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lfamily의 등록된 링크

 nellfam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피클 김치 장아찌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발효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아이템은 발효를 쉽게 진행하여 맛있는 김치 및 피클 등을 만들 수 있는 발효기입니다. 손쉬운 방법으로 발효식품들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이런 통이 나오게 되어서 정말..

(C/C++ 속성 정리) 7일 차 : 바이트의 저장순서 및 별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은 7일 차 정리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바이트의 저장 순서 및 반복문의 복습 겸 해서 별 찍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저번 시간에도 말씀드린 듯이 반복문은 중요한 문법이기 때문..

귀여운 묘목이 자라나는 다용도 양념 및 찾잎 커피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은 찻잎이나 커피가루 통에 대한 아이템을 들고오게 되었는데요. 다들 한번 보면 이쁠꺼라고 생각해서 가져와봣어요 ㅎㅎㅎ. 자 그럼 다같이 한번 보시지요 ㅎㅎ. 이번에 가져온..

(C/C++ 속성 정리) 6일 차 : 반복문(for , whi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 다이입니다. 오늘은 반복문 차례가 돌아왔어요!. 오늘도 힘드시겠지만 어려운 파트는 아니니깐 다들 힘내세요!!! 반복문 여러 번 출력을 해야 할 때, 반복문을 사용해서 간단한 코드 몇 줄로 원하는..

(C/C++ 속성 정리) 5일 차 : 난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입니다. 오늘은 5일 차 속성 정리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정리할 주제는 난수입니다 보고 계시는 분들도 파이팅입니다.! ㅎ 오늘은 분량이 조금 적을 수도 있는데 뒤에 내용을 정리하는 겸..

(C/C++ 속성 정리) 4일 차 : 분기문 (숙제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입니다 오늘은 속성 정리 4일 차가 되었습니다 오늘 주제는 분기문입니다. 분기문 기본 문법 중에 분기문이라는 것이 있다. 분기 - 나눈다는 뜻. 어떤 조건이 참 , 거짓 , 혹은 특정 값을 만족시..

(C/C++ 속성 정리) 3일 차 : 연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입니다. 오늘은 3일차 속성 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연산자에는 종류가 많은데요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산술 연산자 +, -, *, / 같은 것들을 산술 연산자 라고 하며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

초보 엄마에게 필수템! 애기들을 위한 이유식 숟가락 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 가져온 상품은 정말 정말 초보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서 가져온 상품입니다. 그 상품은 바로바로 이유식 숟가락 병? 젖병?이라고 머라 해야 할지 애매하네요.....

강아지 산책 시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한 팁 및 강아지 수분 보충을 위한 물병 Top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 소계 해드릴 내용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 및 여행을 갈 때 강아지들의 수분 보충을 위한 강아지 물병 Top7입니다. 자 강아지에게 왜 물병이 필요한가부터 봐야겠죠? 더운 날 개와..

(C/C++ 속성 정리) 2일 차 : 자료형 타입과 표현 범위 및 변수 선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은 속성 정리 중에서도 자료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자료형이 무엇이냐 하면은 컴퓨터 언어 중에서도 데이터 타입은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실수, 정수, bool..

Briiv 브리브 집안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다 천역 재료 현대적인 미학을 결합한 최초의 공기 청정기 발표하다 [내부링크]

영국의 'Briiv'는 혁신적인 자연 공기 필터를 개발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는 새롭고 친환경적인 방법을 공개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Briiv 공기 청정기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지속 가능하며 생분해가 가능한 모든..

충전기 이것 하나로 끝. 지저분한 하나의 단자보단 깔끔한 세개의 단자 무선충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새로운 아이템을 소계 시켜드리고 싶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계시켜 드릴 아이템은 무선충전기입니다 두둥!! 이번에 소계시켜드릴 아이템은 정말 혁명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해..

(C/C++ 속성 정리) 1일 차 : 주석, cout,cin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은 첫 정리입니다. 많은 내용을 설명하진 않을 거예요 정말 간단하고 간략하게만 설명드립니다. 오늘은 설명 내용 목차입니다. 1. 주석은 무엇인가? 2. cout은 무엇인가? 3. cin은..

C/C++ 속성 정리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무시무한 넬 다이입니다. 오늘 제가 C와 C++을 정리해볼까 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가 이걸 다시 정리하는 이유는 저도 가끔 까먹기도 하고 제가 배우던 시절에 그 느낌을 알고..

여름철 시원한 수박 사각 칼 하나로 손쉽게 썰어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여 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계 시켜 드릴 아이템은 두구두구 이런 여름날 자주 먹게 되는 수박을 이쁜 사각 모양으로 자를 수 있게 만들어 줄 칼..

손쉬운 야채,과일, 요리 재료 사각/슬라이서 만능 채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신기하고 편리한 상품을 찾아서 나타 낫어요. 이번에 소계 해 드릴 상품은 만능 채칼입니다. 직접 사진으로 봐보시지요! 자 오늘 소계 시켜 드릴 상품은 바로 이것입니다. 해외에서..

FActorSpawnParameters 구조체 변수 정리 및 예제 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설명해 드릴 것은 FActorSpawnParameters 라는 구조체 입니다 언리얼 도큐먼트에도 정리가 되어있기는 하지만 직접 코드에 들어가서 제가 나름 정리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ㅎ..

수학적 철학이 담긴 고급스럽고 인테리어 가능한 다용도 접시 및 그릇 [내부링크]

다들 안녕하세요! 오늘처럼 더운날 저는 에어컨을 틀고 아이쇼핑을 하고 있던 중 신기한 걸 발견해서 이렇게 또 찾아왓습니다. 이번에 소계 시켜 드릴 상품은 그릇인데요 그냥 그릇이 아니에요. 손으로 압력을 가..

요리의 예술을 더해주는 센스있는 맘의 아이템! 손쉬운 치즈 강판 눈꽃치즈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이렇게 또 겁나 맘에 드는 아이템을 찾아서 소계 시켜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어요 이번에 소계해 드릴 아이템은 치즈 강판! 치즈뿐만이 아니라 감자나 고구마 등등 에도 충분히 쓸 수 있어 보여요 자..

여행의 필수품! 해외여행할때 꼭 필요한 필수템 멀티어댑터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가져온 상품은 여행의 필수템 멀티 어댑터예요!! 저는 해외여행을 자주 다녀본 건 아니지만 갈 때마다 돼지코를 챙기거나 어댑터를 챙기던 게 생각나서 이런 아이템을 보니깐 여러분도 혹시 그러지 마..

침대 정리를 센스있게 하는 침대 포켓 홀더/침대 옆 보관함 [내부링크]

자자 제가 이번에 웹서핑하다가 정말 맛깔나게 생긴 아이를 찾아왔어요!!! 다들 꼭 보세요. 이 녀석은 바로 두둥! 이 녀석을 머라고 불러야 할지 애매하지만 판매처에서는 침대 수납 홀더 포켓 등등 으로 불리나..

꼬리가 움직이는 귀여운 고양이 시계 [내부링크]

오늘도 웹서핑을 즐겁게 하다가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시계를 발견했어요!!! 그래서 오늘도 이렇게 제가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오늘 발견한 귀여운 고양이 시계는!? 바로 이 녀석이에요!! 어때요 어때요? 귀엽고..

접이식 쓰레기통, 부엌 음식물 쓰레기통 [내부링크]

오늘 처음으로 소계해드릴 상품은 쓰레기통으로도 사용가능하고 음식물 쓰레기통으로도 활용 가능해 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두둥! 심플하면서도 깔끔한게 저도 꼭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이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