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uroad의 등록된 링크

 namuro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천장을 예쁜 조화 벚꽃으로 꾸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나무 인테리어조화 전문시공업체 "나무로드"입니다. 오늘은 천장에 작업한 인조벚꽃나무를 소개해드려 합니다^^ 부천시에 위치한 요즘술집 매장에천장인테리어를 시공해 드렸는데요! 사장님께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셔서 그 자체로도 심플하고, 이쁜 매장이었습니다! 하지만 뭔가 부족했는지 저희 "나무로드"를 찾아주셨는데요. 사장님의 마음에 흡족하실 천장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열심히! 감사함으로! 작업에 임한 "나무로드"입니다^^ 매장의 천장 전체 면적 중 35평정도 되는 곳을 시공하였는데요. 굉장히 넓은 천장을 인조벚꽃가지들로 하나씩 하나씩 채워 나가기 위해 쉴틈없이 천장에 매달려 열심히 작업한 "나무로드"입니다^^ 인조벚꽃가지들 사이사이로 설치된 모던한 조명들이 가게의 분위기를 더욱 세..

조화로 푸른 인조나무를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나무, 조화나무, 조화인테리어 전문 제작업체 나무로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남한산성에 있는 역전국밥 체인점에 시공한 '인조 느티나무' 한그루를 소개하려 합니다 :D 식당 입구에 작업을 하였는데요. 사진에 보이시는 하얀 기둥에 나무기둥을 붙여서 가지와 조화들이 180도로 뻗어 나오게 작업해 드렸습니다 :) ( 위치상 벽에서 조금 옆쪽에 시공해서 문 위쪽으로도 조화들이 더 뻗어나갔습니다. 그래서 180도보다는 조금 더 넓게 시공해드렸답니다 ^^ ) 완성된 모습입니다! 시공을 끝내고 나니 비가 그치고 환하게 자연광이 들어오더라고요. 튼튼한 느티나무 기둥에 쭉쭉 뻗어있는 가지들과 조화 잎들이 너무 이쁘고 멋있게 보입니다 :D 저희 나무로드는 좋은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어서 예쁜 인조나무를 만들..

[인조나무] 꽃나무로 공간을 인테리어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나무 조화들을 디자인하고 조경해서 소개해드리는 나무로드입니다. 오늘의 조화 나무 인테리어는 "벚꽃나무 인테리어"입니다. 제주도에 있는 '모슬포차' 식당에 인조 벚꽃나무 두 그루를 심었는데요! 첫 번째 나무는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중앙에 심었습니다 :D 나무기둥은 바닥과 천장 벽에 단단하게 고정시켜 주었습니다! 두 번째 벚꽃나무는 매장 안쪽에 방이 있었는데요. 방 벽에 180도로 작업할 예정입니다! 튼튼한 벚꽃나무기둥을 세운 모습이지요 :) 햇빛이 비치니 분위기 깡패인데요..! 첫 번째 나무 시공 완료! 되었습니다 :) 자연스럽게 곡선으로 아름답게 세워져 있는 튼튼한 나무기둥 자체가 너무 매려적이고, 이쁜 것 같았는데요. 분홍분홍 한 벚꽃들과 가지까지 붙이니 봄 향기가솔솔..

조화 벽 인테리어로 다양한 디자인 연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화 인테리어를 다양한 장소에 분위기 있는 연출로 디자인해드리는 나무로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조화 인테리어는 벽면에 다양한 조화 식물들을 예쁘게 인테리어 했던 디자인입니다. 시공 장소는 서울의 예쁜 카페였습니다. 카페의 다양한 장소에 벽면 인테리어로 만든 조화 조경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조화 벽면 인테리어는 여러 장소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연출했으니 천천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많은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조화가 안 들어간 인테리어가 없을 정도로 디자인에 꼭 필요한 소재인데요. 다양한 장소에 맞게 여러 분위기로 연출된 조화 인테리어는 공간을 시원하고 화사하게 만들기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만들기도 하죠. 이번 조화 인테리어는 갖가지 식물들을 다양한 장소에 가득 넣어서 식물원..

벽면 조화 조경으로 조화 이끼를 넣어서 인테리어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벽면조경, 벽면인테리어, 조화인테리어, 인조나무 제작 전문 업체 "나무로드"입니다. 오늘은 벽면인테리어를 가지고 왔습니다 :D 노원구에 위치해 있던 한 사무실 벽면을 이끼들로 장식해 드렸습니다. "나무로드"가 시공한 곳은 변압기가 설치되어 있었던 벽과 위 사진처럼 액자처럼 나무 틀이 작업되어 있던 벽 두곳이었습니다! 액자 틀이 가려지지 않게 잘 남겨두고 사각형 모양으로 이끼들을 풍성히! 채워드렸어요. 벽면 이끼 조화 조경 인테리어의 모습이 어떠신가요? 초록색 이끼들이 생기가 넘쳐 보이죠 :) 조화 조경 인테리어 전문제작업체 "나무로드"는 고객님의 기대의 대한 만족을 위해 정성을 담아 작업하고 있습니다. 좋은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사용해서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D 풍성하고 자연스러..

벽면에 조화 화분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인조나무 조화인테리어 조화조경 전문시공업체 "나무로드"입니다. 오늘도 멋진 그린인테리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오늘 포스팅에 소개해 드릴 조화 조경 인테리어는 벽면조경과 화분인테리어입니다! 함께 감상해 보세요 :) 두 벽면을 나무 합판을 사용해 독특한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나무에는 직사각형의 화분이 메달려 있었구요. 그 곳에 저희 "나무로드"가 인조녹화들을 이용해 멋진 화분인테리어를 했답니다 :D 여러 종류의 인조녹화 조화들을 사용해 화분들을 빼곡히 채워드렸습니다 :D 인조나무 조화조경 조화인테리어 전문시공업체 저희 "나무로드"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최고의 인테리어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항상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좋은 재료들을 고집하고 있으며, 재료들을 아낌없이 사용..

조화 조경을 벽면과 디자인 구조물에 인테리어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조화 조경과 디자인 인테리어 전문 시공업체 "나무로드"입니다. 벽면과 구조물에 조화들로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사진들을 통해 구경해 보세요~^^ 2층 에스컬레이터에서 마주보이는 벽면에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인조녹화 조화들을 심었습니다 ^^ 짧고 길긴 직사각형으로 연출하여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더욱 아름답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답니다. :) 여러종류의 녹색 계열 조화들을 심었는데 보이시나요~^^ 비슷해보이지만 하나하나 다른 매력을 가진 인조녹화들을 사용하여 더욱 풍성하게 시공하였습니다. 나무 합판들이 일정하지 않고 들어간 것도 있고 튀어나온 것도 있었는데요! 그 사이사이 조화들이 자연스럽게 장식이 된것 같습니다. :) 인조나무 조화인테리어 실내인테..

벽면 조화 조경 / 플라워월, 꽃벽 인테리어 시공 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나무 조화인테리어 조화조경 전문시공업체 "나무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인테리어조화는! 홍대 꽃보라 가게 옥상에 시공한 인조녹화들과 조화들입니다. 갖가지의 인조녹화들과 사장님께서 직접 고르신 알록달록한 조화들로 매장 옥상 전면을 화려하게 장식하였습니다! 흰색 계열의 벽돌들과는 잘 어울리는 조화인테리어입니다^^ 옥상의 안쪽 벽면도 인조녹화와 조화들로 화려하게 그린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가게 이름 "꽃보라"와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컨셉인데요^^ 사장님께서 조화의 색을 잘 고르신 것 같아요! 조화인테리어 벽면인테리어 전문시공업체 "나무로드"는 좋은 품질의 재료들만을 고집하며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정성을 다해 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기대를 만족시켜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