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think의 등록된 링크

 narathi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3차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3차지원금 알아보기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 1000명대를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정부에서 소상공인 3차지원금 재난 지원금을 결정했습니다. 소상공인외에도 고용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맞충형..

SBS 2020 가요대전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SBS 2020 가요대전 다시보기 재방송 12월 25일 진행 되었던 sbs 2020 가요대전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2020 가요대전은 유투브 에서는 무대별 가수별로 검색 되어 나와있습니다. 25일에..

무선 구강세정기 스카이 케어 아쿠아200 리뷰 [내부링크]

무선 구강세정기 스카이 케어 아쿠아200 리뷰 오늘은 제품을 하나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또 한해가 지나가면서 건강에 신경을 써볼까 하다 뭐부터 시작하지 라는 생각에 평소 치아 관리를 잘 못하고 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2021년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2021년 오늘은 2021년 부터 시행되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준비생 등 조건에 맞는 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제도입니다. 또한..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차단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차단 하는 방법 오늘은 유튜브 시청시 광고를 미리 차단해서 유튜브 시청시 광고없이 영상을 시청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서 유튜브 시청시 광고 차단 방법 우선..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무료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까지 쉽게 다시보기 할수있는 곳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따로 가입필요 없이 사이트 접속으로 링크 하나 클릭하여 쉽게 영상을 시청 할수..

링크천국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링크천국 바로가기 링크 다시보기 사이트등 여러가지 사이트를 쉽게 찾을수 있고 바로 이동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링크천국은 다나와TV 쿠쿠티비 등 여러가지 사이트의 링크를 올려주어 편하게..

SBS 2020 가요대전 방탄소년 라인업 생방송 대구 스타디움 [내부링크]

SBS 2020 가요대전 방탄소년 라인업 생방송 대구 스타디움 오는 2020. 12. 25 저녁 7시 30분에 SBS 2020 가요대전이 방송 예정되었습니다. 이번 가요대전은 대구에서 열리며 정확한 장소같은 경우는 코로나 등의..

다프리 TV 넥플리스 영화 무료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다프리 TV 넥플리스 영화 무료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코로나가 점점더 심해지며 집에서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자택근무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는 상황에서 딱히 볼건 없고 보고싶으셨던..

손흥민 푸슈카시상 수상 번리전 70m 원더골 [내부링크]

손흥민 푸슈카시상 수상 토트넘 핫스퍼스의 손흥민 선수가 2019 - 2020 시즌 번리전에서 기록한 ' 70m 원더골 ' 로 푸슈카시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푸슈카시상 수상은 한국 선수로서는 처음 이고 아시아에서..

홀덤펍 운영금지 무인카페 착석 금지 코로나 [내부링크]

홀덤펍 운영금지 무인카페 착석 금지 코로나 오는 19일 부터 28일 까지 홀덤펍 집합금지 행정명령 무인카페도 일반카페와 동일하게 매장 내 취식 금지령 오늘 중앙재난 안전대책본부에서 19일 00시 부터 28일 24..

하얀트리 간장게장 무한리필 유투버 논란 청원 [내부링크]

하얀트리 간장게장 무한리필 유투버 논란 청원 유튜버 하얀트리 의 영상으로 인해 대구의 한 간장게장 무한리필집이 결국 가게가 휴업과 동시에 국민 청원 까지 올라가는 사건이 일어나 많은 화제가 집중되..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숨은 포인트 찾기 [내부링크]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숨은 포인트 찾기 연말이 되어하고 올 한해는 또 코로나로 인해 지출도 많아지고 하신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신용카드나 제휴 카드로 인해 알게 모르게 쌓인 포인트들을 찾을수 있..

코로나 3단계 기준 조치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기준 조치 코로나 일일 확진자가 확연하게 늘어나는 가운데 코로나 2.5단계에서 3단계로 발전 가능성이 보이고있습니다. 코로나 3단계로 격상시 어떤 점이 바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3단..

코로나 무료검사 방법 선별진료소 위치 [내부링크]

코로나 무료검사 방법 선별진료소 위치 코로나가 3단계 직전까지 오면서 전국적으로 코로나 무료검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무료검사 방법과 선별진료소 위치 등을 확인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현황 코로나가 다시 점점더 확산되어 가면서 모두 많이 힘드실텐데요. 본인이 사는 곳을 확진자가 얼마나 늘어났는지 등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확인할수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시도별..

크리스마스 선물 오르골 스노우볼 무드등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선물 오르골 스노우볼 무드등 요즘 눈도 오고 날이 많이 추워지면서 겨울인걸 실감하게 되네요. 이렇게 추워지고 하면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트리나 가족에게나 소중..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지원 홈페이지 [내부링크]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지원 홈페이지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는 서울 부산 외에도 전국 32개 의 센터를 운영하며 40대 이상의 중장년을 대상으로 취업서비..

구글 유투브 오류 먹통 [내부링크]

구글 유투브  오류 먹통 오늘 구글 유투브 원인을 알수없는 오류로 접속이 불가 했습니다.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딘가에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Something went wrong) ' 등 글이 출력된 상태..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무한로딩 해결방법 [내부링크]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무한로딩 해결방법 여러사람들이 게임이나 업무상으로 두루두루 사용하시고 계시는 음성 통화 , 영상 통화 등 으로 사용중이신 디스코드에 오류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디스코..

SKY 서포터즈 모집 신청 및 지원방법 [내부링크]

SKY 서포터즈 모집 신청 및 지원방법 SKY 서포터즈 라고 아시나요?! SKY 서포터즈에대해서 알려드립니다. SKY의 브랜드는 2000년대만 해도 최고의 브랜드중 하나였습니다. 핸드폰 등의 제품들로 유명했는데..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홈페이지 [내부링크]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홈페이지 요즘 다시 추위가 시작되면서 가벼운 감기나 몸살기가 생기고 하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평일에는 일에 바빠 아픈줄도 모르고 일하다보면 주말에 갑자기 아프거나해서 응급실..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접속방법 [내부링크]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접속방법 요즘같은 시대에 시간내서 본방사수가 힘들지만 다시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정액권이나 구매하긴 애매하신 분들을 위해서 추천드릴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2021년 공무원 시험일정 및 과목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 시험일정 및 과목 총정리 2020년도에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시험이 취소되며 2021년도 공무원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공무원 5급..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 신청서 [내부링크]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 및 금액에 대해 말씁드리겠습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 뭔가요?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신청자가 매월 10~15 만원정도의 금액을 일정 기간동안 저축시 그..

50대 여성 유망 자격증 [내부링크]

50대 여성 유망 자격증 50대 여성 유망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 시기에 남편이 이른 퇴직을 하거나 집에서 적적하게 있는 것 보단 활동적인 일을 하며 용돈 벌이라도 할려는 여성분들도 많으신데요...

성범죄자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성범죄자 조회 사이트 최근 핫했던 디지털교도소가 불법으로 바뀐이후 합벅적으로 성법죄자를 조회해서 미리 파악하고 대비할수있는 신상조회 가능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www.sexoffender.go.kr/indexN.nsc..

놀면 뭐하니 한옥 촬영장소 은평한옥마을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한옥 촬영장소 최근에 놀면 뭐하니 에서 촬영한 한옥마을이 이슈인데요. 유재석 이효리 비가 한옥집에 모여 비가 만들어준 음식을 대접 받았는데요. 이때 소개 된 집이 이효리도 극찬 하여 여러 이목..

테파스정0.5mg 불면증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테파스정0.5mg 불면증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테파스정0.5mg 은 에티졸람이 주성분이며 정신/행동장애 등 항불안제로 쓰이는 약인데요. 테파스정0.5mg 효능 신경증에서의 불안 긴장 우울 신경쇠약증 우울증..

디시인사이드 인방갤 글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디시인사이드 인방갤 글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디시인사이드 인방갤 글 삭제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디시인사이드 인방갤 은일반 사용자가 원하는 주제의 갤러리를 개설할수있으며...

2020 트롯 어워즈 투표하기 방청권 응모 [내부링크]

2020 트롯어워즈 오는 10월 1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될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는 이번 미스터트롯 멤버들 외에도 기존 트로트 대표 가수들까지 대거 출연하여 대한민국 최초 트로트 대잔치 쇼 라고 합..

배틀그라운드 점검 오전 9시30분~오후 1시 30분 8월26일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점검. 오늘 8월 26일 수요일 오전 9시 30분~ 오후 1시 30분 까지 4시간동안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중에는 모든 게임진행이 불가능 하며 점검이후 업데이트를 진행 해야 접속..

코엔자임큐텐 효능 섭취방법. [내부링크]

-코엔자임큐텐 이란. 우리몸에 약 100조에 달하는 세포들을 기능을 하려면 충분한 ATP 공급이 필요합니다. 코엔자임큐텐은 에너지를 생상하는 Krebcycle의 마지막 전자전달단계에서 항산화 작용을 발휘하면서 ATP..

당근 효능 5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당근의 영양 성분. 당근의 한 컵에 대한 영양정보! - 52kcal - 단백질 1g - 탄수화물 10g - 섬유질 3~5g - 설탕 6g - 비타민 A 21383 IU(하루권장량의 428%) - 비타민 K 16.9mcg(하루권장량의 21%) - 칼륨 410mg(..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내부링크]

그룹 2AM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33)이 빗길 교통사고를 내고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슬옹은 지난 1일 늦은 시각 서울 모처에서 빗길 교통사고가 났고 당시 임슬옹이 운전하던 차랑이 무당횡..

아프리카 BJ 박소은 사망.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박소은씨가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BJ 박소은은 지난 6월 악성 팬이 인스타그램 멧시지로 주변인과 가족을 욕을 보내온다며 밝히기도 하며 최근 많은 악플과 여러 사건이 있었는데요. 오늘..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꼬꼬아찌!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맛집 !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 있는 꼬꼬아찌!! 꼬꼬아찌 가맹점도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자주 이용 하는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점을 소개 드릴려 합니다. 꼬꼬아찌 메뉴로는 일반 후..

2011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7월 9일 막바지에 접어든 내년 최저임금 심의를 하던중 노동계가 경영계의 최저임금 삭감 요구에 집단 퇴장을 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날 오후 최저임금위원회는 6차 전원회의를 열어 내년도 최저임금을 이어갔고..

서울 박원순 시장 사망. [내부링크]

금일 0시 20분경 박원순 시장이 숨진체 발견되었는데요. 참으로 안타깝고 가슴 먹먹헤지는 사건입니다. 박원순 시장은 전날 7월 9일 오후 5시경 박시장의 딸이 아버지가 유언같은 이상한 말을 남기고 집을 나갔는..

수원 인계동 맛집 곱도리탕 [내부링크]

수원 인계동 맛집 곱도리탕 오늘은 수원시 맛집 소개를 할려합니다.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해있는 맛집 소개를 할려합니다. 장미맨숀 실내 포차형식으로 되어있는 곳이며 술과 물 음료등은 셀프로 진행 되고..

박원순 시장 실종?! [내부링크]

금일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 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9일 연락두절이 되어 경찰 수색이 진행중 이라고 하는데요. 박원순 시장의 딸은 오루 5시 경에 아버지께서 4~5시간 전에 유언 같은 말을 하고 집을 나갔는..

1세대 BJ 자살?! [내부링크]

1세대 인터넷 방송 BJ라고 불리는 진워렌버핏 이 자살 추정으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8일 부천 원미 경철서 등에 들리는 소식으로는 8일 오전 7시 10분쯤 헌 주민이 부천사 중동 헌 아파트 단지 보도 불럭..

생태계 교란종 가시박?! [내부링크]

생태계 교란종 가시박 아시나요? 가시박은 북미가 원산지인 박과의 1년생 식물인데요. 언뜻 보기에는 호박잎 같은 모양으로 평소에는 잘 모르고 지나칠수있을 정도로 흔하게 볼수있습니다. 이 가시박은 가을이 되..

코로나 19 치료체 렘데시비르..효과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치료제로 승인받은 렘데시비르가 이번 7월 달 부터 국내 코로나19 중증 환자에게 투여되고 있다고합니다. 코로나 19 치료제로 알려진 렘데시비르는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에볼라 치료제..

배우 김민교 반려견에 물린 80대 할머니. [내부링크]

 대형견 종류의 큰 개 두 마리한테 공격을 받았던 80대 할머니가 두 달 동안 치료를 받던 중에 어제(4일) 숨졌습니다. 반려견에 물려 일어난 사고로도 충분히 충격 적이지만  배우 김민교 씨가 기르던 반려견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