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chdayng의 등록된 링크

 neochday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어서와 제모는 처음이지? 셀프제모크림, 착한성분 리겐리쥬로 시작 with 손소독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산들산들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 찾아왔어요~ 이 말인 즉슨, 겨울동안 꽁꽁 감춰놓았던 팔, 다리가 슬슬 햇빛을 볼 시기라는 뜻+_+ 그래서 한동안 어둠속에..

여드름폼클렌저, 하우트겐이 하우트겐 해버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겐에스 서포터즈 5기로 활동하게되었습니다 (짝짝짝)  요즘 저의 고민과 걱정은 바로! '마스크 속 뾰루지 잡기' 에요 안그래도 마스크때문에 #입주변트러블 로 고..

(시사·상식)고머니2, 에구머니!! 거래중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창 핫한 #가상화폐 고머니2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업비트 앱을 보시면, 해당 코인 옆에 '유'라고 적힌게 있는데요, 이게 무엇일까 알아보던 중, #고..

(시사·상식)네이버 별점리뷰 없앤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평점리뷰 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하는데요! 코로나 장기화로인해 배달음식 이용이 많아지는 요즘... 다들 보셨을거에요. 주문하려고 하는 식당의 네이버 별점리뷰를! (저도 ..

동탄 닭갈비맛집 비와별 닭갈비 가성비 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닭갈비맛집 을 다녀왔어요! 제가 갔다온 곳은, 1. 상호명: 비와별닭갈비 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last order 21:00 3.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

(시사·상식)아스트라제네카백신, 잠정 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백신 소식을 전하려고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백신 에 대해 여러 뉴스, 외신에서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있는데요. 결론적으로, 부작용이 백신의 접종의 효과를 넘어서는 안된다며 유럽(..

종로맛집 광화문미진 메밀전문점 내돈내산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완연한 봄날씨였는데요 (미세먼지 아쉽) 최근에 제가 갔다온 #메밀국수맛집 인 #광화문미진 후기를 남겨봅니다! 우선, #광화문미진 에 왜 갔는가? #광화문맛집 #종로맛집 을 찾..

(시사·상식)종부세 '세금폭탄', 정부에게 월세 내는 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종부세 관련한 이야기를 다뤄보겠습니다. 1. 무엇이: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2. 얼마나: 노원 34%, 성북 28%, 강서 18%, 강남/서초 13% 상승 3. 상승 원인: 일단, 패닉바잉으로..

종로 넓은 루프탑 카페 달콤커피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친구들과 함께 종로/광화문에 있는 달콤커피에 다녀왔어요. #종로카페 #광화문카페 #서울카페 #넓은카페 #카페데이트추천 달콤커피는 3층짜리 건물 하나를 통째로 쓰고있어요. 게다가 루프탑과..

시바산 서포터즈에 선정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이 오고있는게 피부로 느껴지는 春3月이네요! 3월을 맞아 이번에 제가 #시바산서포터즈 에 선정 되었습니다 :) #CIVASAN #시바산 1) 시바산 서포터즈 지원 이유 제가 시바산 서포터즈에 지원한 이유..

고체형가글 미소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제품은 #고체형가글 입니다. 액체가글도 애용하곤 했는데 액체라 그런지 조금씩 새어나가는 경우도 있었고, 뚜껑에 가글을 받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잘 털어내고..

봄 맞이 바이오웰스팜 이벤트 공유 [내부링크]

아직 모르시고 계셨을 분들을 위해 병원화장품으로 유명한 바이오웰스팜의 봄 맞이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려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발생한 피부 고민들... 어떻게 해야할까요? 성분과 효..

(시사·상식)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빵(0)주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지금도) 핫 키워드로 나오는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이후의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은 3/10 수요일에 끝났구요. 3/18 부터 주식 시장에..

등드름 케어하려고 닥터자르트 바디미스트 써봤어요(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제품은 #바디스프레이 인데요. 샤워를 자주 하다보니까 피부가 건조해지고 등드름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호르몬과 식습관의 문제도 있었겠지요ㅎㅎ 전에는 여드름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