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sirang의 등록된 링크

 narsir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고양이와 멋진 친구 되는 방법 [내부링크]

고양이와 멋진 친구 되는 방법 고양이와 친구처럼 잘 지내는 사람은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강아지보다 고양이가 더 가깝게 다가가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즉, 강아지는 쉽게 적응하는 반면, 고양이는..

전자레인지에 절대 넣으면 안 되는 용기와 식품 [내부링크]

자레인지 절대 넣으면 안 되는 용기와 식품 여러분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를 항상 애용할 겁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식품을 넣으면 상관없지만 특정한 용기와 식품은..

면역력 약한 노인 감기 독감 주의 [내부링크]

면역력 약한 노인 감기 독감 주의 날씨가 추워지게 되면 면역력이 약한 노인은 감기와 독감으로 인해 병원을 찾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 바이러스에 취약해지므로 가벼운 감기도 폐렴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개인위생 습관 숨겨진 세균 덩어리 [내부링크]

개인위생 습관 숨겨진 세균 덩어리 요즘같이 전염병에 쉽게 노출되는 환경에서 얼마나 자기 자신을 위해 위생을 철저히 지키고 계신가요? 개인위생은 기본부터 잘 지켜야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평소..

대변 상태 건강 특종 [내부링크]

대변 상태 건강 특종 신체에 음식물이 들어가면 위장에서 중요한 영양소를 흡수한 후 음식물 찌꺼기가 소화관을 통해서 밖으로 배출되는 현상입니다. 대변 상태 및 습관을 통해서 장기가 건강한지 아닌지를 판별할..

매운 음식 건강상의 유익한 점 [내부링크]

매운 음식 건강상의 유익한 점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은 매운맛에 이끌려 맛집을 찾으러 다닙니다. 또한 음식 솜씨가 좋으면 자신만의 맛있는 매운 음식을 만들기도 합니다. 매운 음식을 떠올리면 입안에 침이..

두통과 편두통 차이점 [내부링크]

두통과 편두통 차이점 여러분은 일상생활을 하다가 한 번쯤 두통이 있었던 적 있으신가요? 두통은 여러 유형이 있는데 통증의 특성과 위치를 알면 치료를 하는데 효과적일 것입니다. 먼저 두통은 관자놀이, 머리..

청소가 절실히 필요한 장소 [내부링크]

청소가 절실히 필요한 장소 청소는 여러분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행위입니다. 하지만 청소를 규칙적으로 한다고 하지만 눈에 보이는 곳과 생활하기에 편한 곳만 청소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옥내소화전설비 점검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옥내소화전설비 점검 및 사용방법 옥내소화전설비는 화재가 발생했을 때 관계자나 자체 소방대원이 직접 조작해서 화재 초기에 신속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설치하는 설비로 유사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항상 관리에..

일산화탄소 중독 증상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일산화탄소 중독 증상 및 예방 방법 여러분은 한 번쯤 일산화탄소로 인해 인명 사고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뉴스로 들으셨을 것입니다. 일산화탄소는 소리 없는 살인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서 무취, 무색, 무미 등..

피부 건조와 샤워의 적정 빈도 [내부링크]

피부 건조와 샤워의 적정 빈도 여러분은 평소에 자신의 피부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자주 샤워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하루에 2~3번 정도 샤워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은 직업, 자신의 성향과 피부 문..

주방 수납장 및 서랍장 조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방 수납장 및 서랍장 조정하는 방법 주방이나 욕실 수납장 문이 고장 나서 양쪽문이 어긋나 있으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이 확인해야 할 것은 경첩 유형입니다. 요즘에 나오는 수납장 경첩은 안팎,..

에어팟과 버즈 무선 이어폰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에어팟과 버즈 무선 이어폰 청소하는 방법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에어팟, 버즈 등 무선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려면 정기적으로 청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위생과 기기의 품질을 위해 깨끗하게 신..

주방 싱크대 DIY 교체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방 싱크대 DIY 교체하는 방법 주방에 있는 싱크대는 요리를 할 때나 주방기기를 청소할 때 여러분 자주 이용하는 물품입니다. 하지만 싱크대가 오래되어 삭았거나 물때, 음식 찌든 때로 인해 지저분해 보이면 새..

건식 스프링클러 소화설비 구성 및 점검 [내부링크]

건식 스프링클러 소화설비 구성 및 점검 일반적으로 건식 스프링클러는 동파의 우려가 있는 곳에 설치합니다. 건식 밸브 유수 검수 장치를 중심으로 1차 측에는 가압수, 2차 측에는 압축공기가 채워져 있습니다...

소화설비 준비 작동식 스프링클러 점검사항 [내부링크]

소화설비 준비 작동식 스프링클러 점검사항 1. 준비 작동식 스프링클러: 조작 유형별 점검 방법, 복구방법 준비 작동식 스프링클러(프리 액션 밸브) 밸브를 중심으로 1차 측은 가압수, 2차 측은 대기압 상태인 설..

단핵구(키스병) 전염병 [내부링크]

단핵구(키스병) 전염병 일반적으로 전염성 단핵구증(단핵구증)은 엡스타인-바 바이러스(EBV)가 가장 흔한 원인이지만 거대 세포 바이러스(CMV)에 의해 유발되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일명 모노, 키스병이라고 부르..

성홍열 특징적인 증상 [내부링크]

성홍열 특징적인 증상 성홍열은 20세기에 항생제가 널리 보급되기 전에 어린이의 주요 사망원인이었다고 합니다. 오늘날은 가벼운 질병으로 간주하고 있지만 항생제 내성 비율 증가에 대해 전문가들은 연구를 지속..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내부링크]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가 적용된다는 것은 애플(Apple)이 아이폰 14(iPhone 14) 제품에 대해 소개하는 가장..

콜드 브루와 아이스커피 차이점 [내부링크]

콜드 브루와 아이스커피 차이점 대부분 사람들은 날씨가 더워지면 차가운 커피를 찾게 됩니다. 4계절 내내 차가운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종종 있기는 하지만 계절에 따라서 온, 냉 음료로 나누어 마시게 됩니다...

유선 동글(dongle)과 무선 동글(dongle) 네트워크 [내부링크]

유선 동글(dongle)과 무선 동글(dongle) 네트워크 동글(dongle)은 컴퓨터 연결 하드웨어로 휴대할 수 있는 광대역 통신 어댑터를 말합니다. 명칭은 1992년 이 장치를 발명한 동글(Don Gall)이란 회사에 의해 만들..

Twitter(트위터) 이모티콘 반응 버튼 [내부링크]

Twitter(트위터) 이모티콘 반응 버튼 이모티콘은 이미지로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말을 하지 않아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색다른 트위터 테스트 때문에 머지않아 트윗에 " 좋아요 " 하는 대신 '킥킥 웃는 얼굴' 이..

공식 10월 5일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내부링크]

공식 10월 5일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Microsoft Office 2021은 10월 5일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제품군의 접근성은 Gizmodo가 표시한 것처럼 Windows 11의..

골프 초보자 스윙하기 전에 기본자세 배우기 [내부링크]

골프 초보자 스윙하기 전에 기본자세 배우기 계속 증가하는 골프 흥행으로 개인은 지속적으로 골프 마니아로 골프에 빠지게 됩니다. 얼마 전 뉴스에서 20~30대들이 골프 매력에 빠져들었다고 했습니다. 골프의 유..

초파리 신속히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초파리 신속히 제거하는 방법 날씨가 따뜻해지고 음식이 상하게 되면 항상 벌레가 많이 생깁니다. 특히 초파리는 번식이 빠르고, 제거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식당에 한 마리의 초파리는 다음날이 되면 수십 마..

[IT] iPhone 13의 통신, 배터리 충전, IOS 15 [내부링크]

[IT] iPhone 13의 통신, 배터리 충전, IOS 15 iPhone 13은 모든 iPhone 중 처음으로 위성 통신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이는 맞춤형 Qualcomm X60 베이스밴드 칩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

로봇 PC 알고리즘과 임베디드 컴퓨팅 [내부링크]

로봇 PC 알고리즘과 임베디드 컴퓨팅 PC 프로그램으로 수행되는 계산은 로봇의 수행을 제어하기 위해 삽입된 PC에 의해 활용됩니다. 우리는 특정 프로그래밍 언어로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동일..

재생 에너지 지속 가능한 친환경 전력 [내부링크]

재생 에너지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전력 재생 에너지의 힘은 확실히 다른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특정 분야에서 다소 유행적인 주제라는 인상을 줄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인 동력 드라이브는 인류의 시작부터 함께..

좋은 수면을 준비하려는 방법 [내부링크]

좋은 수면을 준비하려는 방법 좋은 수면은 우리 정신과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수면의 질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수면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기..

감자의 특성과 구운 감자 확인법 [내부링크]

감자의 특성과 구운 감자 확인법 감자는 우리 생활 소비에서 저렴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적절한 환경을 조성하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중요한 식량 식물입니다. 감자를 고를 때 감자 눈이 가득하지 않고 부드럽..

물은 신체를 지탱하고 유지하는 생명수 [내부링크]

물은 신체를 지탱하고 유지하는 생명수 우리 신체는 약 60% 이상의 물로 구성되어 주로 땀이나 소변뿐만 아니라 호흡과 같은 규칙적인 신체 기능으로 하루 동안 수분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만성탈수는 암, 당뇨병,..

혈액응고 덩어리 혈전의 궁금증 [내부링크]

혈액응고 덩어리 혈전의 궁금증 혈전은 동맥이나 정맥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혈액 응고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으며 각 유형은 고유한 잠재적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유형은..

배변 활동을 규칙적이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배변 활동을 규칙적이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 여러분은 화장실을 이용할 때 걱정이 없으신가요. 오늘은 배변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즐겨 마시는 알코올, 유제품, 카페..

신체의 노화가 발에 주는 영향 [내부링크]

신체의 노화가 발에 주는 영향 노화는 신체의 부분과 마찬가지로 발에도 큰 피해를 미치게 됩니다. 평생 가해지는 스트레스의 양을 고려할 때 일반적인 마모 외에도 혈관, 관절, 뼈 및 힘줄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

지하실 불쾌한 냄새 원인과 대처 [내부링크]

지하실 불쾌한 냄새 원인과 대처 지하실 냄새를 꽤 오랫동안 가지고 살았을 때 지하실이 이런 식이어야 한다고 느끼기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은 폭풍 지하실의 특성이 낡은 냄새의 원인이 된다는 것..

여름옷 깨끗하고 올바르게 보관하기 [내부링크]

여름옷 깨끗하고 올바르게 보관하기 여름용 직물의 올바른 청소 및 보관은 향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데 특히 여름옷은 일반 적으로 가볍고 얇고 섬세한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여름옷을 범주별로 분류하여..

아나필락시스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 [내부링크]

아나필락시스의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 아나필락시스는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아나필락시스를 유발할 수 있는 가장 흔한 알레르겐은 음식, 벌레, 약물 및 라텍스입니..

코골이는 남성이 여성보다 2배 높아 [내부링크]

코골이는 남성이 여성보다 2배 높아 자신은 밤새 자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옆에 있는 사람은 코골이 때문에 잠을 못 잔다고 불평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밤새 코골이는 서로 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미래에 수명 연장을 위한 영양소 [내부링크]

미래에 수명 연장을 위한 영양소 비타민의 효과에 대한 부정적인 회의론에도 불구하고 비타민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무시하기 어렵습니다. 전문가는 비타민 결핍으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배꼽에서 이물질이 발견되는 원인 [내부링크]

배꼽에서 이물질이 발견되는 원인 우리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배꼽을 볼 일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배꼽도 신체에 포함되어 있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배꼽은 엄마와 태아 사이에서 영양분을 주고받기 위해..

애완 토끼가 먹는 음식 [내부링크]

애완 토끼가 먹는 음식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처음에 쉽게 보이지만 더 까다롭습니다. 토끼는 상추와 당근을 먹고 산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토끼에게 당근과 상추만 먹이면 꽤 빨리 죽는다는..

코로나 19 환경에 휴대전화 청소의 필요성 [내부링크]

코로나 19 환경에 휴대전화 청소의 필요성 우리가 일상적으로 자주 만지는 표면은 휴대전화 터치스크린과 케이스입니다. 코로나 19 유행에 접촉하는 표면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청소 빈도는 습관이나..

입술이 트거나 갈라지는 이유 [내부링크]

입술이 트거나 갈라지는 이유 여러분은 겨울이나 봄철에 입술이 갈라지는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은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입술에 직접적인 건조한 공기와 햇빛의 영향이 적습니다. 입술이 갈라지는 가장..

건강을 위한 꿀, 피부를 위한 꿀 [내부링크]

건강을 위한 꿀, 피부를 위한 꿀 여러분은 꿀이 달콤하다는 것 이외에 다른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꿀은 원액 상태로 잘 보관하면 오염되지 않고 희석되지 않은 유일한 지구 상의 물질로 생각할..

얼굴 구순포진(Herpes labialis) 해결법 [내부링크]

얼굴 구순포진(Herpes labialis) 해결법 여러분은 한 번쯤 입술 주위가 부풀어 오르고 물집이 형성되어 보기 안 좋은 경험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구순포진은 매우 흔한 바이러스 감염으로써 입 안팎에..

말차의 건강상 이점 [내부링크]

말차의 건강상 이점 말차는 녹차와 비슷하지만, 더 강한 맛을 냅니다. 말차에는 식물 화학 EGCG(에피 갈로카테킨 갈레이트)를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서 강한 열 발생 특성으로 인해 지방 대사를 증가시켜 칼로리..

강아지가 암세포 냄새를 맡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강아지가 암세포 냄새를 맡을 수 있을까 여러분은 강아지가 주인의 냄새를 잘 맡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우리가 키우는 반려견은 다른 동물보다 3억 개의 후각 센서를 가지고 있어서 민감하고 뛰어납니다. 강..

뿌리 식물의 기초 반응 [내부링크]

뿌리 식물의 기초 반응 오랫동안 과학자들은 지구가 바쁠 때 식물이 고의로 기초를 조율하는 방법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때로는 충돌하는 발견을 생각하면서 뿌리 경쟁이라는 얽힌 문제를 조사해왔습니다. 최근..

은하계 거대 블랙홀 [내부링크]

은하계의 거대 블랙홀 타원형 은하로 둘러싸인 블랙홀의 발견은 천문학자들에게 우주에 스며드는 물질의 거미줄에 대한 보기 드문 일을 제공합니다. 천문학자들은 목요일 초기 우주로 거슬러 올라가는 어린 원시..

전열기구와 피부 열성홍반 [내부링크]

전열기구와 피부 열성홍반 아직 날씨가 풀리지 않고 춥습니다. 강추위에 눈까지 오면 몸과 마음은 더욱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두툼한 옷을 입고 모자, 장갑, 마스크를 착용하여 보온유지에 힘쓰고 있습니..

블랙홀(Black Hole)에 빠져볼까요? [내부링크]

블랙홀(Black Hole)에 빠져볼까요? 여러분은 블랙홀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나요? 직접 눈으로 보고 겪어보셨나요? 대중매체로만 접하고 그냥 그런 모양이고 그런 작용을 한다고 생각만 하셨나요? 블랙홀에 대해..

골프 초보자가 골프를 잘 치는 방법 [내부링크]

골프 초보자가 골프를 잘 치는 방법 기본적인 자세가 중요합니다. 골프에 대해 기본 지식을 알아야 합니다. 오늘은 그립, 스텐스, 어드레스, 테이크 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그립 그립을 잡을 때는 손목을..

알레르기와 바이러스 면역 반응 [내부링크]

알레르기와 바이러스 면역 반응 여러분은 어떤 것을 접촉했거나 무엇을 먹고 나서 몸에 어떤 반응이 나타난 적이 있습니까? 알레르기는 왜 생기는 걸까요? 우리 몸속에서 면역 반응을 하는 면역세포가 이상을 일으..

새집증후군 증상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새집증후군 증상 및 대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집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건물을 새로 지었을 때 기분은 좋지만, 건강에 이상이 있으면 안 됩니다. 새집증후군 증상으로는 눈..

한글 속기 자격증과 속기 공무원 [내부링크]

한글 속기 자격증과 속기 공무원 속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속기는 각종 연설, 강연, 회의, 토론을 듣거나 문서, 보고서, 회의록, 기록물과 같은 내용을 보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입력하고 기록하는 것을 말합니..

녹내장과 시력 상실의 연관성 [내부링크]

녹내장과 시력 상실의 연관성 녹내장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시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측면 시력이 감소하기 시작하도록 전체 시력을 축소합니다. 그 결과, 어둠에서 빛으로, 빛에서 어둠으로 적응하는 능력이 감소..

주식 초보 흥미로운 이야기 [내부링크]

주식 초보 흥미로운 이야기 주식은 재미있게 잘 키우면 둥지에서 황금알이 생겨날 수가 있습니다. 글로벌 금융위기로 주식 시장이 붕괴가 발생하면 회복을 위한 길고 느린 경로가 있을 수 있지만, 미래를 볼 수 있..

뱃살을 빼기 위한 식품 [내부링크]

뱃살을 빼기 위한 식품 여러분은 자신의 뱃살이 안 빠지는 것은 걱정하면서 맛이 강하고 기름지며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자주 먹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하시나요? 우선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칼로리를 줄여야 합..

강아지 발톱 손질할 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강아지 발톱 손질할 때 주의사항 강아지가 발톱을 짧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멘트나 아스팔트 등 딱딱한 표면을 뛰어다니지 않는 한 한 달에 한 번 발톱을 잘라야 합니다. 왜냐하면, 단단한 바닥에 발톱이..

잠들 때 몸이 움찔하는 이유 [내부링크]

잠들 때 몸이 움찔하는 이유 여러분은 잠을 들기 전에 갑자기 몸이 움찔해서 놀란적이 있지 않나요? 왜 그런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잠들 때 피곤한 눈이 감기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숨이 점차 느려지고 깊..

애플 워치(Apple Watch) 심박수 체크 [내부링크]

애플 워치(Apple Watch) 심박수 체크 우리가 손목에 차고 있는 애플 워치는 여러 작은 센서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는 약간의 진동을 주어서 무언가의 움직임을 알려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할 때 심박수..

습관적으로 손톱을 물어 뜯는 이유 [내부링크]

습관적으로 손톱을 물어 뜯는 이유 우리 주위에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당사자는 모르지만 그런 습관은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할 뿐만 아니라 비위생적이고 손톱의 모양이 망가지게 됩..

전기자전거 효율적인 선택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효율적인 선택 날씨가 풀리고 봄이 성큼 다가오면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입니다. 특히 코로나 19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 만큼 건강을 위해 혼자 운동하기에는 자전거가 편할 수도 있습니..

꿀 피부 관리 요소 [내부링크]

꿀 피부 관리 요소 피부 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손상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햇빛, 바람, 오염물질, 나이의 노화는 피부 상태를 저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주름,..

지방을 줄이고 뱃살을 빼는 방법 [내부링크]

지방을 줄이고 뱃살을 빼는 방법 뱃살을 빼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은 규칙적인 운동, 칼로리 섭취 감소, 복부 운동입니다. 이것들을 결합하면 효과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위한 최고의 방법을 갖게 됩니다. 뱃살을 빼..

시험 보기 전날에 해야 할 일 [내부링크]

시험 보기 전날에 해야 할 일 시험을 잘 보기 위해서 적절한 계획을 통해 결과 최대한 유리하게 하려고 행동해야 할 필수 조치입니다. 첫째, 균형 잡힌 식사를 하라 우리가 먹는 음식이 정신적, 신체적 수행에 영..

자동차 흠집 페인트 작업하기 [내부링크]

자동차 흠집 페인트 작업하기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작은 흠집들이 발생할 것입니다. 이때 흠집 부위를 자동차 색상에 따라 페인트를 덧발라서 순간 위장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터치 업 페인트로 자동차의 작은..

좋은 인간관계와 행복한 시간 [내부링크]

좋은 인간관계와 행복한 시간 행복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당신도 행복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는 부정적인 생각은 훨씬 적을 것입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사..

암기 학습과 플래시 카드 활용 [내부링크]

암기 학습과 플래시 카드 활용 우리는 공부할 때 인지 능력이 활발히 작용해야 합니다. 자신의 마음은 자신이 미래의 시험을 위해 그러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효과적인 암기..

식단에서 트랜스지방 제거 [내부링크]

식단에서 트랜스지방 제거 여러분은 건강식품을 잘 챙겨 드시는 편이신가요? 음식을 먹을 때 트랜스지방의 함유량을 확인해보셨나요? 트랜스지방은 수소화라고 하는 과정에서 뒤틀리거나 변형된 정상적이지 않은..

분노와 스트레스 해결책 [내부링크]

분노와 스트레스 해결책 누구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분노와 스트레스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이 분노 문제가 생길 때 일반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부닥쳤을 때 감정이 변화하게 됩니다..

피부 건강 입술 보호 [내부링크]

피부 건강 입술 보호 겨울철에는 피부 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인 입술은 다른 사람 눈에 쉽게 눈에 띕니다. 환경이 혹독하거나 매우 추운 날씨에 대한 보호막 없..

외모 피부 가꾸기 셀룰라이트 [내부링크]

외모 피부 가꾸기 셀룰라이트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셀룰라이트는 피부 아래에 작은 충돌과 물결의 모양을 제공하는 피부 상태로써 기저 지방 세포가 너무 커지고 피부를 조직의 기저층에 고정하는 천연 섬유 구획..

탈모(피부질환)에 대한 궁금증 [내부링크]

탈모 (피부질환)에 대한 궁금증 탈모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신가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의 변화에 따라 탈모증세는 심각해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여성의 탈모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겠습..

아이 영양 부족의 위험과 질병 [내부링크]

아이 영양 부족의 위험과 질병 과체중이나 비만이 심각한 문제이지만 영양 부족으로 인해 훨씬 더 나쁜 결과가 올 수 있습니다. 무서운 것은 이러한 질병 중 일부는 되돌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

아동의 최적 영양을 위한 건강식품 [내부링크]

아동의 최적 영양을 위한 건강식품 강추위에 길거리가 꽁꽁 얼어붙었습니다. 눈길에 넘어져서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동의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한 건강식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위를..

아동에게 골고루 먹도록 가르침 [내부링크]

아동에게 골고루 먹도록 가르침 날씨가 영하권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폭설까지 와서 많이 불편하실 겁니다. 아이들과 함께 따뜻한 음식을 먹고 추위를 잘 이겨냈으면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에게 음식을 골고루..

어린 아이의 양육과 적절한 영양 섭취(2) [내부링크]

어린 아이의 양육과 적절한 영양 섭취(2) 날씨가 영하권이라서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옷을 따뜻하게 입고 마스크를 여분으로 몇 개 챙겨 다니시길 바랍니다. 마스크 안에 습기가 차기 때문..

아이의 양육과 적절한 영양 섭취(1) [내부링크]

아이의 양육과 적절한 영양 섭취(1) 아이의 영양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모든 부모 입장에서 아이가 골고루 영양 섭취하는 것은 최대의 바람일 것입니다. 어린 시절 영양은 어린이의 건강한 발달에 매우..

고양이 습성과 행동 [내부링크]

고양이 습성과 행동 대부분의 고양이는 관심이 없다면 어떤 종류의 명령에도 잘 반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자원을 사용하면 주인이 최소한 명령 에 대한 반응에 관심을 두도록 도와야 합니..

생활 에너지 리튬 전지 [내부링크]

생활 에너지 리튬 전지 요즘은 리튬 전지를 기반으로 한 전기차와 친환경 연료 전지인 수소 전지를 이용한 수소차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정부 방침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앞으로 대세는 환경을 생각한 수소 관련..

코로나 발생 스위스 치즈 모델 적용 [내부링크]

코로나 발생 스위스 치즈 모델 적용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방역 체계로 스위스 치즈 모델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위스 치즈 모델은 먹는 용도가 아니지만, 이것으로 생명..

코로나 확산 다이어트 정보 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 다이어트 정보 보기 다이어트 할 때 기초적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식이요법을 조절하라. • 식사 음식과 간식에 지방이 적은 저지방 단백질 공급원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

합동 정밀감식 군포 아파트 화재 [내부링크]

어제(1일) 오후 4시 37분쯤 군포시 산본동 아파트에서 불이 났습니다. 최고층 25층에 15층 건물이 붙어 있는 동으로써 15층짜리 아파트 중 12층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소방은 소방헬기, 인력 90여 명, 장비 40..

우주 떠돌이 소행성(asteroid) [내부링크]

우주 떠돌이 소행성(asteroid) 여러분들은 뉴스에서 소행성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일반적으로 소행성은 '별빛'이라는 뜻을 가진 조그마한 천체 소행성을 뜻합니다. 소행성의 질량은 모두 합해도 달보다 못..

환상의 고리를 가진 토성(Saturn) [내부링크]

환상의 고리를 가진 토성(Saturn)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양계 행성 중에서 우리가 흥미를 느끼고 볼 만한 것은 아마 토성일 것입니다. 처음에 갈릴레오 갈릴레이는 토성의 고리를..

우주의 화성(Mars)탐사 [내부링크]

우주의 화성(Mars)탐사 안녕하세요. 우주 태양계 화성 탐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간이 화성 탐사를 할수록 실망을 주기도 하지만 숨겨져 있던 비밀을 드러내 보이기도 합니다. 인간의 화성 방문이 생명체의..

자동차 4륜 구동방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자동차 4륜 구동방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요즘 길거리를 다녀보면 다양하고 많은 자동차가 있습니다. 자동차는 모두 똑같은 구동 형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동 형식에는 전륜, 후륜, 4륜 방식이 있습니다. 전륜..

전기장판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전기장판에 대해 알아봅시다. 여러분 11월 늦가을에 접어들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고 합니다. 날씨 때문에 몸이 움츠러들고 활력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시골 구들장 아랫목과 따뜻한 음식의..

전동 킥보드 이용과 안전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이용과 안전 여러분은 전동 킥보드를 타보신 적 있으신가요? 길거리를 돌아다녀 보면 킥보드 업체에서 운영하는 것을 이용하거나 개인적으로 전동킥보드를 구매하여 타고 다니는 분들을 보게 됩니..

미래의 자동차 산업전략 [내부링크]

미래의 자동차 산업전략 미래 자동차 산업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정부는 미래 자동차에 관련한 사회와 산업의 전반에 걸쳐 미래 자동차에 대한 친화적인 혁신을 강조했습니다. 산업발전에 있어서 높..

수업시간 컴파일러 기억하기 [내부링크]

수업시간 컴파일러 기억하기 컴파일러 구성은 프런트엔드, 중간표현, 최적화기, 백 엔드와 코드생성기로 되어있습니다. 근래 대학교 컴퓨터 학부 과정이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컴퓨터를 전공한..

치실을 자주 사용하십니까? [내부링크]

치실을 자주 사용하십니까? 여러분은 식사 후에 양치질을 하거나 치실을 잘 사용하시나요? 치실을 사용하는 것이 잇몸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말이있습니다. 음식물을 섭취한 후 양치질을 할 때 치실을..

종이책과 전자책 [내부링크]

종이책과 전자책 여러분은 전자책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평소에 일어 관련 책을 PDF 형태로 태블릿에 넣어 공부 삼아 독서 목록에 추가하여 넣어두곤 하는데 간편성 때문에 일어 공부하는데 즐거움을 더하고..

다이옥신과 환경오염 [내부링크]

다이옥신과 환경오염 우리가 많이 들어본 환경호르몬 다이옥신은 흔히 공장 굴뚝, 쓰레기 소각장, 자동차 배기가스에서 배출되지만, 이것들보다 적은 양이라도 생태계에 큰 영향을 주는 대기오염물질들이 있습니..

우주의 시계는 어떠할까 [내부링크]

우주의 시계는 어떠할까 우리가 꿈꿔온 지구 밖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직접 보지는 못하지만 다른 매체로 어느 정도는 짐작할 수가 있습니다. 어떤 이는 우주는 끝이 없다고 하고, 어떤 이는 반드시 막다른 무..

항공기와 낙뢰는 어떤 관계가 있는가 [내부링크]

항공기와 낙뢰는 어떤 관계가 있는가 항공기는 우박을 맞아서 추락할 위험이 있지만, 낙뢰를 맞고 항공기가 크게 손상되거나 탑승객이 사상했다는 소리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항공기는 낙뢰를 안 맞는 것일까?..

서울 인사동 골목길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서울 인사동 골목길에 대해 알아봅시다 인사동은 길을 중심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그 길을 따라 어떤 때는 아주 급하게, 어떤 때는 느린 모습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인사동을 둘러싼 외곽도로나 인사동 길과 비교해 ..

독감 예방주사가 필요할 때 [내부링크]

독감 예방주사가 필요할 때 2020년 10월 19일부터 만 70세 이상 노인부터 지정병원이나 보건소에서 독감 무료로 예방 접종이 가능합니다. 26일에는 만 62세에서 69세 노인이 무료로 연말까지 독감 예방주사를..

내용증명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내용증명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점차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지고 있는 가을입니다. 코로나19도 2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지만, 항상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방역수칙에 따라주시고 독감 예방..

드론(dron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드론(dron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4차 산업 혁명에서 드론이 우리 삶에 긍정적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지만, 부정적인 문제도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방화(arson)는 하지 말아야 할 행위입니다. [내부링크]

방화(arson)는 하지 말아야 할 행위입니다. 방화란 고의로 물건을 연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방화범죄 발생시간은 2016년 기준 1,477건의 방화범죄가 발생했는데 이중 43.5%가 밤(20:00~03:59) 시간 대에..

화재 증거물 감식과 감정의 특징 [내부링크]

화재 증거물 감식과 감정의 특징 감식은 특정 사물의 가치나 진위 따위를 알아내는 것 또는 그런 식견을 범죄 수사에서 지문, 혈흔, 필적, 기타 증거를 과학적으로 파악하는 것입니다. 화재의 원인을 판정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