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cast의 등록된 링크

 netca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설치 및 구글 계정 연결 설정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보다 PC를 더 많이 사용하던 시절에는 윈도우와 같이 사용하던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했지만, 요즘은 스마트폰과 유튜브를 많이 보는 시대이다 보니 크롬 브라우저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구글 계정 만들기 및 2단계 인증 로그인 방법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특히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게 되면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구글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구글 계정 만들기에 대한 내용도 다시 살펴보고 정..

티스토리 기존 스킨 보관하고 최신 오디세이 스킨으로 변경 편집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의 스킨 중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오디세이 스킨으로 변경하고 약간의 문제점도 수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하느라고 티스토리는 거의 신경도 안썼는데, 최근 사용해보니..

파비콘(favicon) 만드는 방법 웹사이트 티스토리에 적용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세팅하다 보면, 파비콘 설정하는 부분이 있다. 위 그림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에 파비콘을 만들어 넣어주면 바로 위의 아이콘처럼 표시가 된다. 파비콘이란 무엇인가? 위의 그림과 같이..

티스토리 가입하고 스킨 종류 알아보고 블로그 적용하기 [내부링크]

2010년 11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동시에 시작했었다. 그런데 막상 블로그를 시작하고 보니 매일 포스팅을 한다는게 정말 쉽지가 않았고, 초보자가 블로그 2개를 같이 운영..

견적의뢰 위장 메일 악성코드 유포 주의 [내부링크]

최근에 유포되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메일 형태로 유포되고 있어 주의를 당부하고 있습니다. 특히 얼마전 안랩에서 메일에 첨부파일 형태로 원격 제어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아베마리아' 주의보를 내린 바 있어..

신차 장기렌트카 리스 장점 단점 알아보고 최저가 찾는 방법 [내부링크]

신차를 구입하려면, 우선 목돈을 마련해야 하는 부담이 있으며, 목돈이 부족할 경우에는 금융권을 이용한 할부 구입과 장기렌트 또는 리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차를 소유할 경우 취·등록세를 비롯한 차량 등..

현대글로비스 중고차 경매 기아 레이 가솔린 럭셔리 낙찰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며칠전 현대글로비스 분당 경매장에서 경매를 진행하여, 낙찰된 기아 레이 가솔린 럭셔리 차량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요즘은 중고차 경매에 대해 아시는 분들이 많아서 ..

현대 올뉴 아반떼 신형 N라인 풀옵션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내부링크]

올 여름 긴 장마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온통 물난리를 겪었는데~ 며칠 전부터 태풍 바비가 북상한다고 하네요! 태풍 바비가 예전 매미보다 더 세력이 강하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우리 모두 태풍에 대비해야겠습니..

현대 아반떼 신형 가솔린 모델별 가격 및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 여름은 장마가 유난히 길고 비가 많이 와서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고 있는데 또 태풍 바비 소식이 들려와서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코로나19는 8.15 광복절 광화문 집회로 하루 확진자가 400명을 넘..

현대 올뉴 아반떼 신차 구매와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하며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지인이 차를 사려고 한다고 문의를 해와서 상담을 하고 차근 차근 차에 대한 컨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해서 운행을 해 본 운전자라면 구태여 컨설팅을 해 줄 필요가 없지만, 운전면허를 발급..

중고차 허위매물 없는 경매 현대글로비스 롯데 AJ셀카 K카 오토옥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사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신차를 사려면 현대, 기아, 르노삼성, 쌍용, 쉐보레 등 자동차 제조사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살 수 있고 요즘은 목돈없이도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그중 장기렌트카..

[뉴스]자동차 사고시 보험가입자, 이런 점 유의하세요 [내부링크]

아수라장된 차량 20중 추돌사고 현장(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금융감독원은 자동차 사고를 당한 소비자가 보험 내용을 잘 몰라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소비자가 놓치기 쉬운 자동차보험 보장내..

교통사고, 간접손해보상금도 챙겨라 [내부링크]

얼마전 친구가 교통사고나서 피해보상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마침 신문기사에 교통사고 간접손해보상금에 대해 잘 나와있어 내용을 옮겨왔다. '렌터카 요금'등 네 가지 유형...보험사는 소홀, 피해자가 직접 챙..

[필독]운전중 심작발작 누구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누구라도 운전중에 심장발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꼭 읽어보시고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시 간접손해보상금 4가지 [내부링크]

교통사고 시 간접손해보상금 4가지 많은 운전자가 상대 차의 과실로 인하여 피해자가 되었을 때 상대 차의 보험사에게 간접손해 보상금을 청구할 줄 모르고 있습니다. 간접손해 보상금인 렌터카 요금, 교통비, 등..

이해삼 전 민노당 최고위원 심장마비 (통진당 이혜선 최고의원과 혼동) - 심장마비 응급처치 요령 [내부링크]

오늘 뉴스검색도중 통합진보당 이혜선 전(前) 최고위원이 사망했다는 정보와 함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내렸다. 다른 뉴스를 보니 이해삼 전 민주노동당 최고위원을 이혜선 전 최고위원으로 잘못보도..

자동차 관련 꿈 해몽 [내부링크]

자동차 관련 재미있는 꿈 해몽이 있어 옮겨 보았다. 구급차에 실려가는 꿈 해몽 - 귀인의 도움을 얻어 지위가 상승하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릴 길몽이다. 길에서 직접 차를 몰며 드라이브하는 꿈 해몽 - 상쾌한 기..

[필독] 교통사고 합의요령 - 너무 좋은 내용입니다.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내부링크]

교통사고 합의요령 너무 내용이 좋은글입니다. 절대로 이 글을 다 읽어보시기 전까지는 합의를 아직 하지 말고 미루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악이 머냐면 똥인지 된장인지 알아보기도 전에 먹어 버리는 것입니..

교통사고 과실비율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통사고가 나면 목소리 큰사람이 이긴다고 서로들 목청껏 큰소리치기 나름이지만 초보자인경우엔 당황스럽기 마련이다. 교통사고가 나면 당사자들 끼리 시시비비를 가리기 보다는 본인들의 가입된 보험회사에..

컴퓨터조립 팁 - CPU 선택 방법 1 [내부링크]

한동안 컴퓨터의 하드웨어 보다는 소프트웨어의 일을 하다보니 컴퓨터 부품에 대해 무관심하게 되었는데, 어느날 컴퓨터를 사려고 이것저것 조사를 해보니 머리가 아플정도로 종류가 많아서 어떤게 좋은지 조사를..

윈도우 XP 시스템 복원하기 [내부링크]

<시스템 복원이란> 시스템 복원은 잘되던 컴퓨터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지난 3개월 이내의 문제가 생기지 않았던 날짜의 지점으로 윈도우 운영체제중에서 장치 및 시스템 관련 저장되었던 부분을 되돌..