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alandya의 등록된 링크

 nanaland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김장김치 맛있게 담는 법 이순옥의 배추김치 [내부링크]

배추김치 재료 배추 3kg, 무 900g, 미나리 40g, 갓 100g, 물 2L, 굵은소금 300g 양념재료 물 1/2컵, 고춧가루 70g, 새우젓 50g, 굴 100g, 멸치젓갈 100g 다진 생강 10g, 다진 마늘 50g, 불린 청각 10g, 고운 소금 10g, 설탕 20g 1. 배추 김치 절이는 방법 배추김치 물 2L에 굵은 소금 300g을 섞어 녹이고 배추를 넣어 7~8시간 절인다. Tip '짧은 시간에 절이는 방법!' 배추 줄기 사이사이에 소금을 뿌리면 빨리 절여져요 다 절인 배추는 씻은 뒤 채반에 밭쳐 물기를 뺀다 배추 속을 아래로 놓으면 물이 잘빠져요 2. 배추김칫소 만들기 무 결을 따라 썰어 줘야 무가 빨리 물러지지 않아요(우측 사진 옳은 예) 무는 4cm 길이로 채 썰고 대파는 어슷하..

64세 선우은숙유영재와 만난지 8일만에 결혼 신혼 60일차 [내부링크]

배우 선우은숙은 아나운서 유영재와 결혼 60일 차라며 재혼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였다. 헤어진 지 얼마나 되었냐고 물어봐서 17년 되었다고 말했더니 나 믿고 발걸음 내디뎌봐요. "허들 선수가 달려와서 고민하면 뛰지도 못하고 낙오된다 건너 놓고 봐야 된다"라며 허들 프로포즈를 하였다. 선우은숙은 조건없이 결혼을 승낙했다. 서장훈이 경제적인 부분도 더 물어봤어야죠 라고 물어보자 나만의 가치관이 있다 경제적인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분이 빚이 있다고 해도 과거일이 뭐가 중요하냐 둘이 해결해나가면된다며 유영재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선우은숙은 수줍게 영재씨와 함께라 정말 행복합니다. 라며 밝은 미소로 행복함을 드러냈다.

원숭이두창 증상과 국내 유입 가능성은?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에 이여서 5월 초부터 원숭이 두창 증상이 유럽과 미국 등 해외에서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있다. 1. 원숭이두창(Monkeypox) 바이러스 란? (개요) Monkeypox virus 감염에 의한 급성 발열 발진성 희귀 질환, 1958년 코펜하겐 국립혈청연구소가 사육 원숭이에서 첫 발견, 1970년 DR콩고에서 첫 인간 감염 사례 이후 중앙 및 서부 아프리카의 농촌 열대우림지역에서 주로 발생, 대다수 사례는 DR콩고와 나이지리아에서 발생 보고, 두창과 유사하나 중증도는 낮음. 원숭이 두창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급성 발열 발진성 질환으로 증상은 두창과 유사하나 중증도는 낮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특성) Poxviridae과 Orthopoxvirus 중 하나..

셉TV 블로그 시작 품질과 지수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제가 요즘 시청 중인 셉TV 유튜브 공유합니다. 셉TV 유튜브에서 블로그 시작할 때 품질과 지수를 올릴 수 있는 방법과 블로그 빠르게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돈 주고 블로그 강의 이것저것 듣는데 왜 늘 핵심은 빠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 사실 잘 나가는 블로거들 수익 1000만 원 벌고 있다 뭐 500만원 벌고있다 하시는 분들 강의 들어보면 정작 본인들이 작성한 블로그는 보여주지 않죠? 그래서 항상 기술적인 방법은 알려주는데 막상 블로그 하면서 뭘 어떻게 해야 될지를 모르겠더라고요. 셉TV 유투버님은 자신이 처음부터 애드센스 승인 달고 어떻게 블로그를 키우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요. 돈 주..

지복합 민감성 피부에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 사용후기 [내부링크]

지성과 복성 합성 피부에 민감하기까지 한 저는 클렌징 바꾸는 게 쉽지 않은데 바닐라코에서 샘플로 받았다가 사용 후 너무 좋고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듣게 되어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클렌징 밤은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 피부타입에 따라서 사용하면 되세요. 지복합 민감성은 클렌징 밤 퓨리파잉 추천합니다. 상자에 보면 정품인지 알수 있는 바닐라고 라벨이 붙어있어요. 홀로그램 스티커로 움직이면 스마일 표시와 왕관 표시가 나는 신기한 스티커예요. 제품 안에는 스파츌러가 들어있어요. 뚜껑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제거 후 윗부분에 끼워서 사용하면 돼요. 뽀얀 우유빛깔을 띄고 있지만 고체라는 점! 순한 클렌징 밤 / 저자극 클렌징밤 오일 성분처럼 바르면 반들반들 짙은 화장도 폼클렌징 하나로 잘 안 지워지는..

2만원으로 초등 생일 파티 꾸미기 [내부링크]

초등학생 생일 파티 장식 단돈 2만원으로 해결했어요! 큰아이 생일! 5학년이나 되었는데도 생일에 맛있는 밥만 먹는 거로는 만족을 하지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 생일 파티용품이 2만 원 대면 충분히 살 수 있더라고요. 큰아이가 좋아하는 컬러 퍼플 풍선! 요즘엔 파티 풍선도 세트로 판매해서 구매하기 너무 편하게 되었더라고요. 유니콘과 무지개 파티 커튼만 제가 추가 구매했는데 총비용은 21,600원이고 전 할인받아서 18,400원 구매했어요. 파티 풍선 세트만 구매하면 만원도 안 되는 가격! 파티 재료는 생각보다 부피가 크지 않네요. 구성품 안에는 빨대가 있는데 빨대를 입구에 속~ 밀어 넣고 후 하고 바람을 불어넣어 주면 끝! 너무 세개 불면 터지니까 살살 불어주세요. 다 만들고 나니 생각보다 너..

세종시 가볼만한 곳 야경 맛집 금강보행교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에 2022년 3월에 금강 보행교가 오픈을 했어요. 이응 모양으로 국내에서 가장 긴 보행교예요. 세종 시청에서 가까워서 시내버스 또는 BRT를 이용하시는 분은 세종시청 정거장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운영 시간 : 오전 0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자차를 이용하실때는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리 위에서 찍었는데 금요일 저녁은 한산하네요. 원형 다리는 1층은 자전거 전용 다리 그리고 2층은 보행자가 다닐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자전거를 타고 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금강 보행교에는 곳곳에 시간으로 테마를 만들어 놨어요. 요소요소 아주 재미있는데 첫 번째 테마는 1시는 민들레 조명이에요. 산책하면서 퀴즈도 참여해 보세요. 2시 가을이 오는 소리 바닥의 나엽무늬 밟으면 풀벌레 소리가 나요 3시 행..

간단한 캠핑요리 추천 곱창전골 밀키트 기승전골 [내부링크]

6년째 줄서서 먹는 부산 대표 맛집 기승전골 밀키트에요! 캠핑가서 먹기 매우 편하게 개별포장 되어있어요. 2인분이고 매웃맛은 2단계라고 되어있습니다. 패키지가 생각보다 커요! 구성은 양배추 양파 양송이, 팽이버섯 깻잎 파채 청경채 한우 우삼겹 순대 양념장 고추가루가 들어있어요 패키지에 사용법이 있어요. 물 2컵과 양념장을 넣고 끓여주다가 양념장 끓기 시작하면 대창,순대,소고기를 넣고 10분간 끓여주세요. 고기는 핏물을 제거후 넣으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야채 넣고 5분더 끓이면 맛있는 기승전골!!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캠핑갈때 꼭 사가지고 가려구요. 고기가 잡내가 안나고 순대는 전통순대라 맛이 좋더라구요. 국물은 매콤한게 아주 밥도둑입니다! 오늘 저녁은 맛있는 기..

캐논 프린터 잉크 교체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캐논 프린터 잉크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잉크를 먼저 구매를 해주세요. 저는 캐논 e569s 잉크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블랙은 많이 남아있는데 컬러는 금방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캐논 e569s PG-64 (블랙) / 캐논 e569s CL-74 (컬러) 컬러만 필요하신 분은 캐논 e569s CL-74 (컬러)만 구매하셔서 사용하면 됩니다. e569s CL-74 (컬러) : 21200원 주고 구매했어요. 프린트 오른쪽 앞쪽을 살짝 당기면 잉크 교체하는 곳이 나와요. 아래 잉크 교체 방법도 일러스트로 자세히 안내가 되어있네요. 잉크 앞쪽 회색 부분을 꼭 눌러주면 잉크가 분리가 됩니다. 사용한 잉크를 꺼내고 새로운 잉크를 넣어줄게요. 새로운 잉크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조심히 뜯어주세요. ..

맞팔없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만드는 소통법 [내부링크]

진성 팔로워가 1000명이 안된다면 '아직 리스트'를 점검해보세요. 1. 아직 특정 카테고리 안에 포지셔닝이 안 되어 있다. (예: 패션, 운동, 디자이너 등) 2. 아직 커뮤니티 안에 속해있지 못하다. (소통하는 특정 집단이 없고 불특정 다수와 소통함) 3. 아직 타깃 어디언스들의 신뢰를 얻지 못했다. (예: 좋은 콘텐츠 또는 꾸준한 소통을 제공하지 않음) 인스타그램에서 성장하고 싶다면 내가 속한 커뮤니티와의 소통 잘해야 합니다. 커뮤니티와 소통할때 해야 하는 것과 vs 하지 말아야 하는 것 댓글 달 때 하지 말 것 1. 자신의 계정을 홍보한다. 2. 게시물에 부정적 의견을 단다. 3. 성격이 드러나지 않는다. DM 보낼 때 하지 말 것 1. 상대방의 득이 없는 것을 요구한다. 2. 맞팔을 요구한다. ..

책읽을 시간이 없는 나의 윌라 오디오북 사용후기 가격 [내부링크]

윌라 오디오북 한 달 사용후기 윌라 오디오북이라는 것은 김혜수가 선전하여 알게 되었다. 책을 성우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라는 것이 생소해서 손이 가진 않았다. 책은 눈으로 읽고 머리고 생각해야 하는 것이라는 고지식함? 주변에서 책을 볼 시간이 없는데 한 달에 3권을 읽었다며 지인이 한번 더 권유하여 시간을 따로 내어 듣기 어려운 나는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여 들어보기로 했다. 운전하는 시간이 약 40분 정도 되는 나에게는 너무도 알찬 시간! 내가 처음 읽은 책은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김유진 작가의 책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누군가는 꿈을 이룬다" 무심코 매일 반복되는 내 삶이 가끔 회의적이고 무료하다고 느낄 때였는데 이 책을 일고 난 동기부여가 되어 지금 토요일인데도 5시에 기상하여 이..

[그것이 알고싶다] 천국이란 이름의 인간농장. 안산 Y교회의 비밀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년 넘게 밝혀지지 않은 하얀 성전의 비밀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지난해 12월 15일. 20대 여성 세 명이 안산 Y교회 오OO 목사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고소 내용은 오 목사로부터 20년 넘게 성착취를 당했다는 것. 이들은 초등학생 때부터 Y교회를 다니며 공동체 생활을 해왔는데, 그곳에서 지내는 동안 오 목사는 물론 그의 가족들로부터 지속적인 감금 및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성인이 된 지금에서야 진실을 말할 수 있게 된 그녀들에겐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오 목사의 시중을 들며 영적인 에너지를 돕는다는 의미로, 교회 안에서 일명 ‘영맥’이라 불렸던 그녀들. 오 목사는 ‘음란죄’ 상담이라는 명목으로 이들 ‘영맥’을 불러내 성 착취 행위를 저질렀으며 심..

유투브 무료 썸네일 간단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방법으로 포토샵을 할 줄 알아야지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셨다면 no! 요즘 썸네일이 너무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아 깜짝 놀랐네요. 그중에서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디자인이 요즘 트렌드와 잘 맞아서 너무도 유용할 것 같아서 소개할게요. https://www.miricanvas.com/ 무료로 유튜브 썸네일 만들 수 있는 미리 캔버스라는 사이트예요. 장점 요즘 트렌드에 맞는 템플릿과 사진 텍스트 등 디자인이 있고 작업하기가 편리하게 되어있으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단점 아무래도 무료이다 보니 볼 수 있는 템플릿이 많이 있지는 않다. 하지만 쉽게 변경하여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사용해 보세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유튜브/ 팟빵 썸네일 이라는 영역이 보입니다. ..

쇼피코리아 사업자 등록 절차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https://shopee.kr/ Shopee: 쇼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No.1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를 통해 동남아 6억명의 고객에게 판매를 시작해보세요 shopee.kr 쇼피 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하여 우측에 shopee 셀러 신청하기 클릭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필수 입니다. 담당자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작성 후 신청하기 누르면 끝! 2주 안에 메일로 연락이 온다고 하는데 전 좀 더 일찍 회신이 왔습니다. 메일로 회신을 줬는데도 가입을 안 하고 있다면 쇼피 측에서 한번 더 연락이 오더라고요. 등록한 메일로 쇼피 입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 메일이 도착합니다. 입점 신청, 사업자 등록증 제출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쇼핑 입점 신청 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입점 희망 카테..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트러블 피부 두배 효과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저자극 제품의 수분 진정 제품이라서 트러블과 민감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제품이에요. 용량은 30ml에요 양은 적은것 같지만 2달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시카 성분이라서 자극적이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사용감은 매우 좋습니다. 레티놀 앰플은 사용하는 기간에는 햇빛에 의해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선크림을 꼭 함께 발라주세요. 민감한 피부는 레티놀 앰플과 물리적, 화학적 필링 제품 혹은 비타민 C 함유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자극을 느낄수 있으니 병행 사용을 조심해 주세요.라고 되어있어요. 노란색의 앰플이 꼭 비타민 앰플같아보여요. 바르면 바로 쓱 스며들어요. 여기서 꿀팀!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밤을 같이 사용해보세요. 특히 저녁에 토너-> 앰플..

겨울 동계 캠핑 준비물 반드시 챙기세요! [내부링크]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동계 캠핑!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동계 캠핑을 즐겨합니다. 계절마다 느끼는 매력적인 요소들이 있지만 눈이 내린 설경을 보며 따듯한 커피 한잔을 마시는 것은 오직 겨울 동계 캠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낭만입니다. 동계캠핑을 할때 부피도 크고 준비해야 될 물건들도 많은데 그중에서도 나의 안전을 지켜줄 준비물들은 꼭 챙기도록 해야 합니다. 1. 난방기구 _난로 겨울 캠핑엔 당연히 난방기구가 없다는 건 상상을 못 하는 일. 텐트 안을 훈훈하게 하기 위해서 사용을 많이 합니다. 캠핑용 난로가 따로 있으니 사전에 미리 확인 후 가지고 다니시기 편리한 걸로 사용해보세요. 2. 난방기구 _온풍기 온풍기는 휴대하기가 매우 간편하고 금방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줘서 매우 좋아요. 작지만 텐트..

12월 23일 부터 수도권 서울 경기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 회사는? 식당은? [내부링크]

서울 수도권 5인 이상 사적 모임 집합 금지 행정명령 12월 23일부터 시행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지난주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 때가 지속되어 최근 코로나 확산이 심각해지고 있어 5인 이상 집합 금지라는 행정 명령이 발표되었습니다. 10인 이상도 아닌 5인 이상 집합 금지 행정명령이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내려지면서 혼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12월 23일 0시부터 1월 3일 자정까지 5인 이상 집합 금지 조치를 시행한다고 하는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사람들의 모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5인 이상 사적 모임 모임을 금지한다는 겁니다. 적용범위는 서울특별시, 경기도 전 지역 거주자와 방문자, 인천광역시를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1. 결혼식장과 장례식장은 어떻게 되나요? 결혼식장과 장례식장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시작! 처음부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까칠한 '하루'입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를 오늘 처음 시작해봅니다. 저처럼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거나 하고 싶은 분들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티스토리 블로그 회원가입 부터 기본 세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티스토리 블로그 회원가입 티스토리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은 우측 시작하기 버튼 클릭 카카오 계정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사이트 https://www.tistory.com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카카오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 번호 입력하면 끝! 쉽죠?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블로그 카테고리 만들기 로그인 후 우측에 보면 원형 전 아바타 사진을 넣어 놨는데 여러분은 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