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ve05의 등록된 링크

 native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단기간에 암기를 잘하는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단기간에 암기를 잘하는 효과적인 방법 영어공부에서 암기가 핵심이잖아요 단어를 외워야하고 , 문장을 외워야하고. 많이 보고 많이 따라읽으면 자연스럽게 된다구요?? 의식하지 않으면 쉽지 않습니다. ㅠㅠ 기억..

어린이 영어유튜브 추천 [내부링크]

어린이들이 즐겨볼수있는 영어유튜브중에 인기많은 Peppa Pig 시리즈입니다. 사실 남자아이들은 많이 보지 않는 에니메이션이긴한데요 영어를 어느정도 하는친구들이나 영어독서를 하는친구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

브이로그로 영어공부하기 4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하시는분들은 자신만의 영어공부방법을 찾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즉 영어학습의 루틴을 만들어나가는건데요 처음시작하는 분들은 이게 참 헷갈리기도하고 어텋게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

영어공부3분이면 충분하다 4 [내부링크]

하루3분이 어떤 큰 변화 , 의미를 줄수있을까? 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큰시험을 앞두고 3분만 더보고가자 라고생각해서 우연찮게 책을 둘러 살펴보다 눈에 띈 중요한 문장 한두개 스치듯 봤던것이..

영화로영어공부하기 주토피아2 [내부링크]

영어공부는 꾸준함이 핵심이라고 말씀드렸죠 ~ 원어민영어회화 블로그를 통해서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면서 실력향상을 이루어가시길 응원드립니다. 주토피아2 인데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내되어진 주토피아2 ,..

영화로영어공부하기 , 주토피아1 [내부링크]

영어공부할때 , 특히 성인이 영어공부할때 주변의식해서 처음부터 어려운 토픽이나 , 조금 수준있는걸로 하시는분들계시죠 ..?.. 그런데.. 사실 .. 장기적으로는 쉬운것부터 해야하는것이 맞습니다. 영화로 영어공..

짧은문장 내것으로만들기 200개구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어민영어입니다. 예전에는 단어암기를 많이하고 학교에서도 단어시험을 보곤했는데요.. 이제는 오히려 단어암기보다는 문장쪽으로 더 시간을 쏟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어자체로의 의미보다 문..

영어브이로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공부는 스스로 ! 혼자하는것을 학원다니는것보다 더욱 추천하는 원어민영어회화입니다 영어는 어텋게 배우는게 가장 효과적일까요? 사실 요즘 어린학생들 , 미취학아동이나 초등학생들 영어 매우..

로제영어 VS 제니영어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핑을 좋아하는 원어민영어회화입니다~ 블핑은 이미 정상급 걸그룹이라고 봐도 틀린건 아닙니다 이미 제니라는 스타와 로제등 여러 스타들이 블핑멤버로 활약을 하고있고 이들이 더욱 이슈가 되는것은..

브이로그로 영어공부하기2 [내부링크]

요즘 영어공부는 혼자 , 스스로해도 가능합니다. 물론 아이들의 경우에는 부모님 그중에서도 엄마의 노력이 절대적인데요 성인이라면 영상 , 학원 , 화상영어 등등으로 예전보다 적은 비용 , 그리고 자신의 성실한..

브이로그로 영어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에있는 한국분들의 브이로그를 강력추천하면서 글을 올립니다 브이로그가 정말 좋은것은 정말 자연스러운 영어를 들어볼수있기때문인데요 일상회화 , 일반영어들이 여기에 포함되어있습니다 만약..

영어공부3분이면 충분하다 3 [내부링크]

3분영어는 영어감각을 잊지않는데 매우 유익합니다. 하루3분은 화장실에서 , 혹은 버스안에서 , 지하철에서 잠깐 시간을 낼수있는시간이지만 그효과는 무시할수없습니다 만약 바쁜일상가운데 영어를 놓치않고 꾸준..

박보검영어 VS 차은우영어 [내부링크]

박보검님이 필리핀에 방문했을때 영어인데요 ^^ 생각지못했던 박보검씨의 영어가 나오니 많은 팬분들의 환호성이 나오고있네요 ~ 이어서 얼굴도 잘생겼지만 영어도 잘생겼다고 말하는 차은우시의 영어도 들어보면..

박보검 여행영어 짤막하고 재미있는 보검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어민영어회화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종식을 기대하면서...물론...5만명이라는..엄처난 숫자가 쏟아져나오고있지만요ㅠㅠ 보검투어 , 검선생 영어라는 재미있는 여행영어가 있어서 함께 공유해봅니다..

공유의 영어 말하기1 , 역시 스타는다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어민영어입니다 오늘은 대스타 공유님의 영어목소를 들어보도록할게요 요즘 연예인들 영어스피킹은 기본으로 하는거 다들 아시죠? 잠자기전에 들으면 너무나 좋을듯해요 네이티브처럼 빠르지도 않지..

영어어휘력 단숨에 높이는방법 [내부링크]

어휘는 살과도 같죠 ~ 패턴이 말하기의 뼈대라고하면 , 어휘는 그 뼈대안을 채우는 살과같습니다~ 어휘력이 좋으면 기본적인 소통은 됩니다. 완벽한 문장이 되지 않더라도 단어로도 충분히 표현할수있습니다. 물론..

영어공부 3분이면 충분하다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어민영어회화입니다 혼자 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워밍업해주듯이 3분씩 쪼개서 공부하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3분영어는 단지 시작하는분들뿐만아니라 잠깐 짬이 있을..

영어공부 3분이면 충분하다 1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잘하려면 어텋게 해야할까요? 네 , 당연히 열심히 해야하는데 어떤걸 열심히해야하고 어텋게 해야하는지 잘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계신 여러분이 영어초급에서 중급을 향..

영어공부 짧은문장으로 말하기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어민 영어회화입니다 영어공부를 할때 무엇부터 먼저해야할지 고민되시는경우가 많습니다. 단어 , 즉 어휘와 표현력을 한번에 가져갈수있는 중요한 방법은 바로 문장을 자신의 것으로 가지고가는것인..

당신이 영어를 못한 진짜이유, 그리고해결책 [내부링크]

우리는 국어교육다음으로 영어교육을 가장 많이 받은 민족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왜 ?? 왜 ?? 나는 영어가 안될까 ㅠㅠ 오늘은 우리가 영어를 못하는 진짜이유 , 영어실력이 늘지 않는 진짜 이유에 대해 한번 고민..

어린이 엄마표영어 파닉스 잘가르치는방법 [내부링크]

요즘 어린아이들을 위한영어교육은 극단적인 두분류로 나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첫째는. 영어유치원에서 교육을 하는 방법과 둘째는. 놀이영어 , 혹은 엄마와 함께하는 엄마표영어 공부를 하는 방법입니다 영..

초급영어를 넘어가기위한 핵심비법5 [내부링크]

초급영어를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할것들이 있습니다 많은 어휘량? 패턴 문장 ?? 이것들도 물론 중요하죠 , 하지만 그것보다 더욱 중요한것은 바로 꾸준한 시간을 매일 투자하는것입니다. 만약 이글을 읽는 여러분..

50 , 60대 기초영어공부자 필수시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티브영어 다비제이입니다 오늘은 기초영어를 시작하는 많은분들을 위해 특별히 안내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초급이여도 괜찮아! , 당신도 잘할수있는 그 영어 지금 확인하세요 !! 영어ABC밖에 모른..

초급영어 , 성인을위한 매일3분영어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티브영어 다비제이입니다. 영어에 올인하시는분들을 제외하고 짧은시간에 꾸준히 영어를 하실분들을위해 매일 3분만 투자하세요! , 영어선생님의 영상 , 목소리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고 차례차례..

영어 단어 100개 빨리외우는방법 - 강성태강사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어민영어회화입니다 저도 많이 보고 배우는 강성태님이신데요 이번에는 영어단어 100개 빨리외우는 신공을 들고 오셨어요~ 영어는 첫 시작이 중요합니다 , 그리고 시작을 하셨다면 꼭 결과를 내셔야..

초급영어 , 성인을위한 매일3분영어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tive 영어입니다 하루3분이면 지금당장은 변화되지 않은것같지만 한달이 지나고 1년이 지나면 초급영어를 시작하신 분들의 결과들이 나올것이라 확신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아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