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project의 등록된 링크

 ndproje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 7월 8월 주중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밤바다와 식도락 여행으로 유명한 여수! 여수지역 대표 골프장은 세이지우드 경도 cc 가 하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주중 특별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함께 공유해 드립니다! ▷ 코스 : 돌산도 9홀, 금오도 9홀, 오동도 9홀 ▷ 구분/홀 : 파 108, 27홀 (호수 8, 벙커 121) ▷ 전장 : 9,706미터 프로모션 포함사항 - 여수경도 그린피 18홀 × 2회 - 여수경도 콘도미니엄 36평형 1실 (4인실, 방2, 욕실2, 거실1) -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 (해장국 류) - 스타트하우스 간식 제공 (수박, 1회) - 볼파우치 (로고볼 2구) 증정 천혜의 자연을 가진 힐링의 섬. 남해 바다의 절경을 만끽하며 즐기는 최고의 명품 링크스 코스와 고요한 산책길에서의 힐링과 완벽한..

알파인cc 치앙마이 최고의 치앙마이 명문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안내드린 태국 치앙마이 명문 골프장 하이랜드 cc 에 이어 치앙마이 최고라 불리우는 명문 골프장 알파인 cc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알파인 골프 리조트 치앙마이 (Alpine Golf Resort Chiangmai) ▷ 개장일 : 2008년 ▷ 구분/홀 : PAR 108 / 27홀 ▷ 전장 : 11,238 YDS 해발 1500m 고지에서 만끽하는 자연의 위대함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이 놓칠수 없는 치앙마이만의 매력입니다. 알파인cc 는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자연이 가득한 계곡을 사이에 두고, 태국 골프장 다운 매력적인 독특한 배치로 최상의 골프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국제 기준에 맞는 품질로 재미있고 도전적이며, 자연에 가까운 골프 라운딩을 요구하는 ..

치앙마이 명문 하이랜드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오늘은 날씨 좋기로 유명한 태국 치앙마이 명문 골프장 중 1곳인 하이랜드 cc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하이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Chiang Mai Highlands Golf and Spa Resort) ▷ 개장일 : 2005년 ▷ 구분/홀 : PAR 72 / 18홀 ▷ 전장 : 7,003 YDS 치앙마이 동쪽 기슭에 위치한 하이랜드 골프&스파 리조트는 건축가 슈키트-컬리디자인이 설계한 곳으로 초창기에 아시안 골프 월간지에 의해 아시아 최고의 신코스 중 하나로 예고 되었으며, 현재 태국에서 플레이할 상위 10개 코스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골프장 위치: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30분 수상 정보 1. 2006년 아시아 최고의 신규 코스 “아시아 최고의 골..

설악썬밸리cc 강원 골프의 메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오늘은 여름 휴가의 메카! 강원도의 대표 골프장 설악썬밸리 cc를 소개합니다. 산과 바다에 둘러쌓인 27홀 골프장으로, 설악산의 절경을 배경으로 초록초록한 필드에서 즐기는 경쾌한 라운딩의 잊기 힘든 매력을 지닌 골프리조트! 함께 살펴보시죠! ▷ 코스 : 설악 코스 9홀, 썬 코스 9홀, 밸리 코스 9홀 ▷ 구분/홀 : 파 109, 27홀 ▷ 전장 : 9,840m 산과 바다를 테마로 한 27홀의 다양한 코스는 홀과 그린 모두 방심할 수 없는 다이나믹한 코스 설계로 초심자는 물론 상급골퍼들에게도 멋진 모험심과 도전의식을 지니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코스 어느곳에서 출발하여도 클럽하우스로 돌아오는 코스 설계를 통해 다양한 대회와 동호회 모임 시 그 매력이 더욱 발산되는..

사우스케이프cc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골프리조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오늘은 해외 유명 관광지가 부럽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대한민국 남해에 위치한 럭셔리 골프장의 끝판왕! 사우스케이프 cc를 소개합니다. 경상남도 남해 라는 지리적 위치로 접근성이 어렵지만, 그만큼 최고의 만족과 힐링을 선사하는 그곳! 함께 살펴보시죠! ▷ 코스 : 썬셋 9홀, 썬라이즈 9홀 ▷ 구분/홀 : 파72, 18홀 ▷ 전장 : 6,608m 지금껏 보여지는 골프 라운딩과 휴식만을 위한 골프리조트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골프리조트 자체를 세계적 명품 작품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로 탄생한 곳이 바로 사우스케이프 cc라고 합니다. 그 의지에 맞추어 세계적 명품 리조트로 인정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리조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남해의 대자연이 창조하고, 예술가에..

순천 포라이즌cc 구 승주cc 자연 속 힐링 골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순천 포라이즌cc 는 64만평의 27홀로 구성되어 KPGA 정규라운딩이 가능한 골프장입니다.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포라이즌에서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로 운영되어 명문 회원제 골프장으로서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월 1박 2일 골프 패키지 요금 안내 월~목 금토 토일 일월 1박2일 36홀 패키지 388,000원~ 453,000원~ 508,000원~ 448,000원~ 포함사항 1일차 2부 18홀, 2일차1부 18홀 / 골프텔 2인 1실 / 2일차 조식 불포함사항 카트비, ..

파인허스트cc 태국 방콕 27홀 고급 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파인 허스트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태국에서도 최상급인 골프장 중 한 곳입니다. 파인허스트 CC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27홀의 국제급 표준형의 골프장으로 호수와 그린필드 그리고 숲 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일본의 유명한 건축가인 요시하라 마이하라에 의해서 디자인, 국제급 골프장을 설립한 타이-오바야시 회사에서 건축했습니다. 작은 언덕들과 워터해저드들로 이루어진 곳으로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럽하우스는 우수한 세계의 선수들을 접대하는 마음으로 설계를 했으며. 컨트리클럽은 소나무숲, 오두막집이라고 불리며 5성급 호텔 수준입니다. 골프장 위치 방콕 시내에서 약 30분 수완나품 공항에서 약 45분 거리에 위치 돈무앙 국내 공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