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y77의 등록된 링크

 nby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서울 자영업자 생존자금신청(자영업자 재난지원금)자격요건 및 처리기간 [내부링크]

서울 자영업자 생존자금신청(자영업자 재난지원금)자격요건 및 처리기간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저또한 신청한지 1주일 정도 되었는데 우선 서울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체에 한하여 된다고하니 타지역은 해당 지..

김포맛집[백숙잘하는집]운유산농원 리얼후기 전망좋은레스토랑 [내부링크]

김포맛집[백숙잘하는집]운유산농원 리얼후기입니다. 단연 김포에서 최고의 전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치 미국 베벌리힐즈 쪽 꼭대기에 있는 레스토랑처럼(넘 갔나 ㅎ) 암튼 김포에서는 전망만큼은 단연..

무료폰트[상업용]고민하지 말고 나눔폰트로 이용하자(네이버나눔폰트) [내부링크]

무료사이트에 현혹되지 말라 검색창에서 무료폰트를 검색하면 수많은 무료폰트 사이트들이 나올 겁니다. 실제적으로.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것은 몇 가지 되지 않고 설..

자동차 종합검사 정기검사[비용,과태료,벌금 총정리]시간절약방법포함 [내부링크]

아무생각없이 있다보면 한번씩 찾아오는 자동차 종합검사~막상 종합검사(정기검사) 받으려 가려면 그것도 어느정도 일이어서 반나절씩 시간을 내어서 일을 보곤 하였는데 오늘 자동차 종합검사 시간절약 요령 및..

전세 렌트카[전세렌터카]사기 실체와 영업방식(유사수신업체와 유사) [내부링크]

전세 렌트카[전세렌터카]사기 실체와 영업방식(유사수신업체와 유사)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처음부터 폰지사기와 같이 돌려막기의 냄세가 물씬 풍긴것이 사실인데 그런데도 버젓이 카페나 블로그 등으로..

상표등록시 첫번째로 해야할일[키프리스 상표검색]키프리스 상표검색 리뷰 [내부링크]

상표등록시 첫번째로 해야할일[키프리스 상표검색]키프리스 상표검색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표를 등록하기에 앞서 내가 등록할 상표가 누군가가 먼저등록했는지 등을 검색을 통해알아봐야하는데 등록, 출..

휴대폰(핸드폰)화면 녹화프로그램 리뷰(모비즌 어플)화면 녹화 어플 리뷰 [내부링크]

휴대폰(핸드폰)화면 녹화프로그램 리뷰(모비즌)화면 녹화 어플 리뷰입니다. 여러개의 휴대폰(핸드폰) 화면 녹화 어플을 사용해보았는데 모비즌이 가장 좋은것 같아 여러번 설치하고 삭제하는 번거로움이 없으시라..

음성 자막 변환 (리얼후기)강의, 대화 텍스트 전환(무료어플광고없음) [내부링크]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음성 자막 변환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음성을 텍스트로 전환할때 카톡이나 문자보내기에서 음성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였었는데 좀 불편한 감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좋은 어플이 없을까..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방법[완벽정리]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내부링크]

내글을 꾸준히 포스팅하면 당연히 네이버에 노출이 될줄 알았는데 네이버 웹마스터에 설정을 해야만 노출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스텝바이 스텝으로 티스토리 계정을 네이버에 노출을 위한 네이버..

블로그로 수익 만들기(결론 돈이 된다) 주의사항 포함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돈벌이부터 생각하는 것이 조금은 이상할 수 있지만 그래도 확실한 목표의식을 갖기 위해 블로그 선배님들의 발자취들을 살표보았습니다. 우선 결론 부터 이야기하면 돈이 된다는..

상업용 무료이미지 사이트 총정리13곳 및 구글 이미지 무료 검색 설정 방법 [내부링크]

1. 구글 이미지 검색 (https://google.com) *옵션에서 사용공유 또는 수정가능(상업용 포함)을 체크 후 사용하면 안전하게 사용 가능 ->사용방법은 이미지로 검색후 독보기 안경 밑의 도구를 클릭하면 크기, 색..

누워서 돈벌기 연구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누워서 돈벌기 연구소 개장 오늘은 T 스토리를 시작한지 첫날입니다 어떤 걸 올려야 될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도 모르고 무작정 시작했습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는 만큼 하나 하나씩 익혀가도록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