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hancoaching의 등록된 링크

 nathancoac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뇌졸중 전조증상, 치료, 예방법 [내부링크]

과거와다르게 오늘날 뇌질환을 가지고있는 분들의 수가 많아졌다고한다 그 원인은 다양한것들이 존재한다 그래서 뇌질환중 하나인 뇌졸중 전조증상 과 치료 그리고 예방법 대해서 구체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가..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원인 [내부링크]

요즘 들어 부쩍 피가 통하지 않고 저리고 아프다고 호소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저린 증상은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이며 지속될 경우 다른 질환의 신호 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

치주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이빨이 시리고 붓고 아프게 되면 대게 잇몸질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중 치주염 증상일 수가 있는데요 잇몸 관련 질환은 단순히 양치를 잘 안 해서 발생했다기보다는 다양한 원인들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

자궁근종 증상, 원인, 수술 [내부링크]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여성분들을 위한 질환 정보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바로 자궁근종 증상과 원인인데요 몇몇 알고계신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질환은 위험한 질환 중 하나이기..

조현병이란, 증상, 원인 [내부링크]

뉴스나 여러 매체에서 보면 조현병에 대해서 소개를 많이 해줍니다 여러 범죄나 사건 또한 연루된 경우도 꽤 많습니다 그만큼 심각한 정신질환이며 꼭 예방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조현병이란 무엇이며 증상..

망막박리 증상, 원인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망막박리라는 질환이 자주 생겨나고 있다. 특히 망막박리 증상인 줄 모르시는 분들이 많고 대수롭게 생각하지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고. 그래서 오늘은 망막박리 원인과 수술과 시력 회복 대해서 구..

무릎 연골 손상 증상, 원인 [내부링크]

연골은 모든 관절 부위에서 발견되는 결합 조직이다. 이는 튼튼하고 유연한 하지만 비교적 매우 쉽게 손상된다. 그중에서 무릎 연골 손상 증상 대해서 알아보고 원인까지 구체적으로 설명해보도록 하겠다. 연골이..

수전증의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이유 없이 손이 떨리고 물건을 들거나 싶을 때마다 손이 떨리나요?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 수전증의 원인으로 인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수전증에 대해서 아주 상세하게 살펴보..

결핵 증상, 검사방법, 치료 [내부링크]

현재보다 과거에 결핵이라는 질환이 굉장히 위험하고 전염성이 매우 강한 질환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사회에서 감염되는 사람이 드문 질환이 되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결핵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들이 있습..

담도암이란, 증상, 생존율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질환은 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발생 확률이 어느 정도 높은 담도암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담도암이란 무엇이며 증상과 걸리게 되면 생존율이 어떻게 되는지 구체적으..

혈소판수치가 낮으면, 높으면 [내부링크]

혈소판수치가 낮으면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가 쉽고 반대로 너무 높으면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말씀드릴 포스팅은 이런 혈소판에 관해서 구체적으로 드려볼까 합니다. 혈소판이 낮거나 높으면?..

현기증이 나는 이유 [내부링크]

시도 때도 없이 어지러운 증상들이 나타나지만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고 혹시 질병에 걸린 것은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기증이 나는 이유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성조숙증 검사, 증상, 치료 [내부링크]

오늘날 성숙이 빠른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성장이 빠르면 좋다고 생각됐지만 현재는 과학이 많이 발전한 때라서 혹시 질환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그중에서 성조숙증 검사를 꼭 해..

쇼그렌 증후군 증상, 치료 사례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조금은 생소한 질환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혹시 쇼그렌 증후군에 대해서 아시나요? 해당 질환은 흔하지만 누구에게나 나타날수있는 질환이기에 아시고 있으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폐기종이란,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폐에 관련되서는 다양한 질환들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폐기종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이름이 조금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호흡곤란이나 숨 쉬는 것을 방해하는..

동상 치료방법, 증상 [내부링크]

추운 겨울철이나 얼음을 자주 만지는 직업을 가지신분들은 동상에 걸릴 위험이 크다고 합니다. 대부분 개념은 이해하고 있지만 막성 본인이 걸리게 되면 어떤 조치를 취해 야하고 동상 증상 들을 파악하기 힘듭니..

족저 근막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발바닥에도 질환이 걸릴 수 있는 걸 알고 계시나요? 대부분 사람들은 잘 모르실 것입니다. 하지만 족저 근막염 이라고 불리는 질환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족저 근막염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서 매우 상세하게 알아..

장폐색 증상, 치료, 원인 [내부링크]

장폐색이라는 질환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대부분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굉장히 흔한 질환은 아니지만 분명한 건 발생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폐색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에 대해서 구체..

아스피린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수많은 분들이 질병에 걸렸을 때 아스피린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데로 아니면 먹으라고 해서 먹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아스피린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고 있..

탈장 증세, 치료, 원인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서 탈장이 정확하게 무엇이고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이 굉장히 드뭅니다. 또한 탈장에 걸렸다고하면 대부분은 대수롭지 않게 넘기며 쉽게 치료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헤르페스 성병, 증상, 원인 [내부링크]

전염성이 강한 질병 중 어떤 것 이 있냐라고 물으면 헤르페스라고 많이 이야기하십니다. 그만큼 제삼자에게 전파가 강한 질환인데요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이러한 사실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지 않고 무슨 바이..

치루 증상, 수술 회복기간 [내부링크]

앉아서 업무를 하거나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치루라는 질환에 걸리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치루 증상 무엇이며 치루를 치료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

후두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후두에 염증이생겨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후두염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해볼까합니다. 다양한 원인들과 예방방법이있으니 끝까지 포스팅을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후두..

기흉 이란, 증상, 수술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에서 기흉을 가진 환자수가 조금씩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이라고 해서 안심하면 안 되고 처음부터 예방이나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직 기흉 이란 생소하신 분들도 많고 기흉 증..

혈당 낮추는 방법, 수치표, 정상수치 [내부링크]

혈당이 높으면 당뇨에 취약적 이게 됩니다 당뇨병은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릴 만큼 아주 위험한 질환 중 하나인데요 혈당을 정상수치로 만들지못하면 더더욱 악화되기 십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혈당 수치표를 알..

편도결석 제거법, 원인, 수술 [내부링크]

입냄새의 주된 원인 중 하나는 편도결석이란 거 아셨나요? 아무리 구강관리를 하고 양치를 잘하더라도 편도결석이 있는 사람은 입냄새가 심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도결석 제거법과 원인에 대..

다래끼 원인, 치료, 전염 [내부링크]

화장을 하는 여성분들이나 잘못된 화장품을 사용해서 많은 분들이 다래끼로 고생을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다래끼 원인 과 함께 치료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다래끼란? 다래끼는 눈꺼풀에..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정상수치 [내부링크]

중성지방 수치가 너무 높으면 각종 합병증에 노출될 확률이 굉장히 큽니다 특히 혈관과 관련된 질환들은 모두 걸린다고 봐도 될 정도로 심각합니다. 따라서 수치가 너무 높으신 분들은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으로..

협심증 초기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날이 가면 갈수록 혈관 관련 질환 환자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협심증이라고 불리는 질병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협심증 초기 증상 같은 경우 무시하고 그대로 지나치면 사망에 이를 수 있을 만큼 위..

폐경기 생리증상, 나이 [내부링크]

근래 들어서 젊은 나이인데도 폐경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원인은 굉장히 다양해서 한 가지를 딱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폐경기 생리증상과 폐경 나이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혈변이 나오는 이유, 증상 [내부링크]

대변의 혈액은 심각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구체적인 혈변이 나오는 이유 대해 알아보고 어떤 증상들이있고 질환의 종류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혈변이..

단백뇨의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올해 들어 건강검진으로 단백뇨 수치가 증가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매년 약 2배가량 증가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단백뇨의 원인 중 대부분 신장과 연관이 있기에 발생했다면 꼭 검사를 받아보시..

심근경색 전조증상, 원인, 합병증 [내부링크]

최근 들어 심장 관련 질환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다양하게 있지만 그중 가장 큰 건 잘못된 식습관과 인스턴트 음식 섭취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매년 약 1.000명 이상씩 환자수가 올라간다고 하니 위험..

전립선염 증상, 원인 [내부링크]

요즘 들어 남성분들이 흔하게 걸리는 질환이 한 가지 있습니다 해당 질환은 치료를 하지 않으면 불임으로까지 이어지며 심하면 통증이 강하게 나타나서 일상생활하는데있어서 굉장히 불편을 많이 겪습니다 이 질..

고령군청 구인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갈수록 취업문이 좁아지고 있습니다. 뉴스에서는 점점 더 심해질 전망이라고 하니 더 욱도 준비를 철저히 하면 안 되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고령군에 계신 주민분들을..

위경련 증상, 응급처치 [내부링크]

위 근육에 갑작스럽고 통제할 수 없는 꽉 조이는 느낌이 발생하는 것이 위경련입니다. 대부분 메스꺼움을 동반하고 때로는 위경련 증상 때문에 통증이 나타납니다. 또한 몇몇사람의 경우 위경련이 심각하지 않으..

구토 증상에 따른 질병유형 [내부링크]

전날 과음을 하거나 당일날 과음을 했을 때 구토가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도 구토를 하게 되면 여러 질환들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토 증상에 따른 질병 유형 대해서..

항암치료 과정, 고통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암환자가 급증하면서 많은 분들이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실제로 정부에서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매년 2배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심각한 문제인 만큼 평소에 건강관리를 소홀히 해..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으면 문제가 발생한다. [내부링크]

사람의 근육에서 생성되는 노폐물이 크레아티닌입니다. 통상적으로 신장을 통해서 제거가 되게 됩니다. 신장이 건강한 사람은 혈액에서 크레아티닌을 걸러내고 소변을 통해서 배출되게 됩니다. 그래서 신장 검사..

임파선이 부었을때 무엇이 문제일까? [내부링크]

임파선은 림프계를 순환하는 투명한 액체로 된 작은 땀샘입니다. 감염과 종양에 반응을 해서 부어오르게 되는데 림프액은 혈관과 비슷하게 몸 전체의 채널로 구성된 림프계를 통해서 순환을 하게 됩니다. 림프절..

트림이 계속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식사를 하고 나면 트림이 발생하는 현상은 소화 과정이 원활하게 잘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하지만 자주 발생한다면 이는 건강상 문제일수가있습니다. 질환 일수 있고 단순히 가스를 많이 발생시키는 음식을 먹..

불안장애의 증상.치료법.원인 [내부링크]

목차 요즘 들어 감정적인 소모가 심해져 여러 정신질환 증가율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그중 불안장애의 증상이 심할 정도로 수치가 올라갔다고 하는데요 몇몇 분들은 불안장애는 그 사람이 나약해서 발생한 것이라..

근육통 빨리 푸는 법. 증상. 운동 [내부링크]

목차 운동을 안 하다가 갑자기 하게 되면 다음날 근육통이 생기게 됩니다. 그날 하루는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콕콕 쑤시는 통증이 몰려옵니다. 그래서 근육통 빨리 푸는 법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담석증 증상.원인.치료.진단 [내부링크]

목차 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담낭이라는 기관에 문제가 생겨서 발생하는 질환이 담석증인데요 담석증 증상에는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며 이것을 치료하기 위해선 초기 진단이..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내부링크]

목차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은 남녀노소 나이와상관없이 누구나 감염이될수있는 질환입니다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감염이 확산되고있으며 전염성도 강한것으로 나타나고있습니다 해당바이러스는 낮온..

질염 증상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여성이라면 한번쯤 걸리는 질환이라는 질염은 분비물, 가려움증 및 통증을 유발할수있는 질환입니다. 일반적으로 질세균에의해서 감염이되게되며. 갱년기 여성이 폐경이후에 에스트로겐 수치가 감소되면서 발생할..

크론병이란,증상(Crohn's disease) [내부링크]

목차 우리나라에서 크론병에 대해서 잘 알려지지않은것이 현실입니다. 실제 주위사람들에게 크론병이란? 이라는 질문을하게되면 잘 모르는경우가 흔하게 볼수있습니다 생소하기도하구요 또한 해당질환이 발생하게..

틱장애 원인,증상,치료방법 [내부링크]

목차 틱은 뚜렛증후군이라고 불립니다. 실제 전 세계적으로 적지 않은 숫자로 틱장애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다만 이것으 수치로 계산되지 않았을 뿐이지 10 명중 1명은 틱이 있는 것으로 판단된..

과민성 방광의 증상,치료방법 [내부링크]

목차 과민성 방광이란? 평소에 배뇨를 잘 참을 수 있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조절하기 어렵고 빈번하게 배뇨 충동을 유발하는 것이 과민성 방광의 증상입니다. 특히 잠자고 있는 도중에 발생하게 되면 화장실에 가..

파킨슨병 초기증상,원인 알고 대처하자 [내부링크]

목차 파킨슨병이란? 파킨슨병은 움짐임에 문제가 되는 신경장애의 일종입니다. 대게 초기증상같은경우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며 미세한 떨림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근육이 뻣뻣해져 움직..

눈꺼풀 떨림현상 제대로 파악하기 [내부링크]

목차 눈꺼풀 떨림이란? 눈꺼풀 떨림 현상은 한쪽에서 발생할 수 있고 양쪽에서도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떨림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게 되며 심각하면 흐릿함을 유발해 시력 문제가 적지 않게 발생하게..

화상 응급처치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목차 일상생활에서 화상은 흔하게 일어나는 사고라고 질병관리본부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불을 다루는 경우가 많다는 것인데요 대부분 화상을 입게 되면 제대로 응급처치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상처가 덧..

코골이 줄이는 방법 모음집 [내부링크]

목차 코골이는 우리의 숙면을 방해하고 제삼자에게도 피해를 줄 수가 있습니다. 현재 저도 코골이가 심해서 여러 방법들을 실행해봤지만 아래의 코골이 줄이는 방법 종류가 도움되었습니다. 코골이란? 대부분 모든..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 어떤 것들이 있나? [내부링크]

목차 방사선 요법은 암이나 기타 갑상선 질환, 혈액 질환이나 암 성장을 억제하는 치료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방사선 치료는 종양의 크기를 줄이고 암세포를 죽이는데있어서 아주 큰 도움을 줍니다. 후반에 가서는..

명치 통증 원인.명치 아래 통증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명치 통증 원인은 근육통과 같은 사소한 것들에서 발생해서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지만 며칠이 지났는데도 그대로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다른 질환으로 인한 증상일수가 있으며 명치 아..

딸꾹질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딸꾹질은 횡격막 근육이 갑작스럽게 수축(경련)할 때 성대에서 딸꾹질 소리를 내게 됩니다 심하면 자꾸만 딸꾹질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며 장기간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딸꾹질 멈추는 방법은 어떤 것..

비듬 제거 방법 [내부링크]

비듬은 피부가 지성인 분들에게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지성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표지선이 과하게 분비되어 두피 생성 속도가 빨라 심각하게 나타납니다 또한 머리를 제대로 말리지 않아서 각종 세균 감염이..

능이버섯 효능과 성분. 요리방법 정보 모음 [내부링크]

능이버섯도 산속에서 구하기 힘든 버섯 중하나입니다 국내에서 재배를 시도하려고 했지만 기후, 습도, 온도에 민감한 버섯이라서 재배에 실패했습니다 능이버섯 효능 이전에 향이 매우 강하고 신기하며 다른 버섯..

고추장 효능 5가지와 영양소. 만드는 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추장은 음식을 만들 때 얼큰하고 구수한 맛을 내서 한국에서는 찌개용이나 각종 음식에 필수로 들어가게 된다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높지만 고추장 효능이 은근히좋다 고추장 속에 캅사이신 성분이 신체의 면역..

변비에 좋은 음식 팩트 체크 [내부링크]

변비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변비에 관련된 좋은 제품들이 시중에서 굉장히 많이 팔리고 있지만 정작 효과가 없어서 고통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변비에 좋은 음식 어떤 게 있는지 팩트..

감기와 코로나 차이 어떤 것이 있나? [내부링크]

코로나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요즘에 많은 분들이 감기에 걸리기만 해도 아주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데 대부분 감기와 코로나 차이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명확히 구분을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두 질환..

백내장 수술비용 싼 게 좋은 게 아니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비용 목 차 백내장 수술 종류 수술비용 수술을 꼭 할 필요는 없다? 병원을 잘 알아보자 환자 사례 과거와 다르게 백내장 환자분들이 급증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좋은 곳에서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