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a1119의 등록된 링크

 nana1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양산 갈비탕 맛집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물금점 [내부링크]

'고집 센 그 집 갈비탕' 양산 물금점 몇 주 전에 다녀온 갈비탕집 후기를 이제야 쓰네요 겨울이라 그런지 자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요 뜨끈한 국물요리 먹으러 가자는 말이 입에 붙었어요 ㅋㅋ 요즘 주위에 감..

경남 창원 가볼만한 곳'진해보타닉뮤지엄 야간빛축제' [내부링크]

창원 가볼만한 곳 '진해보타닉뮤지엄' 야간빛축제 이제 떠나간 2019년을 마무리하며 친구들과 송년회를 위하여 창원으로 모였어요 밥만 먹고 헤어지기 아쉬워서 어딜 가볼까 하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요즘 핫하다..

부산 유부초밥 맛집 '정직유부' 화명점 후기 [내부링크]

부산 유부초밥 맛집 정직유부 화명점 동생도 저도 지금 치아교정을 하고 있어요 이 날은 동생이랑 치과 예약시간이 겹쳐서 같이 진료를 받고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르다가 근처에 유부초밥가게가 생..

양산 '쌀통닭' 석산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양산 '쌀통닭' 석산점 배달 후기 며칠 전부터 계속 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치킨을 먹었습니다! 어디 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바삭한 후라이드가 생각나서 오늘은 집 근처 '쌀통닭'에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배..

양산 석산 '본죽' 배달 후기 [내부링크]

양산 '본죽' 석산점 배달 후기 크리스마스이브에 가족모임을 하고 온 가족이 뻗어버렸습니다ㅎㅎ 특히 이모가 감기몸살이 나서 열나고 기침하고ㅜㅜ 저나 이모나 둘 다 솔로인지라ㅋㅋㅋ 크리스마스에는 같이 떡..

양산 국밥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증산점 후기 [내부링크]

'24시 전주 명가 콩나물국밥' 증산점 후기 뜨끈한 국물이 자꾸 생각나는 겨울이에요 아직 12월이라 그런 건지 이번 겨울은 많이 춥지 않은 것 같아요 오늘은 숙취로 고생하시는 이모랑 이모가 제일 좋아하는 콩나..

양산 중부동 '풍성호' 흑당버블밀크티 후기 [내부링크]

양산 중부동 '풍성호' 흑당버블밀크티 동생이랑 스시야마에서 저녁을 먹고 나왔는데 버스시간이 아직 한 시간이나 더 남았어요 뭘 해야 하나 하다가 그때 마침 바로 옆에 풍성호가 있더라고요 위치는 양산시외버..

양산 중부동 양산역 맛집 '스시야마' [내부링크]

양산역 초밥 맛집 '스시야마' 동생이 회사 기숙사에 있다가 오랜만에 집에 왔어요 그래서 저도 오랜만에 밥을 사줬습니다 월급 받으면 더 좋은 거 사줘라는 말과 함께요 뭐 먹고 싶냐니까 정말 예상에서 1도 안..

양산 석산 카페 '카페트립' 후기 [내부링크]

양산 석산 카페 '카페트립' 요즘 시간이 남아도는 관계로 집에만 있을 수 없어 밖으로 나왔습니다ㅎㅎㅎ 집을 나와 간 곳은 바로 양산 석산에 위치한 카페트립입니다 석산 다이소 근처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즐비..

김해 장유 중식당 맛집 '차이옌' [내부링크]

김해 장유 중식당 추천 '차이옌' 며칠 전에 김해로 이사하는 친구 집에 갔다가 청소를 도와주고 저녁을 같이 먹으러 갔어요 뭘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 이사한 집에 들렀으니 짜장면!ㅋㅋㅋㅋ짜장면을 먹으러 갔습..

[제주도 여행] 구좌읍 한동리 감성 숙소 '까만돌멩이' [내부링크]

제주도 감성 숙소 '까만돌멩이'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신경 쓴 숙소 '까만돌멩이' 이용 후기입니다! 퇴사하고 가는 첫 여행인지라 잘 쉬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제일 컸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북적대는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여행] 제주도 나홀로 뚜벅이 여행 후기와 필수품 [내부링크]

제주도 나홀로 뚜벅이 여행 제가 12월 초에 제주도 여행을 혼자! 뚜벅이로! 다녀왔습니다ㅎㅎ 퇴사를 하고 평일에 여행을 가려니 직장인 친구들과 시간이 안 맞기도 해서 저의 버킷리스트 '혼자 여행 가기'를 도전..

[제주도 여행] 구좌읍 한동리 카페 '화수목' [내부링크]

제주도 동쪽 추천 카페 '화수목' 제주도 여행 셋째 날 오후에 숙소 근처에 있는 카페 화수목에 갔어요 원래는 근처 식당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는데 하필 그날 식당일 휴무일 이더라구요 속상한 마음을 안고 밥..

[제주도 여행] 제주도 평대리 최애 맛집 '명진전복' [내부링크]

평대리 최애 전복 맛집 '명진전복' 여행 셋째 날 비자림을 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명진전복에 왔어요 여기 전복돌솥밥이 그렇게 맛있다곸ㅋㅋ 점심때라 대기를 할 줄 알았는데 운 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전복돌솥..

[제주도 여행] 만복이네 김밥 '제주 김만복' [내부링크]

만복이네 김밥 '제주 김만복' 저녁식사를 했지만 여기를 차마 지나칠 수 없어서 왔습니다ㅋㅋ 그 유명한 만복이김밥을 파는 제주 김만복 가게에 왔어요 원래는 본점을 가려했는데 그 날이 수요일이었던지라 본점..

[제주도 여행] 제주도 고기국수 '자매국수' [내부링크]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제주도 여행 둘째 날 사려니숲길을 갔다가 공항 근처에 있는 자매국수에 갔어요 제주도에 왔으면 고기국수는 한번 먹어줘야쥬?! 사려니숲길에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서 가장 가까운 쪽..

[제주도 여행] 제주 딱새우 맛집 '딱새우랑' [내부링크]

제주도 딱새우 맛집 '딱새우랑' 제주도 여행 첫날, 카페에 들렀다가 제가 저녁으로 고른 메뉴는 바로 해물라면과 딱새우회 입니다! 사실 제주도 여행 계획을 짜면서 가장 신경 쓴 게 숙소였어요 찾고 찾다가 마음..

[제주도 여행] 제주 김녕해수욕장 카페 '쪼끌락' [내부링크]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카페 '쪼끌락'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주에 혼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제주도 리뷰가 계속 올라올 거예요ㅋㅋ 아직도 제주 앓이 중입니다ㅜㅜㅜ 제가 제주공항에 도착..

창원 상남동 " 도쿄스테이크" 후기 [내부링크]

창원 상남동 도쿄스테이크 지난번 친구들과 창원에서 모인 적이 있어요 그때 한 친구가 스테이크 덮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도쿄스테이크입니다 검색해보니 저희 위치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여기 상남..

양산 남부시장 맛집 "울통치킨" 후기 [내부링크]

양산 남부시장 맛집 "울통치킨" 오늘은 남부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양산에 산다면 모를 수가 없다는 남부시장의 맛집! "울통치킨"을 알려드릴게요 저번에 올렸던 양산칼국수 바로 옆에 있답니다. 친구랑 퇴근하고..

양산 북정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 양산점 [내부링크]

알천순대곱창전골 오늘은 순대곱창전골을 소개할게요 날도 추워지는데 뜨끈한 전골 최고죠~ 몰랐는데 북정동에 맛집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 북정맛집은 바로 알천순대곱창전골 입니다!! 먼저..

양산맛집 '양산칼국수' 남부시장 맛집추천 [내부링크]

양산남부시장 맛집 '양산칼국수' 어제는 친구랑 양산에 있는 남부시장 맛집 양산칼국수를 다녀왔어요 아마 양산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없다죠?ㅋㅋ 장날이었지만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대기줄 없이 바..

<치약추천>루치펠로 치약 사용후기-올리브영치약추천 [내부링크]

루치펠로Rucipello 치약 후기 평소 그냥 마트에서 파는 아무 치약만 쓰다가 치아교정을 하면서 부터 치약과 칫솔에 많은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알아보고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 & 레드오리지널 배달후기 [내부링크]

교촌 허니오리지널 & 레드오리지널 어제 갑자기 야식으로 먹은 교촌치킨입니다~까햐하앙ㅋㅋㅋ 오늘 먹은 치킨은 저의 최애 메뉴! 교촌 허니오리지널과 레드오리지널입니다. 교촌치킨은 원래 허니콤보와 레드콤보..

이삭토스트 배달후기-메뉴가격정보 [내부링크]

이삭토스트 배달후기! 어제 갑자기 생각나서 동생이랑 저녁으로 먹기로 약속한 이삭토스트입니다. 이삭토스트는 저에게는 중고등학생 때 즐겨먹었던 추억의 음식인데요. 친구들이랑 학교 마치고 학원가기 전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