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h1737의 등록된 링크

 naph17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이상화,강남 결혼 그리고 반응 [내부링크]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21&aid=0002401435 강남-이상화, 10월12일 화촉…“따뜻한 축복 부탁” 가수 강남과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상화가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이 오..

조국은 진실을 얘기했다! 언행일치! [내부링크]

정확한 평가!! 그동안의 많은 조적조!! 조국이 조국에게!! 조정린이 조국에게!! 가 있었지만 아무튼 본인에 대한 평가는 본인이 정확하네~ 몇일 안남은 청문회 쇼타임이 얼마남지 않았다!! 조국 여배우는..

윤석열의 칼끝은 어디까지? 오거돈 부산시장 압수수색! [내부링크]

[속보] 검찰, 오거돈 부산시장 집무실 압수수색 [속보] 검찰, 오거돈 부산시장 집무실 압수수색 검찰이 29일 오전 9시20분경 오거돈 부산시장 집무실을 압수수색했다. 이날 압수수색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 씨 코딩교재 납품 요약 [내부링크]

귀걸이 이력서 사진으로 유명한 문준용 씨 ​ ​ ​ 이번엔 코딩교재 납품건으로 이슈가 되었네요. ​ 대통령 가족들은 행동 하나하나에 주목을 받게 마련이죠. ​ 무슨 사건인지 대충 알아볼까요? ​ ​ ​ 사건..

홍가혜/티아라/yg/윤지오로 이어지는 김용호 기자 사건일지 [내부링크]

오늘 아침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 ​ 홍가혜씨가 또 나오셨네? 올해초 손석희사건 등으로 ​김용호 기자가 한창 이슈를 받자 ​MBC에서 프로그램 제작해 실검에 올리더니 또! ​ 아마도 이번엔 실검8위에 랭크..

조국을 향한 구두룡섬 中 마지막 일검!! [내부링크]

음악은 거들뿐... ​ ​ 검술은 기본적으로 내려베기, 올려베기, 종단베기, 대각선 내려베기, 대각선 올려베기의 8개 최단거리의 찌르기까지 총 9가지가 존재한다. 만화 바람의 검심 中 ​ ​ ​ 적에게 동시에..

베트남 부인 폭행사건 남편의 전부인이 쓴 글 [내부링크]

역시 한 사건을 객관적으로 보려면 여러사람의 말을 들어봐야 하는것 같습니다. 베트남 부인 폭행사건이 몇일동안 떠들석 했는데.. 오늘 남편의 전 부인이란 사람이 글을 올렸네요. 충격적인 반전의 사실을 폭로..

SBS 전 앵커 김성준 지하철에서 여성 몰카 [내부링크]

정의로운 척, 여성을 위하는 척 하는 또 하나의 위선적인 앵커 소식이네요. "우리는 오늘(여성의날)을 기념할 자격이 있는지요. 남성 임금 평균의 60%밖에 받지 못하면서도 근로조건 따지기 전에 일자리 지킬 걱..

일본 불매운동 영화,편의점 편... [내부링크]

역대급 일본 불매운동 시작! 일본불매운동이 실검에 오르며 여기저기 난리인데요. 연예인 이시언은 일본여행 다녀왔다가 대중들에게 온갖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생존 가능?? 그래서 일반 대중들은 일..

잠원동 건물붕괴 사망사고 영상 [내부링크]

안타까운 일이 또 발생 했습니다. 결혼 반지를 찾으러 가던 예비 신혼부부가 갑자기 건물 외벽이 무너지는 바람에 참변을 당했는데요 영상을 보면 끔찍함에 몸서리가 처집니다. 아니!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차타..

G20 대참사 문재인 카케무사 리뷰 [내부링크]

장안의 화제인 문재인 G20 행적 영상입니다. 과연 G20에서 문재인이 어떤 행적을 보였는지 이제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다 끝나고 포토타임 + 공연즐김 ㅋㅋ 단체사진 촬영엔 나타나나? 아니 그럼 도..

역대급 일본 불매운동 시작!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이 실검에 오르며 여기저기 난리인데요. 연예인 이시언은 일본여행 다녀왔다가 대중들에게 온갖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생존 가능?? 그래서 대중들은 불매운동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G20 문재인 충격영상 [내부링크]

정말 놀라운 영상이 떴네요. 총 3번의 회의가 있었는데 2번은 홍남기가 문재인 대신 참석합니다. 3번째에는 문재인이 잠깐 회의실에 등장하는데 그게 알고보니.... 청와대 홍보영상을 찍기 위해서 잠시 나오고 나..

인어공주 캐스팅 설정붕괴 [내부링크]

라이온킹 실사판 예고편을 보고 뽐뿌를 어마어마하게 받던중.... 새로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인어공주 캐스팅이 공개됬다고.... 누구지?누구지? 기대기대!! .........................인어공주 실사판 캐스팅이..

-가로세로뉴스- 가로세로 어벤져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이 한층 더 재밌어 졌는데요~ 아무래도 슬슬 캐릭터가 잡혀간게 한 요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캐릭터하면 마블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가세연 멤버들을 어벤져스 캐릭터에 빗..

WWE 근황 [내부링크]

요즘 WWE에서 가장 힘쎄기로 이름난 두 사람... 브론 스트로우맨 vs 바비 래쉴리 이른바.. 브론 백형 vs 바비 흑형 둘이 반칙 다 허용하는 무제한 매치로 붙었는데.. 출입구까지 가서 싸우고 난리부르스 땡김. 퍽..

우파 유튜버 전성시대? 무협에 비유 [내부링크]

작년, 방송에서 짤린 우파성향 논객들이 하나둘 유튜브로 진출했을때, 우파성향 정치유튜브가 새로운 '블루오션'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나다를까, 많은 신진 우파 유튜버들이 등장해 인기몰이를..

일본 반도체 수출규제 [내부링크]

우려하던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반일 감정을 부추키는 강제징용 배상판결로 일본과 대립하더니... 결국, 사단이 나고야 말았습니다. 사실은, 강제징용도 아니었다. 메모리 반도체 1,2위 업체가 한국에 있다..

페미논란 베스킨라빈스 광고 모델 엘라 그로스 Ella Gross [내부링크]

일단, 광고부터 보죠.. 어디가 이상하죠? 올해 베스킨에서 한번도 안사먹었는데.. 갑자기 베스킨 가고 싶어지는 상큼한 광고네요. 그런데 이 광고가 일부 불편함을 느낀 그분들에게 공격을 받고.... 베스킨라빈스..

역습의 요기요!!! 배민vs요기요 승자는??? [내부링크]

어느샌가 사람들의 생활속에 깊숙히 침투한 배달어플. 언제나 그렇듯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면 자연스럽게 수익이 뒤따라오게 되죠. 배달앱 회사들은 요즘 가장 핫하다는 플랫폼 사업의 대표격이 되었습니다...

G20을 보고 영부인도 영어를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 G20 김정숙 여사님도 화제네요. 역시 우려대로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솔직히 이건 좀 불쌍.... 노란옷 입은사람은 아르헨티나 영부인이라는데... 우리나라보다 훨씬 못사는 아르헨티나에게 이런 치욕을.....

적폐청산 심리적 거부감 [내부링크]

2~3 년전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심심치 않게 들어온 단어 적폐청산... 예전부터 이 용어를 들을때마다 속에서 알수없는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유는 현실과 멀리 떨어진 '선악대결 구도'로서의 용어라는 생각 때..

G20 외교참사... 트럼프는 2분? 난 8초다! feat...아베 [내부링크]

지난 4월 트럼프와 2분 접견이라는 외교 대참사 이후... 이번 G20에서도 비슷한 일이 발생하지 않을까 조마조마 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약식 회담도 없이 악수만 8초... 다른 19개국과는 간략하게라도 회..

송혜교 송중기 찌라시 팩트 [내부링크]

벌써 시간이 꽤 흘렀지만 워낙 충격적인 소식이라 그런지 검색어 상위권에 계속 떠있네요. 이럴때 제일 먼저 찾아보는 유튜브 채널은 바로...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 팩트가 확된 이야기를 주로 하는 편이고..

드라마로 엿본 다시 달리는 일본(개인감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유튜브 페이지를 넘기던 중 한 일본 드라마 클립영상을 보게 됬습니다. 영상을 보니 갑자기 혼자만의 상상으로 생각해 왔던 것이 떠올라 한번 공유해 보려 합니다. 사실 관계는 전혀 없고 뭔가..

소비자를 위한 식량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방송을 보다가 항정살 가격 얘기가 나와서... 우리나라의 식료품 가격에 대해 한번 적어보려 합니다. 해외를 나가보면 다른건 나라별로 차이가 있지만,, 식료품 가격은 물가가 비싼 선진국에 비..

사립유치원 비리 폭로의 양면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폭로한 사립유치원 원장 비리가 예전에 한창 이슈가 됬었는데요~ 그때 기사와 댓글을 보면 성인용품,명품가방 등의 자극적인 문구와 함께 엄청난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사립유치..

난민천국 그리고 조선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송에서 제주도 난민에 대한 내용을 보고 한번 적어봅니다. 도대체 왜 그 멀고먼 예맨에서 난민이 밀려드냐는 의문에.. '대한민국에선 외국인도 돈을 쉽게 벌수 있다는 소문이 난민들 사이에서 돈다'..

소통 대통령 문재인? 문재인식 태세전환이란 이런것.. [내부링크]

문재인식 쇼통 공약 그 첫번째.... 광화문 집무실로 출퇴근. 불통 대통령 박근혜라며 자신은 국민과 소통하며 출퇴근 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하고 광화문 집무실 공약!! 현실은? 문재인식 쇼통 공약 그 두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