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ini-9281의 등록된 링크

 narini-92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8건입니다.

통매음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꼭 보세요) [내부링크]

통매음 오늘은 통매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카페 창업 후기 모음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카페 창업 후기 오늘은 카페 창업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카페 창업 후기 모음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카페 창업 후기 오늘은 카페 창업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글은 모음집이며, 다른 창업 현실도 보고 가시라~ 편의점 창업 현실 어떨까?(편의점 창업 전 꼭 보세요) 편의점 창업 현실 오늘은 편..

콘돔 물풍선 안전할까?(무조건 봐야함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콘돔 물풍선 오늘은 콘돔 물풍선이 안전한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탈모 남자친구 이별 해야 할까요?(안보면 손해 ㅠㅠ) 탈모 남자친구 오늘은 탈모 남자..

탈모 남자친구 이별 해야 할까요?(안보면 손해 ㅠㅠ) [내부링크]

탈모 남자친구 오늘은 탈모 남자친구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아래의 이야기 먼저 보고 가시라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M자 탈모 자가진단..

트와이스 4억뷰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제일 정확함!!) [내부링크]

트와이스 4억뷰 오늘은 트와이스 4억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M자 탈모 자가진단 오늘은 M자 탈모 자가..

황제성 인터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ㅋㅋ) [내부링크]

황제성 인터뷰 오늘은 황제성 인터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흥미로운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M자 탈모 자가진단 오늘은 M자 탈..

편의점 창업 현실 어떨까?(편의점 창업 전 꼭 보세요) [내부링크]

편의점 창업 현실 오늘은 편의점 창업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인생꿀팁도 보고 가시라~ 회사 파산 퇴직금 받을 수 있을까?(feat. 근로기준법) 회사 파산 퇴직금 오늘은 회사..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M자 탈모 자가진단 오늘은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탈모인구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 발생하고 있음에 따라 탈모의 여러 유형들이 이슈를 받고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파산 신청 시 불이익은 대체 뭐가 있을까?(feat. 20대 파산) [내부링크]

파산 신청 시 불이익 오늘은 파산 신청 시 불이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결론부터 말해보자 1. 파산 신청 시 불이익 파산 신청 시 불이익 대체 망하게 되서 파산을 하게되면 어떤..

회사 파산 퇴직금 받을 수 있을까?(feat. 근로기준법) [내부링크]

회사 파산 퇴직금 오늘은 회사 파산 시 퇴직금 받을 수 있는지 여부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해보자 회사 파산 시 퇴직금은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자세히 어떻게 신청하는 지 등 알아보려고 한다. 1. 회사..

탈모 레전드 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ㅋㅋ) [내부링크]

탈모 레전드 오늘은 탈모 레전드 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탈모 레전드 썰 모음집이니, 하나씩 살펴보시길 바란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 (1) 탈출 레전드 탈출 썰 - 디..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 쉽게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 오늘은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 벌써 구글 드라이브를 생성했으면, 어떻게 사용해야하는걸까? 구글 드라..

간병인 팁 줘야하나(안보면 손해 꼭 보세요) [내부링크]

간병인 팁 줘야하나 오늘은 간병인 팁 줘야하는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결혼반지 까르띠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결혼반지 까르띠에..

결혼반지 까르띠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결혼반지 까르띠에 오늘은 결혼반지 까르띠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카카오뱅크 전세자금..

미래에셋 증권 비 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미래에셋 증권 비 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오늘은 미래에셋 증권 비 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인베이..

로또복권 1등 당첨꿈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SSUL [내부링크]

로또복권 1등 당첨꿈 오늘은 로또복권 1등 당첨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8.27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 티바두마리치킨 칼로리에 대해..

에그드랍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에그드랍 칼로리 오늘은 에그드랍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음식들의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1.28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피자 브랜드 칼로리] - 빅스타..

씨랜드 참사 사고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씨랜드 참사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사고를 겪은 무고한 아이들에 대해 진심으로 명복을 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씨랜드 참사란? 씨랜드 씨랜드 참사는 1999년 6월 30일에 발생한 사건..

비니좌 노재승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비니좌 노재승 오늘은 비니좌 노재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2021.12.06 - [내가 생각하는 것/기타] - 20대 1억이면 많이 모은건지 판단해드림ㅋㅋ 꼭 보..

20대 1억이면 많이 모은건지 판단해드림ㅋㅋ 꼭 보세요. [내부링크]

20대 1억 20대 1억이면 많이 모은걸까?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절대적으론 그렇긴 하나, 상대적으론 그렇지 않다 라는게 결론이다. 1. 20대 1억 모으기 이론 최근 투자열풍이 불면서 20대엔 1억을 모아야된다는 이..

김성모 짤 만드는법 "여자가 말대꾸?" 등등 알아보자 [내부링크]

김성모 짤 만드는법 최근 쇼미더 럭키짱이 연재하면서 "여자가 말대꾸?"라는 짤이 상당히 유행을 하고 있다. 뭐 여러가지 짤을 만들어 볼테니 맘에 드는거 퍼다가 쓰시라 1. (원본) 여자가 말대꾸 짤 2. 남자가..

빅스타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빅스타피자 칼로리 오늘은 빅스타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피자의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피자 2021.11.15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 파파존스 칼로리에..

파리바게트 샐러드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샐러드 칼로리 오늘은 파리바게트 샐러드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파리바게트 로스트 치킨 샐러드 칼로리 파리바게트 로스트 치킨 샐러드는 단백질이 풍부한 로스트..

하이코인 상장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하이코인 상장 오늘은 하이코인 상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하이코인이 뭔지부터 알아보자. 1. 하이코인 HICOIN은 세계 최초의 패러다임으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거래 비용, 신용 카드 지..

치킨 추천 2020 / 치킨 추천 2021 / 치킨 추천 2022 어디가 베스트?! [내부링크]

치킨추천 2021 오늘은 치킨추천 2021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치킨추천 2020 일단 2020년 최고의 치킨은 뭐가 있었을까? 음.. (1) 치킨추천 2020 - 1) 항상 근본치킨인 BBQ 황금올리브치킨이다. 역..

계림원 칼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계림원 칼로리 오늘은 계림원 칼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집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다른 치킨집 칼로리 2021.08.27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 티바두마..

파파존스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sulllllll [내부링크]

파파존스 칼로리 오늘은 파파존스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피자집의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피자집 칼로리 이야기 1. 알볼로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꼭 보세요.tx..

비스트로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비스트로피자 칼로리 오늘은 비스트로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음식의 칼로리 이야기도 많이 보시라~ 2021.11.18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 피자마루 칼로..

피자마루 칼로리 충격에 대해서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피자마루 칼로리 오늘은 피자마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자마루 생각만해도 맛있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피자마루 피자마루는 그린티웰빙도우라는 이름으로 도우에 녹차가루, 깨 등등을 혼합해..

알볼로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꼭 보세요.txt ㄷㄷㄷㄷ [내부링크]

알볼로피자 칼로리 오늘은 알볼로피자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음식의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맥모닝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2. 치..

치킨마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치킨마루 칼로리 일단 치킨마루 맛있겠다는 생각만 든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집 칼로리도 보고 가시라~ - 다른 치킨 칼로리 2021.09.22 - [내가 좋아하는 것/일상 생활정보(개꿀)] - 치킨매..

본죽 칼로리 / 본죽 칼로리표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본죽 칼로리 / 본죽 칼로리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죽 사실 아프거나 잇몸이 부었을때 등 죽을 참 많이 먹는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22 - [내가..

마왕족발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마왕족발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왕족발이라, 사실 크기마다 다를텐데.. 사실 아직 먹어본 적은 없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음식들의 칼로리도 보고 가시라~ 2021.05...

치킨매니아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치킨매니아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치킨매니아라, 나도 치킨매니아다. 치킨 없이 몬산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이말이야 2021.08.28 - [내가 좋아하..

후참잘 칼로리에 대해서 꼭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후참잘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후참잘이라.. 은현장 대표가 생각나는 브랜드다. 후참잘 전 대표인 은현장 대표가 운영하는 장사의 신 진짜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후참잘 칼로리..

추석음식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추석음식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확실히 추석쯤 되면, 마음이 풀어지고 허리띠도 풀어지고 마구 먹기 마련이다. 아무튼, 명절음식 칼로리는 어떨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치킨 칼로..

또래오래 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또래오래 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래오래라.. 또래오래는 사실 갈릭반 핫양념반이 제일 맛있는 메뉴긴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 칼로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8.28..

보드람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꼭 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보드람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드람치킨이라.. 보드라운 느낌이다. 그나저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29 - [내가 좋아하는 것/일상 생..

푸라닭 칼로리 더쿠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푸라닭 칼로리 더쿠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뭐 별거 없고 푸라닭 칼로리 더쿠는 걍 더쿠라는 사이트에서 푸라닭 칼로리를 정리해둔것 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이어트 함에 있어 다른..

교촌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꼭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교촌치킨 칼로리는 얼마일까? 문득 나도 궁금해졌다. 기본적으로 교촌치킨 레드버전은 참 맛있기 때문에 몇칼로릴까..궁금해지는구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음식 칼로리도 보고 가시라~ 2021.05.29 - [내가..

60계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꼭 보고 가시라 [내부링크]

오늘은 60계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60계치킨은 기름 한통당 60마리의 치킨만 튀기고 기름을 더이상 안쓰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치킨브랜드라고 한다.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본론으로 들어가..

맥모닝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맥모닝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맥모닝, 사실 아침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나는 맥모닝을 상당히 좋아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음..

처갓집 칼로리에 대해서 꼭 보고 가시라~ [내부링크]

오늘은 처갓집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처갓집이라.. 뭔가 굉장히 불길한(?) 이름인데, 왜 치킨집 이름을 처갓집으로 지었는지 궁금하긴 하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의..

티바두마리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티바두마리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나는 호식이 두마리치킨보다는 티바 두마리치킨을 훨씬 좋아한다. 튀김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나는 티바두마리 치킨이 훨씬 좋다. 아무튼 본론으로..

노랑통닭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노랑통닭 칼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랑통닭 칼로리는 얼마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 칼로리도 보고 가시라~ 2021.04.17 - [내가 좋아하는 것/일상 생활정보(개꿀)] - 굽네치킨 칼..

뿌링클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뿌링클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뿌링클이라.. 정말 사랑해마지않는 메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 칼로리는 어떨까? 2021.04.17 - [내가 좋아하는 것/일상 생활정보(개꿀)]..

'애니플러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애니플러스 대체 무슨 회사일까? 이름만 들으면 뭐랄까 애니메이션 만드는 회사일 거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회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18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이수앱지스>에 대해..

[최고의 요리비결] 건새우 부추전과 부추 겉절이 아싸 금요일~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건새우 부추전과 부추겉절이가 나왔다. 둘다 메뉴가 완전 러블리한 메뉴가 아닌가? ㅎㅎ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번주 최요비 메뉴도 보고가시라~ 2021.04.28 - [요리 레시피 모..

[최고의 요리비결] 두부버섯찌개와 마늘종 새우볶음 목요일 화이팅!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두부버섯찌개와 마늘종 새우볶음이 나왔다. 마늘종이 마늘쫑이 아니였구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번주 최요비 메뉴도 보고 가시라~ 2021.04.27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

[최고의 요리비결] 불고기 상추쌈밥과 머위 명란쌈밥 [내부링크]

오늘은 쌈밥데이구나 불고기 상추쌈밥 정말 맛있겟다. 머위 명란쌈밥도 물론이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어제랑 그저께 최요비 메뉴도 보고 가시라~ 2021.04.26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바지..

[최고의 요리비결] 바지락수제비와 오이부추무침 화요일 화이팅~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바지락수제비와 오이부추무침이 나왔다. 그나저나 어제는 최요비에 뭐 나왔더라..? 2021.04.25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햇고사리병어조림과 새송이 장조림 월요일 화..

[최고의 요리비결] 햇고사리병어조림과 새송이 장조림 월요일 화이팅!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햇고사리병어조림과 새송이 장조림이 나왔다. 근데 벌써 날씨가 꽤 덥다라는 생각이 든다. 벌써 초여름인걸까 땀이 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최고의 요리비결 햇고사리병어..

비비큐 칼로리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비비큐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비비큐 칼로리라.. 사실 계속 다이어트중인데 치킨에 대한 욕구를 참기가 힘든때가 종종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다이어트-치킨 칼로리 글을 좀 보고..

<이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오늘은 이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거제라.. 최근 조선업의 업황이 반등을 보이고 있으나, 이러한 반등이 어디까지 갈지는 잘 모르겠다. 내가 전문가가 아..

<남자 지갑 계급도> [내부링크]

남자 지갑 계급도 오늘은 남자 지갑 계급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사실 뭐 이런거에 대해 계급을 매긴다는게 참 웃긴다고 생각하지만 인간이라는게 뭐 그렇지 싶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시계와 부동산..

<샐러디 창업>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샐러디 창업> 코로나가 지속적으로 길어지면서 많은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 이제 여름이 되어가면서 샐러드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시점이라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 알려드림 [내부링크]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 이름이 꽤나 길다.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분양단지인거 같은데 양주시라..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글도 읽고 가시라~ 2021.04.13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

이수역 곱창 맛집 '곱창나라'에 다녀왔다. 강추한다. [내부링크]

이수역 곱창 맛집 '곱창나라'에 다녀왔다. 진짜 맛집이더라, 솔직히 프랜차이즈 느낌 나는 집이라 나는 솔직히 별다른 기대를 안했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이수역 곱창 맛집인 '곱창나라'는 이수역 11..

<휴마시스>에 대해서 알아봐볼까?.txt [내부링크]

<휴마시스> 오늘은 휴마시스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휴마시스 왜 주가 떡상중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17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아가방컴퍼니>에 대해서 알아보..

<시가박스 피노누아>를 마셔보았다. [내부링크]

<시가박스 피노누아> 얼마전 기회가 생겨 시가박스 피노누아를 시음해보았다. 어땠을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피노누아 품종은 처음이라 기대를 좀 했었으나, 나는 그냥 그랬다. 다만 같이 드신분이 좋다고 하..

<쌍문역 시티프라디움> 꼭 보세요 [내부링크]

<쌍문역 시티프라디움 분양정보> 오늘은 쌍문역 시티프라디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만에 청약캘린더에서 서울 아파트 분양을 보는거 같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원희룡>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원희룡> 제주도의 짱이다. 아무튼 오늘 원희룡이 지방선거 안나온다고 했는데 원희룡 대체 어떤 인물일까? 좀 알아보자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18 - [내가 생각하는..

'압구정 현대아파트 재건축 조감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압구정 현대아파트 재건축 조감도' 오늘은 그 유명한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07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일반] - <한..

<베뉴지>에 대해서 모든것을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베뉴지> 나는 베뉴지라는 웨딩홀 이름은 알고 있었으나, 이게 그랜드백화점이 이름을 바꾼 것인지는 몰랐다. 아무튼.. <베뉴지>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14 - [주식(재테..

<유의동>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유의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뭐랄까 되게 명사같은데, 사람 이름이다. 유의동 의원에 대해서 알아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17 - [내가 생각하는 것/정..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의 브랜드로 사실 꽤 괜찮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모종 네오루체는 뭘까라는 궁금증이 있긴 하다. 아무튼 본..

<수성 해모로 하이엔 분양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수성 해모로 하이엔 분양정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뭐랄까 대구 분양이 잦은 느낌이다. 어떨란가..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4.12 - [내가..

<대창>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대창> 생각해보면 대창은 곱창과 비슷한 종류라고 문득 생각이 드는데 주식이야기다. 아무튼 대창은 서원과 같이 연결되어 있고, 구리값에 많은 영향을 받는데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

<이상직>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이상직> 오늘은 이상직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직이라.. 경주이씨구나..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07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리..

<정은경>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정은경> 오늘은 정은경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은경 질병관리청장 참 고생많으셨다만.. 뭐랄까.. ㅎ..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2021.04.11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리] - <유시..

<기모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닼ㅋㅋㅋ [내부링크]

<기모란> 앙 기모란 성이 굉장히 특이하신 분이다. 기모란씨는 뭐하시는 분일까? 1. 기모란 출생? 기모란은 1965년 생으로 서울특별시 양천구태생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재영교수가 남편이라고 한다. 2. 기모란..

[최고의 요리비결] 알감자조림과 북어채 땅콩무침 드디어 금요일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알감자조림과 북어채 땅콩무침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알감자조림과 북어채 땅콩무침이 나왔다. 어느샌가 시나브로 금요일이 되었는데, 참 좋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번주 최요비도 보..

[최고의 요리비결] 닭고기 간장구이와 즉석물김치, 목요일 화이팅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닭고기 간장구이와 즉석물김치 오늘은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벌써 목요일이구나? 지화자 좋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월-화-수 최요비도 보고 가시라~ 2021.04.20 - [요리 레시..

[최고의 요리비결] 오징어뭇국과 애호박구이 수요일 시작!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에 오늘은 오징어뭇국과 애호박구이가 나왔다. 수요일이니 조금 심심한 메뉴로 시작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월-화의 최요비 메뉴도 보고 가시라~~ 2021.04.19 - [요리..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 김치찜과 청양고추전 화요일 시작~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 김치찜과 청양고추전 메뉴만 들어도 벌써 대박 메뉴가 아닌가 싶다. 삼겹살 김치찜과 청양고추전이라니.. 불타는 화요일 시작할 수 있겠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어제 최요비도 보고..

[최고의 요리비결] 콩나물국밥과 무생채 월요일 시작!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콩나물국밥와 무생채, 그리고 들기름 김구이 오늘은 벌써 다시 돌아온 월요일이다. 내 월요일 돌리도~~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최고의 요리비결 콩나물국밥 재료 -주재료 콩나물(100g)..

<이수앱지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이수앱지스> 최근 러시아백신인 스푸트니크V와 관련된 뉴스로 핫한 주식이다. 한 기사에 따르면(연합뉴스) 이수앱지스는 러시아 국부펀드(Russian Direct Investment Fund, RDIF) 및 국내 바이오기업 지엘라파(GL..

<화성 우미린 센트포레> 젠-부 알려드림 [내부링크]

오늘은 화성 우미린 센트포레 분양정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성이라.. 과거 많이 갔었는데 화성 봉담읍 말이다. 아무튼 오늘은 또 화성 우미린 센트포레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

<한화 포레나 포항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오늘은 한화 포레나 포항 분양정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항이라.. 최근 포스코가 약진하고 있는 모습이 떠오른다. 최근 지방 부동산의 분양흐름은 어떨까? 보고가시라~ 2021.04.08 - [내가 좋아하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서 모든것 알려드림 [내부링크]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사실 금융3종(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가 금융권에 재직중인 사람들만 딸 수 있도록 바뀌어서, 증권투자권유대행인과 펀드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 좀 더 많은 관..

<덕소 강변 스타힐스 분양정보> [내부링크]

<덕소 강변 스타힐스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서희건설이 꽤나 잘나가는구나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분양정보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09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서희건설>에..

엽기떡볶이 칼로리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엽기떡볶이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한다. 일단, 항상 나에게 숙명처럼 다가오는 다이어트.. 그래서 항상 칼로리를 확인하며 먹는 버릇이 들고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맛있는것들 칼로리는 어..

<아가방컴퍼니>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아가방컴퍼니> 오늘은 아가방컴퍼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아가방컴퍼니라.. 사실 예전에는 대선 정책주(저출산 관련주) 로 많이 움직였었다. 하지만 화무십일홍이지만, 가끔은 붉게 피는 종목이라 할 것이..

<얌샘김밥 창업비용>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오늘은 얌샘김밥 창업비용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얌샘김밥이 꽤나 이슈인 것 같다. 근데, 얌샘김밥 가봤는데 상당히 맛있더라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 관련글도 보고 가시라~..

<크라운제과>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크라운제과> 오늘은 크라운제과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의외로 재밌는게 크라운제과는 끼가 많은 종목이다. 과거엔 크라운제과는 DMZ쪽 땅이 있어서, 대북주로 묶이거나 하지 않나..참 재밌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예스24>에 대해서 알아보자, 어제 주가는 왜? [내부링크]

<예스24> 사실 인터파크와 같은 예시로 티켓이나 책등을 팔면서 성장한 케이스라고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yes24인데 주식시장에는 예스24라고 이름을 상장한거 같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

<김부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김부겸> 오늘은 신임총리로 지명된 김부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사실 나는 김부겸이 더 나올거라는 생각을 전혀 못했지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들의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1.12 - [내..

굽네치킨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굽네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대체 어느정도나 될까? 굽네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지코바 칼로리는 어떤지도 보고 가시라~ 2021.03.13 - [내가 좋아하는 것/일상 생활정..

<SH에너지화학>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SH에너지화학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유가가 상승함에 따라 움직이는 주식이 몇 가지가 있는데 흥구석유와 SH에너지화학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

<김밥천국 창업비용> 꼭 보세요. [내부링크]

<김밥천국 창업비용> 오늘은 김밥천국 창업비용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데, 사실 김밥천국은 여러 분파(?)가 있다. 뭐가 뭔진 잘 모르겠지만 가장 유명한 김밥천국 기준으로 얘기를 전개해보겠다...

<걸작떡볶이 창업비용>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걸작떡볶이 창업비용> 오늘은 걸작떡볶이 창업비용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 관련글도 보고 가시라~ 2021.04.09 - [내가 좋아하는 것/창업 관련정보] - <역전할머니..

<서예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꼭 보세요. [내부링크]

<서예지> 요즘 장안의 화제인 인물이라고 할 것이다. 서예지 나도 참 좋아했던 배우라고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서예지 출생은?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 생으로, 서예지의 나이는 만 31세라고 한다..

<남양유업>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남양유업> 사실 굉장히 이미지가 좋다고 할 수 없는 기업이라 할 것이다. 그러나 남양유업은 과거 우유산업에 있어 지배적인 자리를 가지고 있던 기업이었는데 기업이미지라는게 참 정말 중요하다는 교훈을 주는..

<신불당 모나크545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신불당 모나크 545 분양정보> 꼭 보세요. 신불당이라고 하길래 무슨 불교인줄 알았다. 천안이더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흐름은 어떨까? 보고 가시라~ 2021.04.07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배떡 창업비용>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배떡 창업비용> 배떡이라.. 나는 엽기떡볶이가 최고인줄 알았는데, 배떡이라는 곳이 있더라 배떡의 이름은 알고보니 배달떡볶이의 줄임말이라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비용 관련 글도 보고 가시..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검단신도시라.. 인천쪽 요새 분양이 좀 많은거 같기도하고.. 주안 에듀서밋도 있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인천 분양정보 내용도 보고..

<여의도 모도우> 리뷰 꼭 보세요. [내부링크]

여의도 대접하기 좋은 곳 <여의도 모도우> 얼마전 여의도 모도우에 다녀왔다. 사실 남의 돈으로 먹은거라 크게부담은 없었다. 여의도 모도우는 여의도역 3번출구 근처에 있으며,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4층에 있다고..

<다우기술>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다우기술> 오늘은 키움다우그룹의 주요 회사인 다우기술에 대해서 적어볼 요량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08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대원미디어>에 대해서 모조..

<두마리찜닭 창업비용>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두마리찜닭 창업비용> 오늘은 두마리찜닭 두찜 창업비용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닭을 활용한 업체의 창업비용은 어떨까 보고 가시라~ 2021.04.11 - [내가 좋아하는 것/창업 관..

<굽네치킨 창업비용> 다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굽네치킨 창업비용> 오늘은 굽네치킨 창업비용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굽네치킨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브랜드라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집 창업비용도 보고 가시라~ 2021...

<유시민>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유시민> 뭐랄까 개인적인 호불호를 넘어서 사회적으로 많은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긴 하다. 그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다른 정치인에 대해서도 알아 보고 가시라~ 2021.04.05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

<고봉민김밥 창업비용>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고봉민김밥 창업비용> 최근 고봉민김밥 등 여러 프랜차이즈들이 잘 나가면서, 여러모로 창업에 대한 관심이 강해지는 시기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비용 관련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0 - [내가..

<이삭토스트 창업비용>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이삭토스트 창업비용> 오늘은 이삭토스트 창업비용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비용 관련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0 - [내가 좋아하는 것/창업 관련정보] - <무인 아..

[최고의 요리비결] 해물볶음짬뽕과 마파두부, 금요일 마무리!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해물볶음짬뽕과 마파두부 맛있겠다. 금요일은 어떻게 마무리 지어야할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번주 최요비 메뉴도 보고 가시라~ 2021.04.15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차..

[최고의 요리비결] 차돌자박이와 양배추 참치쌈밥, 벌써 목요일!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차돌자박이와 양배추 참치쌈밥 벌써 맛있겠다. 차돌박이도 맛있겠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이번주 최요비 메뉴도 보고 가시라~ 2021.04.13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바짝주물럭과 유채겉절이로 수요일 시작!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바짝주물럭과 유채겉절이 신나게 수요일 시작해보실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어제랑 그저께 최요비도 보고 가시라~ 2021.04.12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참치감자찌..

[최고의 요리비결] 참치감자찌개와 진미채더덕무침으로 화요일 시작!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참치감자찌개와 진미채더덕무침 화요일 메뉴로 적절히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어제 최요비 메뉴도 보고 가시라~ 2021.04.11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 목살찌개와 숙주맛살무침, 월요일 화이팅!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 목살찌개와 숙주맛살무침 맛있겠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실까~ 1.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 목살찌개 재료는? -주재료 애호박(1개), 돼지고기(목살/250g), 채 썬 깻잎(5장), 어..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지방권 분양이 좀 많은거 같다. 원래 그래야 정상인가 싶기도 하고, 난 잘 모르니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흐름은 어떨까? 2021.04...

<용인 드마크 데시앙>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용인 드마크 데시앙> 최근 용인 동문 굿모닝힐에 이어서 힐스테이트 둔전 등 여러모로 용인에 많은 공급이 나오는거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청약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4.06 - [내가 좋..

<보해양조>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돈 벌자 [내부링크]

<보해양조> 오늘은 보해양조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같은 주류주 흐름은 어떨까도 보고 가시라~ 2021.04.0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제주맥주>에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

<라온테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라온테크> 라온시리즈다. 라온이라고하면, 라온시큐어가 떠오른다.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3.21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자이언트스텝> 꼭 보세요. 신규상..

<SK아이이테크놀로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처음 이름을 봤을때는 SK아이테크놀로지를 오타쳐서 한글자 더 넣은줄 알았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가시라~ 2021.03.21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자이언트스텝> 꼭 보세..

<해성티피씨>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내부링크]

<해성티피씨> 오늘은 해성티피씨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최근 신규상장주 흐름은 어떨까? 보고 가시라~ 2021.04.0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이삭엔지니어링>에 대해서 모..

<푸라닭 창업비용> 꼭 보세요!!! [내부링크]

<푸라닭 창업비용>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재밌는게 루이비통닭은 안되는데 푸라닭은 되더라 재밌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관련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0 - [내가 좋아하는 것/창업 관련..

<역전할머니맥주 창업비용> 알려드림 [내부링크]

<역전할머니맥주 창업비용> 최근 역전할머니맥주가 상당한 이슈를 끌고 있다. 사실 최근은 아니고 좀 되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업 관련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0 - [내가 좋아하는 것/창업 관련..

<광양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돈 벌어야죵?ㅋㅋ [내부링크]

<광양 푸르지오 더 센트럴> 오늘은 광양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흐름은 어떨까? 보고 가시라~ 2021.04.04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대원미디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대원미디어> 오늘은 대원미디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대원미디어라.. 과거 잘나가다가 다시 문화컨텐츠의 허브로 활약하는걸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3.11 -..

<허경영>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허경영> 오늘은 허본좌 허경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허경영이 서울시장 투표 3순위라니.. 재밌는 세상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3 - [내가 생각하는 것/..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안이라.. 불당동이 생각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분양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4.03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진해..

<김어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ㅋ [내부링크]

<김어준> 그는 누구인가? 사실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이긴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적인 인물도 보고 가시라~ 2021.03.19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리] - <국민의힘 박형준>에 대해서..

<알톤스포츠>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알톤스포츠> 오늘은 알톤스포츠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사실 알톤스포츠 집 근처 자전거가게 이름 아니던가?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03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비덴..

<흥국화재>에 대해서 알아보자,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흥국화재> 오늘은 흥국화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흥국화재 이름만 들으면, 뭐랄까 화재보험만 할거 같지만.. 글쎄..한번 들여다보자,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보험주들은 어떨까? 흐름보고 가시라~..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뜰>에 대해서 알려드림, 꼭 보세요. [내부링크]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뜰>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짜 이름을 기가막히게 잘 지은거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4.03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TS인베스트먼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최근 증권주와 창투사 주식들이 상당히 많은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TS인베스트먼트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투사들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3.15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아주ib투자>에 대해서..

<페라가모>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페라가모> 장안의 화제인 브랜드다. 사실 페라가모가 이렇게 화제가 될 브랜드인가 싶다. 물론 굉장히 좋은 브랜드고, 유명한 브랜드기도 하지만..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페라가모의 역사? 페라가모..

<2021 개별공시지가 조회> 꼭 보세요. [내부링크]

꼭 보세요. 최근 공시지가가 ㅈㄴㄱ 오르면서 굉장히 많은 뉴스가 나오고 있다. 매일경제에 게재된 한 뉴스에 따르면, "단독주택 공시가 산정 기준이 되는 표준주택을 조사차 방문했더니 사람이 아무도 살지 않는..

<케이탑리츠>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케이탑리츠>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최근 리츠주들이 돌아가면서 한번씩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럼 다른 건설주 혹은 리츠주는 어떨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보고 가시라~ 2021.02.05 - [주..

<이낙연>에 대해서 알아보자, 어떻게 기자가 총리까지? [내부링크]

<이낙연>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데, 어떻게 기자출신에서 총리까지 갔을까? 사실 모든 정치인들은 정치색을 빼놓고 보면 참 대단하긴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인물 글도 보고 가시라~ 2021.01.24..

<벤틀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벤틀리> 사실 정식 이름은 벤틀리 모터스다. 설립자의 이름은 윌터 오웬 벤틀리(동생)과 호레이스 밀너 벤틀리(형)이 만든거고, 영구차다. 사실 영국차는 이미지가 별로 안좋지만, 벤틀리가 영국차인줄은 몰랐다...

<영등포시장 중앙참치 후기>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영등포시장 중앙참치 후기> 최근 영등포시장역 근처에 있는 중앙참치에 다녀왔다. 가는길에 호남향우회가 보여서 찍어봤다. 별다른 이유는 없다. 중앙참치 앞에 도착했다. 참고로 중앙참치의 가격대와 중앙참치..

<힐스테이트 달성공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돈 벌어야죵?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달성공원> 최근 힐스테이트는 만촌에서, 그리고 달성공원에서 공급을 앞두고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3.29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

<힐스테이트 만촌> 모조리 알려드림 꼭 보세요!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만촌>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구에 최근 현대건설에서의 공급이 많은거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흐름도 보고가시라~ 2021.03.29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보라매 서일순대국>에 다녀왔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보라매 서일순대국> 맛있었다. 과거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맛집이라고 한다. 보라매 서일순대국 상당히.. 구성이 특이하다. 아무튼.. 아래는 서일순대국 위치이며, 서일순대국 주차는 불편하기는 하나 아예 불가..

<보라매역 맛집 은성가든>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보라매역 맛집 은성가든> 다녀왔다. 사실 굉장히 뭐랄까.. "가든"이라고 하는 음식점은 예전의 청취가 떠오르는 이름이라 할 것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보라매역 은성가든에 들어왔다. 들어와서 은..

<박수홍>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꼭 보세요. [내부링크]

<박수홍> 최근 화제의 인물이다. 사실 박수홍은 최근 화제가 된게 아니라 원래 꾸준하게 핫하던 스타중 한 명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2021.03.12 - [내가 생각하는 것/사회적인 인물 정리] - <홍현..

<서울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에 대해서 알려드림 [내부링크]

<서울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서울사이버대학교라.. 사실 로고송이 굉장히 독특한 곳이다. 아무튼.. 서울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어떨까? 일단 서울사이버대학교 실용..

<20대 남자 시계 추천> 꼭 보세요. 이거 하나면 정리됨 [내부링크]

사실, 나는 시계에 대해서 조금은 알지만 굉장히 잘 알지는 못한다. 다시 말하자면 뭐 비싼건 못차고, 그나마 제한된 가격내에서 디자인 씹상타취인 제품들을 골라낼 수는 있다. 20대남자 혹은 20대 남자친구에게..

<2021 부동산 계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사실 그다지 유쾌하지는 않다. 그렇다고 뭐 딱히 악감정이 있는건 아니고 그냥 그렇구나 정도 솔직히 인간이라는게 타인과 구분짓고자 하는 욕망이 있지 않은가? 그러한 욕망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무..

<비덴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죸ㅋ [내부링크]

<비덴트>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비덴트 기업개요를 보면 되게 단순명료하게 되었다. 비덴트는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한다고 되어있다. 흠.. dart에 따..

<파주 디에트르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파주 디에트르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주라.. 파주 운정신도시가 최근 핫했던적이 있었다. 어떨까..파주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8 - [내가 좋아..

<고산 라피네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고산 라피네트> 이름이 재밌다. 원래 풀 네임은 의정부 고산 라피네트인데 고산이라..되게 산소가 별로 없을 것 같은 이름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6 - [내..

<라온시큐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라온시큐어> 어떤회사일까? 그냥 보안회사다. 최근 라온시큐어는 백신여권과 관련해서 상당히 주가의 상승을 했었다. 라온시큐어의 회사는 어떤회사일까? 1998년 4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라온시큐어는 금융,공..

<진해남문 리젠시빌란트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진해남문 리젠시빌란트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진해라.. 경상남도 진해시구나 생각보다 멀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글도 보고가시라~ 2021.03.28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

<제주맥주>에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제주맥주> 제주맥주가 곧 상장한다고 한다. 재밌다. 원래 술파는 기업은 상당히 규모가 있어야 하는데.. 제주맥주가 그렇게 잘 팔리나..?싶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의 흐름도 보고 가시라~..

<이삭엔지니어링>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이삭엔지니어링> 대체 어떤 회사일까? 이삭이라.. 이름이 좀 재밌다. 보통 식품이런거에 쓰는단어가 아니던가..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최근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3.12 - [주식(재테크..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 이름도 길다 헉헉 빛고을 광주는 어릴때 빼고 가본적이 없는데..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분양정보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26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

<이수봉>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이수봉> 그는 누구인가? 이수봉이라.. 수봉.. 이수봉 치니까 무슨 산 이름 나오더라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3.16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리] -..

<대성창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대성창투> 이름만 들으면 영화 작전의 '마산창투'가 떠오르는 회사 이름이라 할 것이다. 대성창투라.. 당연히 대성그룹에 속한 그룹사겠지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창투사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

<dsc인베스트먼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어떤회사일까? 장사는 잘 하는 회사일까? 최근 왜 주가는 올랐을까.. 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3.27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미래에셋벤처투자>에 대해서 알아보자 대..

<김상조>에 대해서 모조리알려드리겠습니다. 꼭보세욬ㅋㅋ [내부링크]

<김상조> 그는 어떤인물인가? 흠.. 지금도 공정거래위원장인가? 잘 모르겠다. 천천히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시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최근 이슈가 된 인물들도 보고가시라~ 2021.03.19 - [내가 생각하는 것/정..

<제이알글로벌리츠>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제이알글로벌리츠> 대체 무슨회사일까? 거래량이 상당히 많은데.. 사실 최근 리츠주들이 바닥을 찍다가 반등한지 조금 되었다. 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리츠주 말고 금융주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

<창원 푸르지오 더 플래티넘>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창원 푸르지오 더 플래티넘>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고보니 예전에 창원시랑 마산시가 합해져서 창원시가 된건가? 현재의.. 뭐 잘 모르겠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관련글도 보고..

<대우건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대우건설>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우라.. 예전 대우그룹의 명성이 아직까지 남아있는 회사구나.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가시라~ 2021.01.30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신원종..

<롯데손해보험>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요 우리 [내부링크]

<롯데손해보험>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금융주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생명보험사는 오르나 손보사는 좀 애매한 모습을 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보험사들은 어떨..

<오산 호반써밋 라테라스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오산 호반써밋 라테라스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오산 호반써밋 라테라스는 오산 호반써밋 그랜빌과 같이 공동택지로 묶여있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글도 보고 가시라~..

<오산 호반써밋 그랜빌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산 호반써밋 그랜빌>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산 호반써밋 그랜빌이라.. 최근 호반건설이 상당히 많이 건설을 하고 있구나 사실 호반건설 꽤 크지..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분양정..

<금전대차계약서 양식> 꼭 보세요. [내부링크]

<금전대차계약서 양식>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위는 금전대차계약서 일반양식 기준입니다. 굉장히 공신력 있는 조직에서 나온거니, 신뢰할 수 있는 양식이라..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림~!! [내부링크]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분양정보> 김해라.. 경상도구나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최근 청약 관련글도 보고가시라~ 2021.03.24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분양정보> 꼭 보..

<미래에셋벤처투자>에 대해서 알아보자 대체 주가가 7배? 8배? [내부링크]

<미래에셋벤처투자> 장난아니다. 몇년사이에 최저가 대비 주가가 7~8배는 오른거 같다. 미친수준인가.. 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얘기도 보고 가시라~ 2021.03.21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메리츠증권>..

<소리바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얘네 대체 뭐먹고 사냐?? [내부링크]

소리바다 사실 내가 굉장히 어릴때 쓰던 프로그램이름이다. 요즘도 이거 쓰는사람 있나? 아예 없을거다. 근데 어떻게 기업이 살아있는지 좀 궁금하긴 하다.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같이 보면 좋은 글도 보고..

<삼영에스앤씨>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죠? [내부링크]

<삼영에스앤씨>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왠지 삼영무역이 생각나는 이름이네 물론 둘이 상관 없는 회사인가? 잘 모르겠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요즘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가시라~ 2021.02.16 - [..

<엔시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ㅋㅋ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엔시스> 최근에 신규상장주들 흐름이 꽤 좋다. 자이언트스텝도 그렇고.. 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3.1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네오이뮨텍>에 대해 모조리..

<한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ㅋㅋㅋ [내부링크]

<한샘>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샘 사실 엄청 좋아하는 회사는 아니다. 다만 지금 당장 주가가 내 기준에는 괜찮아 보이길래 스스로 기록용으로 남겨본다. 아무튼..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글도 보고 가..

<진용진>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보세욬ㅋㅋ [내부링크]

<진용진>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는 누구인가? 요새 좀 이슈가 되는 인물이라 할 것이다.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슈인 인물도 보고 가시라~ 2021.03.06 - [내가 좋아하는 것] - <오은영 박사>에..

<오페라 센텀파크 분양정보> 꼭 보세요.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오페라 센텀파크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ㅋ 오페라 센텀파크라.. 센텀이라고 하니까 센틈시티 생각나네 마..니 부산 센틈시티 아나..?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글도..

<안락스위첸 분양정보> 꼭 보세욬ㅋㅋ [내부링크]

<안락스위첸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락 스위첸은 부산에 있다고 한다. 부산 안락동이라..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18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

<하이트진로>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 [내부링크]

<하이트진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데 하이트진로 같은 경우는 상당히 이름이 직관적인 편이라 뭘하는 회사인지 보자마자 알 수 있다고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글도 보고가시라~..

<논현 센트레빌 라메르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논현 센트레빌 라메르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데 논현이라고 하니까 논현동인줄 알고 헐레벌떡 분양정보 확인했는데, 인천이더라 ㅡ,.ㅡ 황당하네 진짜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이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안이라.. 인천 주안이라..흠.. 분양가가 중요하겠다는 생각이 든다. 단지수랑..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분양글도 보고가시라~ 2021.03.19 -..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북수원이라.. 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18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시티오씨엘 3단..

<NICE평가정보>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오늘은 NICE평가정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최근 금융권 마이데이터 사업으로 인해서 신용평가사에 대해 상당한 매력이 생기는거 같다.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글도 보고가시..

<나영석>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나영석> 그는 누구인가? 이번에 연봉 12억을 받았다고 한다. 사실 나영석정도면 더 받아도 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문득 들긴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글도 읽고 가시라~ 2021.03.20..

<안철수>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보세욬ㅋ [내부링크]

<안철수> 그는 사실 굉장히 유명한 인물이다. 서울시장후보기도 하고..대선후보였기도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글도 보고가시라~ 2021.03.16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리] - <고민..

<삼성엔지니어링>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잃지말자. [내부링크]

<삼성엔지니어링>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대체 뭘 하는 회사일까?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3.19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에 대해서 모조리..

<힐스테이트 광천 분양정보>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광천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흠..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분양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18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시티오씨엘 3단지 분양>에 대해서 모..

[최고의 요리비결] 대파육개장과 브로콜리 두부무침, 한 주 끝!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대파육개장과 브로콜리 두부무침 정말 맛있어 보이는 메뉴다. 금요일에 딱 어울리는 메뉴랄까~ 이번주 최요비 레시피도 보고가시라~ 2021.03.24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감자..

[최고의 요리비결] 감자오징어볶음과 황태포고추장무침 정말 맛있겠다~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감자오징어볶음과 황태포고추장무침 정말로 맛있겠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번주 최고의 요리비결 레시피들도 다시 보고 가시라~ 2021.03.23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황..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깻잎찜과 깻잎장떡, 깻잎의 날이로구나~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깻잎찜과 깻잎장떡이 나왔다. 오늘은 벌써 수요일이네 돌이켜보면 시간이 참 빨리간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월,화의 최고의 요리비결 레시피도 보고가시라~ 2021.03.22 - [요리 레시피..

[최고의 요리비결] 김치어묵국과 돼지고기 간장볶음이 나왔다. 불타는 화요일 시작!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김치어묵국과 돼지고기 간장볶음이 나왔다. 불타는 화요일 시작해볼까~ 그 전에 어제 최요비도 보고 가시라~ 2021.03.21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새송이고추장구이와..

[최고의 요리비결] 새송이고추장구이와 소고기오이볶음으로 신나게 월요일 start~!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새송이고추장구이와 소고이오이무침이 나왔다. 벌써 월요일이고, 곧 4월이 다되어간다. 춘삼월 지나서, 곧 여름이 훌쩍 찾아올거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1. 최고의 요리비결 새송이..

<자이언트스텝> 꼭 보세요. 신규상장주로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자이언트스텝 분석 오는 3/24일에 신규상장하는 주식이다. 어떤 회사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가시라~ 2021.03.1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네오이뮨텍>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

<한화생명>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보세욬ㅋ [내부링크]

<한화생명> 대체 어떤회사일까? 사실 한화그룹이 금융을 꽤나 ..잘했었다. 최근 한화투자증권과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들의 주가들이 좀 상승하고 있긴하나.. 아무튼, 한화생명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 전에 같이..

<2021 시계 계급도> [내부링크]

2021 시계 계급도 2021년 시계브랜드 계급은 어떨까? 사실 뭐 전혀 의미없는 분류고, 자기가 좋은거 차면 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또 남과 다르게 분류하고 싶은게 사람의 본능이 아니던가? 아무튼 본론으로 들..

<메리츠증권>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메리츠증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리츠증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글도 보고가시라~ 2021.03.20 - [내가 좋아하는 것/창업 관련정보] -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열람하는법에..

<더샵 센트로 분양정보> 알려드림 [내부링크]

<더샵 센트로 분양정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더샵 센트로는 어떤 곳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청약 관련 글도 보고 가시라~ (1) <화원 동화아이위시>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

<사조동아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벌어야죵?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사조동아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보면 유익한 글: (1) <엘시티>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ssul (2)  에 대해서 알아보자ㅋㅋ (3) <메가커피 창업..

<무인 아이스크림 창업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인 아이스크림 창업비용 요즘 굉장히 핫한 메뉴라고 할 것이다. 무인 아이스크림 최근 동네에도 상당히 많이 생기고 있다. 그럼 무인 아이스크림 브랜드로는 뭐가 유명하고, 창업비용은 대략 얼마나 될까? 본론..

<메가커피 창업>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메가커피 창업 상당히 핫한 브랜드라고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아리에서 다른 글도 보고가기~ 에 대해서 알아보자ㅋㅋ 메가커피라.. 사실 메가커피의 풀 네임은 메가MGC 라고 한다. 메가커피는 앤하우..

<BBQ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자ㅋㅋ [내부링크]

BBQ 창업 사실 치킨 창업은 굉장히 꾸준히 가는 메뉴라고 할 것이다. 아무튼 BBQ창업은 어떨까? BBQ는 어떤회사일까? 알아보자. 1. BBQ는? BBQ는 주식회사 제너시스 비비큐의 치킨 브랜드라고 할 것이다. 그래서..

<2021 스타벅스 벚꽃 MD>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2021 스타벅스 벚꽃 MD 참으로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라 할 것이다. 사실 스타벅스는 내가 참 좋아한다. 스타벅스의 인기 비결은 개인운영이 아닌 가맹운영방식을 고집하는데 이유가 있고, 애초에 ㅆㅅㅌ..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열람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열람하는법 대체 어떻게 하면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일단 천천히 생각해 봅시다. 프랜차이즈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프랜차이즈 본사 (프랜차이저)가 가맹점(프랜차..

<이해찬>에 대해서 알아보자. txt [내부링크]

이해찬 그는 누구인가? 그리고 나이가 엄청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왜 아직까지 정치판에 있는걸까? 그에 대해서 좀 알아보자, 그 전에 다른 흥미로운 글에 대해서도 보고가시라~ 1. 우리나라에 맞는 자동차 구매..

<국민의힘 박형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보세욬ㅋ [내부링크]

국민의 힘 박형준 그는 누구인가? 모조리 알려드리겠다. 그 전에 다른 정치인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도 보고 가시라~  <오세훈>에 대해서 전~부 다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고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

<엘시티>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ssul [내부링크]

엘시티 최근 화제의 부동산이라 할 것이다. 엘시티는 왜 이슈가 되고, 어떤 곳일까? 좀 알아보자, 같이보면 좋은 글 : <한남더힐>에 대해 알아보자ㅋㅋㅋ 1. 엘시티 개요 일단 기본적으로 엘시티의 풀 네임은 해운..

김종인이 킹메이커로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김종인> 그는 누구인가? 좀 알아보자, 어떤 인물이길래 이렇게 핫한걸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정치인들도 보고 가시라~ 2021.03.04 - [내가 생각하는 것] - <변창흠>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변창흠..

<CJ CGV>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욬ㅋ [내부링크]

CJ CGV 사실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상당부분 박살난 업체라고 할 것이다. 왜냐하면 코로나 때문에 극장을 안열거나, 아니면 좌석끼리 떨어져 앉거나, 코로나 감염위험때문에 극장에 잘 안간다던가, 하지만 최근 귀..

<우리기술투자>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는 대체 뭐하는 회사일까? 좀 알아보자, 우리기술투자 주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주가부터 보시라~ 우리기술투자 주가는 비트코인 가격 상승과 더불어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거..

우리나라에 맞는 자동차 구매 요령(펌)샐리의 뇌절) [내부링크]

펌) 샐리의 뇌절 너무 좋은글이라 펌 했고, 원작자가 댓글로 지우라면 1초도 지체하지 않고 지울예정이다. pendi.tistory.com/12?category=887763 머한민국에 맞는 자동차 구매 요령 최근 3월이 되니 날이 따뜻해..

<시티오씨엘 3단지 분양>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시티오씨엘 3단지 분양> 모조리 알아보자,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다른 분양글도 가볍게 보고 가시라~ 2021.03.09 - [내가 좋아하는 것/부동산 청약정보] - <계룡자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개룡..

<이편한세상 울산 분양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이편한세상 울산 분양정보> 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이편한세상 울산 분양정보는 어떨까? 1. 이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 견본주택 이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의 견본주택의 예약일정은 3.1..

<서울식품>에 대해서 알아보자, 서울식품 마켓컬리랑 무슨상관?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식품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서울식품과 마켓컬리는 무슨상관이길래..? 아무튼, 서울식품에 대해서 알아보자, 주가부터 보실까? 그리고 보기전에, 같이 보면 좋은글도 보고 가시라~ 2..

<자본주의 대나무숲>에 대해서 Araboza.ssul [내부링크]

<자본주의 대나무숲> 대체 어떤 책일까? 최근 여의도 사원대리급에서 엄청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소문과 동시에 초판인쇄가 나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2판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책이다. 1. 자본..

<한화손해보험>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한화손해보험>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사실 내 기억상 1천원하던 주식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주가가 상승했는지 모르겠다. 그 전에 같이 보면 좋을만한 글은? 2021.03.14 - [주식..

<듀오백>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대체 듀오백이 왜..?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듀오백>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듀오백 주가는 하한가를 갔었다. 대체 왜그럴까? 그리고 듀오백은 어떤 회사고, 어떤 의자가 잘 팔릴까? 알아보자, 1. 듀오백 주가는? 오늘 듀오백 주가는 하한가를 갔..

<화원 동화아이위시>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 [내부링크]

오늘은 <화원 동화아이위시>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1. 화원 동화아이위시의 위치는? 화원 동화아이위시는 화원역 근처에 있다고 한다. 얘네가 미는게 단 하나의 하이엔드 라이프라고 한다..

<고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녀는 대체 어떤인물?ㅋ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고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민정 그녀는 대체 누구인가? ㅋㅋ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다른 요새 핫한 인물들은 누가있을까? 2021.03.10 - [내가 생각하는 것/사회적인 인물 정리] - <심은우..

<아주ib투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왜 상한가?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ib투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주ib투자 어떤회사일까? 일단 아주ib투자는 전일 시가총액은 5,208억원으로 아주ib투자의 지분은 아주산업외 2인이 63.64% 카이스트가 7.72%, 자사주가 약..

[최고의 요리비결] 달걀소보로덮밥과 연근칩.. 소로보덮밥이 대체 무엇??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달걀소보로덮밥과 연근칩이 나왔다. 맛있겠다 근데 달걀소보로덮밥이 대체 뭐냐?? 좀 궁금하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아니 들어가보기 전에 이번주 최요비도 보고가시라~ 2021.03.16 - [..

[최고의 요리비결] 볶음우동과 양배추찜 진짜 너무 맛있겠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볶음우동과 양배추찜이 나왔다. 볶음우동 참 맛있겠다 사실 나는 애슐리의 볶음우동을 참 좋아한다. 어릴때 애슐리 이런거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잘 애슐리에 가지 않지만, 애슐리의..

[최고의 요리비결] 멸치솥밥과 명란감자채전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에 나온 멸치솥밥과 명란감자채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튼 맛있겠다. 다이어트 중인 나에게는 군침이 싹 도는 메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어제와 그저께 레시피를 같이 보시라~ 202..

[최고의 요리비결] 우삼겹덮밥과 주꾸미 샐러드, 불타는 화요일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우삼겹덮밥과 주꾸미 샐러드가 나왔다. 주꾸미.. 주꾸미라.. 항상 쭈꾸미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한다. 2021.03.15 - [요리 레시피 모음] - [최고의 요리비결] 달걀김밥과 멸치주먹밥으로..

[최고의 요리비결] 달걀김밥과 멸치주먹밥으로 월요일 신나게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에 달걀김밥과 멸치볶음밥이 나왔다.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달걀김밥과 멸치주먹밥이 나왔고, 정호영 셰프가 나왔다고 한다. 정호영.. 뭔가 낯익은 이름인데 잘 모르겠다. 아무튼.. 본론으로..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왜 화제??ㅋㅋㅋ [내부링크]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세종시 관련된 떡밥이 많이 돌면서 세종시 부동산에 대해 상당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아무튼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에 대해서 좀 알아보자, 1..

<대전 한신더휴 리저브>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전 한신더휴 리저브>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대전광역시 상당히 매력있는 도시다. 거주자들 대부분이 대전에 대해서 만족하고 있으며, 크게 불만없다고 얘기하는 도시 중 하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엔씨소프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니지 왜 성공?ㅋㅋ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니지 얼마나 재밌길래..ㅋㅋ 리니지와 엔씨소프트 진짜 최고라고 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다른 주식 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12 - [주식(재테..

<삼성출판사>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자, 왜 핑크퐁이 삼성출판사 관련주?ㅋㅋㅋ [내부링크]

<삼성출판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왜 핑크퐁이 삼성출판사 관련주일까? 일단, 한 기사에 따르면 저런 관계가 형성된 이유는 아래와 같다고 한다. (2018년 기사다) 대(代)를 이어 경영을 맡은 김진용 대표는..

<메가스터디>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손주은의 메가스터디는..? [내부링크]

오늘은 <메가스터디>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메가스터디는 과거 1세대 인강시장의 최강자였다. 요즘은 천하삼분지계 혹은 춘추전국시대 처럼 사교육 시장이 갈라진 것 같지만 과거 손주은의 메가..

<오세훈>에 대해서 전~부 다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세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오세훈 그는 누구인가? 그리고 어떤 인생을 살아왔을까? 살펴보자, 1. 오세훈의 출생은? 오세훈은 1961년 1월 4일 생으로 오세훈의 나이는 만 60세다. 그리..

지코바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지코바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코바 칼로리, 대체 어느정도나 될까? 사실 지코바의 정확한 상호명은 지코바치킨이다. 수 많은 치킨브랜드 중에서도 유난히 독특한 포맷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마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이마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사실 굉장히 가까운 느낌의 회사고, 나도 너무 좋아하는 회사다. 아무튼, 생각보다 꽤 큰 회사라는 생각이 든다. 본격적인 얘기하기전에 다른얘기도 보시라~..

<제노코>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벌어야죵~?ㅋㅋ [내부링크]

<제노코>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차, 신규상장주 제노코 보기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 가기~ 2021.03.13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라이프시맨틱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라이프시맨틱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죠.. 참 시국이 시국이긴 무슨 시국이란 단어를 쓸까 웃기다. 무슨 시일야방성대곡도 아니고 말이다. 라이프시맨틱스 본격적인 이야기 하기전..

<바이오다인 분석> 꼭 보세요. 돈 벌어야죠~ [내부링크]

<바이오다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가시라~ 2021.03.1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네오이뮨텍>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ㅋ 2021.02...

<홍현희>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잨ㅋㅋ왜 핫이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홍현희>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자, 홍현희 왜 이슈가 된걸까? 일단 홍현희 그녀는 누구인가? 1. 홍현희 출생은? 홍현희의 나이는 1982년 5월 10일 출생으로 만 38세라고 한다. 그리고, 서울에서 태어났다..

<네오이뮨텍>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네오이뮨텍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신규상장주의 흐름이 엄청 좋진 않다. 그러나, 곧 sk바이오사이언스가 상장하고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으므로 sk바이오사이언스가 상장하기 전날에 상장..

<아스트라제네카>는 대체 무슨 회사일까? 꼭 보자 ㅋㅋ 백신이 어떻다고?ㅋㅋ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장안의 화제인 회사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유효성이 어떤지 저쩐지는 잘 모른다. 나는 의학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아스트라제네카는 어떤회사일까? 아무..

<원익큐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내부링크]

<원익큐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최근 장이 애매한 것 같다. 장이 올랐다가 내렸다가 방향을 종잡지 못하는 모습, 아참 다른 주식글도 보고 가시라~ 2021.03.10 - [주식(재테크)..

<심은우>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ㅋㅋ 이 부부의세계 그 배우 왜 이슈인가? [내부링크]

심은우 그녀는 누구인가? 최근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는 배우로써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할 것이다. 아무튼, 1. 심은우 출생은? 심은우는 1992년 6월 2일생으로 만 28세라고 한다. 강원도 동해시에서..

<KTB투자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셔야죵?^^ [내부링크]

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아무튼, KTB투자증권의 주가는 어떨까? 상당히 견조한 흐름이다. 주봉도 나름 괜찮다. 월봉은 어떨까? 아무튼, 이러한 견조한 차트흐름을 보이고 있는 회사의 주..

<한화투자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자, 한화투자증권은 왜..? [내부링크]

<한화투자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자, 그 전에 다른 증권주 근황도 보고가시라~ 다른 증권주 근황 2021.03.10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신영증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202..

<신영증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신영증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다른 증권사들도 보고 가시죠~ <삼성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시나 삼성그룹의 자랑 삼성증권은 대체..? <키움증권>에 대해 모조리..

<BNK금융지주>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새 다시 돌아온 금융주의 시대?ㅋㅋ [내부링크]

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증시가 쉽지않은 모습을 보이면서, 전통적인 가치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참 다른글도 한번 보고 가시라~ 2021.03.10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서울옥션>에 대해..

<서울옥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ㅋㅋ 왜 주가 미쳤나? [내부링크]

<서울옥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새 주가 미쳤죠? 왤까.. 대체 서울옥션은 무슨 회사일까요?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주가부터 보시죠, 미친수준.. 주봉도 대박 월봉은 어떨까? 오....

<계룡자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개룡남 되자?헉 ! ㅋㅋ아닙니다. [내부링크]

<계룡자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계룡자이라.. 계룡대 군대가 생각나는 느낌의 이름이랄까 아무튼 그렇다 본론으로 들어가볼까 1. 계룡자이 개요는? www.youtube.com/watch?v=nd0UauOwIQY&featur..

<홍천 금호어울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홍천 금호어울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이 핫한가? 한 기사에 따르면, 홍천읍 희망리에 조성되는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아파트가 지난 5일부터 분양에 나섰다.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홍천..

[최고의 요리비결] 쑥들깨솥밥과 양미리조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벌써 금요일~^^ [내부링크]

오늘은 금요일 최고의 요리비결에 쑥들개솥밥과 양미리조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금요일이니까요~ 1. 최고의 요리비결 쑥들깨솥밥 재료는? -주재료 불린 멥쌀(2컵/400g), ..

[최고의 요리비결]달래된장찌개와 주꾸미 간장볶음, 벌써 목요일이구나 하하하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달래된장찌개와 주꾸미 간장볶음이 나왔다. 주꾸미였구나, 항상 쭈꾸미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무튼 주꾸미 간장볶음.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1. 최고의 요리비결 달래된장찌개 재료는? - ..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유부전골과 오징어미나리무침 신나게 수요일을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유부전골과 오징어미나리무침> 으로 신나게 시작해보아요 벌써 수요일입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하하.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1.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유부전골 재료는? - 주..

[최고의 요리비결] 꽃게 콩나물찜과 달래전입니다. 화요일은 신나게 먹어보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꽃게 콩나물찜과 달래전이 나왔다. 아주 향긋한 날이구나? ㅋㅋㅋ 아무튼 꽃게 콩나물찜이라,, 칼칼하게 좋겠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1. 최고의 요리비결 꽃게콩나물찜 재료는..

[최고의 요리비결] 쑥국과 쑥감자튀김, 이건 완전 봄인데요? 봄?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쑥국과 쑥감자튀김 뭘까? 메뉴 선정자체가 매우 적절해보인다. 아무튼.. 1. 최고의 요리비결 쑥국 재료는? -주재료 쑥(100g), 쌀뜨물(5컵/1L), 모시조개(200g), 홍고추(½개), 실파(10g)..

<서희건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서희스타힐스로 유명하죠?ㅋㅋ [내부링크]

<서희건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서희건설은 "서희스타힐스"라는 브랜드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라 할 것이다. 아무튼, 서희스타힐스의 미래는 어떨까? 주가부터 보시라~ 아직 서희건설은 환기..

<내일키움통장> 총.정.리, 이 글만 보면 되니까 얼마나 편해요?ㅋㅋ [내부링크]

<내일키움통장>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핫할까? 나도 이런거 받았으면 좋겠다 얼마나 좋을까? 내일키움통장 하면 "돈이 복사가 된다고"ㅋㅋ 아무튼, 자세하게 알아보자, 1. 내일키움통장이란? 내일키..

<청년 임차보증금 지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 하나만 보면 되니까 얼마나 편해요?ㅋㅋ [내부링크]

<청년 임차보증금 지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 하나만 보면 되니, 그냥 편하게 정독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1. 청년 임차보증금 지원이란? 국가에서 청년층을 위해 임차보..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이것만 보면 신청조건 확인완료!!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누군 되고, 누군 안되는가? 그리고 국민내일배움카드가 무엇인지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1.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국민 누구..

<한남더힐>에 대해 알아보자, 대체 인스티즈와 한남더힐은 무슨 관계란 말인가? [내부링크]

<한남더힐>에 대해 알아보자. 사실 한남더힐은 비싸기도 비싸지만 인터넷 상에서는 인스티즈-한남더힐로 상당히 밈화되어 있는 웃긴 곳이라 할 것이다. 그게 무슨얘기냐면, 인스티즈라는 사이트에서 누가 자기가..

<김동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동성 왜 화제인지 모조리 알려드릴게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김동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동성 왜 화제일까, 그리고 김동성은 대체 뭐하는 사람일까? 1. 김동성의 출생은? 김동성은 1980년 2월 9일생으로, 김동성의 나이는 만 41세이며, 전라남도 곡..

<용인 동문굿모닝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놀면 뭐하나요? [내부링크]

<용인 동문굿모닝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재석씨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처럼 놀면 뭐하니? 열심히 공부해야죵ㅋㅋ 아무튼 오늘은 용문 동문굿모닝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튼, 홈페..

<군산 한성필하우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군산이라.. 추억의 동네네요. [내부링크]

<군산 한성필하우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군산 한성필하우스는 국민주택이라고 합니다. 군산 한성필하우스는 892세대를 분양한다고 한다. 군산 한성필하우스의 특징은 공공건설 임대아파트로..

<김영춘>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대체 부산시장후보까지 어떻게 올라갔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김영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래도 상당히 연식이 있는 인물이다. 김영춘 그는 누구일까? 1. 김영춘의 출생은? 김영춘의 나이는 1962년 2월 5일 생으로 만 59세라고 한다. 또, 부산광역시 부..

<중개형 ISA>가 대체 뭐길래 이렇게 난리들인가? 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중개형 ISA> 뭐가 이렇게 핫하길래 그리고 기존의 별로였던 ISA랑 뭐가 다르게 바뀌었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었을까? 한번 알아보자, <중개형 ISA>의 가장 큰 특징을 말하자면, 주식매매가 된다는 점이다. 그냥 IS..

<삼성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시나 삼성그룹의 자랑 삼성증권은 대체..?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삼성증권 삼성의 자랑이라고 할 정도로 장사를 잘한 회사이다. 그 전에 다른 증권사 분석 글 보고가기 (1) <키움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움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내 지갑이 키워짐?헉! 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키움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움증권 사실 작년 동학개미운동에 있어 최대의 수혜를 본 회사 중 하나라고 할 것이다. 키움증권은 대체 어떤 회사일까? 회사의 미래부터 보시라~ 키움증권..

<오은영 박사>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꼭 보세요~ 제일 정확한 글입니다 ㅋㅋ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 그녀는 누구인가? 상당히 핫한 인물이라 할 것이다. 나는 오은영 박사가 의사인줄 몰랐는데, 의사 겸 박사구나 리얼 닥터네.. 아무튼.. 오은영 박사 그녀는 누구인가? 1. 오은영 나이는? 오은영의 나..

<윤석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최고 화제의 인물 윤.석.열 [내부링크]

윤석열 그는 누구인가? 누구도 의심할 수 없을 것이다. 윤석열이 2021년 가장 핫한 인물이 될 것이라는 걸. 아무튼 윤석열 그는 누구인가? 1. 윤석열 나이는? 윤석열은 1960년 12월 18일 생으로, 만 60세라고 한..

<에이프릴 진솔>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이프릴 진솔이 화제가 된 이유는?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에이프릴 진솔 왜 화제가 되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좀 알아보자 에이프릴 진솔 그녀는 누구인가? 에이프릴 진솔의 이름은 이진솔이며, 1. 이진솔의 나이는? 이진솔의 나이는 2001년 12월 4일,..

<변창흠>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변창흠 그는 누구인가?ㅋㅋ [내부링크]

<변창흠>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변창흠 그는 누구인가? 이름도 성도 이름도 특이한 사람이다. 아무튼, 변창흠 나이는 1964년 8월 14일생으로 만 56세라고 한다. 경상북도 의성군에서 태어났으며, 변창..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증권사 취업 최강의 가성비 자격증은?ㅋㅋ [내부링크]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증권사 취업에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자격증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투자자산운용사 어떤 자격증일까? 투자자산운..

<부동산 리츠>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왜 부동산 리츠가 핫한걸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리츠>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대체 핫한걸까요? 아무튼, 부동산 리츠란 무엇일까?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리츠는 직역하면 부동산투자신탁이란 의미로 부동산이나 이와 관련된..

<부동산 디벨로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디벨로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부동산 디벨로퍼가 대체 무엇일까? 일단, 사전의 정의에 따르면 부동산 디벨로퍼는 부동산개발을 업으로 영위하는 자를 의미한다. 해당 직..

<청주 호반써밋>에 대해 모조리 알아봐드리겠습니다. 이 글로 완벽정리 끝!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 호반써밋>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화제일까? 일단, 한 뉴스에 따르면 호반써밋 브룩사이드는 청주 동남지구 B8 블록에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 동 1215가구 규모로 공급된다고 한다...

<대신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신증권은 뭘 대신하길래 매출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대신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신증권은 뭘 대신 하길래 매출이 이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0년전 대신증권 로고를 그냥 가져왔다. 항상 그렇듯이 대신증..

<교보증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교보그룹은 얼마나 큰거야~?!!! [내부링크]

오늘은 <교보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교보증권은 우리에게 교보생명이라던지, 교보문고라던지 상당히 낯익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그룹사의 증권회사라고 할 것이다. 일단 주가로 보는 교보증..

<이베스트투자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베스트는 뭘 잘하는 회사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이베스트투자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대체 뭘 잘하는 회사일까? 일단 회사의 미래부터 보시라 음 일봉은 이런상태구나? 주봉은 어떨까? 그렇다면 월봉은? 제법 나쁘지..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힐스테이트 왜 핫할까? 일단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하자면(기사 참조)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은 지하 4층~지상 최고..

<SK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SK증권의 미래란..? [내부링크]

오늘은 SK증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SK증권은 대체 어떤 회사일까? 일단 SK증권의 미래부터 보시라 음..이렇구나 SK증권의 주가는..음.. 이렇구나 그렇다면 SK증권의 지분구조는 어떨까? 사실 SK증..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 찾아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내 보험금 중 숨은 보험금 찾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일단, 1. 네이버에 "숨은 보험금 찾기"를 검색해준다. 2. 그렇다면 초록창에 내 보험 찾아줌 이라고 뜰 것이다. 3. 그 후에 검색을 해..

<에이프릴 이나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이나은 이슈 되는 이유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에이프릴 이나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나은 그녀는 누구인가? 1. 이나은의 나이는? 이나은의 나이는 1999년 5월 5일생으로 만 21세라고 한다. 음.. 그리고,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르피에드 강남>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르피에드 강남 왜이렇게 광고 많이 뜨는가? [내부링크]

'르피에드 강남'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이렇게 광고가 많이 뜨는가? 어후 페이스북보다가 너무 광고가 많이 떠서 좀 글을 써보기로 한다. 르피에드 강남 일단 현대건설이 시공사라고 한다. 그럼 뭐....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새우젓찌개와 멸치고추무침, 이제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입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애호박새우젓찌개와 멸치고추무침이 나왔다. 벌써 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이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아무튼 금요일에도 밥은 먹어야죠?^^ 1.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새우젓찌개 재료는?..

[최고의 요리비결] 닭갈비와 닭갈비 볶음밥이 나왔다. 칙칙폭폭 춘천이 떠오르는 메뉴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닭갈비와 닭갈비 볶음밥이 나왔다. 뭐랄까 닭갈비라.. 닭갈비..춘천이 떠오르는 메뉴다. 떠나요~ 춘천으로~ 아무튼..ㅋㅋ 닭갈비라 맛있겠다. 1. 최고의 요리비결 닭갈비 재료는? - 주..

[최고의 요리비결] 코다리조림과 콩나물 무침, 가볍게 점심을 시작해보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코다리조림과 콩나물무침이 나왔다. 고 이주일 선생이 떠오른다. 콩나물 팍팍 무쳤냐? ...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1. 최고의 요리비결 코다리무침 재료는? - 주재료 코다리..

[최고의 요리비결] 봄나물 샤브샤브와 톳두부무침, 이제 평일로 돌아왔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봄나물 샤브샤브와 톳두부 무침이 나왔습니다. 하하 드디어 연휴를 끝내고 일상으로 돌아왔군요 이야기 시작해봅시다. 자 3월이면 정말 봄이구나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1. 최고..

[최고의 요리비결] 냉이된장찌개와 연근볶음으로 깔끔하게 월요일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의 최고의 요리비결에 냉이된장찌개와 연근볶음이 나왔는데 신나게 월요일 시작해봐요 일단, 오늘은 윤혜신 요리연구가가 나왔다. 유명한 사람인가보다. 음.. 사실 제일 중요한건 그냥 메뉴 얘기 아닌가? 본..

<에이치엘비>가 대체 왜 이렇게 핫해졌다가 지금은 왜 안 핫한걸까? 모조리 알려주마. [내부링크]

오늘은 <에이치엘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에이치엘비는 팍 올라갔다가 팍 내려온걸까? 그리고 다시 팍 올라가려고 준비하고 있는걸까? 일단 에이치엘비 주가부터 보시라. 지옥까지 갔다가 겨우..

<녹십자웰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월요일이 기대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은 <녹십자웰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월요일이 기대될까? 그냥 뭐..ㅋㅋ 아무튼 녹십자웰빙 주가부터 보시자. 1) 일봉 2) 녹십자웰빙 주봉 3) 녹십자웰빙 월봉 흐름이 나쁘지않다. 아무튼..

<양평역 한라비발디>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돈벌어야죠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양평역 한라비발디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죠, 얼마나 핫하냐면.. '양평역 한라비발디'는 3월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

<도지코인>이 대체 뭐길래 이렇게 떠들썩 한건데? 투자할만할까? [내부링크]

<도지코인>이 대체 뭐길래 이렇게 떠들썩 하게 만드는걸까? 세상을 아무튼 도지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황당하게도 도지코인은 사실 아무 의미나 기능도 없다. 도지코인은 2013년 12월 6일에 도입되었으며, 개발..

'기성용'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성용은 대체 어떤사람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기성용'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성용은 대체 어떤사람일까요? 기성용 그는 누구인가? 1. 기성용의 출생? 기성용의 나이는 1989년 1월 24일 생으로 32세라고 한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출신이..

<김남국>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남국은 대체 어떤 인물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김남국>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남국은 대체 뭐하는 사람일까?ㅋㅋ 1. 김남국 나이는? 김남국은 1982년 10월 22일 생으로 만 38세다. 당연히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또, 김남국의 거주지는 서..

<4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남들 다 받는데 나만 안받으면? [내부링크]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하나하나 조목조목 알려드릴 예정이다. 1. 4차 재난지원금 지급 예정시기는? 4차 재난지원금은 국회에서 추경안을 올렸는데, 2/28일(..

'가톨릭대 윤지선'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안보면..?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가톨릭대 윤지선'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분은 왜 이슈가 되셨을까? ㅋㅋㅋㅋ 아무튼 윤지선 그녀는 누구인가? 윤지선의 나이는 1979년 생이고 윤지선의 학력은 클레르몽페랑 2대학 철학 학..

더 현대서울에 다녀왔다. 과연 그곳은 어떤곳일까?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먹고, 더 현대서울에 다녀왔다. 어떨까? 더 현대서울은 이런 느낌이다. 되게 층고도 높고, 뭐랄까? 상당히 만족스러운 느낌 더 현대서울엔 워터폴 가든이 있다. 이 높은 층고가 보이는가?ㅎㄷㄷ 이..

'한국석유'에 대해 모조리 Araboza. Ssul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석유'에 대해 모조리 Araboza 한국석유 이 회사는 어떤 기업인가? 오늘 한국석유의 주가가 상당히 올랐다. 음.. 이렇구나 한국석유의 주주구성은 어떨까? 한국석유의 전일 시가총액은 약 760억원..

안산 중흥S클래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이 가장 정확한 글이니 쓸데없이 다른글 안봐도됨 [내부링크]

안산 중흥S클래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릴테니까 이 글 하나만 보면 다른 글 안봐도 됩니다. 안산 중흥S클래스 상당히 세대수가 많은 단지다. 안산 중흥S클래스의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07번지 일..

'조은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조은희는 서울시장에 나섰을까?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조은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서울시장에 나가는 것은 정치적으로 상당한 이슈가 된다. 떨어지든, 되든간에 말이다. 아무튼 오늘은 조은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다. 조은희 그녀는..

'우상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왜냐하면.. [내부링크]

오늘은 '우상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우상호가 뭐하는 사람이길래 뉴스를 저렇게 장식할까? 우상호 그는 누구인가? 우상호의 나이는 1962년 12월 12일 생으로 만 58생이고, 강원도 철원군 출생..

'유영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영민이 왜 대체 이슈가 되었을까요? [내부링크]

'유영민' 그는 대체 누구인가? 유영민의 나이는 1951년 8월 27일, 만 69세로 유영민의 학력은 동래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대학교 수학을 학사로 졸업했다고 한다. 현재 유영민은 무소속이고, 흥미롭게도 유영..

'임오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네? [내부링크]

오늘은 '임오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오경 그녀는 누구인가? 임오경의 나이는 1971년 12월 11일 만 49세로, 전라북도 정읍시 출신이라고 한다 그리고, 임오경의 거주지는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이..

'SK바이오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SK바이오팜 왜 대체 떨어지는 [내부링크]

오늘은 'SK바이오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SK바이오팜 핫했을까? 근데 지금은 왜 이럴까? 일단 SK바이오팜 주가부터 보시자, 오늘 하락이 좀 있었고, 또 이렇고, 월도 이렇다. 음.. 쉽지 않다...

오늘은 '자양 하늘채 베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자양 하늘채 베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자양 하늘채 베르 얼마나 핫하길래 사람들이 궁금해할까? 1. 자양 하늘채 베르 사진? 자양 하늘채 베르 진짜 예뻐보인다. 필자도 자양을..

'모델 변정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사람은 왜 이슈가 되었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모델 변정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변정하는 이슈가 되었을까? 일단, 변정하는 누구인가? 모델 변정하 나이는 1993년 4월 15일 생으로 27세다. 변정하는 2016년~2020년간 상당히 열심히..

2021년 벚꽃 개화시기 / 벚꽃 명소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벚꽃 개화시기 / 벚꽃 명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현재 벚꽃 개화시기도 알려드리고, 다른 봄꽃 개화시기도 알려드리겠다. 1. 개나리 개화시기는..

'대림건설/DL건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편한세상의 브랜드! [내부링크]

오늘은 대림건설(DL건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대림건설은 'E편한세상'으로 가장 유명한 회사라고 할 것이다. 최근 대림건설은 DL건설로 이름을 바꾼다고 한다. 아무튼, 대림건설의 주가부터 알..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벌어야죠 뭐합니까 안보고?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왜 핫한 종목일까? 여러모로 이슈가 있다. 일단 SK바이오사이언스는 올해 상반기 안에 상장할예정이고, 23일 오늘 IPO 온라인 기자..

'금호석유화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죠?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금호석유화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오늘은 금호석유화학이 이슈가 되었을까? 일단 금호석유화학은 '비상장'회사다. 왜 이슈가 되었을까? 몇 가지가 있다. 한 기사에 따르면, 1. 금호석유..

'류성실 체리장' 그녀는 대체 누구인가? 2021년 최고의 선물이자 최악의 선물이다. [내부링크]

오늘은 '류성실'이자 '체리장'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류성실 그녀는 누구인가? 2021년 기준 미술계에서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현대미술가라고 한다. 류성실의 나이는 1993년 생으로 서울..

'두산 이영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 가장 정확한 글이니까 걍 보십쇼 네? [내부링크]

오늘은 '두산 이영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두산 이영하 그는 누구일까?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1. 두산 이영하 나이와 거주지는? 1) 두산 이영하의 나이는 1997년 11월 1일생으로 만 23세이며, 2..

'박혜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가장 정확한 글이니까 이 글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박혜수'가 논란이 되고 있다. 박혜수 그녀는 누구인가? 1. 박혜수 나이는? 1994년 11월 24일 생으로 26세다. 대한민국 국적이다. 2. 박혜수 신체와 학력은? 박혜수는 160cm키와 ab형의 혈액형을 가지고..

[최고의 요리비결] 오곡밥과 보름나물, 정월대보름은 지났지만용 그래도 오곡밥을! [내부링크]

오늘도 최고의 요리비결에 오곡밥과 보름나물이 나왔다. 정월대보름이 지난지 꽤 되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메뉴들이 아닌가? 2월이 이틀이 남았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최고의 요리비결 오곡밥 재료..

[최고의 요리비결] 약밥과 돌나물 김치, 목요일엔 약밥을 먹어서 기운을 차려줘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약밥과 돌나물 김치가 나왔다. 2월말이니 거의 3월에 가까워진 느낌이다. 뭐랄까 봄 냄새가 나는 느낌.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시자, 1. 최고의 요리비결 약밥 재료는? - 주재료 찹..

[최고의 요리비결] 통삼겹 수육과 냉이무침, 신나게 수요일을 시작해보아요~ 벌써 수요일이다. 영차영차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통삼겹수육과 냉이무침'이 나왔습니다. 최고의 요리비결 항상 일관되게 맛있는 레시피들을 소개해준다. 아무튼 오늘은 수요일이니 또 한주의 절반이 왔더랬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

[최고의 요리비결] 더덕닭가슴살구이와 더덕무침 정말 맛있겠어요~ 봄이 온 느낌이네요. 봄봄봄 !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더덕닭가슴살구이와 더덕무침이 나왔습니다. 봄이 참 온 느낌이네요, 주말에도 엄청나게 따듯하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더덕닭가슴살구이와 더덕무..

[최고의 요리비결] 얼큰 순두부탕과 우엉조림, 신나게 월요일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얼큰 순두부탕과 우엉조림이 나왔다. 자세한 내용은 어떠실까~ 한번 살펴보시자. 솔직히 요리레시피는 바로바로 결론으로 들어가는게 좋다. 1. 최고의 요리비결 얼큰순두부탕 재료는? -..

'유니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벌어야죠. [내부링크]

오늘은 '유니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유니크 주가는 어떨까? 음음 월봉은? 아하 그렇다면 유니크의 기업개요는 어떨까? 유니크는 1976년에 설립, 김해 제조공장에서 20여종의 차량부품을 제..

'배구선수 박상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젤 정확한 글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배구선수 박상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상하 그는 누구인가? 박상하는 1986년 4월 4일생으로 만 34세이며 충청북도 제천시 출생이다. 박상하는 제천중학교-의림공업고등학교-경희대학교를..

'신현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이 글이 가장 정확한 글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신현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신현수 그는 누구인가? 신현수는 1958년 10월 21일 생으로 평산 신씨이며, 마포중학교를 졸업하고 여의도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 법학을..

'현대차'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차의 미래는 대체 어떻게 흘러가려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차'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차 참 우리나라의 국위선양을 하는 기업이라 할 것이다. 남들은 흉기차라고 많이 욕하지만 뭐 솔직히 노조는 좀 그렇지만.. 현대차가 우리나라에 끼친 좋은..

'윤희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 가장 정확한 글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윤희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 이게 젤 잘 알려주는 글일 듯 합니다. 아무튼, 윤희숙은 대체 누구인가? 윤희숙은 1970년생으로 파평윤씨라고 한다. 윤희숙의 거주지는 서초구 방배동이며..

'흥국에프엔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돈벌어야죠..네? [내부링크]

오늘은 '흥국에프엔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돈 벌어야죠. 아무튼, 오늘 흥국에프엔비가 상한가를 갔다고 한다. 음.. 주봉은 어떨까? ,흥국에프엔비 주가 흐름이 상당히 강하다. 그럼 대체..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돈 벌어야죠~ 돈돈돈~ 최고! [내부링크]

오늘은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은 대체 어떤 곳일까요~?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의 청약일정은 2/18(목) 특별공급일정이고, 2/19(금) 1순위(해당..

'더샵 오포센트리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더샵 오포센트리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더샵 오포센트리체' 더샵 오포센트리체는 경기 광주 오포 고산1지구 c2블록에 있다고 한다. 주차대수는2,086대가 제공되며, 더샵 오포..

'우리종금'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피부에 안좋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종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종금' 무슨회사일까요? dart에 따르면 우리종금은 종합금융회사인데, 종합금융회사는 1970년대 경제개발에 필요한 투자재원의 조달과 선진금융기법 도..

배구선수 '오세연'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이 가장 정확한 글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배구선수 '오세연'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세연은 2002년 5월 4일생으로 아직 만 18세라고 합니다. 오세연 학력은 안산 양지초등학교 원곡중학교, 서울중앙여고를 나왔다고 합니다. 오세연의..

배구선수 '고예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고예림.. [내부링크]

오늘은 배구선수 '고예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고예림은 1994년 6월 12일 생으로 고예림 나이는 만 26세다. 함박초등학교를 나와서 부평여중, 수원수일여중등 여러 학교를 거쳐 강릉여고..

[최고의 요리비결] 우렁강된장과 마늘종 돼지볶음 맛있게 볶아보아요~ 짱짱 최고 짱~^^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우렁강된장과 마늘종 돼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마지막 금요일 연휴끝난 금요일은 조금 벅찬 느낌이네요. 아무튼, 거의 2월 말이구나, 3월이 가까워진 느낌이다. 대학교 새학기가 떠오르..

[최고의 요리비결] 봄나물 비빔국수와 풀치조림, 와 새콤달콤한 봄나물 비빔국수로 목요일을 달래보아요~ 새콤달콤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봄나물 비빔국수와 풀치조림이 나왔다고 한다. 목요일. 곧 2월도 끝나겠구나, 꽃피는 춘삼월이 멀지 않은 기분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시자. 최고의 요리비결 봄나물 비빔국수부..

[최고의 요리비결] 명란젓국과 시래기 조기찜을 먹어보아요~ 진짜 딱 수요일에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명란젓국과 시래기 조기찜이 나왔습니다. 딱 수요일에 알맞는 메뉴인거 같습니다. 수요일이라.. 물..수..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흠.. 1. 최고의 요리비결 명란젓국 재료는..

[최고의 요리비결] 꼬막콩나물비빔밥과 부지깽이나물을 먹어보아요~ 봄이 다가오는 느낌 꼬막 너무 맛있쬬~^^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꼬막콩나물비빔밥과 부지깽이나물이 나왔습니다. 봄이 다가오는 느낌이네요. 저번주말에 완전 봄이었죠~ 날씨도 푹푹하고, 꼬막을 잘 안상하게 관리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최고의..

[최고의 요리비결] 총각무 김치찌개와 고구마 줄기볶음으로 활기차게 월요일을 시작해보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총각무 김치찌개와 고구마 줄기볶음이 나왔다. 오늘은 김영준 셰프가 나왔다고 한다. 김영준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고, 대한민국 인재상에 꼽힌 셰프라고 한다. 아무튼, 서론이 길다...

'곽상도'의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안보시면 후회하실듯~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곽상도'의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곽상도' 그는 누구인가? 곽상도 생각보다 젊은 의원은 아니구나 곽상도는 1959년 12월 23일 생이고, 경상북도 달성군 출신이다. 현재 곽상도는 서울특별시..

'송명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무조건 꼭 보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송명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자 송명근은 1993년 3월 12일 생으로 송명근은 천안에서 태어났다. 송명근은 안말초등학교 송림중학교 송림고등학교 경기대학교를 나오고, 송명근 키..

신규상장주 '뷰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돈 벌려면 공부해야죠 ~!! [내부링크]

오늘은 신규상장주 '뷰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뷰노는 21.02.26에 상장한다고 한다. 뷰노는 매출액도 1억밖에 안나가고, 좀 그렇다.. 뷰노의 희망 공모가액은 15,000원에서 19,500원 사이로 왔다갔..

신규상장주 '유일에너테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이게 젤 잘 정리한 글인듯. [내부링크]

오늘은 신규 상장주 '유일에너테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일에너테크, 유일에너테크는 코스닥에서 상장할 예정이며, 유일에너테크의 공모가는 16,000원이다. 희망공모가액은 11,000원~14,000원 인..

영종도 센텀베뉴 / 이편한세상 센텀베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시면 후회하실듯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 센텀베뉴 / 이편한 세상 센텀베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종도 센텀베뉴는 영종도에 들어설 예정이라고 한다. 영종도 센텀베뉴는 청라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다고 한다. 영종도 센텀베..

송도 오션 크리스탈자이 / 송도 자이 크리스탈오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 오션 크리스탈자이 /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장안의 화제로 송도 오션 크리스탈자이가 핫했다. 송도 자이 참 좋다. 자이는 gs건설 브랜드인데, 원래 자이는 브랜드..

속초 카페추천'보사노바'에 다녀왔다.다음에도 또 가야지~!!만약에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 카페 추천장소인 '보사노바'에 다녀왔다. 속초 보사노바 위치는 아래와 같다.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은 바다랑 정말 가깝다. 정말 너무 추천할만한 곳이다. 사진부..

김연경 / 김연경 이다영에 대해 모조리 정리해보았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김연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연경, 그녀는 누구인가? 김연경은 1988년생으로 현재 32세다. 김연경학력은 안산서초 - 원곡중 - 수원한일전산여고 출신이라 한다. 김연경은 흥국생명 JT마블..

'넷마블'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 보시고 매매해야 딱 각 잡히죠~? 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넷마블'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넷마블은 전 직원 연봉을 800만원인가 올린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일단 넷마블의 미래를 시장이 어떻게 보고 있을까? 넷마블 차트부터 보시라~..

'류수영 동물티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류수영 동물티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02.11~2021.02.12, 2부작으로 목요일 17:25, 금요일 17:20분동안 류수영의 동물티비가 방영된다고 하며, 방송 내용은 우리가 알고 있는 동물들의..

강남역 크로플 맛집 카페 '파란만잔'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역 크로플 맛집 '파란만잔'에 다녀왔다. 파란만잔 어떨까? www.youtube.com/watch?v=6LBSsmCvdxo 흥미롭게도 강남역 파란만잔은 직접 유튜브를 운영하는 것 같다. 강남역 파란만잔은 사실 강남역 파란..

신규상장주 '오로스테크놀로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돈 잃지는 말아야죠 신규상장주에선 [내부링크]

오늘은 '오로스테크놀로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1,2월초까지만 해도 신규 상장주가 핫한데 2월 중후반엔 어떠려나~ 미래의 장이 궁금해지는 하루이다. 아무튼, 오로스테크놀로지가 상장한다고 한다...

신규상장주 '피엔에이치테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 이 글 안보면 돈 못버는거임 아니 안버는거 [내부링크]

오늘은 '피엔에이치테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PNH테크라.. 요샌 영어로 테크 해도 다 한글로 풀어쓰는게 유행인가보다. 피엔에이치테크는 대체 무슨 회사일까? 피엔에이치테크는 소부장 관련 기업이..

'동양생명'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어느글을 보든 동양생명에 대해 이 글이 젤 잘알려줄듯..ㅎ [내부링크]

오늘은 '동양생명'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일단 동양생명의 미래를 알려주는 지표인 주가는 어떻게 되고 있을까? 동양생명 일봉차트는? 음.. 동양생명 주봉차트는 어떨까? 아하.. 동양생명..

'백운규'전 장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대체 왜 화제의 인물이 되었을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화제의 인물 '백운규' 전 장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왜 백운규가 화제가 되었을까? 일단 백운규는 백운규 전 장관은 오늘 오후 2시 10분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참석하기..

'제주은행'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요새 왜 주가급등 대체 왜???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은행'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왜 제주은행은 최근 급등을 했을까? 사실 금리가 이런데 은행주가 치고나가기가 사실 굉장히 어려운 부분이 있다. 최근 제주은행이 급등을 하면서 차트가..

'피비파마'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안보면 진짜 후회하실듯~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피비파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비파마 대체 무슨종목일까? 피비파마는 원래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라는 이름을 가진 종목이었으며, 왜 이렇게 이름을 바꾸었냐 하면, 항체의약품 개발 전문..

승리호 /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일 / 승리호 관련주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안보면 후회하실거에요. [내부링크]

오늘은 '승리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승리호의 넷플릭스 개봉일은 2월 5일이다. 승리호의 감독은 조성희씨고, 승리호에는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가 나온다고 한다. 승리호 제작사는 영화사 비단길이고,,..

[최고의 요리비결] 오늘은 삼색나물이 나왔습니다. 금요일엔 삼색나물 깔끔하게 마무리 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의외로 최고의 요리비결에 삼색나물이 나왔다.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다. 1. 최고의 삼색나물 재료는? - 만능 나물 양념 재료 국간장(3T), 다진 대파(1T), 다진 마늘(1T), 멸치액젓(1T), 깨소금(1T)..

[최고의 요리비결] 손만두과 떡만둣국, 오늘은 만두 특집입니다~~!! 목요일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손만두국과 떡만둣국이 나왔다. 목요일인데 딱 알맞는 메뉴가 아닌가 싶다. 근데 왠지 눈이 소복하게 올거같은 날엔 손만두와 떡만둣국을 먹어줘야 하는게 아닐까? 완전 적절한 메뉴라고..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국밥과 배추전, 이렇게 수요일에 잘 어울리는 메뉴가 있을수가 있나요~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황태국밥과 배추전이 나왔다고 한다. 진~짜 맛있겠다. 황태국밥과 배추전이라니..헉헉 진짜 맛나겠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실까~ 1.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국밥 재료? - 주재료 밥(200g),..

[최고의 요리비결] 미역국과 차돌두부조림, 미역국은 정말 피를 맑게해주는 느낌이에요..최고!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미역국과 차돌두부조림이 나왔다. 오늘은 화요일, 불타는 날이다. 흑흑..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다. 화가 많은 날을 미역국으로 다스려보실까요~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1. 최고의 요리비..

[최고의 요리비결] 오리주물럭과 알밥, 월요일은 오리를 주물럭해서 먹어봐요~알밥도 최고 ^^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오리주물럭과 알밥이 나왔다고 한다. 오늘은 임미자 요리연구가가 나와서 새롭게 이번주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싸악 돈다. 그나저나, 임미자 요리연구가는 한..

홍남기 / 홍남기 경제부총리 / 홍남기 기획재정부 장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홍남기'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홍남기, 그는 어떤인물일까? 홍남기 나이는 1960년 7월 29일(60세)다.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에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현..

'레인보우로보틱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이 글 안보면 돈 안버는거임..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레인보우로보틱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인보우로보틱스는 2만원에 시작하여, 레인보우로보틱스 주가는 현재 29,750원이다. 레인보우로보틱스는 2015년부터 시작한 업체다. 레인보우로보틱스는..

'현대백화점'의 미래에 대해서 Araboza-!! 꼭 보십시오. 현대백화점vip가즈아~!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백화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일단, 현대백화점의 주가는 어떨까? 현대백화점의 주가부터 보시라~ 음..그래도 제법 현대백화점 차트가 개선되고 있다. 주봉도 개선되고 있는..

'GS건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면 진짜 겁나게 후회하실듯..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GS건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최근 GS건설의 미래를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주가부터 보시죠. 최근 GS건설의 차트가 개선되고 있다. 주봉은 어떨까? 음.. 월봉은? 음..

'DB손해보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시면 진짜 후회하십니닼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DB손해보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차트부터 보실까요~ 최근 DB손해보험이 차트를 만들다가 하향하는 모습이다. 흠.. 주봉차트는 어떨까? DB손해보험 주봉도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카페드220볼트 / 춘천 교외카페 추천 / 춘천 카페드220볼트에 대해 모조리 보여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면 절대후회함 [내부링크]

최근 춘천 카페인 카페드220볼트에 다녀왔다. 위치는, 카페드220볼트의 위치는 강원 춘천시 동내면 금촌로 107-27다. 카페드220볼트는 사실 교외카페로 추천할만한 곳이라고 생각되며, 인기도 상당히 많은곳이다...

신규상장주 '아이퀘스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 얼마에요(아이퀘스트) 안보시면 좀 후회하실 것 같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2/5일(금) 에 상장하는 아이퀘스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퀘스트 우리가 인터넷 하다가 '얼마에요'라는 상품을 파는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걸 하는 회사가 '아이퀘스트'다. 1...

신규 상장주 '와이더플래닛'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면 진~짜 후회하실듯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신규 상장주 '와이더플래닛'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와이더 플래닛은 어떤 회사인가? 와이더플래닛은 매출액 34,760(백만원)이며, 아직은 당기순이익 적자인 상태다. 코스닥에 상장할 예..

임성근 판사 / 임성근 판사 탄핵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면 진짜 후회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임성근 판사 / 임성근 판사 탄핵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임성근 판사는 어떤 인물일까? 초 엘리트의 길을 걷던 사람이다. 임성근 판사 학력은 1964년새으로 대표적인 엘리트 코스를 밟은..

조두순 근황 / 조두순 복지급여 관련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안보면 무조건 후회하십니다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조두순의 근황과 복지급여 신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조두순 근황은 조두순 출소일이 24일 남은 가운데, 동료 재소자에게 조두순이 "커피 장사를 하겠다"라고 출소 후 계획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루카 더 비기닝과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안보면 후회하실듯..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루카 더 비기닝이 방영되어서, 루카 더 비기닝 원작과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다. 루카 더 비기닝은 월,화요일 9시 부터 10시 30분까지 1시간 30분간 방영하며, 2월 1일부터..

'삼보산업'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왜 떨어졌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삼보산업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삼보산업이 하락했을까요? 삼보산업 차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삼보산업 일봉차트 삼보산업 주봉차트 삼보산업 월봉차트 삼보산업은 최근 가덕도신공항..

2021 문화누리카드 /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하는법 /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하는법, 사용처 등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1. 2021 문화누리카드란 무엇이냐? 문화누리카드는 2021 문화누리카드 기준 1인당 10만원을 지원하며(4인..

공황장애 증상 / 공황장애 치료하는법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공황장애 증상과 공황장애 치료하는 법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릴 예정이다. 1. 일단 공황장애는 무엇인가? 공황장애는 불안발작과 더불어, 다양한 신체적 증상들이 아무런 예고없이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불..

'물치항'에 다녀왔습니다. 물치항 가고싶으신 분은 꼭 보세요. 안보면 후회하실듯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물치항'에 다녀왔습니다. '물치항'은 처음이었는데, 참으로 설레는 하루였답니다. 자, 물치항.. 가는길이었습니다. 뭐랄까 차타고 달리는 길이 참으로 설렜었습니다. 물치항 회센타에 도착했었습..

복면가왕 샤샤샤의 정체는 '백세인생 이애란'이었다니 충격입니다. 이애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복면가왕 샤샤샤의 정체가 나왔다. 백세인생을 부른 이애란씨라고 한다. 이애란씨는 대체 어떤 인물인지 알려드릴 필요가 있겠다. 이애란씨, 이애란씨는 강원도 홍천군 출신이며, 이애란 나이는 1963년 3..

[최고의 요리비결] 고기 채소찜과 연어참치회덮밥, 금요일이면 진짜 최고의 메뉴입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고기 채소찜과 연어참치회덮밥이 나왔다. 진짜, 메뉴 자체가 죽여준다. 이야.. 금요일엔 저런 맛있는걸 먹어줘야 하는게 아닐까~ 아무튼, 최고의 요리비결 고기채소찜과 연어참치회덮밥..

[최고의 요리비결] 정미경의 해물파전과 백합 칼국수, 칼칼하게 끓여서 하루를 시작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해물파전과 백합 칼국수가 나왔다. 어쩜 이렇게 목요일에 어울리는 메뉴일까~ 거두절미하고, 목요일이니까 해물파전 재료부터 소개해보겠다. 1. 최고의 요리비결 해물파전 재료는? - ..

[최고의 요리비결] 참치김치찌개와 달걀찜, 이보다 수요일에 어울리는 메뉴는 없다 !!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참치김치찌개와 달걀찜이 나왔다. 거두절미하고, 내용소개부터 들어가보실까~ 솔직히 이런 메뉴라면 밥 한그릇 반~ 두그릇은 누구나 뚝딱 가능한거 아닐까? 참치김치찌개 아주 뭐랄까,..

[최고의 요리비결] 감자멸치볶음과 치즈감자전, 치즈감자전 화요일 신나게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화가 많을 수도 있는 화요일이다. 화요일엔 역시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나오는 감자멸치볶음과 치즈감자전을 먹어야 하는게 아닐까? 정미경씨 보다보니 청담동 단골샐러드 등 여러가지 저서도 지으셨구나..

[최고의 요리비결] 정미경의 어묵국과 소고기 김치밥, 월요일을 신나게 시작해보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어묵국과 소고기 김치밥이 나왔다. 정미경씨가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쉐프인데, 정미경씨는 어떤사람일까? 정미경 요리연구가는 정미경 요리연구가는 지금의 자리에 혼자 힘으로 올라..

'신원종합개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안보시면 후회할듯 싶습니다. 아니 후회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신원종합개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 그렇게나 장이 안좋았는데도 불구하고, 신원종합개발은 상한가를 갔다. 신원종합개발 일봉차트고, 주봉차트는 이렇다. 신원종합개발 월봉차트이다...

여의도 해장 / 여의도 국밥 맛집 '전주종가'에 다녀왔습니다. 꼭 가세요, 안가면 진짜 후회합니다 ㅠ [내부링크]

오늘은 여의도 교보증권 지하 맛집인 전주종가에 다녀왔다. 이렇다. 전주종가는 전주비빔밥과 전주콩나물국밥등을 판다고 한다. 약간 전통 종가의 느낌이 나는 느낌 여의도 교보증권 해장맛집인 전주종가는 오..

북한 원전 / 뽀요이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 꼭 보세요. 안보면 진짜 후회함 [내부링크]

오늘은 북한원전과 뽀요이스 관련 사건이 핫하다. 대체 이게 무슨 사건일까? 아래의 내용들은 신문의 기사들에서 발췌한 내용이다. 월성 1호기 원전 관련 감사원 감사를 방해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산업통상자원부..

라임 로비 '의혹' 윤갑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안보시면..후회할듯 ㅋㅋ [내부링크]

라임 로비 '의혹' 윤갑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다. 윤갑근 그는 누구인가? 윤갑근은 1964년 6월 9일생이다. 파평윤씨이며, 청주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성균관대학교 법학 학사출신이다. 윤갑근은 국민의 힘 출..

광주 안디옥 교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광주에서 선교회 및 교회등에서 코로나 이슈가 터지고 있다. 광주 안디옥 교회는 어떤곳일까? 1. 광주 안디옥교회 사진 광주안디옥교회(담임 박영우 목사, 예장 통합), 광주겨자씨교회(담임 나학수 목사, 예..

차량관리 관리자 각서 양식 입니다. 안보면 후회하실거에요~ [내부링크]

오늘은 차량관리 관리자 각서 양식에 대해 올려보려 합니다. 정비 소홀로 인하여 차량사고 발생 시 방향지시등 고장으로 인한 접촉사고 기타 정비로 인하여 예방할 수 있는 사고임에도 불구하고 발생하였을..

뚜렛증후군 증상 / 아임뚜렛 근황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셔야 하세요. 꼭 [내부링크]

오늘은 KBS에 뚜렛증후군이 나왔다고 한다. 참으로, 안타까운일이다. 일단 뚜렛증후군 환자분들의 쾌유를 진심으로 바란다. 아무튼, 뚜렛증후군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겠다. 1. 뚜렛증후군의 원인은 무엇일까? 신..

이언주 / 이언주 중대결단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안보시면 후회하실듯 [내부링크]

오늘 이언주의 중대결단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단 이언주는 어떤사람일까? 이언주는 생각보다 나이가 젊네 1972년생 11월 8일로 꽤나 젊은 정치인이다. 이언주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거주중이다. 와 이언주..

'알체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놓치시면 안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알체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년 12월 가장 핫했던 종목이다. 왜 핫했을까? 일단 알체라 일봉차트부터 보시라~ 음.. 그렇구나 주봉도 보시라~ 음.. 알체라 월봉은 어떨까? 흠.. 일단 알..

'석경에이티'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석경에이티 2020년 12월에 상장한 종목이다. 일단, 차트부터 보실까~ 석경에이티 일봉차트다. 20,000원으로 상장했다. 석경에이티 주봉이다. 음.. 석경에이티 월봉차트는 별게 없다. 석경에이티는 6g, 자율주행..

BJ 감동란 / BJ감동란 식당 사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BJ감동란씨가 이슈가 되고 있다. 왜 이슈가 되고 있을까 하고 알아보니 BJ감동란씨에 대한 이슈는 크게 두 가지다. 1. BJ감동란 식당 사건 부산의 한 식당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던 BJ감동란이 잠시 자리를 비..

증권사 이벤트 /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2021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최근 증권사들 개인투자자 매매 관련 사업이 잘 되다보니, 계좌개설 이벤트를 많이 한다. 관련하여 몇 가지 이벤트를 정리해보았다. 1. 하나금융투자 계좌개설 이벤트(네이버페이 기준) 하나금융투자 계좌개설 이..

TCS 국제학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TCS 국제학교 광주 TCS 국제학교에서 코로나 100명이 확진되었다고 해서, 광주 최대 집단감염이라고 한다. 광주의 광산구에 위치한 비인가 교육시설인 광주 TCS 국제학교(한마음교회 운영, 광주 광산구 목련로)에..

조재현 / 조재현 미투 / 조재현 근황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조재현이 뉴스에 나왔다. 조재현은 이 사람이고, 조재현 나이는 1965년생 6월 30일이다. 조재현은 창녕 조씨로 1989년 kbs 13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했다고 한다. 조재현의 딸은 조혜정이며, 종교는 불교라고..

IM 선교회 / IEM 국제학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24일 대전의 종교 관련 비인가 교육시설에서 127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한꺼번에 나왔다고 한다. 대전시에 따르면 이날 중구 IEM국제학교 학생인 전남 순천 234번과 경북 포항..

[최고의 요리비결] 한주의 마무리입니다. 무말랭이잡채와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금요일 기쁘게 마무리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금요일이다. 한주의 마무리 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 좋다.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구나, 사실 금요일이 젤 신나는 이유는 주말이 오기전이라 그렇다. 행복이란 원래 그런걸까? 행복을 기다릴때가 제일 행복한..

[최고의 요리비결] 소고기 배추볶음과 사과장아찌 어떤 조합일까요~ 꼭 보세요!! [내부링크]

아, 소고기 배추볶음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인다~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1. 최고의 요리비결 소고기 배추볶음 재료는? - 주재료 콩나물(160g), 배춧잎(300g), 소고기(앞다릿살/200g), 물(4컵/800ml)..

[최고의 요리비결] 고등어 김치조림과 고등어 튀김, 미세먼지 생성에 조심하면서 구워볼까요 하하 ^^ [내부링크]

오늘은 고등어 특집이다. 고등어, 미세먼지...? 엥 아니다. 아무튼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고등어 김치조림과 고등어 튀김이 나왔다. 고등어는 언제 제철일까? 고등어회도 맛있는데.. 아무튼.. 1. 최고의 요리..

[최고의 요리비결] 화요일엔 청국장찌개와 김치볶음을 가볍게 먹어줘서 화요일을 이겨내요~ [내부링크]

벌써 화요일이다. 이혜정씨 빅마마꽃이 피었습니다 라는 책도 쓰셨구나, 역시나.. 암튼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청국장찌개와 김치볶음이 나왔다. 아 정말 맛있겠다 청국장. 사실 조리를 잘 해야하는 음식이라..

[최고의 요리비결] 오늘은 황태무찜과 봄동 겉절이 봄봄봄 봄이기다려지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이혜정'씨가 나왔다. 솔직히 이혜정씨에 대한 소개가 필요 있을까 메뉴부터 소개해드리겠다. 오늘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무찜과 봄동겉절이라~ 1. 최고의 요리비결 황태무찜 재료는? -..

초록뱀 / 초록뱀 주가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초록뱀이 이슈가 되고 있다. 초록뱀 차트부터 보실까~ 초록뱀 일봉이다. 초록뱀 주봉차트이다. 초록뱀 월봉이다. 초록뱀은 BTS, 한중교류 협력, 펜트하우스, 임성한 등 여러모로 장사를 잘하는 기업이라..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편이 방송되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에 '정인이'가 나왔다. 진심으로 정인이가 안타깝다. 추가적으로, 아동학대에 대해 법적/제도적으로 미비한 부분들이 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아무튼,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박영선 관련주 /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박영선, 박영선의 나이는 1960년 1월 22일(61세)다. 박영선은 현재 제 2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다. 박영선은 대한민국의 전직 방송인이자, 정치인이며 언론인 출신 정치인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인물 중 한명..

우리바이오에 대해서 모조리 araboza~!! [내부링크]

우리바이오 최근 상한가를 가면서 이슈의 종목이 되었다. 일단 우리바이오 상한가 차트부터 보실까~ 우리바이오 주봉차트는 우리바이오 월봉차트는 어떨까? 우리바이오 상한가 당시 호가창에 남아있던 매수호가..

작가 윤서인 / 윤서인 독립운동가 논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작가 윤서인씨 상당한 이슈를 몰고다니는 사람이다. 일단, 윤서인씨는 1974년 12월 27일 생으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거주하고 있다. 윤서인은 파평 윤씨고, 키는 175cm정도다. 윤서인 학력은 대치초등학..

배우 고민시 / 고민시 나이 / 스위트홈 이은유(고민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배우 고민시, 사실 나는 몇년전부터 알고 있는 배우다. 내가 어떻게 알았냐면 과거 72초tv라고 페이스북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끼쳤던 채널이 있었다. 그때 www.youtube.com/watch?v=6_sUaCYGUok&t=4s 이런 컨텐츠..

쯔양 / 쯔양 분식집 / 쯔양 정원분식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쯔양씨가 방송에 복귀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 일단, 1. 쯔양은 어떤사람일까? 쯔양의 본명은 박정원이고 생각보다 엄청 어리네 당연히 30대일줄 1997년 4월 25일생이다. 미래산업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손칼국수 /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부천칼국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얼마전 부천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가 다녀왔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부천칼국수가 핫 이슈로 다가왔는데, 음.. 일단, 지도부터 보시라~ 부천 사랑방 손칼국수 위치. 경기 부천시 심곡로9번길 32 (우)1471..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젓국갈비 / 강화도 젓국갈비 / 강화도 신아리랑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젓국갈비가 나왔다. 상당히 낯선 이름이다. 젓국갈비 대체 뭘까? 아무튼, 살펴보실까~ 김영철씨 코로나 안걸리셔서 다행이다. 아무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젓국갈비로 나온 가게..

유시민 사과 / 유시민 아크로리버파크 / 유시민 사과문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유시민의 사과가 이슈가 되고있다. 왜 이슈가 될까? 사건의 발단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지난 2019년 12월 "검찰이 재단의 은행 계좌를 들여다본 사실을 확인했고, 자신과 가족의 계좌도 추적했을..

허경영 / 허경영 서울시장 / 허경영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허경영, 갑자기 서울시장에 출마한다고 한다. 허경영이 서울시장이 된다면, 허경영 대표는 보도자료에서 "미혼자에게 매월 20만원 연애수당을 주는 연애공영제를 실시하고, 통일부와 여성부를 없애고 '결혼부'를..

'한국비엔씨'왜 상한가 갔을까?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비엔씨란 종목이 상한가를 갔다. 왜 갔을까? 차트부터 보시라~ 한국비엔씨 일봉차트이다. 주봉을 보실까 한국비엔씨 월봉차트다. 그럼 한국비엔씨 호가창 물량은 얼마나 있을까? 11시 20분 기준 한..

여의도 맛집 '후라토규카츠'에 다녀왔다. 꼭 다시가야지 ! [내부링크]

얼마전 점심으로 여의도 맛집 '후라토 규카츠'에 다녀왔다. 이 가게는 유안타 증권 건물 3층에 후라토 규카츠가 위치해 있다. 이렇게 위치해있다. 여의도 후라토 규카츠는 꽤나 웨이팅이 있는 편이다. 여의도 규..

개는 훌륭하다 / 개는 훌륭하다 다루 근황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개는 훌륭하다'라는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15세 이상 시청가고 kbs2에서 방영한다.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22:40~00:10분 부터 방영하며, 2019년 11월부터 방영하고 있는 작품..

여의도 맛집 / 여의도 '세광양대창'에 다녀왔습니다. 우하하 파파레~^^ 꼭 가세요. [내부링크]

얼마전 회식겸 해서 여의도 맛집인 여의도 세광양대창에 다녀왔다. 사진부터 보실까~ 그냥 회사 가는길에 누가 만들어둬서 찍은 사진이다. 자, 여의도 세광양대창은 sk증권 빌딩 근처에 있다. 자, 여의도 세광양..

[최고의 요리비결] 북경식 볶음면과 광동식 볶음면~ 금요일엔 역시 짜짜짜짜짜 면 먹어야죠~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북경식 볶음면과 광동식 볶음면이 나왔다. 조금 색다른 메뉴 보다보니 판다익스프레스 먹는 음식의 느낌이랄까~ 흥미로운 메뉴다. 최고의 요리비결에 저런 메뉴 잘 안나오던데...아무튼...

[최고의 요리비결] 칠리새우와 새우완자탕 오늘 점심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점심메뉴에요~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칠리새우와 새우완자탕이 나왔다. 맛있겠다. 나는 개인적으로 칠리새우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다만 비싸서 못먹는것일뿐, 최고의 요리비결 칠리새우 나온걸 보니 좀 할만한거 같기도..만..

[최고의 요리비결] 중화풍 두부조림과 부추달걀볶음 정말 맛있겠다. 신나는 수요일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중화풍 두부조림과 부추달걀볶음이 나왔다. 어떤맛일까? 궁금해진다. 중화풍 두부조림이라.. 마파두부같은걸까? 아무튼.. 살펴보시라~ 1. 최고의 요리비결 중화풍 두부조림 재료 ? - ..

[최고의 요리비결] 대파불고기와 소고기 완자조림 화요일이니까 신나게 고기로 시작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대파 불고기와 소고기 완자조림이 나왔다. 아 진짜 맛있겠다. 월요병 간신히 극복하고~ 최고의 요리비결 식 대파불고기와 소고기 완자조림 먹어주면 힘내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지 않을..

[최고의 요리비결] 전복볶음과 감자고추볶음, 눈오는데 딱이에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여경래 씨가 나왔다. 아무튼, 최고의 요리비결 전복볶음과 감자고추볶음 진짜 맛있겠다. 다만 재료값이 좀 든다는 점, 오늘의 최고의 요리비결에 조금 아쉬운 점이랄까~ 아무튼, 1. 최..

편스토랑 달고기 스테이크 레시피 / 편스토랑 트러플닭까스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편스토랑에 윤은혜가 나왔다. 윤은혜, 참으로 오랫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다. 예전 당연하지에 나와서 윤은혜 좋아해? 당연하지 했던 장면이 떠오른다. 아무튼, 윤은혜는 이번에 편스토랑에 나와 달고기스테이..

슈카월드 / 라디오스타 슈카 / 슈카 나이등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슈카, 최근 나만의 작은 유튜버인줄 알았는데, 이제 100만따리 유튜버가 된 대단한 유튜버다. 슈카 본명은 전석재다. 슈카 나이는 1979년 1월 8일생으로 42세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신이더라, 슈카 학력은 이수..

오리엔트 정공 / 오리엔트 정공 상한가 / 오리엔트 정공 이재명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오리엔트 정공 상한가를 갔다. 오리엔트 정공 일봉은? 이렇다. 오리엔트 정공 주봉은 ? 오리엔트 정공 월봉차트는 어떨까? 월봉은 이렇다. 오리엔트 정공의 대주주는 오리엔트 외 4인으로 오리엔트 정공..

한국파마 / 한국파마 재료 / 한국파마 왜 오르는지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한국파마라는종목이 상당히 상승하고 있다. 한국파마의 차트부터 보실까? 일봉상 상당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파마 주봉은 어떨까? 음.. 그럼 한국파마 월봉은 ? 한국파마 월봉은 이렇구나 한국파마..

밥이 되어라 등장인물 / 밥이 되어라 정우연 / 밥이 되어라 인물관계도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밥이 되어라라는 드라마가 상당히 흥행을 끌고 있다고 한다. 일단, 밥이되어라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시골 작은 기차역 주변에 “밥집”이란 간판을 단 허름한 백반 집이 있다고 한다. 여고생인 영신은 고3..

알페스 / 알페스 뜻 / 알페스 청원 / 알페스 논란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알페스가 논란이 되고 있다. 알페스는 팬픽장르인 RPF의 한 갈래로써 실존인물을 대상으로 커플링, 그 중에서도 동성커플링을 묘사하는 창작 장르라고 한다. 우리나라에선 아이돌 팬덤의 팬픽 창조와 깊은 관..

삼쩜삼 / 삼쩜삼 환급 / 삼쩜삼 수수료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삼쩜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마 세금인 3.3% 기준인 것 같다. 흥미롭다. 삼쩜삼은 5년치 종합소득세 신고를 한번에 해준다고 한다. 5년간 쌓여있던 세금미환급금을 1분만에 확인하고, 환급해준다고 한다...

배진웅 성추행 논란? 이게 무슨 일일까?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배진웅 씨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여 양측의 진실공방으로 번지고 있다. 나는 배진웅씨가 누군지도 모른다. 아무튼, 배진웅씨는 이 분인데, 배진웅씨는 1982년 10월 30일 생으로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금태섭'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민주당 출신의 '금태섭' 뭐 여러 얘기가 많지만 나는 그냥 좀 합리적인 생각을 하는 정치인이라고 생각한다. 금태섭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나는 금태섭이 되게 어린사람인줄 알았다. 엄청 동안이네.. 금태섭은 1..

백종원의 골목식당 '짜글이김치찜'은 어떤 곳일까? [내부링크]

오늘 백종원의 골목식당엔 '모란'이 나왔다. 모란, 예전 교제하던 분이 살던 동네였는데, 참 그립다. 아무튼.. 오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성남시 모란동에 있는 '짜글이김치찜'이 이슈라고 한다. 오늘은 백종원..

유승준 / 유승준 국민청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내부링크]

최근 유승준씨가 이슈가 되고 있다. 유승준씨는 유승준씨 몰랐는데 기혼이네.. 유승준은 베데스다대학교 신학과 출신이다. 블로그도 하는구나.. 유승준씨는 www.youtube.com/watch?v=coQNcdDzdAc 유튜브도 한다고..

공매도란 무엇일까? 그리고 언제부터 공매도는 금지가 풀릴까? [내부링크]

공매도란,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특정 종목의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면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주식을 빌려 매도 주문을 내는 투자 전략이다. 주로 초단기 매매차익을 노리는 데 사..

부산 세계로교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부산 세계로 교회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지자체의 행정명령을 무시하고 대면 예배를 강행한 부산 서구 서부장로교회와 강서구 세계로교회(부산일보 1월 4일 자 1면 보도)가 결국 강..

'이지바이오'에 대해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왜 어제 이지바이오는 하락했을까? [내부링크]

이지바이오, 최근 코스피가 엄청나게 상승하는데도 불구하고, 하락률 1위를 차지한 비운의 종목이다. 이지바이오 일봉부터 보실까? 음.. 이지바이오 주봉은 어떨까? 이지바이오 월봉은? 뭔 저가대비 10배가 올..

'에넥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주식 종목 중 에넥스 오늘 상한가를 갔다. 차트부터 보실까~ 오늘 에넥스는 상한가다. 주봉은? 에넥스 월봉은 어떨까? 음..그렇구나 에넥스 시가총액은 1.8일 기준 801억원이다. 오늘 상한가 갔으니 약 에넥스..

청담동 맛집 볼트스테이크하우스에 다녀오다. 아임 인 러브 위드 볼트스테이크 하우스..(하트 하트) [내부링크]

얼마전에 모 화장품 업체 사장님과 청담동 볼트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좋더라 또 가고 싶다. 특히 런치세트가 8만원인데 싸다고 할 수 없으나, 구성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청담동..

대출이자 계산기 / 마이너스 통장 되는곳 / 신용대출 재개한 곳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 대출이자 계산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래의 주소를 참조하시면 되십니다. www.finda.co.kr/loans/debt-repayment-calculator 대출 이자 계산기 매월 얼마씩 갚아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대출 계산기에 지금 바..

경이로운 소문 / 경이로운 소문 웹툰 / 경이로운 소문 몇부작 /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이슈가 되고 있다. 경이로운 소문은 한국의 판타지, 스릴러 웹툰이며 작가는 '장이'다. 경이로운 소문의 줄거리를 축약하자면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

[최고의 요리비결] 맑은 대구탕과 봄동 겉절이, 봄을 미리 대비해 보셔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맑은 대구탕과 봄동 겉절이가 나왔다. 봄동 겉절이라.. 슬슬 봄을 준비할 시기인가? 아직 겨울이 찹긴 찹다. 아무튼. 1. 최고의 요리비결 맑은 대구탕 재료 ? - 주재료 대구(1마리), ..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 샐러드와 차돌박이 숙주볶음, 추울땐 고기로 온도를 올려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 샐러드와 차돌박이 숙주볶음이 나왔다. 목요일 정도면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도 되는거 아닌가? 아무튼 최고의 요리비결 삼겹살 샐러드와 차돌박이 숙주볶음에 대해 리뷰해보겠다...

[최고의 요리비결] 호박죽과 김치전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늙은 호박죽과 김치전이 나온다고 한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호박죽과 김치전 아주 마음이 따듯해지는 레시피 인 거 같다. 따끈따근한 호박죽이라~ 히트다 히트 1. 최고의 요리비결..

[최고의 요리비결] 북엇국과 멸치볶음, 밖에 추우니 만들어 먹어요~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에 오늘은 천상현 셰프가 나왔다. 천상현셰프는 요리경력 30년 이상에 전 청와대 총괄셰프라고 한다. 20년 넘게 대통령의 식사를 책임졌다고 한다. 아무튼, 최고의 요리비결 북엇국에 대해 먼저..

[최고의 요리비결] 가자미 조림과 소고기팽이말이 밖이 너무추워요 집에서 해먹자~!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가자미 조림과 소고기팽이말이가 나왔다. 가자미 조림이라.. 가자미.. 가자미다. 아무튼, 가자미 조림의 재료부터 보실까~ 1. 최고의 요리비결 가자미조림의 재료? -주재료 가자미(1마리..

트롯 전국체전 /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 트롯 전국체전 허공 / 트롯 전국체전 설하윤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2020년 12월 5일부터 시작한 방송이다. 트롯 전국체전의 mc는 윤도현이며, 여러 멘토들이 나온다고 한다. 다만, 트롯 전국체전의 인기는 좋지만 여러 논란이 많다...

이루다 / 페북 이루다 / 이루다 ai / 이루다 페메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이루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대체 이루다가 뭐길래 이만큼 이슈가 되고 있을까? 이루다는 페이스북에서 여자친구와 대화하는듯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름이다. 그냥 페이스북에서 '이루다'를 검색하..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 오 삼광빌라 몇부작 / 오 삼광빌라 ost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화제의 티비프로그램이 있다. 오 삼광빌라 뭐랄까 서래마을이 생각나는 빌라 이름이랄까, 일단 오 삼광빌라의 등장인물부터 소개를 해보겠다. 1. 이빛채운(진기주) 오 삼광빌라의 이빛채운은 순정의 첫째..

심야괴담회/ 심야괴담회 재방송 / 심야괴담회 몇부작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간만에 공포시리즈가 돌아왔나보다. "심야괴담회" MBC 괴기·공포 토크쇼 '심야괴담회'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고 한다. 막강한 경쟁 프로그램 '미스트롯 2'를 넘어서진 못했지만 스토리텔링 예능의 가능성을 보여..

갤럭시 S21 / 갤럭시 S21 사전예약 / 갤럭시 S21 출시일등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삼성이 CES에서 갤럭시S21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갤럭시S21이 화제다. 위가 갤럭시S21 아래는 갤럭시S21 + 아래는 갤럭시S21울트라이다. 아마 갤럭시 S21의 출시일은 2021년 1월 14일이라고 많..

나경원 자녀 / 나경원 아내의 맛 / 나경원 다운증후군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나경원 의원 유명세 만큼이나 안티도 많은 인물이다. 나는, 별 생각이 없다. 아무튼, 어제 나경원 의원이 '아내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출처 tv조선]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박셀바이오 / 박셀바이오 주가 / 박셀바이오 무상증자 / 박셀바이오 공모가 등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신라젠 아니 고구려젠에 이어 신의 주식이 등장했다고 한다. "박셀바이오" 박셀바이오 주가는 1:1 무증에 불구하고, 260,200원에 2021년 1월 5일을 맞았다. 대단하다. 무증 아니였으면 50만원대네 박셀바이오..

티케이케미칼 / 티케이케미칼 재료 / 티케이케미칼 주가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티케이케미칼은 약 10%대의 상승을 보여준 바 있다. 티케이케미칼 일봉부터 보실까 티케이케미칼 주봉은? 티케이케미칼 월봉은 어떨까? 티케이케미칼 종가상 호가창은 약 10만주정도 쌓여있다. 티케이케..

착한 임대인 / 착한임대인 / 착한임대인 세액공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착한 임대인 어쩌고 하는 운동이 이슈가 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임차인에게 자발적으로 임대료를 깎아주는 `착한 임대인`은 임대료 인하분의 7..

'박범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박범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박범계씨가 상당한 이슈가 되고 있다. 이 사람이다.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민주당에서 다크호스로 뜨더니 이제 법무부장관 후보까지 되었다고 한다. 일단..

김진욱 공수처장 / 김진욱 변호사 / 김진욱 헌법재판소 선임연구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공수처장으로 김진욱 변호사가 선임 될 것이라고 한다. 문재인 대통령은 4일 공수처장 후보자인 김진욱 변호사에 대하여 인사청문 요청안을 재가했다고 한다. 따라서, 인사청문 요청안을 전달받은 국회는 20..

동부구치소 / 서울 동부구치소 / 동부구치소 확진자 / 동부구치소 위치등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서울 동부구치소, 사실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곳이다. [법무부 자료에 따르면..] 서울동부구치소는 도심 속에 위치한 빌딩형 교정시설로써, 법원·검찰청 등 유관기관과 법조타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사·..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동 함박 근황 / 필동 함박스테이크 근황 필동함박 스타필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얼마전 필동 함박스테이크집이 스타필드 입점한다는 얘기가 있어, 이슈가 되었다. 필동 함박스테이크집은 현재 80~90% 정도 맛을 균일하게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필동 함박스테이크 집은 사실 2018년 2월달에 방..

[최고의 요리비결] 묵은지된장조림과 고등어카레구이 점심으로 뚝딱 한끼 해치워버리자~!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으로 묵은지 된장조림과 고등어카레구이를 뚝딱 해치워버려볼까요? 자, 오늘도 자세히 설명 들어갑니다~! 1. 최고의 요리비결 묵은지 된장조림 재료 ? - 주재료 묵은지(400g), 대파(30g), 어슷 썬..

[최고의 요리비결] 꼬막무침과 꼬막비빔밥, 정말 제철입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꼬막무침과 꼬막비빔밥이 나왔다. 아 정말 맛있겠다. 최근 꼬막철인가~ 석화도 통통하게 익은 시기인거 같고, 꼬막도 통통하게 익은 시기인거 같고~ 자 좋다 좋아~ 1. 최고의 요리비결..

[최고의 요리비결] 깐풍두부와 호두조림 정말 맛있겠네요. 7분만에 마무리 완전 가능!!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깐풍두부와 호두조림이 나왔다. 문득 깐풍두부를 얘기하니, 깐풍기를 먹고 싶은 마음이 든다. 그리고, 호두조림 정말 맛있겠다. 호두..아몬드 조림 너무 좋다. 아무튼, 오늘도 요리 레시..

[최고의 요리비결] 돼지고기 짜글이와 쪽파 파래무침 10분이면 끝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방영된 돼지고기 짜글이와 쪽파 파래무침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1. 최고의 요리비결 돼지고기 짜글이 재료? - 주재료 돼지고기(앞다릿살/350g), 당근(50g), 물(5컵/1L), 감자(2..

[최고의 요비비결] 양배추 소고기볶음 시래기굴밥 아주 간단하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임효숙'요리연구가가 출연했다. 임효숙 요리연구가는 33년 요리경력에 전 세계 조리학회 학술회 이사를 역임하고 압구정 등 문화센터의 인가강사시라고 한다.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

차인표 / 넷플릭스 차인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얼마전, 영화 '차인표'가 넷플릭스 독점으로 공개가 되었다고 한다. 넷플릭스 측에 따르면, 넷플릭스 차인표는 '화려한 날들은 갔다. 그것도 제법 오래전에' '하지만 여전히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사는 배우 차인표,..

신혼희망타운 / 의왕 신혼희망타운 / 시흥 신혼희망타운 등 신혼희망타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신혼희망타운은 국토교통부 주거복지 로드맵에 따라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급하는 신혼부부 특화형 공공주택이라고 한다. 신혼희망타운은 분양형과 임대형이 나눠진다고 하고, 간단히 말하면 소셜믹스 아파트라고..

드라마 암행어사 /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 암행어사 재방송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월,화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하며, 2020년 12월 21일~2021년 2월 23일까지 방영한다고 한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1..

타트체리 효능 / 타트체리 부작용 / 타트체리 복용법 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타트체리, 타트체리는 항산화의 여왕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www.thenurs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188 [너스 TIP] 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의 대표 효능 5가지 - 더너스 월드..

[최고의 요리비결] 파채불고기와 떡국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방송된 파채불고기와 떡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최고의 요리비결 파채 불고기 재료 - 주재료 소고기(등심/300g), 파채(100g), 깨소금(1T), 참기름(1T), 후..

편스토랑 오늘 / 편스토랑 부라타피자 / 편스토랑 허치유 / 편스토랑 오 먹앤치즈! / 편스토랑 치치닭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편스토랑 2021년 1월 1일 무엇이 방송될까? 이경규, 이유리, 김재원, 류수영 다 정말 맛있어 보인다. 편스토랑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늘(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트로트의 민족 /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 트로트의 민족 김재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트로트의 민족 김재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최근 트로트의 시대가 도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트로트의 민족은 mbc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 음원 발매, 전국 투어..

[백파더] 프렌치토스트 재료 / 프렌치토스트 레시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백파더가 아주 인기다. 백종원씨를 누가 싫어할 수 있을까? 프렌치토스트 맛있겠다 냠냠 백종원 프렌치토스트 편에선 노라조 신곡 "빵"으로 축하공연을 했더랜다. 역시 노라조 형님들 지금도 성공했지만,..

백파더 짜장밥 / 백파더 / 백파더 짜장밥 재료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백종원씨가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백파더'가 화제가 되고 있다. 백파더는 여러가지 요리를 하는데, 백파더는 mbc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백파더 출연진은 백종원, 양세형, 노라조가 출연하나다고 한다. 백..

한국장학재단 / 한국장학재단 채무자신고 /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 한국장학재단이란?  대한민국 교육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써,  설립일은 2009년 5월 7일이다. 한국장학재단의 설립목적은 학자금대출 및 장학사업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경제적 여건과 관계없이 의지와 능..

2020년 증시 폐장일 / 2020년 증시 휴장일 / 2021년 증시 개장일 / 2021년 만기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20년 증시 폐장일 / 2020년 증시 휴장일 / 2021년 증시 개장일 / 2021년 만기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1. 2020년 증시 폐장일 ? 우리나라 증시 폐장일은 12/30(수)이다. 다른나라 미국,일본,중국,홍콩,..

korea best resturant / 동대문 맛집 / 동대문 잔슨빌 부대찌개 / 동대문 jvl 부대찌개 /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 다녀왔던 동대문 /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1층에 있는 잔슨빌 부대찌개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일단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잔슨빌 부대찌개가 위치하여 있습니다. 솔직히 동대문정..

윤스테이 촬영지 / 윤식당3 촬영지 / 구례 쌍산재 / 윤식당3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최근 www.segye.com/newsView/20201222510307?OutUrl=naver ’윤식당3‘→‘윤스테이’, 제주도 아닌 전남 구례서 촬영 마쳤다…박서준X최우식도 합류 - 세 ‘윤식당’의 포맷을 바꾼 ‘윤스테이’가 촬영을..

가수 빅죠 / 빅죠 다이어트 / 빅죠 근황 / 빅죠 리즈시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가수 빅죠씨가 화제가 되고 있다. 빅죠씨는 최근 건강 악화로 목 뚫고 튜브로 호흡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 있다. 주변인들이 빅죠씨에 대해 빅죠씨 최근 몸이 안좋다고 한다. 음.. 빅죠씨 몰랐는..

수학강사 현우진 / 현우진 연봉 / 현우진 학력 / 현우진 이지영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이지영강사의 수입이 공개되며 화제를 끈 바 있다. 이지영강사 통장에 130억 있더라, 근데 누가 이지영강사 연봉 100억이랬는데 통장에 130억이면 뭐.. 근데 솔직히 우리나라 한 분야 최강자인데 연봉 100억..

아남전자 / 아남전자 상한가 / 아남전자 왜 / 아남전자 재료 모조리 Araboza. jpg, txt [내부링크]

아남전자 오늘 상한가를 쳤다. 왜일까? 차트부터 살펴보실까? 360일선을 뚫고 아남전자 상한가~ 주봉은 월봉도 볼까? 현재 아남전자 상한가 잔량은 약 620만주 정도로 아남전자 상한가 굳히기에는 약간 매수세..

코백스 / 코벡스 퍼실리티 / 코벡스 백신 / 시노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일단, 기본적으로 그냥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있던 썰과 기사들을 조합한 내용임을 미리 알립니다. 모 커뮤니티 상기 유저에 따르면, 코벡스 백신 제조는 시노팜에서 하고, 코벡스라는 이름의 국제백신공동체(코벡..

누가 뭐래도등장인물 / 누가 뭐래도 신아리 / 누가 뭐래도 인물관계도 / 누가 뭐래도 한억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누가 뭐래도'라는 작품이 상당히 이슈가 되고 있다. 누가 뭐래도는 KBS 1TV에서 본방송을 하고, KBS 2TV에서 누가 뭐래도를 재방송 해준다. 누가 뭐래도는 매주 월요일~금요일까지 20:30~21:00, 30분간 진행..

역사강사 설민석 / 설민석 역사왜곡 / 설민석 벌거벗은 세계사 / 설민석 학력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역사강사 설민석씨가 조명이 되고 있다. 다만, 설민석씨의 경우 개인적으로 양면이 있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그 사람이 공헌한 부분은 역사의 대중화라고 해야 할까 기존까지 고루해보였던 역사..

[최고의 요리 비결] 애호박찌개 레시피 / 애호박전 레시피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얼마전, 방영된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찌개 레시피와 애호박전 레시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1. 최고의 요리비결 애호박찌개 재료  - 주재료 대파(60g) 애호박(1개), 표고버섯(2개), 소고기(양지머..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찌개백반집 / 공릉백반집 / 공릉 찌개백반집 왜 경찰까지 불렀을까? + 근황까지. [내부링크]

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 찌개백반집 이하 ; 공릉백반집이 12월 30일날 방송된다고 한다. 공릉 찌개백반집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하자면.. '찌개백반집'은 테이블 4개가 있는..

철인왕후 등장인물 / 철인왕후 원작 / 철인왕후 재방송 /철인왕후 인물관계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철인왕후가 인기다. 철인왕후 포스터 철인왕후 장르는 퓨전 사극 코미디이며, 토,일 오후 9시부터 한다고 한다. 약 20부작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한다. 철인왕후의 원작은 중국 웹드라마 '태자비승직기'라..

트릭스터M / 트릭스터M 출시일 / 트릭스터 M 캐릭터 / 트릭스터 M 사전예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 트릭스터 M 간만에 듣는 이름이다. 어릴때 했던 게임이었는데, 감개무량하게도 다시 트릭스터M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된다고 한다. 트릭스터 M 의 기본정보는 트릭스터 M 제작은 엔트리브소프트 사에서 진행..

3차 재난지원금 대상 / 3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 3차 재난지원금 신청 / 3차 재난지원금 자영업자 전부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3차 재난지원금 관련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고위 당 정 청 협의를 통해 3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방안에 대해 논의한 바 있는데요. 3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 19 대유행 따른 피해 지원을..

조민 / 조민 대학교 / 조민 대학 / 조민 의사고시 / 조국 딸 조민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딸인 조민 조민 얼굴, 미인이다. 부럽네. 조민 출생은 1991년 9월생으로 만 29세다. 현재 조민의 대학은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이며, 조민 학력은 한영외국어고등학교/고려대학교/부산..

[최고의 요리비결] 해물섞어찌개와 미역자반 정말 맛있겠다~어떻게 만들까?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오늘 최고의 요리비결에서는 해물섞어찌개와 미역자반이 메뉴로 나왔다. 자, 어렵지 않으니까 오늘도 해물섞어찌개부터 얘기해보겠다. 1. 최고의 요리비결 해물섞어찌개 / 해물섞어찌개 재료 - 주재료 오징어(1..

[최고의 요리비결] 두부조림과 고구마밥 진짜너무너무 맛있겠다~!어떻게 만들까? [내부링크]

캬, 어제에 이어 선미자 요리연구가님의 요리다.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 두부조림과 고구마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두부조림의 재료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 주재료(MAIN)  대멸치(3마리), 청양고추(..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존 레전드 / 그래도 음악이 있다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라디오가 아닌 TV로 송출한다고 한다. 24일 MBC에 따르면,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특집‘으로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라이브 공연 '그래도 음악이 있다'를 토요일(12/26일) 23시..

트롯신이 떴다 강문경 / 강문경 소속사 / 강문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트롯신이 떴다 강문경 23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에는 배아현, 최우진, 강문경, 한봄, 손빈아, 나상도 등 TOP6의 결승 무대가 방송됐다. 개인전에 앞서 심사위원들과 참가자들이 함께 꾸미는..

[최고의 요리비결] 소고기 사태찜과 통들깨 도토리묵무침 진짜 맛있어보인다. 군침 싸악돈다.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부터 최고의 요리비결 소고기 사태찜 / 최고의 요리비결 통들깨 도토리묵 무침이다. 오늘도 죽이게 맛있는 메뉴다. 자, 1. 최고의 요리비결 소고기 사태찜 재료부터 보시자, [ 소고기 사태찜 ] - ..

스위트홈 등장인물 / 스위트홈 결말 / 스위트홈 시즌2 / 스위트홈 이진욱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웹툰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스위트홈으로 진화하면서 상당한 이슈가 되고 있다. 일단, 스위트홈 포스터부터 보셔라~ 스위트홈 포스터 웅장하다 인물별로 나온 포스터를 보시라. 스위트홈 이진욱 포스 죽인..

[최고의 요리비결] 꼬막 순두부 찌개 레시피 / 오징어어묵무침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고의 요리비결에 꼬막 순두부 찌개 레시피와 오징어 어묵무침이 나왔다. 선미자 요리연구가는 'ㅅ' 대학교 보건대학원 최고위 과정 수료 한국,이탈리아,태국 등 유명 요리학교 전문가 과정 이수 저서 <..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레고 해리포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랑 레고 해리포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vonvon에서 나온 테스트입니다. kr.vonvon.me/quiz/350 당신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어느 기숙사 소속일까? 당신이..

대북전단금지법 / 대북전단 / 대북전단 살포 금지법 논란 왜 이럴까?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대북전단금지법 / 대북전단 살포 금지법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왜 이슈가 되는걸까? 일단 이게 무엇인지부터 알아볼 필요가 있다. 더불어민주당이 이달 강행 처리한 대북전단금지법에 전단을 살포할 경우 "3년..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대구 /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매운갈비찜 /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우미가곰탕 얼마나 맛있을까!!!? [내부링크]

오늘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매운갈비찜이 나왔다. 봉덕동 옛날 골목을 걷다 김장 준비가 한창인 어느 집으로 들어간 배우 김영철씨는, 30년 된 매운갈비찜집을 찾았다. 대구 우미가곰탕에는 91세 노모와 손자들..

유퀴즈 돼지고기 / 유퀴즈 정육각 / 유퀴즈 카이스트 중퇴에 대해서 알아보자, 꼭 보세요. [내부링크]

얼마전 유퀴즈 돼지고기 / 정육각 대표로 유퀴즈에 나온 카이스트 중퇴생 김재연 대표가 있었다. 내용부터 보실까~ ㅎㄷㄷ 정육각 김재연 대표는 미국 장학생을 포기하고 사업을 시작한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고..

블리치 만해의 길 / 블리치 만해의길 등급표 / 블리치 만해의 길 리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만화책인 블리치 게임으로 출시되었다고 한다. 이름하야 "블리치 만해의 길" 블리치 만해의 길은 제작 및 배급사가 DAMO GAMES고 게임 등급은 12세 이상 이용가이다. 블리치 만해의 길 출시일..

생생정보 오늘 맛집 / 생쟁정보 해물갈비짬뽕 / 생생정보 철판짜장면에 대해서 보자, 얼마나 맛있는 집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크리스마스인데 2tv 생생정보가 방영할 예정이다. 오늘은 2tv 생생정보가 어느정도의 인기인가? 그리고 생생정보 해물갈비짬뽕은 어느정도인가? 그리고 생생정보 철판 짜장면은 어떨까? 한번 보자 1. 2tv..

2020년 나홀로집에 주인공 케빈 근황 / 맥컬리컬킨 나이 / 맥컬리컬킨 근황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크리스마스 영화로 나홀로 집에2가 재방되면서 나홀로집에 주인공인 맥컬리컬킨에 대한 관심이 조명되고 있다. 1. 맥컬리 컬킨의 나이는 몇살일까?  맥컬리컬킨은 1980년 8월 26일 생으로, 우리나라 기준으..

[최고의 요리비결] 단호박조림과 무말랭이무침 어떻게 만들까? 맛있겠다~ [내부링크]

오늘 아침 방영된 최고의 요리비결 방영아의 단호박 조림과 무말랭이 무침 진짜 맛있겠다. 사진부터 보시라, 방영아씨 꽤 유명하신 분이구나 일단 단호박조림의 레시피부터 알아보자. - 주재료 단호박 1/2개), ..

편스토랑 감자수프 레시피 / 류수영 감자수프/ 편스토랑 치즈 대박이다. 대체 무슨맛일까? [내부링크]

편스토랑에서 치즈’를 주제로 한 19번째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편스토랑’ 대표 살림꾼이자 아내 바보 류수영은 감자 4알로 스태프 16인의 배를 든든히 채워줄 감자수프 만들기에 도전한다고 한다. 대체..

동신건설 하한가 맞았을까 ? 그리고 동신건설 왜 올랐었을까?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동신건설이 하한가를 맞았다. 동신건설의 차트부터 보시라. 동신건설은 최근 '동신건설 이재명 테마주'로 편입이 되어서 올랐었다.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지만 찾아보니까 동신건설의 본사가 이재명 고향인 안..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대구 찹쌀 꿀떡' / 동네한바퀴 대구찹쌀꿀떡 에 대해 알아봅시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2020년 12월 26일 방송된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진짜 김영철 배우님 예전 궁예 시절부터 연기력 인정받으신.. 근데 진짜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정말 뭐랄까.. 고독한 미식가라고 해야되나? 그것보다 조금 올디한 버..

2021년 새해인사말 / 2021년 신축년 이미지는 무엇이 있을까요? 같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자, 2021년은 신축년으로 하얀소의 해이다. 그럼 2021년 신축년엔 무슨 새해인사말을 해야할까? 1. 주요 많이 쓰는 새해인사말이다.  '밝아 오는 새해에는 행복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바라..

2020년 수능이 끝났다. 수능 성적표 조회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꼭 보세요. [내부링크]

자 2020년 수능이 종료된지 꽤 되었다. 2020년 수능 일정은 아래와 같다. 자,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2월 23일 성적이 발표예정이었다. 그럼 수능 성적표 조회는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네이버에 "수능성..

서울사이버대학교 성악과 / 서울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 /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단 모두가 서울사이버 대학교를 안다는 전제하에 글을 서술하겠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입학생을 받고 있다. 아래는 서울사이버대학교 apply.iscu.ac.kr/00_main/main.asp 서울사이버..

경희사이버대학교 / 경희사이버대학교 어플 / 경희사이버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은근히 인터넷을 많이 보다보면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많이 보인다. 그럼 대체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무슨 학교일까?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26에 위치해있다. 경희사이버대 전화번호는 02-..

2021년 빙어축제 / 2021년 빙어낚시 / 2021년 빙어낚시 코로나인데도 하는 곳을 알아보자 꼭 보세요. [내부링크]

2021년 빙어축제 코로나 염려때문에 할지 안할지 고민하는분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빙어축제 어디서 하냐? 하나씩 말씀드려보겠습니다. 1. 2021년 파주송어축제/파주빙어축제 결론적으로 빙어낚시축제-파주송..

아파트 공시지가 열람하는법 / 공시지가 조회 / 공시지가 열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세요. [내부링크]

공시지가 열람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www.realtyprice.kr:447/notice/gsindividual/siteLink.htm 여기 눌러보시면, 각 시군구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료 책정 및 건강보험 인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놈의 건강보험!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책정 시스템 및 내년도 건강보험 인상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다. 자, 건강보험공단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되어있다. 건강보험공단 > 정책센터에 들어가면 건강보험제도의 의의 및 특성을 알 수..

[코디엠]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은 대체 이게 무슨 [내부링크]

코디엠 오늘 왜 거래량 상위 2등이냐 허허허 차트부터 봐볼까 일봉 뭐.. 주봉 한번 보자 주봉은..음.. 월봉 봐보실까? 근데 왠지 상태가 안좋을거 같은데 ㅡ,.ㅡ 엥 코디엠 대주주가 쌍방울이네 근데 대주주 4..

동작구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 동작구 임시선별 진료소는 어디에? [내부링크]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다음과 같은 위치들에 있다. 동작구 임시선별진료소는 (1) 사당 문화회관(10:00~17:00)  - 사당권역 (2) 구민체육센터(신대방권역) (10:00~17:00) (3) 흑석체육센터(흑석권역) (10:00~17:0..

02-1588-8700/0215888700 니들은 대체 누구냐 [내부링크]

자꾸 가끔씩 이 번호로 전화가 온다. 대체 이번호는 어디서 오는걸까? 좀 찾아보니까 삼성카드 고객센터구나 아니 근데 얘네는 내가 전화하면 받지도 않으면서 주구장창 전화오는 번호다. 진짜 사람 미치게 함ㅋㅋ..

이화전기 왜 오르는건데 왜 오르는건데 왜 오르는건데? [내부링크]

이화전기 오늘 거래량 1위다. 왜 대체 거래량 1위인건지 알려줄사람? 일봉은 이렇다. 주봉은 어떨까? 흠.. 월봉은.. 그냥 뭐 평범한 차트구나. 실적도 특이점이 없다. 왜 오르는걸까.. 종목토론방 보면 대체..

코로나 자가격리 월급/ 자가격리 유급 / 자가격리 무급은 어떻게 처리해야할까?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나도 왠지 코로나 자가격리에 걸릴것 같아 이것저것 알아보았다. 나는 또 인사과니까 ㅡ,.ㅡ 이거 대응방법 확인해보아야지. 결론부터 얘기해보자. 누가 인사쟁이 까페에 되게 클리어하게 올려주신게..

'선우은숙' 우리 이혼했어요 요새 이 프로그램이 인기인가보다. [내부링크]

이게 머선 129 무슨 프로그램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에서 하는건데 이혼한 연예인,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 관찰하며 보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진..

영등포구 선별진료소 / 임시진료소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단 영등포구 보건소의 주소는 다음과 같다. www.ydp.go.kr/health/main.do 영등포구 보건소 www.ydp.go.kr 수도권 임시 선별검사소, 5.7만건 검사서 170명정도만 확진되었다고 한다. 그럼 뭐.. 대충.. 0.3%정도..

매일매일이 어메이징 '임대료 멈춤법'에 대해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문프님이 해-내셨다. 어떻게 조센은 하루하루 이슈가 터지냐 사이버렉카들에겐 진짜 천국 그 자체인 나라다. 얼마나 사이버렉카들이 좋아할까 뭔 하루만 지나면 이슈가 생기냐 ㅋㅋ 어떤..

2020년 12월 11일 우리 문프님 임대주택에 다녀오셨다.ssul [내부링크]

우리 문프님 12월 11일에 화성 동탄에 있는 임대주택에 다녀오셨다고 한다. 으아아아ㅏ 우리 문프님 13평 투룸 임대아파트를 보시더니 "공간 배치가 진짜 아늑하기는 하다" 라고 뭇 백성들을 헤아리는 말씀을 하..

두산인프라코어 이번에 팔리나?? [내부링크]

원래 두산그룹의 전망이 좀 어두워지면서 자구책을 마련함과 동시에 계열사들 팔아넘기는 걸로 알고 있었다. 오늘은 두산인프라코어의 데이인가보다. 일봉은 뭐..나쁘진 않기는 한데, 신용이 뭐 저리 꽉차있냐;..

글로스퍼랩스 무슨일이고? 누가 육개장 사왔어? [내부링크]

오늘 글로스퍼랩스 머선일이고? 누가 육개장 사왔노 이말이다. 갑자기 분봉이 ㅎㄷㄷ 근데 그렇게 거래량이 많지는 않다. 일봉을 보자. 올랐으니까 떨어지는거 아닌가? 아까 단타할까 고민좀 했다. 주봉도 뭐....

코스닥 종목 '자안'에 대해 araboza.txt [내부링크]

2020년 12월 3일 기준 가장 핫한 종목 '자안'에 대해서 알아보자. 근데, 자안 솔직히 좀 위험한 종목이라 생각한다. 얼핏 듣기로 자금이 좀 많이 딸린다는 소문이 있었던거 같은데 믿거나 말거나. 근거없는 소문이..

[코스피 종목 - 큐로]에 대해 Araboza. txt [내부링크]

코스피 종목 큐로를 샀다. 왜 샀을까.. 모베이스 살걸.. 아무튼, 최근 윤석열 관련주 어쩌고 하면서 순환매가 도는 느낌이다. 그 전에 윤석열 관련주는 덕성우, 덕성, 서연, 서연이화 이 4가지가 주요했었고 약 한..

[ESTJ 빙고] 누가 만든 ESTJ 빙고를 보고 나를 판단해보았다. [내부링크]

나도 MBTI 검사를 몇번 해봤는데, 계속해서 ESTJ-A로 나오더라. 근데 저거 위에 ESTJ 빙고 보니까 좀 잘맞는거 같기도하고 ㅡ,.ㅡ 1. 계획은 차근차근 이건 잘 모르겠다. 근데 예를 들어서, 버스 몇시에 타서 몇..

'호텔전세 안암생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얼마전 뉴스가 떴었다. 뭔.. 우리 문재인 정부 하 최고의 멋장이 문재인 정부가 인정한 24회차 미션을 성공한 김현미 장관께서 빵이 없으면 케이크를 먹으면 된다!? 헉!! 아니 아파트가 빵이라면 밤새서라도 만들..

[제이씨현 시스템에 대해서 araboza.txt] [내부링크]

제이씨현 시스템에 대해 araboza 일단 제이씨현 시스템은 1991년 설립해서 97년에 상장한 업체다. 매출액은 약 2,100억원 정도다. 생각보다 잘버네.. 메인보드랑 뭐 저런거 파나보다. 대주주랑 해가지고 지분율..

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 끝나서 광고 게재 돌아왔다 [내부링크]

만세 !!!!!!! 뭔 무효트래픽 방지가 한달이나 걸리는지 모르겠다... ㅜㅜ 드디어 이의신청 넣고 기다리다보니 1달이나 걸려부렀네;;

'KEC' 테슬라 자율주행 관련주 실화냐? [내부링크]

오늘 KEC라는 종목 원래 나는 전기차 관련주로 알고 있었다. 근데 테슬라로 엮여서 가더라, 뭐 테슬라가 전기차긴 한데.. 차트부터 보실까, 거래량 터져주면서 상당한 고가권이다. 주봉으로만 봐도 고가권인 모..

오늘 여의도 비행기소리 뭐임??????? [내부링크]

오늘 오전 9시 쯤인가 일하고 있는데, 비행기 소리가 굉장히 크게 났다. 사무실 직원들도 의아해하던 상황 알고보니.. 군 행사 예행연습으로 '블랙이글스'라는 기종을 가지고 행사했나보다. 어우 비행기소리 너무..

혜화 맛집 / 혜화 낙원테산도 / 혜화 오믈렛 맛집 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혜화동 맛집 낙원테산도에 다녀왔다. 위치는 혜화역에서 조금 멀지만은, 아무튼.. 생각해보면 은근 혜화에 맛집이 별로 없는거 같다는 생각을 한다. 그러나 혜화 낙원테산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빅히트 환불 / 빅히트 주가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하락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빅히트 주식 환불하는법을 찾고 있는거 같다. 진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ㄱㄱ..

여의도 삼겹살집 / 여의도 한야지포크 / 여의도 돼지껍데기 한야지포크에 다녀오다. 뭐? 돼지껍데기가 서비스??????????? [내부링크]

얼마전에 여의도 한야지포크에 다녀왔다. 샛강역에서 좀 걸어가면 된다. 아마 3~4층이었던걸로 기억한다. 귀여운 한야지포크 정문 대한민국 맛집에 등재된 집인가? 흠.. 나는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다. 다만 '..

2020년 10월 13일 '오성첨단소재'에 대해 ARABOZA.SSUL [내부링크]

'오성첨단소재' 맨 처음엔 뉴프라이드 친구인 줄 알았다. 차트부터 보실까, 요 며칠 바이든 관련주 오성첨단소재가 묶여 갑자기 떡상을 해버렸다. 거래량 봐라 전일대비 341.84% 네 그래도 주봉은 뭔가 정리되는..

2020년 10월 12일[제이씨 케미칼] 을 바라보다. 이녀석 제법 [내부링크]

제이씨 케미칼 이름 jc케미칼인데 제이씨 케미칼이라고 하니 있어보인다. 차트부터 보실까, 정유주/화학주 참 괜찮다. 차트보면 마치 아이돌처럼 매끈하다. 주봉 또한 훌륭하다. 상방이 열려있는 ㅁ습을 보인다...

SV인베스트먼트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주식과 대체 무슨 상관임???????????? [내부링크]

한번 볼까, 최근 SV인베스트먼트가 상당한 주가 상승을 보이고 있다. 차트부터 보실까 저가 대비 약 5배가 오른 상태다. 일봉이 이렇다. SV인베스트먼트 주가는 10/8일 기준 7,130원(종가)이며, 2/25일 대비 진짜..

10개월간의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에 대해서 알아보자(10개월간 블로그 토탈 6만명 접속) [내부링크]

나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만 했었다. 근데, 여러모로 알아보다가 '직장인 투잡'의 몇 가지 시도 중 하나로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알아본 적이 있었다. 수익인증부터 araboza 나는 현재 블로그 10개월간 운영중이..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웹드라마 '짧은대본'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TE9We1Kz_0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웹 드라마 '짧은 대본'에 대해서 알아보자. 나무위키에 따르면.. '짧은대본'의 소개는 다음과 같다. 2018년부터 짧은 일상을 연기하는 웹드라..

파주 국물없는 우동 / 파주 맛집 /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 다녀오다. 재 방문 의사는..? [내부링크]

얼마전 연휴를 이용하여, 파주 '국물없는 우동'집에 다녀온 적이 있었다. 파주 프로방스마을에서 꽤나 가깝고, 프로방스마을에서 주차장에 차를 대고, 국물없는우동까지 걸어가면 될 것 같다. 네비 주소/전화번호..

[로체시스템즈] 실적 대박따리 대박따 영업이익 흔들어라 이 말이야. [내부링크]

로체시스템즈 오늘 5,480원인가 좀 샀다. 물렸다. 근데 보다보니까 나쁘지 않을것 같아서 기록용으로 남겨둔다. 한창제지는 어제 들어가서 2% 떼기 바로 했다. 일봉이다. 몇달전 거래량이 눈에 띈다. 이평선 대충..

2020년 10월 6일 [명문제약] 초보들은 저리 가라! [내부링크]

2영업일간 해서 명문제약의 거래량이 폭팔을 했더랬다. 거래량 한번 지젼이다. 왜 이렇게 떴나 하고 보니, 트럼프 코로나와 명문제약의 제품 중 뭐여 읽어보니까 명문제약의 항생제 테이코 플라닌이 있다는건가..

2020년 '한글날' 휴일은 유급휴일일까? 아닐까? [내부링크]

자, 1. 한글날은 언제부터   다시 공휴일이 되었을까? 부터 생각해보려 한다.   한글날은    1970년~1989년까지   공휴일에 해당되었지만,   1990년에    들어서고,    2012년까지    공휴일에서 삭..

[이트론] 2020년 10월 5일 주가 장난아니네 이거 무슨일임? [내부링크]

오늘 주식시장을 관찰하다보니, [이트론]의 주가가 20% 가량 상승한 바 있다. 차트봐라 진짜 살발하다. 그래도 주봉은 좀 얌전(?)한 편이다. 월봉은 월봉도 얌전한 편이다. 근데 [이트론] 대체 왜 오르는걸까..

제재의 문명특급 '티아라'편 / 문명특급 ㄹㅇ 레전드다. [내부링크]

제재 연반인으로 유명한 사람이다. 연예인과 일반인의 합성용어인 연반인이라는 단어 만들어낸.. 아무튼.. https://www.youtube.com/watch?v=PbuOkh8jrz8 아니 이거 어떻게 티아라 영상에 합성한거냐고 ㅋㅋㅋㅋㅋ..

유튜버 '리뷰요정 리남'의 수익형 블로그 관련 내용을 보고..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Rx7_s9Mvw9j2mLSaj6X70g 리뷰요정리남 안녕하세요. 리뷰요정 리남 입니다! 제품 리뷰 뿐만 아니라 일상, 일 등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을 리뷰 하고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대방동 '서오릉 피자' / 서오릉피자 후기 / 서오릉피자 요일별할인은?? [내부링크]

대방동에 '서오릉 피자'에 다녀왔다. 새로 오픈한 기념으로 할인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 방문포장 5,000원 할인 해주고, 요일에 따라 1,000원 할인 더 해줬다. 서오릉피자 대방점 오픈한지 2주도 안된 매장이었다..

<신의 탑 완결?> 이게 진짜 실화냐? [내부링크]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그런 기사 쓰지마라 진짜 혼난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468&aid=0000701225 웹툰 '신의탑', 휴재 아닌 완결?…SIU "죄인 같은 마음" 네이버..

직장인 투잡 / 투잡 / 수익형블로그 /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 [내부링크]

그냥 개인적인 생각 직장인으로써의 수명은 얼마나 되는걸까 ? 이제 곧 나도 30대를 맞는다. 노무사 시험은 발표를 기다리는 중이고, 아직은 그렇게 현금흐름이 좋다고 할 수도 없다. 사치를 좀 줄이긴 해야겠지만..

이대 라멘집 강추 / 백종원 이대 라멘 가야가야 진짜 맛있네!! [내부링크]

냠 가야가야라멘 이것저것 이렇게 되어있다. 가야가야라멘은 14:30~17:00간 브레이크타임이다. 점심~저녁시간. 대략적인 가게구조도 이런 느낌으로다가 그렇다. 내가 시킨 것이다. 가야가야라멘. 친구는..

좀 며칠 블로그를 하다보니 느낀점.. [내부링크]

무조건 블로그는 키워드 위주로 가야 하는구나, 그리고 다양한 키워드 위주로 가야 검색어에 노출되는것은 물론이고, 최적화 작업을 진행한 블로그야 말로 다음이나 구글에서 크롤링이 잘 걸리는구나 이 생각 ? 근..

[한창제지] 9월 24일 쓰는글, 내일 갈 것 같다. [내부링크]

한창제지 내일 갈 것 같다. 일봉 미쳤다 ㅎㄷㄷ 부채비율 딱 좋다. 마닐라 판지, 이런거 만드는 회사다 한창제지 근데 문제는 뭐냐면 한창제지는 실적보다 사실 정치테마주다. 원래 한창제지는 황교안 테마주..

<카카오뱅크> 내년 인터넷 은행 1등으로 상장하는건가 ? 옵빠 달려~! [내부링크]

재밌다. 금융권은 정말 보수적이면서 정말 폭발적으로 변화한다.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모순적인 업계라고 해야하나, 창조적 파괴가 존재하는 업계라고 해야하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

[유성기업] 주가에 유성이 떨어지다. [내부링크]

오늘 유성기업 주가 머선129? 간만에 상 갔구만 근데 나는 이런차트 원래는 되게 좋아하는데 말이야.. 이런걸 보통 턴 어라운드라고 하는데, 유성기업은 영 찜찜해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다. 원래 이..

'헬릭스미스' 주가 중력 100배 맞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뭥미 [내부링크]

오늘 200921 '헬릭스미스' 주가가 중력 100배 맞았다. 뭔 주가가 이틀 연속 떨어지냐 ㅡ,.ㅡ 주봉도 계속 박살나고 있네 근데 왜 떨어지고 있는걸까 ?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릭스미스 시총이 200921..

흥국화재2우b 주가 머선129? [내부링크]

흥국화재2우b 중력 100배 머선 129? ㄱ근데 진짜 흥국화재는 주가 변동성 죽여준다. 솔직히 이럴때 우선주 주가매매변동성 보고 매매하면 수익보기 딱 좋은디 근데 진짜 사람심리가 신기한게 저기 6천원에서 9천..

<유튜브 요리왕 비룡> 가짜사나이 훈련병한테 주는 돼지불고기 ? [내부링크]

유튜브 요리왕 비룡 사실, 이 유튜버는 상당히 고인물이다. 예전 "떡류탄" 사건을 아는가 모르겠다. https://www.youtube.com/watch?v=TPonD6pvFP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 진짜 한참 웃었다. 요리왕..

조현영 딘딘 사겼던거 실화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와 조현영 진짜 간만에 본다. 예전 레인보우때 진짜 유명했던 그 멤버아닌가 ? 진짜 생각해보면 레인보우 조현영이 레인보우 에이스 멤버였는데.. 왜 레인보우 저렇게 무너(?)졌을까?ㅠㅠ https://www.youtube.com..

신대방삼거리 맛집/ 가성비 오마카세 / 신대방삼거리 '상남스시'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나는 스시를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먹지 않았다. 다만 올해 잠깐 만났던 분 덕분에 스시를 먹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세상이더라, 나의 작았던 세상이 조금은 넓어지게 만들어준 그분께 감사를 표한다. 아무..

'애널리스트'들이 매일매일 제일 많이 검색하는 것은 ? [내부링크]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아주 많은 '검색'을 한다. 근데, 이런 사이트가 있다. 에프앤가이드라고 다른 증권사 리서치센터에서 낸 리서치 자료들을 https://www.fnguide.com/ FnGuide FnSpectrum안내 개별 펀드의 수..

'동행복권'에서의 '트리플럭'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는 동행복권 즉, 현재 로또랑 연금복권 사업자를 담당하고 있는 동행복권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연금복권같은경우는 동행복권 네이버에 쳐서 들어가서 사면된다. 암튼, 복권과 카지노의 차이를 좀 생각해보자면,..

종각역 맛집/ 종각맛집 경양카츠 / 종각 돈가스 또 갈까 말까나 고민좀 해보자. [내부링크]

한참 노무사 공부할때 종각-종로라인에서 많이 밥을 먹곤 했었다. 경양카츠, 원래 익선동이 본점이라고 하던데.. 요새 이곳저곳 많이 프랜차이즈 잡나보다. 맨날 인터넷 보면 경양카츠 창업문의 있던데 그정도로..

[부산주공] 진짜 이런 개잡주가 다있냐 ? [내부링크]

'부산주공' 뭐 이런 개잡주가 다 있냐? 내가 진짜 싫어하는 주식이지만, 가끔 단타치고 싶은 마성의 주식. 한번씩 쏴주는거 보면 화끈하다. 주식도 458원이라 사람들이 팍팍 지르는 심리적인 장벽도 적고 ㅋㅋ..

요새 증시 유동성을 보면.. 뭘 사야할까? [내부링크]

200918(금요일) 오늘을 기록하자면, 코스피 종가 2,412.40pt 코스닥 종가 888.88pt 투자자 예탁금 55조(전일 기준) 이렇다. 작년엔 투자자 예탁금이 약 20조였는데, 55조라니.. 미친거 아닐까 싶은 유동성의 장이..

신대방삼거리 버거 / 신대방삼거리 바이슨버거 / 신대방삼거리 맛집 바이슨버거 또 간다 했습니까, 했지요. [내부링크]

언젠가 신대방 삼거리 역 근처에 있는 <바이슨 버거>에 다녀온 적이 있다. 신대방삼거리 7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1분정도 걸으면 된다. 가맹 문의라니, 사장님이 프랜차이즈 화를 꿈꾸는걸까 약간 뭐랄까..서구s..

증권사 유관기관 수수료 면제(연말까지) - 단타시장이 열렸다 [내부링크]

https://www.ebn.co.kr/news/view/1450988/?sc=Naver 유관기관 수수료 면제, 증권사 동참 행렬 증권사들이 일제히 유관기관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있다. 한국거래소가 증권사로부터 유관기관 수수료를 연말까지 안..

대방동 맛집 추천 / 대방동 맛집 / 대방동 푸라닭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베리베리 냐미냐미 굿~^^ 하으으으으읏 프라닭 이것저것 메뉴 많더라; 생맥주테라 아이스잔에 준다 진짜 개시원하다 베리 굿. 대방동 푸라닭?프라닭 주문시간도 길고., 가서먹는게 낫다. 정해인이 모델인데,..

여의도 분식 맛집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내부링크]

여의도 분식집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에 다녀왔다. 솔찬히 맛있는 집이었다. 1,2층이 있다. 테슬라 캐박살난게, 흑.. 인절미핫도그 ! 그럭저럭 오뎅탕 떡볶이 치킨 순대 기타 등등 떡볶이스 짜계치 붸리..

여의도 해장국 / 여의도 해장 미풍해장국 / 여의도 오투테라스 제주도의 정기를 그대로.. [내부링크]

여의도 오투테라스 빌딩 지하 1층에 있는 미풍해장국에 다녀왔다. 좋더라, 이것저것 많이 써있다. 양지탕 세트, 수육, 소고기국수전골 등등.. 하지만 이름이 '미풍해장국'이니까 '해장국' 먹는게 낫지. 결론부..

ㄹㅇ 카카오게임즈 상 실화냐 ? [내부링크]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0091044306 카카오게임즈, 상장 첫날 '따상'…상한가 랠리 이어갈까[이슈+] 카카오게임즈, 상장 첫날 '따상'…상한가 랠리 이어갈까[이슈+], 시총 4조5000억원으로..

여의도 와인 / 여의도 간단히 술 / 여의도 와인주막차차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현재 와인주막차차 여의도점은 3단계 이벤트중이다. 모스키토? 나는 와인 잘모른다. 암튼 탄산느낌 있는걸로 주문. 이러언 메뉴들을 팔고 있습니다아 와인에 떡볶이를 권하는 사회. 사회적거리두기땜시롱 시..

<김사원세끼> 봉천동 신풍루곱창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봉천역에서 5분정도 걸리는 것 같다. 2호선이다. 뭐랄까, 주택가속에 숨은 맛집이랄까 정문은 이렇게 되어있다. 굽는곳 26,000원 여의도에서 먹었으면 4만원이었을듯 이런느낌이랄까.! 먹기 직전의 곱창 김..

홍대 재즈바 추천 / 홍대 캐롤킹 / 홍대 재즈바 캐롤킹 '홍대 캐롤킹'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사실 홍대 재즈바라고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상당히 많은 재즈바가 나온다. 이를테면, 한 대 여섯개 뜨는거 같다. 하지만, 나는 홍대에 가면 '캐롤킹'이라는 재즈바만 간다. 이유는, 음.. 노포 감성이라고 해야할..

4. 취준생의 면접전략 - 면접관 3명중 누구를 노릴것인가? [내부링크]

4번째 글이다. https://narini-9281.tistory.com/4 3. 취준생의 면접공략 - 나는 지금 면접장에 왔다.. 이제는..? 전편에 이어서, https://narini-9281.tistory.com/3 2. 취준생 면접 공략 - 사실 면접까지 오면..

미들급 스시 추천 / 런치 스시 구루메스시 / 오마카세 입문 구루메스시 , 맛있다..! [내부링크]

오늘도 맛집탐방을 하고 왔다. 구루메스시, 몰랐는데 논현동 미들급 스시야의 대표 강자라고 하더라. 대략적인 설명은 아래와 같다. 아무튼 사실 이런글에는 사진 및 개인적인 평을 올려야 되니.. 첫번째로 나는..

청담 맛집 태번38 / 청담 프렌치 맛집 태번38 / 빕구르망 / 미슐랭 입문 '태번 38'에서 해보자. [내부링크]

맛집 두번째 글이다. 나는 전 글에서 얘기했다싶이, 어릴때 식탐을 채우지 못해, 음식을 탐하는 괴물이 되어따 이제 소개할 음식점은 '태번 38, 프렌치요리'다. 하나하나 소개하겠다. 미슐랭 빕구르망 3년째인듯ㅋ..

여의도 대접 / 여의도 이도맨션 라이브 / 이도맨숀 라이브 /여의도 소고기 맛집 이도맨숀 라이브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여의도 맛집 이도맨숀 - 라이브에 다녀온 적이 있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비싸다' '비싸..' 위치는 여의도역 3번출구 오투테라스 빌딩 3층이다 올라가는 길.. 약간 이런느낌으로, 코로나 땜시롱 자리가 이렇..

남양주 카페 추천 /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 / 교외카페 추천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코로나가 한창이다. 프렌차이즈 카페는 요새 못하게 한다고 하더라.. 나는 솔직히 자유뽕을 맞은 인간이라, 이런 코로나 사태에 대해서 얼마만큼의 개인의 자유를 국가가 나서서 억제?억압?할 수 있는가 라는 생각..

여의도 맛집 / 세상의 모든아침 / 세상의 모든아침 뷰 [내부링크]

첫 맛집이야기다. 아무튼 취업한지 꽤 되었지만, 아직도 나는 맛집 탐방에 대한 , 그니까 미식에 대한 욕심이 크다. 나는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 얼마 전 방문했다. 위치는 여의도역 전경련 회관 50층에 있다...

3. 취준생의 면접공략 - 나는 지금 면접장에 왔다.. 이제는..?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서, https://narini-9281.tistory.com/3 2. 취준생 면접 공략 - 사실 면접까지 오면 90% 이상 합격이다. 두 번째 글이다. 나는 진심으로 이렇게 생각한다. 사실 나는 굉장히 운이 좋은편이었고, 굉장히..

2. 취준생 면접 공략 - 사실 면접까지 오면 90% 이상 합격이다. [내부링크]

두 번째 글이다. 나는 진심으로 이렇게 생각한다. 사실 나는 굉장히 운이 좋은편이었고, 굉장히 나는 운이 좋음에 매일매일 감사하며 살아가고 있다. 또 감사하게도, 채용프로세스에 대해 꽤 잘 알기 때문에 다음..

취준생 면접공략 - 1) 웃어라. 면접관도 웃을것이다. [내부링크]

블로그의 첫 글이다. 나는 증권사 인사팀 재직중으로, 채용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많이 경험했으며, 이제는 대략적으로 어떤사람이, 면접에 붙는지 아니면 떨어지는지, 알 수 있게 되었다. 조금 단순하게 얘기하..

자담치킨 칼로리는 어떨까?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자담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담치킨 아직 못먹어봤는데, 자담치킨 맵슐랭 한번 먹어보고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치킨 칼로리도 보고 가시라~ 2021.08.24 - [내가 좋아하는..

<함소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함소원 남편인 진화는 왜?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함소원>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함소원 요새 장안의 화제인 인물이라 할 것이다. 함소원 그녀는 대체 누구일까? 1. 함소원의 출생과 나이 함소원의 본명은 일단 함수연이고, 1976년 6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