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along의 등록된 링크

 neal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SK바이오팜 청약하기 전 주의할 점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청약하기 전 주의할 점  안녕하세요. 라이언의 자기 계발에 라이언입니다. SK바이오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투자하기 전에 너무 좋은 모습들만 언론에서 비치고 있는 거 같아, 객관적으로..

책, 장사의 신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우노 타가시의 이야기) [내부링크]

책, 장사의 신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우노 타가시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라이언의 자기 계발에 라이언입니다. 오랜만에 책을 완독 했는데요. 우노 다카시라는 일본 요식업계에서 나름 유명한 분이 쓴..

SK바이오팜 청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청약하는 방법  SK바이오팜이 조만간 기업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대중들의 관심이 정말 뜨거운데요. 경쟁률 또한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중에 유동성이 좋아서 좋은 값어치를 받을 수 있..

주식 시장, 예측 가능할까요? (Feat. 하워드 막스) [내부링크]

주식 시장, 예측 가능할까요? (Feat. 하워드 막스)  안녕하세요. 라이언의 자기 계발에 라이언입니다. 하워드 막스의 투자에 대한 생각을 읽고 있다가 나누면 좋겠다는 파트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

유영두 회장의 주식들 (Feat. SK바이오팜 2020년 6월 8일 기준) [내부링크]

유영두 회장의 주식들 (Feat. SK바이오팜 2020년 6월 8일 기준)  안녕하세요 라이언의 자기 계발의 라이언입니다. 유영두 회장의 말을 참고하시는 분들은 그가 선정한 주식과 주가의 향방이 궁금하실 텐데요. 영..

절대 돈을 잃지 않는 투자 전략, 올웨더 포트폴리오(Feat. 레이달리오, 김단테) [내부링크]

절대 돈을 잃지 않는 투자 전략 올웨더(Feat. 레이달 리오, 김 단테)  안녕하세요 라이언의 자기 계발의 라이언입니다.  오늘은 올웨더 투자 전략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이 전략은 투자를 조금 해 보신..

공매도 부활 100일 카운트 다운, 그래서 공매도가 뭔데? [내부링크]

공매도 부활 100일 카운트 다운, 그래서 공매도가 뭔데?  안녕하세요 라이언의 자기 계발의 라이언입니다. 오늘은 공매도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한국시장에서 공매도는 코로나 사태..

안셀름 그륀 신부의 아침을 여는 메세지(책, 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 [내부링크]

안셀름 그륀 신부의 아침을 여는 메세지(책, 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  모두에게 찾아오는 하루의 시작 아침, 여러분들은 하루를 어떻게 시작하시나요? 저는 최근에 이 글귀와 함께하는 아침을 맞이합니..

손절 유영두, 유영두 회장의 선택(엘리어트 파동) [내부링크]

손절 유영두, 유영두 회장의 선택(엘리엇 파동)  앨리어트 파동이라고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유영두 회장이 유일하게 참고하는 기술적 분석이 엘리엇 파동입니다. 그리고 방송할 때마다 이 이론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최대한 효율적으로 쌓는 법(Feat. 별적립, 레디백) [내부링크]

스타벅스 프리퀀시 최대한 효율적으로 쌓는 법(Feat. 별 적립, 레디 백)  스타벅스 레디 백이 정말 핫한데요. 다행히 재고를 많이 쌓아둬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아침 일찍 매장을 방문할 수만 있다면 수령..

혼자 공부하게 좋은 카페 #10 스타벅스 북오산IC DT점 [내부링크]

혼자 공부하게 좋은 카페 #10 스타벅스 북오산 IC DT점 이제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DT점은 거의 다 가본거 같은데요. DT점 중에 주차공간이 부족한 곳이 많은데 스타벅스 북오산 IC DT점은 주차공간의..

손절 유영두, 유영두 회장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손절 유영두, 그는 누구인가?  요즘 제가 투자에 대한 조언을 듣고 있는 유튜버가 있는데 바로 '손절 유영두' 채널의 주인공인 손절 유영두입니다. 유영두 님을 알기 전에 카카오랑 KT에 조금 투자가 된 상태..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9 이디야 오산운암점 [내부링크]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9 이디야 오산운암점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에 대한 리뷰를 하면서 이곳저곳 카페를 다녀보지만, 문득 드는 생각은 '에어 팟 프로만 있으면 어디든 가능하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유영두의 주식, 한국전력의 향방(한국 원자력의 미래) [내부링크]

유영두의 주식, 한국전력의 향방(한국 원자력의 미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전력의 미래에 대해서 좀 더 짚어보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문재인 대통령이 트럼프 대통령의 G7 추가 초청 정상회담을..

홈짐 만들기 #9 (집에서 데드리프트 가능?)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9 (집에서 데드리프트 가능?) 안녕하세요. 3대 운동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데드리프트를 집에서도 할 수 있을까요? 그냥 데드리프트 말고 '땅 데드리프트' 말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꿈꾸는 머스크, 꿈꾸는 현실 테슬라 [내부링크]

꿈꾸는 머스크, 꿈꾸는 현실 테슬라 지금 우리의 삶은 과거 수십, 수백 년 전의 선조들이 꿈꾸는 삶이었을 겁니다. 아니, 상상조차 하지 못하던 삶이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을 살고 있죠. 그..

한국 전력에 대하여 [내부링크]

한국 전력에 대하여  한국 전력에 투자한 주주중 한사람으로써 한국 전력에 대해 간단하게 조사한 내용을 공유해 보고자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투자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의 원전기술은 세계최고인..

손절유영두 2020년 5월31일 서강대 오프라인 강의 요약(Feat. 카카오 예상 주가, 한국전력, KT, SKT 향방) [내부링크]

손절유영두 5월31일 서강대 오프라인 강의 요약(Feat. 카카오 예상 주가, 한국전력, KT, SKT 향방) 5월 31일 일요일에 서강대에서 유영두 회장의 주식 강의가 있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100여 명밖..

즐겨보는 경제, 주식 관련 유튜브 #2 [내부링크]

즐겨보는 경제, 주식 관련 유튜브 #2 제가 생각보다 시청하며 공부하면서 도움을 받고 있는 유튜버들이 많아서 2개의 포스팅으로 나눠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1편은 아래 링크에!). https://nealong.tisto..

즐겨보는 경제, 주식 관련 유튜브 #1 (Feat. 주린이 수익인증) [내부링크]

즐겨보는 경제, 주식 관련 유튜브 오늘은 제가 즐겨보고 있으며 현재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경제, 주식 관련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도움을 받았다는 증거를 보여드리기 위해 먼저 제 소개를 하자..

홈짐 만들기 #8 (벤치의 선정, 각도조절벤치)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8 (벤치의 선정) 덤벨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 전에 벤치를 먼저 했어야 하는데 깜빡했네요. 벤치의 세계도 끝이 없는데 가성비 좋은 물건을 파는 곳을 포스팅 말미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벤치는..

홈짐 만들기 #7 (덤벨의 선정과 무게조절 덤벨)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7 (덤벨의 선정과 무게조절 덤벨) 이제 홈짐을 꾸리기 위한 준비의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3대 운동이나 파워리프팅, 역도성 운동을 하려면 바벨과 플레이트만으로 충분하지만, 우리는 만족..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Feat. 토니 로빈스) [내부링크]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Feat. 토니 로빈스) 이 사람의 강의를 보면 가슴에서 샘솟는 무언가가 생깁니다. 알 듯 모를 듯, 잡힐 듯 잡히지 않을 듯하는 무언가가 몸속에서 꿈틀거립니다. 혹자는 그것을..

홈짐 만들기 #6 (원판, 플레이트 선정)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6 (원판, 플레이트 선정) 가장 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도 있는 작업이 원판을 선정하고 구매하는 작업입니다. 그전에 꼭! 알아두셔야 하는데 원판도 크게 중량 원판과 경량 원판이 있습니다. 중..

독서를 해야 하는 이유, 독서의 효과 [내부링크]

독서를 해야 하는 이유, 독서의 효과  독서를 해야 하는 이유나 독서의 효과에 대해서는 귀가 따갑게 들어왔을테고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아는 것'에는 반드시 동반돼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천식 흡입기 2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천식 흡입기 2주 사용 후기 제가 앞서 천식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여년간 재발한적이 없어서 한동안 잊고 살았는데 고양이 알러지와 복합적인 작용때문인지 작년부터 천식기운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스타벅스 레디 백... 너가 그렇게 인기라며?(핑크 레디 백, 생각보다 쉽게 받다!) [내부링크]

스타벅스 레디 백... 너가 그렇게 인기라며? 제가 살다살다 이런일을 직접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여자친구가 출시하자마자 계속얘기해가지고 오늘 마음 먹고 무조건 구해 오겠다는 마음으로 전날 두 시간 넘..

홈짐 만들기 #5 (바벨의 선정) [내부링크]

https://nealong.tistory.com/entry/%ED%99%88%EC%A7%90-%EB%A7%8C%EB%93%A4%EA%B8%B0-1-%ED%99%88%EC%A7%90%EC%9D%84-%EA%B0%96%EC%B6%94%EA%B8%B0-%EC%A0%84-%EC%83%9D%EA%B0%81%ED%95%B4%EB%B4%90%EC%95%BC-%ED..

쿠팡에서 판매자로 살아남기 #1 [내부링크]

쿠팡에서 판매자로 살아남기 #1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고 한 달이 넘게 흘렀지만, 매출이 0원입니다 ㅋㅋㅋ 누구나 다 아는 방법으로 위탁판매로 진행하기도 했고, 많은 시간을 고민하거나 키워드..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8 스타벅스 오산갈곶DT점 [내부링크]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8 스타벅스 오산갈곶DT점 오늘도 스타벅스로 향합니다. 요즘에 레디 백이 너무나 핫하기 때문에 같은 값이면 스타벅스로 갑니다. 이래서 프렌차이즈랑 브랜드의 힘이 무섭나 싶습..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7 오산 Cafe My NZ [내부링크]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7 오산 Cafe My NZ 오늘은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곳입니다 ㅎㅎ 오산에서 동탄 가는길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촬영한 장소가 보이는 카페입니다! 처음에..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6 테라로사 동탄호수점 [내부링크]

혼자 공부하기 좋은 카페 #6 테라로사 동탄호수점 일요일에 집에만 있기 그래서 집근처 카페에 가봤습니다. 이번에 찾아간 장소는 테라로사 동탄호수점인데요.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2동탄에 서..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스 이벤트 참여 방법 (레디 백) [내부링크]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스 이벤트 참여 방법 (레디 백) 어쩌다보니 스타벅스에 즐겨가게 되면서 각 시즌마다 예쁜 물건들이 나와서 우리의 마음을 흔드는데요. 저 처럼 크게 관심없는 사람도 관심이..

코로나 이후 경제와 주식시장을 예측하고 계시나요?(Feat. 하워드 막스)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경제와 주식시장을 예측하고 계시나요?(Feat. 하워드 막스) 현 상황을 보면 코로나는 거의 극복할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미중무역갈등이 또다시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TSMC가 화웨..

책, 최강의 인생 (한글제목은 별로지만 정말 최강의 방법들) [내부링크]

책, 최강의 인생 (한글제목은 별로지만 정말 최강의 방법들) 안녕하세요, 최강의 인생은 최강의 식사로 유명한 데이브 아스프리의 신작입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무엇이 중요한지 44가지로..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5 스타벅스 경기광주쌍령DT [내부링크]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5 스타벅스 경기광주쌍령DT 안녕하세요 카페소개는 5번째고 그 중에 스타벅스만 4번째네요 ㅎㅎ; 여기는 세 번 가봤고요. 여자친구 회사 근처라 종종 가봤네요. 오늘도 다녀왔었..

홈짐 만들기 #4 (홈짐용 미니랙 선택하기)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4 (홈짐용 미니 랙 선택하기) 홈짐을 구성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랙을 선택하는 건데요. 시중에는 정말 차고 넘치는 많은 랙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4 할리스커피 오산대역 DT점 [내부링크]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4 할리스커피 오산대역 DT점 매번 스타벅스만 소개해서 오늘은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던 곳인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커피숍을 방문했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곳인데 생각보다 너..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카페 #3 스타벅스 수원 KBS DT점 [내부링크]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카페 #3 스타벅스 수원 KBS DT점 카페 소개하는 곳이 죄다 스타벅스인데 ㅎㅎ 이상하게 다른데 잘 안가지네요. 제 경우에 스타벅스는 매장에 쓰는 테이블이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자주..

홈짐 만들기 #3 (고경도 매트 바닥 깔기)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3 (고경도 매트 바닥 깔기) 이제 매트를 선택했으면 바닥에 매트를 깔아야 합니다. 매트를 깔기 전에 매트와 장판의 이염과 습기 등등을 막기 위해서 전지나 마트에서 파는 모조지를 깔아줍니..

코로나사태로 현실은 폭망인데, 증시만 보면 호황인다. 어떤 투자전략을 가져야 할까? [내부링크]

코로나사태로 현실은 폭망인데, 증시만 보면 호황인다. 어떤 투자전략을 가져야 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워드막스의 투자에 대한 생각을 읽다가 공유했으면 좋을 거 같은 글귀들이 있어서 포스팅을..

집중력 높이는 방법 (feat. 명상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집중력 높이는 방법 (feat. 명상이 좋은 이유) 집중력이 좋으신가요? 이 글을 클릭한 거 자체가 집중력에 대한 궁금증에서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방법이 완벽히 집중력을 끌어올려준다고는..

홈짐 만들기 #2 (바닥재의 선택)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2 (바닥재의 선택) 안녕하세요. 앞서 홈짐 선택 가이드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렸었는데요. 현재 바닥재가 도착했고요. 바닥재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편은 아래 링크에!) https://neal..

홈짐 만들기 #1 (홈짐을 갖추기 전 생각해봐야 할 문제들) [내부링크]

홈짐 만들기 #1 (홈짐을 갖추기 전 생각해봐야 할 문제들) 저는 취미가 독서하는 거랑 운동하는 겁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꿈 중 하나가 나만의 서재를 만드는 일과 나만의 운동공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2 스타벅스 오산IC DT점 [내부링크]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2 스타벅스 오산IC DT점 오늘 소개할 장소는 스타벅스 오산시청점입니다. 제가 오산에 살고 있는데 자주 가지는 않습니다. 저번에 여자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근처에 왔다가 혼..

느림의 미학 (feat, 명상. 지금 여기에 존재한다는 것) [내부링크]

느림의 미학 (feat, 명상. 지금 여기에 존재한다는 것) 운동을 하고 와서 샤워를 하려는데 물 나오는 게 시원찮다. 이런 사소한 일들은 빨리빨리 처리해야 직성이 풀리는지라 물살도 강력하게 나올 수 있는..

국산차 기준 중고차 개인 판매(기아 모닝)와 새차(현대 베뉴)를 살 때 작은 팁들 #1 [내부링크]

국산차 기준 중고차 개인 판매(기아 모닝)와 새차(현대 베뉴)를 살 때 작은 팁들 #1 이번에 어머니가 새 차를 구입하려고 하셔서 알아보고 있는데 그러면서 발견한 소소한 팁들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토니 로빈스 - 멘토는 내 안에 있다 I AM NOT YOUR GURU (넷플릭스 다큐 소개) [내부링크]

토니 로빈스 - 멘토는 내 안에 있다  I AM NOT YOUR GURU (넷플릭스 다큐 소개) 10여년도 훨씬 전에 본 책이 있다. 기억도 가물가물해서 어떤 내용인지도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시 읽어보고 싶..

천식 흡입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천식 흡입기 사용 후기 저는 어릴 때부터 천식이 있었다가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최근에 간혹 이 증상을 겪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공부를 좀 한뒤에 흡입기를 처방받았었습니다. https://nealong...

진료 받을데 능동적으로 받아야 하는 이유 (Feat. 천식) [내부링크]

진료 받을데 능동적으로 받아야 하는 이유 (Feat. 천식) 저는 어릴때 천식이 굉장히 심했습니다. 그런데 공기 좋은데서 살고 운동을 하니 잊고 지냈었는데, 얼마전부터 알레르기에 천식으로 대단히 고생하..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1 스타벅스 사당로데오점 [내부링크]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1 스타벅스 사당로데오점 혼자 공부하거나 책보기 좋은 장소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원래는 굳이 조용한 집이나 다른 장소 놔두고 굳이 왜 카페에서 공부하나 싶었는데 그게..

천식 치료의 역사와 최신 치료 동향 (Feat. 흡입기) [내부링크]

천식 치료의 역사와 최신 치료 동향 (Feat. 흡입기) 10대즈음에 알레르기와 함께 천식을 앓고 있었는데 십수년이 지난 지금에 천식이 다시 재발해서 고생하고 있는데요. 아직 병원에서 호흡기를 처방받지..

내 마음대로 살 수 있는 비밀 (Feat. 인간 본성의 법칙) [내부링크]

내 마음대로 살 수 있는 비밀 (Feat. 인간 본성의 법칙) 여기 내가 마음먹은대로 살아갈 수 있는 법칙이 있다. 현재 백수인 나는 매일 출근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출퇴근을 해주는 이벤트를 했다. 나는 이..

실업급여 신청하는 법#1 (Feat. 코로나로 추가된 사항)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하는 법#1 (Feat. 코로나로 추가된 사항) 실업 급여액 지급이 사상 최대로 치닫고 있는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저도 평생 실업급여 받을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혜택을 받..

스마트스토어 창업기 #1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창업기 #1 1년 전에 신사임당님 채널을 처음 접했다. 그때 마침 백수인 친구를 데리고 자립할 수 있게 스마트스토어를 같이 키워나가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었다. 그로부터 1년, 그 백수 친구였던..

책 읽지 마세요 [내부링크]

책 읽지 마세요 20살 이전에는 어떤 책을 봐야 하는지 감이 없어서 판타지, 무협만 즐겨 읽다가 20살 때부터 사진상에 있는 책들 같은 책들을 읽기 시작한지 15년이 넘었다. 돌아보니 책이랑 꽤나 친하게 지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