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senior의 등록된 링크

 namseni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5건입니다.

다크룸 스튜디오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크룸 스튜디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인기 있는 브랜드로 왜 인기가 많은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다크룸 스튜디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크룸 스튜디오 다크룸 스튜디오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랩퍼 사이먼 도미닉 쌈디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전에 빈지노가 만든 아이앱스튜디오 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3년에 옷을 처음 발해하는 것이기에 성공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아직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품 다크룸 스튜디오는 2023년 첫 발매를 크림 홈페이지에서 라플로 풀었습니다. 디자인 자체는 일반적인 스트릿 패션들과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총 후드티 귀걸이 바시티 자켓 등등 총 10가지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브랜드 성공? 다크룸 스튜디오..

심야괴담회 레전드편 다 모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인기 프로그램 심야괴담회 레전드편을 다 모아봤습니다. 여기서 정보 얻으시고 심야괴담회 보시면서 쉬는 날 행복하게 보내세요!! 싸울까 귀신아 시즌2 55화 두번째 어쩌다가 발견한 폐가 체험 사이트에서 평점이 높은 폐장례식장에 갈 사람을 모집하는 글을 발견한다. 여기에 신청하여, 폐 장례식장에 들어가게 되는데, 호러 매니아 정수씨에게 그런일이 벌어질 줄은... 저수지에서 시즌2 56화 첫번째 수원에 사는 최재은씨가 보내준 사연으로, 초중고 절친이 20여년전 겪었던 이야기, 외삼촌과 10살 차이로 방학만 되면 할머니집에 꼭 놀러갔는데 고2 여름에 믿기 힘든 일이 벌어졌다. 외삼촌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신 것 한방의 줄다리기 시즌2 54화 첫번째 군대 선임이 들려줬던 레전드 경험담, 스무살..

끌리는 넷플릭스 다큐 오슬로에서 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오슬로에서 죽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넷플릭스가 열 일 하는 것 같습니다. 재밌는게 없다가도 갑자기 우수수하고 떨어지는 넷플릭스 오늘은 오슬로에서 죽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오슬로에서 죽다. 1995년 6월 3일 노르웨이 오슬로 호텔에서 젋은 여성이 호텔에서 총상을 당한 채 발견 되었습니다. 그녀의 방에는 누구도 출입한 흔적도 없으며 문은 이중 잠금이 되어 있어 그녀가 자살하였다고 얘기가 나왔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그녀의 자살극으로 끝내기에는 수상한 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자살? 타살? 타살 의견이 나오는데 있어서 강력한 주장은 바로 신분에 관련된 모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신분증, 신용카드, 여권, 지갑 등등 아무것도 없으며 옷의 라벨은 모드 뜯겨 있..

우마게임에 대해 알아보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 우마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마게임은 유튜버 우마와 김계란이 함께 기획을 하였고 2023년 1월 22일 날 처음 방영하게 됩니다. 총 8부작으로 대형유튜버 2분이서 만났기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마 유튜버 우마는 2016년도 활동하기 시작한 유튜버로 괴식 및 해충박멸등의 여러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신이 똥으로 만든 우마리카노를 사람들에게 먹이는 등 괴기한 내용의 컨테츠들이 자주 있다. 항상 마스크를 쓰며 신비주의 컨셉을 유지하고 있는 유튜버이다. 김계란 빡빡이 아저씨 혹은 김계란이라 불리며 피지컬캘러리의 메인 출연진이다. 중후하면서도 멋진 목소리 그리고 대머리 마스크와 선글라스 흰 수염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UDT 출신이며 운동 관련 팁을 알려준..

주휴수당 폐지 확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휴수당 폐지 확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휴수당 폐지 확정도 알아보고 주휴수당이 어떤건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주휴수당 주휴수당이란 ? 한 주간 정해진 근무일수를 채운 근무자에게 유급 주휴일을 주는 제도로서 근로기준법 제 55조에 따르면 사용자는 근로일수를 개근한 노동자들은 1중일에 1회 이상의 유급휴일을 줘야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주휴일에는 근로 제공을 안해도 되며 하루치의 임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일 소정근로시간과 시급을 곱하여 별도로 계산합니다. 단, 월급제 근로자 분들은 월급 내 주휴수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제 근로자는 한주에 15시간 이상 근무하는지에 따라 주휴수당 지급 여부가 결정 됩니다. 주휴수당 폐지 확정 정보 주휴수당 폐지 확정은 미래노동시장연구회에서 발표..

롤토체스 메카 세트 사미라 덱 추천 티어 올리기 가장 쉬운 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메카 세트 사미라 덱 추천으로 티어 쉽게 올리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최근 패치로 리롤덱들이 모두 너프를 먹고 세트, 메카, 에이스는 버프를 먹어서 세트 사미라 덱 파워가 엄청 강해졌습니다. 이 덱만 계속 하셔도 점수 올리기 정말 쉬워요. 오공정찰단 메카 세트 사미라덱을 하면서 오공 정찰단 덱도 같이 봐주시면 좋습니다. 물론, 메카 사미라덱이 벨류도 더 높고 완성되면 더 강하지만 오공 정찰단 또한 초반에 트럭 치기 좋기 때문이죠. 민간인특등사수 플레이 도중 사미라보다 아펠리우스가 먼저 나올 때가 있습니다. 거기에 잔나까지 먼저 나온다? 바로 민간인 특등사수덱으로 전환하는게 더 좋습니다. 메카 세트 사미라 덱 메카 세트 사미라 덱의 핵심은 메카 세트의 강력한 탱깅력 그리고 특..

더 글로리 실화 ? 등장인물과 시즌2는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넷플릭스 작품 더 글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더 글로리는 실화였다는 내용으로 화제를 이끌고 있습니다. 물론 복수까지 하는 건 실화가 되지 못했지만 더 글로리 속 학생들의 악행은 실제로 이루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더 글로리 실화? 더 글로리 속 박연진(임지연)이 고데기로 열 체크를 하겠다며 문동은(송혜교)의 신체를 지지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는 실제 2006년 5월 청주의 중학교에서 학생 3명이 동급생 1명을 폭행한 사건이 있는데 여기서 각종 폭행과 함께 돈을 요구하고 가져오지 않으면 실제로 팔을 지지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피해자는 아물던 딱지 또한 손톱으로 떼어버려 죽을 만큼 고통스러웠다고 전했습니다. 드라마 속 교복이 해당학교 교복과 비슷..

박수홍 와이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수홍 와이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수홍은 이년 전 혼인신고는 하였지만 가족들과 법정 다툼 중이기에 결혼식을 따로 올리지 않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수홍의 와프에 대해 굉장히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kbs2 예능 신상출신 편스토랑에서 최초로 공개를 하여 화재가 되었다. 박수홍 1970년 10월 27일생 서울 출신이다. 183cm 78kg O형으로 아버지와 어머니 형 남동생등의 가족관계를 가지고 있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했다. 버라이어티 예능보다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주력으로 연예인이다. 2021년 7월 28일 결혼소식을 알리며 박수홍 와이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 박수홍 와이프 김다예는 1993년생으로 박..

가스라이팅 예시와 함께 가스라이팅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스라이팅을 알아보고 가스라이팅 예시까지 살펴보겠습니다. 가스라이팅의 유래 가스라팅은 1938년 해밀턴의 연극 가승등으로 시작되었다. 남성이 자기 아내를 억압하는 내용으로 가스라이팅의 원조라고 볼 수 있다. 여기에서의 남자 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의 판단력이 비정상적이라고 몰아가고 여주인공은 수긍하면서 가스라이팅이라는 용어가 생겨났다. 심리학용어? 가스라이팅을 심리학 용어로 알고 있으신 분들이 많다. 하지만 실제로 심리학에서는 가스라이팅으로 정의된 학술적 용어는 없다. 심리학 용어라기보다는 유행어의 가깝다고 보면 될 것 같다. 가스라이팅의 세뇌 단계 가스라이팅에는 4가지 단계가 있으며 먼저 관계형성 -> 기억의 왜곡 -> 미니마이징 -> 무시로 이어진다. 첫 번째 단계인 관계형성은 가스라이..

기온 별 옷차림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온 별 옷차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옷을 잘 입는 것 중 하나는 기온에 맞게 계절에 맞게 잘 입는 것도 참 중요합니다. 추운 겨울날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닌다면 아무리 잘 입어도 사람들은 이상한 시선으로 보겠죠? 오늘 기온 별 옷차림을 잘 알아보고 기온에 알맞게 이쁜 옷 잘 고르셨으면 좋겠습니다. 봄 계절별 온도별로 옷 코디들을 준비했으니 잘 보시고 입어주세요~ 22도 ~ 20도 얇은 가디건, 긴팔티, 면바지, 청바지 19도 ~ 17도 얇은 니트, 가디건, 맨투맨, 얇은 자켓, 면바지, 청바지 봄에는 아직 약간의 꽃샘 추위들이 있기에 얇은 가디건과 같은 옷들을 많이 선호하는 모습입니다. 환절기이기에 반팔티를 입고 얇은 가디건을 준비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여름 여름에는 정말 옷이..

가비 헤어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비 헤어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비는 지난날 헬스 트레이너 겸 배우인 조이택 씨와 열애 중이었는데요. 현재 방송에서는 결별했다고 얘기하며 쿨하면서도 슬픈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가비 1993년 11월 3일 태어났으면 경기도 수원 출신이다. 이름은 신가비로 본명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가비라는 이름은 본명입니다. 직업은 댄서였지만 지금은 댄스보다 유튜브 활동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라치카 라치카는 가비가 속해있는 댄스 크루이며 가비는 리더로서 활동했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전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가비 헤어짐 조이택 가비는 조이택과 헤어졌는데요. 가비의 결별설은 이전부터 있었지만 소속사는 결별성에 대해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며 대답을 회피했다. 가비는..

소힘줄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힘줄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힘줄탕은 흔히들 아는 스지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지라는 말을 자주 사용해서 소힘줄탕이라고하면 어색해 하는 것 같아요 소힘줄탕 요즘 처럼 추운 날씨에는 몸에서 많은 영소를 소모하는데요. 소힘줄탕에는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보양요리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 힘줄탕을 드신다면 몸에서 기운이 나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스지 스지는 소힘줄을 뜻하는 단어이며 소힘줄은 요리하기 힘들고 질기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스지 요리가 잘 발달되어 일본식 스지요리를 가져오는 음식점도 많으며 그의 따라 소힘줄탕등과 같이 다양한 요리들이 나오고있습니다. 소힘줄탕 효능 소힘중에는 영양소가 더 많기에 영양을 더욱 더..

맥심 박민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심 박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민정은 1995년 4월 6일 생으로 강원도 원주 출신의 아프리카 bj입니다. 유튜브에서도 활동하며 오빠인 박민수하고도 가족 유튜브로 잘 활동중입니다. 활동 유튜브에서 다양한 컨테츠를 올리고 있으며 캠방 게임방송 댄스영상 여행 영상 등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빠 박민수는 촉형이라 불리며 같이 방송을 많이하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플래티넘을 소라카 원챔을 찍었다. 테스터 훈의 장인 초대석에 소라카 장인으로 나오기도 하였다. 맥심 박민정 대한민국에서 성인잡지로 가장 유명한 맥심에 표지모델로 상당히 많이 출연하였다. 어여쁜 외모에 공격적인 몸매로 유명세로 떨쳐 맥심의 표지모델로 나올 때마다 인기가 좋았다. 맥심 박민정 2019년도 맥심 10월호..

띠부띠부씰 시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띠부띠부씰 시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이나 당근 마켓 번개장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포켓몬빵 인기에 큰 힘을 얻어 띠부띠부실도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밑에 시세를 확인해보고 원하시는 스티커를 구매하세요 ^^ 띠부띠부씰 시세 일련번호 포켓몬 이름 최저가 최고가 001 이상해씨 2,000 6,000 002 이상해풀 1,500 6,000 003 이상해꽃 1,500 6,000 004 파이리 2,000 6,000 005 리자드 1,000 5,000 006 리자몽 2,000 6,000 007 꼬부기 3,000 6,000 008 어니부기 2,500 5,000 009 거북왕 1,500 5,000 010 캐터피 1,000 3,000 011 단데기 1,000 4,000 012 버터플 1,500 ..

눈 실핏줄 터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 실핏줄 터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눈 실핏줄이 터지면서 흰자가 빨갛게 변한 일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을 있을 법한 일인데요. 딱히 눈이 아픈 것은 아니지만 빨갛게 변해 있으면 마치 병에 걸린 것 같고 큰일 이 날 것 같지만 사실 이러한 실핏줄이 터지는 것은 아무 이유 없이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만 통증이나 충혈이 지속되면 가까운 병원을 가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눈 실핏줄 터짐 결막하출혈이라고도 하며 흰자위의 얆은 막으로 덮여있는데 이러한 막 안에 있는 혈관에서 피가 난다면 눈이 빨갛게 변하는 것입니다. 겉으로 보았을 때는 빨갛다 보니 눈의 위험이 있고 엄청 아파 보이지만 사실상 통증도 거의 없고 눈에 큰 해로움이 없습니다. 눈의 가벼운..

냥코대전쟁등급표 최신버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냥코대전쟁등급표 최신버젼을 가져왔습니다. 냥코대전쟁은 유닛을 생산해서 아군 기지를 지키고 적의 기지는 파괴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다. 간단하면서도 재밌는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등급표에서는 sss급 부터 c급 까지 준비했다. C급 B급 A급 S ~ SSS 내용4 마무리 냥코대전쟁도 전략게임이기에 냥코대전쟁등급표를 잘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저의 포스팅이 많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침 멈추는법 모두 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침 멈추는법에 대해 모두 다 알아보겠습니다. 지속적인 기침은 짜증과 함께 고통을 동반합니다. 기침의 원인은 목이 건조하거나 천식 등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기침이 멈추지 않는 다면 가까운 병원에 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수분 보충하기 가장 큰 원인 중 하는 목이 건조했을 때 기침이 계속 나오기 쉽다. 물을 많이 마셔 목을 건조하지 않게끔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설사 원인이 건조가 아니어도 물을 먹는 것은 절대로 해가 되는 행동이 아니기에 일단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린다. 단 주의사항으로 오렌지 주스와 같은 산성 음료는 피하는 것이 좋다. 따뜻한 음료 위에서 말한 것처럼 수분을 보충하는 것과 이어진다 허브차나 꿀등의 따뜻한 음료를 마시면 건조함은 물론 기도 쪽의..

공범2 출연진 결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범 2 출연진과 결말까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공범2 공범2는 모두가 한 번쯤 즐겨봤을 입니다. 여기에 어마무시한 우승상금 1억 원을 걸고 의문의 공간에서 두뇌싸움을 펼치는 웹 예능입니다. 게임규칙 게임은 총 5일 차 동안 진행되며, 10명의 참가자에게 골고루 직업들이 분배됩니다. 이러한 게임 조건들과 직업을 가지고 서로 마피아 게임을 진행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범2 출연진 나성수 방송인들 사이에서 유일한 일반인 참가자로 마피아 42게임을 개발한 사람입니다. 마피아 게임만 약 몇 천판을 했다고 말할 정도로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꿀탱탱 BJ 이면서 마피아류 게임을 굉장히 잘해 유튜브에서도 인기를 많이 끈 게임 BJ이다.이 사람이 어몽어스를 하는 걸 본다면 감탄사만 나올 것이..

넷플릭스 피지컬 100 출연진과 공개 일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넷플릭스에서 밀고 있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 입니다. 넷플릭스 피지컬 100은 100인의 참가자가 신체의 한계를 테스트하는 고난도 퀘스트를 수행하며, 치열하게 경쟁을 펼치는 신개념 게임 예능이다. 출연진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출연진으로는 대한민국 격투기의 전설 추성훈 ,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보디빌더 김강민과 송아름 , 전진 UDT이며 지금은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에이전트 H 등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참가하였다. 공개 일정은? 현재는 예고편만 나온 상태이며 공식적인 공개일은 2023년 1월 24일로 밝혀졌다. 자세한 출연진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궁극의 피지컬을 위하여 넷플릭스 ..

롤토체스 행운의 주인공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패치에서 이루어진 롤토체스 행운의 주인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환사의 협곡에서는 우르프 모드가 활성화되었는데 롤토체스에서는 행운의 주인공이 나왔으니 우르프 급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지 참 기대가 됩니다. 행운의 주인공과 새해맞이 축제 새해맞이 답게 롤토체스 행운의 주인공은 토끼들이 나와 선물을 선사합니다. 기존의 롤토체스 시즌8 괴물습격이 슬슬 지겨워지신 분들은 행운모드를 통해 다양하게 자신의 덱을 구성하며 더욱더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점이 달라 졌을까 1. 첫 공동 선택 라운드는 모두 5단계 챔피언 또는 4단계 챔피언을 제공합니다. 2. 황금 깡충이가 결투장에 찾아와 스테이지마다 전리품 구를 떨어뜨립니다. 스테이지 1에서는 3개의 구를 제공하며 스..

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소송 인스타까지 모든 것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서주원 아옳이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상간녀를 고소하는 수준까지 오고 아옳이씨가 최근 유튜브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옳이 아옳이는 예전 하스스톤 방송에서 예쁜 얼굴과 멋진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아옳이라는 별명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국방 TV와 같은 여러 방송에서 얼굴을 비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한참 인기를 끌던 아옳이는 예전 하트시그널 카레이서로 등장한 서주원과 갑작스럽게 결혼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서주원은 아옳이보다도 연하이고 고등학생 때부터 아옳이의 팬으로 지내다가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제주살이 서주원은 갑작스럽게 제주살이를..

홀덤 족보 홀덤 규칙 모두 다 알아보자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홀덤 족보 홀덤 규칙 모두 다 알아보자 1편에 이어서 2편을 진행하겠습니다. 1편에서는 규칙보다는 족보에 중점을 두고 알아보았으며 2편에서는 홀덤 규칙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글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홀덤 제대로 즐겨봅시다 ! 버튼 그리고 블라인드 규칙을 아실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버튼과 블라인드입니다. 그럼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버튼 먼저 이 버튼은 매판 한 판 한 판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한 칸씩 옆으로 이동합니다. 이 버튼을 가지고 있으면 가장 좋은 포지션을 가지게 되는데요. 그 이유로는 이 텍사스 홀덤에는 일종의 심리적인 요소도 작용하기에 자신의 액션을 먼저 하는 것 보다는 상대방의 액션을 보고 자신의 액션을 정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이 ..

홀덤 족보 홀덤 규칙 모두 다 알아보자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덤 족보 그리고 홀덤 규칙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이 유행하는 게임 중 하나 텍사스 홀덤은 여러 족보와 규칙들이 있습니다. 모든 게임의 기본은 족보이며 홀덤 족보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실력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홀덤 규칙을 잘 아는 것이 홀덤을 재밌게 잘 즐길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홀덤 족보 홀덤 규칙 홀덤에서는 트럼프 카드를 사용합니다. A 2 3 4 5 6 7 8 9 10 J Q K 이렇게 총 13장의 카드와 각 문양 다이아 하트 스페이스 클로버 총 52장의 카드를 사용하며 가운데에 모두 다 같이 사용하는 커뮤니티 카드 5장과 함께 7장으로 가장 강력한 5장의 족보 카드를 만드는 것이 족보의 첫걸음이자 규칙의 첫걸음입니다. 일반적..

SKY 홀덤 아카데미 딜러 교육 1기생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홀덤 딜러 교육 아카데미 SKY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텍사스 홀덤이란 게임은 혼자서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 딜러를 포함한 다수의 인원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요즘 정말 많은 홀덤펍들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만큼 딜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홀덤 딜러 교육 저희 SKY에서는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타 아카데미와 다르게 교육을 길게 끌지 않으며 2주의 속성 강의를 통해 딜러에 대한 전반적인 모든 것들을 알려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 딜러 교육에 있어 가격은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어느 학원이든 가격이 부담이 간다면 쉽게 접근할 수 없죠. 하지만, 저희 SKY에서는 1기 교육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정가 30만원에서 이벤트 할인가격 2..

롤토체스 사기주사위 확률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사기 주사위 확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토체스 증강체 중 플래티넘 증강체에는 큰 손이라는 증강체가 있습니다. 이 증강체를 드시게 되면 사기 주사위라는 아이템 3개와 약간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이 롤토체스 사기 주사위의 확률을 잘 모르고 대충 아무 챔피언에게 아이템을 줘 잘 못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통해 롤토체스 사기 주사위 확률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플래티넘 증강체 큰손 플래티넘 증강체가 나오는 순간 게임의 템포는 굉장히 빨라집니다. 그렇다면 게임의 승리를 위해서라면 플래티넘 증강체의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 높은 등수를 차지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플래티넘 증강체 큰손 증강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현아 이던 결별? 열애? 커플문신 총정리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아 이던 결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이슈가된 현아 이던 결별입니다. 먼저 본 내용으로 들어가기 전 간단하게 두 사람의 프로필과 어떻게 연인관계까지 발전했는지 커플 문신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결별설에 대해서까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현아 1992년 6월 6일 출생으로 164cm, 44kg 피네이션 소속사로 원더걸스 원년멤버로 활동하였지만 금방 탈퇴한 후 솔로 활동으로 전향한 케이스입니다. 과거 갑작스럽게 원더걸스에서 탈퇴해 많은 루머들과 악플로 괴롭힘을 당했지만 트러블 메이커, 빨개요, 버블팝 등등 다양한 솔로 히트곡을 내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현아는 이던을 무려 1년 반 동안 짝사랑했다고 하며 공개 연애를 해 피해를 보게 한 것 같아 미안하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선우은숙 괴롭힌 여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우리 이혼했어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커플의 여행 마지막날을 보내며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털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날 시청률 은 8.9%에 최고 시청률 11.95%까지 올랐습니다. 아쉬웠던 지난 2일차와 다르게 3일차 아침에 이영하-선우은숙은 솔직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진솔한 대화 이영하는 친구들과 동반 신혼여행을 간 것을 생각하며 내가 친구를 너무 좋아하고 술을 너무 좋아해 반성을 좀 하고 있다고 속마음을 내비쳣습니다. 선우은숙은 영하가 달라졌다고 이야기했으며 좀 더 솔직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선우은숙은 자신을 괴롭힌 여배우와 함께 이영하가 골프 치러가는 등 섭섭했던 일화를 말했습니다. 선우은숙은 내가 어떤 상황 속에서 괜히 그 여배우한테 ..

칸나 꿀혜 열애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칸나와 꿀혜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꿀혜는 1994년생 김창동(칸나) 2000년생으로 무려 6살 차이의 커플입니다. 이 둘이 어떻게 만났으며 연인관계로 어떻게 발전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꿀혜 본명 황혜지 1994년 9월 30일 서울 출생으로 현재 수원시에 거주하고 있다. 2016년 아프리카로 데뷔했으며 트위치로 이적했다 다시 아프리카로 이적한 케이스이다. 본인피셜로는 게임이 너무 하고 싶어 BJ를 시작했다고 하였다. 지금은 롤 BJ와 리액션으로 댄스를 추면서 여러 컨텐츠의 방송을 즐겨한다 칸나 본명 김창동 2000년 2월 11일 출생으로 현재 SKT T1의 탑솔러를 맡고 있다. 안동 김씨로 안동 솔킬머신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2019 LoL KeSPA Cup ULSAN 4..

양준혁 예비신부를 알아보자 결혼식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준혁의 예비신부와 언제 결혼하는지 어떤 신부를 만나고 그 신부는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준혁은 대한민국 야구선수로 이름을 날린 사람입니다. 삼성 라이온즈로 입단하여 해태 타이거즈 LG 트윈스를 거쳐 다시 삼성 라인온즈로 돌아와 야구 생활을 하였으며 현재는 야구 해설위원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KBO 역사상 최고의 지명타자 누적 야수 WAR 1위 아직도 그 기록을 뛰어넘은 사람은 몇 없다. 이승엽과 함께 1990년대를 상징하는 야구 스타이며 이만수 양준혁 이승엽으로 이어지는 계보 중 한 명이다. 양신과 양대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배트를 거꾸로 들고쳐도 3할이라는 말도 나올 정도로 대단한 선수이다. 결혼은 만루홈런으로 양준혁은 많은 나이에도 불..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 요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남자 아이돌 계를 주름잡았던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에 대해서 요약정리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많은 팬의 기대를 저버리는 만행적인 사건이 있습니다. 단순히 결혼으로 끝나는 게 아닌 전 멤버인 강인처럼 탈퇴를 요구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보시죠 인스티즈 사건은 인스티즈에서 한 팬으로 보이시는 분인 작성한 글은 토대로 준비했습니다. 1. 일부 엘프(슈퍼주니어 팬덤)들 사이에서 성민이 연애한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 2. 팬덤들은 성민 연애에 대해 입을 다물고 비밀을 지키려 함 3. 이 와중 성민은 연애 공식 인정 후 결혼설이 퍼짐 4. 팬들 당황하지만 며칠 뒤 팬 사인회에서 발표 및 정리를 해줄 거라고 생각 5. 막상 팬 사인회에서 성민 근처에만 가..

19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9밸런스 게임 질문들을 모아왔습니다. 연인과 함께 썸타는 분들과 함께 술 한잔 걸치고 재미 삼아 이런 질문을 한다면 더욱더 친근해지고 가까워질 것 같습니다! 막 퍼가셔도 상관없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밸런스 게임이란? 주어진 두 가지의 선택지 중에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 (이 게임에 정답이란 없습니다) 난이도는 후반부로 갈수록 상승하며 후반부에 질문들은 너무 핫하니 주의해주세요! 1. 사각팬티 삼각팬티 2. 골반 다리 3. 동양 서양 4. 불켜고 불끄고 5. 깊숙이 빠르게 6. 존잘 토끼 존못 섹마 7. 리드 하기 리드 당하기 8. 발 페티시 겨드랑이 페티시 9. 거칠게 부드럽게 10. 한달 금딸 한달 금섹 11. 때리기 맞기 12. 노팬티 노브라 13. 포..

최창민 역술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가수와 시트콤으로 이름을 날리던 최창민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창민씨는 소위 말하는 얼짱 아이돌 출신으로 잠적한 후 역술인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름 또한 최제우로 개명한 상태이며 역술 공부를 꾸준히 하며 역술인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의 삶은 20대 때 끝났어야 했다 최창민 씨는 영화배우로서 활동을 재개했지만 제작이 엎어지는 등 계속해서 일이 잘 안 풀렸다고 말하였습니다. 최제우라고 개명한 것은 명리학을 공부하기 이전에 바꿨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름을 개명한 후에도 사정은 여전히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았고 친구 어머니를 통해 우연히 사주를 보러 가서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사주집 역술인은 20대에 죽었어야 했는데 왜 아직 살아있냐고 물었으며 최창민 또한 실제로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드로우 모음 조던1 미드, 덩크 드로우 및 선착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지는 드로우들을 모두 모아봤습니다. 조던1 미드나 덩크 등 다양한 상품들을 드로우 및 선착순 판매하기에 이렇게 열심히 자료를 모아 올립니다. 유용한 포스팅이 되길 바라며 잘 읽어봐 주세요! SB 덩크 하이 프로 BAROQUE BROWN www.nike.com/kr/launch/t/adult-unisex/fw/action-outdoor/CV1624-200/phhs24/nike-sb-dunk-high-pro 129,000원 출시정보 : 2012년 1월 31일 오전 10시 스케이트보딩 스타일로 첫발을 내딛기 전, 덩크는 농구화로 농구계에 강력한 존재감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이 스타일은 결국에 내구성과 반응성이 탁월한 스케이트 보딩에서의 착화감으로 스케이트보더들의..

원피스 랜덤 디펜스(원랜디) 9.4 Fix2 다운받기 유닛 조합 및 공략 (히든 조합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피스 랜던 디펜스(원랜디) 9.4 버젼 다운로드와 패치로그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그동안 가기가 많이 꺼려지던 아오키지 초월과 카이도우 불멸의 버프 그리고 새로운 유닛 또한 추가 되었습니다. 천천히 살펴보시죠 유닛 변경점 징베 초월함 기본 공격속도 8%증가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대신 너무 빈도가 높아진 스킬들의 발동확률들이 소폭 감소 평타공격시 50%확률 범위 데미지 -> 평타 공격시 40% 확률로 범위 데미지 발동으로 변경/이펙트 추가 진각스킬의 아머브레이크에 따른 피해량 증가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점 수정 아오키지 히든,초월함 신규 디버프 동상 추가 동상 : 기본공격 대상의 이동속도가 20% 감소 매 기본 공격에 타격받을시 8500의 추가 마법 데미지를 입습니..

원피스 랜덤 디펜스(원랜디) 확장팩 v2.25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랜디 확장팩과 확장팩 적용 방법 및 사용법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먼저 원랜디 확장팩v2.25 알집을 다운받아줍니다. 이쪽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drive.google.com/file/d/1aMRFjRgD4vbaTurACPawt-2GY3SUwrTV/view 사용법 1. 받은 압축파일을 풀어주고 압축품 파일들을 모두 잘라내기 해주세요. 2. 워크 폴더에 붙여넣기 한다. ( 기본에 있는 파일이 있을 경우 덮어쓰기 모두 예!) 3. ORD 레지스트리를 실행하여 예 누르기 4. 게임에 들어가서 엔젤우몬을 클릭합니다. 엔젤우몬 밑에 상자가 뜬다면 성공 ! 워크래프트에 1.28에 들어가는 건 모두 다 이름이 영어야 합니다. 소리가 너무 오타쿠 같아서 싫다 하시는 분들은 sound폴더만 삭..

2021년 입춘에 대해서 알아보자 입춘시간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입춘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알아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입춘은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로 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보통 양력 2월 4일에 해당하며 태양의 황경이 315도일 때부터 봄이 시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입춘 입춘은 새해의 첫째 절기로서 농경의례와 같은 행사가 많이 진행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가정에서 입춘축을 문에 붙이는 풍습이 있는데요. 입춘축은 글씨를 쓸 줄 아는 사람은 자기가 붙이고, 글씨를 쓸 줄 모르는 사람에게는 남이 써써 붙여줍니다. 입춘이 드는 시간에 맞추면 좋다 하여 밤에 붙이기도 합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새해의 봄을 알리는 입춘은 많은 사람들이 닥쳐올 일년 동안 대길을 기원하며 굿을 하는 등 다양한 문화가 보입니다. 2021..

담뱃값, 술값 인상 국민건강수명 연장 가격인상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가 2021년에는 국민의 건강을 위해 담배 가격 인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담배뿐만 아니라 주류 접근성 또한 강화할 예정이며 국민의 건강수명을 2030년까지 73.3세로 늘린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보건복지부에서 2021년부터 2030년까지의 국민건강증징종합께획을 27일 발표를 하였으며 이 계획에는 73.3세까지 국민건강수명을 늘린다고 되어 잇습니다. 담배가격은? 담배가격은 경제협력개발기구인 OECD 평균 가격으로 인상한다고 발표하였으면 OECD 국가 평균 담뱃값은 8137원 정도인 7달러입니다. 그에 비해 우리나라는 4달러 수준으로 담뱃값을 올리겠다는 정책적 목표를 세운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에도 크게 담뱃값을 인상한 바가 있는 정부는 순간적으로 감소했던 흡연율이 다시금 올라왔기에..

나이키 덩크 로우/하이 레트로 프리미엄 미디엄 커리/다크 러셋 국내 해외 라플 정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에도 덩크의 인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 2021년 1월 28일 나이키 덩크 로우/하이 레트로 프리미엄이 발매됩니다. 국내 발매뿐만 아니라 해외 발매 또한 정리해놨으니 포스팅을 잘 읽어보신 후 시간대에 맞춰 응모해보세요!! 덩크 로우 MEDIUM CURRY(미디엄 커리) 129,000원 출시 정보 : 2021년 01월 28일 오후 12시 덩크는 스트리트웨어와 스케이트보딩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전 농구화로서 농구 코트에서 신발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하는 실루엣의 이 로우 탑 에디션은 벨벳 브라운에 미디엄 커리 컬러가 인상적인 신발입니다. *주의사항* THE DRAW 응모 기간 전 본인인증을 꼭 완료하셔야 합니다. THE DRAW 응모 이후 사이즈 수정 불가! 응모..

리그오브레전드 롤 파랑정수 얻는 방법 총정리 모음 !! (파랑정수 빨리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가 어느덧 11시즌에 돌입했습니다. 시즌 2때부터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겨하는 저로서는 가슴이 웅장해지는 그런 시즌입니다. 옛날 같은 경우에는 IP로 챔피언을 구매하고 룬을 상점에서 구매해 자기만의 스타일로 룬을 맞춰서 게임을 즐기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즌이 바뀌면서 IP는 없어졌고 파랑정수가 생겨 이것을 모아 챔피언을 구매해야하는데요. 이 파랑정수가 생각보다 모으기 힘들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으로 생각듭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파랑정수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파랑정수 얻는 방법으로는 크게 4가지의 방법이 있으며 이 방법을 제외하고는 각종 명예와 이벤트를 통해 얻는 것이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레벨업 레벨업을 하시면 캡슐을 줍니다. 이 캡..

ORD 원피스 랜덤 디펜스(원랜디) 9.35 유닛 조합 및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은 Orora님의 원랜디 글과 다른 공략 + 저의 생각까지 넣은 원랜디의 집합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이 보시기에 굉장히 좋으실 거고 이거 하나 켜두고 원랜디를 하신다면 편하게 게임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사진이 너무 작아 잘 안 보이실 경우 클릭해서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원랜디 9.35 최신 조합표 원랜디 9.35 최신 조합표 라운드별 해야 할 것들 (신모드 기준) 지금부터 설명하는 것은 신모드 기준 라운드별로 해야 할 것들을 정리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악몽모드도 작성할 생각입니다. 1) 첫 번째 준비 라운드 처음 준비 라운드에서는 모든 위습을 위쪽으로 넣어줍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해야 할 것 바로 돈 도박입니다. 돈 도박을 최대한 성공시켜 흔함 업그레이드를..

TFT 롤토체스 4.5 운명 : 야수의 축제 업데이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FT 롤토체스 4.5 운명 : 야수의 축제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토체스 4.5버전은 2021년 01월 21일 서버 점검을 통해 새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6종의 특성 그리고 총 19개의 챔피언이 삭제되고 7개의 새로운 특성과 20개의 챔피언이 추가되어 4.0 버전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특성 새로운 특성은 총 7종으로 용의 영혼, 우화, 흡수자, 학살자, 처형자, 무모한 자, 대장장이가 있으며 무모한 자는 5코스트 유닛 사미라의 고유 시너지이며 대장장이는 5코스트 유닛 오른의 고유 시너지 효과입니다. 이렇게 롤토체스 4.5 운명 : 야수의 축제는 새롭게 추가된 특성들로 더욱 전략의 중요성이 강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챔피..

7월제철음식하면 떠오르는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7월의 최강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음식재료는 구이와 찌개 등등 다양한 형태로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어떤 것이지 감이 조금 오시나요? 바로바로 7월제철음식은 바로 갈치입니다! 우리 식탁에 아주 자주 오르는 국민 음식이라고도 볼 수 있는 갈치는 칼처럼 생긴 물고기라는 뜻으로 오늘 갈치의 모든 것을 담아 보았습니다. 7월제철음식 갈치 갈치는 1년 내내 맛에 변함이 거의 없고, 살이 희고 부드러우며 지방이 많으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보통 소금구이나 양념구이로 많이들 먹으며, 절임이나 튀김, 고급 어묵의 재료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각종 양념과 채소를 섞어 요리한 조림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 효능은? 리진, 페닐알라닌, 메타오닌 등 필수아..

치킨플러스 보겸치킨? BK치킨 블랙킹 솔직한 리뷰 5,000원 할인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평소처럼 하던 일을 끝마치고 유튜브를 보는 도중 평소 즐겨보던 400만 유튜버 보겸님께서 치킨플러스에 새로운 치킨이 나온다는 영상을 봤습니다. 이름부터 bk 치킨 누가봐도 보겸치킨 같지만 블랙킹 치킨이라고 거듭 강조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럴 뿐만 아니라 치킨플러스와 보겸은 여성분들을 사랑한다고까지 쓰여있었습니다. 전에 치킨플러스와 함께 콜라보 했던 영상으로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많이 조심스럽게 영상을 올린듯한 모습입니다.BK치킨 보겸치킨?BK치킨은 블랙킹 치킨으로 보겸님이 직접 맛 테이스팅 과정도 참여해 치킨에 들어간 베이비 크랩의 튀기는 시간을 늘리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유튜브 영상을 올림으로서 400만 유튜버의 파급력과 치킨 할인을 진행해 마케팅..

7월 제철과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함께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의 식생활에서 빠지기 힘든 음식 과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중에서도 7월 제철과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철과일은 자연 상태로서의 충분한 기운을 받고 자랐기에 그 과일에 있어 가장 올바르게 자라난 과일입니다. 물론 영양학적으로도 가장 좋은 상태의 과일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꽤 더워지는 지금 7월 제철과일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7월부터 9월까지는 블루베리 먼저 7월의 시작을 알리는 슈퍼푸드 블루베리입니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인데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 항산화 능력이 우수해 블루베리를 먹는다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으로도 자주 먹으면 잼이나 주스, 과실주로도 많이 먹으며 좋은 음식궁합으로는 치즈가 있습니다. 블루베리에 부족한..

결막염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예방법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같은 봄철에는 눈병 유행이 퍼지기 쉽습니다. 그중에서도 결막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결막은 눈꺼풀의 안쪽과 안구 바깥쪽을 덮는 투명한 점막입니다. 이러한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것이 결막염이라고 볼 수 있으며 원인으로는 세균, 바이러스, 진균 등 미생물과 꽃가루 화학 자극 등 환경적 요인들이 주를 이룹니다. 유행성 결막염 환절기에 특히나 많이 발생하는 유행성 결막염은 다른 결막염보다 더 눈곱이 많이 끼게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눈병을 내버려두면 시력이 상할 수 있으니 감염 즉시 빨리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으며 눈을 비비는 행위는 삼가시는 게 좋습니다. 결막염 증상 결막염의 대표적인 증상은 가려움입니다. 눈이 계속해서 가렵다 보니 자꾸 눈에 손이 가고 이는 증세를 악화..

부추효능과 누구나 할 수 있는 나만의 레시피 [내부링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부추입니다. 이 부추에는 특유의 부추 향으로 많은 이들에 사람을 받는 음식입니다. 특히 곱창에 같이 부추를 곁들여 먹으면 또 그거만큼 맛있는 게 없는 것 같아요. 근데 이러한 부추가 우리 몸에도 아주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는 거 다들 알고 있으셨나요? 오늘은 다 같이 부추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고 공부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간 기능 개선 술자리에서 부추를 많이 먹으면 다음 날 숙취에 도움을 많이 준다는 거 알고 있으셨나요? 부추는 간을 위한 채소라고도 불리는 데요. 그 이유 중 하나로 비타민A, 비타민 C 황화합물 같은 성분들이 있기 떄문입니다. 이 효과들은 간 해독에 뛰어난 효과가 있고 혈액순환도 개선해주고 항산화 효과도 있기에 섭취해주면 참 좋습니다. 피로해소..

4월 14일 블랙데이는 짜장면 먹는 날? 유래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허그데이, 키스데이, 로즈데이 등등 수많은 비공식 기념일들이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기념일들은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들로 연인이 아니신 분들에게는 좋은 날을 아닐 겁니다. 그런데 연인이 아니어도 혼자여도 즐거울 수 있는 기념일이 있다는 거 알고 있으셨나요? 바로 블랙데이입니다. 오늘은 블랙데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데이 블랙데이의 블랙은 화이트와 대비되는 표현 중 하나입니다. 화이트데이 하면 연인끼리 사탕을 주고받는 날인 것을 아시죠? 이러한 화이트데이와 대비되는 블랙데이는 연인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날입니다. 화이트데이에 사탕 먹는다면 블랙데이에는 이름 그대로 검정색상이 들어가는 음식을 먹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짜장면이 있죠. 이렇게 검정 음식을 먹어 솔로의 마음을 풀어주..

빕스 4월 할인 한 번에 다 몰아서 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에 아웃백 할인에 이어서 빕스 4월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빕스도 할인을 참 많이 해주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맛 좋은 음식들을 최대한 저렴하게 즐기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보고 여러분도 보고 모두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남겨드릴게요 제휴카드 할인 빕스는 기본적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CJ 푸드빌의 계열사입니다. 그래서 CJ ONE 삼성카드와 CJ ONE 신한카드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요기 있는 카드로 결제하시면 할인받을 수 있으며 플러스로 1%는 CJ ONE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종류의 카드가 가장 할인 폭이 크고 다른 카드들도 할인이 들어가는 게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웃백 4월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총정리편 [내부링크]

오늘은 아웃백 4월 할인에 대해 정보를 싹 다 긁어모아서 왔습니다!! 아웃백 멤버십을 만들고 자주 아웃백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아웃백에 대해서 아는 것도 없을 때는 그냥 있는 돈 다 내면서 먹고 했습니다. 굉장히 비싸서 갈 때마다 돈 걱정부터 했었는데 지금은 할인 정책들을 파악하니 부담 없이 즐기고 오고 있습니다. 카드할인과 통신사 할인 각각의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아무래도 해당 카드가 없으면 이용하기 힘듭니다. 그렇다고 아웃백 싸게 먹자고 카드를 만들 순 없으니깐요. 제휴 카드 말고도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티 멤버십 골드와 vip, KT 멤버십 할인은 각각 15%씩 할인이 들어가니 3개 중 하나는 챙겨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OK 캐쉬백 서비스도..

자가격리자에게 전자팔찌 착용 도입? [내부링크]

정부는 비공개 관계장관 회의를 열어 자가격리자 신체에 팔찌 등 별도의 전자창치를 부착해 격리지 이탈에 관해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방안 도입을 논의하였습니다. 기존 자가격리자 핸드폰에 앱을 깔아 격리지 이탈 여부를 모니터링 해왔지만 핸드폰을 집에 두고 외출하는 등 다양한 사례가 발생하자 조금 더 엄격하게 위치 관리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그에 정부는 전자팔찌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 답하였습니다. 전자팔찌는 선택 아닌 필수? 정부는 격리대상자의 동의를 받아 착용하도록 하는 방안을 유력 검토 중이라고 전하였습니다. 모든 입국자에 대해 자가격리를 의무화하면서 이탈자에게 처벌을 가한다고 하였지만 그런데도 무단이탈 사고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감염 사례 또한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강력한 ..

이지부스트 35v2, 이지부스트 700 4월 발매 작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디다스 오리지널에서 발표한 이지부스터 4월 라인업 모델들입니다. 먼저 첫 모델 이지 부스트 350 v2 ‘신더’ 리플렉티브 로 시작해 4월 11일에는 이지 700 v3 ‘알바’가 발매 예정이다. 새로운 이지부스트 700 v3의 두 번째 컬러는 올블랙 색상이다. 18일에는 이지부스트 350 v2 ‘리넨’ 아직 이지 부스트의 색깔놀이 끝나지 않은 것 같다 노란 컬러를 베이스로 밑에는 브라운 위에는 블루톤이 가미된 모델이다. 이후 25일에는 이지 700 MNVN ‘본 화이트’ 가 공개될 예정이다. 중간에 바뀔 가능성도 있기에 각 제품의 공식 발매에 관한 정보는 추후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이지 350 v2 ‘신더’ 모델은 이미 나온 모델이니 제외하고 나머지 3개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다루겠습..

코로나와 흡연자의 연관성에 대해 알아보자 : 금연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흡연자는 코로나 19에 걸리면 중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며 담배를 피우는 과정에서 코로나 19에 더 쉽게 감염된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 부본부장은 지난 5일 중대본 정례브리핑을 통하여 흡연자가 코로나 19 고위험군으로 추가한 내용에 대해 두 가지를 말했습니다. 흡연의 위험 흡연자의 경우 얼굴과 호흡기 계통에 손이 자주 접촉된다는 위험성 때문에 고위험군으로 분류되었습니다. 담뱃갑에서 담배를 빼내어 입에 대는 과정에서 호흡기 계통이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담배를 피울 때마다 흡연자는 맨손으로 담배를 필터를 집어야 하며 그것을 입으로 가져다갑니다. 쉽게 말해 오염된 손으로 담배를 만지고 그것을 직접 호흡기에 집어넣는 행위입니다. 하루 한 갑을 피운..

커버낫 식목일 : 타이벡 에코 가방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목일을 기념으로 나온 커버낫의 타이벡 가방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식목일이 빨간 휴일이 아니지만 예전에는 휴일로서 매년 식목일에는 나무를 심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휴일 아니게 되면서부터 식목일에 대한 생각이 점점 없어지고 그만큼 나무를 심는 것도 적어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커버낫은 열일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커버낫에서는 타이벡이라는 소재를 이용한 에코 가방을 식목일에 발표하였습니다. 커버낫 타이벡 에코가방 같이 한 번 보시죠! 타이벡이란? 타이벡은 질기고 가벼우며 신축성이 우수하고 부드럽습니다. 타이벡은 높은 불투명도로(98%)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방수성과 공기투과성이 좋고 HDPE로 분리수거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타이벡은 플라스틱으로 100% 재활용되며 땅에 매립..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인기 상승세 재입고는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2020년 3월 12일 오후 12시 30분에 용산 아이파크몰 대원 샵에서 첫 출시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오프라인 판매뿐만이 아니라 대원샵, 엔엔마켓, 롯데닷컴, 펀샵, 롯데홈쇼핑 등등 많은 곳에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360,000원으로 적지 않은 가격이지만 그 인기는 하늘을 찔렀습니다. 최근 리셀 가격 중 제일 저렴하게 파는 극소수의 사람이 40만 원대며 그마저도 물량이 부족한 지경입니다. 왜 이렇게 인기가? 과연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을까? 게임 내용도 단지 무인도로 이사해 집을 짓고 살아가는 내용이며 그러다가 동물 주민과 얘..

슈프림 x 람보르기니 콜라보 컬렉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프림과 람보르기니 협업 콜라보 제품이 곧 출시합니다. 람보르기니는 1963년 페루치오 람보르기니가 설립한 이탈리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슈프림은 전 세계가 인정하는 스트릿브랜드 1인자입니다. 이렇게 대단한 두 브랜드가 만나서 새로운 제품들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어느 누구도 기대안 할 수 없는 조합입니다. 어떤 제품을...? 이번 슈프림x람보르기니 콜라보 컬렉션에서는 후드워크자켓, 하키져지, 스케이트보드 비니 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습니다. 상품의 디자인은대부분 람보르기니티가 팍팍 나는 제품들로 구비되어있습니다. 이런 점은 아쉬움이 조금 남습니다. 슈프림도 강조가 되면서 서로의 브랜드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은 원했지만 너무 람보르기니 쪽으로 치우친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기존..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에 대해 알아보자 : 승무원, 학교폭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천안나의 과거를 폭로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글을 작성한 사람은 “나오면안 될사람이다.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인데 한서대 항공과 다닐 때 인성 더럽기로 유명했다” 말하였습니다. 후배들에게 공포의 존재? 하트시그널3 천안나는 학교에 다닐 때 정말 후배들에게 있어 공포의 대상이었다고 합니다. 얼마나심했는지 자퇴까지 한 후배들도 있었다고합니다. 마음에 안 드는 후배가 있으면방으로 불러 상상 이상으로 혼을 내주었다고 합니다.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의 SNS는 비공개 계정으로 돌려둔 상태입니다. 천안나는 여자 메기? 지난주 하트시그널3 1화가 반영되었지만 가장 큰 논란의 천안나는 등장하지 않았습니..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이면서도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많은 논란이 있는 이번 하트시그널3 이번에는 이가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지난 1화에서 천인우를 찍었지만 천인우는 박지현을 찍었고 오히려 임한결이 이가흔을 찍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앞으로의 내용이 정말 흥미롭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하트시그널3 이가흔은 모델로도 활동 중이면 현재는 건국대학교 수의예과 15학번으로 밝혀졌습니다. 건국대 수의예과는 전국에서 6% 안에는 들어야지 들어갈 수 있는 학과입니다. 거기에 이가흔은 슈퍼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2018년에 슈퍼모델 코리아에 출연하였고 작은 얼굴과 어우러지는 엄청난 비율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거기에 대학내일..

남자 조거팬츠 브랜드 추천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조거팬츠 브랜드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전 조거 팬츠를 정말 굉장히 많이 입습니다. 특별한 날을 제외하고는 늘 조거팬츠를 입고 다닌다고해도 무방하죠 그만큼 조거팬츠 코디법이나 조거팬츠 브랜드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남자 조거팬츠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고합니다. 다 같은 조거팬츠가 아니야 조거 팬츠라고다 같은 조거팬츠가 아닙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한 건 이만원대부터 시작해서 비싼건 십만원이 넘는 제품들도 많죠 오늘은 가격대비 제가 굉장히 잘 입고 있는 조거팬츠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리고 코멘트를 남기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세븐셀라 조거팬츠 세븐셀라는 브랜드 초창기 때부터 아주 열심히 미는 아이템으로 조거팬츠를 선택했습니다. 가격대는 조거팬츠 치고 가격이 조금 있..

도메스틱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메스틱 브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도메스틱이란? 도메스틱(domestic)과 브랜드의 합성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먼저 domestic의 뜻을 알아보면 국내의 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개의 단어가 합쳐져 국내 브랜드라는 뜻을 가지게 됩니다. 뜻을 더 풀어보자면 우리나라에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를 도메스틱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메스틱과 보세의 차이? 보통 도메스틱 브랜드와 보세옷의 차이점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는 쉽게 말해 브랜드를 가지고 있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일반적인 보세의 옷들은 대부분이 동대문 시장에서 나옵니다. 지하상가나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옷들 또한 대부분이 여기 동대문에서 옷..

웹툰 추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웹툰을 추천 드리려고합니다. 달의 웹툰으로만 몇 만원씩 사용하고 있는 현질러로서 쿠키랑 쿠키는 싹다 구우는 흑우 입니다. 그래도 그만큼 애착을 가지고 웹툰을 보고 있으며 제가 주로 보는 웹툰을 추천하려합니다. 기준은 네이버 웹툰 기준이며 누군가에게는 재미없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나름 웹툰을 오랫동안 보아왔으니 저랑 취향이 비슷하다고 느끼신다면 한 번씩 봐주세요 신의탑 스토리 , 판타지 12세 이용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 그리고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 네이버 대장 웹툰이죠 월요일 웹툰 1위 타 요일의 1등 웹툰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로 재밌는 내용과 방대한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마 네이버 웹툰 보시는 분 아무나 붙자고 신..

이지부스트 350v2 zyon 시온 발매예정 및 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 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 이지 부스트 350 v2 ‘Zyon’의 실물 이미지 및 예상 발매일이 공개됐다. 회색과 검정색, 붉은기가 도는 갈색 톤으로 예상 발매일은 5월 30일 가격은 2백 20달러로 현재 한화 268,400원이다 카니웨스트의 새로운 이지부스트 이번에 다시한번 오리지널 느낌과 다양한 시온 제품이 출시합니다. 힐탭이 없는 것이 아쉽지만 이렇게 다양한 컬러가 섞인 이지부스트는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아직 발매일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이 드네요 색놀이만 하는 것이 탐탁치 않았는데 이번에는 다양한 색놀이를 하기에 조금 기대를 가져봅니다. 색감 조합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350v2 이제는 희소성면을 제외하고는 350v2가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누가 낙서했어?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빈티지 그래피티’ 출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 마르지엘라의 아이코닉 스니커, 레플리카의 새로운 모델이 편집숍 마이테레사에 단독 출시 되었다. 협업 레플리카의 이름은 ‘빈티지 그래피티’ 마이테레사는 1999년 봄, 여름 마르지엘라 PPT를 통해 처음 등장한 빈티지 스니커를 레트로 무드의 낙서 디자인으로 새롭게 각색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벨기에 디자이너 마틴 마르지엘라에 의해 설립된 세계정인 명품 패션브랜드로 1980년대 처음 파리 패션계에 데뷔 했으며 해체주의라는 새로운 개념의 의상을 선보였으며 주로 의복에 숨겨진, 의복이 구성되는 아이템에 집중하는 의상들을 선보였다.예를 들어 시침선을 옷의 겉면에 일부로 드러나게 한다든지 기존에 존재하던 의복의 방식을 깨트려버리는 새로운 디자인들이 많다. 레플리카? 레플리카를 보고 가끔 짝퉁이라고 칭..

그것이 알고싶다 1208회 은밀한 초대 뒤에 숨은 괴물 - 텔레그램 ‘박사’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그것이 알고싶다 1207화 벗방 카르텔의 진실에 이어 다음화인 그것이 알고 싶다 1208회 은밀한 초대 뒤에 숨은 괴물 - 텔레그램 ‘박사’는 누구인가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정말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을 경찰서로 보내자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의 노력과 수고에 항상 감사의 인사 말을 남기겠습니다. 은밀한 초대 뒤에 숨은 괴물 텔레그램 ‘박사’는 누구인가. 검거된 텔레그램 속 ‘박사’. 그러자 박사방의 알람이 울렸다. 지난 26일 서울 종로경찰서를 나선 한 남성. 바로 메신저 프로그램 텔레그램에서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일명 ‘박사’, 조주빈이었다. 고액알바를 미끼로 접근해 협박과 강요로 이뤄진 범행. 그의 잔인한 수법에 피해를 입은 이들은 미성..

안타까운 마크 블럼 코로나19로인한 사망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미국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합병증으로 인해사망하였습니다.마크 블럼은 69세의 나이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영화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 ‘크로커다일 던디’ tv 시리즈 ‘너’ 등에출연했으며많은 사람들이 애도를 표했습니다. 미국 배우 방송인 노동조합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리의 친구이자 전 이사회 멤버 마크 블럼이 코로나 19 합병증으로 세상을 떠났다”라고 전했습니다. 마크 블럼 뉴저지 출신으로 그는 1970년에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TV시리즈에 출연하며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도 하였습니다. 가장 최근 출연작으로는 9월 연극 ‘펀 힐’입니다. 고 마크 블럼은 ‘모차르트 인 더 정글’ 등 다수의 드라마에 ..

씨야 컴백과 해체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라나에 n번방에 각종 안좋은 소식만 나오고 있는 요즘 그나마 기쁜 뉴스가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 씨야(seeya)가 9년 만에 완전체로 재결합한다는 소식입니다. 한 때 여성 그룹 중 탑을 달리던 씨야가 다시 새로운 노래로 돌아 온다고 해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씨야는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으로 3인조 여성 보컬 그룹입니다. 슈가맨의 힘? 씨야의 컴백 소식은 오는 3~5월 사이에 프로젝트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지난달 21일 방송한 JTBC에 인기 프로그램파생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9년 만에씨야 맴버 모두가 대중에 얼굴을 비췄다. 시청자의 반응은 엄청 뜨거웠으면 차트 역주행까지 일어나는 사태가 발생했다. 차트 역주행 2006년 ‘여인의 향기’로 데뷔한 이후 ..

휘성 마약 프로포폴 의혹? , 휘성 에이미 폭로 재조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휘성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경찰이 가수 휘성(본명 최휘성 38세)씨를 향정신성의약품인 수면 유도제 프로포폴(propofol)을 상습 투약 협의로 수사를 하고 있는 것이 26일에 알려졌습니다. 기관에서는 최근 마약 업자를 검거해 수사하는 과정에서 휘성씨 또한 프로포풀을 다량 투약했다는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휘성씨가 투약한 프로포폴 양이 상당히 많아 조만간 구속 영장을 신청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3년에도? 휘성씨는 2013년 군 복무 중일 당시에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당시 휘성씨는 2011년 부터 2013년 초까지 강남의 피부과등 상당히 다양한곳에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때 당시 휘성..

하트 시그널 시즌3 직업 출연자 정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5일채널A는 하트 시그널시즌3 첫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논란 속에서도 출연자와 출연자 정보를 검색하는 검색어들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그 중 하트 시그널시즌3 직업에 관련된 정보 검색글이 굉장히 많았으며 논란과는 별개로 시청률은 잘 나올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은 지난해크리스마스에 시그널 하우스에 입장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담겨있었습니다. 설렘이 시작될 것인가 많은 분들이 하트시그널 시즌3가 전작 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설렘을 줄 것 인지에대해 의구심을 품고 있습니다. 학폭이나 버닝썬과 같은 논란으로 기대감이 많이 줄어든 상태이다 하지만 실시간 검색아만 본다면 논란은 이미 묻힌 것 같다. 더욱더 유명해진다면 이에 관해서도 재조명받으며 다시 한번 논란의 불이 싹틀 수도 ..

하트시그널 시즌3 1화 첫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 시즌 핫한 이슈를 만드는 신개념 추리 러브 쇼 하트 시그널 시즌3 1화가 3월 25일 오후 9:50분에 첫 방송합니다. 하트 시그널은시그널 하우스라는 한 공간에서 남녀가 함께 머물며 남녀간의 사랑, 썸을 연예인 추리단이 추리하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입니다. 시즌1과 시즌2에서 개성넘치고 아름답고 멋진 출연진들이 나와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어서 시즌3가 나온다고합니다나온다고 합니다. 시청률은 2%대로 높지 않아 보이지만 출연진들 모두 엄청난 인기를 누려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연애계로 데뷔하는 출연진도 있을 정도였습니다. 새로운 예측단 기존 예측단 가수 이상민, 작사가 김이나,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은 그대로 가면서 배우 윤시윤,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새롭게 합류하..

스투시 나이키 컬렉션 출시(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 2 외 의류, 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투시 나이키의 협업 스니커,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 2와 의류 그리고 가방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스트릿 브랜드의 큰 영향을 미친 스투시와 나이키의 콜라보라니 듣기만 해도 행복해집니다. 두 브랜드는 예전에도 협업을 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요새 트렌드의 맞는 멋진 디자인의 옷과 신발이 나와 저까지 덩달아 기뻐지는 콜라보였습니다. 신발의 색상은? 신발의 색상은 퓨어 플래티넘 블랙 화이트와 포실 블랙 포실 총 두 가지의 컬러로 출시됩니다.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과 맞게 스포츠를 염두에 둔 모델이며 메탈 재질의 실버 오버레이 그리고 유광 블랙의 힐캡이 특징입니다. 블랙 포실은 메시 재질로 스포츠와는 다르게 라이프 스타일을 염두한 모델입니다. 각각의 실용성에 맞게 나온 신발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컨버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컨버스 발매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컨버스에 슈레이스를 뒤 발목에 감아 앞으로 빼서 신발끈을 묶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는 코디를 한 번쯤을 보셨을 겁니다. 항상 이렇게 코디하면 저처럼 발목이 두꺼운 분들은 신발끈이 짧아 불편하셨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컨버스는 이럴 걱정 없이 신발끈이 애초에 길게 나와 쉽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모델은 척 70 하이로 총 3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연회색과 베이색을 배색한 데 이어 검은색과 미색, 미색과 검은색을 매치한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발목도 휘감고 마음도 휘감고 발목을 감싸는 스타일쉬한 디자인과 더불어 신발의 혀라 불리는 텅 부분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텅을 이용해 기존의 척 70과..

신발 거래 플랫폼 xxblue 배송부터 구매, 판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 이상 신발은 단순히 신는 목적을 넘어서 하나의 작품 문화로까지 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집에 굉장히 많은 신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발들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일까요? 바로 정가품입니다. 네이x 지식인에만 가보더라도 정가품 문의로 하루에 어마어마한 숫자의 글이 작성됩니다. 그만큼 사람들은 정가품에 대해 민감하며 가품 또한 정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정말 고퀄리티로 나오는 현실입니다. 그만큼 정품과 가품은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구별이 많이 힘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드로우나 선착순 발매를 노려서 구매하는 게 가장 좋지만 현실은 리셀러들이 판을 치기에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저도 몇십 회를 응모했지만 단 한 번도 당첨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면 저희는 어떻게 이 물건들..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최대 뉴스 코로나 19 예방 수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많은 미디어와 접촉하면서 예방 수칙을 어느 정도는 숙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의 기억이란 게 꾸준히 알고 노력하지 않으면 까먹는다는 거 다들 잘 아시죠? 이미 많은 곳에서 한 번씩 보셨겠지만 한 번 더 머릿속에 새겨 넣는다는 느낌으로 포스팅을 잘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세계적인 문제인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신다면 쉽게 걸리지 않으실 겁니다. 더욱 걱정인 것은 치료법 개발이 늦어지는 것보다 결국 치료법이 나오지 못하여 독감처럼 치부될까 봐 그것이 걱정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치료법이 발견되어 코로나를 이겨 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기본은 손씻기 가장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코로나 예방뿐만..

그그그그그그그그그뭐냐 기억력에 대한 몰랐던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어떤 것을 검색하기 위해 검색창을 띄우고 그그그그그그그그그뭐냐 이러고 검색하시진 않았나요? 저 또한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소위 건망증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기억장애의 하나로 잘 기억하지 못하거나 잊어버리는 정도가 심한 병적인 상태를 가르킵니다. 물론 여기까지 들어오신 분들은 이에대한 정도가 심하진 않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걱정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러다가 나중에 치매 오는 거 아니야 이러면서 걱정하기도 합니다. 두뇌활성과 성장 그리고 감퇴 보통의 인간이라면 16세에서 18세까지 두뇌가 성장하지만 이 시기가 지나면 감퇴합니다. 즉 건망증 증상이 조금씩 나오는 시기라고 볼 수 있죠. 물론 그전이나 후에 늦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노화 뿐만이 아니라 혈관하고도 밀접한 연..

그것이 알고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주 토요일이면 기다려지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알고 싶다 입니다. 2020년 03월 21일에는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입니다. 벗방 하면 소위 팝x티비나 꿀x티비, 핫x티비 등등 많은 벗방 사이트에 대해 알아본다고 합니다. 이러한 벗방은 웹하드 카르텔 즉 웨하드에서 불법음란물 유통을 통해 부당한 이익을 나눠 갔는 것을 의미하며 이 웹하드 카르텔의 새로운 출구 전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벗방..? 왜 벗방이 출구전략이냐 웹하드 업체에서 BJ방송 카테고리를 만들어 방송 사이트에 송출을 합니다. BJ의 노출은 물론이고 유사 성행위까지 일삼는 것이지요 이렇게 방송을 하면 소위 말하는 큰 손들이 돈을 지불합니다. 이 금액은 단순히 몇 백만원 수준이 아니라 억단위에 ..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2차판매,재발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삼성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인기가 상당합니다. 엄청난 인기만큼이나 물량이 없어 리셀가도 최소 30만 원 이상 붙는 상황이죠. 디자인적으로 정말 깔게 없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이라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와 톰브라운이라는 명품 하이앤드가 브랜드가 만났으니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 입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 판매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오늘은 추가 판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첫 출시와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는 드로우?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는 드로우 형식으로 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실 겁니다. 맨 처음 최초 판매 방식이 선착순 발매였다. 보니 그 보다 조금 더 유연..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리셀을 쉽고 빠르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춘이 지난지 한참된 것 같은데 아직도 날은 쌀쌀하고 강풍이 많이 부는 날씨입니다. 오늘은 이런 날씨와 함께 불어온 갤럭시z플립톰브라운리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톰브라운은 지난 2월 21일에 발매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마치 여자 화장품을 연상케하는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에 명품 하이앤드 브랜드 톰브라운이 만나 더욱 더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물건이 모잘라 웃돈을 주고도 구매하려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오늘 리셀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톰브라운 갤럭시z플립이 정말 인기를 많이 얻어서 그런지 실 사용목적이 아니라 리셀을위해 즉 되팔기위해 구매하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가격은 원래 구매가 2,790,000원 보다 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각종 ..

무료이미지사이트 10곳 쉽고 빠르게 원하는 이미지를 찾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작권 의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옛날에는 저작권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불펌도 하고 저작권을 신경 쓰지 않았던 분들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점점 디지털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니 저작권 의식 수준도 자연스럽게 높아진 것 같습니다. 참 보기 좋은 형상이라 생각 듭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이러한 저작권에 걸리지 않고 누구나 다 자유롭게 사진을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미지사이트 10곳을 소개해드릴까요 해요. 한 두 개가 아니라 무려 10곳이니 눈 크게 뜨시고 잘 확인하세요! 첫 번째 플리커(flicker) https://www.flickr.com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이트 플리커입니다. 이 사이트는 해외 ..

박스터 vs z4 비교 분석, 두 차량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를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전 z4라는 차량을 타는 오너입니다. 오너 입장에서 z4와 현재 가장 많이 비교받고 있는 차량 포르쉐의 박스터 차량과 비교하는 포스팅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두 차 모두 좋은 차량임에는 변함없지만 그래도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에 많은 분들이 비교하고 어떤 걸 구매하면 좋을까 많이들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박스터 vs z4 비교 분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스터 718gts와 z4 m40i는 왜 비교가 될까? 사람들은 왜? 박스터와 z4는 왜 이렇게 많이 비교 아마 두 차량의 비슷한 점 때문에 그럴 것이다 두 차량 모두 2인승 로드스터 차량이며 포르쉐의 박스터는 가격이 1억이 초반 때를 형성하고 있으며 z4..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롤경작), 직접 해보니 5분이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3월 19일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입니다. 방에 환기를 시키려고 창문을 열어놨는데 태풍이 부는 줄 알았네요. 이런 날에는 그냥 집에 짱박혀서 게임하는 게 최곱니다. 그중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LOL)만 한 게임은 없죠. 오늘은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빨리 30렙 찍고 레벨업 보상도 받고 랭겜 돌리셔야죠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롤에 레벨업 하는 방법 현재 롤에 레벨업 하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 경험치 작업(경작) 두 번째 순수 게임 플레이 마지막 세 번째 임무 완료 이 세 가지에 대해 모두 다 알려드릴 것이며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 누구보다 빠르고 쉽게 하는 방법 가르쳐드릴 테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남성 롱 슬리브 어디서 사지...? 그냥 여기서 사 ! 롱 슬리브제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용 롱 슬리브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남성들의 기본 아이템중에서도 필수 아이템이죠. 저도 집에 색깔별로 롱 슬리브가 있을정도로 많이 있는데요 롱 슬리브 제품은 4계절 내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겨울에는 이너로 봄, 가을, 여름에는 롱슬리브 하나로도 코디를 끝낼 수 있죠 이렇게 활용도도 좋고 필수적인 아이템 아마 구입하시면 손이 자주 가실 겁니다. 물론 좋은 품질의 롱 슬리브를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솔직히 매일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롱 슬리브 제품 중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가격입니다. 그렇다면 왜 가격이 중요할까 비싼 브랜드의 롱 슬리브는 확실히 품질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이건 솔직히 반박 불가이죠 하지만 요즘 트렌드 자체가 미니멀 남친룩 이렇게 무늬 없..

3월 26일은? 에어맥스의 생일 2020년 나이키 에어맥스데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3월 26일이 에어맥스의 탄생일인 거다들 알고 있으셨나요? 에어맥스는 매년 3월 26일을 에어맥스데이로 지정 해 매년마다 새로운 맥스의 신발들을 선보였습니다. 에어맥스 ‘제로’, 베이퍼맥스 등 에어맥스를 계승하는 나이키의 새 모델들을 에어맥스 데이를 총해 항상 선보였죠. 작년인 2019년은 ‘기브 프레시 에어’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출범해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각 나라 선정작들 총 6종을 선보여 중서기 응모도 하고 나코에서 드로우도 했습니다. 지금 봐도 그때 당시 나왔던 네온 서울 모델이 참 예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올 2020년 해의 에어맥스데이는 에어 맥스 90의 출시 30주년을 맞아 해당 모델을 기반으로 한 총 7종의 새로운 신작을 선보인다고합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보..

브랜드 이야기) 워크웨어 근본 브랜드 칼하트(Carhartt)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칼하트 브랜드를 알아보자 워크웨어 하면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를 꼽으라하면 아마 가장 많은 득표를 차지할 것 같은 브랜드 칼하트(Carhartt)입니다. 워크웨어, 아메카지, 스트릿 등등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판매하는 칼하트는 1889년 디트로이트에서 창됩되었으며 초기에는 워크웨어 뜻 그대로 실제 노동현장에서 입는 옷과 이를 기반으로 캐주얼 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였습니다. 방화복이나 작업화 등등 특수한 옷들도 생산을 했기에 워크웨어의 뿌리 같은 브랜드입니다. 말 그대로 워크웨어 근본 브랜드 중 하나이죠. 실제로 설립자 해밀턴 칼하트는 사업 실패를 겪고 다시 한번 일어나 설립한게 지금의 칼하트입니다. 실패를 하지 않기 위해 실제 철도 노동자들과 이야기도 나눴다고합니다. 그만큼 철저하게 시장조사를 하였죠...

내가 사용하는 슬라이딩 고급 슈케이스 슈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처럼 신발 좋아하시는 분이 항상 신발을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실 겁니다. 그럼 꼭 고려하는 게 슈 케이스 슈박스죠 남자라면 자신의 신발을 위 사진처럼 배열하고 뿌듯함을 느끼고 싶어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슈박스에 있어 가장 유명한 제품은 슈브제 제품입니다. 기능성면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는 슈박스입니다. 사이즈도 와이드 형태로 더 크게 나온 것도 있어 이상적이지요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슈박스 하나에 이만 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매하기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기능성 면에서 단연코 다른 어떤 제품보다 좋다 생각합니다. 돈의 여유가 있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전 다른 슈박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슈박스에 큰돈을 투자하고 싶다는 생각..

나이키 코리아 덩크 로우 바시티 로얄 & 오렌지 블레이즈 발매일 부터 착샷까지 ! [내부링크]

나이키 코리아 덩크 로우 바시티 로얄 & 오렌지 블레이즈 출시날짜 2020년 3월 14일 오후 12시 덩크는 대학 농구 코트에서 처음 선보인 후 스트리트웨어와 스케이트보딩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1985년 미국의 대학 농구 프로그램을 위한 여러 색상의 패키지로 출시되면서 덩크의 독특한 디자인은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이 모델을 출시 35주년을 기념하여 당시 사랑받았던 팀의 컬러웨이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에디션에는 흰색 가죽 갑피에 오렌지 블레이지(orange vlaze) 또는 바시티 로열(varsity royal) 오버레이를 더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실루엣을 통해 풋 웨어의 역사를 간직하세요 The draw 진행 에정이며 Tha draw 응모 이후 사이즈 수정은 불가합니..

에어조던1 루키오브더이어 입문용 조던 최강엘리트 리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신발 조던1 루키오브더이어를 소개하겠습니다. 항상 조던에 입문하고 싶었던 저는 드디어 입문을완료했습니다. 입문으로 조던1 루키라면 엘리트 코스를 밞고 있는 거겠죠? 조던1 루키오드어이어는 조던1 중에서도의미 있는신발입니다. 1985년 4월 30일 마이클 조던이 NBA 올해의 신인상 수상 당시 입었던 의상을 모티브 하여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우리의 조던 형님 저에겐우상 같은존재입니다. 어쩌다 1985년 저렇게 시대를 앞서가는머스터드옷을 입으시고 지금의 조던 1 루키오브더이어를 만들게해 주셨으니감사할 따름이군요 억지라면 억지지만 뭐 신발 신는 입장에서 예쁘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하하 원래 옷 입는스타일이 중구난방으로왔다 갔다 하다 보니전 이 루키오브더이어가 더 끌렸습니다. 아메카지..

이지 부스트 350 v2 FLAX (아시아) 뭐랑 입어야지...? (상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FLEX 해버린 이지 부스트 350 v2 FLAX를 소개하겠습니다. 지역별로 모델을 낸 이지부스트의 아시아 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지 부스트 350 v2 flax는 289,000원에 2월 22일 날 실버 한정 선착순 우선 발매를 하였습니다. 다들 색깔이 별로라고 느껴지시는지 리셀 자체는 많이 안올랐습니다. 리셀로 구매하셔도 30만원 초반에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 퀄리티 굉장히 좋게 나왔고 정말 예쁘고 괜찮은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조금 쎄죠 ㅠ 그래도 신발 착용하고 하루 종일 있어도 보고 산책도 엄청 많이 다녀봤습니다. 결론은 돈있으면 무조건 사세요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엄청 높았습니다. 이지류 신발이 편한건 워낙 유명해서 다 아실거..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와플레이서 이 가격에 오프화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가져온 제품은 나이키 x 오프화이트에 와플레이서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정말 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드는 아이템입니다. 왜? 왜 꿀템이야?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와플레이서는 오프화이트 맛을 20만 원대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신발이죠 이 점 하나로 꿀템 아닐까요? 거기에 독특한 슈즈 디자인으로 스트릿한 멋을 팍팍 낼 수 있습니다. 처음 딱 봤을 때는 부담가고 별로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보면 볼수록 정감가고 예쁘다고 생각이 드는 신발 같습니다. 그럼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와플레이서 언박싱 시작하겠습니다. 상자를 보시면 이렇게 치즈맛 상자에 노란색 속지가 있습니다. 속지 때문에 정말 치즈로 보이는,, 자 이제 안에있는 치ㅈ... ..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국내 공식 발매정보와 여러 이야기들 [내부링크]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캇 SB 덩크 로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이는 발매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바로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SB덩크 로우 발매 정보입니다. 나이키 SB 공식 웹사이트에 국내 발매처가 제외돼 많은 사람이 안타까워했었죠,, 사건의 발달은 박서준님의 인스타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박서준님의 인스타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 취향저격 매번 감사드리고. #나이키코리아 이 글이 화제로 많은 분이 나이키 코리아에도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SB덩크가 출시되는 것 같다고 많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였습니다. 결국 이야기는 사실로 sb 매장이 없는 대한민국에는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카시나, 팔팔 스케이트 이렇게 총 세 군데에서 출시되기로 했습니다. 우선적으로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에서는 라플을 통해 발매..

아메카지에 대해 알아보자(브랜드, 뜻, 설명) [내부링크]

아메카지에 대해 알아보자 아메카지는 20세기 중반 미국의 워크웨어 룩이 일본으로 흘러들어 가 일본의 복고풍 패션과 결합하여 재해석 된 스타일을 의미한다. 아메카지 또한, 아메리칸 캐주얼을 일본식으로 줄임 말로 한국에는 2000년대 스트릿 패션과 함께 들어오면서 매니아층이 두텁고 한국인만의 김치카지를 완성하기도 하였습니다. 뭐 요즘에야 패션 룩들의 경계가 점점 없어진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면입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나눠서 생각하는 이유는 이렇게 경계를 나눔으로서 제가 접근을 하던 다른 분들이 접근하던 코디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아메카지처럼 입고 싶은데 이런 경계가 없으면 접근하기 매우 힘들겠죠 국내에서 아메카지는 호호시님이 굉장히 잘입는 것 같습니다. 거의 넘사라고 생각이 들어요 궁금하신 분들..

봄에 맞는 후드티, 후드집업, 맨투맨티, 스웻셔츠 다 추천해줄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에 대비하여 준비한 콘텐츠 바로바로 후드 맨투맨 추천입니다! 많은 분이 봄에 어떤 옷들을 구매해야 할까 고민 참 많이 하실 것 같습니다. 그중 가장 많이 생각하실 게 맨투맨과 후드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4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한 맨투맨과 후드 제 마음대로 예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마구잡이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가격이 고가의 제품부터 저렴한 가성비 제품까지 준비했으니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어텐션로우에 로코 피크먼트 리버시블 헤비 맨투맨입니다. 가격은 59,000원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도 한 제품입니다. 정말 오버핏으로 예쁘게 떨어져요. 색감도 정말 예쁘고 시보리도 짱짱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쁜 맨투맨인 것 같..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Jw 앤더슨 모델과 보급형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 [내부링크]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Jw 앤더슨 모델과 보급형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 안녕하세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가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이 기대하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 데요. 과연 이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모델 Jw 앤더슨 모델이 아니라 보급형 모델을 사도 괜찮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오늘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Jw 앤더슨 모델과 보급형의 차이점! 먼저 설명해 드리기에 앞서 아무리 차이가 없어도 Jw 모델은 한정적이기에 더 희소성이 있는 것은 당연한 겁니다! 단지 보급형이라는 이름이 붙어 구매가 망설이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차이점을 살펴보러 가시죠 먼저 가장 눈에 띄는 큰 차이점은 먼저 뒤에 별의 색상이 다릅니다. Jw 모델은 뒤축에 박혀..

남자 숏비니 와치캡 어떤 브랜드에서 구매하지? - 답은 밀리어네어 햇 코튼 와치캡 [내부링크]

남성 와치캡 숏 비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치캡 숏 비니에대해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와치캡을 착용할 때 가장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하며 가격대비 품질이 정말 좋은 브랜드입니다. 바로 밀리어네어햇 이라는 브랜드인데요. 간단하게 브랜드에 관해 설명해 드리자면 Millionaire Hat Co. 클래식, 포멀 캐쥬얼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자를 출시하며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 입니다. 또한 20세기 초 빈티지함과 모던 클래식 쪽에 영감을 얻으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시대에 구애받지 않은 스타일과 하이퀄리티의 내구성으로 과거와 현재를 고증합니다 “Good luck” 문구는 항상 뒤에서 당신의 밝은 미래와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패션 최신화까지 한 번에 몰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다들 잘 보고 있으신가요? 저는 이태원 클라쓰 웹툰 시절 때부터 결제를 하면서 봤던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소신을 지키지 못하면서 살아왔던 저와 정반대의 박새로이의 매력에 빠져 제 삶을 되돌아보게 했던 인생 웹툰 중 하나입니다. 화제의 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tvN 드라마로 나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 또한 정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사실 이태원 클라쓰를 보면 제가 드라마를 보는 건지 박서준 화보를 보고 있는 건지 착각이 들 정도로 박서준의 옷 매력에 정말 심취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박서준님의 스타일은 스트릿 기반으로 한 캐주얼하고 밀터리한 룩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다 비싼 제품처럼 보이지만 사실 적당한 브랜드의 옷들도 많이 사용..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발매일 새로운 컬러 출시 [내부링크]

RUN STAR HIKE IS BACK 지난해 J.W. 앤더슨과의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런스타 하이크가 더욱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아이코닉한척테일러 올스타의 오리지널티를 그대로 유지한 채 청키한 플랫폼과 함께 혁신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화이트와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래피드 틸, 유니버시티 레드 총 4종으로 출시되어 기대감을 더합니다. 출시일 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가격 : 109,000원 유의사항 -회원 전용 상품이므로 회원 가입 후 구매가능합니다. (1인 1족) -보인 인증 완료된 ID만 구매 가능하므로 사전에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한정된 재고로 인해 동시 주문 시 결제 순서에 따라 바로 자동 주문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톤온톤 코디? 톤인톤 코디? 색조합부터 코디까지 전부 다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톤온톤, 톤인톤 ? 오늘은 패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톤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저도 항상 옷을 코디할 때 항상 톤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먼저 핏을 맞추고 그에 맞는 톤을 찾는 순서로 옷을 구매하고 코디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톤온톤과 톤인톤 도대체 무엇인가? 톤온톤 코디란? 같은 색상의 계열이지만 명도와 채도의 차이를 두어 코디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톤인톤 코디란? 다른 컬러지만 서로 톤이 같은 컬러의 배색으로 코디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그냥 말로는 설명이 좀 난해 보이죠? 밑에 색상표를 보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 색 조합에 있어 세로줄이 톤온톤 색상입니다. 만약 밝은 베이지 색상의 아우터를 선택했다면 이너는 좀 더 연한 베이지 바지는 더욱더 연한 베이지 이렇게 선택을 하는 게 톤온..

청바지, 슬랙스 바지 핏 정리 및 가이드 [내부링크]

오늘은 남성 바지 핏에 대해 정리하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지 핏에는 정말 여러 가지 명칭이 있어요. 스키니, 슬림, 배기, 스탠다드, 레귤러, 스트레이트, 와이드 등등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구분은 있지만 입는 사람이 어떠한 체형이냐에 따라 스탠다드가 슬림핏처럼 슬림핏이 스키니 처럼 보일 수도 있고 브랜드가 바지의 핏과 명칭을 정하기 나름이라는 걸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A라는 브랜드의 슬림핏과 B라는 브랜드의 슬림핏이 절대적으로 슬림핏으로 떨어지는 게 아니라 그 사람의 체형에 따라서 A브랜드는 슬림하지만 B브랜드는 상대적으로 레귤러 핏에 가까울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 점을 충분히 숙지하셔야지 바지를 고르는 데 있어 조금 더 편하실 겁니다. 이런 점 때문에 여러분들이..

2월 20일 컨버스 x 션파블로 온/오프라인 발매 [내부링크]

2/20 컨버스 x 션파블로 온오프라인 발매 CTAS PRO X SEAN PABLO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션 파블로 컨버스 팀 소속 스케이터 션 파블로가 척테일러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션 파블로로 탄생하였습니다. 슬림하면서도 잘 다듬어진 실루엣으로, 데일리룩에서부터 스케이트화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션 파블로의 커스텀 아트워크가 인상적인 척 테일러 올스타 프로 션 파블로로 당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세요. 컨버스 하면 어떤 스타일에도 연출하기 좋은 정말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입니다. 활용도가 정말 좋은 컨버스 옷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꼭 하나 이상은 있는 아이템이죠 정말 기본 컨버스 자체만으로도 예쁘지만 항상 아쉬웠던 게 컨버스를 신고 컨버스 자체에 포인트를 주고 ..

편한 런닝화 뉴발란스 530 (MR530SG) 리뷰 - 가볍고 좋은 신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뉴발란스 530 제품입니다. 원래는 이게 아니라 뉴발란스 992 제품을 리뷰하고 싶었지만, 어제 발매일 당일에 온라인판매는 10분 만에 매진,, 현장도 갔지만 받은 대기 번호 50번,,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물량은 돌려지고 인당 2족 구매가 능이라 그런지 제 번호까지 남는 제품이 없더라고요. ㅠㅠ 그나마 다행으로 예약은 걸어놨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992 리뷰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대로 오늘은 분노의 뉴발란스 530 리뷰를 보겠습니다. 출시 당시에는 4가지 색상(흰색, 노랑, 검정, 실버)으로 판매를 하였으며 지금은 인기가 좋아 4가지 색상까지 추가로 나왔습니다. 가격은 99,000원으로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요즘 괜찮..

나이키코리아 에어조던5 x 오프화이트 버질 아블로 콜라보 오피셜 이미지와 드로우 예정일 [내부링크]

에어 조던 5 CHICAGO COLLABORATORS’ COLLECTION - VIRGIL ABLOH 가격 269,000원 출시 정보 : 2020년 2월 15일 오후 1시 파리의 런웨이에서 첫선을 보이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버질 아블로의 최신 컬렉션이 시카고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에 맞추어 출시됩니다. 일리노이주 록퍼드 출신 아블로는 마이클 조던이 바람의 도시 시카고에 남긴 뿌리 갚은 문화적 유산을 이해합니다. 이 모델은 오리지널의 블랙 메탈릭(Black Metallic) 컬러웨이를 기반으로 오프화이트(Off-White) 특유의 해체주의적 미학을 덧입힌 스타일입니다. 중족부와 카라에 반투명한 소재와 컷아웃을 적용해 신발 내부의 작용 원리를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측면 안쪽 패널에는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 텍..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를 벗겨보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에 이어 에어포스 파라노이즈를 벗겨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파라노이즈는 우리나라에서 물량이 생각보다 많이 풀려 길에 나가보시면 가끔 보입니다. 보통 피복을 벗겨내기 이전의 모습으로 많이들 신고 다녀요. GD가 추구한 것도 자연스럽게 코팅이 벗겨져 안쪽 모습이 보이게 하는 것인데요 많은 분이 GD의 말처럼 자연스럽게 신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 부분마다 크랙이 벗겨진 신발의 사진을 보니 너무 없어 보이는 것 같더군요. 누구는 자연스럽고 멋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전 유니크한 신발을 원하는데 위에서 말했다시피 물량이 좀 풀려 안 벗기고 신으시는 분들은 꽤 많이 보였습니다. 코팅을 다 벗겨내도 충분히 이쁘..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2019년 최고의 신발(?)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포스 파라노이즈 대한민국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패셔니스타는 GD라고 생각한다. 우리나라 패션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든지 GD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GD가 신은 신발은 바로 화제가 되면 리셀가는 솟아오른다. 이런 GD와 나이키와 협업을 한다면 그 파급력은 어느 정도일까 과연 내가 상상하는 것 이상의 신발이 나와줄까? 2019년 11월 7일 내 예상보다 대단한 신발이 나와버렸다.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파라노이즈 신발을 보는 순간 그 신발에 빠져 버렸다. 정말 가지고 싶었고 미치도록 탐이 나는 제품이었다. 에어포스를 사랑했던 한 사람으로서 이번 에어포스 파라노이즈는 정말 신선한 충격 그 자체였다. 이미 정가 구매는 물 건너간 나는 고민 고민 끝에 구매해 버렸다. 정가 ..

남자 실버 반지 구찌 GG 마몽, 구찌 가든 [내부링크]

남자 실버 반지 구찌 GG 마몽, 구찌 가든 옷만큼이나 중요한 패션아이템은 뭐가 있을까? 신발, 모자, 가방, 팔찌 등등 참 많이 있지만, 항상 고민하는 아이템 반지가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처럼 미니멀한 룩이나 스트릿 한 패션에 있어 가장 인기 있는 반지는 실버 반지다. 골드처럼 무겁고 헤비하면서 촌스러운 느낌이 아니라 차갑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실버 반지 옷에는 세탁이라는 한계가 있고 신발과 가방 어떤 옷을 입었는지에 따라 컬러부터 굉장히 고민하게 만든다. 그렇지만 실버는 배신하지 않는다 어떤 옷이든 어떤 신발이든 자신의 패션에서 포인트를 주며 옷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신경을 쓴다는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때때로 가장 작은 이 아이템이 가장 큰 아이템으로 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것이 반지의 ..

남자 지갑 순위? 추천? 이걸로 끝내겠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선배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할 제품은 바로 보테가 베네타에 인트레차아토 남성 반지갑입니다. 먼저 전 지갑 추천 영상에서 루이비통 지갑을 추천하였지만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되어 이렇게 보테가 베네타 지갑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는 50년 정도의 역사를 가진 명품 브랜드이며 로고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아는 사람은 아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물론 명품에 관심이 없다며 그저 가죽 쪼가리로 보이겠지만요 간략하게 브랜드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서 미켈레 타데이와 렌초 첸자로에 의해 196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특유의 위빙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한눈에 보테가 베네타 제품임을 알 수 있게 ‘인트레차아토’ 패턴..

현명한 명품 소비와 구매 방법 모두 다 알아보자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선배입니다. 지난번 1편에서는 명품 구매 방법 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방법을 모두 다 알아봤어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 1편 링크 남겨둘게요! https://namsenior.tistory.com/21 현명한 명품 소비와 구매 방법 모두 다 알아보자 1편 안녕하세요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현명한 명품 소비와 구매 방법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깔끔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솔직히 명품이란 게 참 별거 아니지만 정말 구매하고 싶고 가지고 싶고 계속 자극하는 것 같습.. namsenior.tistory.com 오늘은 현명한 명품 소비와 구매 방법 모두 다 알아보자 2편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편은 1편과 다르게 온라인에서 명품 구매하는 방법을 준비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출발하겠습니다 온라인에서 구..

현명한 명품 소비와 구매 방법 모두 다 알아보자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현명한 명품 소비와 구매 방법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깔끔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솔직히 명품이란 게 참 별거 아니지만 정말 구매하고 싶고 가지고 싶고 계속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명품 한 두 개 정도는 꼭 사고 싶죠. 저도 돈만 많이 있다면 이런 구매 방법 따윈 알아보지도 않고 팍팍 구매하겠지만 현실은,, 모두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하기에 말을 아끼겠습니다… 이런 명품들 현명하게 구매하려는 먼저 어디서 어떻게 사야 하는지 가 참 중요해요. 그럼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하는지 어떻게 구매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저 남선배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명품 구매에는 모두가 다 알고 있는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에서 사는 오프라인 방법과 공식 홈페이지 병행수입 등을 이용하여 사는 온라인 ..

반스 볼드 엔아이(BOLD NI) 발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데일리 하게 신을 수 있는 반스 운동화 그 중 볼드 엔아이의 발매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저도 한때 반스를 데일리 슈즈로 많이 신고 다녔습니다. 신발 자체가 편안하면서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신발이다 보니 많은 분이 신상품을 기대하고 있었을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발매하는 볼드 엔아이는 전작에 심심함에서 탈피하여 반스로고를 이용한 재미있는 로고 플레이가 인상적입니다. 이런 로고 플레이를 더 좋아하신다면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기존 제품도 신발의 착화감이 좋았는데 더 플러스를 시켰다고 하니 한 번 보시죠 브랜드 초장기에 선보인 실루엣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한 새로운 컬렉션, 볼드 엔아이(Bold Ni)를 시즈널 컬러웨이로 새롭게 출시합니다. 볼드 ..

몇년이 지나도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지갑 추천, 루이비통 멀티플 월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현명한 소비를 위해 지갑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남자는 시계 지갑 악세사리에 돈을 쓰라는 말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저 남선배가 추천드릴 지갑은 루이비통의 멀티플 월릿입니다. 먼저 색상으로는 느와르, 블루 마린, 95B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무난하게 오래 쓰고 싶다면 느와르 색상을 추천 드립니다. 올해의 컬러가 클래식 블루인걸 감안했을 때 조금 더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블루마린 색상을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오늘 준비한건 몇년이 지나도 사용할 수 있는 남성지갑이죠? 무난한 느와르 색상을 더 추천 드리고요 현재 가격은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74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병행수입을 좀 더 찾아보신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명하..

인사일런스 20SS 프리오더 이벤트 [내부링크]

1월 29일, 인사일런스 20ss 프리오더가 오픈됩니다. IN SILENCE 인사일런스의 2020ss는 빛나는 오늘의 순간을 살아가는 당신에게 하나의 즐거움과 자신감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지만 간결하고 현대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문화와 역사의 영역을 가로지르는 고감도 미니멀리즘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선구자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2020SS 프리오더 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색감으로 이루어진 인사일런스 20SS 신상 트렌치 코트와 니트 아이템 등을 프리오더 기간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인사일런스 소프트 울 크루넥 니트를 선물로 드리는 덧글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기간 : 2020.01.29(수) ~ 2020.02.10(월) 2020 ..

2020년 발매예정 나이키 x 언더커버 리액트 프레스토, VANS x MIN-NANO, 나이키 코비 5 프로트로 시리즈 3가지 소식을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각종 발매 정보들을 여러 개 모아왔습니다. 다들 참고하셨다가 좋은 아이템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D 나이키 x 언더커버 ‘리액트 프레스토’ 3종 발매 정보 (1월 28일) 언더커버가 나이키와의 신작을 출시했습니다. 이전부터 콜라보를 선보인 두 브랜드는 요번에 ‘리액트 프레스토’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리액트 기술이 들어가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고 하는군요 디자인은 딱 흰 신발 신고 검은색 페인트를 뿌린듯한 디자인으로 오며 한 패턴이 눈길 끄는 듯한 디자인입니다 총 3가지 색상의 컬러로 1월 28일부로 발매될 예정이라 합니다. 가격은 22만 원대입니다. 온더스팟 vans x min-nano 발매 예정 (1월 31일) 도쿄 이케노우를 기반으로 하는 편집샵 ..

각종 스파(SPA) 브랜드를 알아보고 정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어떤 알찬 정보를 드릴까 고민 많이 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D 스파 (SPA) 브랜드를 알아보자 스파 브랜드라 하면 패션제품의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직접 맡아 관리하는 패션업체들을 일컫는 말이다. 영어를 풀어보면 Specialty stores(전문점) Private-label(자사상표) Apparel(의류) 이렇게 영어로 보니 스파라는 말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다. 옷을 잘잘 입기 위해서는 어떤 게 필요할까 좋은 옷을 볼 수 있는 안목? 어떤 옷도 커버 가능한 이쁜 몸매? 얼굴? 어떤 옷이든 살 수 있는 재력? 물론 다 중요하겠지만 필자는 두꺼운 철판이라고 말하고 싶다. 잉? 왜?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많을 것이다. 그..

워크웨어(WorkWear), 워크웨어 룩 뜻과 특징 그리고 브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저 남선배는 설날인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패션정보를 알려드리고자 노력중입니다 :D 오늘은 워크웨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크웨어는 저 남선배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입니다. 평소 스타일은 가리지 않는 편이지만 이 스타일이 제가 생각하기에 실용성과 멋스러움 두 가지 토끼를 동시에 잡는 패션 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타일도 많고요 :) 워크웨어의 뜻은 단어 그대로 WorkWear 일하면서 입는 옷을 지칭합니다. 이 워크웨어가 제대로 자리잡기에는 1910년대 미국지역에서 광부나 노동자들이 편하게 입는 스타일의 의류를 기초로 녹아들어갔습니다. 청자켓, 청바지, 카고팬츠, 베스트, 부츠, 워크자켓 등등 정말 많은 옷들이 이 워크웨어의 범주..

디자인 공개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 와플, 발매 예정 날짜와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사카이 2020fw 컬렉션에서 공개된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 와플 제품입니다. 작년 와플과 블레이저로 이어갔던 협업을 새시즌 런칭과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돌아 왔습니다. 발매 예정은년도 f/w에 발매될 예정이며 총 4가지의 컬러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컬러 1 : Tour Yellow/Stadium Green/Sail 컬러 2 : String/Black/Villain/Neptune Green 컬러 3 : Sail/Sport Fuchsia/Light Bone/Game Royal 컬러 4 : Black/Summit White/Pure Platinum 현재 선보인 색상은 4가지 색상중 3가지 색상이면 개인적으로 그린이 들어간 색상이 제..

무신스토어 아는 만큼 보인다 이용 꿀팁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올렸던 포스팅 무신사스토어 아는 만큼 보인다 이용 꿀팁 1편에 이어서 2편을 작성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1편을 못보신 분들은 요기 밑에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https://namsenior.tistory.com/10 무신사스토어 아는 만큼 보인다 이용 꿀팁 1편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여러분들에게 패션에 대해서 어떤 좋은 정보나 팁을 드릴까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요 그중 많은 분들이 무신사스토어를 잘 이용하시지만 아무 할인혜택 없이 그냥 이용만 하.. namsenior.tistory.com 오늘 2편에서는 좀 더 깊고 자세한 내용들을 많이 다룰 생각이니 다들 집중해서 봐주세요! 자 저번에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뉴발란스 992 Coming Soon 2.15(sa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뉴발란스 992 모델이 다시 돌아온다고 하여 부랴부랴 컴퓨터를 키고 글을 작성합니다 :D 뉴발란스 992는 2006년 첫 출시 이후 14년 만에 처음 복각 되는 모델입니다. 72가지 조각, 80가지 공정, 24.113분의 공수로 탄생한 992 신발 하나하나의 편리함과 디테일을 엿볼 수있습니다. 2월 15일 일부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발매 매장 정보는 1월 30일(목)에 공개된다고합니다. 가격 259,000원 또한 그레이 한가지 색상 뿐만 아니라 총 4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나온다고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샌드컬러가 이뻐 보입니다 느낌이 이지 느낌이군요 992 제품을 보면 993모델이 절로 생각 나실거라 생각들어요 그만큼 멀리서 보았을 때 디자인 적으로 차..

어라운드 더 코너 복주머니 이벤트 & 이 시기,, 옷 구매 tip [내부링크]

어라운드 더 코너 복주머니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01.21 ~ 20.01.28 1일 2회 참여 가능 12, 24시 초기화 1. 발급 쿠폰 및 적립금 종류 적립금 1천 원 ~ 1만 원 상품 할인 쿠폰 15% ~ 90% 플러스 쿠폰 1% ~ 5%(추가 할인 가능) 2. 사용기간 발급 후 24시간 모든 쿠폰 및 적립금 모두 발급 후 24시간 뒤 소멸 3. 사용 제한 적립금 상품 판매금액의 7%까지 사용 가능 상품 할인 쿠폰 5만 원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 최대10만 원 할인가능 플러스 쿠폰 (중복 할인 쿠폰) 3만 원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 최대1만 원 할인가능 본 프로모션에서 발급되는 모든 쿠폰 및 적립금은 일부 상품 및 브랜드에 사용제한 모든 쿠폰은 24시간 후 소멸되니 쿠폰을 받자마자 ..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 추사 20% 세일 이벤트 [내부링크]

EXTRA 20% OFF 기간 20.01.22일 ~ 20.01.28일 일주일간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에서 Exrtra 20% off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웍스 아웃 회원만 사용 가능하면 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현재 판매가에 추가 20 % 의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Ss20 제품, 칼하트 WIP 및 스톤 아일랜드 제품은 포함되지 않으며, 네이버 페이에서는 쿠폰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웍스아웃온라인 스토어 www.worksout.co.kr 웍스아웃 공식 사이트, 칼하트WIP, 오베이, 브릭스톤, 데우스 엑스 마키나, 립앤딥, 엑스라지, 닉슨 www.worksout.co.kr 할인코드 EXTRA20 [주의사항] 입금 순서와 상관없이 주문자 우선 판매입니다. 주문 후, 2..

무신사스토어 아는 만큼 보인다 이용 꿀팁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선배 남선배입니다. 여러분들에게 패션에 대해서 어떤 좋은 정보나 팁을 드릴까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요 그중 많은 분들이 무신사스토어를 잘 이용하시지만 아무 할인혜택 없이 그냥 이용만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바로 무신사스토어 이용 꿀팁 1편입니다. 짝짝짝짝 아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생각할겁니다 아니 그냥 쇼핑몰 이용하는데 대충 구매하지 뭔 ~ 팁이 있어~ 하지만!! 이 꿀팁들을 보신다면 생각이 달라지게 될겁니다 !! 먼저 첫 번째 팁 무신사 신규 회원 가입 EVENT. 무신사는 신규 회원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 있어요. 처음 회원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15% 쿠폰 + 3000원 적립금을 주고 / 무신사 스탠다드 이벤트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무신사 설날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패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무신사 이벤트를 알려드리로 왔습니다! 무신사에서 무려 685개 브랜드 37,811개의 할인 상품이 있다니 모두들 좋은 아이템 get 하세요! 무신사 설날 이벤트 (20.01.20 ~ 20.01.29) 1. 토정비결 자신의 한 해 운세를 보고 마음에 든다면 복채로 포인트 1000원을 지불하고 랜덤으로 1000 ~ 9999원까지 랜덤으로 적립금을 받는 이벤트 입니다. 아무리 못 받아도 본전이니 꼭 이용하세요! 전 1800원 받았습니다 후 너무 낮다,, 2. 쥐를 잡자 상품 상세페이지 어딘가에 숨어있는 쥐를 잡고, 최대 8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있는 쥐가 상세페이지에 숨어있다고 합니다. 잡으면 할인을 해준다니 개이득! 3. 설날 소원 10..

나이키 에어 조던 13 레트로 “Chinese New Year” 1/23일 발매예정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 조던 13 레트로 “Chinese New Year” 가격 299,000원 에어 조던 13 레트로는 OG 모델을 바탕으로 만들었으며 Black Cat이라는이라는 조던의 별명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쿠셔닝, 가죽 & 스웨이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중국의 춘절을 기념한다고 하네요 디자인 자체가 워낙 중국중국스러워서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요 중국인들을 타겟으로 만든 신발이라 그런지 가격도 대륙 스케일,, 중국스러운 디자인이지만 고급스러움도 느껴지기에 구매를 하신다고 하면 말릴 생각은 없어요 ㅎㅎ 그렇지만가격이 쎄니 신중하게 고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D -------------------------------------------------------------------..

컨버스 x 피갈레 콜라보레이션 척 7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패션 선배 남선배입니다 컨버스와 피갈레가 콜라보한 제품이 2월1일 날나온다고 하여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키와 피갈레 콜라보는 기대에 못미쳐 많은 아쉬움이 생겼는데요 컨버스는 어떤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D 먼저 컨버스 x 피갈레는 척 70 컨버스는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내추럴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컨버스와 피갈레 특유의 크라데이션 기법이 연출된 컨버스2가지인데요. 오른쪽에 내추럴 기반의 컬러는 무난하게 어떠한 옷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다르게 말하자면 특색이 약한 것 같아요 왼쪽에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연출된 컨버스는 사진으로만 보면 작년에 유행했던 타이다이 염색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무난한 컬러와 눈에띄는 디자인을 같이 출시하여 사람들의..

나이키 코리아(나이키 x 피갈레) 출시예정 신상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패션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나이키 브랜드의 출시 예정 신상품을 확인하겠습니다 :D 피갈레와 콜라보를 해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좋은 상품이 있는지 같이 확인해봐요 ㅎㅎ 나이키 탱크탑 가격 139,000원 코트 퍼플 색상의 나이키 탱크탑 신상입니다. 네 저는 구매 안할 생각입니다 ㅋㅋ 실젝 착샷도 봤는데 후드나 맨두맨에 위에 입어서 연출을 했더라고요 솔직히 이쁜 농구 팀 쪼끼 같아요(소곤소곤) 나이키 Y 트랙 수트 재킷 가격 169,000원 높은 활동성의 재킷으로 최고의 룩을 보여준다고 설명에 써 있습니다. 음...... 전 아무리봐도 잠 옷 같아요 그래도 이런 셋업 자켓과 나이키의 활동성을 모두 잡다니 제가 가지고 있던 셋업 = 불편한 옷의..

닥터마틴 x 베이프 1460 컬렉션 [내부링크]

닥터마틴 론칭 60주년을 기념한 베이프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닥터마틴 남성신발의 주력 모델인 1460과 베이프 특유의 카무 플라주 패턴을 콜라보 해 새롭게 재탄생 했습니다 부츠 옆면에는 베이프 스타로고를 부착했으며 이번 협업 에디션은 1월 25일부터 닥터마틴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 28000엔 사이즈 220~295 닥터마틴은 60주년 프로젝트 “the 1460 remasted” 는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친분이 있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모델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얼마 전에을 구매한 저에게 가슴아프군요…… 괜찮아요 콜라보도 이쁘지만 오리지널에서 느낄 수 있는 매력도 있으니깐요 :D 카무플라주란? Camouflage 군인 장비 등의 위장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주변 환경과..

그라미치_본딩 트윌 루즈 테이퍼드 팬츠 [내부링크]

그라미치_본딩 트윌 루즈 테이퍼드 팬츠 (Bonding Twill Loose Tapered Pants)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패션 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상품은 바로 그라미치 브랜드의 루즈 테이퍼드 팬츠입니다. 기존 그라미치 루즈 테이퍼드라하면 알고 있으신 분들 꽤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판매량도 뛰어났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팬츠이죠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다르게 트윌 소재를 이용했는데요 잠깐 ! 여기서 트윌이란? 실을 두 올 또는 그 이상으로 꼬아서 만든 원단으로서 촘촘하고 열전도가 높아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느낌을 가질 수 있고 촉감이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이 있어 선명한 색상이 표현 가능한 원단 이러한 특징 처럼 이번 팬츠는 정말 색감이 너무 이뻤습니다 색상 자체가 ..

와이즈토토 게임상세정보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즈 토토 게임상세정보를 확인해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스포츠를 보면서 여러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로 생각합니다. 스포츠를 적당히..

나이키 오프화이트 와플레이서를 활용한 데일리룩 착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플레이서를 활용한 데일리 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데일리룩을 이용한 포스팅을 하고 싶었지만 아직 초보 블로거인 저에게는 힘든 부분이 조금 많았습니다. 그래도 많이 노력중이니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