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noah의 등록된 링크

 nannoa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자신감의 심리학] 리더쉽을 기르기 위한 준비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여러분은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타인의 의견 속에서 삶을 살아가는 사람인가요? 아니면 여러분은 타인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며 살아가는 사람인가요? 오늘 알아..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간단하게 상대의 심리를 조절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카페 혹은 만나자마자 할 수 있는 간단한 심리 조작입니다. 심리 조작이라고 해서 최면처럼 상대방을 조종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에 대한 인식을 살짝 다르게 만들어 주..

[색깔의 심리학] 무슨색의 옷을 입어야 할까? 상황별 색채 심리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상의 의상을 좋아하시나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색깔이 있고 무늬가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의상은 가지각색 일 겁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색채 심리학입니다. 각각의 색..

[호감의 심리학] 헤어지는 커플들의 싸움방법 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은 카페나 공공장소에서 싸우는 커플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비가 온 뒤 땅이 굳는다는 말이 있듯이 싸움을 하고 건강하게 해결하면 더 깊은 사랑으로 이어지지만 싸움을 한 뒤..

[호감의 심리학] 우정과 사랑을 구별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은 그때 느끼셨던 감정이 사랑인지 우정인지 헷갈리신 적이 있으신가요? 연애를 하다가 혹은 썸을 타다가 문뜩 내가 진정으로 상대방을 사랑하는 건가? 아니면 그냥 친구로서 좋아..

[호감의 심리학] 어떤 헤어스타일이의 여성이 더 인기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헤어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하시나요? 짧은 머리의 여성? 긴 머리의 여성? 혹시 대머리? 오늘 알아볼 것은 헤어스타일에 따라 다른 인기도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헝가리..

[호감의 심리학] 호감을 유발하는 웃음, 웃음이 가지는 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은 어떨 때 웃으시나요? 즐거울 때? 행복할 때? 웃길 때? 웃음이란 긍정적인 감정을 표출할 때 자연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오늘은 웃음이 가지는 힘입니다 웃음이 가지는 힘은..

[연애의 방법] 사랑싸움 지혜롭게 해결하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은 연인과 가끔 싸우면 어떻게 해결을 하시나요? 무작정 사과? 시시비비 옳고 그름을 따지기? 싸움 후 해결방안으로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연인과 싸움을 하..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여러분이 한 사람을 좋아하고 있을 때 그 상대편 또한 여러분을 좋아한다면 기분이 어떨 거 같으신가요? 예로부터 많은 사람의 사랑은 짝사랑으로 시작해서 성공의 열매를 맺는 사람도..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남성들이 표현하는 호감신호 3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저번에 여성들이 남성에게 호감을 느낄 때 표현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봤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남성들이 여성에게 호감이 있을 때 어떠한 표현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이..

[행복의 심리학] 행복이란 무엇인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여러분은 왜 제 블로그에 들어오셨나요? 누군가는 상대방을 알고 싶어서, 누군가는 자신을 알고 싶어서 혹은 호기심으로 심리학에 대해서 배웁니다. 호기심을 제외하고는 무언가가 여러..

[자신감의 심리학] 성격을 바꿀수 있을까? 관점을 바꿔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의 성격에 만족하시나요? 아니면 성격이 마음에 안 들어서 바꾸려고 노력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사람의 성격을 정말 바뀔 수 있는 걸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어색하지 않게 대화 하는 방법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첫 만남 속에서 대화를 해야 한다는 건 매우 어색하다는 것을 여러분 모두가 알고 계실 겁니다. 어떻게 말을 해야 자연스럽게 말을 이어나갈까? 어떻게 말을 해야 어색하지 않을까? 오늘..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여성들이 표현하는 호감신호 4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여러분은 비언어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계신가요? 상대방의 비언어적 표현 즉 몸짓과 얼굴의 표정 그리고 습관 등은 저희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하지만 저희처럼 비언어적..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상대방의 감정 파악하기 4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부정적인 바디랭귀지입니다. 사람들의 표정과 몸짓은 감정의 무의식 속에서 나타납니다. 그 표현을 사람들 또한 무의식 속에서 긍정적 혹은 부정적으로 받아들이게 됩..

[호감의 심리학] 연애 잘하는법! 아이컨택을 잘해야한다! 방법과 TIP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난노아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아이컨택입니다. 호감과 신뢰를 쌓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아이컨택은 가장 기본 되지만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런데 아이컨택을 잘 하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