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hnews의 등록된 링크

 ndh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자동차 취등록세 - 다자녀, 중고차, 장애인 세율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취득세와 등록세란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취·등록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차 혹은 중고차 등 차를 사면 취·등록세를 내야 합니다. 오늘은 차종별 취·등록세 그리고 취·등록세 면제와 감면에 대해 한번 알..

지금껏 잘못 알고 있었던 똥싸는 자세 및 올바른 자세 [내부링크]

매일 아침 양치나 세수만큼이나 빼먹으면 찝찝한 일이 뭐가 있을까? 다소 민망한 질문이지만, 여러분은 어떤 자세로 모닝 똥에 임하고 계시는가요? 아마 대부분 이런 자세나 이런 자세로 변을 보실 텐데요? 혹시..

정신질환(조현병) 상담을 거부하는 남동생을 둔 누나와 스님의 조언 [내부링크]

정신질환 남동생을 둔 여성 의뢰인 저의 남동생은 41살인데 어릴 적에는 항상 밝고 의젓한 남자아이였습니다. 한 10여 년 즈음 전 거래처 사람들과 회식 자리에서 복부를 심하게 얻어맞게 되었고 결국 그 일로 하..

현대인의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현대인의 우울증 현대 사회가 각박해짐에 따라 우울증에 관한 관심 또한 엄청나게 높아졌습니다. 하물며 심리 상담 관련된 상담사의 공급이 부족할 정도로 마음의 상처가 있는 환자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데요..

아이에게 사사건건 간섭하는 엄마들! 3가지 뺄셈 육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외국인 엄마와 한국인 엄마의 차이 EBS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한 실험을 합니다. 외국인 엄마와 함께 앉은 아이는 어떤 특정한 글자로 단어를 완성하는 실험인데요? (EBS 다큐프라임 Mother Shock) 외국 엄마..

흑미의 효능 : 아로니아, 블루베리보다 더 좋은 흑미! [내부링크]

오늘 주인공은 흑미입니다 . 흑미는 건강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흑미는 그렇다면 어떤 효능이나 효과가 있는 걸까요? 흑미는 이제 안토시아닌 성분이 중요합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트로 컴백 주가 상승, 이란 휘발유 가격 상승 [내부링크]

아스트로(ASTRO) 컴백? 아스트로가 컴백하게 된다. 멤버 차은우를 주측으로 문빈, 엠제이(MJ), 라키, 윤산하, 진진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판타지오 소속 그룹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하는 점이 바로 판타지오..

2019 게이밍 노트북 비교 및 추천하는 모델 3가지 Ep.02 [내부링크]

게이밍 노트북은 이제 많은 유저들이 원하는 제품이다. 하나의 공간에 정착하여 게임을 하기 보다는 이동 수단이 잦아지면서 데스크톱을 대신하는 하나의 수단이 되었다. 따라서 데스크톱의 경우엔 침체이지만 게..

공제는 커녕 역으로 뱉어내지 않으려면 당장 해야할 일 3가지 (2020년 연말정산 팁) Ep.01 [내부링크]

NDH 뉴스 칼럼 Ep.01 2020년도 연말정산 연말정산이 한참 남았다. 그러나 기억하는가? 연말정산이 한두달 남아있는 시점에서 부리나케 챙기는 당신의 모습을? 첫 연말정산이라 어리버리 하다가 공제는 커녕 오히려..

디즈니 플러스 출시와 큐브 엔터테이먼트 매각 소식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출시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출시 되었다. 출시와 동시에 가입자 1,000만 명을 돌파하여 화제이다. 게다가 넷플릭스의 반값에 달하는 구독료에 앞으로 상당히 주가가 상승할 것..

도이치 뱅크(Deutsche Bank) 파산 루머, 지스타(G-STAR) 2019 개막 [내부링크]

도이치 뱅크와 비트코인 11월 가격전망 11월 5일 오전, 미국 4Chan 커뮤니티에서 '도이치 뱅크 파산신청' 관련하여 루머가 실시간 핫이슈로 떠올랐다. 커뮤니티부터 시작된 루머는 실제로 아래와 같이 기사화가..

말도 안되고 괴상한 세계에서 가장 황당한 콘셉트카 [내부링크]

1950년대와 1960년로 거슬러 올라가면 콘센트카는 모두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었다. 요즘 제조업자들은 미래가 실제로 어떻게 될지 더 잘 다루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달려가는 실험용 차량은 몇 가지 범주로..

BMW, 세계에 '블랙 리스트' 난리에 X6 공개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검은 흑점'인 반타블랙이 논란이 된 시작점으로부터 이제 'BMW X6'특집판으로 나오고 있는 시점이다. 배타블랙 VBM 2 마감이 뿌려진 일회용 X6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이 쇼..

신형 푸조 208은 동급 최고의 품질을 가지고 있지만 브랜드 전략은 글쎄 [내부링크]

DS3 크로스 백에 이은 새로운 플랫폼 푸조의 신형 208을 시험할 기회가 찾아왔다.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된 국제 시승회에서 보고하다. 7년만의 완전 모형 변경으로 "208"이라는 숫자를 붙이고 나서 2세대 째가..

3.0 L 직렬 6기통 터보(340ps/500Nm)를 탑재한 자동차 [내부링크]

색안경을 분리 수프를 보면 "수프의 신형이 나온다!" 그렇게 듣고 수프의 역사를 모르는 나라도 이상하게 마음이 춤을 췄어요. 내가 자동차를 좋아 되었을 무렵에는 도요타의 스포츠카라고 하면 이제 86밖에 없었..

마쓰다 2시승. 대상의 30~40대 여성에게 과연 받아들여질까? [내부링크]

2세대 디자인 변경 편집자가 마쓰다 2에 시승해보았다. "가속"을 "마쓰다 3"으로 한 것을 시작으로 마쓰다 6에 그리고 마쓰다 2를 시승하였다. (아래 사진 참고) 이번 마쓰다 2의 발표는 진짜 미소의 부분 변경 모..

현재 볼보 유일한 세단, 신형 S60은 독일 세대가에 비해 실제 어떠한가? [내부링크]

현재 제품군 유일한 세단 모델 현재 볼보의 제품군에서 유일한 세단이며, XC90에서 진화한 형태이다. 확장형 제품 아키텍처 (SPA) 모델의 완결편이라고 할 수 있다. "S60"에 시승할 수 있었다. 볼보 유일한 세단,..

도요타, 신형 콤팩트 SUV '로키'를 발매. 1리터 터보+CVT 가격은? [내부링크]

다이하쓰 공업은 11월 5일, 신형 콤팩트 SUV '로키'를 발표하여 이날 판매를 시작했다. 로키는 차세대 제품의 제 2탄이 되는 자동차이다. 자동차의 기본 성능에 크게 영향을 받는 플랫폼을 쇄신하고 INGA(대신형..

BMW 도어 4개 형의 8시리즈 쿠페 출시 [내부링크]

BMW는 10월 25일, 최상급 쿠페 모델의 8시리즈 문 4개형버전으로 "8시리즈, 그란 쿠페"를 추가하고 판매하기 시작했다. 가격은 1억 2천만원(840i 그란 쿠페) ~ 1억 7천 5백만(M850i xDrive 그란 쿠페)로 책정되었..

신형 코롤라 등장 세단과 왜건 시장에 미치는 영향. 체형별 8월 순위 [내부링크]

신형 코롤라의 등장으로 시장에 이변이 생기다. 소비 증세 이전 갑작스러운 수요에 따라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 보였다. 9월 신차 판매, 구매자의 식지를 달렸다. 모델은 어떤 것인가. 여기에 체형별 인기 차종을..

세계 최초로 변모를 이루려는 도쿄 모터쇼 매력과 과제 [내부링크]

미래를 향해 다시 태어날 것 같은 기대감이 있었다. 기간의 절반이 지난 도쿄 모터쇼에 대해 급히 쓰게 받을 것이지만 모처럼 느낀 것을 최대한 가감없이 담고 싶다고 생각했다. 잡지의 칼럼이나 Facebook 등에서..

컴팩트한 바디의 Audi Q2의 브랜드를 응축한 듯한 SUV [내부링크]

지적 욕구를 느끼게 하는 지극히 현대적인 모델 Audi Q2라는 모델의 특징이며 최대의 매력은 바로 "자동차는 클수록 위대한"이라는 계층 구조에서 벗어나 있는 것이다. 자동차가 사치품이던 시절은 사치스러운 표..

스위스에서 경매되었지만 결국 압수된 슈퍼카 람보르기니 베네노 [내부링크]

에콰토리얼 기니의 사치스러운 부사장이 부패 수사의 일환으로 고급 슈퍼카가 압수되었다. 압수된 고급 슈퍼카는 다른 차와 마찬가지로 컬렉션으로 일요일 스위에서 경매되었다. 런던에 소재한 경매회사 본햄스가..

어렵지 않게 쉽게 심리상담사 취득하는 방법 무료로 상담 [내부링크]

혹시 심리 상담사에 관심 있으세요? 정말 다양한 스트레스가 존재하는 요즘 현대인들이 점차 마음이 지쳐가고 있는 지금 힐링이 너무나도 필요한 시대죠? 그럴때 정말 필요한 직업중 하나! 바로 심리상담사인데요?..

뇌새김으로 하루영어 성인 주부 대학생 모두들 회화 공부 [내부링크]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고 계신가요? 이 세상에 정말 공부해야할게 무수하죠? 경제, 정치, 수학 등등등... 그 중에서 바로 영어, 영어가 특히 공부할게 태산이죠. 그런데 혹시 아직도 영어를 공부로 생각 하시는 분..

인테리어를 생각한다면 여러분이 봐야할 OOO 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혹시 집안의 분위기를 확 바꾸고 싶나요? 집이든 사무실이든 당연히 누구나 쾌적하게 바꾸고 싶어들 하죠! 하루일과를 모두 마치고 들어섰을 때 아늑한 집, 고객이 들어왔을 때 감동을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생각..

포장이사 비교정보! 이사업체 순위, 견적비교 어떻게 해야하지? [내부링크]

아직도 이사때문에 쩔쩔 매고 있으세요? 이제는 더이상 어디서부터 손을 봐야할지 어디서부터 치워야할지 고민 하지마세요! 청소업체도 전문화가 되어가는 시대인데 당연히 이사도 전문화가 되어있으니까요! 이사..

주부 개인 남자 대학생 사업자가 처음에 시작하기 좋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창업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회사 다니다 보면 퇴직해보고 싶으시잖아요? 그렇다고 지금 당장 그만 둔다고 누가 먹여 살려주는 것도 아니고 고민이 정말 정말 많으시죠?..

반려인구 1000만시대, 반려동물관리사는 이제 필수 자격증! [내부링크]

혹시 강아지,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현재 한국에 반려동물 키우는 인구가 천만시대가 돌파했다는데요? 이로써 미래에 떠오르는 자격증은 바로 반려 동물관리사인데요? 오늘은 관련된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

유망 자격증 1위, 상담사 관련 직업 전액 무료로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 요새 많은 분들이 찾는 직업이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심리 상담사인데요? 예전에는 상담 심리사라고 한다면 병에 걸린 환자들이 가는 곳 마냥 꺼림직한 직업 중 하나 였는데요? 이제는 각박해진 사회..

감정노동자, 직장인들 스트레스 받는다면 이 글을 보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겪는 스트레스가 모두들 있으시죠? 직종과 상관없이 고객이든 직장 상사든 동료든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받을 수 밖에 없는게 당연할 거에요. 특히나 한국은 더욱 그럴 수 밖에 없겠죠...

국비지원으로 비용없이 무료 자격증 취득할 수 있는 주택관리사! [내부링크]

여전히 우리나라 경제는 어려우며 좀처럼 괜찮을 기미가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럴수록 화두가 되고 있는 분야가 있는데요? 바로 자격증 분야입니다! 100% 국비지원으로 비용없이 자격증 취득 기회! 이번 포스팅에..

신형 알파 로메오 토니레 2020년 발표 양산형에 가까운 모델 [내부링크]

알파 로메오가 판매 확대에 기대를 걸고 있다. 컴팩트한 SUV가 뉴 모델 "토나레" 정식 발표로 2020년으로 예정되어 있지만 양산형에 가까운 자동차의 이미지/프로토 타입을 현재 입수한 상황이다. 거의 디자인으로..

원룸 투룸 포장이사 생각하고 있나요? 견적 비교 사이트로 추천받고 한방에 끝내세요 [내부링크]

혹시 지금 이사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영혼이 빠지다 못해 소멸 직전이라구요? 지금은 워낙 업체가 많다 보니 그 많은 업체를 혼자 하다보면 한계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비교견적 사이트 하나부터 열까지..

메르세데스 최다 판매 SUV의 GLC/GLC 쿠페를 마이너 체인지.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10월 3일, 중간 크기의 SUV GLC / GLC 쿠페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을 드디어 발표했다. 가격은 지금까지 염가 등급으로 설정되어 있던 GLC 200 (2.0L 직렬 4기통 터보)가 카탈로그에서 떨어..

애스턴 마틴의 매력을 심화 "그림자의 주인공"은 누구? [내부링크]

레이싱 드라이버 대런 터너는 지금 애스턴 마틴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 이유와 그가 생각하는 최신 애스턴의 매력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드라이버가 자연스럽게 웃는 얼굴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애스턴..

포르세 신형 911 카레라 해외 시승 - 외관에서는 헤아릴 수 없다. [내부링크]

유형 922가 911 카레라의 발매가 드디어 일본에서 시작되었다. 카레라 S, 카레라 4S를 선행 투입하는 가운데 학년이 되는 카레라는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해외 시승의 기회를 얻은 후 지노 이치에 의한 보고서..

혼다, 소형 EV의 양산 모델을 드디어 선보이다. [내부링크]

혼다는 유럽에서 2020년 봄에 출시할 예정의 소형 전기 자동차 (EV) "Honda e"에 대해 양산 모델의 이미지와 각종 스펙들을 공개했다. 양산 모델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9월 12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국제 모..

9월 10일, 독일 아우디 대형 보디 갖춘 쿠페 SR7 공개 [내부링크]

독일 아우디는 9월 10일 대형 보디를 갖춘 쿠페 SR7 스포츠백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에서 첫 공개 한다. 새롭게 출시될 쿠페의 연료 소비량은 8기통 엔진의 2번, 3번, 5번, 8번 실린더를 주행 상황에 따라..

시리즈 최초로 BMW 1시리즈 전륜 구동! [내부링크]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모델 BMW는 자사의 제품군 중 가장 콤팩트한 모델이면서 뛰어난 주행 성능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역대 모델을 내놓았다. 바로 1ㅣ리즈의 신형 모델을 출시한 것이다. (11월 이 후 차례로..

아루피누이 A110 랠리 복귀, 국제 수준의 경기 차량 이베이에서 판매 [내부링크]

아루피누이 A100의 랠리 사양 차량을 발표했다. 국제 수준의 경기에 출전하는 이베이 팀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한다. 이 A110 랠리는 아루피누의 MLP2 자동차 경주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다. 서킷 전용 차량인 A..

부분 변경으로 아우디 Q7 50 TDI 시승 (V6 디젤) [내부링크]

디자인에 일신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우디 Q7도 부분적으로 디자인 수정 작업이 들어가다 보니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OLTP (승용차 등의 국제 조화 배출 가스 연비 시험법)을 준수하기로 결정했다. 운전의 승차감..

BMW M8 신형 쿠페와 컨버터블 출전에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 [내부링크]

BMW는 9월 10일 독일에서 개막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에 신형 'M8 쿠페'(BMW M8 Coupe)와 신형 M8 컨버터블 BMW M8 Cabriolet을 전시할 것이라 발표했다. 공기역학과 엔진의 냉각 성능을 끌어 올리는 전용..

마세라티의 신차계획, 전 모델에 전동차를 설정에 2020년부터 [내부링크]

마세라티(Maserati)는 2020년부터 전 모델에 전동차를 설정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 생산, 동화, 자동 운전 기술에 대한 혁신 계획을 발표했다. 마세라티는 이탈리아 모데나, 카 시나 토리노 (미라 휘 오릿과 영적..

과연 람보르기는 걸윙이 맞을까? 당신이 몰랐던 고성능 차 문 명칭 탑 5! [내부링크]

고성능 차의 상징이라고 하면 보통 걸윙을 의미했다. "세 쌍둥이의 영혼 백까지"라는 말이 있었지만 고성능 차가 한창 붐이었던 시절에 튀는 자동차 문을 "걸 윙(문)"라고 기억하였으며 그것말고는 딱히 불리우던..

BMW1 시리즈가 전통을 버리고 FF로 변신한 이유는 [내부링크]

BMW=FR이라는 믿음이 적용? BMW는 스포츠카. 그래서 FR (프런트 엔진 뒷부분 드라이브)라고 불린다. 그런데 재밌는 사실은 BMW에서는 한 번도 이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다는 것. 70년대 미국을 중심으로 "최고의..

아우디 SR Q3 스포츠 백을 내년 발매 2.5L에서 400ps [내부링크]

특징적인 5기통 엔진을 유지 아우디 스포츠는 성능의 SUV 제품군을 확대하고 SR Q3 스포츠 백을 투입한다. 메르세데스 AMG GAL 45와 BMW X4 M 등이 경쟁하고 있다. 이 자동차는 최근 출시된 Q3 스포츠 백을 기반으..

맥라렌 720S 시승, 뛰어난 디자인에 숨겨진 본질적인 성능 [내부링크]

슈퍼 스포츠 성과에 플러스를 더한 720S 모델 그야말로 720S 모델이 슈퍼카에 좋은 예이다. 최근 맥라이 600LT에 감동하여 경량&스파르타 수준에 입지까지 도달하였다. 이번 720S 모델은 과연 어느쪽일까 하고 말..

포르쉐만의 경매 개최 수집가가 배출한 3대의 멋진 911 [내부링크]

첫 번째 클럽 스포츠 1988년제 포르쉐 911 카레라 3.2 클럽 스포츠의 오른쪽 핸들 차량은 53대 밖에 생산되지 않는다. 그러한 희귀한 모델을 포함하여 포르쉐 만의 경매가 9월 21일 영국 워릭 셔주 델러스 바스토..

VW가 만드는 현대판 모래 언덕 시작 자동차 [내부링크]

지금부터 반세기도 전에 스티브 맥퀸이 주연 한 영화 '화려한 도박' 그가 해안을 타고 돌아 다니며 새빨간 해변 버기는 당시의 젊은 이들을 꽤 매료시켰다. 실은 그 혼자 실제로 구입할 수 없을까 진심으로 생각했..

신형 탄도는 일상의 용이성이 크게 향상해서 차량의 동선 변화도 늘었다! [내부링크]

편리성, 안전성, 주행 성능, 승차감 등 전방위로 진화했다. 새로운 걸음을 떼나, 만나고 싶은 사람 혹은 가고 싶은 곳에 있을 때, 누군가의 동무이 필요할 때나 누군가의 힘이 되고 싶을 때. 여러 장면에서 그만..

엔진 성능도 실내장식도 최고! 정성이 담긴 인기 수입차 한정 모델 5선 [내부링크]

수입차 한정 세단과 SUV는 외형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행 기술과 성능도 실내장식의 초호화도 최고급 수준이다. 이번 포스팅에선 그런 운전해보고 싶은 차들을 따로 모아 보았다. 엔진 성능도 실내장식의 초호화를..

DB11 급의 고출력 SUV 애스턴 마틴 DBX [내부링크]

2020 연내 수주를 시작하여 출고될 예정 7월에 개최된 굿 우드 페스티벌에서 영국으로서는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모습을 나타낸 애스턴 마틴의 SUV. 하지만 이미 8월 페블비치 콩쿠르 데레간스에서 주문이 들어 왔..

소형 FR 스포츠, BMW1 시리즈가 제안한 개성은 빛이 나다 [내부링크]

2019년 드디어 FF가 된 BMW1 시리즈이지만, 2004년에 초대가 등장한 때는 콤팩트한 준중형차면서 FR배열에 신경 제작에 큰 관심이 쏠렸었다. 그리고 그 후 15년 동안 프리미엄 준중형차 모델로 인기를 모으지만,..

유럽에서 신형 쥬크 발표! 117PS/5 기능 기대 [내부링크]

2019년 10월 1일 이후에 처음 신규 등록을 받으면 새로운 자동차 세금 적용 2019년 9월 4일, 닛산 자동차가 런던,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쾰른의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신형 '쥬크'를 발표했다. 전장은 4, 전촉..

벤츠, GLE와 GLC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사양 추가 [내부링크]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는 9월 9일, 라지 사이즈의 SUV "GLE" 및 중형 SUV의 "GLC" 최신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 모델을 설정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에서도 모델 체인지 된지 얼마 안된 신형 GLE에 추가된..

AMG의 계보를 이을 메르세데스 AMG GLF 35 AM ATIS 데뷔 [내부링크]

︎ 파나 메리 하나 그릴에서 압출하기 충분한 메르세데스 AGM GLF 35 4M ATIS AMG는 최대 인원 7인승까지 태울 수 있는 대안을 만들었다. 메르세데스 AMG GLF 35 4M 4TIS는 지금까지 AMG 최고 모델밖에 주어지지..

메르세데스 벤츠 GLE 쿠페 신형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 출시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밴츠는 9월 10일 독일에서 개막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9 (Frankfurt Motor Show)에서 신형 GLE 쿠페 - Mercedes-Benz GLE Coupe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GLE 쿠페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