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의 등록된 링크

 nav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자소서 작성 요령-2_성장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이번엔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건화 자소서 주제 중에서 성장과정 부분을 첨삭해보려 합니다. 요즘은 성장과정이라고 주제가 잡혀있지는 않죠? 상당히 물어보는 게 구체적입니다. 하지만 모..

서울대입구역 맛집 추천-4 샤로수길(오후의 과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후식 카페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이미 샤로수길에서 식사는 든든히 하셨을 테니 후식을 소개해 드려야겠죠 ㅎㅎ 이미 배가 불러도 아마 팬케이크 들어갈 공간..

서울대입구역 맛집 추천-3 샤로수길(킷사서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의 핫플인 킷사서울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깔끔한 느낌의 일일본 경양식, 일본 가정식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원래 일본에서는 이렇게 많은 양..

생활비 절약 일지-1 [내부링크]

생활비를 진짜 줄이기 어렵다. 저축과 생활비의 비율 참 서로가 양보하기 힘든 부분이다. 급여의 절반 가량을 저금한다. 나머지 금액으로 비상금도 모으고 생활비도 하고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니 비상금이 0으로..

자소서 작성 요령-1_지원동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Navi입니다. 이젠 제가 어느 정도 자소서 요령이 잡힌 모습을 보여드릴 건데요. 서류 통과했던 것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례입니다. 건화엔지니어링에 지원했던 자소서인데요. 면접하면서도 참 기..

서울대입구역 맛집 추천-2 샤로수길(오늘그대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Navi입니다. 분위기 좋은 양식집을 찾고 있으십니까?? "오늘그대와" 리뷰 시작합니다!! 이곳이 어떤곳이냐 조금은 어두운 조명 빛(나의 피부 트러블을 감춰준다.) 은은하게 들려오는 음악(점점 이성..

강남역 맛집 추천-1(미즈컨테이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이번에는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리뷰를 해보겠습니당 무난 무난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인데요. 맛집이라기보다는 양이 가격보다 약간 적고 맛있는 음식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친구..

자소서 처음쓰다-3_경쟁력(자소서 경진대회 우수상 자소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Navi입니다. 이 자소서는 취업스터디를 하면서 글 쓰는 법을 어느 정도 배우고 난 후 학교에서 참가한 자소서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자소서 중 1번 항목입니다. 4년 정도 지난 자소서인데 환..

갤럭시버즈 플러스 추천, 리뷰(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JBL Free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2020년 초에 나온 상품입니당 삼성이 에어팟 프로의 대항마로..

연남동 맛집 추천-1 브런치 카페(디에이프릴,The Apri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주말에 낮잠을 좀 자고 브런치 카페에서 간단하게 식사하는 게 참 로망인데 우리 집 앞에는 항상 좋은 브런치 카페가 없어.... 그런데 해외 여행지 호텔에서 먹었던 달걀을 머금은 빵을 먹..

질문 : 다중 모니터 문제 [내부링크]

질문 트리플 모니터 사용중입니다. (2번모니터 주 모니터로 사용 체크상태입니다) 3 - 2 - 1 (식별번호) 문제 윈도우 + P 키를 눌러서 PC 화면만 보기를 누르면 1번 모니터가 출력됩니다. 주모니터가 2번인데 말이..

경력기술서 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제가 취업준비를 할 때 자소서 이외에 경력기술서를 작성하라고 점점 항목이 생기더라구요. 처음에 막연해서 글을 주저리주저리 썼는데 취업특강을 참여해보니 한 가지 샘플을 주더라고요...

자소서를 처음쓰다-2_인재상 샘플(합격 자소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자소서를 처음쓰다-1을 보셨다면 아주 아주 아주 잘못된 자소서를 보셨을 겁니다. 제가 처음 작성해 봤던 자소서라 두괄식도 모르고 글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작성해서 엉망..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추천, 리뷰(노트북 추천, 태블릿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 입니다. 제 여자 친구가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만족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우리는 대부분 노트북을 살까 태블릿을 살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노트북을 원하시는 것은 작업하기 편하고..

자소서를 처음쓰다-1_잘못된 자소서 [내부링크]

처음 작성했을 때는 2016년입니다. 기준은 2015년 환경공단 자기소개서 답변 항목입니다. 완전 햇병아리 시절에 작성했던 자소서네요 지금 읽으니 완전 읽기 싫네요. 완전 똥을 써놨어요. 문장이나 맞춤법이 이상..

갤럭시 탭S6 쓸만한가요? (태블릿 추천, 갤럭시 탭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탭 S6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전 갤럭시 탭 S6를 대학원 3학기 땐가.. 구매를 했는데 사려했던 이유는 후배가 안 들어와서 잡무를 다하고 있었는데 그중에..

질문 : 갤럭시탭을 사서 필기를 하려고 하는데 책 다운로드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내부링크]

질문 갤럭시탭을 사서 필기를 하려고 하는데 책 다운로드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e북으로 전공책을 파는 곳이 있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Navi 입니다. e북으로 전공책을 파는 건 구글에 해..

질문 : 삼성태블릿 1년 아직 안됐는데 무료로 고쳐주나요? [내부링크]

질문 삼성태블릿 1년 아직 안됐는데 무료로 고쳐주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Navi 입니다. 1년 안됐으면 무료로 교체해 줄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인

질문 : 태블릿 중고거래 질문드려요! [내부링크]

질문 태블릿을 중고로 구입하려하는데 거래할 때 확인사항이 어떤게 있을까요?? 그리고 거래완료 한 이후로 이상 부분을 발견하면 법적?으로 환불받을수 있는건가요?? 중고거래는 처음이라 약간 무섭네요 ㅜㅜ 답..

질문 : 이정도 용도라면 8인치 태블릿이 충분한가요? [내부링크]

질문 유튜브 영상시청 (최고가 1440P여야 함.) 이메일 작성 및 보기 인터넷 하기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과 4K 동영상 촬영한거 보기 강의시간에 필기하기 그림 그리기 엑셀파일 보기 워드파일 보기 파워포인트 보..

서울대입구역 맛집 추천-1 샤로수길(텐동 요츠야) [내부링크]

제가 웨이팅을 싫어하는데 웨이팅 기다려본 몇 안 되는 맛집입니다. "텐동 요츠야" 처음에 텐동이 뭔지도 몰랐어요. 여자 친구와 샤로수길에 걸어가면서 줄이 길게 늘어져 있길래 (샤로수길에 있는 음식점은 웬만..

낙성대역 맛집 추천-1 초밥집(스시와) [내부링크]

강력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정말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초밥 좋아하시죠? 그런데 우린 돈이 충분하지 않으니까 가성비 좋은..

현재 나의 위치 알기-2 [내부링크]

-2단계 내가 뭐가 필요하니?(내 눈에 보이는 선배는 도대체 뭘 아는 것이오. 꼰대짓 좀 그만했어야지) 졸업하기 위한 한자 2급 자격증/ 기사 자격증/ 영어/ 경력/ 교육/ 한국사/ 봉사활동/ 취미활동/..

자동차 방향제 추천 양키캔들_(남성용 방향제 추천) [내부링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방향제 브랜드는 양키캔들이야 이 브랜드를 어떻게 알게 됐냐면 많은 사람들이 양키캔들 대리점에서 선물용으로 방향제를 많이 구입하더라고  특히 여성분들이 여..

펀드 시작 [내부링크]

내가 지금까지 돈모은게 1. 20살 이전에 새뱃돈 모은거 2. 대학교 장학금 (사실 A장학금 받으면 등록금에서 까이는데 C장학금 받으니 학기끝나고 현금으로 주더라 개이득) 3. 학부때 인턴해서 모은거 4. 학부졸업..

나도 일하는데 돈 너도 일해 [내부링크]

내가 60년대 생이면 솔찍히 은행이자가 10프로 정도 하는데 은행에 아주 저축을 계속 했겠지만 지금의 시대상황은 어떠하냐 금리가 소숫점 다때면 0이다. 적금? 아놔 내가 군인이면 좀 했을꺼야 이자가 그래도 좋..

2020년 12월 관리비 상태 [내부링크]

12월 관리비는 11월에 사용한 만큼을 부과한다. 관리비 고지서 및 내역서는 이러하다 11월 약 14만원 12월 약 17만원 겁나 많이 나온다. 내가 오피스텔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일반관리비 청소..

현재 나의 위치 알기-1(취업시장에 뛰어들기전) [내부링크]

제가 비인기 학과이고 공대라 어릴때는 취업잘되고 돈많이 받는 과사람들 볼때마다 살짝 머리에 커피포트가 달아올라서 에탈올의 기화열로 온도 조절했는데요 그러다 보니 나의 전공을 살려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

사당역 맛집 추천-2 서초동연가(사당역점) [내부링크]

여여여여여여 부추삼겹살 먹으면서 1차 해놓고 2차를 안 간다고?? 가야지 2차 2차 메뉴 소개해 드릴게요 육회 그거 아시나요? 육회 살 안 찝니다. (쪄요 그만 먹어)   여기 가격 좀 나가니까 친구랑 같이 먹으러..

사당역 맛집 추천-1 부추삼겹살 맛집 추천(목우촌부추삼겹살) [내부링크]

사당 하면 부추 삼겹살입니다. 서민음식이죠 아주 가성비 좋아요 제가 추천드릴 가게는 목우촌부추삼겹살(사당역점)인데요 주위 여러 부추삼겹살집보다 좋은 점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삼겹살은 다 ..

먹기 적당한 곳부터 감탄한 곳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입맛이 그렇게 까다롭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조금은 까다롭구요 그렇다고 너무 따지지 않고 다양하게 잘 먹습니다. 그렇기에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점이 있을 것 같지만 적당히 먹을 수 있는 곳도 포함..

씀씀이를 줄여 비상금을 만들자_모놀로그 [내부링크]

지금 모든 것을 저축하고 남은 나의 생활비는 약 100만원이다. 여기서 고정적으로 돈 나갈 곳은 휴대전화 요금, 관리비, 인터넷/TV 사용료 여기서 약 30만원이 지출되고 나머지 70만원으로 ..

이건 홍보하려고 만든것이다. 나도 살아야지 [내부링크]

홍보를 할 거니 여기선 서비스 정신으로 글을 쓰겠다. 안녕하세요ㅎNavi입니다. 이 공간은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 감정을 토대로 작성한 공간입니다. 전 지금 쿠팡파트너스를 하고 있구요. 광..

자격증 준비-모놀로그 [내부링크]

내가 취험을 준비하면서 딴 자격증은 수질환경기사, 한자2급, 한국사 3개인데 지금보면 참으로 초라해서 쪽팔릴 지경이다. 그런데 취업을 하긴하더라 어디서 일하는지는 말하면 안되니 전문직하고 있다고만 하고..

자소서 일지 시작- 모놀로그 [내부링크]

내가 자소서를 쓴 써온 지는 약 5년이 되어간다(2015~2020). 나중에 우물 안의 개구리일 때의 기억을 지우지 않기 위해 자소서 작성 능력을 초기, 중기, 후기로 나누어 사이사이 발전하게..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Navi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라..

세종 조치원 맛집 추천-1 파스타, 돈가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vi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세종 조치원에 위치하고 있는 수제 돈가스&파스타 하루입니다. 가끔 가서 먹는 곳인데요 영업하는 날이 좀 일정치가 않아서 전화를 한번 하고 방문하셔야 할 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