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ika123의 등록된 링크

 nanika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무등산 양떼목장 - 화순 아이와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무등산 양떼목장 - 화순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해서 출산 전에는 쉬는 날만 되면 남편과 이곳저곳 놀러 다니기 바빴는데요. 츨산 하고 나서는 아기와 함께 나가려면 아무래도 제약이 많더..

아기 유산균 - 닥터에디션 바이오D 드롭스 (feat, 내 돈 내산) [내부링크]

아기 유산균 - 닥터 에디션 바이오 D 드롭스  (feat, 내 돈 내산) 저희 아기가 신생아 때부터 쭉~ 잘 먹고 있는 유산균을 소개해볼까 해요. :) 아기가 태어났을 때 신생아실에서 비타민D를 구매하라고..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사용후기 (feat. 내 돈 내산) [내부링크]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사용후기 (feat.  내 돈 내산) 6개월부터 아기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하이체어가 필요했는데요. 하이체어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하이체어는 이것저것 쓰다가 돌고 돌아 스토..

[육아 이야기] 아기 데이베드 추천 - 레이디가구 코쿤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데이베드 추천 - 레이디가구 코쿤 저희 아기는 보니 아기침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아기가 4개월이 넘어가면서부터 배가 탈출을 하더니 언젠가부터 자고 일어나면 아이가 90도로 접..

[육아 이야기] 아기 두상 베개 지오필로우 사용후기 (Feat. 내 돈 내산)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두상 베개 지오필로우 사용후기 (Feat. 내 돈 내산) 저희 또또는 뱃속에 있을 때부터 의사 선생님이 초음파상 아기 두상이 짱구 머리라고 하셨어요. 역시 태어나고 나서도 짱구 두상이..

[육아 이야기] 아기 예방접종 날짜 확인 (예방접종 도우미 or The 건강보험)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예방접종 날짜 확인 (예방접종 도우미 or The 건강보험) 아기는 면역력이 약한 만큼 태어나고 1년 동안은 예방 접종하러 다니기 바쁘더라고요. 출생 산부인과에서 아기수첩에 예방접..

[육아 이야기] 생후 6개월까지 육아용품 추천 BEST 5 (feat. 내 돈 내산 / 임신& 출산선물 추천)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생후 6개월까지 육아용품 추천 BEST 5 (feat.  내 돈 내산 / 임신& 출산선물 추천) 육아용품을 준비할 때 육아는 템빨이라는 말도 있고 어디까지 사야 하는지 감이 안 잡히더라고요...

2022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 고용보험 모바일 [내부링크]

2022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 고용보험 모바일 아이를 출산하고 1년 동안은 유급휴직으로 육아휴직급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아이를 낳기 전에는 회사에서 육아휴직급여를 알아서 주는 것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

[육아 이야기] 하기스 기저귀 사용후기 ( 보송보송,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매직 컴포트, 맥스 드라이)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하기스 기저귀 사용후기 ( 보송보송,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매직 컴포트, 맥스 드라이) 아기를 키우면서 필수품!! 바로 기저귀인데요. 출산 후 선물로 기저귀 선물이 많이 들어와 기저귀 종류별로..

[육아 정보] 광주 영유아예방접종 저렴한곳 (광주 인구보건복지협회) [내부링크]

[육아 정보] 광주 영유아예방접종 저렴한곳 (광주 인구보건복지협회) 아기가 태어나고 나서 아기수첩을 받았을 때 생각보다 많은 예방접종이 있어 놀랐는데요. 예방접종도 국가 무상 접종이 있고 비급여 항..

[육아 이야기] 아기 기저귀 발진 연고 사용후기 (덱스파놀 VS 비판텐)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기저귀 발진 연고 비교 (덱스파놀  VS  비판텐) 저희 아기는 기저귀 발진이 많이 없는 편에 속했는데요. 아기가 신생아실에 있을 때도 항문 쪽에 발진이 있다고 하면서 병원 소아과..

[육아 이야기] 아기 주식 계좌 개설 - 키움증권 등록하기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주식계좌 개설 - 키움증권 아기 주식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은행에서 입출금 통장 개설 후 주식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저는 국민은행에서 아기 입출금 통장과 주식계좌를 만들었습니..

[육아 이야기] 아기 입출금 통장 및 주식계좌 개설 - 국민은행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입출금 통장 및 주식계좌 개설 - 국민은행 아기가 태어나고 나서 해주고 싶었던 일이 주식계좌와 아기 적금을 만들어주고 싶었는데요. 아기의 도장도 있어야 하고 이것저것 필요한 서..

[육아 이야기] 광주 아기 백일 사진 - 스튜디오 달음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광주 아기 백일 사진 - 스튜디오 달음 아이가 태어난 지 백일이 되어가면서 백일사진을 찍어주고 싶었는데요. 백일상을 대여해서 셀프로 찍어줄까 하다가 저의 손이 똥... 손인 관계로 스튜..

[육아정보] 2022년도 광주광역시 북구 양육단계지원 [내부링크]

[육아정보] 2022년도 광주광역시 북구 양육 단계 지원 아기가 태어나면 영아 수당과 아동수당 혜택만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사업들이 있더라고요. 저에게 해당되는 것들도 나중에 혜택을 받아봐야겠..

[육아 이야기] 신생아 황달에 관하여 -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신생아 황달에 관하여 - 원인 및 증상 또또가 조리원에서 퇴원할 때 황달 수치가 10-11으로 추적관찰이 필요하다고 해서 일주일 뒤에 분만병원 소아과에서 진료를 보았는데요. 황달수치가 15-16점대..

[육아 이야기] 신생아 태열 원인 및 관리방법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신생아 태열 원인 및 관리방법 또또가 태어난 지 3주 차부터 얼굴이 빨개지면서 뾰루지가 한두 개씩 올라왔는데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친정어머니가 신생아 태열이라고 하더라고요. 신생아 하면 부..

[육아정보] 2022년도 광주광역시 북구 임신 지원 내용 [내부링크]

 [육아정보] 2022년도 광주광역시 북구 임신 지원 내용 예비 엄마 아빠 검진 대상 관내 혼인 후 1년 이내인 임신전 예비 엄마 아빠 내용 공통(10종) - 기초검사(신장,체중,혈압) , 혈액검사(B형검사, 성병(매독,..

[육아 이야기] 80일 아기 농가진 원인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80일 아기 농가진 원인 및 치료 방법 저희 아기는 신생아 시기를 막 지나고 두피 지루성 피부염으로 두피에 노란 딱지가 있었는데요. 아이의 머리를 감기고 나서 보니 노란 딱지 하나가 똑하고 떨어..

[육아정보] 2022년도 광주광역시 북구 출산지원내용 [내부링크]

[육아정보] 2022년도 광주광역시 북구 출산지원내용 아이의 출생신고를 하러 광주광역시 북구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였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출산지원 혜택이 있더라고요. 출생 육아수당 및 출산축하금 정부..

[육아 이야기] 영유아건강검진 - 검진일 조회 및 가능한 병원 찾기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영유아 건강검진 - 검진일 조회 및 가능한 병원 찾기 BCG 예방접종 으로 다니던 소아과를 갔는데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라고 하시면서 문진표를 주시더라고요. 영유아 건강검진이란 단어가 생소하여..

[육아이야기] 신생아 검사 (선천성 대사이상, 난청검사, 눈검진, 두부초음파, 심장초음파, G- 스캐닝)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신생아 검사 (선천성 대사이상, 난청검사, 눈 검진, 두부 초음파, 심장초음파) 저는 3월에 아이를 출산하였는데요. 출산후 산모만큼이나 아이도 이것저것 필요한 검사들이 많더라고요. 출산 후 입원..

[육아 이야기] 아기 손톱 및 염증(고름) 치료 - 에스로반 연고 도포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 아기 손톱 및 염증(고름) 치료 - 에스로반 연고 도포 아기가 60 일쯤 되었을 때 아버님 생신파티가 있어 시댁에 방문하였는데요. 같이 박수치며 생신 축하 노래를 부르고 아이의 엄지손가락을 봤는..

임산부 독감 및 백일해 접종 - 광주광역시 백일해 접종 저렴한 곳 [내부링크]

임산부 독감 및 백일해 접종 - 광주광역시 백일해 접종 저렴한 곳 저는 임신했을 때 임산부는 따로 예방접종을 안 하는 줄 알았는데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독감 예방접종 (인플루엔자)과 백일해 접종은 권하시더라..

[육아정보] 2022년도 첫 만남 이용권 신청방법 및 사용처 [내부링크]

[육아정보] 2022년도 첫 만남 이용권 신청방법 및 사용처 2022년도 3월에 저희 또또가 태어나게 되었는데요~ 2022년도부터 지원금액이 늘어난 첫 만남 이용권이 신청 가능하더라고요. 첫 만남 이용권은 임신 출산..

[육아정보] 국민 행복 카드 - 2022 임신 출산 바우처 카드 신청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모바일 신청 방법 [내부링크]

[육아정보] 국민 행복 카드 - 2022 임신 출산 바우처 카드 신청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모바일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 저는 2021년도 7월에 임신 사실을 알았는데요. 병원에서는 아기집이 보이면 바우처 신청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