯소리로 기막힌 유산을 한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보고..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찾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경제 위기가 우려되어 각 국가는 기준금리를 인하하고 돈을 뿌려 어려운 기업, 서민을 지원하며 버티고 있어요.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닌데요, 1% 넘던 기준금리가 7/16을 기준으로 어느덧..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 직접 찍은 사진도 뽑고 과제로 필요한 문서를 출력할 일이 많아서 가정에서도 프린터 한 대씩은 가지고 있을 거에요. 프린터를 처음 구입하거나 컴퓨터 포맷을 하게되면 반드시 해줘야하는게 있는데..

중국 주식시장 룰 변경 [내부링크]

최근 중국 상해 종합 증시가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무슨 이유가 있는지 좀 찾아봤는데, 역시나 엄청난 호재가 숨겨져 있었네요. 7월 22일 이후부터 중국 주식시장 룰 변경이 예정되어 있다고..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내부링크]

[ 피망 뉴맞고 무료 설치하기 ] 맞고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 중 하나에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박진감도 있어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어요. 피망..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보통 즐겨 보는 드라마는 시간 맞춰서 본방송을 보지만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 본방송을 못본 경우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어요. 최신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만화, 애니메이..

한번 다녀왔습니다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 주말 드라마 중 가장 핫한 드라마는 단연 “한번 다녀왔습니다.” 일거에요. 시청률이 30%가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에요. 현재 성황리에 방영되고 있는 한번 다녀왔습니다..

출사표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 정치가 핫한데, 이를 반영하듯 정치 관련 로맨스 드라마가 새롭게 시작해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영되는되요, 개인적인 일이 있어 본방송을 못본 사람들을 위해 드라..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내부링크]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더욱 많은 서민들이 복권을 산다고 하죠? 복권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며 많은 이들이 주말 토요일이면 로또 가게앞에 줄서서 복권을 구매하는 모습을 자주 보곤하죠? 하지만 로또 같은 경우 한..

온비드 자동차 공매 방법 [내부링크]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 부동산을 공매를 통해 사는 경우가 늘면서 자연스럽게 자동차도 공매로 싸게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 같아요. 공매는 잘만 활용하면 정말 싸게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온비드 공매 물건 조회 [내부링크]

온비드 공매물건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최근 경매를 통해 돈을 버는 법이 많이 소개가 되면서 덩달아 온비드 공매물건조회에 대해서도 많이 찾아보는 것 같아요. 법원 경매는..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2020] [내부링크]

처음 컴퓨터를 사게되면 우선 타자치는 법을 배우게 되요. 저도 어렸을 때 컴퓨터를 산 후 타자를 잘 치기위해 한글 타자연습을 꾸준히 했던 것 같아요. 심지어 초등학교에서는 타자 대회도 있었고, 상품으로 플로..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네이버는 국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최대 포털 사이트 중 하나에요. 맛집을 검색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데요, 매번 주소를 치고 들어가려면 번거로운..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최근 증시가 상승하고, 금리가 제로금리로 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아요. 이자 소득만으로는 앞으로 재산을 불리기가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인 것 같아요. 저도 예,..

지그재그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인기 여성 쇼핑몰인 지그재그에 쇼핑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현재 3000개 이상의 인터넷 쇼핑몰이 입점되어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상품들로 한번 들어가면 아무것도 사지 않고 나오기는 힘..

미국 증시 폭락과 인버스 투자, 이후 대응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해요. [내부링크]

간밤에 미국 다우증시가 많이 하락했어요. 주식 투자는 항상 상승이 길어지고 환호하는 사람들이 많아 질 때 조심해야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제 주변에도 얼마 수익이 났다고 얘기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는데, 여..

인후통, 코로나 초기 증상일까?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멈출줄 모르네요. 4월은 좀 잠잠하다 싶다가도 지역내 집단 감염이 지속 반복되고 있어요. 언제쯤 코로나 이전 삶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정말 백신이 나와야 마스크 벗..

로또 당첨번호 통계분석 자료 보는법 [내부링크]

요즘 직장인이라면 지갑에 로또 한 장씩은 넣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토요일 저녁 로또 1등 당첨을 꿈꾸며, 당첨 번호를 맞추게 되는데요. 고달픈 직장 생활에서 소소한 낙인 것 같아요. 물론 많은 돈을..

로또 1등 당첨지역 [내부링크]

직장 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거에요. 로또 1등 당첨되서 멋지게 사표 쓰고 싶다고요... 얼마전 삼성 반도체 엔지니어도 1등 당첨이되서 멋지게 퇴사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정말..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도 로또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죠? 제 주변의 많은 분들도 재미삼아 로또를 사는 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1등 당첨이 자주되는 지점은 토요일이면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모습을 자주 보곤 해요...

한국가스공사 채용[2020년] [내부링크]

한국가스공사 2020년 1차 일반 및 별정직 채용정보 채용일정 원서접수 : 2020/05/22 ~ 2020/06/01 필기전형 : 2020/06/27[사무직], 2020/06/28[기술직] 면접전형 : 2020/07/22 ~ 2020/07/28 채용인원 76명 채용..

한국남동발전 채용[2020년] [내부링크]

한국남동발전 2020년 신입 및 경력직 채용정보 채용일정 원서접수 : 2020/05/25 ~ 2020/06/01 필기전형 : 2020/06/21 면접전형 : 2020/07/06 ~ 2020/07/10 채용인원 180명 채용전형 서류전형 : 자기 소개서 및..

한전KPS 채용[2020년] [내부링크]

한전KPS 2020년 상반기 채용형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정보 채용일정 원서접수 : 2020/05/27 ~ 2020/06/02 서류발표 : 2020/06/15 필기전형 : 2020/06/20, 2020/06/27 면접전형 : 2020/07/21 ~ 2020/07/31 채용인..

한국도로공사 채용[2020년]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정보 채용일정 원서접수 : 2020/05/18 ~ 2020/06/01 필기전형 : 2020/06/20 면접전형 : 일정 추후 통보 채용인원 155명 채용전형 서류전형 : 입사 지원서 및 각종서류..

근로소득세 자동계산기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이거나 프리랜서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5월 세금시고를 하면서 세금에 관한 정보를 많이 접하게되지만 일반 직장인의 경우는 직접 신고하지 않고 회사에서 대신 해주기 때문에 세금에 대해 잘 모르..

에이블리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내부링크]

최근 10대, 20대 젊은층에게 큰 인기가 있는 쇼핑몰 중 하나가 에이블리에요. 신사임당님의 스마트 스토리 사업 성공기가 유튜브 창업다마고치로 많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마케팅 시장도 더욱 뜨겁게 달아 오르는..

코로나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각종 정부 지원이 이어지고 있어요. 최근에는 재난 지원금이 전국민에게 4인가족 기준 백만원씩 지원되기도 했죠. 오늘 알아볼 내용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격리 대상자로 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초등학생들도 과제를 할 때 유튜브에 많이 검색을 한다고 하네요. 예전만 해도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만 활용했었는데, 요즘은 동영상으로도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특정 영상은..

노령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국가로부터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게 되는데요, 복지가 잘 갖춰진 나라일 수록 받는 혜택은 더욱 많아요. 우리나라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현금을 주는 노령..

근로 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경기도 안좋고 마스크는 계속 쓰고 다녀야하는 등 정말 힘든 시기에요. 그래도 정부에서는 해마다 소득이 일정부분 미만 근로자들을 위해 장려금을 지급하고 있어요. 올해도 해당 되시는 분들..

네이버 통장 혜택 [내부링크]

네이버가 드디어 5월말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통장인 네이버 통장을 내놓는다고 발표 했네요. 그런데, 금리를 무려 3%라고까지 준다고해서 무척 놀랍네요. 정말 핀테크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위해 자금을..

코로나 증상 발현 시기 [내부링크]

최근 5월 황금 연휴 이후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요. 오늘 뉴스를 보니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 섰네요. 얼마전까지 확진자 수가 한자리로 줄어서 생활방역으로 접어들어 이..

LD 플레이어 다운로드[최신버전] [내부링크]

[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 최근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과거에는 PC에 앉아서 대부분 게임을 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에요. 그런데 모바일로 게임을 하기에는 여러모로 불편한 점..

블루스택4 다운로드 [내부링크]

[ 블루스택4 다운로드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과거에는 PC에서 대부분 게임을 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로 게임을 많이 하고 있죠. 그런데 모바일로 하게되면 끊기는 렉 현상과 화면..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모음앱 [내부링크]

[ 지그재그 앱 다운 추천 ] 3500개가 넘는 수많은 여성 쇼핑몰을 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앱이 있어요. 500만명이상이나 다운로드한 쇼핑몰인데요, 요즘 10대 20대 여성들이 한번 접속하면 헤어나오지 못하고..

차상위계층 조건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기초 생활 수급자 뿐만 아니라, 차상위계층의 경우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차상위계층 조건을 정확히 알아야만 이러한 정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해 두는게 중요해요. 그..

유한 킴벌리 덴탈 마스크 장점 5가지 [내부링크]

무더운 5월도 벌써 3분의1이나 지나간 시점이에요. 5월초 황금연휴는 정말 꿀맛같은 휴식이였는데, 벌써 끝나다니 참 아쉽네요. 며칠전 드디어 교육부에서 개학 일정을 발표 했어요. 고학년부터 우선적으로 개학..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자격 [내부링크]

요즘 취업난이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예전 저희때만 해도 지방대라도 어느정도 공부하면 대기업도 들어가고 했었는데, 요즘은 서울 상위권 대학생들 조차도 취업의 좁은 문을 통과하기가 많이 어려운 것 같아요...

주휴수당 조건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주휴수당이란 말을 한번 씩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주휴수당이란 1주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채운 근로자에게 하루의 유급 주휴일을 주는 것을 의미해요. 주휴일에는..

ZOOM PC 다운로드 [내부링크]

[ ZOOM PC 다운로드 추천 ] 코로나 바이러스의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우리의 생활이 많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학생들은 온라인 개강을 하고 직장인들은 회사에 출근하지 못하고 재택 근무를 하는 경우가 많..

JTBC2 채널번호 [내부링크]

요즘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최고의 드라마를 하나 꼽으라면 단연 JTBC에서 방영되는 부부의 세계가 아닐까 싶네요. 작품성도 좋고 화제성도 있다보니 시청률도 고공행진을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개인적..

소매물도 배편 시간 및 요금정보 [내부링크]

5월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연휴도 많고 날씨도 따뜻해서 어디로든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에요. 올해는 코로나 확산 때문에 조금은 조심스럽긴 하지만 이제 코로나도 소강 상태이고 실내보다는..

홍도 흑산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서해 남단 청정애역 가운데 위치한 흑산도는 다도해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될 만큼 아름다운 섬이에요. 흑산도는 서남해안 어업전진기지, 인근도서의 어미섬으로서 중심지 역할을 하며 홍도관광의 기항지로서도 유..

완도 청산도 배시간 및 요금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많은 여행지가 있겠지만 남해쪽으로 눈을 돌리면 많은 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영화 <서편제 > 가 촬영되어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청..

추자도 배편 핵심정보 [내부링크]

최근 날씨가 좋아 여행을 많이들 계획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남해안의 섬들을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은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기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남해안에는 수많은 섬들이 제각각 특색을 가지고..

보길도 배편 핵심정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확산도 주춤하고 날씨도 좋아서 섬으로 여행가기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바다로 산으로 떠나고 있는데요, 전라남도 완도는 주변에 많은 섬들이 있어서 섬 여행자의 메카임에 틀림 없어요. 보..

부산 제주도 배편 핵심정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해외로 나갈 수 없기에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 뉴스를 보니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도로 향했다고하는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보통 제주도..

목포 제주도 배편 핵심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해외로 나갈 수 없기에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 뉴스를 보니 5월 황금 연휴간 20만명이 제주도를 다녀갈 예정이라고 하는데, 엄청난 인파가 몰린 것 같아요..

완도 제주도 배편 요금 및 시간 정보 [내부링크]

저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제주도 여행은 기억에 참 많이 남는 것 같아요. 대학생 때 제주도에 가고싶어 친구와 용돈을 모아 배편으로 갔었고, 결혼한 후에는 매년 한번씩은 제주도로 여행을..

포항 울릉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잦아들고 연휴를 맞아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울릉도는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섬 중에 하나에요. 신문 기사에서는 5월 연휴를 맞아 이틀..

백령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일반인이 갈 수 있는 우리나라의 최북단 섬은 어디일까요? 지도를 보면 진짜 이곳은 북한 영토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북한과 더 가까이 있는 곳인데요, 그곳은 바로 백령도 에요.   해병대 제대한 형들의 얘기를..

욕지도 배편 예약 정보 [내부링크]

욕지도는 통영시 최남단에 위치한 섬인데요, 해상국립공원인 한려수도의 끝자락에 흩어진 9개의 유인도와 30개의 무인도로 이루어져 있어요. 많은 바다 낚시꾼들이 감성돔을 찾아 떠나기도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MS TEAMS 다운로드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로 최근 온라인 개학을 하는 학교가 늘어나고 있어요. 온라인 수업의 일환으로 화상 수업도 있어 어떤 화상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할지 정하느라 학교도 분주한 것 같아요. 화상 프로그램으로는 ZOO..

로지텍웹캠 C920 HD PRO 장점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로지텍 웹캠 추천합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지속으로 인해 많은 직장인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요. 그에따라 자연스럽게 화상회의도 늘어날 수밖에 없는데, 이때 꼭 필요한게 웹캠(WebCam)이에요. 웹캠을 검색하..

티빙 한달 무료 [내부링크]

요즘 젊은 사람들이라면 OTT 서비스 하나정도는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국내 대표적인 OTT 서비스는 웨이브와 티빙인데, 티빙은 CJ에서 운영을 하다보니 종편 케이블 예능과 드라마 채널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재택 근무 및 온라인 개강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프린터 구매도 늘어나고 있어요. 간혹 프린터를 구매하고 선만 연결하면 바로 프린트가 되는 줄 아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프린터..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컴퓨터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면 갖가지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것을 모두 겪었을 거에요.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면서 컴퓨터는 점차 느려지게 되죠. 그래서 이러한 설치 목록에서 인터넷 뱅킹 관련 불필..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이 힘드시죠? 그래도 다행인건 최근에는 확진자 수가 많이 줄어일 10명대 수준으로 발생하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곧있으면 정부에서도 생활방역으로 넘어간다고 하니 우리 다같이 조금..

영어 해석기 추천과 사용 꿀팁 [내부링크]

요즘은 꼭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영어를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요. 영어 신문을 보거나 논문 번역을 할 때 혹은 과제로 구글에서 검색을 할 때도 영어로 된 중요 자료가 많아서 영어를 접하고 사용할 기회가..

한글 2017 무료설치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추천 오늘은 한글 2017 무료설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한글은 아주 오래전부터 문서 작업을 할 때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요. 몇 년 전 뉴스를 통해서 한글과 컴퓨..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됨에 따라 직장인들은 직장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소상공인들은 손님이 끊겨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러한 위급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 시행 중인 대책이 재난..

IRP 계좌 개설 방법 및 장,단점 분석 [내부링크]

계속된 금리 인하로 은행이자가 너무 적어서 이제는 이자에 큰 의미를 부여하기가 힘든 세상이 온 것 같아요. 정말 은행에 보관료를 내고 돈을 맡기는 세상이 멀지 않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1% 수준인 시중 은행..

에이블리 어드민 입점 방법 및 유의 사항 [내부링크]

최근 신상임당님의 스마트 스토리 성공 스토리가 전해진 이후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켓 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아요. 온라인 시장이 최근들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미 레드오션이라고 생각하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세계 경제가 휘청 이면서 주식 시장도 급락을 했어요. 최근 조금 회복은 되긴 했지만 고점 대비 20% 이상 하락한 상태에요. 그래서 주식이 싸다고 느꼈는지 많은 개미 투자자들이 주식 투자에 나서..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 장점 7가지 및 부작용 [내부링크]

많은 현대인들이 최근에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어요. 그중에서 가장 흔하면서도 많이들 먹는 것 중에 하나가 비타민C인데, 몇몇 사람들은 과일, 야채 등에 비타민C 가 포함되어 있어 그만큼 충분히 섭..

클래스팅 PC 기능 및 바로가기 [내부링크]

클래스팅 앱 다운 추천 코로나로 개학이 계속 연기되면서 수업은 이뤄지지 못하지만 집에서 클래스팅과 같은 앱을 이용해서 학생과 선생님간 서로 안부도 묻고 간단한 숙제도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해요. 해당 앱을..

키움증권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미국, 유럽뿐만 아니라 국내 주식 시장도 요동을 치고 있어요. 특히 국내 코스피 주가도 2200포인트에서 1500포인트 아래까지 떨어졌었으니, 단기간에 30% 이상 하락한 어마 무시..

코백 플러스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코백 플러스 어플 다운 추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본격적으로 국내에서 확산이 시작된지도 벌써 2달이 다되어 가네요. 매일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고 또 밖에 마음대로 다니지 못하니 더욱 답답하네요. 그래도 다..

집금거래와 벌집계좌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주식 거래 혹은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면 정말 모르는 단어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세상에 이런 단어들도 있었나 싶을 정도인데, 유독 부동산, 주식 등 투자와 관련된 분야가 더 심한 것 같아요. 집금거래와 같은..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및 콘텐츠 [내부링크]

최근 기다리던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가 3월 12이 드디어 정식으로 출시되었어요. A3 스틸 얼라이브는 넷마블에서 출시하는 신작 게임이에요. 배틀그라운드의 성공 이후 비슷한 게임들이 여럿 나왔지만 성공을..

눈 다래끼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눈 다래끼가 자주 생겨 재작년까지는 정말 해마다 몇 번씩은 다래끼를 째러 병원에 갔던 것 같아요. 그러다 작년부터는 눈 다래끼가 생기지 않고 있는데, 그 이유를 좀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리고 제가 병원에서..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내부링크]

ZOOM 화상회의 어플을 추천합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재택근무를 채택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어요. 집에서 근무는 하고 있지만 꼭 필요한 회의는 진행이 되어야 하는데, 이럴 때 화상회의를 주로..

착한 임대인 운동 혜택 및 참여 연예인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분들은 아마 소상공인 분들 일거에요. 사람들이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삼가고 특히 음식점 등에서의 실내 모임은 자제하고 있어서 더욱 힘드실 것 같..

2020 벚꽃 개화시기 및 벚꽃 명소 소개 [내부링크]

요즘 전국민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죠? 날씨는 좋아져서 어디 나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마스크 쓰고 나가자니 왠지모르게 찜찜하고 그러네요. 다들 비슷한 마음일거라 생각 들어..

코로나 종식 예상 시점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2월부터 우리나라에 본격 상륙한 코로나19 때문에 많이들 힘드시죠? 저도 코로나 때문에 매일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고 바깥활동도 못하게 되서 많이 힘드네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중국 우한에서부터 발생했어요..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미스터펑 최고네요.!속이 다 시원하네요. [내부링크]

지난주에 음식물 찌꺼기를 변기에 잘못 버려서 화장실 변기가 막혔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뚫어뻥을 가지고 연신 펌프질을 하고 뚫는 약도 사서 넣었는데도 잘 뚫리지가 않아서 이걸 어쩌나 하고 고민을 하고 있었..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소개 및 유튜브 조회 방법 [내부링크]

사실 아이가 자야할 시간에 자지 않는 것만큼 엄마에게 힘든건 없죠? 가끔 일찍 자주기라도 하면 그것만큼 기쁜 날이 없는데요. 그런 날은 우린 일명 계 탄 날이라고 하는데 오붓하게 와인도 한잔하는 시간이였던..

사이토카인 폭풍(스톰) 예방과 치료제 현황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 확진자 수는 다시 두 자릿수로 떨어져 감소 추세를 이어가고 있어서 다소 진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최근 대구17세 사망자와 20대 코로나19 확진자 중 중증 환자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우려가 커지고 있..

코로나증상 목아픔, 감기와 구별 및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요즘이네요. 중국, 일본, 한국에 이어 최근에는 이탈리아, 이란까지 확진자 및 사망자가 급격히 늘고 있어서 곧 판데믹까지 선언될 것 같아요. 다행히도..

테라히어로 캐릭터 선정과 조합 추천 [내부링크]

3월 5일 드디어 기다리던 게임 테라히어로가 정식 오픈 했네요. 사전 예약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고, 대대적으로 광고 홍보를 한만큼이나 대작인 것 같아요. 테라히어로는 현재 원작 PC게임인 MMORPG ‘테라’의 평..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베스트7 [내부링크]

이제 다음 주면 화이트데이에요. 토요일이라 원래 같으면 많은 연인들이 나와서 데이트도 하고 해야 하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연인들 사이에선 중요한 기념일인데 그냥 지나치면..

R5(알파이브) MMORPG 신작 게임 추천 [내부링크]

2020/2/25 새로운 모바일 게임인 R5(알파이브)가 런칭이 되어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R5(알파이브)는 중국에서 100억이라는 개발비를 투자하고 3년이라는 개발 기간을 거쳐서 탄생하였습니다. 마카오에서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요즘 청년들이라면 중소기업에 재직하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경우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정부에서 중소기업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내놓은 정책인데, 그 혜택이 어마어마하여 중..

마스크 알리미 앱, 마스크 5부제 시대에 기발한 앱이네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 구매가 참 힘들죠? 정부에서도 마스크 수출을 전면 중단하고 국내 마스크 공급에 사활을 걸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러나 하루 생산되는 마스크 양이 한계가 있다 보니 전 국민에게 필요..

코로나 100m 알리미 앱이 사기라구요? 써보면 정말 좋은걸 알거에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너무나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벌써 확진자가 5천명을 훌쩍 뛰어 넘었네요. 너무나 많은 확진자들이 발생하여 이제 집밖으로 나가기도 정말 힘든 상황니데요, 그래도 직장인은..

우체국 쇼핑몰에서 착한 마스크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요즘 마스크를 구하기가 너무나 힘든 현실입니다. 요즘 약국, 농협 등을 통해서 소량씩 살 수가 있다고는 하지만 몇 시간씩이나 줄을 서고해야 해서 그 또한 위험에 노출되어 별로 권..

공영홈쇼핑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정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너무 힘드시죠? 마스크도 정부에서 대량으로 공급했다고 하는데도 우리손까지 오기는 정말 힘든게 사실인 것 같아요. 그래도 정부에서 신속히 대처를 하고 있고, 마스크 공급을 위해 많은 노..

코로나19 판데믹 가능성과 예방수칙 [내부링크]

오늘 아침 코로나 확진자 수가 3000명에 육박하고 검사진행 중인 사람들은 줄지 않고 3만 명이 다되었네요. 확진자 수 증가가 우리나라가 검사를 많이 한 영향도 있겠지만 코로나19의 확산 속도도 한몫을 하고..

공영 홈쇼핑 마스크 방송 구매 꿀팁 및 방송 채널 안내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구하기 참 힘드시죠? 어찌 마스크 사는게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운 세상이 된건지... 너무 답답하지만 그래도 오늘도 마스크 구매를 위해 손품을 팔고 있네요. 요즘 마스크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상공양행, 닥터퓨리 같은 착한 마스크 업체에서 일회용 마스크 구매해 보아요.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구하기 너무 힘드시죠? 저도 마스크가 떨어져가서 이리저리 알아보고는 있는데 정말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어쩌다 찾으면 가격이 예전에 비해 몇 배나 비싸져서 구매도 망설여지는 게 현실이네요. 그..

상공양행 마스크 구매, 아에르 마스크와 나인포 마스크 물량 확보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요즘 난리도 아니네요.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도 오늘 3명의 확진자가 나와서 더욱 긴장되게 하네요. 이제 마스크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그래서 오늘 폭풍 검색을 해서 마스..

코로나 100m 알리미 앱, 코백, 확진자 동선 파악 및 푸시 알람 기능 정말좋아요. [내부링크]

요즘 매일 경신되는 코로나19 확진자 수 때문에 온 국민이 불안해하고 있는데요, 저도 매일 출근할 때마다 불안감을 가지고 출근하고 있습니다. 출근을 안 할 수는 없고 마스크를 쓰고 출근을 하면서도 계속 불..

코로나19 사망자 나이 및 성별 파악 [내부링크]

2/20 코로나19 바이러스 첫 번째 사망자가 나오기 무섭게 연이어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벌써 총 6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습니다. 확진자도 무려 600명을 넘어 무서운 속도로 증가 중에 있습니다...

일본 아비간 투약 지시 및 국내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최소화 대응 필요 [내부링크]

일본 정부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의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비간을 전국에 투여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아비간은 일본 후지 필름의 자회사인 후지필름도야마 화학이 개발한 신종 플루 치..

코로나19 예방 수칙 및 대비 총정리(마스크 구매팁 및 귀아픔 해결법 포함)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 때문에 비상 시국입니다. 오늘은 현재 233명의 확진자가 늘었다고 하니 정말 상황의 심각성이 느껴집니다. 정부에서도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역부족인 것 같습니다...

원달러 환율 상승과 이에 대한 대응 전략 [내부링크]

금융시장에 2차 코로나 충격 공포가 엄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확진자가 급증하고 사망자까지 발생하면서 금융시장이 요동을 치고 있습니다. 코스피는 2160선까지 밀렸고, 원달러 환율은 1200원을 훌쩍..

오공 주가 분석 및 대응 방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종목은 요즘 시장에서 가장 핫한 마스크 테마인 오공이라는 회사입니다. 우리에게는 '오공 본드'로 잘 알려진 회사이기도 한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오공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오공..

카메라 모듈 관련주, 캠시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기존의 스마트폰 관련주인 엠씨넥스, KH바텍에 이은 캠시스 입니다. 캠시스는 스마트 폰에 들어가는 카메라 모듈의 증가로 호실적을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고 주가도 지속적으로 우상향하면..

KH바텍 주가 분석, 폴더블폰 관련주 [내부링크]

금일 주식 얘기를 하기전에 삼성디지털 프라자에서 갤럭시 폴드를 써본 느낌에 대해 간략히 얘기하고자 합니다. 기존까지는 폴더폰을 누가쓰지 했었는데, 막상 폴더블 폰으로 dart 사업 보고서를 보거나 할 때 굉..

카메라 모듈 관련주 엠씨넥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수급이 급격히 들어와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엠씨넥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엠씨넥스는 제가 작년에 한번 매수를 해서 크게 수익을 얻은 종목이기도 합니다. 그로인해 저의 계좌 수익률도 급격..

바른손이앤에이 주가와 영화 기생충 영향 분석 [내부링크]

금일 가장 이슈 종목 중 하나를 뽑으라면 바른손이앤에이가 아닐까 합니다. 전일 바른손이앤에이가 제작한 영화 기생충이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2거래일간 급등이 이어졌습니다. 현시점에..

2차전지 대장주, 삼성에스디아이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종목은 미래를 선도할 2차전지 핵심 종목인 삼성에스디아이입니다. 최근 테슬라의 주가 급등에 힘입어 연일 신고가를 갈아치우며 급상승 중인 종목입니다. 현재 시장은 해당 종목의 상승에 힘입..

하나마이크론 주가 분석, 반도체 후공정 패키징 강자 [내부링크]

요즘 주식을 하면서 느끼는게 시장 주도주를 잡아야 수익 난다는 점에 매우 공감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15년째 하고 있지만 그동안 수익이 잘 나지 않았던 이유가 시장 소외주를 싸게만 사려고 했던게 컸던 것..

천보 주가 분석, 2차전지 화학 소재의 숨은 강자 [내부링크]

금일 장은 오랜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잊을 정도로 시원한 상승이 나왔습니다. 전일 밤 테슬라 주가 급락으로 오늘장 그동안 많이 오른 2차전지주의 약세를 예상하였으나, 삼성 SDI 를 필두로 에코프로비엠..

코윈테크 2차전지 관련주 주가 분석 [내부링크]

2020년 주도 산업 섹터를 한가지 뽑으라고 한다면 2차전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삼성 SDI를 필두로 많은 2차 전지 관련주들이 연일 폭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아직 비교적 덜오른 2차 전지 관..

2차전지 관련주, 에코프로비엠 주가 분석 [내부링크]

최근 주식 시장에서 화두인 2차 전지 관련주 중 한 종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종목은 에코프로비엠인데, 최근 SK이노베이션과 대규모 공급 계약으로 이슈가 된 종목입니다. 보통 “뉴스에는 주식을 팔아라“..

2차전지 관련주 신흥에스이씨 주가 삼성SDI에 달렸다.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잠시 했던 주식 시장이 모처럼 강한 반등이 나와 주고 있습니다.그러나 아직 시장 심리가 완전히 개선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럴 때 일수록 시장 주도 섹터에 투자를 해야 소외..

능동 이지더원 아파트 호재 만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능동의 대장 아파트 이지더원 아파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지더원 아파트는 제가 능동의 경남 아너스빌 아파트 매매 시, 함께 봤던 아파트인데, 요즘..

중국 무료VPN, 판다VPN 사용 후기 및 이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지난주 중국 출장 간 요긴하게 사용한 VPN이 있어 소개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중국 여행을 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정부 통제 때문에 유튜브, 카카오톡, 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실시간 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 세계가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확진자, 사망자 수는 너무 공포스럽기까지 합니다. 저도 출장으로 어제..

능동역 초역세권 자연앤 경남아너스빌, 갭투자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새해 첫날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저의 2019년 마지막 부동산 투자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올 한해 부동산이 수도권 및 일부 지방의 부동..

바디텍메드 주가, 2019년 턴어라운드 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주식 한 종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해당 종목은 바로 의료용 진단 기기 전문 기업인 바디텍메드입니다. 신라젠이 지난주 예상했던 흐름으로 가지 않아 바로..

파이프 라인 구축(월세+에드센스), 일하지 않을 때도 돈 버는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11월도 끝나고 이제 마지막 2019년도 마지막 12월입니다. 11월은 개인적으로 기쁜 일도 많았고 또 아쉬운 일도 있었습니다. 먼저 8월부터 시작했던 티스토리 블로그..

신라젠 주가와 지소미아 연장,주식 대응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지소미아 연장에 따른 주식 투자 대응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11월 19일 지소미아 파기를 예상을 하고 인버스 KODEX 200선물인 버스 2X ETF를 투..

지소미아 파기와 투자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한일간 군사 협정 지소미아 종료를 며칠 남겨둔 시점에서 어떤 투자 방식을 취해야 할지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지소미아는 미국의 요청에 의..

가난을 극복하는 10계명, 부의 본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 입니다. 오늘은 브라운스톤님이 지은 "부의 본능"이라는 책을 보고 그 안에서 가난을 극복하는 10계명에 대해 저의 현재 생각을 정리해 보았어요. 브라운스톤님의 가난을..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2019년을 돌아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하루하루 생계를 위해 힘겹게 직장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만약 회사를 나가지 않아도 자본 수익만으로 생활이 가능한 경제력을 갖추게 된다면..

직산 대림 아파트, 임대 수익률 104%, 이게 실화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직산 대림 아파트에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임차인을 구했네요. 정말 기쁜 날이네요 ^^ 리모델링을 마무리 후 9월 30일부터 홍보를 시작했는데, 35일 만에 임차인을..

베트남 주가 1000돌파, 강력 상승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10월 중순 베트남 펀드 투자 시점이라고 한번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지난주 금요일 제가 예상하는 흐름이 드디어 나왔네요. 심리적 저항선인 1000선을 거래량..

1인 기업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내부링크]

언제까지 우리는 회사에 다닐 수 있을까요? 얼마 전 부서에서 5년 재직중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받는 것을 경험하며 더 이상 대기업도 안정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간간히 뉴스를 통해서만 사..

P2P투자, 저금리 시대의 합리적 대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저금리 시대에 괜찮은 투자처인 P2P 투자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 한국은행에서는 경기 악화로 금리를 0.25% 또 하락 시켰죠? 그리고 내년도 경기가..

의지 없이 의지력 발휘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고 실패하기를 반복하나요? 매일매일 작은 목표부터 시작해서 새해엔 큰 목표까지 다양하게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기 위해..

베트남 펀드 투자 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펀드 투자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일정 부분 펀드에도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베트남 증시 매력이 좋아 보입니다. 2015년경 적립식..

최근 근황, 삼성 지역 전문가 면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한동안 바쁜 날들을 보낸다고 글을 쓰지 못했네요. 9월 말까지는 임대하기 위해 매입한 아파트 리모델링하고 청소하느라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페인트칠, 콘센트,..

생산자로서의 삶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여러분들은 생산자와 소비자에 중에 어떤 삶을 살고 싶으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비자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맛집을 찾아가기 위해 블로그를 찾아보고..

월요병 극복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직장인들의 불치병 월요병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해요. 직장인들이면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월요일 아침만 되면 일어나기가 힘들고 몸과 마음도 무거움을 느끼게 되죠? 회사로 향하는 발걸음은 또한 얼마나..

직산 대림 아파트, 리모델링(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임대를 주려고 구매한 직산 대림 아파트 리모델링을 시작하였습니다. 올 리모델링을 해야 해서 아직 해야 할 부분이 많은데, 현재 화장실+타일 업체와 계약을 하였고..

테라펀딩과 펀다, P2P 투자 상품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투자하고 있는 P2P펀딩 상품이 두 개가 있는데,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펀다 와 테라펀딩을 통해 P2P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펀다와 테라펀딩은..

일취월장을 읽고, 퇴사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일취월장을 읽으며 신영준, 고영성 님이 쓰신 일취월장을 읽으며, 사표를 쓰는 타이밍에 대한 얘기가 나와서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한 취업 포털 사이트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퇴사에 관한 질물에 35%는 퇴사..

처음 들어본 인테리어 강의 [내부링크]

어제는 친구의 소개로 인테리어 학원에 공개 강의를 들으러 갔다. 현재 임대 놓을 아파트를 구매한 상태로 인테리어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인테리어에 관심도 있었고, 마침 어제는 휴무로 시간적 여유가 있는 상태..

대림 아파트, 리모델링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직산 대림 아파트에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잔금을 치르고, 사시던 분이 주말에 나가면서 오늘 집을 다시 보고 왔습니다. 지저분하면 간단히 청소라도..

정기 예금 3.4%, 이거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금리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경기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우리나라는 금리를 0.25% 내렸고, 추가로 더 내릴 여지가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예, 적..

직산 대림 아파트, 월세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어제는 오후 반차를 쓰고 부동산 잔금을 치르고 왔습니다. 제가 구입한 아파트는 천안시 직산읍에 위치한 대림 아파트입니다. 현재 천안 지역은 구축 아파트는 아직..

나에게 맞는 주식 투자, 변화 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근 주식 투자 방법에서의 큰 변화된 부분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2006년 대학시절부터 주식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P2P 투자, 일단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요즘 P2P 투자가 유행인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그냥 단순히 위험하다는 생각만 가지고 접근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와 같은 저금리 상태에서는 조..

금 투자 전략,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최근 세계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금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금은 변질이 없고, 자원이 한정적이어서 오래전부터 화폐로서의 가치가 뛰어났습..

3살 딸아이와 함께 물놀이, 즐거운 추억 한가득 [내부링크]

주말에 쉬는 날이라 모처럼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가려고 준비를 했습니다. 날이 많이 더워 멀리가긴 힘들 것 같고, 가까운 곳에 어디 갈만한 곳은 없을까하고 고민을 했습니다. 그렇게 몇분동안 고민하던 중 3살..

달러 투자 방법, 문제는 경제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이번에 얘기할 주제는 달러 투자입니다. 금, 엔화 등과 함께 안전 자산이라고 많이 표현을 하는데, 경기는 순환하기 때문에 달러가 쌀 때 미리 일정 부분을 투자해..

폭락장에서 나만의 투자 전략, 1분봉 초단타 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스입니다. 대외 여건이 불안정하고 내수 침체가 심한 상태에서 주식 투자 하시기 많이 불안하시죠? 저 또한 엄청난 변동성과 폭락을 지켜 볼 때면 두렵기도 하고 떨리기도 합니..

경제 위기 정말 올 것인가? 나의 투자 전략 [내부링크]

경제 위기 정말 올 것인가? 나의 투자 전략 대외 악제로 요즘 나라가 많이 시끄럽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정말 투자는 신중해야하는 듯합니다. 어제는 연차로 휴식을 취하면서 주식 시장을 지켜봤습니다. 정말 너무..

경인양행 고공 행진을 이어가다. [내부링크]

경인양행이 오늘도 주가가 5.62%나 상승하며 장 마감하였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상한가에 이어 견조한 흐름입니다. 신고가 돌파 후 눌러 줄 수도 있는 자리였는데, 밑꼬리를 달며 상승 마감한 것이 내일도 기대하..

경인양행 드디어 끼를 발산하다. [내부링크]

4차산업 핵심 소재주인 경인양행이 드디어 효자 노릇을 했다. 요즘 유튜브나 경제 뉴스를 보면 우리나라는 대 내외적으로 힘든 시기임을 알 수 있다. 미중 무역 전쟁이 아직 진행 중인 상태에서 한일 경제 전쟁,..

월세 투자, 그 시작은 직산 대림 아파트~~ [내부링크]

드디어 수익형 아파트, 대림 직산 아파트 계약을 하였다. 최근 몇 달 동안 아파트 구매를 위해 책도 보고, 유튜브 강의도 듣고 임장도 다니고 하느라 스트레스를 좀 받았는데, 이번에 계약을 하나 하고 나니 좀..

함덕 해수욕장 [내부링크]

와~~~바다닷 우리 딸랑구가 바다를 보며 외친 한마디~~^^ 함덕해수욕장 바다는 이번이 처음인데 너무 멋있다.특히 바다 앞쪽은 얕은 물가라 이제 22개월된 우리 딸랑구가 놀기엔 안성맞춤인듯하다. 바다에 오자마..

제주도로 출발~~ [내부링크]

새벽 U-20 청소년 축구 경기의 여파인지 아침부터 많이 피곤했다. 오늘은 제주도로 떠나는 날인데... 제주도는 지금껏 3번 이상 다녀온 곳이지만 갈때마다 항상 새롭고 좋았던 기억이 가득한 여행장소이다. 깨끗한..

투자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나에게 투자란 무엇인가? 대학교 시절부터 근10년간 주식 투자를 했고, 결혼과 함께 내집 마련을 하면서 집도 한 채 사보고 작년엔 비트코인 열풍에 동참하여 코인도 샀었다. 그러나.... 수익은 고사하고 3가지 투..

불새2020 다시보기 [내부링크]

2004년 故이은주, 이서진, 에릭, 정혜영 주연의 불새가 새롭게 리메이크되서 우리 곁으로 돌아왔어요. 16년전 불새를 정말 재미있게 봤던 저로서는 이번 SBS 아침 드라마 불새2020이 정말 많은 기대가 되요. 아침..

7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대형마트는 휴무일이 없는 줄 알고 일요일에 갔다가 헛걸음 치신적 있지 않으세요? 기업형 슈퍼마켓(SSM)과 대형마트는 2012년부터 실시된 대형마트 의무 휴업일 규제 때문인데요 매월 2번씩 문을 닫아요. 저희..

7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지속 확산으로 대형 마트 가기가 좀 꺼려지긴 하지만 그래도 안갈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저희 집은 2주에 한번정도 대형 마트에 가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가끔은 홈플러스 휴무일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맞추고 커피 마시자~ [내부링크]

요즘 직장인들도 부업에 참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그만큼 돈 들어갈 곳은 많이 늘어만 가는데 월급은 그만큼 따라 가지 못하기 때문일 거에요. 그래서 최근 걷기만 해도 돈을 주고, 퀴즈를 맞추면 더욱 큰 돈까..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와 파빌라비르 현재 개발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대구 신천지에서 집단 발병한 후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다들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마음대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꼭 나가야 할 때는 마스크를 써야 해서 이만저만 불편한 상황이 아니네요...

에코프로비엠 주가 대응 방안 [내부링크]

최근 연일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에코프로비엠 현재 저의 대응 현황과 월요일장에서 어떻게 대응할지 전략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단기 투자자 같은 경우 2월 7일 하루 동안 에코프로비..

동탄 김치찌개 맛집, 옥김치찌개家 솔직 후기 [내부링크]

동탄에서 모임이 있어서 식당을 찾았어요.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는 형이 있어 급하게 폭풍 검색~~!!! 동탄 옥김치찌개家가 눈에 들어오네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외관도 깔끔하고 4320시간 숙성한 국내산 김치..

직장 의료 보험료 계산 방법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면 매달 받는 월급 명세서를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각종 세금으로 빠져나가는 항목이 상당하다는 것을 다들 느끼셨을 거에요. 그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 국민연금과 직장 의료..

개인 실비 보험 납입 중지 신청 바로 합시다. [내부링크]

개인 실비 보험 납입 중지를 신청하였습니다. 회사를 다니게 되면 회사에서 의무적으로 가입해주는 단체 실비 보험에 가입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개인적으로 가입한 실비 보험과 중복이 되게 됩니다. 실비는 중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