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2god의 등록된 링크

 nas2g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4건입니다.

퍼즐오브 Z 쿠폰 모음집 최신꺼 포함 (아이폰입력법) [내부링크]

퍼즐오브Z를 즐기려면 꼭 알고있어야할 쿠폰번호 모음집을 소개합니다. 다이아 쿠폰으로도 알려져있는 퍼즐오브Z의 쿠폰번호만 있으면 남들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할 것 입니다. 자 이제 퍼즐오브Z의 쿠폰번호 안내를 시작해봅니다. 퍼즐오브Z의 간략소개 퍼즐게임과 더불어 전략 RPG, 정복게임이 결합된 퍼즐오브Z는 우리나라에선 21년 6월 2일날 출시가 되었지만, 이미 전세계 선출시가 된 상황이었던 게임으로 많은 세계 각국 유저들이 즐기고 있던 게임입니다. 게임의 특성상 '오래할 수 록' 유리한 성장형 게임이므로 각각의 서버간 이동에는 제한이 따르는데요. 이는 초보 유저들을 위한 정책으로, 단 통치자의 권한에 따라 이민이 허락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다이아를 이용한 빠른 성장이 핵심 사용자는 게임속 여러 퀘스트를 깨면..

퍼즐오브Z 아이폰 쿠폰입력 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https://gevents.blancozone.com/gamecode/index.html

토끼탕 만드는 방법 (전라도식) [내부링크]

오늘 시간은 전라도식 토끼탕 레시피에 대해 소개코자합니다. 맛과 영양이 가득한 토끼는 대부분 탕으로 많이들 먹습니다. 토끼의 대표 효능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 그러면 전라도식 토끼탕 만드는방법 순서대로 차근차근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토끼고기는...판매자가 몇없으시군요. 오산한일토끼농장 냉동토끼고기 COUPANG www.coupang.com 시중에 판매하는 토끼고기를 잘 토막내어 핏물을 빼줍니다. 소주와 월계수잎을 넣어서 1차적으로 삶은 뒤 행궈줍니다. 이어서 고추장+고출가루를 넣어주신 후 물을 넣고 1시간 가량 끓이세요 이후 다진마늘 1숟갈 + 무를 넣고, 청양고추와 미원.소금으로 간을 맞춥니다. 닭볶음탕 처럼 자작하게 끓이면 토끼탕이 완성됩니다. 기름기가 없어 느끼하지 않아서 참 좋습니다. 이..

가족 가정 명언 좋은말 모음 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시간은 가족명언 및 가정관련 좋은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가족명언 및 가정관련 좋은말을 알게 될 겁니다. 가족명언 및 가정관련 좋은말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가족 가정 명언 좋은말 가족 가정 명언 모음 [1] 마른빵 한조각을 먹으며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 진수성찬을 가득히 차린 집에서다투며 사는 것보다 낫다. [잠언] 가족 가정 명언 모음 [2]좋은집이란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어야 한다.[조이스 메이나드] 가족 가정 명언 모음 [3]훌륭한 부모의 슬하에 있다면 사랑에 넘치는 체험을 얻을수있다.그것은 먼 훗날 노년이 되더라도 없어지지 않는다.[베토벤] 가족 가정 명언 모음 [..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좋은뜻 총정리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들^^ 오늘 시간은 우리말태명 및 한글태명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우리말태명 및 한글태명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우리말태명 및 한글태명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한글 태명모음집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1) 로와 : 슬기로와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2)도담 : 튼튼하게 잘자라라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3)또바기 : 언제나 한결같이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4)나린 : 하늘이 내린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5)아토 : 선물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6)보미 : 봄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7)슬아 : 슬기롭고 아름답게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8)나봄 : 봄에 태어나다 예쁜 우리말 태명모음 (9)다소니 : 사랑하는 사람 예쁜 우리..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집 자극200% [내부링크]

공부명언모음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공부명언모음집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공부명언모음집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자극100% 공부관련명언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함부로 살지 않는 일. 그래, 함부로 살지 말자. 할 수 있는데 안하지는 말자. 이것이 내가 삶에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적극성이다. [신경숙. 아름다운 그늘]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2]꿈을 밀고 나가는 힘은 이성이 아니라 희망이며, 두뇌가 아니라 심장이다. [도스토예프스키]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3]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노력한 만큼 가치가 있다' [모리악]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4]장벽에는 다 이유가 있다. 장벽은 우리가 무엇을 ..

조인성 신장과 혈핵형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배우 조인성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조인성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조인성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생일 : 81년 7월 28일 (39세) 고향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 소속국가 : (우리 나라) 본관 : 풍양 조씨(豐壤 趙氏) / 거주지 : 서울시 송신구 방이동 몸 : 186cm , 78kg B형 출신학교 :서울고명초 (卒) 천호중 (卒) 배재고등학교 (卒) 전남사이언스대 (모델이벤트과 / 편입) 동국대 (연극영상학 / 제적) 국방의무: 공군 병장 군대전역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패밀리 : 부모님, 남동생 조우성 신앙 :개신교 첫등장 : 98년 지오지아 모델 우리 나라의 꽤나알려진 미남 배우로 잘 알려져있..

김연경 신장과 출신학교 및 고향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탄생 88년 2월 26일 '32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본국 우리나라 출신 학교 안산서초 - 원곡중 - 수원한일전산여고 바디 사이즈 192cm / 73kg / AB형 신앙 천주교 위치 레프트 / Outs계정e Spiker 국가대표 우리나라 여자 배구 청소년 국가대표팀 '2004~2005' 우리나라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2005~' 소속 천안 흥국목숨 핑크스파이더스 '2005~2009 / 대한민국' JT 마블러스 '2009~2011 / 일본' 페네르바흐체 SK '2011~2017 / 터키'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 '2017~2018 / '중국 엑자시바시 bit라 '2018~2020 / 터키' 인천 흥국목숨 핑크스파이더스 '2020~ / 대한민국' 직책 우리나라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주장 '20..

헨리 키 국적 나이 혈액형과 학교에 대해 [내부링크]

헨리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헨리를 이해할 겁니다. 헨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헨리 기본 프로필정리 활동이름 헨리 [HENRY] 본래이름 Henry Lau [헨리 라우] "중국"명 번체 : 劉憲華 [Lau⁴ Hin³waa⁴] 간체 : 刘宪华 [Liú Xiànhuá] 생일 89년 10월 11일 [31세] 온타리오 주 토론토 소속국가 캐나다 패밀리 부 피터 라우[Peter Lau] 모 제인 찬[Jane Chan] 형 클린턴 라우[Clinton Lau] 여동생 휘트니 라우[Whitney Lau] 신체사이즈 정보 176cm , 64kg, AB형 출신학교 AY Jackson Secondary School 버클리 뮤직대학 [실용뮤직학..

스타 타워디펜스 맵 다운로드 (종류별 모음) [내부링크]

스타 타워디펜스 맵 다운로드 (종류별 모음)개인적으론 개도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여러분들은 어떤걸 즐겨하시나요? 제가 가진걸 오픈은 하긴 했는데 버전이 몇개가 없군요... 사용방법은스타 폴더 내에 있는 맵폴더에 넣고 쓰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컴까기 맵 모음집 종류별 정리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컴까기 맵 모음집 종류별 정리다른사람들과 플레이하기가 싫을때다른이와 협업을 하고 싶을때혼자 싱글로 하고 싶을때 컴퓨터는 밋밋할때 그럴때는 컴까기만한것이 없지요종류별로 모아왔던 보따리를 풀고자 하오니다들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받고자 하는 맵 선택해서 다운받아보시길 : -)

유병재 어록, 명언 모음집 베스트 [내부링크]

유병재 어록 및 명언 이네요.요즈음…중에 유병재 어록 및 명언 을 소개 하려 하네요.. 키키 현재 송파작가 겸 가인로 활동하고 있는 유병재는 SNL코리아 에서 유병재의 극한직업 프로그렘으로시청자분에게 크나 큰 인기를 받고 있네요. 암울한 표정으로 시청자분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네요.키키다들 한번즈음은 보셨지요 ? ㅋ유병재 어록 및 명언 도 유명그리하지만 유병재 페이스북도 큰 인기를 받고 있네요.키키위 "사진" 보이시아요??키키키 참 공감대 형성을 잘하시는것 같습니다. 자 ~ 이제부터 유병재 어록 및 명언 한번 보실까요,??키키보계급들도 꽤 있을거라 추측하네요..일베 명언 보고 꽤 웃었습니다.키키위 "사진"은 신성일씨와 같이 찍은 "사진" 같내요.쓰레기봉투속 유병재~ 유명하아요??키키키현실적인 부분이 잘나..

스티브잡스 명언 어록 모음집, 혁신의 아이콘 [내부링크]

혁신적인 icon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그의 연설하는 모습이 그리운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을 소개 하네요..빌게이츠 와 더불어 혁신적인 icon으로 꼽히는 스티브 잡스는 스티브 워즈니악,로널드 웨인과 같이 apple을 공동 창업 하였으며그 이후 apple에서 해고된 그는 넥스트를 설립하고 픽사를 인수는 등 기업경영의 위대함을 보여주었습니다.또 다시 apple 최고기업경영자에 오른 스티브 잡스는 apple1, apple2, 매킨토시, 아이맥, 아이팟, iphone, 아이패드 등위대한 업적을 남기시고 11년 10월 5일 생을 마감하셨습니다. 여태까지 살아계셧더라면 좀 더 놀라운 업적을 남기셨을텐데..아쉽내요.키키그러면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보실까요^-^스티브 잡스 명언 하면 제일로 먼저서 떠오르는 명언이..

세계 최고 갑부 빌게이츠 명언 모음 [내부링크]

세계 최고 갑부 빌게이츠 명언 모음두해 연속 세계 최고 갑부에 선정된 빌게이츠 명언 모음…을 소개 하네요..빌게이츠를 멘토로 삼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그의 업적은 진짜 대단하아요[MICROSOFT]사를 설립하여 windows를 개발하고 95년 windows95를 출시해전 세계적으로 백만 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는 대문서을 세우기도 하셨습니다.이번 포브스에서 15년 갑부로 선정된 빌게이츠는 지난 21년 동안 16차례나 되는 세계 최고 갑부로 선정이 되어그의 끊임없는 도전 과 개발에 대해서 어디까지 갈지 진짜 궁금하네요..키키그러면 빌게이츠 명언 시작하겠습니다.빌게이츠 명언 꽤들 들어보셨지요~??특히 "태어나서 가난한 건 당신빙 잘못이 아니지만 죽을때도 가난한 건 당신 잘못이다" 라는 명언 은 전 세계에도..

서울 명문대학교 슬로건 모음집 32개, 자극 확실히 [내부링크]

수능도 끝났고 이제 3년간의 결실이 빛을 볼 시간만 남았습니다.자 오늘은 서울 소재의 32개의 대학교의 슬로건을 정리하는 시간을가져볼까합니다.자...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명문대 슬로건 모음집 (1) 삼육대학교 : 사람을 변화시키는 교육, 세상을 변화시키는 대학 명문대 슬로건 모음집 (2) 고려대학교 : 너의 젊음을 고대에 걸어라, 고대는 너에게 세계를 걸겠다명문대 슬로건 모음집 (3) 서울시립대학교 : 서울을 보다 세계를 보다 내일을 보다명문대 슬로건 모음집 (4) 명지전문대학교 : 글로벌 경쟁에서 산업을 선도하는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최고의 산업중심 명문대학명문대 슬로건 모음집 (5) 성신여자대학교 : Bright Sungshin명문대 슬로건 모음집 (6) 숭실대학교 : 최초로서의 자부심, 최고를 향한 ..

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 산업재해 건설안전 BEST.26 [내부링크]

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 산업재해 건설안전 BEST.26오늘 살펴볼 건설안전 산업재해 현장의 안전표어 슬로건은요근래 대두시 되고 있는 안전한 건설환경 조성에꼭필요한 멘트이므로 모두들 잘 숙지하시어, 업무에 임해주시길 바랍니다.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1 : 산재없는 힘찬일터 제2건국 초석된다.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2 :안전점검 계절 없고 안전관ㄹI 너나없다. 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3 :재해없는 아빠일터 행복한 우ㄹI가정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4 : 안전으로 꽃핀기업 무재해로 열매연다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5 :직장안전 동료사랑 가정안전 가족사랑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6 :미뤄버린 안전점검 재난되어 내게온다. 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7 :ㅈIㅋI세요 안전의식 버ㄹI세요 설마의식 안전표어 슬로건 모음집_8 ..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여러가지 경우 해석 [내부링크]

돌아가신 엄마 꿈 여러가지뜻을 안내코자 합니다.어느날 꿈에서 돌아가신 엄마가나오셨다면 그게 어떤의미가 담겨져 있는걸까요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drive중 돌아가신 엄마가 부르는 꿈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다시 한번살펴보고 돌아볼 시간을 가지라는 의미라고 합니다돌아가신 어미니가 이동을 말리는 꿈항공기배차 등 이동수단을 이용하려고 하는데엄마께서 말리신다면 현재 어떤 일을 계획중에있으시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수 있으므로다시한번 추측해볼소용가 있음을 뜻하네요.돌아가신 엄마께 식사를 대접하는 꿈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기업경영이 크게번창하게 될것을 의미하네요.돈이나 보물을 주시는 꿈조상의 도움으로 가정과 기업경영 또는 일이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네요.돌아가신엄마께서 다시 살아나시는 꿈타향에 나가 생활하던 패밀리이..

물난리 꿈의 해몽 해석, 물차는꿈 [내부링크]

안녕들하신지요집에 물이 차는 꿈 집에 물이 새는 꿈 풀이를 해볼께요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궁금하자나요~ 풀이하여보고자 하겠습니다집에 물이 차 무너지는 꿈패밀리간의 믿음이 깨질것을 의미하며이로 인해서 패밀리이 뿔뿔히 헤어질것을뜻한다고 하네요.물을 엎지르는 꿈재물의 손실이 [발생]할것이라고 하며본인이 하는 일이나 기업경영 등이 고난에 직면할 것을 나타내는집에 물이 차는 꿈이라고 풀이된다고 볼수있네요물이 너무쳐흐르는 것을 보는 꿈본인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다수의 재물을 모을것을 뜻하고이로 인해 부유한 삶을 살아갈것이라고 합니다~누군가 자신에게 물을 부어주는 꿈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일을 성사시키고재물을 얻을것을 뜻하네요.항아리가 깨져 물이 새는 꿈평가이 다수의 노력을 하여[재물]을 벌어도 하나도 남..

복숭아 나오는 꿈 해몽, 태몽? 해석정리 [내부링크]

복숭아 나오는 꿈 해몽, 태몽? 해석정리반가워요 오늘 시간은"복숭아 꿈" 해몽,해석 맛있는 "복숭아 꿈"복숭아 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갑자기 복숭아가 먹고 싶어지네요: )크"복숭아 꿈"은 어찌 해몽,해석이 될까요?잘 익은 복숭아를 먹는 꿈몸이 "건강"해질 꿈으로 길몽이에요.: )그러한데 "환자"가 꾼 꿈이라면 반대로 병이 더 악화될거래요: )복숭아를 파는 꿈불행이 닥칠 흉몽이지만 자운영자가 복숭아를 팔았습니다면 좋은일이 생길 길몽이에요.복숭아를 구매하는 꿈경제적 수입이 크게 오를 징조이에요.복숭아를 따는 꿈무슨 행운이 따를 길몽이에요.썩은 복숭아를 본 꿈 노력해도 그 성과가 부진해서 성공하지 못하는 꿈이군요.다른 사람에게 복숭아를 주는 꿈미혼 남녀가 연인에게 복숭아를 줬다면 결혼을 하게 될 꿈이고. 친구에..

이사가는꿈 집사는꿈 해몽 해석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 해몽기분 좋은 꿈중 하나가 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이 아닐까요?크크깨고나면 허탈하겠지만^0^큰 집으로 새집으로 또는 그냥 이사가는 꿈 해몽해볼께요.^0^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기분좋은 꿈인만큼 해몽도 좋습니다.승진이나 바라던 취업을 하게되고 또 본인이 바라던 일이 이루지는 꿈이이에요.새집으로 이사가는 꿈새로운 경영을 추진하게되거나 결혼적령기에 있으시면 혼사가 이루어질 길몽이군요.[새집]을 사는 꿈뉴 집을 산다는건 장수 하게 된다는 암시래요.[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꿈이지만 참 서글프고 그렇겠네요 T_T이 꿈은 현재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꿈이군요.평가과 역경이 따르는 환경변화라 할 수 있죠.[이사할 집]이 파손되어 있는 꿈꿈은 반대라고 크크..

가방 나오는꿈 해몽 다양한 상황에 맞춰 정리 [내부링크]

가방나오는 꿈 해몽 재밌네요 정리하다보니요~^0^가방하면 떠오르는게 여행~떠나고 싶지요. 크일상탈출해서 혼자만의 여행~ 멋질거 같은데 크크오늘은 가방에 관한 꿈 해몽 해볼까하네요가방나오는 꿈 해몽 명품가방을 "선물" 받는 꿈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시험" 합격 등바라고 준비한 일이 잘 풀려 성공하는 길몽이군요.가방나오는 꿈 해몽 가방을 가지고 여행가는 꿈무슨 힘든부분이나 난관에 부딪칠 흉몽이군요. 이때 가방의 크기와 무게가 힘든부분이나 난관과 비례하네요.가방나오는 꿈 해몽 가방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꿈과 같이 재물이 확 들어올 길몽이며직장에서의 승진 등 일상에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꿈이군요.가방나오는 꿈 해몽 가방을 여는 꿈평상시의 생활패턴에서 무언가 새로운 도전이나 일이 생기며그로 인해 본인이 더욱 발전..

우산 나오는꿈 해몽 해석 여러상황에 맞춰정리 [내부링크]

[우산나오는 꿈 해몽]알록달록 예쁜 우산들~~우산꿈 해몽 해보지요^0^요며칠새 비가 자주오네요. 비오는 날 제일 여러 분실물은 당연 우산이 일등이라지요.저희 매장에도 비오는날이면 고객님들이 두고가신 우산이 꼭 나오죠ㅠ찾아드릴 수도 없고 대다수 찾으러도 안오신아요ㅜ그리하여....전 우산 부자이에요크크크크본격적으로 우산꿈 해몽 해볼께요?^0^혼자 우산쓰고 걷는 우산꿈현재 힘든상황에 처해있더라도 혼자 꿋꿋한 의지로 이겨내는 꿈이군요.비 맞고 있는데 누가 우산을 씌워주는 우산꿈나에게 무슨 협력자가 나타나거나또는 도움을 받는 꿈이래요.우산을 새로 사는 우산꿈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있는 꿈이군요.찢어진 우산을 본 우산꿈도움을 청했던일이 무산되어 혼자 이겨내야하는 꿈이군요.둘이서 같이 우산을 쓰는 우산꿈연인, ..

영화 감기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총정리 (스포포함)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영화는 바로 감기입니다...~본 영화는 코로나가 퍼지고 있는 요즘시기에 참 알맞은? 영화라고 볼 수 있는데첫 출발은 컨테이너를 통해서 우리 나라으로 밀입국을 시도하는 외국인들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감기"라는 타양일과 같이 평범한 분당의 생활을 보여주는데요. 사고현장에 출동한 119 구조대원 지구장혁가 추락한 차안에 있는 내과의사 인해수애를 구하면서 둘의 인연은 출발됩니다. 아리따운 인해의 미모에 지구는 한눈에 반해버리지만 인해의 도도한 성격 앞에 두손을 들게 되죠. 한편 우리 나라으로 밀입국된 외국인들을 찾아온 병기이희준와 병우이상엽는 컨테이너속에서 처참하게 죽어있는 사람들을 접하게 됩니다. 그 중 '몽사이'만이 살아남아 병기가 업자에게 데려가려 다만 도중에 도주칩니다. 컨테이너 속 사..

강원도 사투리모음집, 퀴즈 만점에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저는 여러 사투리를 접해봤지만 특히나 강원도 사투리가많이 헷갈리는데요, 이거 영어 단어보다 더 외우기 힘이 들더군요 ㅠ..ㅠ오늘은 강원도 사투리 모음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자 하나둘씩 따라하다보면 여러분들도 강원도 사투리 고수 !자그럼 출발해볼까요 ^^?[안질배이]는 무슨 뜻일까요 ? 썰매[아지미]는 무슨 뜻일까요 ? 형수[아시, 동상]는 무슨 뜻일까요 ? 아우, 동상[등거지]는 무슨 뜻일까요 ? 땔감용 통나무 [되다]는 무슨 뜻일까요 ? 피곤하다[동갑살이]는 무슨 뜻일까요 ? 소꿉장난[느릅주기]는 무슨 뜻일까요 ? 종다리, 노고지리 [느끈하다]는 무슨 뜻일까요 ? 배부른 상태[느, 늑]는 무슨 뜻일까요 ? 넷[뉘역]는 무슨 뜻일까요 ? 도롱이[눔]는 무슨 뜻일까요 ? 놈[누렝기]는 무슨 ..

우체국 은행코드 번호는? 대구,씨티은행 등 [내부링크]

은행업무를 보다가 문득 제가 필요한 우채국 은행코드외다른곳들은 어디가 필요할까 생각을 해보면서정리를 해본 은행별 은행코드입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는 우체국은행의 [뱅크코드]는? : '071인데요이외에 다른 은행들도 하나둘씩 살펴보도록 할께요 대구은행의 [뱅크코드]는? : '031한국씨티은행의 [뱅크코드]는? : '027HSBC [뱅크코드]는? : '054상호저축은행의 [뱅크코드]는? : '050케이뱅크 [뱅크코드]는? : '089신한은행의 [뱅크코드]는? : 088광주은행의 [뱅크코드]는? : '034SC 제일은행의 [뱅크코드]는? : '023산업은행의 [뱅크코드]는? : 002도이치 [뱅크코드]는? : '055카카오뱅크 [뱅크코드]는? : '090NH농협은행의 [뱅크코드]는? : 011부산은행의 [뱅크..

찜질방의 효능, 알면 알수록 좋아요 [내부링크]

"찜질방"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찜질방"은 저희가 피곤를 느끼거나 땀을 빼려고 꽤 가는 시설중 하나이네요."찜질방"에도 크디 큰 의 효능과 효과가 있다고 하게되지요.저도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찜질방" 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다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나이드신 나리 부터 커플등 "찜질방" 좋아하시는분들 진짜 많습니다.오늘은 "찜질방"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찜질방"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네요.황토방 모래찜 한증막 등등 각방마다 의 효능과 효과도 틀리다고 하니 참신기하네요..첫번째 : "찜질방"의 효능과 효과 이네요.몸속 노폐물을 배출시켜주어 피부 미용에 크디 큰 도움을 주는것이네요."체내"의 흡수된 원적외선이 피지선을 자극하여 몸속의 중금속 ..

흑초의 효능, 알려진 내용기반 정리 [내부링크]

"흑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흑초"는 식초종류중 하나이네요.여러가지 식초가 있지만 그중 오늘은 "흑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일단은 "흑초"의 효능과 효과 을 알아보기 전에 만드는 방도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흑초"만드는 방도 이네요.깨끗이 씻은 현미를 12~24시간 동안 물에 불려줘봐요.다 불린 현미르 70분 정도 찜통에 넣고 쪄냅니다.다 쪄낸 현미를 믹서기에 넣고 분쇄해주시길 바이지요.현미를 쌀알과 쌀누룩이 고루 섞이도록 섞어 줘봐요.다 섞인 현미와 쌀누룩에 생수를 부어서 죽의 형태로 만들어 줘봐요.그다음 드라[이스트]를 넣습니다.다 섞은 내용물을 용기에 담고 가제나 한지로 공기가 통하지 않도록 밀봉시킨 후 과실초를 숙성시킬 경우처럼 후..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 및 설정방법 초간편 [내부링크]

우리가 평상시에 사용하는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는 제일 간편한 tip은 비밀번호를 걸어서 외부의 접근을 차단하면 하면되지요~ 부팅을 할 때마다 번거롭게 비번을 넣어야 다만 개인 정보 및 민감한 DATA를 간수하기 위해 select이 아닌 필수이네요. 처음 Windows를 설립할 때 비번을 정하고 그 이후에는 비밀번호를 넣고 로긴을 하게 되죠. 보통은 계속적 사용다만 언젠가 바꿔야 할 때가 있구요. 그럴 때는 아래의 팁을 참고해서 바꾸면 하게된답니다. [작업 표시줄] 밑의 제일 왼쪽의 이이콘을 누르면 보이는 작정을 CLICK해서 앱을 열어줍시다. windows 에 대한 거의 송두리째 부분을 콘트롤 할 수 있는 앱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id을 select해 주시길 바래어봅니다.ms window10 참여자 ..

염보성 나이 학력 군대와 고향 키 등 기본정보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아프리카 베스트 BJ염보성은90년생 올해 31살입니다. 171.3cm에 79kg로 알려져있으며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알려져있지요대학은 대경대 인터넷게임과를 나왔으며혈액형은 B형입니다.고향은 서울 강남 ㄷㄷ 이지요~워낙이 말빨이 좋고 센스도 좋아서게임도 게임이지만 방송에서도 그 끼를감출수가 없었는데요스타1을 할때의 주종족은 테란이었답니다. 18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군대를 가서 올 8월 2일에 전역을한이제 갓 사회인의 티를 입기도 하였지요늦은나이에 군대에 간만큼, 더욱 더 열심히 군생활을 했고전역 후에도 정말이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통산 프로게이머 전적은 642전 377승 265패라고 합니다. 승률이 58.7%라고 하네요 염보성 BJ의 승승장구를 항상 응원해봅니다. 아자아자~

에드워드엘릭 윈리 커플 이미지 모음, 결혼후 포함 강철의연금술사 [내부링크]

에드워드엘릭 윈리 커플 이미지 모음, 결혼후 포함 강철의연금술사입니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애니였던 강철의연금술사!영화는...망이지만...애니는 정말 시대가 지나도 정말 완벽함 그자체였는데요메인 히로인 에드워드 엘릭과 윈리 커플의 모습을담아봅니다 ^^.아 이런 꽁냥꽁냥 너무 좋습니다 : )잠시나마 추억에 잠겨보심은 어떠실까요?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 한번 쭈욱 봐볼까요 ^^

알배추의 효능을 모두 정리해봅시다. [내부링크]

[알배추]의 "효능"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배추]는 배추의 겉을 삭제하고 안쪽에 있는 노란잎부분을 [알배추]라고 하네요.. [알배추]같은경우 저희가 자주 접하게 되지요.특히 고기나 쌈 위주로 식사를 하시는분들은 꽤 드십니다.저 더더욱 쌈을 좋아해서 꼭 고기를 먹을때 먹는것이 아니라 그냥도 복용 하네요..자~ 그럼 오늘 이 시간은 여러가지 의 "효능"이 있는[알배추]의 "효능"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배추]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풍부그리하지만 대표적으로 구리 / 철 / 비타민 C / 망간 / 비타민 B9 등의 성분등이 함유되어 있고 여러가지 질병이나 질병을 예방하는데 좋지만 심장 질환 수정에 크나 큰도움을 준다고 하네요..또 뇌"건강" 원경전 증후군감소 관절염예방 "..

카페인 과다섭취의 부작용에 대해 모두 살펴볼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은[카페인 과다복용 섭취] 부작용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카페인"은 의 "효능"도 꽤 있지만 전 음식 또는 몸에 좋은 약들도 과다하게 복용하게되면 부작용이 생기기 마련이며 몸에 좋지않고 오히려 "건강"이 더 안좋아 지기 마련이랍니다."현대인" 또는 회사원이라면 잦은 야근과 피곤감 까닭에 "카페인"이 든 음료수 또는 커피를 습관적으로 꽤들 드시게 되지요.하루 "카페인" 권장량은 400mg이지만 이기준을 너무는 경우가 다수 이랍니다.하루 권장량을 너무어설 경우 여러가지 부작용이 생기게 되지요.오늘 이 시간은 [카페인 과다복용 섭취] 부작용 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첫번째 [카페인 과다복용 섭취] 부작용은 : 심박수가 증가하며 혈압이 상승하게 되지요."카페인..

하드렌즈 부작용에 대해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하드 렌즈 부작용"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렌즈는 우리삶에 시력이 안좋으신 분들에게 안경을 대신하여 착용할수 있네요.제 주의에도 렌즈를 착용하시는분들이 참많네요렌즈는 남녀 노소 할것없이 착용을 꽤 하시는데 말이에요. 운동을 하실때나 안경을 착용하기 불편한 정상에서 많들이 착용하십니다.렌즈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네요.대표적으로 하드 렌즈 / 서클렌즈 / 소프트렌즈 / 드림렌즈 등이 있으며 존함이 다른만큼 착용감이 조금씩은 다 다릅니다.오늘 이 시간은 하드 렌즈 부작용 및 장점에 대하여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평균적으로 하드 렌즈를 오랜기간 착용하시는분들은 여러가지 부작용 또는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참많네요평균적인 하드 렌즈의 수명기간은 2년정도 응용이 가능하다고 알고 있지만 눈에 착용하는것..

좌욕의 효능 및 예방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좌욕"을 통하여 예방할 수 있는 3가지 질병에대하여살펴보도록 하고자하지요. 과연 "좌욕"은 어떤 부분에 도움이 될까요?첫번째. 치질 질병 개.선일단 좌.욕을 하는 제일 큰 이유는 이건데올바르게 하는게 제일중요하네요물론 저처럼 이러한 질병이있어서 "좌욕"을하시는분들은 정확하게 하는게 제일 중요하죠~38~40도의 온도와 5~10분동안의 시간을 킵하면서꾸준하게 하여주는게 제일 좋습니다~그러면 확실히 개량의 효과를 보면서"좌욕"효과을 딱 알수있지요.~저도 꾸준하게 하다보니 치핵이 저절로 쏙하고 점점 들어가더이에요뭐든지 꾸준하게 하면 낫긴그렇지만그래도 정확하게 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두번째. [생리통] 완화 보통 [생리통]을 하게되면 따뜻한 차를마신단 말이지요 그런거와같이배를 따뜻하게 하고 몸속..

머스탱 호크아이 커플사진 모음 나이차이, 강철의연금술사 [내부링크]

강철의연금술사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표 명작 중 하나이지요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인정을받고 애니는 물론 실사 영화까지 나올 정도니 말이죠오늘은 제가 극중 가장 좋아하는 커플인 로이 머스탱과 리자 호크아이 커플의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워낙이 잘어울리는 상관,부관의 모습~물론 극중 러브러브비중은 거의 없지만 ㅠㅠ~실제로 작가또한 러브라인을 인정한 커플이지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차이로 알려져있습니다.극중 머스탱은 29, 호크아이는 25로 알려져있지요 이런 짤 너무 좋네요 요런 모습들도 좋고~환상의 콤비라 가히 말할 수 있겠죠이 부분도 압권이었죠 진실을 알려주는호크아이! 데이트 복장인가 : )? 이미 연재가 종료된지 오래된 애니메이션이지만 우리들의 기억속에 오랫동안 남을강철의 연금술사였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지방 쓰는방법 명절 차례 제사 [내부링크]

오늘은 지방쓰는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버지 지방이랍니다.현고학생부군 신위 [顯考學生府君 神位] 자 그리고 어머니 지방이랍니다.ㅇㅇ ㅇ씨를 써주셔야합니다. 본관과 성을 적어주셔야 되지요.현비유인ㅇㅇㅇ씨 신위 [顯妣孺人ㅇㅇㅇ氏 神位] 자 그러면~ 여러분들도 이번 명절도무탈히 잘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고춧가루의 효능, 보관방법 김장준비 시작 [내부링크]

폭염 이 지나 추수 . 수확 .이러한 단어들이떠오르는 가을 이네요에어컨 틀지않아도 창에서 불어오는 바람이시원하니 참 좋네요 저희 집안은 슬슬[김장]준비 를 하나봅니다주방 옆 다용도실에고추 가 가득이이에요그러하지만도 영양에서 영양고추 가 몇근 더 올라온다고 하군요물가가 꽤나올라준비 된 고추만도70만원이 너무는다고 하는데 말이에요작년의 딱 두배라고 하군요 이 다양한양이 [김장]만을 위한건 아니구요1년동안 휴네가 먹을[고춧가루] 가 되는 고추양 이라고 하군요이 영상은 작년 고추 모습지요 위에 고추도 매년하는것 처럼사람들이 드나드는앞마당 이 아닌옥상에 여러번 널어 놓았아요가 꼭지를 때어내어윤이 날정도로 고추 하나하나를 닦고또 닦고를 반복해영상 속 고추의 모습을갖추도록 해야하네요손질까지 끝난 형상의 [고춧가루]를..

삼성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및 운영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SAMSUNG [서비스 센터]운영 시간 체크하기SAMSUNG notebook 또는 SAMSUNG 핸드폰 등의 물건들이 고장이 나면 [SAMSUNG [서비스]센터]를 찾기 마련이지요. 오늘은 [SAMSUNG [서비스 센터]운영 시간 언제까지 하는지 정확하게 체크해보신 후에 핸드폰과 notebook을 수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SAMSUNG [서비스 센터]운영 시간 같은 경우에는 전국 대다수의 매장 거의 균일하게 사용된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먼저 [SAMSUNG [서비스 센터]찾기 활용하셔서 위치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지역/명칭, 내 거주지에서 가까운 센터, 지하철역 등으로 검색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직장이나 집에서 인접한 곳을 찾으신 후에 내방할 [SAMSUNG [서비스 센터]운영 시간 구..

아하토큰 추천인 P3AJ8A 지식 코인의 최강자 [내부링크]

아하 코인 업비트 원화마켓 상장 (원화마켓 상장당일 전일 대비 시세 폭등 200%이상) 가입만해도, 3500원 상당 코인 즉시지급 !출첵만 매일하면, 현시세 15만원 상당의 코인지급 ! 지식 커머스 넘버원 아하!추천인 ID : P3AJ8A 입력하시고500개 토큰 받아가시길 권해드립니다. 가입 링크 : https://www.a-ha.io

여자모발이식 수술 받은후기 헤어라인교정 3개월차 [내부링크]

우선 이 글은 여성으로써, 이마라인 정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많은 동지(?)분들을 위한 글임을 먼저 밝힙니다.개인 정보가 보여질까 두려움에, 수술 사진은 별도로 첨부하질 않았지만최대한 글로써 여성 모발이식수술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외국 언니들의 모습을 일부 가져와봤습니다.(이거 완전 나랑 같네....) 저는 집안 자체가 넓은 이마를 가지고 있는 타고난 유전자의 소유자였습니다.아빠 오빠 할아버지 모두 넓은 이마를 가졌는데 아뿔싸...나도 이마가 넓네...앞머리로 도저히 컨트롤이 되지않는 엉첨난 대지를 가를법한광야.... 제겐 바람부는날과 비오는날은 그저...피하고 싶은....마주하고 싶은나날의 연속이었습니다. 무튼 그렇게 어른이 되었고, 사회 생활을 하면서깐 이마가 필요한 순간이 정말 잦더..

한고은 아이가 없는 이유는? 좋은 소식 곧 들릴거에요! [내부링크]

제가 참 좋아하는 배우 한고은그리고 그녀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남편 신영수이 둘은 15년도에 결혼을 한 올 6년차 부부인데요 ^^건강미를 봄내며 동안미모의 대표주자인 한고은은아직 자녀가 없는데요...그에 대한 안타까운 이유가 공개가 되어 화재가 되기도 하였죠 사실...그녀는...결혼 초 임신과 함께, 유산의 아픔을 겪었고이후 친정어머니가 하늘나라로 가는 슬픈 사연이 있었습니다.그로인해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쳤던 시간을 보내게 되었죠...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두 사람이 원하는 소중한 새생명을 맞이하길팬으로써 항상 응원해봅니다.오늘은 배우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아이가 없는 이유에 대해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간절하면 뜻이 이뤄지오니...좋은 소식 들려주시길 ^^...

가수 진성 나이, 혈액암 완치, 고향 및 매니저도 암...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프로그렘를 통해서 "혈액암" 투병을 알린 트로트 진성이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완치 판정에 기뻐할 새도 없이 이번에는 그의 매니저가 "위암" 판정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네요. 매니저 ㄱ님은 지난 2017년 11월 언론을 통해서 “ 진성은 6월 중순 "혈액암" 완치 판정을 받았네요”고 전했어요. 이어 “활동을 출발한지 3개월 정도 되어 동정도 알릴 겸 차라도 한 잔 하고 싶지만 저가 "위암" 선고를 받았네요”고 털어놨습니다. ㄱ님은 진성이 완치 판정을 받은 일주일이 지난 6월 하순에 "위암" 선고를 받고 지난 7월에 위절제술과 "항암"진료를 받고 있지요고 근황을 전했어요. 진성은 데뷔한지 40년 만인 2014년 ‘안동역에서’라는 트로트 가요로 이름을 알린 이지요. 활발한 활동을 출발..

닥터지바고 몸속 독소배출해주는 식품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닥터지바고에서 소개된 내몸의 독소배출 방법다들 궁금해하셨죠오늘은 독소배출을 하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코자 합니다. "체내" 독소 배출 해주는해독식품뭐가 있을까 살펴볼까요 몸에 독성 물질이 많이 쌓이게 되더라도과일이나 채소, 유기농 식품 등을 통해서자연스레 해독할 수 있지요고 합니다..몸 속을 깨끗이 해주면소화가 잘 될 뿐만 아니라전반적으로 복해지게 되지요 그러하여 오늘 "체내" 독소 배출을 해주는해독식품에 대해서 석명드리도록 할께요."체내" 독소 배출 해주는 해독식품에는"오렌지"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죠.항산화제인 리모노이드가 함유되어우리 몸의 해독 작용을 활성화하는데도움을 주고 있네요 다음 소개해드릴 해독식품은"레몬" 이 심지어 리모노이드라는 항산화저가들어있는 과일인데요.이는 해독 효소를 활성화..

내 몸사용설명서 290회- 창자벽 대장암 건강상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내 몸사용설명서 290회- 창자벽 대장암 건강상태 확인하는 방법혀의 상태를 통해 건강을 가늠해볼 수 있다라는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가볍게 진단해볼 수 있는몇가지 팁을 전수 드리겠습니다. 우선 혀 속 설태가 1.노란빛을 띄면변비가 있고 열이 많음을 뜻하며간이 약해지고 위장기능이 저하됨이 원인이 됩니다.기름진 음식과 술을 멀리하십시오. 2번째 회색빛이 뜨는 설태는위궤양과 세균성위염이 의심되는 부분이지요항생제를 너무 과다하게 먹진 않고 있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3.보라빛이 보이는 경우혈액순환이 원활지 않으며 근육통 요통이 잦는 경우에생깁니다. 월경이 순탄지 않을때도 이러한현상이 나타난다 합니다. 4.진한 붉은색의 경우너무 진할때는 심장쪽 무리하게 열이간다라해석을 할 수 있답니다. + 비타민 B가 부족한 상..

생로병사의비밀 마음챙김명상법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마음챙김" 명상법이란?"마음챙김" 명상은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남방 불교권에서 2000년 넘게 수행되던 명상법이다. 현대에 들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스트레스 관리나 자기 수양의 목적으로 받아들였고 인지행동 치료에도 적극적으로 응용하고 있다. "마음챙김"은 ‘순수한 주의’라는 특수한 방식의 주의(attention)이다. 생각과 욕구를 개입시키지 않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바라보기만 하기 혹은 비판단적으로 바라보기라고도 표현되며, 전통적으로 불가에서는 ‘분별심을 내지 마라’는 방식으로 표현하기도 한다. "마음챙김"은 ‘순수한 주의(bare attention)’라고도 부르는 특수한 방식의 주의이다. ‘생각과 욕구 없이 바라보기’란 주의의 대상에 생각과 욕구를 개입하지 않고 주의를 주는 것으로, 심리학적..

내몸사용설명서 위장굿주스 쥬스 위암 염증제거 팁 [내부링크]

제 건강을 책임져주는 프로그램~내몸사용설명서 ! ㅎ 오늘은 위장 건강에 관한이야기의 방송이 나왔지요~ 이 날 방송에서는위장에 좋은 건강주스 위장굿쥬스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가 되었는데요 제가 알고있는 위장쥬스 팁을 소개드리자면 "마"가 위염에 좋다는건 알고계신가요 : ) 하지만 맛이 없지요...~그런 마와 어울리는 궁합이 바나나랍니다. 마 + 바나나 + 요구르트를 한곳에 갈아 마시면 건강 + 맛을 동시에 채운 위장굿쥬스가 탄생 ^^ 위염을 방치하면 큰병이 되는점은 ㅠㅜ 항상 인지하시면서~우리모두 오늘도 건강한 하루보냅시다 화이팅~

히트맨 엔딩크레딧 쿠키영상은 몇개일까요? [내부링크]

[국정원] ACE라인 ‘방패연’ 출신 권상우X정준호X이이경 & 황우슬혜X이지원 현실모녀 출격! 대환장 코믹 시너지 & 짠내 폭발 현실 케미를 체크보시길~ 영화 [{히트맨}]은 맞춤옷을 입은 듯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 자랑하는 배우들이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시너지로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처음부터 권상우 배우를 염두에 두고 썼다”라고 밝힌 감독의 캐스팅 비하인드와 함께 [탐정]시리즈, [신뢰 한 수: 귀수편] 등에서 코메디와 엑션 쟝르를 오가며 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권상우는 이번 영화에서 그가 아니면 소화해 내지 못할 "전설"의 암살요원과 짠내 폭발 웹툰 작가를 오가는 ‘준’으로 변신해 자신만의 특기를 십분 발휘한 맞춤형 캐릭터를 완성해냈습니다. 카리스마와 웃음이 병립하는 국정원 ..

박근혜 대통력 업적 성과 정리...짧고 굵다. [내부링크]

누군가의 기억속에 평생 남을박근혜 대통력 업적 성과 정리 아...ㅎ 안습....

지매크로 2.0 다운로드 입니다. 작업개선 Gmacro [내부링크]

G매크로의 경우 가장 기초적인 동작을기계적인 느낌으로 저장하는 메크로입니다. 2.0버전에서 멈췄지만, 그 자체만으로도매우 훌륭한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군요~ ↑ 다운로드 파일 물론 엑셀의 만약(if) 조건같은 경우 메크로는 되질 않습니다. 그럴 경우 [오토핫키] 또는 [카카오토] 처럼 알고리즘화 할 수 있는프로그램을 다뤄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단순히 G매크로의 경우 단순 메크로만을 위해 운영하는게 가장 이상적이어 집니다. ~ 하물며 요즘 나오는 [게임]은다 G매크로가 안될거에요, (녹스는 될 수 도...)이점 알고 하시길바래요~

창녕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최신]버전 총정리 [내부링크]

창녕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는 시간을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창녕군 공식홈페이지 입니다.오늘도 즐거운 여행길 되시길 바래요 ^^(2019. 10. 23. 기준) 버스 운행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자세한 사항은 창녕시외버스터미널(전화 055-533-4000)로 전화 문의하시면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 창녕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조원태 나이 학력, 엄친딸 아내 스펙에 대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기업인. (현) 한진그룹 회장인 조원태한진그룹 개점주 조중훈의 장손이자 조양호의 외아들이군요. 그의 아내 김미연은김재춘 전 중앙정보부장의 손녀이자, 김태호 충북대 교수의 딸이군요. 서울대학교 사업대학원 졸업을 한 인재랍니다. 슬하에 3명의 아들이 있군요 조원태 회장의 "나이"는 올해 44세로 76년생 서울 출신이랍니다.그는 인하대 부정입학이 결정되면서최종학력은 고졸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부친 조양호 전 한진그룹 회장 뒷날 현재 한진그룹의 지주회사인 한진칼의 대표이사 회장 자리에 올랐지만 누나 조현아 및 동생 에밀리 리 조와 지분 차이가 [거의] 없는 형상로, 한진그룹의 사업권 및 총수 자리를 둘러싸고 3남매간에 사업권 분쟁 중에 있답니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또 조양호 전 회장이 선임한 그룹 전..

베스트 독서명언 21선 책을 사랑하면, 내일이 달라집니다. [내부링크]

책읽는 당신, 내일은 오늘과 다를 것 입니다.이 걸 습관화로 해야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동기부여 자극글로 권해드려보는 21개 독서명언글하나씩 알아볼까요 ^^ best 독서명언 [1] 당신의 책을 읽고 무척 마음에 들었다. [모지즈 하다스]best 독서명언 [2] 당신의 책을 든 순간부터 내려놓을 때까지 나는 포복절도했다. 언젠가 이 책을 읽고 싶다. [그루초 마르크스]best 독서명언 [3] 닫혀있기만 한 책은 블록일 뿐이다. [토마스 풀러]best 독서명언 [4] 단순히 읽기 시작했다는 이유만으로 결코 책을 끝까지 읽지 말라. [존 위더스푼]best 독서명언 [5] 네 책 한 권 보내줘서 고마워. 읽느라 시간 낭비하지 않을께. [모지즈 하다스]best 독서명언 [6] 내가 책을 좋아한다..

좌우명추천 대기업대표들의명언모음집 [내부링크]

좌우명 추천 [1]효도는 모든 행동의 근본이다.[박찬법 아시아나항공 대표]좌우명 추천 [2]한번 사람을 믿으면 모두 맡겨라. [구인회 LG그룹 창업주] 좌우명 추천 [3]하루하루를 새롭게 하고 또 나날이 새롭게 하라. [조운호 웅진식품 대표] 좌우명 추천 [4]크고자 하거든 남을 섬겨라. [정건섭 동양화재 대표] 좌우명 추천 [5]충분히 생각하고 단호히 실행하라. [김영수 캐드콤 대표] 좌우명 추천 [6]정성을 다해 노력한다. [서경배 태평양 대표] 좌우명 추천 [7]인화가 제일 중요하다. [김성곤 쌍용그룹 창업주] 좌우명 추천 [8]의가 아닌 것은 취하지 말라. [박정구 금호그룸 전 회장] 좌우명 추천 [9]원칙이 곧 지름길이다.[배중호 국순당 대표] 좌우명 추천 [10]우주는 무한하고 인생은 짧다. ..

이열음 나이 학력 고향 키와 놀라운 엄마의 직업은? [내부링크]

드라마 간택을 통해서 다시금 활동을 출발한배우 이열음, 그녀는 올해 24살 96년 쥐띠이 랍니다.서울이 [고향]이며 165cm 45kg O형으로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를 현재 휴학중이지요모친 윤영주는 [KBS]11기 공채 탤런트로, 모녀 송두리째 연예인이군요 이열은은2013년 8월에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박창수{김형일 분}의 딸 '박은미' 역으로 데뷔하였네요. 극중에서 아빠의 외도를 막고 가정을 지키려는 당찬 여'고생'을 연기하였네요. 특히 눈물연기가 많았던 역할이었던 만큼, 상세한 인정연기로 시청자에게 인기를 받았답니다. 2013년 10월에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 에서 반듯한 외모, 새침한 성'격'의 반장 '조하경' 역을 맡았답..

공부명언 ! 동기부여에 좋은 배움과 성장 자극 [내부링크]

세계에 이름을 알린 위인들은 어떠한 말로후손들에게 자극을 주었을까요? 세계 곳곳위인들의 공부 자극 명언을 알아봅시다. → 이 영화가 새롭게 보여주는 한 가지는 부모에 대한 아이들 요구 사항들의 심리적 불균형이다. 대부분 부모에게 잘못이 있지만 아이들도 일부 해야 할 일이 있다. → 어떤 것을 완전히 알려거든 그것을 다른 이에게 가르쳐라. → 참된 스승은 제자들이 자신의 개인적 영향을 받지 않도록 방어한다. → 어려운 직업에서 성공하려면 자신을 굳게 믿어야 한다. 이것이 탁월한 재능을 지닌 사람보다 재능은 평범하지만 강한 투지를 가진 사람이 훨씬 더 성공하는 이유다. → 정직과 미덕의 샘이자 근원은 훌륭한 교육에 있다. → 할 수 있는 자는 행한다. 할 수 없는 자는 가르친다 → 아이들이 무엇을 할 수 있..

국내 회사이름 모음집 300개 좋은상호 리스트 [내부링크]

1번째 회사 : 주식회사이스트엔드 로즐리2번째 회사 : 주식회사에이애드이엔티3번째 회사 : 주식회사펠타인터내셔날4번째 회사 : 위케이씨(WEKC)5번째 회사 : 페어링6번째 회사 : (주) 몬스터미디어7번째 회사 : 제이컬러이미지8번째 회사 : 주식회사 앙팡에프앤지9번째 회사 : 주식회사티비알솔루션10번째 회사 : 주식회사위켄11번째 회사 : 성도어패럴(주)12번째 회사 : (주) 메이드스튜디오13번째 회사 : (주) 보메디컴즈14번째 회사 : 지오막스 (주)15번째 회사 : 아이디어브릭스 (주)16번째 회사 : 주식회사에스맥스패밀리17번째 회사 : 미인프라 (주)18번째 회사 : 에이블어스(ABLEUS)19번째 회사 : 에듀카토20번째 회사 : 나루세무회계컨설팅21번째 회사 : 제이엔케이22번째 회사 ..

두번할까요 감상리뷰,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 관객수는? [내부링크]

들어본 적은 있는지요? 생애 첫 이.혼.방법?! 꼬일 대로 꼬인 세 남녀가 보여줄 환장의 케미스트리!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첫 이혼방법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겐서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멘스. 결혼방법도 아닌 ‘이혼방법’이라는 분예외적인 소재로 시작을 연 [두번할까요[는 각자의 싱글라이프를 맞이하게 된 세 남녀의 얘기와 공감 가는 케릭터를 바탕으로 코믹 로멘스물의 색다른 지평을 여는데요 약 백오십~이백만이 손익분기점이라는 이번영화의 스토리를 잠시 요약하자면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감행했던 이혼방법 후,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만끽하게 된 ‘현우’와 그 동안 수없이 외쳤던..

신지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과 본명, 코요태의 실질적 대장!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가수.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이며, 코요태에선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그녀는 81년생 올해 38살로 인천출신입니다. 164.6cm 59.7kg AB형으로 알려져있으며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중퇴 후 경기대 전자디지털음악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KYT엔터테이먼트를 직접 운영하기도한 CEO이기도 하지요 ...! 대표적인 한국의 혼성그룹으로 손꼽히는 코요태의 메인보컬로 1998년 12월 데뷔했습니다. 고등학생 때인 만 17세에 데뷔했으니 2018년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19년 현재는 21년차. 코요태의 결성 때부터 20년이 지난 현재까지 남자 멤버들의 숱한 교체가 있었음에도 활동을 계속해 나간 코요태의 산 증인입니다. 학창시절부터 가요제에선 받은 상금으로 부모님의 용돈을 챙겨드릴..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학력 키 고향, SBS 신 아나테이너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SBS의 여자 아나운서인 주시은 아나운서!SBS 22기 아나운서. 2016년 입사했으며 동기는 이인권입니다. 서울여대 뉴스홍보학과 11학번 출신입니다. 그녀는 92년생 올해 27살로 고향은 서울이며 169cm 51kg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 유튜브 체널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과 소통을 나누기로 유명한 아나테이너이죠 아나운서답게 단정하면서도 애교가 묻어나는 귀엽고 낭랑한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뉴스에도 어울리지만 특별히 예능 프로그램에도 잘 어울리는 목소리입니다. 평소 말투가 귀여운 편입니다보니 이에 연관된 별명이 많습니다. 특별히 배성재의 텐에 참석했을 때 이런 모습을 흔히 보여주는데 대표적으론 본문에도 나와있는 것처럼 "노이어 없쩌염"과 "일어나 아찜이야!" 새내기 신입 아나운서들..

생리통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 입증된 연구결과 첨부 [내부링크]

매달 한 번씩 늘상 찾아와 여자들을 괴롭히는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월경통’입니다. 월경통[생리통]은 가임기 여성의 약 50%에선 나타나는 부인과적 증후으로, 월경 시 나타나는 주기적인 통증을 이릅니다. 생리통 증후는 개인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그 중에선도 허리가 끊어지는 듯한 요통과 아랫배를 조이는 복통이 가장 흔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부종, 유방통, 두통 등의 증후를 보이기도 합니다. 이는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질병은 아니지만, 극심한 고초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월경통이 심하다면 필히 산부인과나 여성전문 한의원을 찾아 진단을 받고, 월경통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생리통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하는 것은 바로바로~ ‘홍삼’..

영화 조커 리뷰 및 쿠키영상 존재 유무는? [내부링크]

이번 영화 조커에서호아킨 피닉스의 조커는 좀 더 조커의 기원에 집중하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고담시의 별 볼 일 없는 코메디언 ‘아서 플랙’이 대악당 ‘조커’로 거듭나는 경과가 펼쳐질 것입니다. 여기에 [데드풀 2]에선 도미노를 연기했던 재지 비츠가 ‘소피 두몬드’ 역으로 섭외되어 있는데요, 원작 만화에선 아서 플랙이 사랑하던 여인이었습니다. 배트맨/부르스 웨인은 출현하지 않는 얘기가 될 것이지만, 그 아버지인 ‘토마스 웨인’역에 브래트 컬렌이 섭외되어있습니다. 그간 헐리우드에서 주목받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한 이번 영화 조커 !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순항중인데요 cookie를 기대했지만 없다는게 함정이긴하지만...그래도 충분한 걸작임은 인정!

양자물리학 꿀잼 쿠키영상 및 후기 [내부링크]

충무로 히든카드들이 양자물리학적으로 제대로 터트린 영화!양자물리학! 그들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파동은 역시나 엉첨났습니다. 영화 [양자물리학]을 위해 신구를 아우르는 충무로 명품 배우들이 총집합했습니다. 먼저, 박해수가 죽어가는 업소도 살린다는 유흥계의 마이다스의 손 ‘이찬우’ 역을 맡았습니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선 과묵한 야구선수 ‘김제혁’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그는 거침없는 입담과 능글맞은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이찬우’ 역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이빨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창조해냈습니다.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 역은 서예지가 맡았습니다. 대세라는 수식에 걸맞게 그 누구보다 숨가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서예지는 냉정과 열정 사이를 오가는 케릭터에 훌륭한 아우라를..

영화 장사리 손익분기점과 쿠키영상 정보 [내부링크]

가슴을 치는 묵직한 공명! 기억되지 않은 역사, 그들이 바로 역사를 기억해야합니다.떄는 바야흐로 1.9.5.0년! 9월 14일.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의 772명 학도병과 군인으로 구성된 유격대는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문산호를 타고 장사 해변으로 향합니다. 누구도 성공을 말하지 못했지만 결코 포기할 수 없었던 그들의 얘기는 기억해야 할 역사가 되었습니다. 곽경택 감독은 “옛날 사진 한 장을 봤다. 장사상륙작전에 투입된 인물의 한창 꽃다운 학생 시절 모습이었고, 그분은 지금 할아버지가 됬습니다. 하지만, 그 전장에선 돌아오지 못한 사람들은 할아버지가 되지 못하고 돌아가셨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영화의 손익분기점은 약 400만명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희생이 많은 작전이라는 이유로..

개월별 신생아 식사량 모유 분유 섭취량 정리 [내부링크]

개월별 신생아 식사량 모유 분유량 정리 필요한 자료인데 찾기가 힘들어서...찾은 자료 함께 공유드려봅니다~ 수유의 경우 유축을 하지 않는 경우 양을 가늠하기가 어려우시죠대게 계산 하실때분유량 = 모유량을 동일하게 보시고 총 횟수를 곱하시면 됩니다.신생아 기준으로 본다면 60 * 7 = 420 ml~720ml가 되겠군요 아기의 상태에 따라 섭취량이 조금씩 또는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또한 찡얼댄다고 하여서 무조건 다 밥을 달라는건 아니라고 하니...~너무 많은 식사가 이뤄졌을때에는어르고 달래는 훈련이 필요한점 참고해주세요화이팅!

명곡이 영화로, 예스터데이 쿠키영상과 리뷰 [내부링크]

첫작품으로 깜짝 STAR덤에 오른 히메쉬 파텔과영국이 낳은 천재 뮤지션 에드 시런까지 섭외의 발견! 영화 [예스터데이]는 이 작품을 통하여 일약 STAR덤에 오른 히메쉬 파텔과 영국이 낳은 천재 뮤지션 에드 시런이 전격 참석해 핫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속 무명의 뮤지션 잭 말릭으로 분한 히메쉬 파텔은 영국 태생입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명감독 대니 보일과 리차드 커티스를 통하여 섭외에 낙점된 히메쉬 파텔은 이 작품을 통하여 [인셉션], [인터스텔라]의 크리스토퍼 놀란의 차기작에도 선정되는 행운아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2020년 신작 [테닛]까지 섭외 된 히메쉬 파텔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빛나는 차세대 배우로 관심받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작품에선 수천 대 1의 경쟁률을 이기고 주연에 섭외, ..

썰렁개그 퀴즈 문제 50개 모음집 웃긴 아재 유머 모음 [내부링크]

주위를 시원하게 해줄 썰렁개그 베스트 오브 베스트50개를 모아보았습니다. 달달달 외우세요 달고나처럼 [썰렁개그.1]오락실을 지키는 수호신 용 두 마리는 뭘까요? 일인용과 이인용[썰렁개그.2]아수라 백작의 아들 이름은 무엇일까요?아수라 장[썰렁개그.3]인정도 없고, 눈물도 없는 몹쓸 아버지는 뭘까요? 허수아비[썰렁개그.4]탈 중에 쓰지 못하는 탈은 무엇일까요?배탈[썰렁개그.5]전쟁 중에 장군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복은 무엇일까요?항복[썰렁개그.6]종달새 수컷이 암놈을 부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지지배(배)[썰렁개그.7]재수 없는 뭘까요? 재수 있다고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대입 낙방[썰렁개그.8]눈이 녹으면 뭐가 될까요? 눈물[썰렁개그.9]허수아비의 아들 이름은 무엇일까요?허수[썰렁개그.10]발이 두 개 달린..

힘을 내요 미스터리 쿠키영상과 감상기 리뷰 [내부링크]

[쿠키영상에 대한 정보는 글 말미에] 2019년 추석, 단 하나의 반전 코메디 2천만 관객 사로잡은 코메디 마스터들의 ‘웃기는 만남’ 정말 믿음이 가는 웃는 차승원과 이계벽 감독이 만났습니다. 올 추석, 배꼽 빠지게 ‘웃기는 만남’이 성사됬습니다. 원조 코메디 맛집 차승원과 [럭키]로 떠오른 신흥 코메디 맛집 이계벽 감독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로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영화,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넘나들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배우 차승원이 ‘철수’ 역을 맡아 그의 본업인 코메디 영화로 돌아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대비되는 능청스럽고, 감칠맛 나는 코메디 연기로 2000년대 초반 한국 코메디 영화의 부흥기를 이끌었던 차승원은 [신라의 달밤] [라이터를 켜라] [광복절 특사] [..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신규총정리 [내부링크]

리모델링되어 깔끔한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은 경남 양산시 양산역1길 7[중부동 710-1]에 있는 버스 터미널입니다. 이전에는 북부동 남부시장 인근에 있었으나 주변 도로가 2차선에 불과해 매우나 혼잡하고 바로 옆에 양산 시내의 대규모 전통시장인 남부시장이 있어서 확장도 불가능한 데다 건물까지 심히 노후화되어서 양산신도시가 있는 중부동으로 이전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참 깔끔한 첫인상이 인상깊었는데요 오늘은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와 요금표를 최신 버전으로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 먼저 시외버스 각 행선지마다 요금을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이어서 시외버스터미널 각 행선지별 시간대입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깔끔하게~ 재차 정리한 이미지이며가장 최신날짜이..

강진버스여객터미널 시간표 시외,고속 최신 신규판 [내부링크]

강진버스여객터미널의 고속버스 노선은 센트럴 시티행 노선이 있으며, 1일 6회[일반, 우등 각 3회] 운행합니다. 논산천안고속도로 정안 환승휴게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호고속, 중앙고속, 천일고속에선 공동 배차하며, 천일고속은 일반고속 1대만 강진 주재로 대기합니다. 본래 코버스에선 예매가 가능했으나, 영광종합버스터미널과 같이 코버스에선 이지티켓으로 갈아탄 적이 있습니다. 전산이 일원화된 이후로는 당연히 코버스입니다. 이 곳에선 운행하는 호남권 버스는 모두 전남으로만 운행하며, 전북으로 가는 노선은 없습니다. 전주시외버스터미널에 있는 '강진'행 노선은 여기가 아니라 임실군 강진면의 강진공용버스터미널로 가는 노선입니다. 강진면이 임실군 서부에선 교통 요지이기 때문에 전주와 순창을 오가는 버스가 중간 정차..

봉오동전투 엔딩 쿠키영상 몇개? 감상리뷰 [내부링크]

핵꿀잼이 가득했던 영화 봉오동전투는 주연 3인방과 더불어모두가 같이한 승리 [봉오동 전투]를 이끈 막강 조연군단 영화 [봉오동 전투]는 수많은 배우들의 투혼으로 빚어진 작품입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명품 조연 군단이 혼신의 힘을 다해 승리의 역사, 봉오동 전투를 완벽하게 재현해냈습니다. 먼저 충무로 떠오르는 스타 최유화는 여성 독립군 자현 역을 맡았습니다. 3.1운동 후 투옥되었습니다 살아남아 독립군에 합류한 자현의 강인함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담아낸 최유화. 5kg이 넘는 총을 들고 독립군 무리와 같이 온 산을 전력질주하고, 물 속 액션 씬에도 도전하는 등 고난도 촬영을 어려운 내색없이 소화해내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어른 못지않은 열연을 펼친 아역배우들도 눈에 띈다. [대호], ..

청평터미널 고속 시외 시간표와 요금 정리 <최신> [내부링크]

자 오늘 살펴볼 터미널은 청평터미널인데요 ^^이곳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중앙로 54[청평리 432-24]에 위치한 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1965년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이후 2004년에 현재의 건물이 건립되었습니다. 현잰 진흥고속에선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체 건물 연면적은 391, 대합실 면적은 33입니다. 2019년 1월 기준 하루 평균 1,300명이 이용하고 12개 노선이 운행중입니다. 터미널 건물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표소와 편의점, 대합실이 갖춰져 있습니다. 나름 규모가 있는 터미널인만큼 여러노선이 운행중이며하나씩 시간표와 요금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포공항정류소 ! 이어서 동서울종합터미널입니다. 마석 정류소를 이어서 보겠습니다. 이어서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송탄..

꿀잼 데드돈다이 쿠키영상과 감상기 정리 [내부링크]

영화는 굉장히 어둡지만 희망적으로 웃긴 영화를 만들고 싶었습니다!라 밝힌미국 독립영화계의 거장 짐 자무쉬 감독의 좀비 영화 [데드 돈 다이] 평화로운 마을 센터빌을 배경으로 무덤에선 깨어난 좀비들과 마을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의 얘기를 다룬 이번 영화는 좀비 영화 사상 가장 웅장한 섭외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고, 제72회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되며 전 세계 영화팬들의 집중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 세계를 견고하게 구축한 짐 자무쉬 감독이 좀비 영화를 만든다는 소식에 열광한 전 세계 영화팬들의 집중은 칸영화제 상영 후 “신선하게 미쳤다[The Telegraph]”, “쿨하다[The Wrap]”, “힙하다[The Filmstage]”, “새로운 좀비 영화[IGN]” 등 ..

사자 쿠키영상은? 유료시사회 탐방기 및 리뷰기 [내부링크]

지금껏 본 적 없는 차별화된 모습과 극대화된 영화적 쾌감19년 올 여름을 강타할 액션과 판타지의 파워풀한 콤비가 탄생하였습니다 ! [사자]의 제작진은 기존 한국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판타지적 볼거리가 더해진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완성하고자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구마 의식 경과에선 초인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부마자들의 액션과 이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용후’와 ‘안신부’의 활동은 보는 이의 예측을 뛰어넘는 액티브한 감독으로 영화적 쾌감과 긴장감을 형성합니다. 이를 위해 각 케릭터에 특화된 액션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둔 제작진은 ‘용후’의 경우 격투기 선수 특유의 강한 타격감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액션을, 부마자들은 동물의 움직임에선 착안하여 자유자재로 동선을 변경하거나 인간 이상에 능력치를 보여주면서도..

리얼후기, 롱샷 쿠키영상과 리뷰 담아봅니다. [내부링크]

(글 말미에 쿠키영상에 대한 정보가 있어요)사상 최초 최연소 미 국무 장관으로 돌아온 샤를리즈 테론과 환상케미 백수 1일차 실직 기자로 돌아온 세스 로건!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색다른 반전 매력! 케릭터와 혼연일체가 되는 그 영화...롱샷이 개봉합니다 ㅋ 배우 샤를리즈 테론은 [몬스터] 속 연쇄 살인범 역을 맡아 제76회 아카데미 수여식에선 여우주연상을 받았고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선은 카리스마 넘치는 ‘퓨리오사’를 연기하는 등 에너지 넘치는 여성 케릭터를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 그녀가 [롱 샷]에선 최연소 미 국무 장관이자 ‘프레드’의 완벽한 첫사랑 ‘샬롯’으로 분해 역대급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샤를리즈 테론은 "’샬롯’을 연기하는 것은 쫄깃쫄깃했습니다. 그녀는 요즘 시대에 잘..

청하 나이,키,학력,혈액형,몸무게,본명 ioi 내맘속 1등 [내부링크]

청하는 제 갠적 생각으론 보아, 이효리, 아이유 이후 여자솔로 원탑의 계보를 잇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현그녀는 MN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 미국 텍사스 주에선 8년 정도 거주한 덕에 영어 실력이 유창합니다.프로듀스 101 방영 당시 초반 30위권 후반대의 순위와 낮은 인지도를 극복하고, 회를 거듭할수록 보여준 미친 댄스 실력과 특유의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마지막 방영 최종 4위까지 올라네요. 이후 2016년 5월 4일, 프로젝트 걸그룹 I.O.I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그녀의 본명은 김찬미이며 96년생 올해 23살입니다. 김해김씨로 고향은 서울 청량리동 : )161cm 44kg B형이며 상의는 33..ㄷㄷ..하의는 21 ㄷㄷ!!! 발사이즈는 230입니다.작은 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포스가 엉첨나..

지오 결혼, 최예슬 나이차이 학력 고향 혈액형과 군대에 대해 [내부링크]

고등학교 시절 창원중앙고등학교 밴드부에선 보컬로 활동했으며, 관심이 괜찮았는지 학교를 떠난 지 몇 년이 된 시기에 네이버 지식인에 데뷔를 궁금해 하는 질문이 올라와 있습니다. 정병희 언제 데뷔하나요? 학업과 노래연습을 병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던 차, 2004년에 SM에선 개최한 노래짱 대회에 나가 2등을 한 것이 자극이 되어 자퇴를 하고 가수 준비에 전념하게 됩니다.미성년의 신분으로 혼자 서울에 올라와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고 합니다. 친구와 처음 계약했던 집이 알고보니 이중계약이었고, 부동산 사기를 당한 후엔 고시원에선 지냈습니다고 합니다.지오는 올해 33살입니다. 87년생이지요 국제사이버대 레저스포학과를 전공했으며고향은 창원, 177cm 6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그와 결혼을 발표한 최예슬은94..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리뷰 및 쿠키영상에 대해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파 프롬 홈’이라는 서브타이틀일 것입니다. 전편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스파이더맨의 고향인 뉴욕이라는 친근한 공간을 배경으로 보여주었습니다면,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파 프롬 홈’이라는 서브타이틀에선 엿볼 수 있듯 뉴욕을 벗어나 전 세계를 배경으로 얘기가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떠난 유럽 여행 도중 세상을 위협하는 공기, 물, 불, 흙으로 이뤄진 새로운 악당 ‘엘리멘탈’을 마주한 스파이더맨이 세계를 지키기 위해 활동하는 모습을 거대한 판으로 보여주고자 했던 제작진과 배우들은 이를 위해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체코 등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장소에선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영국 ..

장현성 나이 고향 소속사와 종교등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한국의 배우 장현승은 원로 배우 양택조의 사위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극단 '학전' 시절 무대를 관람하는 관람객들 사이에선 일명 '학전 독수리 5형제'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누렸네요. 나머지 4명의 멤버들을 살펴보면 설경구, 김윤석, 황정민, 조승우입니다. 성함장현성[張鉉誠]출생1970년 7월17일 [48세]- 경상남도 거제시본가가족관계부모님결혼유무,(배우자정보)양희정자녀관계아들장준우[2003년생]아들장준서[2007년생]출신학교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첫작품1993년 뮤지컬"마지막춤은나와함께"종교사항개신교회사(소속사)사YG엔터테인먼트 장현승이 맡은 역할들은 인텔리형 악역이나, 찌질한 케릭터, 선역 조연을 흔히 담당하고 있습니다.쓰고나서 보니 배역을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역을 소화하는 만능 키 같은 역할이군요 김..

전유성 나이 혈액형 학력 학교와 종교, 데뷔일대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코미디계의 살아있는 원로대부인 전유성은 서라벌예대 졸업 후 정극 배우를 지망했습니다. 여러 번 실패하고 당시 최고에 관심을 누렸던 MC 겸 코메디언인 "후라이보이" 곽규석의 방영이나 공연용 원고를 써주는 일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습니다고 합니다. 개그맨이라는 단어를 창시한 첫의 개그맨입니다. 전유성은 연예계와 그 외 분야에선 여러가지 일을 했지만 연예인의 관심 지표라고 할 수 있는 텔레비전에선의 활약은 별로 없습니다. 즉 TV에 주연급으로 나온 적이 없습니다는 이야기.[2009년 여름 ~ 가을엔 후루룩국수 광고 덕분에 그래도 많이 나옵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TV에 나오는 걸 꺼려하기도 하였고 또한 말보다는 글로 웃기는 데 더욱 재주가 있기 때문... 이지만 그래도 라디오에는 꾸준히 출현하고 있..

추자현 나이 본명 고향과 학력 소속사에 대한 정보사항. [내부링크]

추자현은 96년 SBS 성장느낌 18세로 데뷔,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로 관심을 얻었습니다. 카이스트 참석 당시 맡았던 역할에 깊은 애정을 가져서, 극중에선 맡았던 배역명인 추자현을[송지나 작가가 직접 지어 줬다고 합니다] 가명으로 삼고 활동하게 됩니다.바이준을 연출한 최호 감독의 영화 사생결단으로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인생의 극과 극을 표현해내야 하는 고난이도 캐릭터 지영을 연기할 여배우를 찾고 있던 제작진에겐 추자현은 오디션에선 찾은 ‘뜻밖의 발견’이었습니다. 2002년에는 장나라의 초힛트작 명랑소녀 성공기에선 비중있는 조연으로 존재감을 알리는 등, 여러 편의 TV 드라마를 통하여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후 2006년 사생결단을 통하여 본격적인 스크린 신고식을 치루게 됩..

이문세 나이 키와 학력 고향과 데뷔후 걸어온길. [내부링크]

가수 이문세는 서울에선 태어나 1978년 CBS 세븐틴 MC를 맡으며 방영MC 데뷔했습니다. 데뷔 초 타고난 입담과 같이 1970년대 한국음악의 근간이 되었던 통기타 포크 팝 음악 분야에선 1980년대 팝 발라드 음악계로 넘어오자 1983년, 발라드 가수로서의 정식 음악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수로서의 활동에도 첫삽을 내디딥니다. 성함이문세[李文世]활동가수-라디오DJ-방송MC출생1959년 1월17일 [60세]- 서울 성북구키,몸무게,혈액형178cm-78kg본가 가족관계결혼유무,(배우자정보)이지현-아들이종원출신가문전의이씨종교사항개신교[성결교회]출신학교서울청덕초등학교경신중학교서울광성고등학교명지대학교 전자공학과명지대학교 대학원정보처리학수료첫작품1978년CBS세븐틴MC 이문세는 1984년에는 2집 [파랑새]를 발표..

예쁘고 좋은 한글이름 모음집 아기 이름추천 [내부링크]

왜 우리들은 한자로 된 이름으로 이름을 지어왔을까요? 왜 한글로된 이름을 짓지 않는걸까요? 오늘은 한글로 된 예쁜 이름들 좋은뜻을 가진 이름들을 모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쭈욱 정리하다보니 양이 방대해졌군요, 원하시는 이름 잘체크하셔서 사용하셨음 좋겠네요 ^^ 슬찬 슬기로움으로 가득 찬, 다힘 있는 힘을 다하다, 은솜 고은 솜 에서 따온 이름, 은송이 고은[-고운] 송이 , 조[좋]은 송이 등에서 따온 이름, 새밝 새롭게 밝아오는 에서 특정 음절을 따서 지은 이름, 새솔 새로 난 소나무[솔]의 푸르름처럼 살라는 뜻에서, 피리 피리와 같이 맑고 고운 소리로 사람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라고, 내담 힘차게 나아가라는 뜻에서 내닫다 의 이름씨꼴[명사형] 세찬 ..

백지영 나이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학교 종교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여성디바 백지영은 1999년 1집 Sorrow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Sorrow는 1999년 6월 1일 발매되었으며, 라틴 풍의 댄스 곡 〈선택〉, 〈부담〉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어 2000년 4월 18일 두 번째 정규 음반 Rouge를 발매했습니다. 타이틀 곡 "Dash"는 각종 음악 차트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음반 판매량은 약 36만 장을 기록했습니다. 바로 이은 후속곡 "Sad Salsa"도 많은 관심을 얻어 대한민국에선 살사 댄스 열풍에 기여했었습니다. 2001년 11월 15일에 1집과 2집의 힛트 곡을 모은 컴필레이션 음반 백지영 Special 1 2를 발매했습니다. 또한 콘서트 활동을 끝으로 대한민국의 활동을 중단하고, 타이완으로 진출을 꾀하였는데, Rou..

lg v50 모델 dj 페기 구 나이, 국적, 학력에 대한 모든정보. [내부링크]

Peggy Gou [페기 구]는 베를린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DJ 겸 PD로, 현재 가장 핫하게 뜨고있는 월드스타 아티스트입니다.그녀의 나이는 28세로 대한민국에선 태어난 이후 바로 런던으로 거주를 옮겼으며, 유명 패션 스쿨인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을 졸업을 마친 뒤 음악활동을 하기 위해 베를린으로 옮겨 'Peggy Gou'로 DJ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에 대조되는 매력적인 한국어 보컬로 전 세계로부터 극찬 받은 페기 구 [Peggy Gou] 는 유럽의 올드스쿨 감성과 일렉트로니컬 프랜치터치가 물씬 느껴지는 동시에 한국어 가사를 사용하여 그녀만의 독특한 장르를 탄생시키며 전세계를 사로잡고있습니다. Peggy Gou [페기 구] 는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에 훌륭한 감각을 들어내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정리 [내부링크]

97년부터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맨 인 블랙’ 영광을 일으켰던 [맨 인 블랙]이 7년의 기다림 끝에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로 마침내 돌아옵니다. 이는 SF 영화계의 역사를 새로 쓴 [맨 인 블랙]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의 중심에 섰답니다...! 지구에 인간과 외계인이 산다는 기발한 상상력에선 시작된 [맨 인 블랙] 시리즈는 지구를 찾아온 외계인들을 관리, 감독하는 한편 일반인들이 외계인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도록 은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일급 국가기밀 조직 ‘MIB[Men In Black]’ 요원들의 활약상을 담고 있습니다. 1997년 첫 선을 보이며 화려한 시작을 알린 [맨 인 블랙]은 개봉 당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비롯해 한화 7..

영화 토이스토리4 엔딩 쿠키영상 갯수 정리 [내부링크]

[토이 스토리 4] 제작이야기를 살펴보면 왜 토이스토리를 우리가 오랜기간 기다리고 열광하였는지알 수 있는데요 ^^ 95년 개봉 당시 훌륭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전세계를 놀라게 한 [토이 스토리]는 시리즈를 거듭할 수록 한층 더 정교한 표현력과 완벽한 스토리로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진가를 확인시켜주며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2010년 [토이 스토리 3] 이후 9년 만에 돌아온 [토이 스토리 4]를 위해 전 시리즈를 같이한 오리지날 성우진과 픽사를 대표하는 제작진이 똘똘 뭉쳤답니다~! 먼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우디’ 역의 톰 행크스와 ‘버즈’ 역의 팀 알렌을 비롯해 ‘보핍’의 애니 파츠, ‘제시’의 조안 쿠삭과 ‘렉스’, ‘햄’, ‘슬링키’, ‘포테토헤드 부부’ 등 장..

조관우 나이 본명 학력과 키 혈액형, 가족정보 기본정보. [내부링크]

1965년 판소리 명창이었던 조통달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조관우의 가문은 대대로 국악을 해 온 집안으로서 지난 1950년에 월북을 한 국악 판소리 창극 작사가 조상선이 대한민국 서울 본토에 남긴 차남[次男]이었던 아버지 조통달 이외에도 조관우의 이모할머니이자 첫의 국가무형문화재 판소리 예능보유자 중 한 명인 박초월 또한 그 가계의 유명한 국악인입니다. 본명조광호출생1965년 8월3일출신가문김제조씨키,몸무게,혈액형172cm-69kg- A형본가 가족관계아들조휘-조현-조환-딸조하은아버지조통달-할머니박초월-누나2명출신학교국악예술고등학교캘리포니아주립대첫작품1994년 1집앨범[MyFirstStory] 아버지인 조통달은 자신의 아들이 국악을 하는 것을 원치 않아 조관우가 국악기에 손을 대면 매우 화를 냈습니다고 합..

노사연 나이 몸무게 학력과 키, 종교 사항 정리. [내부링크]

가수 노사연은 57년 4월 2일[음력 3월 3일], 경남 창원에선 태어났습니다. 대학가요제 출신입니다. 그녀의 부친은 육사 및 보병학교 출신이고 한국 전쟁에 참전한 공적이 있으며 대한민국 육군 대령으로 예편하였고 그녀는 어릴적에 경남 창원에선 경남 마산과 강원도 화천을 거쳐 강원도 춘천으로 이사하여 고등학교까지 학창 시절을 강원도에서 살았답니다. 강원도 춘천여고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에선 국문학에 졸업가운을 입었답니다. 성함노사연출생1957년 3월3일 [62세]경상남도 창원시키,몸무게,혈액형165cm-68kg- B형본가가족관계언니노사봉-남편 이무송-아들이동헌 이모 현미-사촌동생 한상진출신학교화천초등학교화천중학교춘천여자고등학교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학사첫작품197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종교사항개신교 1978..

스칼렛 요한슨 본명 나이 국적 키 몸무게 이혼에 대해. [내부링크]

블랙위도우! 스칼렛요한슨은 사실 본명이 스칼릿 잉그리드 조핸슨[영어: Scarlett Ingrid Johansson, 통용: 스칼렛 요한슨, 1984년 11월 22일 ~ ]은 미국의 배우, 가수입니다. 뭔가 요한슨 하니... 미국인은 아닌거 같았는데, 스웨덴 미국 이중국적이며 출생은 미국이군요 : ) 조핸슨은 1994년 [노스]를 통하여 영화 데뷔를 하였고, 1996년 [매니와 로]로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지요 그이후엔 [호스 위스퍼러] [1998], [판타스틱 소녀 백서] [2001]에 출연하며 아역 연기자로 연기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후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2003], 소피아 코폴라의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2003]에 출연하며 성인 연기자로 발돋음 하였고, 영국..

주지훈 키 혈액형 고향 학력 데뷔와 소속사 정 [내부링크]

서울 출생으로, 1남 1녀 중 장남입니다.2002년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하였고, 2004년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을 통하여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성함주지훈[朱智勳/JuJi-hoon]출생1982년 5월16일 [37세]- 서울 강동구국적대한민국 키,몸무게,혈액형187cm- A형본가 가족관계부모- 여동생출신학교신암중학교잠실고등학교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부연기과종교사항무종교첫작품2003년 SBS 시트콤 압구정종갓집회사(소속사)사키이스트 이후엔 2006년 드라마 {궁]에 주연으로 출연해 크게 관심을 받았고, MBC 연기대상 신인상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마왕][2006년], 영화 {서양 골동 양과자점 앤티크][2008년], {키친][2009년]에 출연했습니다. 2011년 11월 21일에 제대했습니다. 2..

리퍼리움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방법안내 무료 간단 [내부링크]

리퍼리움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방법안내 요즘 다시 코인판에 불이 붙는것같네요아직 전고점을 찍으려면 한참이지만 ~ 무튼 오늘은리퍼리움이라는 현재 가격 2원~3원대의 코인의 운영진이이벤트로 뿌리고 있는 1500 리퍼리움을 간단히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핸드폰으로 하셔야되는 부분이구요 ~준비물은 어플 '텔레그램' + 텔레그램 계정 정보 + 업비트 리퍼리움 지갑주소 입니다. 위 준비가 안되있고 만약 여러분들이 pc로 보고 계시다면모바일로 다시 시청을 하셔야 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https://telegram.me/RefereumKoreaBot?start=891299999 위 링크를 눌러줍시다. 위에 사진은 없는게 시작하라는 버튼을 누르면이런 멘트가 뜰거에요 저 전화번호를 복사..

김지석 나이 키 혈액형 학력과 유학다녀온 사 [내부링크]

배우 김지석은 어린 시절 교육열이 높았던 부모님에 의해 형 [김반석]과 함께 영국에 유학하여 중 고등학교를 다녔으며, 고교 3학년 때 귀국하 경복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과에 진학해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성함김지석[金知碩]본명김보석[金寶石]출생1981년 4월21일 [38세]- 서울출신가문김해김씨키,몸무게,혈액형182cm-70kg- AB형출신학교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학과학사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문화콘텐츠학석사첫작품2004년 김형중 뮤직비디오"그녀가웃잖아"본가 가족관계아버지김온양 -어머니-3형제중둘째종교사항개신교회사(소속사)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2001년 5인조 댄그룹 로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가수생활에 어려움이 있었고이후 3년 후인 2004년 시트콤 {아가씨와 아줌마 사이]를 통하..

기생충 쿠키 존재와 엔딩 영상은 몇개나 있을까? [내부링크]

예고편에서도 언급되었듯, 영화 시작과 동시에 영화를 관통하는 단어가 있었다. 바로 '계획' 이다.계획이라는 것에 조금 더 집중해서 영화를 관람하였다. 1. 자본주의와 사회주의 극중에서 생각나는 장면중에 하나로, 극이 전개되던 중 박사장 주택의 가정부를 통해서 직접적으로 북한 아나운서 성대모사를 하며 북한이 미사일을 움켜쥐고 대한민국을 꼼짝달싹 못하게 하듯 기택의 가족을 벌 세워놓는 장면이 있다. 그 이후 같은 운치좋은 거실을 두고도 기택의 가족은 비오는날 술퍼마시며 지내는 것밖에 못하지만 가정부 부부는 햇볕좋은날에 박사장 가족이 외출했을때 여유있게 춤출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라고 언급합니다. 이 장면을 통해서 사회 이념과 영화를 연결지어 생각해보았을때, 돈을 위해서 자본주의 국가는 행복을 바라보지도 못하..

더보이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에 대하여, 리뷰정리 [내부링크]

포스팅에 끝에 쿠키에 대한 정보가 있어요 ^^5월23일 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영화 더보이가 개봉을 합니다.이 영화는 가오겔의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감독의신작 영화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동안 영웅시 되는 히어로물들에 영화가주를 이뤘다면, 이번엔 다른 시각으로 느껴지는히어로물입니다. 정체성을 완전히 확립하지 못한히어로의 다크한 모습을 담은 영화로 칭할 수 있는데요샤잠과는 다른 느낌이지요? 무튼... 슈퍼맨과 오맨의 합체판이라고도불리우는 영화 더보이...같은날 개봉하는 같은 외화영화 알라딘과의대결도 기대가 되는데요 관람가도 15세인만큼 과연...우리나라 영화관람객들에 마음을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해당영화는 90분의 러닝타임 동안알차게...그리고 어둡게..실감나게보여주는데요, 마지막으로 영화..

영화 배심원들 엔딩 쿠키영상은? 감상리뷰 정리 [내부링크]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영화 배심원들이 조용히 선전하는가운데 ~ 저도 이 영화를 보고 왔네요 ^^처음이어서 어려우시죠? 라는 준겸의 격려에 배심원 중 한명이 말한다. 어려운게 아니라 잘하고 싶어서입니다. 물론 누구보다 인간적인 판사인 준겸은 처음이어서 낯설 수 있는 배심원들에 대한 격려로 전한 말이었을 것이다. 그럼에도 준겸이 너무나 당연하다 믿는 생각 ...전문가가 아니여서 어려울것이고 어려우면 우리 이야기를 그냥 따르면 일찍 끝나역시 은연중에 깔렸을 것이다. . "느그들 대단한 건 아는데우리도 하고자하면 얼마든지 할 수 있어"라는 보통사람들의 지극히 상식적인 반격 . 권위에 취해서 태어날때부터 나 혹은 내가 속한 우리는 뼛속까지 뛰어나고 무조건 옳다는 독선에 빠진 대한민국 적폐들에게 꼭 보라고 추천하고..

대전 도시철도 2호선 노선 확정 최종변경내용 [내부링크]

여러잡음이 있었지만 결국 2호선의 첫삽이 떠졌습니다.대전 거주민으로서 물론...1호선도 적자의 늪이지만...2호선이 생겨난다니 신기하기도 한데요 사실 크게 반길수는 없는게인구는 줄어들고있으며 땅덩어리는 좁기만 한 대전에서과연 2호선의 실효성은 얼마나 될까가 걱정은 됩니다. 게다가 앞서말씀드린것처럼 1호선의 적자운영도 문제구요 트램은 1호선과 달리, 느.립.니.다. 왜냐면 지화화도 있지만 대부분지상화로 달리기 때문이지요예전에 유럽에가서 트램을 타봤는데 확실히...우리가 알고있는고속의 지하철과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무튼 각설하고 2호선 노선 확정도를 체크해보도록 해볼까요? 주목해야할 부분은 서대전육교 부분과 테미고개 부분의지하화 이며, 가수원역의 폐지입니다. 가수원역이야노선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애초에 없었어..

회사 슬로건 110가지 모음집 해외 국내기업 일괄 [내부링크]

멀티서비스 : 블루힐백화점US AIR begins with you : US AIRas sure as taking is there yourself : UNITED Parcel Service을 끝낸 후에 한 잔. 가고메 토마토 주스 {가고메 : 일본} courage for your head : BELL아메리칸 풋볼을 보고 있는 그이의 옆모습이 좋아.너를 가지면 자유가 된다 {파워디지털 017}우리의 날개 : 대한항공가까이 만나는 정직한 컴퓨터 전문점 : 컴마을무한에 도전하는 쟈칼{대준}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리꼬모}가장 찬란한 시기에 여인과 함께 있는 것... {한국도자기}스물 한 살의 자서전 {그리페}태고의 신비 : 발리섬{동우여행사}소중한 마음 드리는 부산백화점 head SPEED 理論 : PRGR이 ..

아무로나미에 Alarm 라이브 영상 2004 [내부링크]

뭐,,,다른말이 필요하나요?일본의 현존 No1 여성디바는 역시 아무로 나미에입니다. 2004년도에 불렀던alaram 라이브 영상담아봅니다. 15년이 되었는데도여전히 세련미가 넘치는군요 : )

예쁘고 좋은 태명 모음집 정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이를 가지신분들이시겠군요모두들 축하드립니다. 저희도 오랜 기다림끝에아이를 가졌고 8월에 드디어 아이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태명에 대해정리해보고 추천드릴 몇몇 태명들을 정리해보는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 가장 많이들 고르시는 태명은 된소리로 이뤄진 태명입니다.된소리에 경우 뱃속 태아가 듣기 가장 좋은 구조로 되어있다고 하는데요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자주 들을 수 록 태아의발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어서 ~ 몇몇 테마의 태명들을 이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중복이 될 수 도 있지만제가 고민했던 몇가지 태명도 함께 넣어봅니다. 수피아 → 숲의 요정을 뜻하는 순우리말다온 → 모든 좋은 일이 다온다는 뜻슬옹 → 슬기롭다를 뜻하는 순우리말으뜸 →..

건양대병원시외버스정류장 시간표 신규 최신판 관저동 [내부링크]

대전 관저동에 위치해있는 건양대시외버스정류장의시간표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대전엔 이렇게 각 지역별로 여러 버스정류장이 있는데요~ 큰 도시인만큼 이렇게 여러개의 정류장이 있는건대전시민으로서 참 반길만한 부분이네요 ^^ 자 그럼 ~ 건양대시외버스정류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보령 무정차 서천 장항 무정차를 비롯전주방면 시간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논산 부여 연무방면 시간대를 체크하겠습니다. 가까운 거리인만큼 이렇게 많은 차편이 존재를 합니다 ^^이어서 연산 양촌 방면입니다.일 6회의 차량이 운행을 하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양촌, 강경, 서천장항 방면 시간대와보령, 연무대 방면의 시간표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아래) 마지막으로 해당 행선지별 요금을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성웅 결혼 아내 신은정 나이차이와 키, 학력은 [내부링크]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를 나온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배우 박성웅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부부의 연을 연기했던신은정과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데요 188의 큰키에당시에는 흔치 않았던 투블럿 반삭을 시도해 많은 큰 인상을 줬던기억이 있답니다. 박성웅의 박력있는 데쉬에둘은 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 ) 신은정과 박성웅에 고향은 어디인지 알아볼까요신은정은 울산이며 박성웅은 충주 입니다.관심이 집중되고있는 신은정씨와 박성웅씨의나이나 키차이 등등 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어요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신은정님과 박성웅님의 나이차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신은정의 나인 46 이죠 또한 박성웅의 나이는 47입니다.그래요 ~ 이 두사람 나이차는 1살 차이 입니다. 두사람 신장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신은정에 키는 ..

영화 콜레트 쿠키영상 존재와 감상평 [내부링크]

소설가가 주인공인 영화라서인지 영화를 보는 내내 비유와 상징들이 가득한 대사 속에 생각할 기회가 많아서 재밌었다. 단순하게 스토리에만 집중해서 본다면 이미 어디선가 봤던 영화와 비슷할 것이지만, 콜레트만의 문학적 표현과 정서, 상징적인 수식어구 가득한 대사들이 이 영화를 특별하게 해주는 것 같다. 덕분에 빨간머리 앤을 본 것처럼, 내 상상과 생각들로 영화를 나만의 방식으로 이해했고 나만의 기억으로 콜레트를 남길 수 있었다. 스토리가 어렵진 않았다. 하지만, 콜레트처럼 살고 있지 않은 나 자신을 마주하는 것이 어려웠다. 뭘 하든 너무나 큰 도전이었던 그녀에 비해 나는 어려울 것도 없는데 매고있는 목줄을 끊는 게 무서워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 건 아닌지 반성해본다 1. 영화 본 직후라 그랬는지, 킨텍스 광..

바이스 쿠키영상과 감상기 정리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정치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정치를 주제로 다룬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다. 잘 알지 못했던 정치의 역사를 영화를 통해 조금이나마 이해하기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이런 점에서 보자면, 는 미국 역사에 대해, ‘딕 체니’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다. 를 만든 아담 맥케이 감독의 전작 중에 라는 영화가 있다. 아마도 그의 대표작이 아닐까 싶은데, 그 영화 역시 금융위기, 라는 다소 어렵고 복잡한 역사적 사건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만든 영화였다. 에서 사용했던 영화 화법을 그대로 에 차용해서 굉장히 방대하고 복잡할 수 있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압축시켜, 깔끔하면서도 재치있는 영화를 만들어냈다. 그렇게 사용한 영화 화법에 호불호가 존재하긴 할 것 같았다. 엄청난 정보의 양을..

아무튼, 비건 - 연결점을 찾으셨나요? 서평 [내부링크]

나는 모든 사람들이 저마다의 소우주를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린 사람이든 나이 든 사람이든 그 사람의 젠더와 국적과 상관없이 모두 저마다의 우주를 지니고 있으며, 그 사람이 무엇을 경험하느냐에 따라 자신이라는 항성 주위에 머무는 것들이 달라진다고 생각한다. 한 사람이 스러지면 그 사람 분의 소우주도 스러진다. 작지만 큰 우주 하나가 스러진다는 것은 하나의 우주를 상실한 것과 같으므로 그만큼의 파장이 세상 속으로 전해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기에 자신만의 소우주를 지닌 존재가 더 있으니, 그것은 바로 동물이다.모든 존재의 눈에는 그 존재가 담지하고 있는 우주가 들어있다. 인간의 언어로 이야기를 할 수 없는 존재의 눈에는 인간의 것과는 다른 성격의 것이 들..

선이란무엇인가 를 읽고...서평 정리 [내부링크]

책 선물을 받았다. 앉은 자리에서 단숨에 책 한 권을 다 읽었는데 그만큼 흡입력이 있고 재미있었다는 것에 대한 반증일 것이다. 작가는 니콜로디스라는 철학자를 세워서 선에대한 철학을 한 권의 소설에 담아냈는데 그 내용이 한 번쯤 비슷하게 겪어본 것 같기도 하고 있음 직한 것들이기도 해서 쉽게 몰입할 수 있었다. 소설 속 이야기와 비슷한 나의 경험을 떠올리며 그때의 나는 무엇을 선이라 여겼는가 돌아보기도 했다. 은 보편적으로 착한 것을 말한다. 소설은 타인의 악함으로 불쾌한 감정이 들어오는 상황을 직면하게 한다. 나의 감정보다는 집단의 분위기를 위해 억누르고 참아내는 것을 선함이라고 자연스럽게 체득하고 여겼던 주인공처럼 나도 부조리와 무례함을 만났을 때 우선은 내 감정을 억누르고 참아내곤 했다. 책을 읽으며..

생일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그리고 감상기 [내부링크]

안타까운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수호(윤찬영)의 생일을 맞이하는 마지막 장면, 관객으로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수많은 등장인물과 더불어, 영화를 보는 관객 한 명 한 명이 그 자리에 초대돼 그 순간을 함께 ‘체험’하는 기분이랄까. 슬픔의 눈물뿐 아니라 다양한 감정들이 천천히 차오른다. 진작 터뜨렸어야 했을 마음들이 끝내 스르르 풀려 나가는 후련함이라고 할까, 뭔가 정화되는 깨끗함이라고 할까, 저 발끝부터 다시 온기가 차오르는 따뜻함이라고 할까, 한마디로 정의 내리기 힘든 기분이 된다. 마지막 장면에 그 마음을 터뜨리기까지 영화는 조심하고 또 조심하며 장면장면을 이어간다. 벌써부터 울지 않겠다고 다짐한 사람처럼. 그 태도가 고스란히 읽히는 ‘마음의 영화’. 누군가를 위로하는 건 결국 진심 어린 마음이..

영화 악질경찰 엔딩영상 쿠키 유무에 대하여 [내부링크]

사실 캐준보려고 봤다... 그리고 분량이 많아서 좋았음(아저씨 다죽여~~) 감독의 전작품에 비해서 남주가 엄청나게 강하지도 정의롭지도 않았던 게 차별적인 것 같다. 전소니 캐릭터도 너무 좋았고ㅜㅜ 아니 그리고 이유영을 조연이 아닌 특출이라고 한 건 솔직히 서사 쌓기 귀찮아서라고 밖에 생각이 안됨; 초반에는 대사마다 욕이 다섯번쯤 나오고 정말 상상이상으로 범죄만 저지르는 조필호가 충격이었다 딱히 그 사람이 악해진 이유가 없어서 그런가..? 좀 현실적이었음 경찰이라고 다 정의롭냐... 아 그리고 아직은 영화에서 세월호 이야기를 끌어 쓴 이유를 모르겠어서 좀 더 생각해보려고 한다. 미나가 지원이 생일을 축하하고 빈교실을 돌아다니면서 독백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울컥하더라 나름 깔끔한 마무리에 쿠키는 없다.엔딩..

영화 돈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유무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은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 번호표를 만나 돈맛을 점점 알아가지만, 금융감독원의 사냥개가 그의 숨통을 점점 조여오기 시작한다. 우연히 발을 들였지만, 한번 발을 들인 이상 빠져나올 수 없는 위험한 판임을 알게된 그의 반격이 시작되는데..어리바리 신입부터 돈맛을 점점 알고 돈을 잘 이용할 줄 알기까지, 한 영화 속에서 여러 조일현 류준열을 볼 수 있어 즐거웠다. 거기에 위험천만한 제안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번호표 유지태와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사냥개 조우진까지,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연기 강자들 보는 재미가 솔솔하다. 다만, 주식에 대해서 진짜 기본밖에 몰라서; 흐름을 잘 모르니 조금 지루한 면도 없잖아 있었다. 하지만 그건 크게 문제되는 건 아닌듯 하다. 세명의 시소게임을 보는 것만..

영화 캡틴마블 엔딩 후 쿠키영상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프닝때 울컥ㅠㅠㅠㅠㅜㅠ나중에 나오실때 또 울컥ㅠㅠㅠㅠㅠ대놓고 마블드립치곸ㅋㅋㅋㅋㅋ 내용은 마블이 살짝 자만했나 싶은데..약간 끼워맞추는듯 하다가 대충 끌고가는 기분도 없지 않음떡밥 뿌리기보단 떡밥 풀어주는 해설서 본 기분이기도 하공..진심 CG랑 액션은 조금 실망스러웠음 브리라슨은 "난 쿨함ㅇㅇ겁나 세니까 조용히해"라고 말하는데 뭔가 싸울때 어색해주드로는 전남친어그로급이고 브리라슨의 똥차 보내는 손짓이 간지였으며 코스튬은 본의 아니게 태극기스럽고..ㅎㅎㅎ로 난 왜나왔냐 왜 그 퍼랭이는 거기서 나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밥정리를 이딴식으로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세상최고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최고인줄알았는데우주최고로기여움ㅇㅇ고양이는 반전매력이 최고야 콜슨 신참때 개잘생겼었구나..포..

영화 사바하 손익분기점 쿠키영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박목사가 차에서 했던 친구 이야기가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다. 얼핏 흔해 보이는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생각할수록 충격적이다. 나의 가족을 죽인 자는 미친 사람이고 사탄이고 악이다. 그런데 그 이슬람교인은 나의 가족을 죽이는 것이 신의 뜻이라고 말한다. 내가 박목사의 친구였다면 나는 종교를 끔찍하게 저주하는 종교에 들어갔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신흥 종교 비리를 쫓는 설정을 보고 내가 지금까지 권유를 받았던 수많은 종교들이 떠올랐다. 그들도 그들의 신을 믿으며 그의 뜻이라고 하는 행위를 한다. 최근에 종교와 관련된 드라마, 영화 등이 많이 나온다. 어릴 적부터 교회와 연이 많았던 나는 기억하는 가장 어린 나이인 초등학교 때부터 신의 존재를 궁금해하며 살았다. 그리고 인생 힘들..

기묘한가족 손익분기점, 제작비와 쿠키영상에 대해 [내부링크]

한국 코미디영화 치고 드물게 수준낮은 저질개그로 웃기지 않아서 좋았고 스토리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고 안정감있는 속도로 진행돼서 좋았고적절하게 배치되어 한국적 요소들을 비꼬는 풍자와 위트가 느껴졌음 한국에 좀비가 나타난다면 정말 이럴수도 있겠다 싶은 부분도 있고 '한국이기 때문에' 이럴수도 있겠다 싶은 부분도 있었고! 웜바디스 생각이 좀 났는데 한국 농촌마을을 배경으로 해서 또다른 맛을 잘 살려낸 것 같다 부산행 생각도 좀 했는데 알고보니 진짜 부산행 제작진이 만들었다더라?! 다만 아쉬운건 개그코드가 나랑 약간 안맞는거같음ㅋㅋ슬랩스틱이 많이 나왔는데 그런건 취향이 아니라서..... 근데 쫑비 고생 너무 많이해ㅋㅋㅋㅋㅋㅋㅋ 쫓기고 맞고 묶이고 양배추에 케찹 뿌려서 씹어먹고 착취당하고... 좀비 인권은 어디..

중국의 좋은책, 랑야방을 읽고 마주하다. [내부링크]

한때 국내 정치인들이 가장 많이 읽는 소설이라며 마케팅을 하던 중국 소설이다, 그게 사실인지는모르겠다만. 아주 훌륭한 소설이다, 읽어보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사람을 지속해서 긴장하게 만드는 스토리텔링과 작가의 번뜩임이 돋보였다. 작가의 치밀함에 혀를 내두를 수 밖에 없었다. 다만 한가지 마음에 안 드는 것을 꼽자면 소설에서조차 나타나는 중화사상, 이민족은 자신들의 지배를 받고 아량을 바라야한다는 어이없는 사실은 그들의 DNA에 깊이 박혔나보다. 삽여년 전 대량에는 주변 나라와 이민족이 무서워하던 적염군이 있었다. 그리고 주인공 임수는 그들을 지휘하는 지휘관이었다. 허나 그들은 어느 세력에 의해 반역자들로 몰리게 되고 철저하게 도륙을 당한다. 모두가 죽었을 것이라 생각했던 그 진압에서 살아남은 임수는 ..

제인오스틴을 읽고 난 뒤... 난 고민에 빠진다. [내부링크]

제인 오스틴의 이야기는 차분하면서도 그 안에 심리 묘사와 갈등,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나타내는 듯 하다. 아마도 그것은 그녀가 당시 시대가 가졌던 여성상 그리고 그에 대한 비판적 시선을 보이고 싶었기 때문이리라. 파산한 아버지 탓에 동생의 집에 와 생활하게 되는 앤은 그곳에서 앤트워스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가족의 반대와 주변의 만류에 "설득"을 당해 그와의 파혼을 결심한다. 세월이 흘러 앤트워스는 성공한 해군으로 돌아왔고 앤은 당시의 적령기를 훌쩍 넘긴 27세에도 혼자 남겨져 있었다. 감정이 남겨 있을 법한 두 사람의 사이는 앤트워스의 자존심과 앤에 대한 냉대 그리고 앤의 미련과 스스로를 아직 "설득"하지 못한 상황 속에서 인공위성처럼 주위를 멤돌기만 한다. 서로의 마음을 재차 확인하기..

조갑경 홍서범 나이차이,학력,고향,키차이는? [내부링크]

내사랑 투유를 부르며 정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조갑경과 홍서범, 이 둘의 결혼은 정말...많은 남성팬들의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그러한 임펙트를 줬었던 결혼인데요 특히 홍서범과 조갑경의 나이차이가 꽤나 많이 났던 시점이기 때문에당시 홍서범은 많은 욕을 감수해야했다고 합니다.(요즘으로 비유하자면 한가인 연정훈 부부급이라 생각하시면 되겠군요)다양한 사람들에게 이목을 많이 받고 있는조갑경과 홍서범의 나이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조갑경에 나이는 올해 52 입니다. 홍서범은 61입니다.그렇습니다. 조갑경과 홍서범에 태어난 생년월일은 9살 이랍니다. 지금도 이 정도 나이차이라면 흠칫 하기 마련인데예전이라면 과연 얼마나 큰 이슈가 왔었을까요^^;? 조갑경과 홍서범 키cm는 얼마나 될까요?홍서범은 168 조갑경은 ..

재밌는 퀴즈 어려운 문제 100개 골라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퀴즈의 고수가 되길 위해 노력하는여러분들을 위해 100개의 문제를 모아보았습니다.여러분들은 몇개나 맞추실지, 한번 여러분들의 실력을검증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여러분들은 과연 몇점이나나오실지 한번 체크해볼가요? 아무리 예뻐도 미녀라고 못하는 이 사람은? 미남엿장수가 가장 싫어하는 쇠는? 구두쇠 세상에서 제일 큰 코는? 멕시코개미네집 주소는?{허리도 가늘군 만지면 부러지리.}송아지 엄마=A,머리짧은 스님=B,남C+북C=C국,나+D=우리, ABCD는? 소중한 너탤런트 최지우가 기르는 개 이름은? 지우개임꺽정이 타고 다니는 차가 무엇일까? 으라차차차!미친자식이란? 미국과 친하려는 사람.눈사람의 반대 말은? 일어선 사람남녀평등이란? 남자나 여자나 모두 등이 평평하다.오줌을 잘 싸는 사람은 오줌싸개,그러면..

돼지띠 정치인 국회의원들은 누가 있을까요? 정당별 정리 [내부링크]

정당별로 알아보는 심심풀이 돼지띠 정치인들~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현재 현역으로 있는분들로 정리를 하였고 소수정당은 제외한점 참고해주세요 자 먼저 ~ 여당이지요 여러 돼지띠를 보유(?)하고 있는민주당입니다. 두둥! 이어서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은가장많은 돼지띠 의원들이 포진해있습니다.두분빼고 모두 남성의원이군요 이어서 정의당 소속 돼지띠는 총 4분입니다. 마지막으로 바른미래당 소속은 3분이 있으며 민주평화당 소속의 돼지띠 의원은 없군요 ^^ 저 의원분들중에 동갑도 있을테고 띠동갑 띠띠동갑도 있겠지요재미로 본 돼지띠 의원 올해는 본인들의 해인만큼, 국민들을 위해 보다 더 봉사하고활약하는 해가 되시길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써 바래봅니다. 이상 돼지띠 국회의원 정치인 정리 끝 ~

김나영 전남편 나이차이, 이혼사유와 양육권은? [내부링크]

방송연예인 김나영이 직접 자신의 개인 채널에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밝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그녀는 2015년, 금융투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던 10살 연상의남편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을 올렸었는데요 슬하에는 2명의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전남편이투자과정중 불법적인 행위를 통한 부당이익을 취한게밝혀지면서 김나영 역시, 여러 방송에서 하차를 겪는어려움을 겪었었는데요, 애초에 결혼초부터 그녀는 전문적인 남편의 직업에 대해 세세하게 알지를 못한다고 숱하게 방송에서밝힌바가 있었습니다. 그러기에, 저는 그녀에게 돌을 던지는행동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녀 역시 남편에게 큰 배신감을 느끼고신뢰가 깨진것에 대해 언급하며 이 부분이 이혼의큰 사유가 되지 않았나 조심스레 추측을해 봅니다.올해로..

드라마 바벨 장희진 박시후 나이차, 키차이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오늘은 모처럼 드라마로 돌아온두 배우 박시후님과 장희진님의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케이블 드라마가 실검 1위를 차지한게 예전에는 정말상상하기 어려웠지만, 이제는 시청자들도 작품성을 알고 선택하는시대가 도래한듯 합니다... 드라마 바벨의 관심이 뜨겁군요 이 드라마는 16부작 미니시리즈라는군요 자 그러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듬뿍 받고있는박시후과 장희진에 나이차는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박시후은 42살 장희진은 36살입니다.이 두사람 나이차는 무려 ..~ 6살 차이 입니다. 이어서 이 두분의 키 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장희진에 키는 프로필상 170 입니다. 박시후은 182입니다.그렇답니다. 장희진과 박시후에 신장차이는 12cm 차이가 납니다. 둘은 부여(박시후)출신, 인..

허영란 김기환 나이차이, 카페 세차장 위치는? [내부링크]

알고계신가요? 허영란,김기환 둘에 대해나이나 키차이 등등 을 모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국민들에 사랑을 듬뿍 받는이 두분에 나이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허영란의 나이는 39 입니다. 그리고 김기환의 나인 39이죠그렇답니다. 허영란님과 김기환의 나이차이는동갑이랍니다 : ) 두사람이 운영중인 카페 겸 세차장은대전 동구 가양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커피 란 워시 데이라는 상호명으로대전 동구에 새로운 명소로 불리오고 있답니다 : ) 16년도에 결혼한두 사람 사이에는 아직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김기환의 직업은 연극연출자 겸 배우라고 하는군요 얼마전 개인적으로 아픈일이 있던허영란을 많이 감싸주고위로해줬다는 김기환...~ 두 사람 항상 사랑과 믿음이 넘쳐나길응원드립니다..~

블러드코인 추천인, 나는 가능성을 보았다. 스캠은 아닌듯 [내부링크]

코인의 시세가 바닥을 치고있는 이때에, 쉽게 마이닝(채굴)을 할 수 있는상장전 코인인 블러드 코인에 대해 잠시나마 알아보았다. 블러드랜드의 가상의 공간에서 사용가능한 지불수단으로사용될 블러드코인, 허무맹랑한 이야기가 될 수 있지만유입이 많은곳에는 당연히 광고가 개시가 될것이고 그곳에는돈이 발생한다. 나는 이 당연한 이치에서 길을 보았다. 스캠이니 뭐니 말이 많은데, 난 오히려 믿음이 간다.무튼 아직 정식 거래소에는 열리지 않은 코인이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선점을 위해 열심히코인을 캐고 있는데...~ 무튼 나도 요 짧은 시간동안6천6개의 코인을 캤다. (출근 시간에만 컴터를 키고) 현 시세는 0.4~0.5원 내외 뭐 적을 수 도 있지만모든 코인들의 시작은 이렇게 약소하게 시작이 된다. 이 코인을 캘려면 ..

예쁜 좋은 태명 모음 (순 우리말) ㄱ~ㅎ까지 [내부링크]

아이를 가지고 나서, 많은 산 들을 넘어야 하지요임테기 두줄이 진해지길 바라며그 이후에는 아기집이 잘 착상되길 바라며이후에는 난황이 잘보이길, 아기심장이 잘뛰길기형아가 아니길, 순산하길.... 많이 해야할 초보 엄마 아빠가 할 일들중 하나가바로, 아이의 태명을 지어야하는 건데요 ^^ 저희도 많은 태명중 어떤걸로 지어야할지 고민아닌고민을 많이 했었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태명을 모아보았습니다 ^^ 맘에 드시는게있으셨으면 하네요 에다→안에다에서따온이름.누리보듬→세상의옛말누리와보듬다의보듬을합쳐지은이름으로,온세상을한껏보듬고살아가거라라는뜻을지닌말.큰돌찬→바위처럼꽉찬사람.차오름→박차고힘껏날아오르는기상을지니라고.나슬→남들보다더나을훌륭한일을하라는뜻에서나을의방언을삼은이름.물맑→맑은물처럼맑고깨끗한사람이되라는뜻에서지은이름.솔..

웃기고 재미난 넌센스 퀴즈 문제 모음 (64개) [내부링크]

넌센스를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데이터를 축척하게 되었군요 ㅎ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넌센스 퀴즈 64개를 모아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자 그럼 출발해볼까요 ^^? 얼음이 죽으면 다이빙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바다는 사랑해닭이 벽에 부딪힌 것을 두 글자로 하면 닥꽝 나나가 지구에 왔다를 다섯 글자로 하면 지구온나나 (지구온난화)호주에서 쓰는 돈은 호주머니국수와 국시의 차이점은 국수는 밀가루로 만들고 국시는 밀가리로 만든다.캉가루의 반대말은 캉덩어리코알라의 반대말은 코모를라구렁이의 동생은 팔렁이이다. 구렁이의 형은 구렁삼 (십렁이가 아니다)다 배웠는데 배우라고 하는 것은 배우요조숙녀란 요강에 조용히 앉아 있는 숙녀물고기의 반대말은 불고기종을 다섯 번 치면 오뎅도둑이 제일 싫어..

대전 복합터미널 시간표 요금표(최신버전) 모음집 [내부링크]

대한민국 물류의 허브죠대전, 그리고 그 대전 동구의 자존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대전 복합터미널의 운행 시간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지역별로 시간을 모아보았으니 찬찬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 먼저 인천의 월~목, 금, 주말 운행 시간표와 요금 정보입니다.고속은 일 4회만 운행하는군요 (주말은 3회) 이어서 ~ 서울입니다. 서울은 차량이 꽤나 많은것을 알 수 있죠 ^^주중, 주말 모두 많은 배차가 되어있기 때문에굳이 시간을 확일 할 필요까진 없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이어서 파주와 충청도 지역입니다. 한번씩 원하시는 지역의 첫차 막차 시간을 체크해보시구요 이제 전라도/경상도 방면을 가볼까요광주 전주 울산 포항 대구 부산을 체크해봅시다. 부산이 의외로 차편이 별로 없다..

수상한그녀 심은경 나문희 나이차이와 키, 고향, 관객수는? [내부링크]

연말 특집 영화로 수상한그녀가 방송되면서다시금 2014년도 개봉했던 이 영화가 집중되고있군요오늘은 이 영화에서 동일 인물로 출연했던 심은경과 나문희에여러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대배우 나문희와 라이징 스타 심은경에 나이차는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심은경은 25살 나문희은 78살입니다.그래요 ~ 두사람 나이차이는 무려...두구두구...~53살 입니다. 나문희 선생님의 고향은 중국출신인데요, 해방이후대한민국으로 왔다고하며, 집안은 대대로 부잣집 집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녀는 성우 1기로 데뷔를 할만큼고운목소리를 가진이력이 있다고 하는군요 이어서 심은경의 고향은 강릉 출신입니다. 나문희님과 심은경님의 신장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나문희의 키는 165 이죠 또한 심은경의 키는..

가훈 모음 사자성어 스타일 350개 [내부링크]

博愛 (박애)-> 널리 사랑하라. 俯仰無愧 (부앙무괴)-> 자기를 사랑하듯 남도 사랑하여라. 事必歸正 (사필귀정)-> 때가 되면 모든 것이 밝혀진다. 知者不惑 (지자불혹)-> 배워라! 아는 사람은 도리에 밝기 때문에 헤매는 일이 없다. 一介不取 (일개불치)-> 더 없이 청렴한 사람이 되어라. 一轉悟 (일전오)-> 깨달아 다시 생각하라. 勇猛精進 (용맹정진)-> 용맹 스런 기력을 떨쳐 일으켜 수업을 게을리 하지 마라. 丹誠 (단성)-> 거짓 없는 참된 정성을 지녀라. 深造自得 (심조자득)-> 학문을 닦아라. 학문을 깊이 닦으면 마음에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養德 (양덕)-> 행실을 바르게 하여 덕을 쌓아라. 中正仁義 (중정인의)-> 때와 장소에 알맞게 사랑하고 정의로워라. 恭敬 (공경)-> 몸가짐을 공손히..

마약왕 쿠키영상에 대해서, 솔직한 관람후기 [내부링크]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마약왕을 보고 왔습니다.140분간의 긴 러닝타임을 마치고 나온 저는이런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감독은 이 영화를 통해 무엇을 그려내고 싶었던 걸까... 제 개인적인 생각은러닝타임내내 집중도 제대로 안되고, 전체적인 스토리의 흐름도 별로고... 모아놓은 배우들의 조합은 기가막히긴 한데...사공이 많으면 산으로 간다..라는 생각이 나더군요 청불 작품답게.중간중간 잔인하고 선정적인 장면들. 불필요하게 반복되는 장면들...덕분에 피로가 몰려오는 기분이 들더군요쿠키 영상 엔딩크레딧 후 영상은 없습니다. 140분이라는 긴 러닝타임, 재미가 있었다면 좋았을테지만그렇지 않았기에 더더욱 길고 길게만 느껴졌습니다. 요약하자면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송강호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했으나..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쿠키영상 유무와, 감상 후기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모든 스파이더맨이한곳에 모인다면 어떤 모습일까? 전대물 매니아였던 저는 여러 레인저들이한때모인 전대물물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해보곤 했는데요마블은 피터파커 외에 여러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만들며독자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줬었지요 그런 마블에서 다시금 독자들에게크나큰 선물을 주었으니 앞서 언급했던여러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주인공들을 한때 모은 영화 뉴유니버스 입니다. 피커파커는 여기서는 주인공이 아닌든든한 조력자로 출연을 하는데요 이외에도 여러 스파이더맨이 출연함으로써상상력을 아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재미가 있는듯 합니다. 영화가 마치면 바로 스탠리 추모 영상이 나오는데요그리고 엔딩크레딧이 모두 올라간 후 쿠키영상이바로 나오니 영화를 보고 나오시는분들은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실사 마블 ..

뜨거운 화재, 화사 보디슈트 - 나이,몸무게,혈액형은? [내부링크]

오늘 실시간 검색어 최상단에 연달아나오고 있는 이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마마무의 화사인데요 역대급 개인 솔로 무대를선보이면서 대한민국은 물론, 일본을 뒤엎는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였습니다. 특히 그녀는 브리트니스피어스+비욘세를 연상케하는화려한 퍼포먼스와 육감적인 안무로보는 이를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전형적인 미인의 상은 아니지만, 그를 커버하는엉첨난 매력의 소유자...특히 눈빛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매력포인트인듯 합니다. 그녀의 본명은 안혜진이며 고향은 전주입니다.95년생으로 올해 24살인데요 : )162cm에 몸무게는 44kg이지만 작은 체구에서뿜어져나오는 에너지는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마마무는 네 멤버 모두다 매력이 넘치는데요 이효리도 눈여겨 보고 있는 후배가수..

두산 양의지 아내 나이차이, 2018 연봉과 FA 예상금액은? [내부링크]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두산에 소속선수 양의지 선수의다양한 알릴거리를 배워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여러분들이찾아보려 하는 양의지님은 두산의 선수 입니다. 그는 올해 4억8천원의 연봉을 받습니다.이재원이 69억원의 다소 높은 잭팟을 터트렸기 때문에그보다 더욱 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그는과거 강민호 계약금액을 뛰어넘거나 비슷한 수준에특급 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으며 올해 32살인 그는 179cm이며 7년간의 연애끝에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하였는데요 그의 아내는양의지를 위해 유학길도 포기하고 혈혈단신으로혼자 서울로 올라와 양의지를 내조한 현대판 평강공주로 알려져있습니다. 항상 그는 그런 아내에 대한고마움을 많은 자리에서 얘기하면서 더욱 더 달달한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그런 그의 몸값이 뛰어오르는..

성은채 남편 나이차이와 직업, 혼전임신 겹경사 [내부링크]

오늘 글은 성은채남편과 성은채에궁금했던 정보를 모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많은이들에 이목을 듬뿍 받는이 두분에 나이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성은채남편은 45이며 성은채은 32 입니다.놀라셨나요 성은채와성은채남편에 태어난 나이차이는13살 차이가 납니다. 성은채 남편은 중국인으로부동산 재벌로 알려져있는데요네팔의 불교신자인 남편의 희망에 따라불교식 결혼을 중국에서 올리고 한국에서다시 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겹겹사로 아이를 먼저 가졌다고 하는데요~최근들어 중국인들과 혼례를 치르는한국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군요 성은채는 07년 MBC공채 16기로 데뷔를 하여08년도 코미디 신인상을 받을만큼 기대가 되었던개그우먼이었습니다. 이후 앨범도 발매하고영화도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가 잠시대중속에 잊혀졌지만, 모처럼..

김종국 사유리 나이차이와 궁합은 어떨까요? [내부링크]

그동안 사유리는 이상민과의 연결을기대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는데요 이번 미우새 방송에서 김종국,사유리 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는 상황이 되어버렸군요 ~어느순간 부터 국민들에 응원을 받는이 두사람 나이차이는 얼마나 될까요? 김종국의 나이는 43 입니다. 그리고 사유리의 나인 40이죠맞습니다 김종국님과 사유리의 나이차이는 3살 밖이란 사실 사실 사유리는 오래전부터 여러 방송에서김종국을 이상형으로 밝혀왔는데요이번 방송 역시 그간 이서방으로 불리우던이상민이 팽 ㅠㅠ 당하고 사심방송이제대로 보여져서 내심 아쉬움이 들긴했습니다. 사유리과 김종국 키cm는 얼마나 될까요?김종국은 177.4 사유리은 164 입니다.그래요 ~ 사유리과김종국의 신장차는13.4cm 차이 입니다. 두 사람의 이름점 궁합은 64%라고 하는군..

정준호 이하정 부부 학력과 나이차이에 대해서 [내부링크]

반가워요 이하정씨와 정준호씨의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대중들의 뜨거운 이목을 많이 받는이 두분에 나이차이는 얼마나 될까요? 정준호의 경우 50살이며, 이하정은 40살 입니다.그렇습니다. 두분에 생년월일는10살 차이 입니다. 정준호는 역시 배우인만큼관리를 아주 잘한듯 하네요 : )10살이나 나이차이가 나는걸 보고 놀랐답니다. 두 사람에 대해 학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정준호는 경희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연기자의 길을 걸으면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CEO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승츠비가 존재하기 이전의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죠 이하정은 TV조선의 아나운서 근무중이며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전공하고 동대학원을졸업한 인텔리 여성입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1명의 아들이 있는데요 ~ 두 ..

박미선 이봉원 키차이와 나이는? 천생연분 부부 [내부링크]

알고계신가요? 원조 개그계 스타부부라 하면저는 이봉원님과 박미선님이 생각나는데요오늘은 이 두분에 대한 여러 정보를 모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시청자들의 관심을 듬뿍 받는박미선과 이봉원의 나이차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자 먼저 ~ 이 두분에 탄생지역은 어딘지 궁금하시죠?이봉원은 서울 박미선은 서울 입니다. 이봉원은 56입니다. 박미선에 나이는 올해 52 입니다.네 그렇답니다. 이봉원와박미선에 태어난 나이차이는4살 차이가 납니다. 박미선씨와 이봉원 신장의 차이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박미선은 170이며 이봉원은 167 입니다.자 ~ 두분에 신장 키의 차이는3cm 차이가 나는 사실~ 나이는 이봉원이 오빠지만키는 박미선이 위네요 : ) 뭐 이런건 중요하지 않죠사랑하는 두 사람의 마음이 중요하니깐요 ^^ 두..

혜리 류준열 나이차이 키와 혈액형 고향은? [내부링크]

자 여러분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만나서 극 에서는 이뤄지지 않았지만실제로는 커플로 이어진 혜리,류준열 둘에 대해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국민들에 뜨거운 이목을 많이 받는류준열과 혜리의 생년월일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자 먼저 키차이를 한번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혜리의 키는 166 입니다. 그리고 류준열의 나인 183이죠네네 맞습니다. 혜리씨와 류준열씨의 키의 차인17cm 차이랍니다. 류준열에 나이는 올해 33 입니다. 혜리은 25입니다.그렇답니다. 류준열씨와 혜리 태어난 나이차8살 차이가 나네요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듬뿍 받는혜리씨와 류준열씨의 탄생지는 어디일까 알아보겠습니다.류준열의 고향은 수원 이죠 또한 혜리의 고향은 곤지암입니다.혈액형을 보자면 류준열은 A 혜리는..

현빈 박신혜 나이차이 키와 혈액형, 고향은? 알함브라궁전의추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두 주인공이죠현빈,박신혜에 대하여여러 정보를 알아가는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국민들에 관심을 듬뿍 받는현빈과 박신혜에 나이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현빈은 37입니다. 박신혜에 나이는 올해 29 입니다.놀라셨나요 현빈와박신혜에 태어난 나이차이는8살 차이가 납니다. 현빈님과 박신혜의 신장차이는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현빈의 키는 184 입니다. 그리고 박신혜의 키는 168이죠자 ~ 현빈씨와 박신혜씨의 신장의 차이는16cm 차이가 납니다.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이목을 듬뿍 받는현빈씨와 박신혜씨의 탄생지역은 어디일까요?박신혜에 고향은 프로필상 광주 입니다. 현빈은 서울입니다. B형남자 현빈(본명 김태평)과 A형 여자 박신혜가 만들어가는아름다운 드라마...~ 알함..

노라조 조빈 헤어스타일 모음 격변의 아이콘 [내부링크]

한국에 레이디가가라면전 당연히 노라조 조빈을 꼽습니다.단순히 엽기 컨셉만 하는게 아니라노래에 철학(?)이 있으며 가창력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엽기'라는 컨셉도 오랜시간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네요 자 그러면...조빈님의 격변의 스토리를 볼까요? 요건 사이다...앨범...자켓.. 조신한 머리위에...사이다...ㅎ사이다 광고를 노렸다고 밝혔지만청량한 이미지와 맞질 않아서...ㅠㅠ 광고는 안들어왔다는군요 크흐... ㅠ ㅠ 사실 그는 꽃미남 컨셉이었지만...소속사 사장님이, 삼각김밥을...제안주셨고... 그 이후... 우리 조빈님은... 사실 저는 이런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개성의 끝판왕이 아닐까 싶네요 샤방샤방한 반전매력의소유자 노라조 조빈!늘 응원드립니다 : )

아름다운 꽃말 123종 모음전 [내부링크]

꽃은 사람의 마음을 아름답게 달래주는정말 고귀한 식물인듯 합니다.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표현할때 대게 꽃을 많이 선물을 하지요하지만, 주의해야할점은, 아무리 예쁜꽃이라도꽃말이 있다는 점이죠 ^^ 오늘은 그런 궁금증을풀어줄 꽃말 모음전을 준비했습니다.참고되시길 바라면서...시작해볼까요 ~ 꽃 종류가 많으니, 컨트롤 F 를 눌러서 꽃명을검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라일락 꽃말->첫사랑의 감동,우애호프 꽃말->성의달맞이꽃 꽃말->말없는 사랑플라타너스 꽃말->천재목련 꽃말->자연에의 사랑해바라기 꽃말->동경,숭배배꽃 꽃말->환상미나리 꽃말->성의전나무 꽃말->장엄마거리트 꽃말->사랑을 점친다.에크메아 꽃말->만족일일초 꽃말->우정포인세티아 꽃말->축복,나의 마음은 불타고 있습니다.박하 꽃말->덕산세비에리아 꽃말->관..

고양이상 모태미인 조보아 졸업사진 과거모습 모음 [내부링크]

자연미인 연예인중 최근 떠오르는 미인이 있으니그녀는 바로 대전이 낳은 미모퀸 조보아 입니다. 그녀는 고양이상의 미인들이 가지고 있는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어머니의 젊은시절 모습과아주 똑같은 모습이 눈길을 끌면서 화재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고등학교졸업사진에서도 나와있듯이 정말 ... 이대로만 자라다오의 올바른 예로성장한 대표 미인인데요 ^^ 얼굴만 예쁜게 아닌, 연기력 또한 인정을 받으면서차근차근 조연에서 시작 이제는 주연 자리를꿰차고 있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자리돋음 하고 있습니다. 착한 심성과 아름다운 외모, 그리고 연기력까지조보아의 성장과 밝은 내일을 팬에 입장에서항상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조보아씨 화이팅!

영화 1987 투쟁의 진실 민주화의 빛을 그려낸 장준환 감독 [내부링크]

30년 전 군사 정권을 무너 뜨린 한국의 민주화 투쟁을 그린 영화 '1987 한 투쟁의 진실'이 여덟 일 공개된다. 이명박, 박근혜 등 역대 대통령의 잇따른 혐의로 정치 불신이 높아지는 한국. 올봄에는 민주화 세력을 탄압 한 1980 년의 광주 사건을 다루는 '택시 운전사 약속은 바다를 건너'가 공개되었다. 왜 지금 민주화를 위해 피가 흐르는 80 년대인가? "1987"의 장준환 감독 (48)은 "슬프지만 아름다웠다 시대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대통령의 직접 선거와 언론의 자유가 실현 한 것은 서울 올림픽 다음 해에 앞둔 87 년. 군부 출신의 전두환 대통령은 '한강의 기적'이라 불리는 경제 성장을 이룬 반면, 집회와 표현, 언론의 자유를 심각하게 제한. 본작은 독재 정권에 대해 민주화를..

굿바이 아무로나미에 은퇴와 누적 기록에 대해서 [내부링크]

"마지막은 웃는 얼굴로! 모두 건강하고 이군요! 바이 바이!" 유월의 파이널 투어 스테이지에서 말을 걸었다 가수 아무로 나미에 (40) 씨가 16 일 마침내 은퇴한다. 노래와 춤, 패션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금욕적인 생활은 여성들의 희망이되었다. 데뷔 25 년 앞질러 팬이 아니라도 "유일한 아티스트"라고 찬양 희대의 디바. 음악도 퍼포먼스도 전설이된다. (이카 나츠미) 구월 초순 요코하마시에서 개최 된 이벤트. 아무로 씨의 히트 곡 'Body Feels EXIT」등에 맞춰 댄스 팀 「LIB-J Amuro "가 아무로 씨 마치 춤을 선보였다. 지나가던 사람들도 발걸음을 멈추고 박수를 보내고 많이 분위기가 UP되었다. 열연 한 댄스 강사 Yumi (우에다 유미코) 씨 (43)는 스물 한두 년부터 시부야..

한고은 졸업사진 과거 데뷔시절 모습 모음집 [내부링크]

늘 아름다운 국보급 여신중최근 가장 눈에 띄는 이는 한고은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녀는 학생시절 미국으로 유학을가경제적으로 힘든시절을 보내기도 했지만 한국으로 다시 돌아와 슈퍼모델로 데뷔이후 연기자로 방송인으로 승승장구하면서 대한민국 탑 배우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시원한 마스크와 시원시원한 연기력 또한그녀의 롱런을 잇게 했는데요 4살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뒤,동상이몽2에 출연해 제2,3의 전성기를누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어린시절 유학을가 졸업사진은딱히 공개되고 있는게 없는데요 95년도 슈퍼모델 데뷔가 벌써 20년이 넘었네요...시대마다 화장법이 달라서 요즘과는 살짝 다른부분이 있지만, 예나 지금이나아름다운건 여전한듯 합니다 ^^

원조여신 김태희 졸업사진 모음 어린시절 모습 [내부링크]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대한민국의 가히 원탑 배우라고 할 수 있는배우 김태희의 졸업사진이 화재인데요 과거도 예쁘고...애기 엄마가된지금도 예쁘고... 예쁜 여신님이 딸을 낳았으니...또 그 딸은 얼마나 예쁠지... 특히 그녀는 서울대 출신의 브렌인인데요가끔 신께서 이렇게...모든것을다 가진...축복 받은 이를 선물하시는듯 합니다.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이쁘고가히 모든걸 다 가졌는데요 라고 생각을 하겠지만 사실 그 속에는 쉼없이 노력하고 투자를 했기 때문에그 자리까지 갈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지만, 본판은 역시나 여신이라는건부인할 수 가 없지요 : ) 이는 김태희의 학생별 졸업사진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민정 소속사 연예인, 남편 이병헌 나이차이 [내부링크]

이민정과 이병헌은 무려 12살 (띠동갑)이나 되는나이차이를 자랑하는 부부인데요뭐 사실 요즘은 띠동갑 차이나는커플들도 워낙 많기 때문에... 그렇게 놀랍지는 않습니다.올해 나이 37살인 그녀는 96년 드라마용의눈물을 시작으로 연기생활을 시작하였는데요 벌써 20년이란 세월이 흘렀군요... 그녀이 소속사인 엠에스팀엔터테이먼트는이민정과 함께 손예진, 여신 쌍두마차를 이끄는엔터테이먼트로 이 둘과 함께 감칠맛나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위하준도 같은 소속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참고로 이민정의 남편 이병헌은 BH엔터테이먼트 소속이죠 ^^(BH = 병헌)

셀럽파이브 나이, 김영희 탈퇴한 이유는 ?? [내부링크]

셀럽파이브가 새롭게 4인조로 개편되어돌아온다는 뉴스가 나오면서어랏...김영희는 어디간거지를 생각하게된 저는자료를 찾아봤는데 ㅠ ㅠ잘 없더군요...그래도 조금씩 찾아보니, 아... 대학로 연극무대 주인공으로 컨택되면서 하차를하게되었다라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답니다.셀럽파이브라는 그룹이름의 모티브인 다섯멤버가 아닌 4인으로 돌아와서개인적인 입장에선 아쉽지만... 그래도 정말 대한민국 가요계에서찾아볼 수 없는 걸그룹 셀럽파이브를다시금 만나보게되서 개인적으로 참 좋네요 46세 송은이, 39세 신봉선, 36살 안영미, 35세 김신영그리고 36살 김영희까지 평균나이 30대중반인기 걸그룹...셀럽파이브...얼른 컴백해주세요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앙투아네트의 진주 낙찰 408억 최고가액 낙찰 [내부링크]

프랑스 국왕 루이 16 세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 (1755 ~ 93 년)이 익힌 천연 진주와 다이아몬드 펜던트가 14 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경매에 걸려, 3642 만 7 천 스위스 프랑 ( 약 408 억원)에 낙찰됐다. 경매 대기업 소더비에 따르면, 천연 진주 낙찰 금액으로는 사상 최대라고한다. 예상 낙찰 가격 100 만 ~ 199 만 스위스 프랑을 크게 웃돌았다. 앙투아네트는 진주와 다이아몬드 애호가로 알려진 이번 경매에는 소유하고 있던 목걸이 등 10 점이 출품됐다. 그 중에서도 길이 약 26 mm의 천연 진주를 장식 한 펜던트도 눈길을 끄는 대목중 하나다. 부의 균형이 무너진건지금이나 과거나 매번 똑같은듯 하다.

모유 수유기간, 피해야할 음식, 안좋은 음식들은? [내부링크]

8 월 1 ~ 7 일 '세계 모유 수유 주간'에 따르면 모유를 수유하면 아기의 면역력 증진과 어머니도 산후 회복이 빨라지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음이 알려지게되었다. 그러나 "모유가 생각처럼 나오지 않는다"고 고민과 수유중 먹고싶은 음식을 참아야하는 부담감들이 여러 임산부들을 괴롭힌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무엇을 먹어도 괜찮아 '기름진 물건도 OK"기름진 음식으로 모유 통로의 유관이 막히는 것은 일절 없다. 무엇을 먹어도 괜찮아. 그냥 빈혈이나 골다공증을 방지하기 위해 철분과 칼슘은 충분히 먹어주자. 이달 초 지방의 한 병원에서 열린 '예비 엄마 가슴 교실 " 모유 수유 지원에 노력하는 소아과 전문의에 강연을 참고하자면 이 모임에 참가한 한 임산부는 "과자는 삼가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했..

임산부의 영양부족과 아이의 고혈압 발병비율에 대한 연구결과 [내부링크]

도쿄대 첨단 과학 기술 연구 센터의 연구팀은 임신 중 엄마의 영양이 부족하면 자녀가 고혈압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는 구조를 쥐 실험결과를 통해 얻고이번달 2 일 미국 의학 전문지 전자 판에 발표했다. 어머니로부터 과도한 스트레스 호르몬으로 태아의 뇌 고혈압 유전자가 활성화되고 성장과 영향이 나타난다 고한다. 출생시 저체중, 성장 후 비만의 경향도 일반적으로 임신 한 어머니는 스트레스 호르몬의 혈중 수준이 높아지지만 태반이 태아에게 유입을 막고있다. 영양 부족하다고 태반 기능이 약해져 과도한 스트레스 호르몬에 노출되어 혈압을 올릴 유전자의 작용이 활발해질 것으로 생각된다. 실험에서는 먹이의 단백질을 60 % 줄였다 임신 쥐의 새끼와 태반에서 분해되기 어려운 인공적인 스트레스 호르몬을 투여 한 정상 임신 쥐의..

진격의거인 미국 실사 영화 제작계획 발표 [내부링크]

인기 만화 (만화) 「진격 (진격) 거인 (거인) '이 미국의 영화 제작 (영화 제작)의 중심지 할리우드에서 실사 영화화되는 것이 정해 졌다고, 이 만화를 발행하는 코단샤 (코단샤)가 10 월 30 일에 발표했다. 일본에서의 실사화는...망작...으로 갔기 때문에서 그런가별로 기대감이 없었지만 이번 영화는 '해리 포터'시리즈를 제작 한 프로듀서들이 제작에 참여합니다. 공개시기 및 출연 (출연)하는 배우 (배우)은 아직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저자 만화가 이사 야마 하지메씨는 "언젠가 자신의 만화 세계가 받아 들여질 것이다."라고 인터뷰를 했는데 그것이 현실 (현실)로, 이는 이상은 바랄 수 없을만큼 운이 좋은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거인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세계에..

신동범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관람후기! 신비한동물사전2 [내부링크]

신동범이 드디어 개봉을 하였습니다.저는 벌써 부터...기대 만발...이 가득했었는데요물론 1편을 보자마자요 ! ㅎ 이게 시리즈로 계속가는 작품이다보니학생시절 읽던 해리포터 시리즈도 오버랩되는건저뿐인가요 ?ㅎㅎ 무튼, 전작과 줄거리는 쭈-욱 이어지는 묘미가 있답니다. 죠니뎁, 주드로를 비롯, 우리 자랑스런 배우수현까지 등장하는 이번영화는 후속작은 힘을 못쓴다는 징크스를가뿐히 깨고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네요우리나라도 이러한 스토리와 구성의 영화가꾸준히 나오길 바래보면서... 저는 5점 만점에 4.7점!물론 개인적인 평가기 때문에 : )이 부분 참고해주시구요 ~ 참고로 쿠키영상엔딩크레딧이라고 하죠...이걸 저는 많이 기대를 했었거든요 하지만 없습니다 ㅠㅠ...참고해서 즐거운 영화관람 되시길 바랄께요 ^^!

환갑의 슈퍼리그 도전 최강희 감독 연봉이야기 [내부링크]

내년이면 환갑을 맞이하는최강희 감독, 그가 k리그를 떠난다고하니..벌써부터...서운함이 가득한데요 오늘은 중국 슈퍼리그 텐진의새로운 사령탑으로 부임하는 최강희 감독의 엉첨난 연봉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삼고초려 10고초려 끝에, 드디어중국 대륙이, 최감독을 품게 되었는데요 아시아인 감독중 아마 최고 연봉에 근접하지않았을까 싶습니다. 그의 연봉은무려 84억원이나 달하는데요 세금이 자그마치30억이나 됩니다... 세금떼도...50억... 그것도 3년 계약이니, 150억원....이미 돈방석에 앉은거나 다름이 없죠 최감독은 아마 돈이 아닌...명예를 위해중국 슈퍼리그로 향한게 아닐까 싶군요... 돈은 이미 많이 벌어놨으니...정말 돈을 초월하여 명예를 위해일을 하는건 어떠한 기분인지...저도 언젠가..그..

대전 신탄진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청약 경쟁률!! [내부링크]

올해 대전 부동산이 뜨거웠는데요, 올해 마지막 분양이될 신탄진 동일스위트 아파트가 안타깝게 미분양으로 가고있습니다. 인기있는 타입을빼고는 미달입니다. 여기도 대전 동구 용운동 에코포레처럼 외부 투자자들이 싹 쓸어 갈 수 있을까요?

고구마효능, 알고먹으면 더 맛있는 고구마 효능정리 [내부링크]

겨울철 필수 간식, 고구마! 고구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식품이죠! 고구마의 종류는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꿀고구마 등.. 다양합니다. 종류도 다양한만큼 효능도 많은데요. 첫번째 변비, 두번째 성인병예방, 세번째 혈압강화, 네번째 콜레스테롤 저하 다섯번째 체중감량 .. . . 이 외에도 아주 많답니다. ^^ 모두 고구마로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보세요!

트럼프 장녀 이방카트럼프 패션사업에서 손을 떼다 [내부링크]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 대통령 보좌관 (36)은 24 일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브랜드 '이방카 트럼프'를 폐지한다 밝혔다. 이 브랜드는 2016년 대선 이후 트럼프의 성희롱 발언과 정책에 대한 반발에서 불매 운동이 일어났지만 백악관 관리들이 구매를 호소 윤리 규정 위반에 거론되는 등 정치적 논란 를 일으키고 있었다. 이방카는 성명에서 "당분간 워싱턴에서 일자리가 중심이 될 것"으로 보좌관의 직무에 전념 할 생각을 표명했으며월스트리트 저널은 "공직과의 이해 상충을 피하기 위해 (사업 전개에) 제약이 있다는 것을 이반카 씨는 불만을 품게했다"고 지적했다. 트럼프 일가는 부동산 업 등의 사업 및 공직의 이해상충이 이전부터 문제시되어왔다. 정부 감시 단체인 '워싱턴의 책임과 윤리를 요구하는 시민'은..

세계에서 제일 긴 다리 중국의 마카오 대교 [내부링크]

최근 중국의 광동성 주해 및 홍콩, 마카오를 잇는 세계 최장로 해상 교량 "홍콩 주해 마카오 대교"(전체 길이 약 55 킬로미터)의 개통식이 23 일 주해에서 열렸다. 시진핑 국가 주석이 참석하여 스스로 개통을 선언, 광동과, 홍콩, 마카오를 일체화시켜대 경제권 구축 '빅 베이 지역 구상'을 내외에 과시했다. 일반 차량의 통행 시작 24일 부터 알려져 있으며 이 구상은 시진핑이 직접 계획, 추진하는 국가 전략으로 첨단 기업이 모이는 심천 등 광동 등과 국제 금융 센터 홍콩, 카지노로 유명한 마카오를 이어 일본의 도쿄와 미국 뉴욕에 필적하는 대 경제 권 구축을 목표로한다고 알려져 있다.. 55km....엉첨난 길이에 놀라고 인공섬까지 만들어 버리는 클라스역시 중국은...무서운 녀석들이다.

스티븐호킹 박사 유품 경매에 붙여진다. [내부링크]

경매 대기업 크리스티는 22 일 휠체어의 천재 과학자로 알려진 사망 한 고 스티븐 호킹 박사가 사용하던 휠체어 등을 비롯해 유품 22 점을 이달 31 일부터 11 월 8 일까지 인터넷에서 경매에 붙인다고 발표했다. 경매되는 것은 박사 중요한 서류의 원본과 베스트셀러가 된 호킹 우주를 말하다의 초판 등 과 심슨에서 성우로 출연했을때 등의 대본 등도 포함이 되어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스티븐호킹 박사의 전동 휠체어는 1 만 ~ 1 만 5 천 파운드(1400만~2200만)원 선에올라왔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주고있다.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호킹은 죽어서..유품경매까지 이뤄지니...가히...아낌없이 주고 떠난 세기의 천재 과학자가 아닐까 싶다...

야생 굼벵이 먹은 남성 혼수상태 끝 운명...먹을때도 주의! [내부링크]

얼마전 호주 언론에 나온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시드니 교도 호주 시드니에서 8 년 전에 장난스럽게 굼벵이를 먹고 기생충으로 인해 혼수 상태에 1 년 이상 빠져 몸에 마비가 남아있는 20 대 후반의 남성이 2 일 사망했다고 현지 언론이 6 일 전했다. 남성은 가족과 친구들이 지켜 보는 숨을 거뒀다. 남성은 19 세였던 2010 년 야외에서 친구들과 와인 등을 마시고있는 동안 나타난 굼벵이를보고 "먹어 볼까"라는 이야기를 한 후...삼켰다고 합니다. 며칠 후, 남성은 다리에 심한 통증을 호소 해 병원에서 굼벵이의 기생충 "광동"이 원인으로 진단되었다. 기생충은 뇌 감염, 수막염 발병. 420 일 동안 혼수 상태가되었다고 한다... 물론 식용으로 판매하는 굼벵인은 안전하게 가공하였기에믿을 수 있지만...무조건..

미국 최우수 여고생을 만든 비인지능력 교육법 [내부링크]

비인지능력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서, 자료를 찾던중일본 이민자 출신의 미국 여고생이, 각종 지력과 표현력을 다루는 경연대회에서최우수 여고생으로 선발되어 화재가 되고있는데요, 그를 키워낸 어머니 시게코씨가말하는 비인지능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테스트 수치화 할 수없는 힘을 키우고 싶다.시게코씨는 유럽에 유학 중이던 30 대 때, 프랑스에서 미국인의 현재 남편과 만났다. 미국 이민 스카이 씨가 태어나면 "스스로 인생을 개척하고 언제라도 자신 답게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키우고 싶다"며 교육에 대한 정보를 모았다. 거기서 만난 것이 당시 미국에서 주목 받기 시작했던 비인지 능력이다. 시게코씨는 "시험 점수 등 수치화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주체성과 자기 긍정 감, 사회성, 자제력 등 인간으로서의 기..

트럼프 공화당 선거 절반의 승리는 곧 참패다 [내부링크]

(선거 결과를 확인하고 환호하는 민주당 지지자들) 미 중간 선거는 6일 투,개표가 진행되며 트럼프 대통령과 대립하는 야당 민주당이 하원에서 8 년 만에 다수파를 탈환했다. 유권자는 정권에 가혹한 심판을 내렸다. 상원은 공화당이 다수당을 유지했다. 미국 주요 언론이 전했다. 국회에서 당파 대립이 더욱 격화되어 정국이 긴박 것은 불가피하고,트럼프가 내거는 "미국 제일"의 공약 실현은 어려워 보인다. 민주당 하원 선거 승리는 정권에 대한 국민의 반감 증가가 요인과 2020 년 차기 대선에서 재선을 목표로 트럼프는 불안 요소가되었다.러시아 의혹을 국회에서 추궁하고 ...트럼프의 탄핵 절차를 향한 움직임이 나올 가능성이있다.

손지창 오연수 나이차이 키 혈액형과 고향과 아들모습 [내부링크]

오늘은 손지창,오연수 부부 이 둘에 대해다양한 정보를 모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국민들에 뜨거운 이목을 많이 받는오연수과 손지창의 태어난 나이차 어떻게 다를까요? 손지창은 49 오연수은 48 입니다.네 그렇답니다. 오연수과 손지창 나이는 1살 차이랍니다. 자 그럼 이어서 키차이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오연수은 165이며 손지창은 180 입니다.이 두분의 키 차이는 15cm 차이 입니다. 대중들에 뜨거운 관심을 받는이 두분의 출생지역은 어딘지 궁금하시죠?모두 서울 출신으로 혈액형을 본 다면손지창은 A 오연서는 O형으로 알려져있네요 특히 손지창 오연수의 아들은, 정말 잘생겼다라는소리를 많이 듣고있다는데요, 손지창의 모습을쏘옥 빼닮았다고해 화제입니다. 워낙..두사람의 젊은시절 모습이...사기캐...이기 때문..

영화 여곡성 쿠키영상과 손익분기점은? [내부링크]

서영희 그리고 에이핑크 손나은이 활약을 하는여곡성이 개봉을 합니다. 사실 이 영화는과거 이미 만들어진 영화를 각색한 리메이크 영화인데요 저예산 영화로 알려진 이 영화는 손익분기점에 대한부담감은 덜하지만, 첫데뷔작인만큼, 손나은도영화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을 비롯한 20개국에 동시개봉을 하는데요외국분들께 한국 처녀귀신의 무서움을알려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듯 하군요 특히, 외국인들은 잘 모르는 '한'에 대한감정을 녹일 수 있는 좋은 소재가 역시...우리나라 귀신이 아닐까 싶군요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접하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손나은도 물론 예쁘지만서영희 역시 나이차이가 무색할만큼고운 미모를 가지시고 계신데요 전 아주 영화내내 소름과...긴장 때문에...그냥...정신이..

영화 레슬러 감상후기와, 손익분기점에 대해서 [내부링크]

가족간의 갈등을 레슬링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잘 풀어낸 영화이다.특히 자신이 살아가고 싶은 삶의 모습, 책임지기 위한 삶의 모습, 각자의 시각으로 상대를 보고 상대에게 자신이 원하는 모습을 요구하는 모습 등을 다루기에 많은 자극을 받은 것 같다. 나 또한 내가 원하는 것을 위해 살아가고 있지만 고통을 받을 때 마다 스스로 보다는 주변에 핑계를 두게 되는 것 같다. 물론 어느 정도의 압박감과 선택에 있어 결정이 달라지게 영향을 미치지만 결국 선택을 내리고 행동한 것은 자기 자신이란 것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이였다. 관계형성에 있어 애착은 매우 중요하지만 크기가 커질수록 소유욕이 커져 상대를 상대 자체로 생각하지 않고 내가 원하는 상대로 계속 추구하게 되는 것 같다. 겉으로 보면 시간소모용 영화처럼 느낄 수 ..

옷캔 옷기부 방법, 간단하고 편리하게 나눔의 실천 [내부링크]

저도 옷캔을 통해서 안입는옷들을 제3세계 아동을 위해기부를 자주하는데요 ^^ 아주 쉽게, 접수를 하고 보내기만 하면 끝납니다.대신...~ 입을 수 있는 옷들을 보내야겠죠 : )나의 작은나눔실천이 또다른 누군가에게 희망을 준다고 하니 늘 설레임이 가득하네요 ^^여러분들도 ~ 간단하지만, 깊은 나눔을 실천하는옷캔을 이용해보세요 : ) 기부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http://otcan.org/godonation?fbclid=IwAR39_r0ArymSTidJdXpQ-wEJZ36QjkqCITQlsFeOJdgj6JAdGm-r1-GeLJM

배정남 소속사, 졸업사진 과거모습 나이 키 혈액형은? [내부링크]

역시...역시는 역시입니다. 배정남은 모델치고는 단신이었지만완벽한 비율과 패션센스 그리고 자신감으로탑모델까지 올라간 전설로 불리우는데요 다시금 제2의 전성기를 향해 달리는그의 내일을 응원해봅니다 ^^ 그의 소속사는 YG이며 키는 177cm혈액형은 A형이고 나이는 35세 입니다. 앳된 졸업사진도 공개가되었군요 나이트 동기와의 만남...ㅎ 배정남하면 역시...엉첨난 몸매죠...~ 늘 준비된 배정남 화이팅 !ㅎ

퍼스트맨 감상평과, 쿠키영상 유무에 대하여... [내부링크]

사실 아직도 개운하게 이해되지 않는 부분들도 있다. 모든 영화적인 표현에는 어떤 의도 들이 내포되어 있을 텐데 의도의 뉘앙스는 알겠으나 딱 떨어지는 말로 나오기까지 이해가 되지는 않는다. 특히 딸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을 떨쳐내지 못하던 닐이 달에서 딸 캐런의 목걸이(팔찌?)를 놓아주는 장면을 통해 어떤 극복을 이루는 듯한데 자세히 와닿지가 않는다. 닿을 수 없었던 달에 닿아서야 닿을 수 없게 떠나버린 캐런을 놓아 줄 수 있었던 걸까. 캐런의 죽음에 어떤 당위성이나 유의미 따위가 부여 된 걸까. 어쩌면 20세기 미지의 달에 캐런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것일까. 아니면 굳이 서랍을 열지 않아도 항상 같은 얼굴을 보여주는 달을 통해 달을 볼 때 마다 캐런을 기억하고자 하는 다짐이며 실천이었을까. 재밌는 영..

유상무 김연지 커플 결혼, 첫만남, 나이차이 키,혈액형 [내부링크]

관심이 집중되고있는 유상무,김연지에 대하여키차이, 나이차 등 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국민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유상무,김연지 태어난 생년월일은 어떻게 차이가 날까요? 유상무은 39살 김연지은 33살입니다. 놀라셨나요 김연지과 유상무 나이는6살 차이랍니다. 이 두사람 키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유상무의 키는 184 입니다. 그의 아내인김연지 또한 작은키는 아닌데요공개가 되질 않았지만 160 중반대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서울 출신인 유상무의 혈액형은 A형이며모든게 공개되질 않은 아내 김연지의 만남은 유상무의 싱글앨범 작업과정중에 이뤄졌다고 합니다.김연지는 유재환과 같은 팀으로 활동중인 실력파작곡가로 알려져있으며 현재 유상무 회사에속해있는 사내커플이었죠 이제는 사내부부가된두사람의 아름다운 내일을..

김광현 아내와 만남과, 연봉 나이 키에 대해 [내부링크]

화재가 되고 있는 SK에 소속선수 김광현의여러 개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많은 사람들이 찾으려 하는 김광현 선수는 SK선수 입니다. 많이들 궁금해 하는 프로필 상 신장은 188이라고 합니다 정말로 더 커보였는데 제 생각이 맞네요 그의 연봉은 14억입니다. ML진출을 포기한만큼 국내 최고 연봉대우를 받는 그이군요... 아 그리고 김광현 선수는 31살 이라고 합니다혈액형은 B형이며 옛은사인 김성근 전감독의 주례하에, 연예인급 미모의아내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일반인이기에 잘알려지진 않았지만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의 연애끝에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네요 ~

sk 전유수 연봉과 나이 등에 대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팀 소속 전유수 플레이어의궁금했던 정보를 모아보는 글을 준비했답니다.많은 네티즌들이알고파하는 전유수님은 SK에 선수이며 제일 궁금해 하는 그의 키는 185cm 라는군요. 저의 생각엔 더 클거라 생각했답니다. 한국시리즈를 위해 이 선수의 활약이 아주...주목을받고있는데요 제가 초이스한, 스페셜 선수이기도 합니다. 전유수선수는 올해8500만원의 연봉을 받습니다.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하고 ! 억대 연봉으로 가봅시다 ! 86년생 올해 33살 최전성기를 찍을 나이일만큼그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영화 창궐 손익분기점과 쿠키영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초 조선판 좀비영화죠 ~ 영화 창궐저는 아무 재밌게 잘보고 왔는데요 :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야귀떼를 이용해 조선의 왕이 되려는 김자준 대감(장동건 분)과 대군 이청(현빈 분)이 대립하는 내용입니다. 이야기 중반까지는 좀비물이라기보다는 사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정치극의 느낌이 강했어요그중에는 나름 상징적인 장면도 있는 것 같아 인상적이었죠 암튼, 장동건이 엉첨난 슈퍼 파워(?)얻게되는 모습이개연성은 떨어지지만... 권선징악 영화인만큼저는 재밌게 보았답니다 : ) 이 영화에 손익분기점은 380만명은 되야 된다고하는군요그리고 쿠키영상은 없다고 하니, 영화가 끝나면모두들 집으로 고고씽 하시면 되요 ^^ 이상 ~ 창궐후기와 ~ 쿠키, 손익분기점에 대한소개는 여기까지 -끗-

헤드 스타일 접이식 헬스자전거 BC-3970 한달 이용기 [내부링크]

워킹맘이라 운동할 시간이나질않아 사게됐네요. 상품평 좋아서 안 좋은 후기 한두개는 일단 패스하구 사봤는데, 무사히 조립을 마쳤습니다. 후기 거의 안쓰는데 이건 지금 싸이클타면서 남기네요 견고하고 소음 거의 없구 단계 조절도 맘에들어요어떤제품은 높은단계여도 힘이 안든단 것도 있던데... 지금 밤12시가 넘은 시간인데 베란다에서 하구 있네요실내여도 소리 안날듯요. 딱히 소음나는 기구는 아니니께ㅎㅎ 제가 산 페이지 : http://coupang.com/BC-3970 조립은 나사가 필요부분에 따닥 꽂혀 와서 찾을 필요가 없어서 완전 좋았어요!! 설명서에 동영상조립 참고할수있게 큐알코드가 있는데 그냥 종이 안내만 보고도 조립가능합니다. 겁나 친절하게도 왼 오른 구별 스티커 붙여놓아서암튼 매일 잘 탈 것같아요.추천..

네이처리퍼블릭 지성용 수분크림 가성비킹왕짱 강추해요 [내부링크]

몇통째인지 셀 수도 없네요 저는 이제품을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1. 끈적이는 게 싫다. 2. 기초제품 비싼거 필요없다. 다 거기서 거기다. 3. 유분기 없는 게 좋다. 4. 부담없이 양것 바르고싶다.기초 과해도 화장 무너지잖아요. 저거 하나 딱 바르면 수분감도 있고, 화장도 잘 안무너져요. 제품페이지 링크 : http://coupang.com/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프레시 지성용 수분크림 여름에는 더우니까 자주 씻잖아요? 씻을때마다 살살 발라줘도 좋구요. 무엇보다 가성비가이거 오프라인 온라인구매 정말 다양하게 해봤는데요. 쿠X이 제일 싸고 배송빠릅니다!!! ! 제가 민감성피부인데 처음 받고 이마에만 발라보고 뾰루지가 나는지안나는지 확인후 얼굴전체에 사용했어요 저렴이고 로드샵제품이라 뾰루지가 나..

2018 춘천마라톤 교통통제 위치,우회도로 안내 [내부링크]

가을의 절정에 다다르고 있는아름다운 도시 춘천시에서 거행되는2018 조선일보 춘천마라톤이 첫 출발을 이제 곧 출발을 알립니다.이미 오전 7시부터 공지천 주변이 통제가 되었는데요 ~ 구간별 통제시간이 있기 때문에차량운행에 만발을 가해야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킬 수 있답니다 : ) 춘천지역 거주민 또는 방문객들은위 정보를 참고하시어 시간절약에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 이어서, 임시 주차공간 제공도 이뤄지고 있다고하니인근 방문객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기록보단, 완주 그리고 건강한 러닝들 하시길 바랍니다.화-이팅!

다양한 얼룩을 지우는 셀프 세탁 꿀팁 [내부링크]

DON'T WORRY BE HAPPY여러분들을 위한 빨래팁을 가지고 돌아온플라비입니다 ~다양한 경우로 옷이 오염이 되는 경우가 있지요,,,이럴때 좌절없이 셀프 세탁하는 여러 방법도 있답니다.자 그럼 한번 고고씽 해볼까요? 자 제가 가장좋아하는 커피의 경우베이킹소다와 탄산수를 통해 제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어서 흰 와이셔츠의 찌.든.때 !샴푸가 정석이라고 하는군요 한국인의 빼먹을 수 없는 필수템김치역시 식초와 베이킹소다로만으로도완벽한 해결이 가능하다는군요 마지막으로 흙탕물 ㅜ ㅜ....의외인데요 감자가 와따라고 합니다.전분성분이 흙가루를 냠냠한다는군요신기한 정보죠 : ) 이렇게 여러분들의더렵혀진 옷들은 다양하게 자가 해결이 가능하단 사실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새학기증후군을 예방하는 여러방법, 우리 아이를 지켜봅시다! [내부링크]

방학이 끝나긴 했지만아직도 방학 휴유증에 빠져나오지 못한자녀분들이 있어 걱정이신가요?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 일명 새학기증후근을빠져나올 수 있는 여러 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육체적인 스트레스로전이되기기 정말 쉬운데요 이를 위한 관리가 절실할때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규칙적 생활이죠이를 이끌어 주시는게 첫번째입니다. 아이는 아직 어른이 아닙니다.도움을 주세요 그리고 스스로 생각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질문을 주세요, 아이는 이를 통해 성취감을 얻습니다. 지루한 수업외에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주시면정서적 안정감과 유대감을 기를 수 있습니다.새학기증후군이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아이들의부담감이 커져가는듯 하네요, 현명한 부모의 모습이 되도록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

이필모의 그녀! 서수연의 일상모습 모음, 화보 그자체 [내부링크]

디자인을 전공한 서수연은, 일도 사랑도 정말 열심히하는...멋진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나, 나이차이가 무색할만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둘의 모습에 티비를 보는내내 집중을 하게 만들어준다는.... 보통 화면빨이라는 말들이 많이 나오는데서수연씨의 모습은, 일상 사진들 그 자체도 아름다움이정말 많이 뭍어 나오는듯 합니다 : ) (출처 : 서수연 인스타)

지방 모 대학교 동아리 똥군기.jpg [내부링크]

대전의 모 대학 대나무숲에 올라온모 동아리 회장의 집합명령 카톡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저도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나와있는 입장에서... 사실 좋은 모습은 아닌거 같습니다.저런 모습은 이불킥 감이죠... 다 큰 성인들 끼리 저러지 맙시다..똥군기는..아니에요...~

구구단 막내 혜연의 탈퇴와 자필편지 공개 [내부링크]

구구단의 귀여운 막내이자..미모 담당이기도했던혜연의 갑작스러운 탈퇴소식이 알려지면서많은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소속사에 남아있고, 당분간건강회복과, 미뤄왔던 학업에 집중을 한다고 합니다.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어려운 결정을 한 그녀를팬으로써 항상 응원드려봅니다..!혜원 고생 많았어요 !

오늘도 평화로운 중국의 스타벅스의 모습 [내부링크]

중국의 클라스는 역시 대단하단걸...느끼게 되는군요... 엉첨난 적자를 기록하면서...상처뿐인 영광만 있을듯... 이벤트를 기획할때는 그나라의 국민성도체크를 해봐야될듯 합니다. 이와 유사한사례로 러시아의 도미노피자 무한제공도비슷한 실패사례로 남고있죠 (컵만 가지고 오면, 라떼 무료...ㅋ)

2018 공주백제마라톤 일정, 통제도로 안내 [내부링크]

마라톤을 좋아하는 여러분들~ 백제의 얼을 느낄 수 잇는공주에서 신나게 달려보는것은 어떨까요 : ) 저는~ 공주니깐 ~ 공주에 가보려고요...드립 죄송합니다... 유네스코 도시의 품격을느낄 수 있을듯 하네요 ~날씨가 좋길 ~바래봅니다.

케이윌(k.will)콘서트, 컴백 일정 [내부링크]

국내 발라드 가수로 유명한 케이윌! 많은 팬들이 그의 컴백을 기다렸는데요, 11월 6일 정규 4집 파트2 발매 시작합니다! 12월에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최고의 공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분 마그네슘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수의 지름길이자필수 영양분인 마그네슘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쓰임이 있고어느 식품에 많이 들어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할테니끝까지 잘 따라와도록 해주세요 ^^ 나이가 들수록 우리는 무엇이 약해지죠?바로 뼈죠, 칼슘수치를 높여주는 물론건강한 뇌를 항시 유지시켜주는중요한 영양분이 바로 마그네슘입니다. 이외에도 여러 항산화기능을 하는고마운 영양분이지요 ~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마그네슘 식품은 바나나와 아몬드가 대표적입니다.건기식을 먹기 어려울땐 이런 일반적인식품만으로도 충분한 섭취가 가능하니 : )참고하시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길 응원드립니다.

퇴행성관절염 자가진단과, 관리 예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 긴말 필요없이 퇴행성관절염에대한 증상을, 아래의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솔직 가감하게 본인의 상태를 잘 체크해보세요 !그럼 시작해볼께요 잘 검사가 끝났으면이제 결과를 볼까요? 과연 우리의 관절 상태는어느정도일지...?! 본인의 결과에 안심과, 실망이 교차하실거란거다 알고있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똑같이아플 수 있답니다. 그러니 너무 절망하거나 실망하지마시길 바래요 자 그러면, 무릎건강을 위협하는여러가지 안좋은 습과과, 관절건강을 지키는 노하우들을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이론적인건데, 잘 지켜지기 어렵죠몸이 무거울 수 록 몸의 하중이 커지므로 무릎에 무리가 갑니다.가벼운 몸과, 건강한 무릎 건강은 가장 필수겠죠 이외에도 무릎을 위한 여러가지 중요한 정보를숙지하시고 여러분들의 무릎을 위해 ..

홍삼의 최고봉 천삼에 대해서 [내부링크]

하늘천 모양을 닮은 천삼은 홍삼 중에서도최고로 취급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천삼에 대한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출처는 정관장에서 가져왔답니다 : ) 천삼 워낙 비싸다보니, 저는 접하질 못했는대요기회가 되면 접하고 싶은 삼이네요 상위 0.5% 정말 하늘이 내려준삼이라 부를만하겠죠 ?천삼뿐 아니라 삼 자체도정말 좋은 약재이기 떄문에, 이것저것 가릴것 없이 : )잘 챙겨먹고 우리 함께 건강을 지켜봅시다 ~

늦가을 즐기기! 11월 국내축제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고 있죠. 국내에서는 계절마다 많은 축제를 열고 있습니다. 가을하면 단풍, 억새~! 개인적으로 순천만 갈대 축제 참 좋아합니다. 사랑하는 가족들,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 축제 즐기러, GoGo~!

핸드크림 추천!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 굿!!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이되니 핸드크림을 많이 쓰게되죠. 여러가지 써본결과 가장 좋았던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 쫀쫀한 제형 타입으로 부드럽게 잘 발리고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음!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니 부담없이 쓰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