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orpheus의 등록된 링크

 neo-orphe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6건입니다.

권민중 결혼계획 이혼루머 불타는청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민중은 최근 <불타는청춘>이라는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권민중은 1990년대 후반 혜성처럼 등장을 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녀의 데..

개그우먼 곽현화 지나친 노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출처: 곽현화 미투데이> 국회의원 총선거를 코앞에 두고 있지요. 투표율을 올리고자 수많은 유명인들이 투표 독려에 나서고 있습니다. 소설가 이외수씨는 투표율 70%가 넘으면 머리카락..

공서영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공서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인이자 mc 등으로 활약 하고있는 공서영 아나운서의 나이 키 몸매과 과거 가수 클레오로써 잠시 활동한내역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정보를..

조정석 거미 결혼스토리와 임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름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이제 슬슬 여름 휴가 준비해야겠어요 그러고보니 작년에는 이맘때 휴가를 다녀왔는데~ 하지만 올해는 집에서 쉴까 생각중이에요~ ㅎ 오늘 소식은 언..

견미리 남편 재판 결과. 주식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견미리 남편 직업, 견미리 남편 징역 이유 등이 궁금하네요. 사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직업은 주식 투자자, 사업가 등으로, 실형을 산 적도 있는 사람입니다. 이홍헌 견미리 재산..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재산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부부는 닮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런 말이 증명하듯 연예인 부부들만 봐도 닮은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배우 강승연과 피아니스트 김가온 역시 연예인 부부로 상당히 닮은 외모..

황우슬혜 본명 나이 성형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여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황우슬혜. 최근에는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안나오는 곳이 없을 정도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죠. 그러한 그녀가 예능에 출연하면서 많..

송선미 남편 고우석 살해당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달 법무사무실서 숨진 송선미 남편 고우석씨는 외조부가 700억원대 재산 보유, 이를 친손 곽씨 등이 가로채려 부동산 증여에 대한 서류위조를 하였다. 고우석씨에게 상속정보를 제공..

황인영 둘째 임신. 남편 류정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웃픈일이 발생했습니다. 배우 황인영이 둘째 임신설에 휩싸였는데 본인이 직접 해명했다고 합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사진 한장이 문제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 사건으로..

홍진희 이혼사유와 필리핀 스폰서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홍진희는 대중들에게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과연 사실일까요? 홍진희 과거의 여러가지 행적들, 그리고 그녀가 필리핀에서 거의 10년 동안 살았던 이유 등이..

송소희 부모 집안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소희 아버지 직업 그리고 스토리 불후의명곡에서 맹활약 하고있는 송소희. 그녀는 5살 때 부터 국악을 시작한 천부적인 천재입니다. 국악을 시작한 계기는 송소희 부모님이 예술적으로..

홍리나 사고전후 얼굴 사진. 최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홍리나는 1968년 2월 7일 태어납니다. 올해 50살이죠. (탤런트 홍리나 나이) (홍리나 학력 학교) 계성초등학교 졸업 계성여자중학교, 계성여자고등학교 졸업 (1986년) 수원여자대..

허이재 남편 이승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이재가 최근 이혼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었다. 허이재가 이혼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그녀의 이혼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google_language =..

허영란 남편 김기환 집안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1월 16일 방송되는 백년손님에서는 후포리 춘자LEE 하우스에 허영란과 남편 김기환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허영란의 남편 김기환은 연극배우를 하는 사람으로 얼핏 보면 이효리 남편 이상..

차화연 젊은시절 모습과 딸 차재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률의 여왕에 등극한 대세 배우 차화연이 출연합니다. 차화연은 왕년 톱스타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중년 배우로 완벽하..

주상욱 차예련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라마에서 본부장님 실장님 역할 전문배우를 꼽으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배우 주상욱 드라마 차기작 방송예정을 앞두고 있는데, 드라마에서 주상욱 이민정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

떠오르는 스타. 빵꾸똥꾸 진지희 인물탐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진지희가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진지희만의 뇌섹미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진서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 2',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등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거대 틈바구니 속에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 영화 '독전'의 미친 연기 배우..

이동건 조윤희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계 대표 부부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건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동건 조윤희 키 나이 등에 대한 정보와 함께 뮤지컬 배우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예..

조미령 이종수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비행소녀에 출연한 배우 조미령이 자신을 집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는대요, 현재 양평에 살고 있는 조미령은 화려한 전원주택에서의 싱글라이프를 소개하였습니다. 현재 양평에 위..

강타 정유미 우주안 삼각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예전에 우주안과 강타의 키스사진을 올렸었는데요. 몇 시간 뒤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이 연달아 터졌습니다. 강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안과는 이미 몇 년 전에 결별한 사..

정시아 딸 백서우. 시아버지 백윤식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시아 나이 딸 백서우 샴푸의 요정 엄마 닮은 미모 시아버지 백윤식 재산 얼마길래? 정시아가 라디오 스타 출연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이번주 나 오늘 집에 안갈래 특집으로 꾸며진 라디..

영화 너에게 나를 보낸다, 정선경 파격 노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 너에게 나를 보낸다, 배우 정선경의 파격적인 노출이 돋보였던 영화 너에게 나를 보낸다 (To you from me, 1994) 감독 : 장선우 배우 : 정선경, 문성근, 여균동, 김부선..

떠오르는 스타. 베스킨라빈스녀 정다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역배우 정다빈은 앞으로 주목해야 할 스타이다. 현재 가장 뜨고 있는 아역배우이며, 예쁜 외모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상당한 것 같다...

장자연 사건과 조선일보 일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09년 3월 7일. 10년 전 오늘. 이날은,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장자연이라는 29살의 신인배우가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날이다. 당시 경찰은 그저 안타까운 자살로..

이휘향 남편 김두조. 조폭 출신 과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래 여자 연예인들은 조직폭력배와 연관이 깊습니다. 90년대 이전에만 해도 조폭들이 돈되는 연예계에 진출했고, 조폭 출신 매니저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강압적인 방법으로 결혼을 하..

가수 이정현 남편과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가수 겸 뱅 이정현은 자신의 SNS을 통해 다음달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정현 SNS에서는 " 제가 연예계에 데뷔한 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간다. 영원히 일만 사랑하고 살 것..

이일화 전남편 이혼사유. 대학교수 현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일화 나이 남편 이혼 강인원 전남편 재혼 최근 택시 에 출연한 배우 이일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일화는 '택시'에서 자신이 살뜰히 챙겨주지 못한 딸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

나미꼬 이세은 나이 몸매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세은이 3일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5년만에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1라운드에서 원더걸스로 무대에 오른 그는 21년 차 배우로 결혼과 출산이후 4년 공백기를 거친 이세은은 이..

신이 양악수술 전후와 근황. 캐스팅 어려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이 성형전후 사진, 신이 양악수술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서, 왜 그냐가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신이 근황). 사실 행복해지기 위한 선택이 오히려..

신소율 남편 김지철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소율은 똑부러진 여성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입니다. 항상 잘 웃고 예능에서도 솔직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리고 신소율은 영화에서도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샤이니 종현 빈소 방문했던 신세경, 종현과 결별 이유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번 배우 김주혁의 안타까운 교통사고 당시 김주혁의 옛 연이이었던 배우 김지수가 김주혁의 빈소를 찾아 눈물의 조문을 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배우 김지수는 김주혁과 열애 후 결별..

개그우먼 신보라 간증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보라씨는 2010년 KBS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여 2011년에는 KBS 연예대상 여자 코미디언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였는데 사실 그전에 2007년부터 4년간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3..

김우빈 투병생활. 신민아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랑은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하고 헤어진다. 오늘의 이야기는 여러분도 잘 아는 유명인 신민아, 김우빈의 사랑이야기를 나누어 볼까 한다. 김우..

배수지 아이돌에서 배우가 되기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수지' 본명 '배수지' 2009년 Mnet 슈퍼스타K 1 광주 예선에 참여했다가, 당시 박진영 JYP 눈에 들어, 걸그룹 '미쓰에이'로 연예계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 후로 10년 우리는 이제 더 이상..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동거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동거설? 엄마 박정수 배우, 과거 동거 당당 공개 미남미녀, 선남선녀가 많은 연예계는 대부분 연예가 빠르고 짧죠. 주변에 그런 미인들만 있다보니 작품만 새로 들..

충격! 송선미 남편 고우석 살해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달 법무사무실서 숨진 송선미 남편 고우석씨는 외조부가 700억원대 재산 보유, 이를 친손 곽씨 등이 가로채려 부동산 증여에 대한 서류위조를 하였다. 고우석씨에게 상속정보를 제공..

솔비 화가활동 및 최근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타이푼'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하여 예능에서도 폭풍 예능감을 보여주며 예능치트키로 활동을 하고 있는 솔비. 솔비의 원래 직업은 가수이지만 그림에도 소질이 있기 때문에 화가로도 활동..

선우선 결혼과 전남친 화제 [내부링크]

ㅂ 배우 선우선과 11세 연하의 예비신랑 이수민이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입니다. 8일 선우선의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4일 선우선과 이수민 커플이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여는..

김수미 아들 정명호 서효림 결혼과 임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소식을 모아모아 전해드리는 므야므야 입니다. 오늘은 '서효림 결혼'에 관한 소식인에요. 김수미 아들 정명호와 서효림이 12월에 결혼 함과 동시에 임신발표도..

서동주 성형전후 몸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 비디오스타 서동주 서정희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서동주 서정희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간단하 프로필부터 여러 연..

서영희 남편과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품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동일 인물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몰입력을 보여주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배우 서영희 드라마 차기작 전해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

서갑숙 전남편 노영국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갑숙 전 남편 노영국 이혼 이유 노영국이 서갑숙과 이혼한 이유를 직접 밝혔다. 배우 노영국은 1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노영국은 "서갑숙이 책을 내기 전에 이혼..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나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결혼 나이 최근 사강이 복귀를 하며 화제가 되고있다. '별거가 별거냐'에 출연하여 복귀를 준비하는 모습이 나온다. 사강은 10년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추었으며,..

강혜정 성형의혹 부인과 타블로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혜정 타블로 인생 이야기) 타진요는 이 글을 읽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타블로의 학력 의혹은 재판 과정을 통하여 해소되었고, 불필요한 논쟁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영화 마법의 성. 구본승 강예원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슈가맨'에 나왔던 구본승이라는 연예인은 드라마나 가수로서 최고의 스타였다. 흥행에 무리가 없었고 '꺼벙이'라는 별명으로도 친숙했지만, 영화에서만 흥행을 이루지 못했다. 계속된 참..

윤해영 전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해영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윤해영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윤해영이 딸을 낳고 잘 사는 것처럼 보이다가 갑작스럽게 이혼하게 됩니다. # 목차 * 윤해영..

이미연 김승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연은 1971년 9월 2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43살이네요. 학력 세화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프로필 1988년 KBS 드라마 '사랑의 기쁨'로 데뷔..

오연수 손지창 한때 이혼 생각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연수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탑스타 부부입니다. 오연수 남편이 손지창이기 때문이지요. 오연수는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40대 후반인 나이에도 여전..

박주미 남편 직업과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주미 남편 직업 재산 리즈 시절 사진들이 .. google_language = "ko" 박주미 배우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다고 하죠. 박광성. 박주미 < 아는 형님> 강호동도 놀란 꽃 미녀 아줌마..

김희애 남편 이찬진과 아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예능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김희애가 출연하여 남편과의 결혼스토리를 공개하였죠. 미우새의 mc인 신동엽은 김희애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난리가 났었다고 했는데요. 혹시 남..

박소현 아나운서 몸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소현 아나운서의 나이 몸매 학력 등 다양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죠. 박소현이라는 이름만 들으면 세상에 이런일이 진행하시는 동안 방송인 박소현씨가 떠오르지만 kbs에서 20대 아나운서..

김병철 윤세아 러브라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용두사미라고 지금 비판을 듣고 있는 스카이캐슬 드라마는 어찌 되었든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시청자들의 사랑과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20퍼센트가 넘는..

엄지원 건축가 남편 오기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지원은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엄지원은 영화에서도 존재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방송인으로 많이 활동을 하면서 주목..

절대동안 배우 김사랑 집중탐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김사랑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배우 김사랑 얼마 전 예능에 출연하여 비현실적인 외모와 일상 생활을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를 말하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무릎팍 도사>에 배우 엄정화가 찾아왔다. 그녀가 이번에 찾아온 것은 개봉 예정작인 <베스트셀러>를 홍보하기 위해서였다. 그녀는 시원시원한 말투와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해주..

정려원 나이와 국적. 젊은 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려원 나이 국적 리즈 시절 사진 google_language = "ko" 정려원 배우이며 가수 "샤크라 " 황보. 려원 같은 그룹 출신이죠. 하지만, 정려원은 가수 생활 보다는 배우로써 다양한 매력을..

김미숙 남편 최정식 프로포즈와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미숙은 너무나도 곱게 나이를 들어가는 중년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어머니 역할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인물입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배우 김남주 이혼 성형전후 학력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남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경기도 평택출신으로 키 166cm에 몸무게 47kg으로 뛰어난 몸매와 서구적 마스크로 도시미인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결혼..

김혜자 젊은시절과 남편 임종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자 대한민국의 영원한 어머니라고 불리고 있으며 데뷔 1963년 당시 KBS 1기 공채 탤런트로 그야말로 배우계에서 레전드라고 불리고 있으며 지금도 각종 이미지가 너무 좋다고 보여지..

선우용녀 남편 김세명 험난했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용녀와 남편 김세명과의 결혼이야기는 아주 유명합니다. 결혼식날 빚쟁이들이 몰려왔고, 신랑이 될 김세명은 식장에 나타나지 않았죠. 결국 결혼식이 연기되었는데, 당시에는..

탤런트 김창숙 젊은시절 영화 ‘여자태권군영회’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김창숙의 영화 ‘여자태권군영회’ 젊은시절 사진, 나이 오늘은 여배우이자 탤런트 김창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김창숙은 70년대에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배우 김영란 결혼 이혼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영란은 1956년생으로 올해 나이 63세입니다. 1974년 영화 죽엄의 다리로 데뷔하였고 1976년 건국대학교 1학년 재학중에 TBC(동양방송) 공채 17기로 탤런트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김화란 교통사고와 교통사고 원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화란 교통사고, 김화란 교통사고 원인 김화란 교통사고를 보고 악플러들은 타살의혹을 제기했다. 운전을 한 남편은 부상을 당했고 조수석에 탔던 부인만 사망했으니, 보험금을 노리고..

배우 차화연 나이 및 딸 차재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차화연에 대해서 알아 보았어요. google_language = "ko" 차화연 본명 :차학경 1960년 12월27일생. 1979년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졸업 고등학교 3학..

김해숙 남편과 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대표 중년배우이자 국민엄마로 불리는 탤런트 김해숙씨는 1975년 데뷔하여 현재까지 오랜기간 배우로 활동해오면서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김해숙..

전원주 재산과 최근 근황 및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호탕한 웃음으로 국민들에게 많은 웃음을 준 배우 겸 방송인 전원주가 방송활동이 적어지면서 그 이유에 대해서 치매와 사망에 대한 루머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원주가 방송활동..

여배우 장미희 젊은시절 모습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장미희의 전성기시절 출연영화와 결혼, X양 스캔들사건, 최근근황 얼마전의 인기 kbs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열연을 펼치면서 크게 주가를 올렸던 장미희는 제2의..

배우 김현주 인물탐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90년대 최고의 청춘스타에서 지금은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능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현주 근황 살펴보니 차기작 드라마 정해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김현주 나이 결혼 남편..

한국영화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한석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잘생긴 얼굴은 아니죠. 외커플에 전형적인 한국인의 얼굴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요. 성우출신의 배우답게 목소리가 어느배우보다 좋았구 언어전달력은 한수앞서갑..

윤여정 조영남에게 버림받았던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조영남과 윤여정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조영남의 TV 출연이 잦아지면서 전 부인인 윤여정의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소재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조영남은 그 때마다 "..

전영록 이미영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미영이 5일 TV조선 마이웨이에 출연해 당대 톱스타였던 가수 전영록과의 결혼과 이혼 이후 재혼까지의 자신의 애기를 털어났다. 이미영은 17살에 미스 해태에서 대상을 받았을 때..

채정안 나이와 이혼. 성형전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채정안이 오랜만에 프로그램에 모습을 공개하면서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채정안은 드라마 <슈트>이후 JTBC에서 새롭게 방영한 취존생활..

주영훈 지금까지 수많은 논란들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 나이 : 1969년생으로 올해 51세입니다. 신체 : 183cm, 73kg, AB형 가족 : 아내 이윤미, 딸 주아라, 주라엘, 셋째 학력 : 청담초등학교, 언북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종교 : 개신교..

백지연과 손석희의 차이. 편파진행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끝장토론이 시의 적절한 주제를 건드려서 이슈가 되었지만 사실 이슈를 너무 경솔하게 건드렸기 때문에 논란이 되었다고 보는 것이 맞다. 진보냐 보수냐를 떠나서 지금 국민들이 가지고..

권상우 손태영 부동산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상우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권상우는 국내연예인에게 복근필수라는 엄청난 숙제를 안겨준 연예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이전까지만 해도 연예인들은 체중관리만 하면 됐지 웨이..

배우 차승원 유해진 절친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방송하고 있는 삼시세끼2 고창편 너무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으시죠? 이번 삼시세끼2에서 유해진씨가 합류를 못한다는 소식을 듣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극적으로 스케쥴이 맞아서 합류..

장동민 원주에 지은 집 화제. 비어치킨 레시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얼마전 미우새를 보다 장동민씨가 오는걸 봤어요 이상민씨가 멀리 외출을 한다길레 어디를 갔을까,,,저도 내심 기대가 컸었어요 주말이면 미우새를 즐겨보는데 이날 이상민씨가 찾아간곳..

최지우 남편과 비공개 결혼 현명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일본에서 지우히메로 불리던 최지우. 최근 최지우는 tvn 커피프렌즈에 출연을 하여 옆집 언니 같은 편안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지우는 만능 홀 매니저로 카페의 전반적..

배우 이연희의 매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연희 나이 몸매 소속사 열애 남자친구 입냄새 섬총사 시즌2가 다시 방송되는 가운데, 시즌 1 김희선에 이어 2대 MC로 이연희가 낙점되었습니다. 이연희는 얼짱 출신 연예인으로 예쁜 얼..

장자연 이미숙 송선미 인과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자연 이미숙 송선미의 관계정리 장자연은 소속사였던 더 컨텐츠엔터 김종승 대표 (=제이슨 김, 김성훈)의 강요로 인한 성상납과 폭행으로 힘들어했습니다 google_lan..

공효진 인스타 댓글 인성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공효진이 팬의 인스타그램에 쓴 댓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팬은 평소 인스타그램에서 공효진에 대한 영상과 사진 등을 올리며 공효진의 팬 페이지를 꾸며가고 있었습니다. 그..

류승범 과거사진과 프랑스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류승범이 출연한 영화 '타짜3' 를 기억하시나요? 류승범이 홍보에 나선다는 사실 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류승범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

황정민 아내 뮤지컬배우 김미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정민은 매년 많은 작품을 하는 배우로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기력 특히 악한 연기력이나 맛깔나는 애드립이 특징인데요. 황정민은 연기가 마치 생활처럼 느껴..

이하늬 윤계상 양가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2013년 연인 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이하늬 윤계상은 올해 열애 5년차에 접어 들어 연예인 장수 커플로 좋은 커플의 예가 되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석상에도 변함없이 애정을 드러..

오달수 부산에서의 최근 근황 인터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오달수가 성추행 폭로 후 연예계 생활을 전면 중단한 가운데, 미투 사건이 불거진지 한 달 만에 ‘밥도 못 먹고 술만 마신다’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

김창렬 화교출신 아내 장채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김창렬 아내 장채희가 싱글와이프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창렬 아내 장채희는 가희와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대만 여행을 했고, 행복한 절친 여..

장동건 고소영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에서 비쥬얼 최고 부부를 뽑자면 바로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항상 언급되죠! 두 사람은 열애 소식부터 결혼까지 당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지난 2010년 백년가약을 맺..

이태임 남편 주식사기 논란과 이명박 아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년 결혼한 배우 이태임의남편 A씨가 주식 사기에 가담한 혐의로 최근 구속됐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2014년쯤 B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

한지민 어린시절 성형전후 키 나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러블리의 대명사 한지민씨가 tvN 수목드라마 아는와이프에 오랫만에 출연하여 상당히 반가웠습니다. 최근에 방송에서 나혼자 산다, 삼시세끼에 잠시 출연하여 여전한 미모를 선보이고 오..

배우 한예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본명 : 김예슬이 나이 : 1981년 9월 18일 국적 : 대한민국 (미국 출생) 키 : 166cm 몸무게 : 46.8kg 학력 : 세리토스대학 컴퓨터 그래픽학 학사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여배우..

소지섭 조은정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지섭은 1995년에 데뷔를 한 배우로 올해 24년차 배우입니다. 그런 그에게는 그동안 열애설이 나지 않았었는데 물론 소문이 난적이 있었지만 본인이 직접 열애설을 인정한건 없었습니다...

소유진 본명 자녀 백종원과의 일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해피투게더 야간 매점 리턴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시금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소유진과 요즘 연예인보다 인기가 많은 그의 남편 요리연구가 백종원에 대한..

김희선 배우 인생 엿보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운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잡지 모델로 데뷔해 각종 광고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김희선!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전성기 커리어..

가수 이현우 군문제 아내 나이 아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90년대에는 유명한 가수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수 이현우 오랜만의 예능에 출연을 한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스타의 자리에 있었으나 음주..

백현 태연 키스 열애 디스패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계를 훑고 지나간 열애와 결별사 중, 백현과 태연 열애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한참은 지난 이야기지만 다시 한번 꺼내볼까 합니다. 백현과 태연 이들을 모르는 이는 없을 거..

김고은 몸매 나이 신하균 열애 [내부링크]

"김고은 프로필" 생년월일 : 1991년 7월 2일 (작성일 기준 만 28세) 태어난 곳 : 서울특별시 국적 : 대한민국 키 : 167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종교 : 개신교 학력 : 계원예..

한고은 신영수 부부를 보며 느끼는 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지난 주 배우 한고은씨가 실검에 계속 떠 있길래 무슨 일인가 했더니 동상이몽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배우로써도 매력적이지만, 인간 한고은씨 역시 매력적이죠. 저도 광복절..

배우 문근영의 모든 것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문근영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문득 배우 문근영이란 사람에 대해서 궁금해지더라구요. 평소에 연기력이 좋다고 말이 많이 나왔던 사람 중 한명인 배우죠?! goo..

송은이 나이 회사 고향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키는 작지만 요즘 누구보다 큰 존재감을 나타내는 개그우먼 송은이 전성기를 맞이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8 연예대상에서 수상을 받을 만큼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

김숙 나이와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숙 결혼 나이 알아보기 2019 KBS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되는 개그우먼 김숙 입니다. 오늘은 김숙 개그우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숙 개그우먼을 비롯해 이경규, 이영자, 전현무,..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결혼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이 넘치는 남자, 살짝 처진 눈을 보면 나쁜 짓은 하나도 하지 못할 듯한 남자, 배우 이정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이정재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47..

손예진 현빈 결혼설? 가세연 무책임한 발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랑의 불시착 발표회, 출처:위키트리 최근 김건모 성폭행 의혹 보도에 이어 김태호 PD의 탈세 의혹까지 연일 충격적인 폭로를 터뜨리고 있는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오늘(22일) 손예진, 현..

최민수 보복운전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민수가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한동안 조용하게 방송 활동을 하던 최민수라는 점에서 당황스럽다. 일부에서는 과거 버릇 여전히 못 버리고 있다고 비난하는 이들도 많다...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불타는 청춘에 최연소 출연자 안혜경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불타는청춘' 시청률은 최고 9.2%까지 치솟았습니다. 안혜경을 둘러싼 여러 내용 중에 안혜경 결혼 이혼..

배용준 박수진. 오직 돈 이야기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용준이 결혼한다는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입니다. 여기에 그 상대가 먹방 여신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과거 걸그룹 출신 박수진이라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13살 나이 차는 큰 의미가..

백종원 소유진. 악플 받던 부부에서 국민부부되기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들의 연애와 결혼은 항상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기 마련인데요. 평소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지내는 만큼 결혼에 대해서도 서로의 조건을 따지며 소위 '랜선 시어머니'..

이지아 정우성 아름다웠던 열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힐링캠프'에 이지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별다른 관심이나 기대는 생기지 않았다. 어차피 대중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속시원히 털어놓지는 않을 거라고 예상했기 때문이다..

안내상 설경구 송윤아 얽히고 설킨 인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글과도 같은 예능 생태계에서 국민 MC라 불렷떤 두 남자가 저녁 한 끼를 얻어먹기 위해 긴 여정을 떠나는 프로그램, JTBC 식큐멘터리 예능 '한끼줍쇼'에 배우 안내상이 출연합니다. 드..

송강호 어린시절부터 국민배우가 된 과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송강호의 아내 황장숙과의 결혼을 무명시절에 했습니다. 그 역시 가난한 연극배우로 생활고를 겪고 있을 때였죠. 또한, 현재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축구선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

최민식 아내 김활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민식은 연기파 배우로 충무로 배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입니다. 대부분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최민식의 개인사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한석규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석규는 배우로 유명하지만 한때는 가수였고 성우 활동도 한 적이 있습니다. 콧소리 섞인 미성에 성우 출신다운 정확한 발음과 발성이 트레이드마크. 그의 얼굴을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박지윤 남편 조수용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성인식의 주인공 박지윤 근황 살펴보니 비공개 결혼 소식을 알려 연이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성숙한 외모로 데뷔초반 부터 많은 사랑을 얻었던 가수 박지윤 결혼 대하여 알아볼..

휘성 아이비 동영상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휘성은 R&B 발라드가수로, 심상치 않은 레게머리와 힙합패션으로 데뷔해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를 했습니다. 1982년 2월 5일생인 휘성은 2002년 1집 앨범 타이틀곡 '안되나요'로 인..

조보아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조보아입니다. 조보아씨의 매력은 정말 현재 연예계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설인아씨와 쌍두마차를 이루고 연예계를 다 씹어먹고 있는..

수애 인생스토리와 양동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수애는 아버지부터 이슈가 됩니다. 자기 아버지의 직업에 대하여 떳떳하게 생각하지만, 이것은 그녀의 화려한 시작(?)에 대한 해명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애 양동..

김제동 고액 강연료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자체 주관 행사의 김제동씨의 고액 강연료 문제는 논란거리가 많은 주제이다. 시장에서 책정한 강연료인데 이게 무슨 문제가 되냐라는 주장이 있는데, 문제가 되는 것은 이게 공무원들..

정형돈 아내 한유라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무한도전에서 맹활약을 하다가 공황장애로 1년간의 공백을 보낸 정형돈은 최근 다시 방송에 복귀 하여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정형돈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경북 김천..

신동엽 대마초 사건 솔직고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동엽 대마초 사건 나이 교도소 과거 솔직고백 요즘엔 미운우리새끼 인생술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열정적으로 활동중인 신동엽씨 정말 천재적인 19급 드립으로 좋아하는 연예인데요..

정용진 부회장 감자 사건 칭찬받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용진 부회장 정도의 재력이면 충분히 어렵지 않을것이다"고 짐작은 되지만 그래도 역시나 훈훈한 마음이 드는것은 사실입니다. SBS예능 '맛남의 광장'에서 못팔고 버려야 하는 못난이..

정지훈 딸과 김태희 배려 방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비이자 배우 정지훈은 참 대단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넉넉치 않은 가정에서 태어나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이자 배우가 되었으니 말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 역시 탑여배우 김..

전지현의 엽기녀 컨셉. 왜 항상 먹힐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썰전>의 김구라는 전지현의 비슷한 이미지가 대중에게 피로감을 불러온다는 말로 화제를 모았다. 김구라가 그런 말을 할 수 있는 근거는 전지현이 <엽기적인 그녀>이후, 엽기녀의 이미지..

이승기 윤아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ㅂ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가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작년 1월 1일 특종을 노린 파파라치에 의해 열애설이 처음 터졌습니다. 이후 둘은 열애를 인정하며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걷는 듯했습니다. 둘 다 워낙 대중..

강호동 강식당 대박과 과거 탈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인은 대중들의 인기를 먹고삽니다. 그래서 평소 행실에 조심할 수 밖에 없죠. 음주운전, 도박, 폭행 등 다양한 사건 등에 연루되면 그들의 인기는 한순간에 사라져버립니다. 그래서..

배두나 나이와 집안 등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배우에서 이제는 할리우드 스타가 된 배우 배두나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배두나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두나는 우리나라..

유해진 나이와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여름 무더위가 어떻게 지났는지 지금은 쓸쓸한 늦가을의 정취만 남아 있습니다 입동도 지났고 이제는 겨울에 문턱이 성큼 다가왔으며 몇일후 수능에는 한파가 몰려 온다고 하니 감기조..

김혜수 어머니와 빚. 그리고 동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에구,,,어쩌나,,,제가 김혜수팬인데 몇달전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는데 김혜수 모친빚이라는 검색어가 만들어질정도로 떠들썩했는데요 무슨 일인지 그땐 깜짝 놀랐어요 ㅠ 자식은 잘하는데..

윤손하 남편과 아들. 아시아나항공 손자 폭행 연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6월 초등학교 집단폭행 사건으로 사회가 떠들석했습니다. 가해자 중에 배우 윤손하 아들과 아시아나 그룹 회장 손자가 연루되어 파장이 커졌습니다. 윤손하 아들 폭행사건 이후 뜸..

이병헌 이민정 부부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이병헌씨와 이민정씨 부부~ 일도많고 탈도 많았던 시간들은 많았지만 두사람은 여전히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니 스캔들에 너무 휘돌릴 필요는 없는듯,,,멋진 사..

고 최진실, 조성민 딸 최준희 외할머니 정옥숙 씨의 상습적 폭행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간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의 근황이 가끔씩 전해진 바 있는데요. '힐링토크쇼 어울림'에 등장 엑소 팬이라며 춤을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느니, 지난 2014년 거행된 대전 드라마 페스..

김구라 열애 인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방송인 김구라 씨가 2020년 1월 18일에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에 출연하여 여자 친구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근황 토크 중 방송인 박명수 씨가 "여자 친구 생겼다고 하던..

유산슬부터 송가인 미스터트롯까지. 트로트열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주말, 트로트가 폭주했다. 먼저, 토요일엔 ‘놀면 뭐하니?’였다. 이 프로그램에선 유재석이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로 데뷔하는 뽕포유 특집이 진행 중인데 지난 토요일..

김지현 눈물겨운 임신시도 그리고 아들 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지현 임신 남편 그리고 아들 2명 룰라 출신 김지현이 남편과 아들이 두명이나 있다고 고백을 해서 화제입니다. 시험관아기로 임신을 시도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일인지 알아..

백지영 정석원 이혼루머 및 정석원 마약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저도 백지영 씨 노래 좋아하는데 아직도 출근길 듣는 노래도 있습니다 결혼 후 이쁜 딸 낳아 행복하게 살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프로에 나와서 즐거움을 더해주는데요 남편 정석원 씨와 20..

강용석은 왜 3년이 지나서야 김건모를 언급했을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됐습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전해드린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있어 주장하고 있는 여성이 3년이 지나서야 밝혔..

이재용 아들 딸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언론에 노출이 잘 되지 않는 이른바 '금수저' 재벌 집안의 자제를 향한 대중의 관심은 뜨겁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그 주인공이 국내를 넘어 이미 세계적인 대기업 반열에 오른 삼성家 자..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화제. 아들 벤틀리 이야기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용~~~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보는 이유는 다름 아닌 귀여움둥이 벤틀리와 윌리엄 그리고 나은이와 건후 재미도 쏠쏠합니다~ 요즘은 잼이 보는 재미도 크구용~~~ 특히 샘 해밍..

샘오취리 왕족 의심받은 가나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7년 10월 22일 방영분에서 토니가 추석을 맞이해 샘 오취리의 집을 찾아 편의점 재료들로 추석 음식을 만들어주는 선행, 아니 만행(ㅋ)이 나왔었죠. 함께 갔던 강남이 말실수는 했지만..

슈돌 윌리엄의 동시 '꽃' 낭송 연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일요일 저녁 6시에 저녁을 후다닥 먹고 설거지를 후다닥하고, 6시30분에 후다닥 TV앞에 앉았다. 오늘은 어떤 이야기들로 귀여움을 폭발할 것인지 샘/ 윌리엄/ 벤틀리가 너무 궁금했기 때..

빅뱅 탑 최근 근황과 재산 수입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인적으로 빅뱅을 좋아하던 팬인데 이번 승리 일로 많은 실망을 했는데 빅뱅 멤버인 승리와 탑 문제로 사실 빅뱅이라는 브랜드가 무너진건 사실이죠 빅뱅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가지..

소녀시대 소현 프로필 화보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현 (서주현) 가수, 탤런트 출생 : 1991년 6월 28일, 서울 신체 : 키 170cm, 몸무게 ???, 혈액형 A형 종교 : 개신교 그룹 :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

윤은혜 그간의 논란 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겸 영화배우인 윤은혜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무슨 일로 인해 비난을 받으며 논란까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논란의 시작을 알려면 2015년 8월로 돌아가야하는데요. 2015년 8월..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이던 퇴출 결정 번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가수인 현아와 팬타곤 이던을 퇴출한다던 결정을 번복했다는 소식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큐브 측은 소속사 최고위층에서 최종 조율이 필요하다며 퇴출..

장현승. 군대에서 악귀가 퇴치되었다? 논란 증폭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승리의 성매매 알선 혐의에 이어 정준영의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논란이 국내를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에 논란의 진원지라고도 할 수 있는 정준영의 카톡 기록을 통해 공개된..

이승기 집사부일체 성차별적 언어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 글은 이승기를 힐난하기 위한 목적으로 쓴 글이 아니다. 그럴 거라 짐작하고 발끈해서 들어왔다면 바로 '닫기'. 이 글은 일상생활에서 무의식적으로 쓰여지는 성차별적인 언어가 공중..

우리가 양준일에게 열광하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준일이 당대 최고 이슈 인물들이 출연한다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탑골 공원’ 현상 속에서 발견돼 처음엔 ‘탑골 지디..

조민수 정태해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민수 전남편 정태해와 결혼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조민수가 이혼사유를 에둘러 표현하는 것을 보면, 그녀의 속마음이 어떤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후 조민..

조관우 부인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관우 가수를 생각 하면 제일 먼저 머릿속에 떠오르는 단어가 가성의 사나이 그리고 아버지 조통달 .남자 목소리로써 어찌 저런 가녀린 소리가 나올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하지만..

배우 정찬 부인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정찬의 활동이 활발한 것 같다. 드라마 최고의 연인에서 최규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고, 불타는 청춘으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항상 드라마에서 봐왔던 인..

시골의사 박경철 이혼. 그리고 정은승 아나운서와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동안 뜸했던 시골의사 박경철씨의 재혼소식이 전해졌네요. 사실 이혼하신 줄도 몰랐구요. 현재 안동신세계연합크리닉 원장이며 칼럼니스트 겸 금융인으로 시골의사라는 필명으로 주식..

정애리 민들레영토 대표 지승룡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정애리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그가 겪었던 첫 번째 이혼 사실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최근 전해진 정애리 이혼 소식이 지난 2005년 이후 두 번째입니다. 당시 정애리 이..

엄용수 그의 이혼과 재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엄용수가 아침마당에서 과거얘기를 말해줬습니다. 목요특강에서 엄용수 엄용수를 아시나요? 주제로 이야기가 진행됐습니다. 엄용수는 벌써 데쉬 40주년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양희경 이혼과 재혼. 아들 한원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희경 남편 재혼 아들 한원균 이혼 양희경은 배우로서 언니가 양희은 가수로 알려져있습니다. 1954년 12월 3일 양희경 생일 출생일 이며 학교는 서울예술대학교 나왔습니다. 양희경은 꾸..

양원경 박현정 이혼사유. 부부관계 피하는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앙워경과 탤런트 박현정 부부가 갈등 끝에 결국 이혼했네요. 안타깝습니다. 오늘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서울가정법원에 협의이혼서류를 제출해 지난달 8일까지 이혼숙려기..

개그맨 안상태 이혼 사실 뒤늦게 알려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상태 이혼/개그맨 안상태 이혼 개그맨 안상태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네요... 정말 요즘 왜그러는지...연예인들 왜이렇게 이혼을 많이 하나요 안상태의 한 측근을 통해서 전해진..

심형래 부인 김주희 이혼 아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형래 인생이야기 심형래에 대한 오해가 참 많습니다. 그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거나, 무조건적으로 그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죠. 심형래에 대한 진실과..

김진표 아내 윤주련 혼전임신과 의문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빠어디가에 김진표와 그 딸이 출연하는데 반대의 목소리가 높네요. 아마 예능프로그램에 이렇게 많은 시청자가 반대하는 출연자도 없었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김진표를 보면 굉장히 독..

개그맨 김준호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준호 이혼이 이슈이다. 김준호가 아내 김은영씨와 합의 이혼했다. 김준호는 방송에서 아내 김은영씨가 외국에 사업차 나가 있다고 밝혔었다. 김준호 이혼과 김준호 프로필(나이,..

김주하 강필구 이혼소송. 강풀구의 억울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주하 앵커의 이혼소송이 상당히 길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배우자가 불륜(외도)이나 폭력을 썼다면, 이혼 소송은 상당히 쉽습니다. 이혼의 귀책 사유가 배우자에게 있기 때문이죠. 하지..

김종진 이승신 재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종진은 최근 큰 아픔을 겪었는데요. 같은 멤버였던 전태관이 신장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김종진은 최근..

희대의 연쇄살인마 유영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범죄수사의 판도를 바뀌게 해버린 유영철 그로인해 대한민국 범죄수사에서의 프로파일러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었고 또한 이때까지 낯설기만한 단어 사이..

강호순 연쇄살인범 재조명. 출소일은 언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00년대에 들어오면서 한국엔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공간을 중심으로 확산된 엽기, 문화, 불법 대출과 주가 조작 그리고 p2p 방식 프로그램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생긴 '자살 사이트' 광..

안연홍 조정웅 이혼사유는 고부갈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연홍 조정웅 러브스토리 탤런트 겸 영화배우 안연홍과 남편 조정웅의 결혼 생활이 재미있네요. 요즘 세태를 아주 잘 반영하는 부부같습니다. 조정웅이 e스포츠 감독이라는 신종 직업을..

김한석 이상아 이혼사유 3가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한석과 영화배우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은 당대의 큰 충격이었습니다. 둘의 결혼을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또한 이혼 역시 굉장히 충격적이었죠. 이혼 당시에 여러가지 루머..

하리수 미키정 진짜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두 사람의 사랑 MBC 비디오스타에 하리수가 출연해 미키정씨와의 이혼과정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리수, 길건, 김기수, 낸시랭, 장문복이 출연했는데요. 하리수..

김새롬 방송복귀. 전남편 이찬오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김새롬이 MBC에브리원의 '비디오스타'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찬호 셰프와의 이혼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은 김새롬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