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u-wiki의 등록된 링크

 namu-wi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역류성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매운 음식을 먹어서, 밥을 급하게 먹어서, 술을 마셔서, 등등 속이 쓰리는 이유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 이렇게 자주 속 쓰림을 경험하다 보니, 사실 웬만큼 아프지 않고서는 통증을 무시..

위염 증상 [내부링크]

위염 증상 속이 쓰리거나 가슴이 타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현대인들에게 익숙하게 나타나는 위염 증상입니다. 우리의 몸은 제대로 된 음식, 적당한 양을 먹고 나서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게 되면 신체에서 이상증..

장염증상 [내부링크]

장염증상과 좋은음식 유독 여름에 장염에 걸려 복통을 호소하는 이유는, 음식물의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가 높은 온도에서 활발한 번식을 하고, 우리 몸으로 들어오면 식중독 내지 장염에 걸리게 된다. 개인마다 증..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신규 [내부링크]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색칠공부는 색연필 물감등을 이용해도 좋지만, 저는 크레파스로 색칠공부 하는게 좋더라구요. 하지만 도안의 특성상 색연필을 이용하여 색칠공부를 하는것이 좀더 예쁘게 잘 나오..

공룡메카드 색칠공부 도안 [내부링크]

공룡메카드 오프닝 공룡메카드 색칠공부 도안을 업로드 합니다.

터닝메카드 주인공 색칠공부 도안 [내부링크]

터닝메카드 주인공 색칠공부 도안 작업니다.

디즈니 공부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오늘 디즈니 공주들의 색칠공부 도안을 작업했습니다. 〈백설공주〉 이후 디즈니의 작품은 다른 스튜디오와 구별되는 공통점을 보인다. 월트 디즈니 생전에 만들어진 작품들은 물론이고 그의 사후 만들어진 작품들..

요괴메카드 왕마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요괴메카드 왕마 줄거리 우주의 문이 열리고 수 많은 요괴볼이 하늘에서 쏟아진 이 후... 도시 곳곳에서 이상 징후가 발견되는데.. 그것은 보통 요괴들보다 더 크고 강한 #왕마요괴의 소행 왕마요괴를 봉인하기 위..

스폰지밥 색칠공부 도안 제작 [내부링크]

스폰지밥 색칠공부 도안모음 1999년 5월 1일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처음으로 방영한 바닷속의 도시인 비키니 시티(Bikini Bottom)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 형식의 애니메이션입니다. 타임지 선정 '..

교량의 상부구조 선정 방법 [내부링크]

상부구조 형식의 선정 가. 선정 기본 방침 (1) 상부구조 형식의 선정은 시공성, 경제성, 유지관리, 경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정해야 함 (2) 원칙적으로 상로교형식 선정 (3) 원칙적으로 연속형식 선정 나..

헬로키티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머리의 리본은 키티의 엄마가 쌍둥이 여동생인 미미와 구분짓기 위해서 달아주었다고 한다. 리본은 키티를 나타내는 상징 중 하나로, 리본을 비롯한 머리 장식은 시리즈를 나타내는 요소 중 하나로 쓰이고 있으며..

여우티 효능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여우티의 효능과 왜 여우 티가 인기가 많은지 잠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우티는 일명 붓기 차라고 하여 많은 여성분들이 찾고 있는 차라고 합니다. 여우티의 성분을 보면 늙은 호박과 팥을 넣어 만들..

새싹보리 효능 정리 [내부링크]

최근 강력히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푸드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새싹보리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가열하지 않고 생으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환으로 먹거나 차로 먹는 등 다양한 방..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줄거리 귀신이 나오는 장소로 유명한 신비아파트, 그곳에서도 가장 무서운 일이 자주 일어난다는 444호에 이사 오게 된 하리네 가족. 첫날부터 그들은 자꾸만 이상한 일들에 휩싸이게 된다. 분명히 텅..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시크릿쥬쥬 줄거리 선샤인빌에서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파티시에 셀레나와 바리스트 루카스 부부의 딸로 환생한 쥬쥬. 자신도 엄마처럼 멋진 파티시에가 되겠다며 부모님 일을 도우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변신 자동차 또봇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변신 자동차 또봇 색칠공부 도안 대부분 또봇의 모델이 된 차량은 기아자동차의 차량들이다. 기아차에게 라이센스를 받았으며 물론 아예 똑같은 건 아니고, 비율 등 부분 부분 실제 차량과 다르다. 직접적 PPL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작업 [내부링크]

브롤스타즈는 3대3 전투를 기본으로 하고, 배틀로얄 등의 다양한 장르를 가볍게 간소화한 슈퍼셀의 모바일 슈팅 게임입니다. 조작은 왼쪽은 이동 오른쪽은 공격으로 단순한 방식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쉽게..

코코몽 색칠공부 도안 제작 [내부링크]

시즌 1까지는 뽀롱뽀롱 뽀로로처럼 냉장고 나라 친구들이 서로 아웅다웅 하면서 교훈적인 메시지를 주는 아기자기한 내용이었으나, 시즌 2부터는 악당 캐릭터가 추가되면서, 이유없이 냉장고 나라를 어지럽히려는..

콩순이 색칠공부 도안 제작 [내부링크]

콩순이 색칠공부 도안 제작 엉뚱하고 발랄한 상상으로 항상 할 '말'이 많은 콩순이와 커리어와 가사와 육아까지 항상 할'일'이 많은 바쁜 엄마. 콩순이는 엄마에게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엄마랑 하고 싶은 놀이도..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도안 제작 [내부링크]

엉덩이 탐정이 요즘 유행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흥미를 충분히 갖게 할수 있는 캐릭터라 재미나기도 하구요. 천재 탐정 엉덩이탐정은 상황속에서 단서를 찾아 추리합니다. 고구마 파이를 무척 좋아하죠. 소설..

도라에몽 색칠공부 도안 제작 [내부링크]

도라에몽 줄거리 잘하는 건 사격과 낮잠빨리자기 실뜨기밖에 없고 게으름 피우기만 좋아하고 시험을 보면 항상 빵점을 맞는 소년 노진구. 새해부터 뒹굴거리며 지내던 어느 날, 자신의 책상 서랍에서 진구의 고손..

연극-고양이의늪 [내부링크]

연극은 작가가 말 하려고자 하는 것을 한정되어 있는 장소에서 다른 영상매체와는 달리 짧은 시간 안에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연기자의 연기력이 무척중요하다. 그래서일까, 나는 같은 작품이라도 TV나 영화에서..

네트워크사회 [내부링크]

네트워크는 상호 연관된 결절의 집합입니다. 결절은 곡선이 스스로 가로지르는 점입니다. 네트워크는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코드를 공유하는 한, 새로운 결절을 통합하여 무한히 뻗어갈수 있는 개방구조 입니다...

사설-언론의 기능 [내부링크]

언론의 행하는 역할, 즉 기능에는 서로 상반되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하나는 순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역기능이다. 일반적으로 사회에 바람직한 긍정적인 기능을 순기능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러한 기준은 엄..

사설-잘못된 교육제도가 돈과 아이를 해외로 내보내고 있다. [내부링크]

가족과 떨어져 사는 생활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가능하다면 아이들을 유학 보내고 싶다는 부모들의 반응이 적지 않다고 한다. 큰아이를 기독교 사립학교 7학년에 진학시킨 유학생 아버지 이씨는, 한국..

사설 - 나도 미국 소도시로 유학 가고 싶다 [내부링크]

이름도 생소한 미국 소도시에도 한국의 초중고교생 유학생들이 몰린다고 한다. 교육환경이 대도시 못지않은 데다 사교육비도 안 들고 물가도 싸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서울 강남에서 두 아이의 과외비만 월 100만..

샤르피 충격시험의 원리 [내부링크]

샤르피 충격시험은 충격하중하에서 재료를 파괴하는데 필요한 에너지의 척도를 제공한다. 이것은 다양한 공정들을 통해 생산되는 서로 다른 철강들의 비교를 위해 60여년 전에 처음으로 표준화되었다. 충격시험은..

9월 대표 기도문 [내부링크]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사랑하는 자를, 자신의 아들의 피 값으로 산 자기 백성을 시험에 내어 주사 견고케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다 알 수 없지만 이 나라에 순교자를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