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ksi의 등록된 링크

 neck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9건입니다.

[서울시 강남구]선별진료소 위치(강남구보건소,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내부링크]

[서울시 강남구] 코로나 19 선별진료소 위치(강남구보건소,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 글에서는 서울특별시 중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가 어디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

잔여백신 예약 후기 및 이용 방법 [내부링크]

잔여백신 예약 후기 및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그 내용은 바로 카카오톡을 통에서 우리 주변에 있는 잔여백신의 현황을 확인하고 이를 접종할 수 있는 방법..

[초간단] 네이버 큐알(QR) 코드 흔들기 기능 사용 방법 [내부링크]

[초간단] 네이버 큐알(QR) 코드 흔들기 기능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지난번, 카카오톡 큐알코드 흔들기 기능에 이어서 이번에도 정말 간단하게 네이버 앱을 통해서 큐알코드 흔들기 기능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큐알코드 흔들기 [카카오 쉐이크] [내부링크]

 큐알코드 흔들기 [카카오 쉐이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용한 정보를 하나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식당에 가면 거의 무조건 수기로 연락처를 적어서 작성하거나 큐알코드(QR코드)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보..

의료급여수급권자 일반건강검진비 지원 혜택 받기 [내부링크]

의료급여수급권자 일반건강검진비 지원 혜택 받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의료수급권자 건강검진비 지원안내에 대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은 중 장년층이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킬 수 있도..

롤체 시즌5 족보[리롤 확률] [내부링크]

롤체 시즌5 족보[리롤 확률]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롤토체스 시즌 5 족보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롤토체스 족보의 경우에는 리롤 확률 등을 정리해 놓은 것이 족보입니다. 이 확률을 알고 있으면 그..

롤토체스 시즌 5 아이템 조합 목록표 정리 [내부링크]

롤토체스 시즌 5 아이템 조합 목록표 정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 5 아이템에 관한 내용을 총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롤토체스 시즌5 이 후 가장 큰 특징으로는 그림자 아이템을 들 수..

삼성페이 나이(14세 이상) 오류 해결하는 방법 (나이 설정) [내부링크]

삼성페이 나이(14세 이상) 오류 해결하는 방법 (나이 설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휴대폰으로 카드결제 할 때, 맨 처음으로 삼성페이를 시작하려고 하면 나이가 14세 이상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는 오..

금리인하요구권 이란? 금리인하 하는 방법 팁 [내부링크]

금리인하요구권 이란? 금리인하 하는 방법 팁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금리인하요구권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으시고 금리에 따른 원금과 이자를..

2022 수능 달라지는 점 정리, 수능 시행 기본 계획, 수능 보기 전 읽고 가세요 [내부링크]

2022 수능 달라지는 점 정리, 수능 시행 기본 계획, 수능 보기 전 읽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2학년도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과연 수능이 어떤 것이 달라지고, 수능..

엠비티아이검사 무료+정확한 검사 추천 (초간단) [내부링크]

엠비티아이검사 무료+정확한 검사 추천 (초간단) 엠비티아이 검사, 유형, 궁합 등을 확인해 보려고 들어오셨을겁니다. 먼자 아래에 내려가면 엠비티아이검사를 무료로 정확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해 놓았습니..

GTX 관련주, GTX 수혜주, GTX 대장주, GTX 테마주 총 정리 [내부링크]

GTX 관련주, GTX 수혜주, GTX 대장주, GTX 테마주 총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GTX관련주, 수혜주, GTX 테마주를 분석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주식 종목이 GTX관련된 주식 종목..

오세훈 관련주 정리 - 대장주와 테마주 총 6종목 [내부링크]

 오세훈 관련주 정리 - 대장주와 테마주 총 6종목 목차 1. 오세훈 이력 2. 오세훈 선거 3. 오세훈 대장주 4. 오세훈 테마주 오세훈 이력  오세훈 시장의 이력과 학력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오세훈 서울시..

계리직 공무원 (9급) 필기 합격자 발표 [여기서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계리직 공무원 (9급) 필기 합격자 발표 [여기서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9급)의 필기 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인데요, 내가 필기에서 붙었는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내가..

신한 더 모아 카드 직장인, 주부 ,대학생이 쓸만한 카드로 추천 1위(리얼 후기) [내부링크]

신한 더 모아 카드 직장인, 주부 ,대학생이 쓸만한 카드로 추천 1위(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신용카드를 하나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뭐 이 카..

[2021학년도] 전국 초등고사 임용시험 경쟁률 시/도 별 정리 [내부링크]

[2021학년도] 전국 초등고사 임용시험 경쟁률 시/도 별 정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2021학년도에 초등교사 선발시험(초등임용고시)의 경쟁률이 어떻게 되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모든..

[큐브코인] 자율주행차 관련 코인 정리 (Cube Intelligence) [내부링크]

[큐브코인] 자율주행차 관련 코인 정리 (Cube Intelligence) 안녕하세요~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널뛰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비트코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큐브코인이라는 코..

[삼성갤럭시 A시리즈] 가성비 핸드폰,스마트폰 스펙//가격 비교 [내부링크]

[삼성갤럭시 A시리즈] 가성비 핸드폰,스마트폰 스펙//가격 비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핸드폰(스마트폰) 들 중 가격이 저렴한 삼성 갤럭시의 A시리즈의 스펙과 가격을 전격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쌍용 신차] 더뉴렉스턴스포츠 출시 [디자인/가격/제원] 알아보자! [내부링크]

[쌍용 신차] 더뉴렉스턴스포츠 출시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번에 쌍용차에서 신차인 더뉴렉스턴스포츠를 출시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더뉴렉스턴스포츠의 제원/가격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쿠팡 로켓배송 누구나 0원 [ 한시적 무료 ] [내부링크]

쿠팡 로켓배송 누구나 0원 [ 한시적 무료 ]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현재 쿠팡에서 쿠팡 로켓배송을 무료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쿠팡 쇼핑몰 내에서 로켓와우 (월 2,900)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운전자보험 싼곳(첫 달 공짜)] 추천! 어디서 어떻게 가입해야할까?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싼곳(첫 달 공짜)] 추천! 어디서 어떻게 가입해야할까?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운전자보험 싼 곳 어디일까? 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운전자 보험을 아직 들지 않으신 분들을..

체리새우 잘 키우는법! 처음 체리새우 키울 때 어항 세팅 방법 [내부링크]

체리새우 잘 키우는법! 처음 체리새우 키울 때 어항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요즘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아닌..

EBS 수능, 모의고사 기출문제 100%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EBS 수능, 모의고사 기출문제 100% 활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많은 수험생, 고3여러분들이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서 EBSi의 모의고사를 활용하고 있을텐데요 이 글에서는 EBS(이비에스)모의고사를..

수능, 공무원 시험 등 모든 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시험 잘보는 방법 /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에서는 시험을 잘보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해당 팁은 아주 상세하게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시험 보기전의 여러분의 시험 보기 전의 마인드셋부터 시험장에서 나온 뒤에는 어..

편입 영어 단어, 편입 어휘 잘 외우는 방법 // 편입 영어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내부링크]

편입 영어 단어, 편입 어휘 잘 외우는 방법 // 편입 영어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편입 영어 단어, 편입 영단어 잘 외우는 방법에 대한 꿀팁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4월] 자동차 판매조건/프로모션/자동차 신차 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2021년 4월] 자동차 판매조건/프로모션 /자동차 신차 할인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2021년 4월기준의 자동차 구매 혜택에 대해서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 프로모션은 매월 다르게 나오..

지방(서울) 교육행정직(지방 교행직) 원서 접수 방법 // 시험 일정, 시험날짜 보는 방법 등 모든 것 [내부링크]

지방 교육행정직(지방 교행직) 원서 접수 방법 // 시험 일정, 시험날짜 보는 방법 등 모든 것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무원을 준비하시고, 그 중에서도 지방 교육행정직 (9급 교행직)에 관심이..

[우정사업본부]우체국 계리직 필기확정답안 발표(이의제기 결과발표) [내부링크]

[우정사업본부]우체국 계리직 필기확정답안 발표(이의제기 결과발표)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조금 전 오후 6시에 있었던 우체국 계리직 필기시험 확정답안 공고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응시자 여..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일정 정리, 금리는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일정 정리, 금리는 어떻게될까?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대학생들을 위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한국장학재단에서 실시하는 2021년도 학자금대출 신청기간, 대출실행기간 등..

버팀목자금플러스.kr 자격확인부터 신청, 세부지원기준까지 모든 것 [내부링크]

버팀목자금플러스kr 자격확인부터 신청, 세부지원기준까지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자격부터 신청까지 어떻게해야하는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 안내 / 신청조건/ 신청기간 / 지급기간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 안내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어제는 정부에서 4차재난지원금의 일환으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접수했는데요, 신청 첫날에만 79만명에게 1조 4천억원을 지급했다고..

[현대]스타리아 사전계약 1만대 돌파/외부, 실내, 가격은 어떨까? [내부링크]

스타리아 사전계약 1만대 돌파/외부, 실내, 가격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에서 스타리아를 사전계약에 들어갔습니다. 기존의 스타렉스 가격을 생각하면 약간은 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스타렉스와..

[검정고시] 시간표, 출제기준, 합격자 발표 등 모든 정보 [내부링크]

[검정고시] 시간표, 출제기준, 합격자 발표 등 모든 정보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1년 검정고시 1차 시험 날짜가 4월 10일(토)로 어느덧 2주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열심히 검정고시라는..

[유튜브 쇼츠] 유튜브 쇼츠 업로드, 유튜브 쇼츠 올리는 방법!#Shorts [내부링크]

[유튜브 쇼츠] 유튜브 쇼츠 업로드, 유튜브 쇼츠 올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정보 특히 유튜브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올려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를 이용하..

[캐롯 자동차보험] 유용한 기능! 안전운행하면 포인트지급까지! [내부링크]

[캐롯 자동차보험] 유용한 기능! 안전운행하면 포인트지급까지!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캐롯 자동차보험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유용한 기..

[수능] 기출문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수능] 기출문제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수험생들이 수능을 공부할때, 많은 시간을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분석하는데에 쓸 것입니다. 수능은 1994년에 처음 시행되었는데, 1995학년도 수학능..

[2022학년도] 수능 날짜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2학년도] 수능 날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 글에서는 간단하게 2022학년도 수능 날짜가 언제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학년도 수능시험 날짜가 언제인지 정보를 찾기 위해서 들어오..

[2021년] 1월, 2월 신차 판매량 확인해보기 (그랜저, E-Class) [내부링크]

[2021년] 1월, 2월 신차 판매량 확인해보기 (그랜저, E-Class)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 글에서는 2021년 1월과 2월 동안의 신차 판매량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산차는 그랜저가 판매량 1위..

손해사정사에 대해서 알아보자. 손해사정사 시험정보, 시험일정, 자격취득하기 [내부링크]

손해사정사에 대해서 알아보자. 손해사정사 시험정보, 시험일정, 자격취득하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많은 분들이 취업, 취직 등을 목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손해사정사..

2021 요양보호사 자격시험 이곳에서 알아보자(시험 일정, 정보) [내부링크]

2021 요양보호사 자격시험 이곳에서 알아보자(시험 일정, 정보)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요양보호사 시험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노후 대비나 은퇴 이후 일자리를 준비..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 시험날짜, 합격자발표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 시험날짜, 합격자발표일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시험 정보 중 2021년 한국사능력 검정시험의 시험 일정, 시험 날짜, 합격자 발표일, 원서 접수일 등을 알아보..

캐롯 운전자보험 990원, 보장 내용은 어떨까? 운전자 보험 추천 [내부링크]

 캐롯 운전자보험 990원, 보장 내용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예전 제가 올렸던 글중에 캐롯 자동차손해보험(책임보험)에 대해서 쓴 글이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도 캐롯자동차보험을 만족하며 이용..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내부링크]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학생들과 교직원은 학교에 가려면 매일매일 건강상태 자가진단을 해야지만 출근이 가능합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은 꼭 필요한 앱이지만, 이용하다보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날짜, 시험과목, 합격률, 일자리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에 대한 모든 정보(시험일정, 과목, 직업정보) 안녕하세요~낵시꾼입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저 역시 공인중개사 시험을 현재 준비하고 있는..

[2021]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직업상담사 2급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 공부를 열심히 하시고 계실텐데요, 이 글에서는 2021년도에 직업상담사 2급 시험 일정이..

[2021] 계리직 공무원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 계리직 공무원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어느덧 2021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이 1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많은 수험생들이 계리직이라는 시험을 목표로 공부하셨을텐데요,..

[2021년 3월] 자동차 판매조건 / 프로모션 [내부링크]

[2021년 3월] 자동차 판매조건 /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보통 신차를 구매할 때 프로모션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앞으로 정기적인 게시물로 매달 자동차 프로모션을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2021] 기사/산업기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 기사/산업기사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국가기술자격검정시험의 기사/산업기사의 시험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자격증을 준비할 때는 필기와 실기가 나눠져 있기 때문에,..

[2021] 검정고시 시험일정 확인하기(검정고시 시험날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2021년도의 검정고시 시험 일정을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정고시를 통해서 학위를 취득하고 있을텐데요, 이 글에서 검정고시 시험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시..

[2021]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선발인원, 필기시험, 체력시험, 인적성검사) [내부링크]

[2021] 소방공무원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 발표가 이루어졌고, 많은 분들이 합격이라는 목표를 위해서..

디아블로2 리저렉션(디아블로2 리마스터) 총정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리저렉션(디아블로2 리마스터) 총정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얼마전 블리자드가 디아블로2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2 리저렉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영상을 바로 보고 시작하겠습니다. www...

2021 경찰시험 일정 [내부링크]

2021 경찰시험 일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1년 경찰공무원(순경) 공개경쟁채용시험이 다음달(3월)로 어느덧 다가왔습니다. 시험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시험 과목과 몇 차로 나뉘어져 있는지 등에 대해..

[2021년도] 국가직 세무직 시험 계획 변경 공고 [내부링크]

[2021년도] 국가직 세무직 시험 계획 변경 공고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1년도 국가공무원 7, 9급 공개경쟁채용시험에서 계획의 변경이 공고되었습니다. 공고가 된 날짜는 2021년 2월 18일 입니다...

[2021년도] 국가직 공무원 원서접수 기간,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년도] 국가직 공무원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 글에서는 2021년도 국가직 공무원 시험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2021년도 국가직 공무원 시험일정만 딱 쓰고 다른 불..

[2021년도]서울시 공무원 시험일정, 모집인원, 과목 [내부링크]

[2021년도]서울시 공무원 시험일정, 모집인원, 과목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1년 2월 9일에 서울시 공무원 시험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무원 시험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서울시 공무원 채용,..

신입학(정시) vs 편입학 차이, 편입 팁 [내부링크]

신입학(정시) vs 편입학 차이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반수, 재수 등 대학교 입학을 다시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저 역시 편입학을 통해서 대학을 옮겼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강사 추천 [내부링크]

[2022학년도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강사 추천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임용고시 관련해서 교육학 강사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에서 추천하는 강사들은 직접 강의를 들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추천..

릴하이브리드2.0 구매 후기/ 리뷰 / 팁 / 장단점 [내부링크]

릴하이브리드2.0 구매 후기/ 리뷰 / 팁 / 장단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에 권련형전자담배를 릴 Plus에서 릴 하이브리드 2.0으로 바꿨습니다. 릴하이브리드 2.0을 기존의 릴 Plus와 비교하면서 어..

[2021년 2월] 자동차 판매조건 / 프로모션 [내부링크]

[2021년 2월] 자동차 판매조건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보통 신차를 구매할 때 프로모션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앞으로 정기적인 게시물로 매달 자동차 프로모션을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올리려고 하..

[2021년] 나의 투자/재테크/부수입 총정리(30대 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니는 직장 이외에서 들어오는 부수입과 재테크, 2021년 재테크 목표 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떤 식으로 투자를 하고 있고, 앞으로의 목표는 어떤지..

[2021학년도] 초등 임용고시 합격자발표 [내부링크]

[2021학년도] 초등 임용고시 합격자발표 안녕하세요. 오늘 2021년 2월 2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유아임용, 초등임용, 특수임용 최종합격자가 발표 되었습니다. 그동안 시험을 준비했던 수험생분들 모두 원하..

주식 레버리지 ETF/ETN 거래 2단계[1000만원 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최근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글이 바로 ETF/ETN 교육 수료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2021년부터는 ETF/ETN 레버리지 상품 등을 매매할 때, 반드시 1,000만원..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증권사 이벤트 수령 후기 [내부링크]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증권사 이벤트 수령 후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지난 1/12일에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를 아래 글과 같이 신청한 적이 있습니다. necksi.tistory.com/1..

주식 레버리지 ETF/ETN 교육 수료방법 // 주식 인버스 투자 방법 [내부링크]

주식 레버리지 ETF교육 수료방법 //주식 인버스 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코로나 19로 유동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2020년 9월부터 레버리지 ETF/ETN을 거래할 때 기본예탁금제도와 사전교육제도가..

눈이 많이 올 때 윈터타이어, 스노우 체인, 스노우 스프레이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feat. 스노우체인,스노우스프레이) [내부링크]

눈이 많이 올 때 스노우 체인, 스노우 스프레이 어떻게 골라야 할까?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예상치 못한 폭설이 자주 내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날씨까지 추워져서 내..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이벤트 [내부링크]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DB금융투자/네이버페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시대인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어느 모임에 가나 최근 주식이라는 주제가 화..

[서울시 중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위치(서울중구보건소,인제대학교서울백병원,국립중앙의료원) [내부링크]

[서울시 중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위치(서울중구보건소,인제대학교서울백병원,국립중앙의료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 글에서는 서울특별시 중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가 어디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

[보건복지부] 집콕댄스 논란(층간소음, 5인이상 집합금지)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집콕댄스 논란(층간소음, 5인이상 집합금지)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최근 보건복지부가 새해 첫날 공개한 '집콕댄스'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집콕댄스 영상은 1월 1일 보건복지부 유튜브..

[서울시 노원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위치(노원구보건소,상계백병원,을지대학병원) [내부링크]

[서울시 노원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위치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 글에서는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가 어디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노원구에..

[서울시 강서구] 선별진료소 위치 (강서구보건소, 이화여대 서울병원)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 선별진료소 위치 (강서구보건소, 이화여대 서울병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가 어디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구 선별..

[서울시 송파구] 선별진료소 위치 (송파보건소, 경찰병원, 서울아산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가 어디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별진료소 종류  송파에는 총 3군데의 선별 진료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1. 송파보건소..

[서울시 동작구] 선별진료소 위치 [내부링크]

[서울시 동작구] 선별진료소 위치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동작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가 어디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별진료소 종류  동작구에는 총 3군데의 선별 진..

US secures additional Pfizer vaccines...considers over disruption in other countries' procurement [내부링크]

 The U.S. government has decided to receive an additional 100 million doses of Corona 19 vaccine from Pfizer, a pharmaceutical company in the country. According to the Associated Press, Pfizer and..

[동작보건소]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후기 [내부링크]

[동작 보건소]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후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동작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여,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연일 1,000명대를..

[임용고시] 중등교사 선발 경쟁시험 2차 변경사항(서울시) [내부링크]

[임용고시] 중등교사 선발 경쟁시험 2차 변경사항(서울시)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서울시 중등학교교사, 보건·사서·전문상담·영양·특수(중등)교사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에서 시행 계획의 변화..

[세대분리] 헷갈리는 부분 질문 모음 [내부링크]

[세대분리] 헷갈리는 부분만 모아놨다.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부동산가격이 천정부지로 뛰고 있고, 지방의 아파트 가격까지 많이 오르고 있으며, 다시 서울의 가격이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Hyundai Motor Group has all the advanced technologies such as wireless charging in new electric car [내부링크]

Hyundai Motor Group has all the advanced technologies such as wireless charging in new electric car Hyundai Motor Group will be equipped with wireless charging technology, which will be applied to..

[Health-Infomation] Foot, the second Heart [내부링크]

[Health-Infomation] Foot, the second Heart ABOUT FOOT The human foot is entangled with 26 bones, 32 muscles and tendons and 107 ligaments, a 'root of the body' that holds up only 2% of the bod..

[학생부 입력] 행발 예시 사항 (중학교, 고등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날씨가 추워진것을 보니 2020년 한해도 다 가고, 2021년이 오려나 봅니다. 수능도 끝이 나고 대입 시즌이 또 오게 되었네요 ^^ 2020년을 마무리 하는 것은 역시 행동특성을 기록하는..

[영등포 맛집]중앙참치 (서울 참치 맛집)//서울 맛집추천 [내부링크]

[영등포 맛집]중앙참치 (서울 참치 맛집)//서울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정말정말 오랜만에, 맛집 방문 후기에 대해서 글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서 식당에서 늦게까..

캐롯손해보험 후기(feat.캐롯자동차보험 리얼 후기) [내부링크]

캐롯손해보험 후기(feat.캐롯자동차보험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낚시꾼입니다! 오늘은 캐롯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의 정말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니, 자동차 보험료도 사회초..

[2021년도] 국가 기술자격검정 시행공고 [내부링크]

[2021년도] 국가 기술자격검정 시행공고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어제자를 기준으로 드디어 기다리던 2021년도 국가자격시험 일정이 공고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취업/자격 증명 등을 목적으로 국가자격..

[3D프린터]팅커캐드로 컵만들기 [내부링크]

[3D프린터]팅커캐드로 컵만들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요즘은 3D프린터의 가격이 예전만큼 비싸지는 않기 때문에 집에서도 3D프린터를 갖추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는 이제 막 3D프린터를 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무엇이 달라지나? 24일 0시 수도권 1.5단계 → 2단계 격상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무엇이 달라지나? 24일 0시 수도권 1.5단계 → 2단계 격상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세가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기존에 100명대에서 유지되..

[한국교원대학교] 정시 신입생 모집 일정 이곳에서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한국교원대학교] 정시 신입생 모집 일정 이곳에서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1학년도 대학수능시험이 2020년 12월 03일(목) 이고 수능 성적 발표일은 2020년 12월 23일(수) 입니다. 수능이..

[2020년도]하반기 기능사 시험 실기/필기 상시 시험 일정 안내 [내부링크]

[2020년도]하반기 기능사 시험 실기/필기 상시 시험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얼마 남지 않은 2020년도 하반기의 상시 기능사 시험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글을 썼습니..

[팅커캐드] 설치가 필요없는 3D프린터 모델링 사이트 [내부링크]

[팅커캐드] 설치가 필요없는 3D프린터 모델링 사이트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3D프린터에서 출력할 수 있는 제품을 무료 설계제작 할 수 있는 사이트인 팅커캐드 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따로 설치..

[구피 키우기] 구피 키울 때, 어떤 바닥재가 좋을까? [내부링크]

[구피 키우기] 구피 키울 때, 어떤 바닥재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구피를 키울 때 가장 적합한 바닥재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피를 키울 때, 가장 중..

[2021학년도] 중등 임용고시 서울//경기//인천//강원 최종 경쟁률//임용고시 시험날 잘 보는 방법 [내부링크]

[2021학년도] 중등 임용고시 서울//경기//인천//강원 최종 경쟁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본격적으로 시험의 계절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우선 2020년 11월 21일 에는..

[전자담배 추천]입문용 전자담배 추천 아스파이어 AVP 프로//2개 구입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전자담배]입문용 전자담배 추천 아스파이어 AVP 프로//2개 구입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전자담배 기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산 기기는 아스파이어 AVP 프로 라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내부링크]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안녕하세요. 낵시꾼 입니다. 오늘은 이어폰을 구매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5만원대..

[어항 종류] 30큐브, 청경어항, 2자 광폭 // 다양한 어항 종류 여기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어항 종류] 일체형 어항, 30 큐브 어항, 2자 광폭 // 다양한 어항 종류 여기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최근 물생활을 시작하신 분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습니다. 물생활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캐롯 자동차 보험] 자동차 보험 싼곳 ! 리얼 가입 후기//가입 방법//장점 단점 [내부링크]

[캐롯 자동차 보험] 리얼 가입 후기//가입 방법//장점 단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자동차 명의 이전을 하고 보험 또한 새로 가입을 했습니다. 사실 보험을 새로 가입하게 된게 자동차 보험은 영..

[서울시] 유치원(유아), 초등 임용고시 경쟁률 이곳에서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서울시] 초등 임용고시 경쟁률 이곳에서 확인해보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초등 임용고시를 보시는 분들에게 큰 소식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초등교사선발경쟁시험(초등..

[세대분리] 같은 주소에 살아도 세대분리 기준 완화!// 여기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세대분리] 같은 주소에 살아도 세대분리 기준 완화!// 여기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예전에 이미 세대분리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necksi.tistory.com/65 [전..

[P2P투자 코리아펀딩] 투자일지5 // 상환 악화 [내부링크]

[P2P투자 코리아펀딩] 투자일지5 // 상환 악화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P2P투자를 진행하고 있던 중, 최근 9월 14일에서 9월 20일 까지 상황이 급격하게 악화되어서 이렇게 정보성 글을 남기게 되..

[1년 후기]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탄 뒤 신체변화, 유해성, 장점, 단점(feat. 릴) [내부링크]

[1년 후기]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탄 뒤 신체변화, 유해성, 장점, 단점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태워서 피우는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탄 뒤, 신체 반응, 변화, 유해성, 장점, 단점 등에..

[가을가을해] 가을에 꼭 가봐야 할 단풍명소 BEST5 [내부링크]

[가을가을해] 가을에 꼭 가봐야 할 단풍명소 BEST5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 밖에 외출을 하고 돌아오니, 날씨가 쌀쌀해진게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온 느낌이 듭니다.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즐기기// 컴퓨터로 모바일 바람의나라 돌리는 방법<블루스택>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즐기기// 컴퓨터로 모바일 바람의나라 돌리는 방법<블루스택>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저는 최근에 재밌게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바람의나라 연 이 있..

[P2P투자 코리아펀딩] 투자일지4 // 세번째 채권 이자 상환 지연 후기 [내부링크]

[P2P투자 코리아펀딩] 투자일지4  // 세번째 채권 이자 상환 지연 후기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P2P 투자 업체 플렛폼들 중에서 코리아 펀딩에서 투자를 했는데요, 투자한 채권중에 하나가 이..

[2021 학년도] 초등교사선발경쟁시험 (초등임용고시) 최종모집인원 및 일정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어제(2020년 9월 9일)을 기준으로 2021학년도 초등임용고시 세부계획안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세부적인 일정과 정확한 티오 역시 발표가 났는데요, 임용고시는 시험의 특성상..

[은행수수료]예금금리, 대출금리, 환전수수료, 송금수수료 비교할땐!? 이곳에서 한번에 알아보자(feat.어플보다 좋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대출금리/예금금리/신탁상품수익률비교/퇴직연금수익률비교/ISA 전용 예금 금리비교/환전 수수료 비교 위의 업무를 진행할 때에, 시중 은행에서 한번에 간편하게 비교해..

[코로나우울증]코로나블루란? 코로나블루 극복 및 예방방법 여기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실시되었으며, 오늘부터는 심야에 한강에서 모임을 갖는 것도 금지된다고 합니다. 이정도로 코로나는 일상생활을 멈추게 하고, 경제적이나 사..

[2021 중등 임용고시] 사전티오 정리표//일정 정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제 임용고시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수험생분들께서 사전 티오와 일정을 확인하셨겠지만, 그래도 필요한 분이 있을까봐 글을 써서 정보를 올려놓으려고 합니다..

[물생활] 키우기 쉬운 소형 열대어 종류, 이곳에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간만에 물생활 정보를 업로드 하려 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키우기 쉬운 소형 열대어의 종류는 무엇이 있을까 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구피부터 소개하겠..

[2020년도 카투사 모집안내] 일정, 지원자격, 구비서류 이곳에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2020년도 카투사 모집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투사란 ? KATUSA는  Korean Augmentation to the United States Army의 약자로 그대로 해석하면 미8군에 증강된 한..

[P2P투자 코리아펀딩]투자일지3//두번째 채권 이자 지급2//대출금 이자상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번에는 P2P투자에서 지난번에 투자한 상품 외에 다른 투자 상품에서 이자가 잘 지급된 후기를 말씀 드려보려고 합니다. 이자가 들어온 것을 말씀드리기에 앞서서 현재 코리아펀딩..

[P2P투자 코리아 펀딩]투자 일지 2 //투자 후기//첫번째 채권 원금+이자 상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저는 최근, P2P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투자를 해봤지만 위의 두 가지 투자가 저에게 맞는 느낌이 들어서 최근에는 P2P 투자와 부동산 투자에 매진하고 있..

[전입신고, 세대주등록] 전입신고 후 세대주등록 이곳에서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전입신고 이후에 세대주등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바로 알려드리기 위해서 서론은 짧게 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롤토체스] 3.5시즌만에 다이아 랭크 달성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전략적팀전투(TFT)에서 3.5 시즌만에 다이아를 달성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롤토체스를 시즌 1부터 해왔습니다. 시즌 1이 작년에 나왔으니까,..

[P2P투자 코리아 펀딩] 투자 일지 1 // 투자 후기//이자지급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지난번에는 P2P투자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개념을 알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여러가지 P2P 투자 업체들 중에서 제가 고르고 고른 투자 플랫폼 업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021 학년도] 교육부 초등교사 사전티오(가티오)발표. 과연 얼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교원수급을 단계적으로 줄여 나간다는 뉴스가 계속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교대에서 교사가 되기 위해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은 많은 혼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뿐..

[전자담배액상] 전자담배 액상값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방법//온라인으로 전담 액상 구매하기 리얼 후기//총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전자담배 액상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전자담배 액상 값 역시 만만치 않은데 그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라..

[P2P투자] P2P투자란? P2P(대출)투자 업체 선정을 위해 고려해야 할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P2P투자라는 것을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는 블로그에 P2P투자를 직접 해보고 그 후기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먼저 이번에는 첫번째 글로 P2P투자가 무엇인지 알..

[지방 꽃배달] 청주 꽃배달 후기//컬투플라워 꽃다발 배달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꽃배달을 배송시킨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꽃배달 이벤트를 하려고 하다보면, 서울과 경기권은 꽃배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기 이남으로..

[무한잉크 프린터] 앱손 프린터기 추천//구매 후 설치 후기//L619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사무실에서 제가 쓰는 프린터기를 새로 사게 되었는데요, 바로 엡손사의 L6190 프린터기 입니다. 잉크는 충전만하면 되는 타입으로 샀는데, 어떤지 한 번 구매 및 설치 후기를..

[서민갑부] 소형 캠핑카 제작의 장인! 큰 차만 차박이 된다? 고정관념을 깬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에 차박이라는 단어를 다들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말그대로 차에서 숙박을 한다. 차+숙박=차박 이라는 용어인데요,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자동차로 이동을 하..

[도쿄빙수] 노량진에서 빙수 전문점을 찾는다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도쿄빙수(토마토빙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온 것 같습니다. 여름 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빙수 인데요, 빙수 전문점 하면 설빙을 많이 떠올릴텐데, 설빙이..

[청주 물회 맛집] 더운 여름철 시원한 물회가 생각날 때? 청주 뱃놈 리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더운 여름에 냉면, 빙수 등을 떠올릴 수도 있지만 식사로 물회를 맛있게 먹고 와서 어땠는지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내..

[21번째 부동산 대책] 어떤 것이 바뀌는지 체크리스트를 통해 확인해보자!(617 부동산 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정부는 6월 17일 부동산 관련 해서 관계장관회의(녹실회의)를 열고 수도권 및 대전, 청주지역으로 확대 된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였습니다. 최근 제로금리 시대로 수도권 및 일부 지방의..

[휴대용 마이크] coms(컴스) 휴대용 마이크 직접한 개봉기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서, 학원, 학교 등에서 강의를 할 때에도 마스크를 쓰고 강의를 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마트 시식코너, 행사장 등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진행을 해야..

스카치블루 21년산 간단 개봉 후기//파티, 집들이 선물로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친구들과 스카치블루 21년산을 개봉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카치블루는 17년산과 21년산이 있는데 저는 21년산을 샀습니다. 21년산이 조금..

[초중고 등교개학]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각 시도교육청별(전국 서울 경기도 등) 자가진단 사이트//502 Bad Gateway 원인과 해결방안 [내부링크]

최근 등교개학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번 주에는 3단계 등교개학(고1, 중2, 초3-4 학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등교개학시 코로나에 감염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안고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

[주요 7개국 정상회담 초청] 트럼프 대통령 우리나라 포함 G7 초청 어떤 의미를 가질까? G7국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아침 뉴스를 확인해보니,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과 호주, 러시아, 인도를 G7회의에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G7은 어떤 회의이고, 이것이 어떤..

[2021학년도] 중등교사, 초등교사 선발 임용고시 가티오 어떻게 발표 났을까?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초등교사 임용고시 가티오 발표가 났습니다. https://necksi.tistory.com/62 [2021 학년도] 교육부 초등교사 사전티오(가티오)발표. 과연 얼마나?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교원수급을 단계적으로 줄여 나..

[삼성 플립2] 스마트전자칠판 구입 후 1주일간 실 사용 후기 (액정 스마트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 개봉 후 일주일간 사용한 뒤, 어떤지 후기를 적어볼 물건은 바로 스마트 전자칠판인 삼성 플립2 에 대해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삼성 플립2는 55인치 모델과 65인치 모델 두..

[롤토체스 시즌 3.5] 새로 추가되는 챔피언과 시너지, 아이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롤토체스(TFT)가 벌써 시즌 3에 진입했는데요, 이번에 3.5 패치의 느낌으로 대규모 패치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저는 시즌 1때 부터 롤토체스를 해왔으며 시즌 1 플레 시즌 2 플레 시..

[교원대 편입]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초등, 중등 교사 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초등교육과가 있는 교대에 나오거나 중등교육과가 있는 사범대를 졸업해서 2급 정교사 자격증을 취득 해야 가능합니다. 물론 대학원을 진학하거나..

[한 눈에 알아보는] 쿠팡, 마켓컬리 확진자 발생. 오늘부터 등교하는 학생들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코로나가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다시 물류센터 등을 기점으로, 많은 곳에 퍼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쿠팡이나 마켓컬리로 구글링을 하게 되면, 해당 업체 물류센터..

[배드민턴 도전기 2] 배드민턴 티셔츠 구매 후기//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제가 취미로 배드민턴을 시작했다고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https://necksi.tistory.com/41 [배드민턴 도전기 1] 첫 번째 라켓을 구매하다. 요넥스 나노플레어 380 구매 후기..

[한 눈에 알아보는]초, 중, 고등학교 학교급 및 학년별 등교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학년별 등교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죠, 등교개학 여부 때문에. 오늘은 학생들의 등교 시기를 알아보면서, 등교에 지장이 없도록 미리 확인해 보려..

[렘데시비르] 오늘부터 북한 포함 저소득층 127개국에 공급 결정. 렘데시비르란 어떤약인가? 우리나라에 적용 여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조금 전 뉴스에서 코로나와 관련하여 렘데시비르라는 치료제를, 북한 등 127개국에 공급을 결정했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과연 렘데시비르는 어떤 약이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이번 글에..

요넥스 나노플레어 380 구매 후기 및 시타. [내부링크]

요넥스 나노플레어 380 구매 후기 및 시타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최근 배드민턴 치는 취미에 맛이 들렸는데요, 그 동안은 빌린 라켓으로 배드민턴을 치다가, 최근에는 본격적으로 배드민턴에 입문해야겠다는..

[이태원 클럽 확진자 이후] 블랙수면방 뭐길래? 찜방이라고 불리우는 그 정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최근 실시간 인기검색어를 보면 '블랙수면방' '찜방' 등이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코로나 때문에 학생들의 등교개학이 어려워지고, 많은 2,30대..

[물생활 정보] 열대어 처음 기를 때, 초보자가 입문하기 쉬운 소형어종 추천! [내부링크]

[물생활 정보] 열대어 처음 기를 때, 초보자가 입문하기 쉬운 소형어종 추천! 안녕하세요 ~ 낵시꾼입니다. 최근 물생활을 하는 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물고기를 기르면서 아무래도 초보자 분들은 중..

[지샥 빅페이스 구매 후기] 지샥 빅페이스 GA-140GB-1A1DR 흑금 모델 개봉기 입니다~스포티한 남성 시계로 적극 추천 [내부링크]

[지샥 빅페이스 구매 후기] 지샥 빅페이스 GA-140GB-1A1DR 흑금 모델 개봉기 입니다~스포티한 남성 시계로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어느덧 봄이 다 가고 여름이 오는 것 같네요 여름..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후기]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한 첫걸음,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부터 입력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뒤, 조금씩의 발전이 있었는데요, 애드고시의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는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과 입력..

[방문 후기] 루지와 양떼목장, 수상보트와 리조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징검다리 연휴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근에 아주 가족, 연인, 친구끼리 나들이 장소로 적합한 충청북도 증평에 위치한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구피 키우기] 정말 쉽게 구피 암컷 수컷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반려동물을 많이 키우시는 가구가 증가하였는데요, 이에 따라서 강아지나 고양이 뿐만 아니라, 열대어를 기르시는 분들도 많이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관상어 시장의 규모도 매해 커지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 노량진에 위치한 노브랜드 노량진점 간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노량진에 위치한 패스트푸드점인 노브랜드 버거를 방문한 후기를 간단하게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입니다. 노량진역에서 다이소쪽에 위치한 1차선 도로를 끼고 가다보..

[둘리명과] 상도동에 위치한 가격이 합리적인 동네 맛집 빵집! 퇴근길에 빵을 사서 가면 좋은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바로 빵집 스타일의 맛집인데요, 동네에 위치한 작은 빵집입니다. 이 포스팅을 올리려고 생각한 이유는 바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은근히 빵값이 바싸다는..

소득하위 70%, 중위소득 150% 가구에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 지급//건보료, 복지로 속에 답이 있다//건보료 조회, 복지로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2020년 3월 30일 뉴스 속보를 통해서 소득하위 70%의 가구에 긴급재난지원금을 100만원 지급한다고 청와대는 밝혔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뉴스를 읽으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본인의..

[헤어왁스]리우젤 파이버 포마드//남성용 포마드 헤어 왁스 추천//첫 구매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성용 헤어왁스인 리우젤파이버포마드 제품 구매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https://coupa.ng/bvVYJ4 리우젤 코리아 파이버 포마드 COUPANG www.coupang.com 바버샵에서 커트를..

[구글홈미니] 무료 신청 도착!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지난번에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했던 구글 홈 미니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통해서 받은 구글 홈 미니가 도착해서 아주 간단 하게 도착했음을 독자들에게 보여드리..

[동작노을카페]한강의 야경, 데이트 코스, 식사, 술을, 카페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오늘은 서울 동작대교에 위치한 동작노을카페 를 방문한 방문기에 대해서 말씀드려고 합니다. 동작노을카페의 장점으로는 야경 감상, 데이트 코스, 식사, 술, 카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구글홈미니]유튜브프리미엄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글홈미니를 무료로 배송까지 받는방법!//구글홈미니무료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독자여러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포스트를 쓰게 되었습니다. 무려 59,900원 상당의 https://youtu.be/fDcszF0EYsY 구글홈미니를 2월 19일 이전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이..

[구피 사육 팁] 자주 묻는 질문 정리//구피 임신 출산 팁//물갈이, 은신처 팁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피를 사육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저도 초보때 궁금해 했던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Q. 암컷 구피가 출산중 죽을 수도 있나요? A. 네, 보..

[통신필증]전문업체//사무실 통신공사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정보통신공사의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고 복잡한 정보통신공사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정보통신사업에 대해서 위의 사진과 같이 정의..

[셀프 인테리어]내방 꾸미기//철제 행거 설치//기능성과 디자인을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제가 https://necksi.tistory.com/24 [셀프 인테리어] 나만의 방 꾸미기 // 조립형 철제 책상으로 분위기 전환 // 몇가지 인테리어 소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분야인데, 제가 최근 제..

[셀프 인테리어] 나만의 방 꾸미기 // 조립형 철제 책상으로 분위기 전환 // 몇가지 인테리어 소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분야인데, 제가 최근 제 방에서 #셀프인테리어 를 통해서 한 번 멋지게 꾸며봤습니다. 참고로 금손 이런거 전혀 아니구요, 미적 감각이 뛰어난 것은 더더욱 아닙니다. 그냥 정말 작은..

[30대 초반, 20대 후반] 남자친구 선물 추천//필립스 면도기//(S9751/33)//취업선물//개봉기, 사용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최근에 선물 받게 된 필립스 전기 면도기 9000시리즈 중에 하나인 S9751/33 모델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주 좋은 곳에 취직하게 된 기념으로 받은 선물..

[충북대 중문] 양꼬치, 양갈비 추천! 중원양꼬치 장 단점 솔직 후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충북 청주시 충북대학교 중문에 위치한 양고기 전문점 중원양꼬치에 방문하여 식사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식당에서 양꼬치는 많이 먹어 보았고, 이번에는 양갈비를 먹어본 후기에..

우한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이 의심되면 무작정 병원가야 할까? 우한폐렴 예방수칙 5계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중국발 우한페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속 퍼지고 있습니다. 중국 뿐만 아니라 프랑스, 미국, 영국,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퍼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도 계속해서 확진자가 느는 추세입..

[구내통신공사 사용전 검사] 정보통신 공사 필증? 구내 통신 공사? 필증 발급 대행 업무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구내통신공사 사용전 검사, 정보통신 공사 필증, 통신 감리 등에 대해서 들어 보셨나요? 간단히 개념을 말씀드리고 시작하면 어떤 건축물이 용도변경, 신축, 증축, 개축 등을 하였을 때에 나라..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추천] 만원대 가격에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사운드바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얼마 전에 컴퓨터를 바꾸면서 키보드와 마우스, 사운드바도 함께 바꿨는데, 정말 괜찮은 상품이였어요! 먼저 이런 식으로 조립형 컴퓨터를 샀고, 요즘은 저렇게 LED가 케이스에 장착된..

조립형 pc // 고사양 컴퓨터 싸게 사는 방법 - 행복쇼핑 컴퓨존 솔직 이용 후기//그냥 여기서 사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제가 10월과 11월에 좀 바빠서 블로그를 관리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최근에 조립형 pc를 구매하게된 후기를 바탕으로 그냥 알아보지 않고 구매하시는 방법보다 비교적 싼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로 가능한 수입 창출원 소개(feat. 쿠팡 파트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제가 8월말 부터 본격적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하였고 동시에 9월쯤 부터 티스토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실제로 실현한 블로그 수익 창출 방법..

사범대편입//교대편입//한국교원대편입 어떻게 해야할까? 교원대편입 가이드 ebook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만든지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 곳에서도 제가 그동안 해온 한국교원대학교 편입 과외의 내용을 책으로 출시해서 제공하게 되었다는 점을 말씀드리기..

[가성비 좋은 복합기 추천] 삼성 컬러 레이져 복합기 - 구매 후기//팁//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합기를 사려다가 고민을 했는데, 오늘은 삼성 컬러 레이져 복합기를 사용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인터넷 배송을 시켰구요, 원래 쓰던 캐논 프린터기가 있었습니다. 역시 레이져..

[속보] 설리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극단적 선택 가능성 높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속보가 떠서 확인했는데, 가수 설리가 숨진채 발견되었다는 안타까운 뉴스인데요,  위의 뉴스기사와 같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뉴스 본문입니다.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2..

어항 레이아웃//어항 꾸미기//돌산 사막의 어린왕자 컨셉//인테리어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또 남기게 되었네요~ 오늘은 간단히 돌 몇점과 바닥재, 피규어 만으로 어항 레이아웃을 한 것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용한 상품은 1. 네이쳐팜 브라이트 샌드(최저가)..

구피 치어부터 성어까지, 성장 단계에 따라서 잘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치어 구피 치어가 태어난 직 후 숨을 곳을 찾기 위해 움직입니다. 바로 움직이지 못하는 개체도 있고, 태어나자마자 활발하게 움직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는 바닥재 쪽이나 스펀지 뒤 쪽, 수초, 어항내 구조..

구피 치어 (새끼) 어떻게 길러야 할까? 구피 치어 관리법 [내부링크]

"구피는 치어 구피는 치어 돌보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구피는 보통 한달 안팍을 주기로 치어를 출산하곤 합니다. 구피항을 폭번시키는 것은 다른 관상어에 비해서는 비교적 쉬운 편인 것은 사실이죠. 한..

[기본]구피 키우기 초보자들을 위한 사육 방법, 구피 잘키우기, 모든 방법 [내부링크]

"물생활의 시작이자 끝, 구피"  구피는 물생활의 취미에서 가장 널리 키우고 있는 난태생 송사리과의 열대어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인해 레인보우 피쉬라고도합니다. 구피는 매우 빨리 번식하고 어항..

사범대//교대도 편입이 있다고? 한국교원대학교 편입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릴 글은 제가 정말 잘 아는 분야인 사범대학교, 교육대학교 편입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PostList.nhn?blogId=four7th&from=postList&categoryNo=12 낚시,..

간만에 어항 리셋//구피 분양 후기 ②//옐로그라스 구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항 리셋 후 인터넷 수족관 업체에서 구매한 구피 후기 바로 2편을 쓰게 됐네요 1편을 못보셨다면 https://necksi.tistory.com/3 간만에 어항 리셋//구피 분양 후기 ①편//메탈옐로우그라스구피 안녕..

간만에 어항 리셋//구피 분양 후기 ①편//메탈옐로우그라스구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낵시꾼입니다 :) 저는 구피를 구매할 때, 보통은 홈다리 카페를 통해서 구피를 직접 분양 받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 해 보았습니다. 구매한 물고기는 바로 '메탈옐로우..

[구피 바늘꼬리병] 3년만에 드디에 해결책을 알아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2016년에 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물생활을 시작한 계기는 아는 형님이 집을 이사하게 되면서 20큐브짜리 조그만 어항을 저에게 준 뒤로 그 때, 처음 시작한게 계기였는데요 6개 정도 까지의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