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love의 등록된 링크

 nara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갤럭시 워치5 스팩 가격 색상 골프에디션 배터리 [내부링크]

이번에는 갤럭시 워치5 스펙 특장점 가격 색상 디자인 배터리용량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5에 대해 궁금하신분, 구입하려고 생각중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여름철 보양식 종류 추천 식품 효능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름철 보양식은 어떤식품이 있는지 효능은 무엇인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날 기운을 북돋아주는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으..

지방간에 좋은 음식 / 지방간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지방간 원인과 증상, 지방간 치료방법 그리고 지방간에 좋은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간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지방간 원인과 증상, 지방간 치료방..

사업용 계좌 등록 방법 장점 신고 대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업용계좌란 무엇인지, 사업용계좌 등록 방법 신고대상 장점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을 하게 되면 거래처, 금융회사 등과 돈을 주고받기 위한 은행 계좌가 꼭 필요한..

모발에 좋은 음식 / 탈모 방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탈모에 좋은 음식, 탈모 방지 추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단은 기본이며 모발에 좋은음식을 알아두는것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

근처 주변 로또 명당 지도 어플 번호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근처 주변 로또명당 지도 어플, 로또번호 추천 해주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로또를 매주 구입하시는분, 로또번호를 추천해주는 어플을 찾고 계신분, 로또명당지도가 필..

가까운 약국 찾기 어플 / 내주변 동네 병원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까운 약국찾기 어플, 내주변 동네 병원 찾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내주변 동네 약국, 병원 찾기 어플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급할때 매..

핸드폰에서 라디오 듣기 / 휴대폰 어플 /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휴대폰으로 라디오 드는 방법, 핸드폰 라디오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라디오를 듣고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라디오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캘린더 앱 추천 / 달력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캘린더 앱, 아이패드 달력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캘린더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달력 앱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캘..

사장님 매장 관리 어플 / 매입 매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장님 매장관리 어플, 매임 매출 관리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사징님이신분, 매입 매출 관리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매장관리 어플, 매..

스마트폰 독일어 번역 어플 추천 / 통역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스마트폰 독일어 번역 어플, 독일어 통역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독일어를 공부하고 계신분, 독일에 여행을 가시는분, 독일로 출장가시는분, 독일분과 대화를 하고싶은분..

아이폰 달리기 어플 / 조깅 러닝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달리기 어플, 조깅 러닝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달리기를 막 시작하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아이폰용 러닝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달리기..

콘서트 응원봉 어플 추천 / 공연장 경기장 응원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콘서트 응원봉 어플, 공연장 경기장 응원 필수앱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에서 멋진 문구로 응원하고 싶은분, 경기장이나 공영장에서 응원할때 사용하기 편..

목표 달성 어플 추천 / 습관 챌린지 트래커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목표 달성 어플 , 습관 챌린지, 트래커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습관을 교정하고 싶은분 작심삼일이라서 목표달성을 도와주는 어플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목표..

홍지윤 노래모음 어플 / 연속듣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홍지윤 노래모음 어플, 홍지윤 노래 연속듣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홍지윤 노래를 좋아하시는분, 홍지윤 노래를 계속 듣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홍지윤 노래모음..

아이폰 애플워치 수면 분석 어플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애플워치 수면분석 어플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잘 못이루시는분, 잠을 설치시는분, 깊은 잠에 빠지지 못하시는분, 애플워치로 수면분석을 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

아이폰 추천 게임 어플 / 아이패드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게임 어플 5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 중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심심할때 한번식 재미있게 놀수있..

노인에게 유용한 어플 /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노인에게 유용한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인에게 유용한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노인에게 유용한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주부에게 유용한 어플 /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주부에게 유용한 어플, 주부 필수 앱 5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부에게 유용한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편한가계부 [주부에게 유용한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편한..

학생에게 유용한 어플 추천 / 앱 [내부링크]

1. 학생에게 유용한 어플 - 구글번역 학생에게 유용한 어플 ... 바로 구글번역 어플입니다. 오프라인번역 카메라로 찍어서 번역 , 필기하여 번역 , 텍스트번역은 무려 108개 언어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외국어를..

인생 셀카 어플 추천 / 몸매 보정 카메라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인생셀카 어플, 얼굴 몸매 보정 카메라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셀카 어플, 얼굴 몸매 보정 카메라 앱에 대해 궁금하셧던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듯합니다. 인생셀카..

애플 아이폰 사진 편집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애플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에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사진편집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이폰 아이패드 메모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메모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메모,노트,필기 어플로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용 메모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F..

눈건강에 좋은음식 / 눈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눈 건강이 나빠지면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눈은 혈관이 많이 지나는 신체 부위이기 때문이죠. 따라서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혈관을 건강하게 지키는 것으로도 눈 건강의 악화를 막을 수 있답니다. 전문가들은 “..

샤워 꿈 해몽 / 샤워를 하는 / 샤워하는 꿈 [내부링크]

꿈에서 샤워의 의미 1) 과거의 청산 샤워를 하는 꿈을 꾼 후 당신의 잠에서 깨어나는 것이 상쾌하고 시원하다고 느낄 때는 운이 상승하는 신호입니다. 과거에 대한 당신의 앙금이나 어려웠던 일들을 씻어내고, 새..

돈을 줍는 꿈 해몽 / 동전 지폐 줍는 꿈 의미 [내부링크]

혹시 '돈 줍는 꿈' 꾼 적 있나요? 현실에서 돈을 줍게 되면 기쁜 것과 마찬가지로, 꿈에서도 돈을 줍게 되면 뭔가 이득을 본 기분이 되겠죠? 꿈은 내 마음의 투영, 돈을 줍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지 살..

눈 내리는 꿈 해몽 / 눈 오는 꿈 의미/ 보는 [내부링크]

이번에는 꿈에 눈이 나왔을 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눈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얽힌 대길 몽은, 보기에도 예쁘고 기쁜 것 같은 상황이 많다!? 눈에 얽힌 대길몽은, 무심코 마음..

상어 꿈 해몽 / 상어본 상어 잡는 꿈점 [내부링크]

상어 꿈을 꾸면 잠에서 빨리 깨는 게 좋겠죠? 상어 꿈은 징그럽다기보다는 단순히 무서운 꿈이죠. 상어는 사람을 덮치는 이미지가 강하다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실제로 사람에게 해를 가할 우려가 있는 상어는,..

자신이 남편이 바람 피는 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바람 피는 꿈」의 진정한 의미를 아십니까? 바람을 피우는 꿈이나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는 것은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닙니다. 꿈에서 그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어떤 전조인지를 확인해 보지 않겠습..

아이패드 필기 어플 추천 / 노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패드 노트 어플 필기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를 구입하는 이유가 강의를 들으면서 필기하거나 공부하면서 메모하기 위해서이기도 하죠~ 아이패드 노트 어플 필기앱에 대해서 궁금..

뼈 골절에 좋은음식 BEST 10 [내부링크]

이번에는 뼈 골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팔이나 다리에 금이가 거나 부러지게 되면 깁스를 하여 뼈가 잘 붙도록 고정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과 더불어서..

위암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위암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위암 예방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암환자의 20%가 위암이라고 합니다. 누구나 걸리기 쉬운 질병이며 한국사람의 위암 발병률은 세계에서 1위..

아몬드 효능 아몬드의 부작용 칼로리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몬드의 효능 아몬드 부작용및 주의사항 그리고 아몬드 하루섭취량까지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몬드는 맛이 고소하고 마트에 가면 구입하기도 쉽고 먹으면 포만감을 주기때문에 꾸준한..

신장에 좋은 음식 / 신장병 나쁜음식 [내부링크]

이번에는 신장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신장은 다른말로 콩팥이라고도 하죠. 신장은 우리 몸 속의 노폐물을 버리고 이를 소변으로 바꿔 몸 밖으로 내보내는 일을..

식이유황 MSM 효능 MSM의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에는 식이유황 MSM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MSM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MSM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 1. 식이유황 MSM 이란? 식이유황 MSM 이란? MSM(M..

보령 듀리세프캡슐 500mg 효능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에는 보령 듀리세프캡슐 500mg 약품정보에 대해 알여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보령 듀리세프캡슐 500mg 약품의 기본정보와 더불어 효능과 주의사항 그리고 복용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능이버섯 효능 능이버섯의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에는 능이버섯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능이버섯은 굴뚝 버섯과로 우리나라, 일본, 중국에 분포하여 건조하면 강한 향기가 나는 귀중한 식용균으로 여름 가을에 소나무나 참나무 물..

임영웅 노래 모음 연속 듣기 나이 가족 [내부링크]

이번에는 미스터 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가수 임영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의 나이 가족 팬카페 등의 프로필 정보와 임영웅 노래 모음 그리고 임영웅의 노래 유튜브 연속 듣기..

아이폰 13 스펙 색상 가격 사전예약 [내부링크]

1. 아이폰 13 색상 이번에는 아이폰 13 의 스펙 색상 가격 사전예약 정보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따라오세요~ 아이폰 13의 색상은 PRODUCT..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음식 운동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이란? 고(高) 콜레스테롤증은 가장 흔한 내과적 문제의 하나로서,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 또는 그것이 동맥혈관과 심장에 미치는 영향을 잘 알지 못하기..

백반증 원인 증상 치료 방법 비용 좋은음식 [내부링크]

1. 백반증 이란? 비용은? 이번에는 백반증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백반증의 증상과 원인 예방방법 치료방법 좋은 음식 비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중에 백반증으로 힘들어하시..

눈떨림 이유 원인 현상 좋은 음식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눈 떨림 이유 원인 이번에는 눈떨림 증상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눈경련을 멈추는 방법, 좋은 음식 ,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눈떨림 현상으로 인해 힘들어하신다면..

고속도로 하이패스 잘못 진입 무단 통과 대처법 [내부링크]

1. 하이패스 잘못진입 요즘은 대부분의 고속도로가 하이패스가 많고 현금이나 카드납부는 한쪽 구석에 있어서 하이패스 아닌곳을 찾기가 힘들지경입니다. 지방 같은 경우는 그나마 찾기가 쉬운데 서울쪽에 가보니..

여름휴가 / 대천 해수욕장 / 우연플로라 호텔 추천 [내부링크]

1. 대천 해수욕장으로 여름휴가 계획 이번 2021년도 여름휴가는 8월2일, 8월3일 이틀입니다. 제 아내가 이틀밖에 안되냐며 섭섭해하더군요~ 하지만 1박 2일의 일정을 아주 알뜰하게 짜면 분명 재미있는 휴가가 될..

구내염 원인 증상 대처방법 치료법 이란 [내부링크]

1. 구내염 이란 오늘은 구내염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구내염의 원인과 증상 대처방법 치료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내염이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세요~ ^^ 구내..

모바일 팩스 어플 / 스마트폰 무료 팩스 보내기 앱 [내부링크]

1. 모바일 팩스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모바일 팩스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보내고자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제 더 이상 주민센터 방문해서 부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아래는 모바일 팩스..

국내 여행지 추천 / 관광지 순위 [내부링크]

1. 국내 관광지 100선 국내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국내 추천 관광지 100곳을 엄선하였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지역별로 인기..

내차 시세 조회 / 견적 / 중고차 팔기 어플 앱 [내부링크]

1. 헤이딜러  (내차 팔기)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헤이 딜러  (내차 팔기) 어플입니다. 광고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내 차 팔 때 간편하게 시세 조회할 수가 있는 어플이죠~ 아래는 헤이 딜러..

해외여행 필수품 체크 리스트 추천 어플 앱 [내부링크]

1. 해외여행 필수품 체크 리스트 오늘은 해외여행 필수품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덤으로 해외여행 필수 어플도 소개해드립니다. 해외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너무 설레고 행복하..

만화 필터 어플 / 사진 연필 스케치 효과 앱 [내부링크]

1. Comica  (사진을 만화로 변환)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Comica  (사진을 만화로 변환) 어플입니다. 사진이나 이미지를 그림을 그린듯한 효과 또는 만화 효과를 낼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Comica  (..

층간 소음 측정기 어플 / 소음기 데시벨 앱 [내부링크]

1. 소음측정기 (Sound Meter)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소음측정기 (Sound Meter) 어플입니다. 아래는 소음측정기 (Sound Meter)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소음측정기 앱은 주위의 소음을..

최저가 예약 / 저렴한 항공권 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1. 저렴한 항공권 비교사이트 해외여행을 가거나 제주도 여행을 갈 때 가장 부담스러운 것이 항공권이죠~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 할 수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항공권 뿐만..

강아지 무료분양 / 유기견 유기묘 고양이 [내부링크]

1. 도그짱 (강아지 무료분양) 어플 오늘은 유기견과 유기묘를 무료로 분양받을 수 있는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도그짱 (강아지 무료 분양) 어플입니다. 강아지를 무료..

귀 이명 원인 증상 치료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이명이란.. 오늘은 이명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이명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그리고 이명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명이란 외부에서의 소리 자극 없이 귓속 또는 머릿속에서..

영단어 암기 앱 / 영어 단어장 어플 [내부링크]

1. 저절로 암기 영단어 어플 오늘은 영어단어를 암기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단어뿐만 아니라 시험공부용으로도 좋으며 일본어 중국어등의 외국어 단어학습에도 좋습니..

산후 우울증 증상 원인 치료 방법 대처 방안 [내부링크]

1. 산후 우울증이란? 오늘은 산후우울증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과 대처방안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출산 후 85%에 달하는 여성들이 일시적으로 우울감을 경험하게 됩..

편의점 도보 배달 알바 앱 / 쿠팡이츠 어플 [내부링크]

1. 우리동네 딜리버리 우친 어플 오늘은 배달 알바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보나 자전거 전동 킥보드 등으로 배달할 수가 있는 어플이랍니다. 오토바이가 없이 알바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

사진 합성 어플 추천 / 얼굴 바꾸기 앱 [내부링크]

1. 사진 성형 (몸매 보정)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사진 성형 (몸매 보정) 어플입니다.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키를 키우고 똥배는 없애고 얼굴을 가름하게 원하는 대..

대머리 원인 치료 방법 / 탈모 예방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탈모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란 무엇인지 그리고 탈모의 종류와 원인, 탈모 예방방법과 치료방법, 탈모에 좋은 음식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여러 사람들..

일자리 구하기 어플 / 구인 구직 앱 / 취업 사이트 [내부링크]

1. 잡코리아 (취업 구인 구직)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 구인구직 추천 어플 5종과 취업사이트 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잡코리아 (취업 구인 구직) 어플..

아르바이트 어플 / 단기 알바앱 추천 / 당일 [내부링크]

1. 알바몬 (알바 채용 구인구직)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르바이트 추천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알바몬 (알바 채용 구인구직) 어플입니다. 아르바이트 찾는것도..

백내장 증상 원인 치료 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백내장 이란  오늘은 백내장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좋은음식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이란 백내장은 사물이 안개가 낀 것처럼 흐려 보이는..

생리주기 계산 어플/ 배란일 계산기 앱 [내부링크]

1. 여성생리달력 (생리주기 계산) 어플 오늘 소개할 어플은 생리 주기 계산 어플 5종입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여성 생리달력 (생리주기 계산) 어플입니다. 여성 생리달력 어플은 생리주기 예측은 기본이고..

심혈관질환 증상 원인 종류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심혈관질환 이란 심혈관질환 이란...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짐에 따라 건강관리에 비상이 걸립니다. 특히나 심혈관질환자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심혈관질환’ 이란 심장과 온몸에 피를 공급하는..

무료 노래 연속 듣기 어플 / 7080 노래모음 앱 [내부링크]

1. 7080 무료듣기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7080 무료 듣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7080 무료 듣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7080 올드팝송, 7080 카페 음악, 7080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노..

오늘 미세먼지 농도 예보 어플 (앱) 5 [내부링크]

1. 미세미세 (미세먼지 예보)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미세 미세 (미세먼지 예보) 어플입니다. 아이콘만 봐도 미세먼지 농도가 좋은지 나쁜지 한눈에 알 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래는 미세 미세 (미세..

혈전증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혈전증 이란 혈전증 이란? 혈전이란 혈관 속에서 피가 굳어진 덩어리를 말하며, 혈전증이란 혈전에 의해 발생되는 질환을 말합니다. 혈전증은 혈전색전증이라고 하기도 하며, 특히 혈전에 의하여 혈관이 막며..

배달앱 순위 / 음식 배달 어플 할인 쿠폰 [내부링크]

1. 배달앱 순위- 배달의민족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 배달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배달의 민족 어플입니다. 아마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

무료 만보기 어플 추천 / 걸음 측정기 앱 [내부링크]

1. 무료 만보기 (걸음 측정기)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무료 만보기 (걸음 측정기) 어플입니다. 배터리 소모가 적은 만보기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무료 만보기 (걸음 측정기) 어플에..

동영상 역재생 앱 / 유튜브 편집 어플 / 효과 [내부링크]

1. 역방향 재생 동영상 (마술 비디오)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역재생 어플 3종과 동영상 편집(효과) 어플 2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역방향 재생 동영상 (마술 비디..

한자사전 필기인식 어플 / 중국어 학습 앱 [내부링크]

1. 포켓한자사전(필기인식 한자사전)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기인식 한자사전 어플 2종과 중국어 학습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포켓 한자사전(필기인식 한자사전) 어..

무료 영어공부 혼자하기 / 왕초보 / 영어회화 [내부링크]

1. HelloTalk (영어, 일본어 회화)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공부를 혼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왕초보자 일지라도 이 어플을 이용하면 충분히 정복하실 수..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 해소 방법 [내부링크]

1.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 최근(30일, 한 달)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하나하나 체크해서 체크된 개수를 확인하세요 일 때문에 화가 난 적이 있다. 몸이..

간헐적 단식 방법 / 다이어트 식단 어플 앱 [내부링크]

1. 간헐적 단식이란? 간헐적 단식이란? 간헐적 단식이란 음식을 일정 시간 이상 섭취하지 않는 것입니다. 즉 일정기간 공복을 유지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간헐적 단식 3가지..

국내 숙소 호텔 예약 어플 / 해외 여행 일정 앱 [내부링크]

1. 야놀자  (국내 및 해외 호텔, 모텔) 어플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가서 속상하셨던 분 많으셨을 것 같네요. 이제 코로나 백신이 공급되면서 전 세계에서 여행 빗장을 열어놓고 예방접종을 했다면..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넣기 총정리 [내부링크]

1.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넣기 - 조건 만약 티스토리를 만들어서 애드센스 신청해서 통과가 되었다면 광고를 삽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아직 애드센스를 시험을 통과하지 못했다면 먼저 시험을 통과하신 후..

안드로이드 무료 vpn 어플 추천 / 우회접속 앱 [내부링크]

1. 안드로이드 ProtonVPN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무료 VPN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고 싶은 사이트에 국가 제한에 걸려서 볼 수 없는 경우가 간혹 생깁니다. 이럴 때 VPN을 이용하시..

오십견 증상 자가진단 스트레칭 운동 이란 [내부링크]

1. 오십견 이란 오십견이란 만성 어깨관절의 통증과 운동 제한을 일으키는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의학용어로는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 합니다. 전체 인구의 약 2%에서 오십견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

셀프 증명 사진 어플 / 여권 운전면허증 앱 사이즈 [내부링크]

1.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어플입니다. 아래는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쉽게 증명사진..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 /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1. 공부에 집중이 안될 땐 열공 시간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 제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강아지나 고양이를 입양할 때 돈을 주고 입양하지 마시고 유기동물 입..

운동 어플 추천 / 헬스 앱 / 운동 일지 기록 [내부링크]

1. 바디 캘린더 (운동일지 기록)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 어플입니다. 아래는 *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다들 아시다시피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서는 점진적 과부하가 중요합니다. 만약..

영어 학습 어플 / 듣기 말하기 독해 문법 앱 [내부링크]

1. 말해보카 (영어공부)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말해보카 (영어공부) 어플입니다. 아래는 말해보카 (영어공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영어 공부에 성공하려면 1. 수준에 적합한 학습..

남자 여자 탈모 원인 치료 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탈모의 정의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두피의 성모(굵고 검은 머리털)가 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모는 색깔이 없고 굵기..

부동산 취득세 계산기 어플/ 법무통 앱 [내부링크]

1. 법무통 (아파트 취등록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법무 통 (아파트 취등록세) 어플입니다. 아래는 법무 통 (아파트 취등록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1등 등기비용 무료..

그룹 영상 통화 / 무료 채팅 어플 / 아자르 앱 [내부링크]

1. 아자르 Azar (무료 )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아자르 Azar (무료 채팅) 어플입니다. 아래는 아자르 Azar (무료채팅)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아자르는 동네부터 전 세계까지, 마음이..

불면증 원인 치료방법 좋은 음식 / 차 [내부링크]

1. 불면증이란? 불면증이란 넓은 의미에서 잠드는 것과 잠을 유지하는 것, 아침 일찍 깨는 것이 어려운 수면장애를 말합니다. 이러한 불면증은 수면과 관련된 시점에 따라서 입면 장애, 수면 유지 장애, 조기 각..

용돈 버는 어플 순위 / 앱테크 / 리워드 앱 [내부링크]

1. 타임캐시 (돈버는 어플)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타임 캐시 (돈 버는 어플) 어플입니다. 아래는 타임 캐시 (돈 버는 어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간에 캐시가..

여드름 부위별 원인 / 빨리 없애는법 / 해결방법 [내부링크]

1. 이마 여드름 원인과 해결방법 이마는 소화기관과 심장과 연관이 있습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생기는 열독이 심장에 미치면 이마 부분에 여드름이 발생합니다. 소화기 계통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

아이폰 자전거 속도계 어플 / 오픈라이더 네비 앱 [내부링크]

1. 오픈라이더 어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오픈 라이더 (자전거 내비게이션)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아이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모두 이용하실수있는 어플입니다. 아래..

미납 과태료 내역 조회 범칙금 / 최근 무인단속 내역 [내부링크]

1. 경찰청 교통민원 사이트 이파인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칙금 조회 방법 그리고 최근 무인단속에 걸렸는지 안걸렸는지 확인하는 방법 그리고 과태료 고지서 문자알림서비스에 가입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

아기 잠투정 고치는 방법 / 잠버릇 고치기 [내부링크]

1. 아기에게 있어서 수면이란? 아기에게 수면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수면 시간에 성장 호르몬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아기의 성장에 더욱 중요하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기는 하루에 14시간 이상을 잠..

딸꾹질 멈추는 방법 9 / 아기 딸국질 원인 [내부링크]

1. 딸꾹질 이란? 딸꾹질이란? 횡격막 및 호흡작용을 보조하는 근육이 불수의적인 경련을 일으켜 일정 간격으로 특징적인 소리가 저는 현상을 딸꾹질이라고 합니다. 뜨겁거나 자극성 있는 음식..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분양전환 자격 대상 [내부링크]

1. 공공임대 주택 (아파트) 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공임대주택(아파트)란 무엇인지 그리고 선정 조건 대상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공공임대주택 (아파트)란? 5년·10년 공공임..

독서 기록 앱 / 책 도서 관리 어플 [내부링크]

1. 북적북적 (독서 기록)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북적북적 (독서 기록) 어플입니다. 아래는 북적북적 (독서 기록)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귀여운 북적 이들과 책 읽는 습관 만들기!..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 아이폰 유튜브 편집기 앱 [내부링크]

1. 키네마스터 어플 [구글 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키네마스터 (동영상 편집) 어플입니다. 아이폰 유저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키네마스터 (동..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 중독 방지 앱 [내부링크]

1.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입니다. 아래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바일 펜스(Mobile Fence)는 부모님이 원격에서..

로또 당첨 번호 조회 어플 / 명당 / 추천 앱 [내부링크]

1. 로또번호 생성기 (무료)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어플입니다. 아래는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아직도 운에만 맡기시나요? 이제부터..

열나요 앱/ 아기 열날때 대처법 / 신생아 필수 어플 [내부링크]

1. 열나요 - 열관리 필수 앱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열나요 (호흡기 증상관리/전화진료) 어플입니다. 아래는 열나요 (호흡기 증상관리/전화진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우리 아이, 열이 안..

복부비만 원인 예방 방법 좋은음식 식이요법 [내부링크]

1. 복부비만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부비만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복부비만의 원인과 증상 예방방법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요즘 뱃살 때문에 많이 고민인데요~..

텍스트 음성 변환 어플 추천 / 대신 읽어줘 TTS 앱 [내부링크]

1. 텍스트 음성변환 (대신 읽어줘)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텍스트 음성변환 (대신 읽어줘) 어플입니다. 아래는 텍스트 음성변환 (대신읽어줘)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대신 읽어줘"는..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 백종원 / 반찬 / 자취생 필수앱 [내부링크]

1. 요리백과 만개의 레시피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요리백과 만개의 레시피 어플입니다. 아래는 요리백과 만개의 레시피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국내 No.1 요리 앱 '만개의 레시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