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i78의 등록된 링크

 nani7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고양이 싸움 원인과 서열정리 하고 나서의 행동 [내부링크]

내가 키우는 반려묘들이 안싸우고 사이좋게 지내는것만 봐도 뿌듯한 집사들! 근데 고양이들이 가끔 싸우는 경우들이 있어요. 그럴땐 당황스럽고 속상하고.. 고양이 싸움 원인과 서열정리를 할땐 어떻게 해야 할까..

조두순 사건의 실화영화 소원!조두순 출소 7개월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화영화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오늘부터 실화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실화영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조두순 사건의 영화 소원이예요. 이때 영화보면서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휴지도 안가..

고양이 꼬리언어! 몸짓언어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친해지고 나면 엄청 애교많은 고양이 근데 친해지기가 참 어려운 동물이 고양이 인것 같아요.그래서 고양이의 몸짓언어를 잘 지켜봐야하는데요. 고양이의 꼬리언어를 알아보려고 해요~고양이 꼬리언어를 알면 고양..

코리안 숏헤어 고양이 성격과 코숏 특징도 함께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요즘은 고양이에 대한 인식이 좋아져 길냥이를 챙겨주시는 캣맘님들도 많고 길냥이들을 챙겨주기 위해 간식을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알고보면 참 애교 많고 착한 길냥이 코리안 고양이! 코리안 숏..

고양이가 아플때 행동! 고양이 아플때 증상까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를 키울때 지켜봐야 할것들이 많은데요 고양이는 워낙 아파도 아프다는 표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집사들이 잘 지켜봐야 해요. 고양이 아플때 어떤 행동을 하는지 증상이 어떤지를 지금부터 차근..

약 냄새 싫어하는 고양이 약먹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를 키우다 보니 어려운게 한두개가 아닌데요. 그중에서 고양이가 아플때 제일 힘들고 어려운것 같아요. 아프면 병원에 가야 하고 약을 먹여야하는데 약먹이기가 너무 어려운 고양이! 오늘은 약냄..

고양이가 손을 깨무는 이유 & 버릇고치기 [내부링크]

고양이가 손을 깨무는 이유!아기고양이때부터 무는 버릇을 잘 잡아줘야 하는데요.저희집 고양이 가을이는 어릴때 손으로 놀아준적이있었는데 그뒤부터 엄청 물어대기 시작했어요~고양이가 손을 깨무는 이유 아기때..

고양이랑 초보집사가 친해지는법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집에 다 있다는 고양이! 고양이는 도도하고 마음을 잘 주지 않아서 키우기 전에 많은것들을 알아보고 많은것들을 공부해야 서로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낼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 키울때 제일 첫번째..

밀양 여중생 사건 실화로 만든 천우희주연 영화 한공주 [내부링크]

밀양 여중생 사건 실화로 만든 천우희주연 영화 한공주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보면서도 너무나 화가 나고 어린 소녀가 감당하기 힘들었던 사건을 천우희가 너무 실감나게 연기했던 한공주! 오늘은 밀양 여중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